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7163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버스타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는 것도 좋지 그치?"


"그럼그럼! 버스 오랜만에 탄ㄷ.."


"??"




아.. 나 도환님이랑 탔었지.. 괜히 그 때 밤이 생각나 반이는 얼굴이 붉어져서는 창밖을 보았다.

아, 참... 

반이가 가방에서 무언갈 꺼내 세종에게 건네보이자, 세종이 힐끔 반이를 본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9 | 인스티즈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버스타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는 것도 좋지 그치?"


"그럼그럼! 버스 오랜만에 탄ㄷ.."


"??"




아.. 나 도환님이랑 탔었지.. 괜히 그 때 밤이 생각나 반이는 얼굴이 붉어져서는 창밖을 보았다.

아, 참... 

반이가 가방에서 무언갈 꺼내 세종에게 건네보이자, 세종이 힐끔 반이를 본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9 | 인스티즈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버스타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는 것도 좋지 그치?"


"그럼그럼! 버스 오랜만에 탄ㄷ.."


"??"




아.. 나 도환님이랑 탔었지.. 괜히 그 때 밤이 생각나 반이는 얼굴이 붉어져서는 창밖을 보았다.

아, 참... 

반이가 가방에서 무언갈 꺼내 세종에게 건네보이자, 세종이 힐끔 반이를 본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이거 먹을래요?"


"안 먹어."


"왜?"


"뻥튀기 맛없어. 우리 할머니가 잘 드시는데."


"나보고 할머니라는 거야?"


"아니 그건 아닌데. 살짝 행동이 그런 것 같기도..?"


"와아."


"아, 맞다.. 크리스마스 날에 뭐해?"


"그냥 방콕 하겠죠?? 전 3년 째 크리스마스에 솔로였답니다?"


"ㅋㅋㅋㅋ 왜 그럴까??"


"그걸 왜 저한테 묻습니까."




반이가 그 말을 하고서 뻥튀기를 먹자, 세종이 반이를 보며 푸흡- 웃는다. 아주 다 잘 먹으니 보기 좋네.

무슨 연락을 기다리는지 핸드폰만 계속 뚫어져라 바라보는 반이에 세종은 반이에게 묻는다.



"무슨 연락 기다려?"


"응?"


"아까부터 계속 핸드폰만 보길래. 그러다 멀미 하겠다."


"아아 그냥... 모르겠다아!"




반이가 핸드폰을 겨드랑이 사이에 끼자, 세종이 뭐하는 거냐며 소리내어 웃었고

곧 주변에 있는 사람들 눈치를 보느라 정색을 하는 세종에 반이가 따라 숨죽여 웃는다.



"그걸 겨드랑이에 왜 껴 ㅋㅋㅋㅋ."


"웃으라고 ^^껄껄. 근데 이게 그렇게 웃겨? 개그코드하고는...켘"


"웃지 마."



웃지 말라며 손을 뻗어 주먹으로 어깨를 툭- 치는 세종에 반이가 아..! 하고 엄살을 부린다.

세종이 어휴 엄살은.. 하며 고개를 절레절레 하자, 반이가 뻥튀기를 반으로 쪼개 세종에게 건네주며 말한다.




"이거 안 먹으면 절교."


"절교?? 무슨 초딩이야? 절교라는 말은 또 엄청 오랜만에 듣네."


"먹는다."


"…."


"먹어라. 절교다."


"…어휴."


"어휴??"


"좋아서 내는 소리지."


"…아, 근데."



웃으며 세종을 바라보다가도 갑자기 정색을 하는 반이에 세종이 반이를 바라본다.

무슨 할 말이라도 있냐는 듯 고개를 갸웃하자 반이가 크흠.. 목을 가다듬고선 말하길..




"도환님 말이에요. 진짜 왜 여친이 없을까요?"


"그렇게 도환이가 궁금해??"


"…조금?"


"도환이한테 직접 물어보지 왜."


"어떻게 물어봐요. 그분 정색하기 왕인데..."


"도환이 잘 웃는데.."


"제가 싫은가봐요 ^^."


"그럴 수도 있어."


"에바지."


"ㅋㅋ 농담."


"근데 왜 말 안 해줘요..... 왜 여자친구 없냐니까? 못 사귀는 거야~ 안 사귀는 거야? 물론 안 사귀는 거겠지만."


"음.."



음... 하고 세종이 한참 고민을 하자, 반이가 긴장 되는 듯 침을 꿀꺽 삼킨다. 얼른 말해줘 얼른.......




"얼른 말해줘!"


"도환이 문제인데. 내가 나서서 말 할 필요가 있나 싶어서.."


"…궁금한데."


"그냥.."


"그냥..!?"


"도환이가 스스로 표현이 서투르다고 생각을 많이 하더라고. 그러다보니까 만났던 사람들도 많이 섭섭해하기도 하고.. 에이 모르겠다.

아무튼! 도환이는 그냥 나쁜남자였어. 다들 헤어질 때 나쁜놈.. 이랬다니까?"


"오 정말......?"


"나쁜놈 좋아해?"


"아니.. 뭐.. 그런 건 아닌데......"


"너는 왜 애인 없는데."


"글쎄... 살짝 내가 그런 스타일야. 제가 먼저 좋아해놓고!!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한다고 하면 정이 떨어진다고 해야되나.."


"그런 애들 있어."


"저도 참 의문입니다."


"진짜 사랑하는 사람을 못 만나봐서 그런 걸 거야 ㅎㅎ."


"나 진짜 결혼 못 할 것 같아."


"극단적이시네요. 너 좋아해주는 남자들 되게 많을 것 같은데."


"아닙니다. 칭찬 하지 마십시오!!"


"ㅋㅋㅋ참나. 너 졸리지??"


"어 어떻게 알았지."


"눈이 풀렸는데. 얼른 자. 1시간은 더 가야 돼."


"예압."


"예압 ㅎㅎ."




반이가 '말 걸지 마.'하고선 눈을 감자 세종이 픽- 웃으며 말한다.



"걸 생각도 없었거든."
































수제버거 먹으러 왔다가 좋은 곳도 구경을 하다니.. 반이가 신나서 계속 웃고있자 세종이 따라 웃는다.



"너 살짝 그거같아."


"뭐?"


"해피바이러스."


"오???????????????? 내 얼굴은 그냥 바이러슨데."


"왜. 너 예쁜데."


"아악!!"

"칭찬에 약하네 김반이."


"오글거리잖아..."


"김반이 여신."


"…악."


"김반이 소녀시대 윤아 닮음."


"?"


"왜?"

"그거 초딩 때 몇 번 들음."


"에바지."


"ㅋㅋㅋㅋㅋㅋ왜 에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왜 진심으로 한숨 쉬는데!!!!!!!!!!!!"



세종이 고갤 절레절레 하며 앞장서 걷자, 반이가 왜애애애!! 하며 세종의 등짝을 마구 때린다.

세종이 아 아! 하며 웃으면 반이도 따라 웃는다.












































"야 너 왜 이렇게 피곤에 쩔어있냐??" <- 비니


"몰라.. 어제 계속 돌아다녔더니................하..."


"아, 세종오빠랑??"


"어..."


"야 근데 너 세종오빠랑 계속 그렇게 같이 다니면 도환오빠가 오해할라."


"오해????????"


"ㅇㅇ... 근데 내 생각이야 그냥."


"아.. 그럴 수도 있겠다........"


"그래서 진전은 없디?"


"…그냥 뭐. 연락 기다리는 ㅈ.."


"미친뇬아."


"욕할 줄 알았어."


"욕이 안 나오게 생겼냐. 빡치니까 바나나우유 좀 사줘봐."


"ㅇㅇ.."




가자며 자연스럽게 패딩 주머니 안에서 지갑을 꺼내려고 하는데....




"헐!!!!!!!!!!!!"




그 동시에 세종오빠에게 전화가 오길래 전화를 받자마자 나는 소리쳤다.




"지갑!!!"


- 그래. 안 그래도 그거 때문에 전화 했어.


"아아아아 줬어야지! 맡겼는데에."


- 깜빡했어 미안해~~ 점심시간 언제야?


"1시간 뒤 ㄱ-."


- 갖다줄게. 


"아 양세종~~~~~ 우리 반이한테 전화 하지 마. 반이 내 거야."<- 비니


- ㅎㅎ 역시 오늘도 말 많네. 


"뒤질래??양세종?"<- 비니


- 뒤지기엔 할 일이 너무 많다아~~



내 폰 가지고 둘이 잘도 얘기하길래 나는 비니를 보았다. 비니도 참 예쁜데 남친이 왜 없을까. 세종오빠랑 잘 어울리는데.



"야 너 세종오빠랑 썸 타봐."


"뭔 개소리야 ㅅㅂ!!!!!!!!"


- 우웩...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쩝....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애들이 하나둘씩 나가기 시작했고.. 제일 먼저 나간 여자애가 갑자기 문을 열고 다시 들어오더니 내게 말한다.



"야 김반이 너 남친 생겼냐?"


"엉???"


"너 남친이 너 좀 불러달라는데??"


"내 남친..........?"


"ㅇㅇ. 잘생겼는데..?"


"잘생겼어 심지어???????????????????????"




뭔 말도 안 되는 소리야 ㅅㅂ!!!! 급하게 문을 박차고 나가면..




"……."


"억.. 억!! 어!!!!!!허어어억!????????????????????????????"




빈이도 궁금해서 나왔는지 문을 열고 빼꼼히 얼굴을 내밀고선 나와 도환님을 보고서 입을 틀어막는다.




"뭐예요.. 뭐예요.. 뭐예요??????? 왜요? 왜요?????"


"세종이가 지갑 갖다달래서."


"지갑 주려고 여기까지 오신 거예요!?!?!?!"


"지나가던 길이라."


"Aㅏ.."


"……."


"근데 뭐예요!!! 제 친구한테 남자친구라고 하셨어요!?!!?!?!?!?!? 뭐야야아아아ㅏ!"


"그냥 불러달라고만 했는데."


"A..ㅏ...?"




너무 뻘쭘했다. ㅎㅎ 너무 호들갑 떨었지 내가.. 그래.. 이 멍청아.... 도환님이 지갑을 주길래 지갑을 받으며 꾸벅- 하자 도환님이 말한다.



"점심시간이야?"


"네!"


"밥 먹을래?"


"네!??!?!?!?!?!?!?!?!?!?!?!??!?!?!??!!?!?!??!? 왜요??????????????????"


"싫음 말구."


"으아니! 누가 싫다했어요. 당연히 좋죠! 근데 비니ㄷ..."




비니도 있다고 말하려고 뒤 돌아봤는데 갑자기 색 없던 입술이 새빨갛게 변해서는 머리를 넘기며 내 옆을 지나면서 말한다.



"난 선약이 있어서 그만.. 도환오빠 안녕히..."




도환님이랑 같이 걷는데 사람들이 모두 도환님을 보았다. 역시 잘생겨서 그런가.

내가 여기서 도환님한테 팔짱만 끼면 딱인데.. 딱..인데.....




"뭐 먹고싶은 거 있어?"


"네??????????????"


"먹고싶은 거."


"아무거나요!!!!!!!!"



말 걸어주는 게 너무 신기해서 한참 도환님을 보았더니, 도환님이 고갤 끄덕인다.

나...지금... 도환님이 데이트 하자고 한 거 맞지? 그치? 맞지??????






















분식집에 왔다 ^^ 떡볶이 김밥 튀김 등등 시켜서 먹는데. 또 나만 다 먹는 것 같아서 그를 힐끔 보니, 그도 나를 본다.



"왜 이렇게 안 먹어요? 설마 몸 관리??"


"……"


"그 몸이 이렇게 해야 나올 수 있는 거구ㄴ.."


"……?"


"…흠.."



이런 시골닭. 분위기를 왜 이렇게 만드니...............?



"떡볶이가 그렇게 좋아?"



당황한 것 같았던 그는 날 보며 또 질문을 한다. 그럼 난 또 신나서 그에게 말한다.



"네!! 근데 오늘 왜 그래요? 되게 말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별로인가."


"아니요???? 완전 좋은데."


"……."



또 조용하다. 말이 많긴 개뿔.. ㅋㅋ 그냥 기분탓이었던 걸로... 




"몇시까지 학교 가야 돼."


"음.. 30분 남았어요."


"…아."


"이거 먹고 태권도장 가는 거예요? 애기들 가르치러."


"응."


"오오! 진짜 진지하게 저도 좀 배우고 싶어요.. 근데 애기들만 하는데 옆에서 껴서 하기 뭐해서.."


"……."


"더 안 드세요????"


"응."


"그럼 나 다 먹는다요?"


"ㅋㅋㅋ응."


"헐 웃었다."




분명 비웃는 것 같긴 했는데... 그래도.. 웃었잖아. 괜히 기분 좋아서 나도 따라 바보처럼 웃어버린다.

남은 떡볶이를 먹는데 그가 뭔가 생각난 듯 '아..'하더니 말을 이어간다.



"목도리."


"네?"


"다음에 만나면 줄게."


"…네! 천천히 주셔도 돼요. 생각날 때..!"


"……"


"제 냄새가 나는 목도리가 갖고싶은 거면 그냥 가지셔도~"


"……."


"죄송합니다."



역시 대답 없다. 재미없다. 진짜 죽고싶다. 나는 노잼이다. 김영철 같다.(?)

떡볶이를 다 먹고서 차를 타고 학교로 가는 길에 나는 기분이 너무 좋아서 계속 웃으며 창밖을 보았다.

그러다 도환님 얼굴을 오래 보고 기억해두려고 고갤 돌려 도환님을 보자, 도환님이 크흠.. 하며 창밖을 보았다가.. 정면을 본다.

민망한 건가.. 내가 보는 게. 아닌가???


학교에 도착해서 이제 막 내리려는데 내리기 아쉬워서 도환님을 바라보니, 도환님이 내게 말한다.



"안 내려요?"


"도환님..."


"……."


"우리의 다음은 언제일까요."


"한.. 내년."


"?"


"……."


"그렇죠.. 내년까지 한달 남았으니까 한달 기다리겠습니다."


"농담인데."


"아? 농담이에요? 아... 하!! 하하하하! 재밌다!!!!"


"-_-^"


"ㅋ...ㅎㅎ..... 네. 내릴게요."


"혹시."


"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9 | 인스티즈

"크리스마스에 뭐해?"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9 | 인스티즈

"크...리스마스에?... 방..콕...이요......왜요???????"


"그 때 나랑 만날래?"


"네??????????????????????????????"


"싫음 말ㄱ.."


"아니 싫을리가;;;; 좋죠!!!!!!!!!!"


"…….'


"…콜!!!!!!"


"가."


"네."




존나 쿨하시다. 가라는 말에 난 또 네- 하고 바로 차에서 내렸고... 그가 가려고 핸들을 잡기에 나는 할 말이 있다는 듯 손을 마구 흔든다.

창문을 열어 나를 보는 도환님에 나는 허리 숙여 눈높이를 맞추고선 입을 열었다.




"크리스마스면 너무 먼데. 그 때도 만나고 다른 날에도 만나면 안 돼요?"


"……."


"뭐 싫음 말ㄱ.."


"눈 온다."


"네!!?!?!?!?!?!"



눈 온다는 말에 급히 고갤 돌려 허공을 보는데.. 부릉- 하고 가버리는 도환님의 차에 나는 야이씨! 하고 인상을 쓰다가도 웃음이 나온다.

지금... 도환님이 나한테 장난 쳤어.. 그리고.. 진짜로 데이트 신청 한 거야........?


















"야 김반이 진짜 너 뭐냐 ㅡㅡ 남친 언제 생겼냐?"


"남친???"


"ㅇㅇ 아까 그 존잘남이 너 남친이라던데?"


"찐짜? 남친이뤠!!?!?!?!?!?!?!!?!?"


"뭐야 남친 아니야? 썸남이야?"


"흐흐..흐흐흫ㅎ..."




반이가 흐흐흫.. 하며 책상에 머리를 박고 웃어대자, 과 애들은 무서운지 반이를 이상하게 바라본다.

'저주 받았어. 옆에 붙지 마.'
































































































에피소드





반이와 같은 과 학생이 문을 열고 나오자 도환이 서있었고.. 잘생겼다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을까.. 도환이 여자에게 말을 건다.



"혹시 죄송한데."


"헙..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9 | 인스티즈

"김반이 좀 불러줄 수 있나요."


"반이요?"


"네."


"…남자친구예요??"


"……."


"남자친구구나???? 오케이 불러드릴게요."












































































-

-

-

-

-

-

후..후후...추........ 소재 떨어졌어요. 살려주세요. 상황추천 좀 해주세요. 구걸.구걸.




/윰니쨩.. 1빠 했는데 삭제해소 미안해요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윰니!!!
4년 전
독자5
글읽으려고햇ㅁ는데 깜짝이야
4년 전
독자10
하지만 윰니쨩 1등다시해버렸지 모얏!!!
우헹헹 도환찌 발전하고있군....!!!!

4년 전
독자39
오늘은 언제와 일애기....그거알아여....?크리스마스 시즌이 새생명이 많이 잉태된다던데...ㅎㅎ...뭐...그렇다규여...응애..
4년 전
독자2
감쟈
4년 전
독자3
왜 삭제했어 왜ㅜㅜ
4년 전
독자9
뭐양..나도 포인트 쓰고 댓글 쓰고 읽으려고 했단말이양ㅜㅜ나도 글에 써줙!!!!!
4년 전
1억
흐..흐엑 ! 감쟈..진정해 미아네..다..다음글은 구독료 무료닷 ‘ㅜ’ 😳
4년 전
독자13
앜ㅋㅋㅋㅋ노놉 그래도 구독료는 받아야지 15p정도는 1억이를 위해 가볍게 포기할 수 있쒀
4년 전
독자11
아니 암튼 도환님ㅜㅜ이제 슬슬 빠져드시는건가요ㅜㅜ좋아좋아 잘하고 있구만
4년 전
독자6
왜 반박안하는데에~~~~?
4년 전
독자7
어머나 이젠 반박까지 안하는 단계로 접어든건가여..낄낄 ㅜㅜ 진짜 도환님 분위기랑 말투 너무 좋네여..말을 많이 하지 않아도 그대 존재자체가 치이겠습니다..♡
4년 전
독자8
오마마? 왜 반박안하는데~~~~~~?(므흣)
4년 전
독자12
입꼬리가 지 혼자 막 씰룩거려여.. 자까님 책임져여.................
4년 전
독자14
사겨라..(짝) 사겨라..(짝) 이제 사귈일만 남았네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ㄹㄹㄹㄹㅎㅎㅎㅎㅎ
4년 전
독자15
크리스마스 ......푸핫 설레주거
4년 전
독자16
대박 이제 달달해지나요~~~
4년 전
독자17
미텼네!!!!!!!!!빨리 크리스마스!!!!!!성탄절 언제와!!!!!너무 느려!!!!!!!서둘러 일억작까님!!!!!!ㅇ아니 크리스마스 서둘러!!!!!
4년 전
독자18
달달구리 가즈아 미쳐 너무 설레 지금 크리스마스 우울증인데 아주 좋아요 설레서
4년 전
독자19
아 몬데 몬데 몬데 빨리 알콩달콩해지는건 어때여!!! 작가님 오늘두 금손 ㅠㅠㅠ 잘보구있습니다.. 도환님...사랑합니다
4년 전
독자20
세종이랑도 케미가 쩐당... 서브남주인지는 모르겠지만 존재감 뿜뿜
4년 전
독자21
세종님이랑두 분위기 진짜 이뻐여ㅠㅠ
크리스마스까지 못기다리니까 빨ㄹㄱqqq

4년 전
독자22
꺄하 드디어 도환쨩이 마음을 열어가는군뇨 ㅎ하핳 크리스마스 전에도 만나자했으니 이브에 데이트신청해서 이브부터 크리스마스까지 같이 있으면 되겠다 그쵸 작가님~~~♡~♡
4년 전
독자23
크리스마스에는 도환찌만나!!!!!!!! 근데 뭔가 세종님ㅇ랑도 좋고 다 좋네...자까님 왜구러세요 왜 갈팡질팡 하게 만드로!
4년 전
독자24
넘나 매력적인걸~~~ 하루라도 빠르게빠르게 사겨주셨으면~~~ 하루빨리
★ 크
♥︎♥︎ 리
♥︎♥︎♥︎ 스
♥︎♥︎♥︎♥︎ 마
♥︎♥︎♥︎♥︎♥︎ 스
ㅁㅁ

4년 전
독자25
델리만쥬!!
아니 도환님 반박안하시눈거 뭐징~~??ㅎㅎㅎ 점점 반이가 좋아진 긍정적인건가나~~???!!👍

4년 전
독자26
크리스마스때 역시 불맠이겠죠?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27
반박없으니까 남자친구다 이말씀,,
그래서 크리스마스까지 안만날꺼냐구..
언제 기다려~~ 그전에 행쇼합시다아

4년 전
독자28
어머 세상에.....
장족릐 발전이다ㅠㅠㅠ데이트ㅜ신청이라니
그래서 둘 언제 라뷰라뷰 하는건제

4년 전
비회원203.47
반이친구들도 다약간 반이 같네욬ㄲㅋㅋㄲㄲㄲㅋ귀여운사람들..
하 크리스마스 데이트라니요 벌써부터설렙니당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29
하ㅠㅠ 요즘 이거 보는 낙으로 삽니다 제가ㅜㅜ 도환찌 오늘도 설레네 진짜ㅠㅠㅠ
4년 전
독자30
대리설렘ㅜㅜ 너무 재밌아요 자까님ㅜㅜ
4년 전
독자31
도환은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았구려... 악 근데 먹 이렇게 발전하면 진짜 쿵당쿵당이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데이트날만 기다릴게요.......... 하 근데 또 언젠간 전보이프렌드도 나오나요......? 그럼 도환이가 쫘 뽜 쏵... 이거 학 근데용... 세종이랑 여주는 그냥 오빠동생 사이인가용....? 세종이는 마음이 없는 건가용....?
4년 전
독자32
도환님,,ㅠㅠㅠ 이젠 말도 걸고 웃고 장난도 치고ㅠㅠㅠㅠ 제가 다 뿌듯하네요 짱,, 데이트 신청도 하고 크리스마스야 얼른 와 현기증나니깐,,
4년 전
독자33
우웅 ㅠㅠㅠㅠㅠㅠㅠ둘이 빨리 알콩달콩해ㅠㅠㅠㅠㅠ 어쩌다 태권도장 갔는데 애기들 다 둘이 연애하냐고 몰아가줘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78.230
잠만잠만....지금 깨달았는데 도환이 반말하네요?!?!? 이제 편해졌나보다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4
세상에 왜 둘 다 케미가 장난이 아니지ㅜㅜ 그나저나 진전이 보이다니ㅜㅜㅜㅡ 흑
4년 전
독자35
와우 오늘은 초반에 그냥 세종오빠랑 사겨라 이랬는데 후반에 미쳤다 도환오빠가 다 씹어 드셔 버렸다 드디어 적극적으로 대하는 건가요!!!!!
4년 전
독자36
이제 농담도 하고 반말도 하고 너무좋당ㅎㅎㅎㅎㅎㅎㅎ
4년 전
독자37
하 설렌다 진짜...미쳣어요 증말...너무좋아
4년 전
독자38
작가님 그거 알아여? 사람들은 9,10월달에 많이 태어난데여 크리스마스가 있기때문이져^_^ 아니 머 그렇다구여^~^ 아 근데 우리 도환띙,,,, 서서히 바뀌는게 보여서 열라 귀욥네요
4년 전
독자40
알겠어 알겠어.. 얼른 집가서 볼거야.... 진정해 내 심잘ㅇ....
4년 전
독자55
아아아아아앙ㄹ까아앙아앙아아ㅏ아ㅏㅇ앙 난 크리스마스에 뭐해! 뭐하긴! 일하지! 왜!!!!!!! 아아아아ㅏㅏㅏ아앙ㅇ아아아ㅏ아
4년 전
독자41
아 너무 설레서 오늘만 3번 정독했습니다
4년 전
독자42
나 좋아ㅏ 죽어,,
4년 전
독자43
누가 나한테 크리스마스에 뭐하냐고 물어봐줄 사람.... 솔로 서러워서 크리스마스에 살겠냐구요ㅜㅜㅜㅐ
4년 전
독자44
작가님 제가 새로운 글 업데이트 될 때마다 1화부터 다시 봐요 증말..최고야..짜릿해..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5
옴마...,.,세종씨 도환씨한테 양보해,,,,,
4년 전
독자46
미친 크리스마스에 데이트라니 이건뭐 불맠 빼박이네🥴🥴🥴 일애기 기대할게융😘
4년 전
독자47
클쑤마쑤에 둘이 데이트하나요?ㅠㅠ얼쑤ㅠㅜㅜㅡ좋다느ㅜㅜㅜㅠ
4년 전
독자48
침묵은 곧 긍정이져>< 지금 둘이랑 반대로 반이 화풀어주는 도환님도 보고싶어염ㅎㅎㅎ
4년 전
독자49
재미있어요!!!!
다음편도 빤니 써줘여!!!
기다립니다아?

4년 전
독자50
ㅈ금 대기중
4년 전
1억
웨~ 내가 오늘도 올 거라 생각하쥐~~? 오늘은 안 온다규우~ 나에게도 쉬는 날이~~~😩
4년 전
독자51
애기야
4년 전
독자52
오~~~~ 부정안하네? 이제 긍정까지 하면 참 좋겠닿ㅎㅎㅎㅎ 이제 너의 입으로 말하라 좋아한다 사랑한다!고
4년 전
독자53
일애기~~~~
4년 전
독자54
입ㄲ리가 아주 ㅋㅋㅋㅋㅋㅋ씰룩씰룩.....하하ㅏ
4년 전
독자56
에피소드에ㅠㅠㅠ 와 부정을 안했어요!!!ㅋㅋㅋ 여주 성향이랑 도환님이랑 너무 잘 맞는거 같은데요!! 아주 찰떡궁합입니다!!
4년 전
독자57
우오옹..도환찡 뭔가 조금씩 다가가고 있는거같아여..이제 연애 기대해도 되는건가유우ㅜㅠ
4년 전
독자58
부정안하네...역시 여주가 마음에 들었나벼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59
뭐야~~~~왜 반박안해~~~설레게
4년 전
독자60
오늘 일찍!!!
4년 전
독자62
애기
4년 전
독자63
머랴머야 너무 설레구 기엽구 다하잖아! ❤️❤️❤️❤️❤️
4년 전
독자64
남자친구맞지ㅠㅠㅠㅜㅜㅠ 남자친구야ㅠㅠㅠㅠㅠ 너무 좋잖아여ㅜㅠㅠㅠㅠ 그렇게 웃지마ㅜㅠㅠㅠ 장난치지말라구ㅠㅠㅠㅠ 와 진짜 심장이 남아나지않겠어여ㅜㅜㅜㅜ
4년 전
독자65
부정안했으니까 남친인거 인정한거죠?
4년 전
독자66
우도환당신... 말좀하니깐더미쳐버려.... 좀더해줘ㅜㅜㅠㅜ
4년 전
독자67
왜 반박 안하죠??ㅎㅎㅎ
4년 전
독자68
달다구리해서 넘 좋네용ㅜㅜㅠㅠ
4년 전
독자69
그치... 남자친구라 했을 리가...... 그래두... 아니라 안 한 거지......? 됐어 그럼......
4년 전
독자70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
4년 전
독자71
친구 아주 센스가 좋구나....(코쓱
4년 전
독자72
헐..우도환 겁나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설레잠ㅎ아,,,사랑해요 작가님❤️
4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 아 눈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아 도환찌 점점 변해가네 >___< 행복
4년 전
독자75
상황추천요..??당신 이메일어디있어 엑셀로해서 보니줅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친구들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77
도환이가 드뎌 감정을 들어내는곤가...!!!!
4년 전
독자78
눈온다!!하고 튀는거 넘 기여운데...어쩌지....도환이 구냥 나랑 살아야게따^^^점점 말 마니 하는 도환이 넘 기엽 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79
암묵적 남친 인정인가ㅠㅠㅠㅜㅠ
3년 전
독자80
크리스마스라니ㅜㅠ 부러워어 넘조아엉엉
3년 전
독자81
비니 친구도 너무 바람직한 친구에 서툴지만 조금씩 다가오는 도환이에 따스하게 다가오는 세종이....너무 완벽해여...
3년 전
독자82
지금 반박안하는거 뭐야...?나 오해해도 되는 부분이져? 맞져? 지금 도환님이랑 사귈날이 대략 몇 초밖에 안 남은 거잖아여!!!! 장난치는거 진짜 재미는 웂는데 귀엽구 그래...행복해..ㅎ
3년 전
독자83
워야ㅋㅋㅋㅋㄱ부정도 안했네ㅎㅎ
3년 전
독자84
뭔가저거 댜답을 안한게아니구 자긴했는데 남자친구는 아니고 뭐라말해야되나 해서 대답 못란거같은데 그냥 남자틴구 하시죠^^!
3년 전
독자85
아 넘좋아 ㅠ 클스마스 가자!!!
3년 전
독자86
크으
... 친구 훌륭합니다ㅜㅜㅜ엉엉 크리스마스으으ㅡㅇ

3년 전
독자87
아니 우째 사진들도 하나하나 딱 정석사진만 갖고오시니깐 작가님이 더 좋아져요❣️,,,,,,,❣️
3년 전
독자88
아무말도 안했는데 남자친구로 그냥 생각해버리기~~~ 남자친구 어차피 될 거니까^^ 흐흣 둘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거 같아서 흐뭇해요 :)
3년 전
독자89
힝 히잉 ㅠㅠㅠㅠㅠㅠ 넘조아요 행복해죽어오ㅠㅠ
3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정안했으니깐 긍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91
왜 남자친구라고 하니까 부정안하냐 설레게 진짜
3년 전
독자92
오오오 부정은 안했어요 그리고 약속 잡는거 보면 호감있는거 같은데요오오오 기대감 대폭 상승 크리스마스 기대해봅니다ㅠㅠㅠ
3년 전
독자94
기여으ㅓ'ㅜㅜ 섹시하다못해 기여워!!!
3년 전
독자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피소드 젤재밌어여ㅠㅠ 반박안하는거 귀엽따,,
3년 전
독자96
오오오 왜케 귀여워여ㅠㅠㅠㅠ침묵인건 무언의 긍정이란 뜻이겠죠?ㅎㅎㅎ
3년 전
독자97
아니 이게 무슨 일인가요오오!!우도환이 먼저 데이트 신청이라니이!!ㅠㅠㅠㅠㅠ오늘 잠은 다 잤습니다 설레서 잠을 못 자겠어여..
3년 전
독자98
오 오오오오오오 뭐야~~~~~왜대답안했어 도환찌~~~~~~~
3년 전
독자99
뭐얔ㅋㅋ도환인 남친이라 한 적 없잖앜ㅋㅋㅋ
3년 전
독자100
크으 달달하넹~!~!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