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5308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한 이틀 동안은 계속 고민을 했다. 이틀이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다? 진짜 나 버려진 거야? 이렇게?

이런 적은 또 처음인지라 너무 속상하고 짜증나서 눈물이 나버렸다.

어흑.. 하고 베개에 얼굴을 묻고 우는데 카톡- 소리에 무슨 경보음이라도 울린 듯 벌떡 일어나 핸드폰을 확인한다.


[떡볶이 먹을래?]



세종오빠에게 온 카톡에 나는 시무룩해져서는 창밖을 보다가 답을 보낸다.


- 넹 



떡볶이는 좋지. 사랑이지.





















"오 오늘은 그럼 오빠네 집에 가는 거예요?"


"응. 방금 막 시켰으니까.. 집 가면 오지 않을까. 배달이.."


"오! 오오! 오! 떡볶이!! 아 생각할 수록 너무 좋은 것."




운전을 하는 세종오빠를 한참 보았다. 도환님이랑 찐친이라던데 이렇게 다를 수가... 세종오빠는 말도 많고 웃음도 많은데.. 도환님은...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한 이틀 동안은 계속 고민을 했다. 이틀이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다? 진짜 나 버려진 거야? 이렇게?

이런 적은 또 처음인지라 너무 속상하고 짜증나서 눈물이 나버렸다.

어흑.. 하고 베개에 얼굴을 묻고 우는데 카톡- 소리에 무슨 경보음이라도 울린 듯 벌떡 일어나 핸드폰을 확인한다.


[떡볶이 먹을래?]



세종오빠에게 온 카톡에 나는 시무룩해져서는 창밖을 보다가 답을 보낸다.


- 넹 



떡볶이는 좋지. 사랑이지.





















"오 오늘은 그럼 오빠네 집에 가는 거예요?"


"응. 방금 막 시켰으니까.. 집 가면 오지 않을까. 배달이.."


"오! 오오! 오! 떡볶이!! 아 생각할 수록 너무 좋은 것."




운전을 하는 세종오빠를 한참 보았다. 도환님이랑 찐친이라던데 이렇게 다를 수가... 세종오빠는 말도 많고 웃음도 많은데.. 도환님은...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한 이틀 동안은 계속 고민을 했다. 이틀이 지났는데도 연락이 없다? 진짜 나 버려진 거야? 이렇게?

이런 적은 또 처음인지라 너무 속상하고 짜증나서 눈물이 나버렸다.

어흑.. 하고 베개에 얼굴을 묻고 우는데 카톡- 소리에 무슨 경보음이라도 울린 듯 벌떡 일어나 핸드폰을 확인한다.


[떡볶이 먹을래?]



세종오빠에게 온 카톡에 나는 시무룩해져서는 창밖을 보다가 답을 보낸다.


- 넹 



떡볶이는 좋지. 사랑이지.





















"오 오늘은 그럼 오빠네 집에 가는 거예요?"


"응. 방금 막 시켰으니까.. 집 가면 오지 않을까. 배달이.."


"오! 오오! 오! 떡볶이!! 아 생각할 수록 너무 좋은 것."




운전을 하는 세종오빠를 한참 보았다. 도환님이랑 찐친이라던데 이렇게 다를 수가... 세종오빠는 말도 많고 웃음도 많은데.. 도환님은...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참.. 그 때 마카롱 괜찮았어?"


"넹. 존맛탱이던데!"


"집에 몇개 더 사놨거든. 가져가."


"오! 정말요??"


"응. 도환이 주려고 사놨는데. 안 좋아한다고 해서."


"아.. 도환님이 마카롱 안 좋아해요?"


"응. 단 거를 별로 안 좋아하더라구... 근데 왜 도환이는 도환님이야??"


"아....."



왜 도환님이냐며 신호 걸린 틈에 나를 한참 바라보는 오빠에 나도 모르게 수줍게 웃으며 말한다.



"그냥.. 뭔가... 대하기 어렵고.. 어렵고 싶기도 하고...."


"그게 무슨 소리야...?"


"그냥! 그래요! 몰라요..!"


"엥?"


"근데 진짜 도환님은 연애를 왜 안 해요?? 진짜 잘생겼는데."


"도환이 잘생겼지. 알고보니 게이일 수도 있어 저 자식."


"엙!!!!"


"왜 엙이야 ? ㅎㅎㅎㅎ."


"헤..."


"아, 참.. 우리 다음에 수제버거 완전 맛있는 곳 가자. 오빠가 사줄게."


"오!! 좋아요!! 콜 콜! 나 햄버거 좋아해요."


"넌 다 좋아할 것 같아."


"말넘심."


"왜? 칭찬인데."


"몰라요..!"


"너도 말 편하게 해. 비니처럼 야야~ 해도 좋은데."


"에.. 정말요?? 말 놓으면 정말 너무 많이 까불 것 같아서.. 안 하는 건데."


"좋은데. 친구 같은 거."


"그래!"


"응."


"그래 세종아."


"야."


"왜. 하라며."


"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왜 도환님이 여기있어."


"아, 내가 도환이 우리집에 있다고 말 안 했나......??????"


"네."



세종오빠 집에 들어가자마자 소파에 앉아있는 도환님을 보고 너무 당황스러워서 뒤돌아 세종오빠한테 뭐라했더니

세종오빠가 내 표정이 웃긴지 내 얼굴을 가리키며 마구 웃는다.




"안녕하세요..."




너무 뻘쭘하다...




"…."



대충 인상쓰고 고개 끄덕이는 도환님에 나는 미칠 것 같았다. 아니... 왜요! 왜 인사 안 받아주는데ㅠㅠㅠㅠㅠㅠ




떡볶이를 먹으려고 식탁 의자에 앉아서 너무 어색해서 죽을 것 같았는데.

세종오빠가 있어서 다행이란 생각을 했다. 힐끔힐끔 도환님을 보았다. 왜 이렇게 가까운데.. 멀게 느껴지는 거야.

너무 내 자신이 초라하기도 했고.. 그냥 느낌이 이상했다.



"아, 맞아. 우리 다음주 종강이다.. 이제 알바 구해야지.. 정말.."


"아.. 벌써 종강이야??"


"응.."


"아, 그럼 반이 졸업 선물로 뭐 해주지 ㅎㅎ."


"음... 떡볶이! 떡볶이 사줘."


"떡볶이 지금 먹고있으면서 또 먹고싶어??????"


"떡볶이가 최고야."



최고야- 하고 고갤 들었는데.. 도환님과 눈이 마주친다.




"…."



금세 눈을 피해버리는 도환님에 나는 주눅들어서 힘 없이 젓가락을 쥔 채로 떡볶이만 건드린다.

분명해.. 내가 싫은 거야. 나는 그냥.. 장난감일 뿐이었던 건가. 따지고 싶지만.. 그럴 용기가 없었다.

내가 감히 도환님한테 뭘 따지겠어.















"데려다줄게."


"아, 괜찮아!"


"도환이도 차 없어서. 내가 데려다줄게."


"아! 아냐!  그냥 버스 타면 돼. 오랜만에 타도 좋을 것 같은데."


"…그래?"


"응!"


"그래.. 그럼 도환아! 반이 잘 부탁한다. 알겠냐? 다른 길로 새면 죽어. 아, 불안한데.. "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

"데려다줄게."


"아, 괜찮아!"


"도환이도 차 없어서. 내가 데려다줄게."


"아! 아냐!  그냥 버스 타면 돼. 오랜만에 타도 좋을 것 같은데."


"…그래?"


"응!"


"그래.. 그럼 도환아! 반이 잘 부탁한다. 알겠냐? 다른 길로 새면 죽어. 아, 불안한데.. "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

"데려다줄게."


"아, 괜찮아!"


"도환이도 차 없어서. 내가 데려다줄게."


"아! 아냐!  그냥 버스 타면 돼. 오랜만에 타도 좋을 것 같은데."


"…그래?"


"응!"


"그래.. 그럼 도환아! 반이 잘 부탁한다. 알겠냐? 다른 길로 새면 죽어. 아, 불안한데.. "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내가 뭐 잡아먹냐? 호들갑은."




아.. 진짜 목소리 너무 좋다.. 뒤돌아 현관문을 열려는데.. 내 코 앞에 있는 가슴팍에 나도 모르게 흠칫- 놀라자 도환님이 덩달아 흠칫- 하며 뒷걸음질을 친다.

죄송해요.. 하고 문을 열자.. 아니 왜 안 열려.. 진짜? 미쳤냐? 어떻게 여는 거야......




"위에 거."


"…."


"이렇게."



내 뒤에 서서 나른한 목소리로 말하면서 손가락을 뻗어 버튼을 대신해서 눌러주는데 또 설레 미치겠는 것이다.































나오자마자 나는 정류장에 서서 버스가 언제 오는지 확인을 한다. 몇 번 타요? 내 말에 도환님은 나와 같은 곳을 한 번 보더니 내게 말한다.


"네가 타는 거."


"내가 타는 거요???????"


"응."


"왜요?????????"


"그냥."


"에...????????"



곧 반이는 한참 버스 시간표를 보더니 곧 방긋 웃는다. 뭐가 저렇게 좋을까.. 도환이 힐끔 반이를 보며 픽- 웃는다.

도환이 춥게 입고 나온 걸 보고 반이는 자신의 버스가 저 멀리서 오는 걸 보고서 자신이 매고있던 목도리를 풀러 발꿈치를 들고선 도환에게 매준다.

무슨 할 말이라도 있는 듯 입술을 꽉 깨문 채 아무말도 안 하자, 도환이 당황한 표정으로 반이를 바라보자, 반이가 용기내 말한다.




"저 바보 아니에요. 바보라서 가만히 있는 거 아니고. 연락 줄 때까지 그냥 기다리고 있었던 거예요.

민망하고, 부끄러워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

"…."


"오래는 안 기다릴래요. 짝사랑만 몇 번 해봐서 그런지 잘 참을 순 있는데. 이번엔 좀 힘들어요."




버스가 도착하자, 반이가 도환에게 고개 숙여 인사하며 말한다.



"집 가려면 5번 타면 돼요! 무슨 스물여덟 먹고 버스 뭐 타야 될지도 몰라요? 바보네,바보."


"…"


"안녕히가세요!"




반이가 가자마자 도환은 벙쪄서 한참 멀어지는 버스를 보다가 뒤돌아 걷는다.

그러다 다시금 힐끔 뒤를 돌아본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

"네가 타는 거."


"내가 타는 거요???????"


"응."


"왜요?????????"


"그냥."


"에...????????"



곧 반이는 한참 버스 시간표를 보더니 곧 방긋 웃는다. 뭐가 저렇게 좋을까.. 도환이 힐끔 반이를 보며 픽- 웃는다.

도환이 춥게 입고 나온 걸 보고 반이는 자신의 버스가 저 멀리서 오는 걸 보고서 자신이 매고있던 목도리를 풀러 발꿈치를 들고선 도환에게 매준다.

무슨 할 말이라도 있는 듯 입술을 꽉 깨문 채 아무말도 안 하자, 도환이 당황한 표정으로 반이를 바라보자, 반이가 용기내 말한다.




"저 바보 아니에요. 바보라서 가만히 있는 거 아니고. 연락 줄 때까지 그냥 기다리고 있었던 거예요.

민망하고, 부끄러워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

"…."


"오래는 안 기다릴래요. 짝사랑만 몇 번 해봐서 그런지 잘 참을 순 있는데. 이번엔 좀 힘들어요."




버스가 도착하자, 반이가 도환에게 고개 숙여 인사하며 말한다.



"집 가려면 5번 타면 돼요! 무슨 스물여덟 먹고 버스 뭐 타야 될지도 몰라요? 바보네,바보."


"…"


"안녕히가세요!"




반이가 가자마자 도환은 벙쪄서 한참 멀어지는 버스를 보다가 뒤돌아 걷는다.

그러다 다시금 힐끔 뒤를 돌아본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

"네가 타는 거."


"내가 타는 거요???????"


"응."


"왜요?????????"


"그냥."


"에...????????"



곧 반이는 한참 버스 시간표를 보더니 곧 방긋 웃는다. 뭐가 저렇게 좋을까.. 도환이 힐끔 반이를 보며 픽- 웃는다.

도환이 춥게 입고 나온 걸 보고 반이는 자신의 버스가 저 멀리서 오는 걸 보고서 자신이 매고있던 목도리를 풀러 발꿈치를 들고선 도환에게 매준다.

무슨 할 말이라도 있는 듯 입술을 꽉 깨문 채 아무말도 안 하자, 도환이 당황한 표정으로 반이를 바라보자, 반이가 용기내 말한다.




"저 바보 아니에요. 바보라서 가만히 있는 거 아니고. 연락 줄 때까지 그냥 기다리고 있었던 거예요.

민망하고, 부끄러워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

"…."


"오래는 안 기다릴래요. 짝사랑만 몇 번 해봐서 그런지 잘 참을 순 있는데. 이번엔 좀 힘들어요."




버스가 도착하자, 반이가 도환에게 고개 숙여 인사하며 말한다.



"집 가려면 5번 타면 돼요! 무슨 스물여덟 먹고 버스 뭐 타야 될지도 몰라요? 바보네,바보."


"…"


"안녕히가세요!"




반이가 가자마자 도환은 벙쪄서 한참 멀어지는 버스를 보다가 뒤돌아 걷는다.

그러다 다시금 힐끔 뒤를 돌아본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5번 아니고 6번인데."







































































-

-

-

-

-

30분 컷 치곤 괜..찮지....??그렇지??????????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잇
4년 전
독자5
왜 오늘도 대답이 없터...
4년 전
독자2

4년 전
독자3
보고 올게요퓨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0
아.......... 일단 인정 30분 인정; 사랑해요 일단 알겠으니까 빠른 시일내로 기일게. 알져?❤️
4년 전
독자4
감쟈
4년 전
독자9
오께이 인정!30분컷 오케이 굳굳 좋았으
4년 전
독자6
내 300분 드릴께요 100화 더 가능하실까요?
4년 전
독자7
너무 좋아서 미쳐버렷거든욮호포휴ㅠㅠㅠㅠㅠㅠㅠ픂
4년 전
독자8
냐아아아아아아아아악!!!!!!
4년 전
독자11
군만두 윰니등장!!
아니아니 군만두는 일애기가 아니라 도환님 멕여야할듯..
얘기할때까지 군만두로 혼내줘버리깃

4년 전
독자12
뭐락우요?? 이게 30분 컷이라구여??
작가님 손에서 글나와라 하면 나오는 천재인가봐,, 워쩔겨ㅠㅠㅠ근대 도환이는 오늘도ㅠ이야기를 왜ㅜ안해조ㅠ바보야,,도환이ㅜ바보,,,,빨리ㅠ얘기해,,,,궁그매 죽어버리gi,,

4년 전
독자13
작가님 감사합니당,, 도환님 왜 말을안할까요 와 왜 왜왜 ??? 말문이 언제 터지고 반이랑 꽁냥꽁냥은 엄제하나요 ㅠㅠㅠㅍ 흑흑
4년 전
독자14
목도리 무야아아아'ㅜ!!!!!!!! 밀당은 없는 여주..... 그냥 다 싹 다 밀어버려~! 도환아 혼나기 전에 관심있다고 어서 말하지 못할까
4년 전
독자15
오늘밤에는 꼭 둘의 관계가 진전되면 조켔따...ㅜㅜ 감쟈해요
4년 전
독자16
크흐 이제 적극적으로 대쉬하기로 한건가..우리 여주..들이대~ 너무 좋아..♡ 도환님 조금씩 동공팝핀 일어나면서 흔들리는 것 같은데 더 흔들려주세여...얼른 고백해..☆
4년 전
독자17
악!!!!!!설레!!!!!!!
4년 전
독자18
좋아요 너무 좋아 표현좀 해라 도환님이잉
4년 전
독자19
우엥ㅠㅠㅠㅠ 좋다좋아 진도 팍팍나갔으뵨 좋겠어요 너무 기대돼!!!! 진짜 줜잼
4년 전
독자20
완전ㅠㅜㅜㅜ 괜찮은 정도가 아니라 그냥 설렘 개오지미ㅠㅜㅜㅠ
4년 전
독자21
도환이는 또 도환이 나름대로 표혔했구마뉴ㅠ
발전이 보여 뿌듯해!! 성장해라 우도환!!
자기 집 가는 버스 뭔지 알면서
일부러 반이 타는 버스 같이 탄다고 말한 당신
귀여워! 또 반이가 쫑알쫑알 걱정하니까
아무 말 못 하다가 가고 나서
자기도 자기 집 가는 버스 안다고 말하는 우도환!
그냥 여주 타는 버스 같이 타고 싶다고
말할 때까지 죤버다!! 사랑해!!

4년 전
비회원195.93
하.. 설레서 죽을것같아요....
세종씨는 큐피드인가요!ㅜㅜ 사랑해요작가님
오늘도넘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22
이 사랑 얼른 하이패스를 탔음 좋겠다 학학!!!!!
왜냐? 난 얼른 둘의 찐사랑을 보고싶으니께!!!!

4년 전
독자23
뭐야 왜 오늘도 대답 안해줘?ㅠㅠ
힝 그래도 그 와중에도 왜 나는 설레는가
오늘 들고와줘서 고마워요어오옹

4년 전
독자24
여주 말 잘했당ㅎㅎㅎㅎㅎ 도환님 말 좀 해! 지금 버스 번호 바뀐게 중요한 거 아녘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용!
4년 전
독자25
진짜 심장이 자꾸 아픈게ㅜㅜ 작가님 글 봤다가 김재욱 박해진 다 역주행 했어욯ㅎ 댓글은 보느라 못 남겼지만...ㅎㅎ 진짜 최고
4년 전
독자26
세상에 오늘 설레임포인트가 도대체 몇개래....
4년 전
독자27
도환씌.....더이상 답답하게 굴지마!!!! 제발 이제 좀 표햔좀 해 주라주!!!!
4년 전
독자28
헐!!!!!! 여주 너무 말 잘하는데여ㅠㅠㅠ 도환님 이제 좀 마음이 더더더더 움직이시나!!ㅠㅠㅠ
4년 전
독자29
아 뭔가 맘 아프고 도환님 나쁜데 무슨 사정있어서 말 안했을 꺼 같고ㅠㅠ 빨리 다음 편이 시급합니다 저 궁금해 죽어요ㅠㅠㅠ
4년 전
독자30
목도리가 아니라 망태기로 보쌈해야지 여주야!!!더 적극적으로 밀어버려!!!
4년 전
독자31
도환씨 이제 그만 맘을 열어~~~~~~
4년 전
독자32
이게 30분 컷이라닝.........진짜 작가님은 찐...
4년 전
독자33
작가님 bgm이랑 글이랑 같이 읽는데 뭔가 그 느낌 아시나요?? 눈이 펑펑 내리는데 춥지 않고 따뜻한 느낌.. 딱 글이 그래요ㅎㅎㅎㅎ 기분 좋아용❤️ 저는 작가님 글 보고 행복한 하루가 시작되었으니까 작가님도 제 댓글보고 행복한 하루가 시작되셨으면 좋겠어용😘😘
4년 전
비회원203.195
댓글이달리다니ㅠ넘 행복 사랑해요ㅠㅠ
4년 전
독자34
이번 편.. 최고로 설레요
4년 전
독자35
보통 글찌는데 엄청 오래걸린다는데 30분 컷이면 신의 손이져; 역시 1억 작가님 스웩
4년 전
독자36
으엥 ㅠㅠ 진도좀 나갔으면 좋겠다.... 힝
4년 전
독자37
우도환 더 더 적극적이란말이야!!!! 뭐하는거니?? 너~어 ㅊㄷ에서만 적극적이지말고 평소에도 좀!! 흐흐....담편은 뭘까~??
4년 전
비회원110.240
인정! 완전 인정!!!!!!!
더 격하게 인정해드리고 싶은데 표현이 안되네여ㅋㅋㅋㅋ

4년 전
독자38
오늘도 도환님은 최고에요 ㅠㅠㅠㅠ
4년 전
독자39
아 현기증 현기증 더짧은 7.5화 주세요
4년 전
독자40
앜ㅋㅋ미쳐따미쳐따 진쯔아ㅜㅜㅜㅜ 우도환 질질끌다가 후회남길 걷는거 보고싶다아ㅏㅏㅏ
4년 전
독자41
오늘은 언제 오나영?
4년 전
1억
아주 자연스럽군 자네. 쓰고있다. 오바.
4년 전
독자44
몇 분 정도에 예상하나요? 슬슬 잠이 오네요...
4년 전
1억
글쎄욧........ 느긋하게 쓰고 있었눈뎅 ㅠ.. 두시쯤 되려나
4년 전
독자45
힘겹게 버텼는데 2시 정각에 오나요?!
4년 전
독자42
빤니 다음편!!!!! 써주세여!!!!
기다립니다아?

4년 전
독자43
하 빨리 사겨줘 도환아...현기증나...
4년 전
독자46
애기 오늘은 언제왕♡
4년 전
1억
에피소드만 쓰면 ㅋ긑 $_<
4년 전
독자47
꺄륵><
4년 전
독자48
악 작가님 사랑해요..우도환 미쳤어최고야..ㅠㅠㅠㅠ
4년 전
독자49
둘의 관계가 언제 발전하는걸까요 ㅠㅠㅠㅠ 꽁냥꽁낭하는 모습이 너무 보고싶어요
4년 전
독자50
언제 사겨줄래 도환,, 애가탄다 애가타ㅜ
4년 전
독자51
왜 나는 이걸 이제야 본 것인가.............
4년 전
독자52
도환아ㅠ 언제까지 썸도 아니고 그냥 아는 사람으로 지낼거야ㅠㅠ 얼른 둘이 사겨주라ㅠㅠ
4년 전
독자53
ㅠㅜㅜㅠㅠ흐어ㅠㅠ둘이 연애 언제 하나요?ㅠㅠ흡
4년 전
독자54
뭐야머야..도화니 머야..ㅜㅜㅜㅠ기대해도 되니이이ㅜㅡㅠ
4년 전
독자55
둘이 언제 연애해요?ㅠㅠㅠㅠㅠ얼른 사귀란말여ㅠㅠㅠ
4년 전
독자56
여주 멋지네..
4년 전
독자57
도롼아ㅜㅠㅠㅠㅠㅠㅠ 진짜 빨리 연락햐ㅠㅠㅠㅠㅠㅠ 아니 안사귈거면 그렇게 설레징말던가ㅜㅜㅜㅜ 키스하지말던가ㅜㅜㅠㅠㅠ
4년 전
독자58
흑 ㅜㅜㅜㅜ
4년 전
독자59
ㅠㅠ... 잘했어...... 그정도로 표현했음... 이제 도환님이 할 때야......
4년 전
독자60
심장이 터져버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4년 전
독자61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우도환
4년 전
독자62
이게 30분컷이라뇨,,, 넘 완벽한데,,❤️
4년 전
독자63
왜이렇게 설레지??? 점점 마음이 열리는거 같은 느낌
4년 전
독자65
당신 천재여..??저걸 30분만에ㅜ했다고.?.?
4년 전
독자66
으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사귀게 해주세요

4년 전
독자67
여주 당차서 좋다ㅠ 조금만 마음을 열자 도환아!!ㅠ
4년 전
독자68
앜앜앜앜 설레죽겠어요 작가님 진짜 삼십분컷 맞아요? 30시간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희 다 설레죽게 할려고 작정하신거죠 ㅠㅠ 그렇죠 ?ㅠㅠㅠㅠ
4년 전
독자69
여주 직진녀 넘~흐 조어영..ㅠ
그렇탐 언제 도환쒸 흔들리는 건가~혹쉬?
(애간장 탐)

4년 전
독자70
여주가 더 당돌하네!!!!도팔이 분발하쟈!!
4년 전
독자71
세종이랑 도화니랑 넘넘 🥰🥰🥰 여주가 도환이항테 말하는데 넘 짠하구 눈물나구 구러네요ㅠ
4년 전
독자72
당돌함 너무죻닿ㅎㅎㅎㅎ
4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오번아니라 육번ㅋㅋㅋㅋㅋ네
3년 전
독자74
어흑 난 여주의 행동에 설렜다....
3년 전
독자75
ㅠㅠ뭐야 도환님 애기같아...할거 다해두고 부끄러워하는거면 진짜...귀여워 ㅎㅎ그래두 얼른 사귀라구! 진도를 끝까지 나가놓고는 안사귀는게 말이 되냐구!!!
3년 전
독자76
너무 좋아서 공중제비 300번도 가능할것 같은 기분입니더ㅜㅜㅜ
3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무슨 ㅋㅋㅋㅋㅋ둘다 왤케 귀엽냐진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웃음 지으면서 봤자나여ㅜㅜ!!
3년 전
독자78
귀여워귀여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투하는거애 뭐야 ㅠㅠㅠㅠ
3년 전
독자79
으아아아ㅜㅜㅜ 너무귀여워영유ㅠㅠㅠㅠㅠ 우도환뉴ㅠㅠㅠㅠ 챙겨주는거바!!!
3년 전
독자80
도환느님의 마음이 너무 궁금해요ㅠㅠㅠ무슨 생각하고있는지 궁금쓰 ㅠㅠ 너무 설레고 원래 무뚝뚝한 스타일 너무 좋아하는데 넘나 설레고 갑니다ㅠ
3년 전
독자81
진짜 더 좋아지고 있어,,, 도환,,, 이제 못잃어 자까님 때문이에요!!! 감사합니다 ㅜ❣️ㅜ
3년 전
독자82
이게 30분 만에 쓴거라구요...? 말도 안돼ㅠㅠㅠ 퀄리티 너무 좋잖아여~~~~~ 여주 그리고 너무 므찌다👍👍
3년 전
독자83
도환스 ㅠㅠㅠㅠ이렇게 애타게 할거냐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84
하.... 초큼 설레니까 고추장 반스푼 넣어준다;
3년 전
독자85
ㅠㅠㅠㅠ뭐죠ㅠㅠ 진짜 답이 없어요ㅠㅠㅜ증말 무슨 생각을 하는걸까요ㅠㅠㅠ 궁금해지네여ㅠㅠㅠ
3년 전
독자87
설레네 설레 조금씩 설레게하네!!!!!
3년 전
독자88
작가님 오늘도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다음화 당장 달리겟슴니다
3년 전
독자89
오늘도 어김없이 설레네요ㅠㅠ
3년 전
독자90
점점 맘이 돌아가는중이군 ㅎㅎㅎㅎ
3년 전
독자91
와 나 이번화 왤케 좋지 뭔가 짧은데 탄탄한 내용!!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13:00 ~ 4/25 1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