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엑소
9ㅅ9 전체글ll조회 20396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W. 9ㅅ9         

(※앞에 0편이 있으니 먼저 읽는 걸 추천dream)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1.        


        

         

         

"사장님."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왜."         


        

         

있잖아요, 그, 제 친한 친구도 카페 알바를 하는데요.         

응.         

걔네 카페에 어떤 손님이 맨날 오는데, 그 손님이랑 제 친구랑 원래 아는 사이 였거든요. 꽤 친했었는데, 그 손님이 처음 왔을 때 몇 년만에 본 거 였거든요?         

응, 그런데.         

근데 그 손님이 제 친구한테 아는 척을 안 한대요.         

"아는 척을 안 한다고?"         

"네. 근데 매일 같은 시간에 와서 커피 사간대요."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뭐야, 무서운데. 남자야?"         


        

          

넹. 남자요. 막 무서운 그런 건 아닌데, 그냥 아는 척 할 법도 한데 왜 말도 안 하면서 맨날 올까요. 아 그리고... 헐.         


        

         

"열시 반 이다."         


        

          

ㅇㅇ는 시계를 보고 화들짝 놀랐다. 민석은 의아한 얼굴을 했다. 왜?          

김ㅇㅇ 언제는 30분 남았다고 좋아하더니.         

아니에요. 있어봐봐...         

어쭈. 반말 트냐? 뭘 있어봐.         

         

딸랑 ㅡ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         

         

"어서오세요ㅡ"         

민석이 인사를 했다. ㅇㅇ는 인사를 하려다 말았다. 민석이 예의 친절한 사장 미소를 띄우다가 ㅇㅇ쪽으로 눈을 흘겼다. 인사 안 해?         

그 사이에 찬열이 카운터 앞 까지 다가왔다. 고개를 들어 메뉴판에 잠깐 시선을 고정시켰다가, 아주 잠깐 ㅡ 민석과 ㅇㅇ를 번갈아 보았다.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요."         

찬열이 미간을 살짝 좁히는 찰나, ㅇㅇ와 눈이 마주쳤다. ㅇㅇ는 움찔했다. 뭐야 인상 왜 쓰는데...         

민석이 그런 ㅇㅇ의 옆구리를 툭 치고 주문 안 받냐고 소근거렸다.         

"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주문 받았습니다."         

벌써 거의 일주일 째 였다. 일주일 쯤 전에 카페에 처음 와서는 ㅇㅇ를 보고도 모른 척 하고, 집요하게 쳐다보기만 하다가 가버리더니 그 날 부터 매일 같이 오는 것 이었다. 그것도 마감 30분 전에. 딱 10시 반에.         

원래 그냥 동네에 있을 법한 작은 카페인데다 마감 직전이기 때문에, 항상 계산을 하고는 커피를 만들어 내느라 바빴어서 딱히 주문 받는 것 이외에 찬열과 마주할 정신이 없었다. 그리고 박찬열은 커피를 받자마자 뒤도 안 돌아보고 나가버렸다.         

그래... 뭐 첫 날 처럼 뚫어져라 안 쳐다봐서 그나마 다행이긴 했다.         

그런데 오늘은,         


        

         

"..."         

          

몇 주만에 여행인지 뭔지를 다녀 온 사장이 오랜만에 카페에 신경 좀 쓴답시고, 오픈 시간부터 마감 때 까지 카페에 있는 것이었다. 민석은 찬열이 주문을 하자마자 바로 커피 머신 앞으로 가버렸다. 그래서 ㅇㅇ는 계산을 하고 포스기 앞에 가만히 서 있을 수 밖에 없었다.         

박찬열 앞에!         

아니 솔직히, 무슨 말을 하고 싶긴 했다. 근데 쟤가 처음부터 저렇게 인상 굳히고, 어? 말이야. 무표정하게, 어? 게다가 과외 한 게 벌써 3년 전인데... 아니 그래도 쟤가 날 못 알아볼 리는 없거든.         

아 근데 왜 아는 척 안 하냐고!!!!!!!!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         

이미 늦은 것 이었다. 타이밍은 한참 전에 놓쳤어...        

큼, 하고 ㅇㅇ는 어색하게 헛기침을 했다. 박찬열은 아직도 무표정이고. 정말 속으로는 답답해 죽을 것 같았다. 쟤가 저렇게 생겨서 그래. 존나 주눅들잖아 시벌탱. ㅇㅇ는 그저 시선을 내리고 의미없이 에이프런 끝단을 매만졌다. 사장님은 샷을 하루종일 내리나. 언제 끝나 이 시간...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나왔습니다 ㅡ"         

드디어...! ㅇㅇ는 민석이 어서 저 손님에게 아메리카노를 내줄 수 있도록 옆으로 힘껏 물러섰다. 찬열이 아메리카노를 받아들었다. 이제 나갈 차례야.         

그렇게 "안녕히 가세요"를 하나 싶었는데.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         

왜 시발 쳐다보냐 이거다. 존나 이제는 화를 내고 싶었다. 너 이 새끼!         

는 내일도 또 와서 또 이러면 그 땐 진짜 화낼거야.         

나 왜 이렇게 쫄리지. 쟤 왜 저럴까.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안녕히 가세요 ~"         

결국 인사도 못 했다. 찬열이 가게 문을 나서자마자 민석의 잔소리가 시작되었다. 김ㅇㅇ, 너 평소에도 이래? 손님한테 인사 안 해?         

아니 사장님 그게 아니라요, 아 진짜...         


        


        

         

         

***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쌤."         

"왜."         

         

그냥 이렇게 쓰지말고 옆에서 쓰면 안돼요?         

뭐가, 거꾸로 쓰지 말라고?         

네. 그냥 옆에서 써주시면 안돼요?         

왜?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어... 글씨 잘 못 알아보겠어서요."         

ㅇㅇ는 풀이를 써주던 종이를 들어 자신에게 바로 보이도록 돌렸다.        

         

"이걸 못 알아보겠다고?"         

글씨는 아주 깔끔했다. 정말 가끔 가다 '9'라던지 함수 기호 f(x)의 f자가 꼬부라지는 게 있어도. 근데 뭘 못 알아보겠다는거야.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어어, 그러니까 사실... 그 뭐냐, 쌤 글씨 거꾸로 글씨 쓰는게,"        

...신기해서요. 계속 풀이 안 보고 글씨 쓰는 것만 보는 것 같아서요... 안돼요?         

ㅇㅇ는 잠시 생각했다. 좀 그렇긴 하다. 너 맨날 내 손 엄청 열심히 보잖아. 그러자 찬열이 왠지 기쁜 듯한 말투로 말을 쏟아냈다.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그쵸? 아무래도 이렇게 쓰면... 집중이 좀 덜 된달까, 좀 그렇다니까요 ㅡ        

"그래? 진작 말하지. 어려운 것도 아닌데. 난 이게 손으로 가리지도 않고 편한 줄 알았지."        

         

         

ㅇㅇ는 찬열과 마주하고 있던 제 의자를 옮겨다가 찬열의 바로 옆 오른쪽에 놓고 앉았다. 널따란 찬열의 어깨와 바로 옆에 있으니 더 작아보이는 ㅇㅇ의 어깨가 나란했다. 다시 펜을 들었더니 옆 얼굴로 시선이 느껴졌다.         

톡톡. ㅇㅇ가 풀이를 하던 종이 위를 두들겼다.         

"이제 집중도 잘 될텐데 앞에 보지?"         

"넵."         

찬열이 바로 고개를 돌려 종이 위로 시선을 고정시키자, ㅇㅇ는 다시 펜을 움직여 풀이를 써 내려갔다. 오, 진짜 집중 더 잘하는 것 같은데.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ㅎㅎ"         


        

         

이따금씩 고개가 돌아가긴 했지만.         


        


        


        

         

         

***         

이제 카페일에 신경을 쓰겠다더니, 그게 진심이었던 건지 민석이 이틀 연속 출근을 했다. 사실 오늘은 ㅇㅇ의 교대시간이 되서야 느릿하게 나오긴 했다만. 사장님 진짜 웬 일 이세요. 뭐 임마.          

어김없이 열시 쯤 되니 손님이 현저하게 줄더니, 열시 이십분쯤 되니 하나 남아있던 커플 마저도 손을 붙잡고 나갔다. 그리고 또 다시 열시 반 이었다.         

또 어김없이 카페 문이 열렸다. 길쭉한 인영이 들어왔다.         

         

ㅇㅇ는 민석과 방금까지 자신들이 있건 말건 커퀴짓을 하다가 나간 커플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어느새 한탄조로 바뀐 참이었다. 찬열이 들어오자 ㅇㅇ가 민석과 동시에 인사를 했다. 어제 그러고나서 멘탈을 잘 다스려 놓았던 덕일까. 사실 민석의 고나리 때문이었다. 몰라 시벌, 아는 척 하던지 말던지. 쳐다보든지 말던지...!         

찬열은 또 민석과 ㅇㅇ를 번갈아보았다. 마음 같아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맞으시죠? 하고 쐐기를 박고 싶었는데.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왜 또 인상을 쓰니...8ㅅ8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요?"         


        

오. 말했다.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한 잔이랑, 샌드위치 다섯 개 주세요."         

         

"...예?"         

박찬열은 계속 말했다. 카운터 앞에 붙어있는 샌드위치 견본 사진들을 가리키면서, 이거랑, 이거랑, 이거 이거 이거. 하나씩요.         

...시발 너 나랑 장난하니?         

         

ㅇㅇ는 저도 모르게 찬열을 째려봤다. 찬열은 고개를 돌리고 딴 청을 피운다. 이 새끼 봐라. 왜, 존나 뚫어져라 쳐다볼 땐 언제고?         

뒤에서 민석이 눈으로 레이저를 쏘는 것 만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일단 닥치고 계산을 했다.         

후... 종류도 다 다른거 시키면 언제 만드는데...씨발ㅠ         

민석이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 앉아서 기다리라고 친절하게 말을 건넸다. 그러면서 ㅇㅇ에게 재료 꺼내라고 눈치를 준다. 니예니예.         

         

사장이 있어서 다행인건지 뭔지, 최대한 빨리 식빵을 올려놓고 둘이 나란히 서서 샌드위치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 와중에 민석이 아까 끊긴 말을 했다.        


        

"그래서 김ㅇㅇ는 남자 만날 생각은 없고?"         

왜 하필 이딴 얘기야. ㅇㅇ가 민석의 옆구리를 찔렀다.         

이따 얘기해요 이따,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왜 ㅋㅋㅋㅋ 내가 괜찮은 남자 소개시켜줄지 어떻게 알고?         


        

          

왜 갑자기 지랄이람. 어쩐지 등 뒤가 쎄했다.         

ㅇㅇ가 사장님 아는 사람이면 아저씨 아니고여? 하고 맞을 만한 소리를 하는데도 민석은 그저 빙글거리며 웃으며 얘기를 했다.         

그러면서 또 손은 빨라갖고. 어느새 샌드위치 다섯개가 예쁘게 포장되서 종이 봉투에 들어갔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         

ㅇㅇ가 저가 하겠다고 종이 봉투에 손을 뻗었는데도 친히 민석이 봉투를 들어 찬열에게 건넸다. 친절한 미소도 잊지 않으며.        

         

또 오세요, 손님 ㅡ         

         

찬열은 봉투를 건네 받자마자, 휙 뒤를 돌아 나가버렸다. 인삿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성큼성큼 문을 열고 나갔다.         

ㅇㅇ는 멍해졌다. 뭐야.         

그리고 민석이 그러는거다.         

         

        


        

[EXO/박찬열] 나 알바하는 카페에 맨날 오는 존잘남이 있는데 01 | 인스티즈        

         

"쟤 맞지? 니 친구 얘기라는 그거."         

"예?"        

         

         

"ㅋㅋㅋ나 등 뚫어지는 줄 알았어. 쟤 백프로,"         


        


        


        

         

너한테 관심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결국엔 제목 뒤에 숫자붙였어요...제목도 내용에 충실하게 바꿈여         

봄이라서 그런ㄴ가 로맨스물 쓰고싶어서 이러고 있네여         

노잼인글자꾸가져와서 죄송....         

저 28일에 꼭 번외들고올게요 ..!         


        

         

         

         

☆☆☆☆암호닉☆☆☆☆        

         

[예쁜이] [눈] [후니] [호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구오구 우이 찬열이 질투해?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민소꾸 왜때문에 설ㅇ레.....?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
헐헐 내가 댓글2등인가?????? 이런거 처음이에요ㅎㅎㅎㅅㅎ 차녈이는 왜 아는척을안할까요ㅠㅜㅜ 다음편도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
우오어오엉 찬열아ㅠㅠㅠ 왜 아는척을안하는거야...ㅠㅠ 다음편 완전기대되요♡♡♡♡
8년 전
독자4
아ㅜㅜㅜㅜㅜ취향저격당했네요#ㅜㅜㅜ작#가님글 너무재미있어요ㅜㅜㅜ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211.209
후니에요!
차녈아!! 차라리 아는척을해!
뒤에서 질투하고 있엌ㅋㅋㅋ
아 진짜 다음편이 너무 궁금해요!!ㅠ
오늘도 잘읽었고 추천 꾹~누르고
다음화도 기대하고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5
절대노잼아니에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제목달라서 깜짝놀랐는데 ㅠㅠㅜㅠㅠㅠ어휴ㅜㅜㅜㅜㅜ 너무좋아여 ㅠ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6
헐 너무 좋은데..? 암호닉 신청해도 괜찮아요? 저 [삼지창]!!! 와 진짜 너무 좋은데? 이게 왜 댓이 적은지 모를 노릇.. 흥미진진하고 카페사장 김민석도 섹시하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짱잼ㅠㅠㅠㅠㅠ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좋다
8년 전
비회원142.139
좋ㅎ앙요ㅠㅠㅠㅠㅠㅠ좃습ㅂ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후ㅠㅠㅠㅠㅠㅠ글이 제마음을 취저 햇써여.........탕탕.... ☞☞
8년 전
독자8
헉 아진짜꿀잼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저 암호닉신청해도되나여??? [오미자]로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 신알신두하고갈게요~
8년 전
독자9
찬열이가질투를ㅋㅋㅋㄲㅋㅋㅋㅋ진짜 귀여웤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
다음화가 기대되네요!!!!!
8년 전
독자11
진짜꾸르잼ㅠㅠㅠㅠ저도아모닉신청할래여 [떡볶이]로욘♥
8년 전
독자12
민석잌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알고 일부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싯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
질투햄???ㅎㅎ후ㅜ너무귀여어ㅜㅠ
8년 전
비회원47.11
작가님 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대박 ㅠㅠㅠ이런글 ㅠㅠㅠ완전 좋아요ㅠㅠㅠ 지금 쓰차 먹어서 비회원으로 댓둘 달아요 [스폰지밥] 신청이여!!
8년 전
독자14
아짱잼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빨리보고싶네여..!신알신하고가요ㅎㅎㅎ
8년 전
독자15
헐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피씨와이] 아모닉 신청할게요1!!
8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아니에요ㅠㅠㅠ노잼이라요ㅜㅜㅜ꿀잼!!!
8년 전
독자17
찬열아 등 뚫리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 그냥 인사 한번 해주면 안돼??? 찬열아?! 밀당하는거야?!
8년 전
독자18
[소녀]로 암호닉신청이요ㅜ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귀여워ㅜㅠㅠㅠㅠ아ㅠㅠㅠㅠ질투하는거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ㅎ....ㅎㅎㅎㅎㅎ....왜 이렇게 좋을까요 이런 글
저는 다음화를 얌전히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20
개죻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아는척안해요? 궁그묘ㅡㅠㅠㅠㅠㅠㅠㅇ금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3.82
하악.. 너무 재밌어용 ㅠㅠ 눈치 빠른 민석이 덕분에 뭔가 진전이 있을 것 같은 느낌...!
8년 전
독자21
오랜만에 취적인 글을 찾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가 기다려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갑니다ㅠ
8년 전
독자22
헐 작가님 나 이런 컨셉 너무 좋아요...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 할까요? 된다면 [세병]으로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23
노잼이라뇨!!!!! 이렇게 재밌는데!!!!! 신알신 하고 가요ㅠㅠㅠㅠㅠ 으그그ㅡ으응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0.139
암호닉 신청 할게요ㅠㅠㅠㅠ[화신]신촌 때 질서 때문에 인상 조금 쓴 얼굴이 저기에 합쳐진다ㅠㅜㅜㅜㅜ사랑해요 작가님ㅜㅜㅜ찬녀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뭐지 난 외ㅐ 김민석에게 설레는가....!!!!!!
8년 전
독자25
박찬열...너..이자식..쫌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김민석한테설레는이유좀여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6
하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차녀리 요녀썩!!!ㅋㅋㅋㅋㅋㅋㅋㅋ관심있구나 눈하한테?^^ 귀여운데? 촤하하하하
8년 전
독자27
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도 민석이한테 설레고... 찬열이는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보고 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
너무 좋아여....시험 기간인데 이 글 보고 힐링중이에요! 다음편 기대돼요ㅜㅜ
8년 전
독자30
헐...신알신하고가여ㅠㅠㅠㅠ 좋다ㅠㅠㅠ
8년 전
독자31
헣ㅋㅋㄱㅋㅋㅋㅋ재밌어요!!!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비회원4.21
대박..대박..작ㄱ가님......찬녈아ㅏ...대박설레요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빨리연재해주세여여렬러재미써여
8년 전
독자32
[구금]으로암호닉신청이요!!!그전편도보러가야겠어요ㅜㅜㅜ
8년 전
독자33
라헐헐허우ㅜㅜㅜㅜㅜㅠ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차냘아ㅜㅜㅜㅜ질투하니ㅜㅜㅜㅠ
8년 전
독자34
찬열이뭐텨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9.95
인데 무슨말씀이세여 ㅋㅋㅋㅋㅋㅋ아 빨리 담편보구싶어여 ㅠㅠㅠㅠ재탕이나 해야디...엉엉엉엉엉
8년 전
독자36
누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노잼이라뇨 작가님 이거 보고 저 신알신 했습니다..계속 쭉~~~~연재 부탁드려 요ㅠㅠㅠ
8년 전
독자39
아 진짜 넘죠아ㅠㅜㅠ요런 달달함 조화요에요..!우리 밍쏙사쟝님은 왜또 설레는지 모르는일ㅜㅜㅜ저 얼굴에 아저씨는 아니쟈나여ㅜㅜㅜ괜찮은 사람 소개시켜준다는게 사장님은 아닐까 기대해봄ㅎ아 그전에 열이가 말걸어주면 소원이 없겠다^^!왜 째려보기만하고 말은 안걸어주는거야ㅜㅜ
8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오구오구 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1
찬열이너무귀여으ㅓ쿜ㅋㅋㅋㅋㅋㅋ다음편까지언제기다리죠ㅠㅠㅠ
8년 전
독자42
신알신해놓고가요너무재밌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헐대박완전기대돼다음편ㅎㅎㅎㅎ
8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차녈이귀엽다
8년 전
독자45
ㅠㅠㅠㅠㅠㅠㅠ헐 질투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말은 왜 안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색하게
8년 전
독자47
헐 ㅠㅠㅠㅠㅠ 노잼이라뇨 완전 꿀잼인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무슨 꿍꿍이야 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눈치채고 타이밍 짱이였던 밍소쿠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밍소쿠는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48
어후 오늘따라 싸장님이 설레게 보이는건 기분탓?ㅋㅋ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9
꺄ㅠㅠㅠㅠㅠㅠㅠ 뭐이리 설레요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ㅠㅠ 자까님 사랑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50
헐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에여ㅠㅠㅠㅠㅠㅠㅠ짱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귀여ㅜ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꺄아아아아아
ㅎㅏ.... 인물들이 하나같이 매력터지는 이유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게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52
으으으으으짱좋아ㅠㅠㅠ저렇게티안내면서티내는질투좋아퓨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해요!![트롤]이거요!!짱잘보고이떠용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3
헐 민서가!!!!! 민서기가 알아버려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찬열이 혹시 질투..?ㅋㅋㅋㅋㅋㅋ 질투도 귀엽게하네욬ㅋㅋㅋㅋㅋ 28일 기다리고있을께여!!!!
8년 전
독자55
열아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말구 아는척을해 ㅜㅜㅠㅠㅜ 근데 밍서기 너무귀욥 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56
아니 근데 민석이 짤이 많아서 그런지 민석이랑이어졌음좋겠ㄴ...민석이가 너무 귀여워서 므어ㅜ으ㅏ위ㅠㅠㅠ
8년 전
독자57
아 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꿀잼 ㅠㅠㅠㅠ찬열이 질투봐 ㅠㅠㅠㅠㅠ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 왜이렇게설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편시급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찬열이 민석이 질추하느거구낭 히힣히ㅣ기여워라
8년 전
독자59
헐ㅠㅠㅠㅠㅠㅠ차녈이 질투하나여ㅛ........뭔가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헐헐 뭔데!! 관심있으면 왜 아는척안해ㅠㅠㅠ
8년 전
독자61
헉단편인줄탈알는뎅ㅋㅋㅋㅋ민석아스랑하차녈차라으뗘ㅑㅇ
8년 전
독자62
암호닉 신청 [나니꺼] 로 하겠습니다!

뭐야 민소쿠 다 알고이쪄쪙 8ㅅ8 그래서 일부렄ㅋㅋㅋ 자녀리 있을때 남자얘기......하....얼른 찬열이 시점도 보고싶어요! 신알신도 했어요!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

8년 전
독자63
찬열아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0.139
흥..핰..하핰헠..뜻쒸..흨..카페사장인김민석씨가 더섹시하네요..훟홓..역시 여자든남자든 마음을알수없는건 매한가지ㅠㅠㅠㅠㅠㅠ
암호닉신청..가능하죠..?♡♡
얼룩말 로신청합니다! 어늘부터 잘부탁드랴요♡♡♡

8년 전
독자64
헐 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으 진짜ㅠㅠㅠ
8년 전
독자65
시험기간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고 있지만 좋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아 진짜 이런 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질투 사랑스럽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뭐야 짱 좋잖아ㅠㅠㅜㅜㅜ ㅠㅠ중간중간에 나오는 민석짤ㄹ도 굉장히 좋슺ㅂ니다ㅠㅠㅠㅠㅠㅠㅠ 꿀잼
8년 전
독자68
헐 사장님이 민석이라니ㅠㅠ그 카페 어딘가요 제가 당장 찾아가겠습니다ㅜㅠㅠ찬열이랑 빨리 말텄으면 좋겠네요ㅠㅠ
8년 전
독자69
와핰 엳시 김민석은 눈치가 빨라요 짱좋 박찬열이 지금 질투하는거맞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좋앜ㅋㅋㅋ이런 달달한듯함 좋아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70
대박대박 꿀잼!!! 나두 저런 남자... 저런 남자 어디 업슴미까..? 카페알바하면 생기나여..?ㅠㅠ
8년 전
독자71
우잉우잉 >< 차녀리 질투했다~ 질투했다/~
8년 전
독자72
신알신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저도 봄이라그런지 로맨스물이 보고싶네요...힣히ㅔㅎ후핳 차녀랖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헐 이쁘다 이뻐...
8년 전
독자74
셤기간인데 완전 재밋어서 못 나가고 있어요....
8년 전
독자75
ㅎㅎㅎㅎㅎㅎㅎㅎ열아 다름렌다음에는 아는착해줘 선생님 열이 조아해
8년 전
독자76
.....(조용히 신알신을 누르고 도망간다)
8년 전
독자77
헐ㄹ진짜재밌어여ㅜㅜㅜ ㅠ다음편기대되요
8년 전
독자78
민섣이 조와준거구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자판 오ㅑ이래ㅠㅠㅠㅠㅠㅠ 민석이 짱!빵맨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81.38
심쿵엉엉 넘 재미써요 엉엉
8년 전
독자80
어째서노잼이라하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질투하는거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머야ㅜㅜㅜㅜㅜ 오ㅑ 옆에있는 민서기두 조은건데 ..... 하아...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우어어어어어 대박 기대돼요ㅠㅠㅠㅠㅠ 현실에 저런 과외둥이... 없죠...네...그랬으면 진작 과외나 구했겠지ㅋㅋㅋㅋ 신알신 하고 갑니당 다음 편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83
노잼이 아니라 잼잼잼이에요!! 꿀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된다면 [변동]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 작가님 글 ㄴㅓ무 좋아요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 문체도 내용도 다 제 사랑입니다ㅋㅋ 그 중 작가님이 원탑8ㅅ8 마이 러브 사랑해요;ㅅ;
8년 전
독자85
오오오오 찬열이 질투하는거 맞는것 같다ㅋㅋㅋㅋ근데 왜 아는척을 안할까?ㅠㅠㅠ신알신 누르고갑니다~!!
8년 전
독자86
암호닉신청받으시나여??????아 너무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똑해우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민속이눈치킹왕짱이네여ㅎㅎㅎㅎㅎ질투하는거1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8
잠시이마아아ㅏㅇ아아ㅏ안 사장이민석이면 저도알바할래요 어디에요 당장감. 근데암호닉신청해두돼여? [옥수수수염차] 로신청해두뒤련가.. 안되면말구요.. (소금)
8년 전
비회원14.194
헐 대박!!!!!!!!!!!!!!1 대박작품 프롤을 놓쳣다니..ㅠㅠㅠㅠㅠㅠㅠ 1편부터 알아서 다해이에욥 찌ㅏㅇ설레 지짜!!!!!!ㅎㅎㅎㅎㅎㅎ암호닉 [0618]로 신청할게여!!
8년 전
독자89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앙 민석이 너어~? (따라단다라다라다란)
8년 전
독자90
ㅎㅎ...암호닉 [루아]신청해요 너무 재밌어요 자까님ㅠㅜ헝헝
8년 전
독자91
아구구궁ㅠㅠㅠ우리열이잘생김훈남이되서나타난거예??ㅠㅠㅠ우럭우럭ㅠㅠㅠㅠ민석아너좀짱이다
8년 전
독자92
[이]암호닉 신청이염!!!!김사댱님...너무 매력터져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아ㅠㅠㅠㅠㅠㅠㅠ짱재미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이 질투하는고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저도 찬열이 때문에 설레는데.. 저도 찬열이떤ㄷ뎋ㅎㅎㅎㅎㅎ 찬열이
8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할게요!!
8년 전
독자96
[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하 전 왜 민석이한테 설레죠.....?? 으엉 찬열이는 또 왜 아는척을 안하는걸까요ㅠㅠ!!! 너무 궁금해여 다음편에서 또 봬요!!!
8년 전
독자9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좋아요 좋아요ㅠㅠㅜ진짜 재밌다
8년 전
독자98
[요거트] 암호닉 신청이요!!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작가니무ㅜㅜ
8년 전
독자99
헤헤헤헿헤 민석이 눈치 짱이다ㅎㅎㅎㅎㅎㅎ 왜몰르는척하는거지??????
8년 전
독자100
오 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진짜재밌다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잇는거겟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언렁둘이잘되는모습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어서행쇼시켜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우리 찬열이 질투했어요? ㅎㅎㅎ 귀여워라! 근데 왜 아는척을 안할까요? 궁금하네 ! 잘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03
관심있데 여주야 히히히히ㅣ히히히히
8년 전
독자104
[망고] 암호 닉 신청이요!!!! 암호닉 안 해봤는데 하게 만드네요ㅠㅠㅠ너무 자밌ㅅㅇ요ㅛㅠㅠㅠ
8년 전
독자105
흐흐흐흥... 눈치빠른 민석 사장님ㅋㅋㅋ 사랑의 징검다리가 되어주는건가요ㅎㅎ 어서 찬열이가 말을 했음 좋겠어요ㅋㅋ 찬열이 파이팅!ㅎㅎ
8년 전
독자106
[훈훈]암호닉신청이요 아꿀잼진짜♡
8년 전
독자107
으엌ㅋㅋㅋ오늘이 시험인데 이거 계속 읽고있엉ㅆ...ㅠㅠㅠㅠ시험따위ㅠㅠㅠ뭔가 설레서 0화 1화 왔다갔다하면서 계속 읽게만드네요ㅠㅠ더 질투해!!!ㅋㅋㅋㅋㅋ껄껄껄 아는 척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들어주짘ㅋㅋㅋㅋ다음 편이 너무 기대되요... 작가님 암호닉 신청 [슬기]로 가능한가요ㅠㅠ?
8년 전
독자108
헐 다음편 완전 궁금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 끊으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9
저 암호닉 신청할게여![바닐라라떼] 신청합니다!!!!! 헐 차뇨리ㅜㅜㅜㅜㅜㅜ 심쿵! 해서 아니면 옆에 여자있는걸 보여줘서 말안건걸까..... 근데 또 보고싶어서 맨날 오고.....일단 관심있는건 뺴박........... 근데 좋게 헤어진게 아니란건 어떤거죠....ㅜ
8년 전
독자110
어머ㅜㅜ진짜설레ㅜㅜㅋㅋㅋㅋㅋ민석이는 이와중에 귀염 ㅜㅜ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1
찬열이질투하닠ㅋㅋㅋㅋㅋㅋ왜아는척을안해빨리아는척하라고!!
8년 전
독자112
[우럭]으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짱 재미쏘ㅠㅠ퓨ㅠ
8년 전
독자113
아박찬열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아작가님다음편궁금해요ㅠㅠㅠㅠ신알신할께요ㅠㅠㅠㅠㅠㅠ[포뇨]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114
진짜 찬열이가 왜 아는척을 안하ㅏ는지 모르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5
진짜 봄이라 그런가 이런 글이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꺄아아아아 찬열아 관심있는걸 행동으로 다 표현하고있는거닝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7
어후 열이ㅜㅜㅜㅜㅜㅜㅜ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짱짱짱짱
8년 전
독자118
찬열아.......... 귀여워.... 아니 잘생겼어...... 설레요ㅠㅠ
8년 전
독자119
완전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앜ㅋㅋㅋㅋ질투하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0
와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ㅈ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ㅋㅋ아 찬열아 말을 해 말을 왜 자꾸 쵸다보는고햨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2
아...이제 한동안 안 읽었던 걸 다시 시작해야겠군요...♡ 빨리오세용 ㅠㅜㅜ
8년 전
독자123
열이ㅠㅠㅠㅠㅠㅠㅠ너여주가그리웟거나 보고싶엇거나 좋아하는거지..?퓨ㅠ
8년 전
독자124
와 대박 으 아 작가님 진짜 다음쳔 진짜 대박이에여ㅠㅠㅜ사랑해여ㅜㅜㅜ❤️❤️
8년 전
독자125
으윽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제 봄이니까 저도 요런걸 읽어보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다릴게용!
8년 전
독자126
으으으아아아아아아아ㅏ!!!!! 재미지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뇨 제가 원하는건 이런거였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빨리 돌아오세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근데왜아는체안하냐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노잼이라뇨 완전 꿀잼이에요!!!!!!!!!!!!!!!! 담편이 너무 궁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ㅅ소쿠땜에 질투하나봐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9
으어 완전 귀여워요ㅋㅋㅋㅋㅋ재밌는거같아요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30
으어엉어어엉어어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역시 눈치가 빠르네 민석이..ㅋㅋㅋ다리 역할 해줬으면 좋겠다8ㅅ8 찬열이 자극받겤ㅋㅋㅋ
8년 전
독자132
아박찬녀류ㅠㅠㅠ넘귀여워ㅠㅜ저런모습조차 사랑스러워ㅠㅜ
8년 전
독자133
민석이가 한건했네!!!!! 이제 찬열이랑 여주랑 이어지고 민석이는 내게로. . .
8년 전
독자134
노잼이라녀!!!꿀잼인뎋ㅎㅎㅎㅎㅎ 아 밍솤사장니뮤ㅠㅠㅠ 왜일케 이쁘져??♥♥ 사장님~~나도 사장님 카페에서 일하고싶당...ㅎㅎ 그나저나 열이는 와서 인상만 쓰고 가네여..ㅠㅠ
8년 전
독자135
눈치 빠른 민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 말을걸어 말을!
8년 전
독자136
민석이 너무 좋아요!!!!!카페사장 민석오빠!!!!!찬열아 너도 좋아!!!!!!!!!!!
8년 전
독자137
으아ㅋㅋㅋㅋㅋㅋㅋ저도 민석이랑 같은 마음이에여
8년 전
독자139
저도 알바하면 님 옵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헐 댑악,....8ㅅ8 죠앙
8년 전
독자141
와 찬열이를 가르친다니...
8년 전
독자142
뭐지 ㅠㅠㅠ 찬열아 아는척좀 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으앜 괸심있다래ㅜㅜㅜㅜㅜㅜㅜㅜ 찬열아 돈 낭비하지말고 어서 말해!!!!!!!!!!아 궁금해ㅜㅜㅜ
8년 전
독자144
아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 찬영ㄹ아 지금 질투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ㅈ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아아아아아나도 암호닉 신청할꺼야!!!!빨리 다음편 일어야즹ㅎㅎ
8년 전
독자146
찬열쓰..째려보지말고 아는척좀부탁드립니다만..?읽는독자 마음 도키도키.. 핡..
8년 전
독자147
아 열이 질투해써요?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아는척좀해줘.... 너무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설렌다진짜ㅜㅜㅜㅜㅜㅜ찬열이질투하는거봐ㅜㅜㅜㅜ재밌어요ㅜㅜ
8년 전
독자149
제발...제가알바하는데도저런남자하나만....ㅠㅠㅠㅠ찬열아...ㅠㅠ
8년 전
독자150
질투인갘ㅋㅋㅋㅋㅋ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1
절대노잼아니에요 1000화까지나왔으면좋겠어요....
8년 전
독자152
ㅎㅎㅎㅎ백프로ㅎㅎㅎ관심ㅎㅎ
8년 전
독자153
노잼이라녘ㅋㅋㅋㅋㅋ갸꿀ㄹ잼인뎈ㅋㅋㅋㅋ롸와핵꿀잼 ㅠㅜㅜㅜㅜㅜ짤도있어서 너무좋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찬열이 최앤데 미칠꺼같아요ㅠㅠㅜㅜ나무재밌어여ㅠㅜㅜㅜㄹ이글응계속써야되어ㅠㅠㅠㅠㅠ작가니무ㅜㅜㅜ스어어어어어엉퓨ㅠㅠㅠㅠㅠㅠ제발써쥬세오ㅜㅠㅜㅜㅠ 저설레죽어요ㅠㅠㅜㅜㅜㅜㅜㅠ아니ㅠㅠㅠ흐허어어ㅠㅠㅠㅠ제발써줘요ㅠㅠㅠㅠㅠㅠ짤찾느라 힘두셧겟어오ㅠㅠㅜㅠ 금데진짜 저저금좀 풀어주시먄 안듀ㅣ여ㅠㅠㅠㅠ???ㅠㅠㅠㅠ나무이뻐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헿헤헿헿ㅎ 이거 끝나려면 한참 멀은 것 같다ㅎㅎㅎㅎ 너무 재미써.. 오래오래 봐야지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우와아아아 관심 있어ㅜ__\_ㅠ 대박잉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우어 ㅠㅠㅠ 재밌어요 ㅠㅠㅠㅠ 진짜로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7
무ㅓ야 너 그러면서 아는체도 안하고 지꾸 저런식으로 행동하면 마상이라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8
증말; 너무 재밌잖아요;심하게 재밓네 박찬열은 무슨심보??
8년 전
독자159
빨리 말걸어 찬녀라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야???^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이귀여워듀금꿰에겍민서기사진을볼때마다심장떨려서죽을서같아여ㅜㅜㅜㅜㅜㅜㅜㅜ사라애여♡
8년 전
독자162
재밌어....!!!!!아흑!!!!내심장이반응!
8년 전
독자163
아..ㅜㅜㅜㅜ진짜 재미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글쓰는거에 소질있는 것 같아요ㅜㅜㅜ짱짱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예 우리 이 박찬열 저 저 저 귀염둥이를 어쩜 좋을까여 아 귀여우ㅝ 미치겠네 정말
8년 전
독자165
으흙흙흙흙 나 이런거 너뮤죠앜ㅋㅋㅋㅋㅋㅋ
김밍석눈치빠른거 앜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6
그러체 고ㅓㄴ심 있는거지!!!! 그러치!!! 차뇨!!!
8년 전
독자167
으앙ㅜ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벌렁벌렁 두근두근 쿵쾅쿵쾅 거리네여 달달하ㅏ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워~ 후!!
8년 전
독자169
잘읽고갑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0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