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823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래 럽게 잘생긴 자들]

w.1억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래 럽게 잘생긴 자들]

w.1억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래 럽게 잘생긴 자들]

w.1억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누워서 천장만 바라보며 공을 가지고 놀던 재욱은 문자 오는 소리에 잠시 멈칫 한다.

문자를 보낼 사람은 딱 한명. 

누구인지 알기에 더 확인할 수가 없었다. 재욱은 한참이 지나서야 못인기는 척 핸드폰을 확인한다.



[한달치 용돈 넣어두었다. 무슨 일 생기면 정비서한테 전화 해.]




"꼴에 아빠라고."



핸드폰을 뒤집어놓은 재욱은 다시금 공을 가지고 놀다가 어제 월순을 떠올렸다.

강준의 앞에 서서 당황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월순을.

노크 소리가 들려왔고, 재욱은 대답도 없이 천장을 보고있다. 멋대로 문이 열리고.. 문을 연 창욱이 재욱에게 묻는다.



"야, 혹시 강준이 못 봤냐. 이상하게 안 보이네.."



대답도 없이 천장을 보는 재욱에 창욱은 혼잣말을 한다.



"너한테 물은 내가 등신이지. 굿밤이다."



창욱이 문을 닫고 나갔고, 재욱은 여전히 공을 가지고 논다.



























제6화

사람이 필요한 사람들,

사랑이 필요한 사람들




























"…강준아 이게 무슨.. 괜찮아?"



분명했다. 강준이는 본드를 했고.. 손엔 칼이 쥐어져 있다.



"…일단 그 칼 내려놔. 나랑 얘기 좀 하자, 응?"



옷에, 온 곳에 피를 잔뜩 묻힌 강준이는 갑자기 몸을 부들부들 떨기 시작했고, 나는 살짝 뒷걸음질을 쳤다.

강준이가 나를 쳐다보지 않았다. 시선은 어딘가 불안해 보였고.. 곧 웃으며 나를 바라 본 강준이가 칼을 든 채로 나에게 달려들기 시작했다.

내 가슴에 칼을 꽂으려고 하는 강준이의 손목을 두 손으로 꽉 잡았다. 힘이 너무 쎄서 버틸 수가 없었다. 그리고 너는..



"엄마.."




떨리는 목소리를 엄마를 부르더니 곧 힘을 주고 있던 손에 힘을 풀고선 내게서 떨어진다.

계속해서 너무 심하게 나는 본드 냄새에 머리가 아파왔다. 그리고 이 상황이 너무 무서웠다.

내게서 떨어진 너는 여전히 손에 칼을 든 채로 방황을 한다. 숨이 잘 쉬어지지 않는지 숨을 헐떡이며 주변을 경계하며 떨기 시작했다.

마치 어둠 속에서 누군가가 강준이의 주위를 감싼 것만 같았다. 강준이가 아무것도 없는 허공을 칼로 마구 휘두르더니 곧 소리를 지른다.





"…."


"…강준아?"


"저리 꺼져..! 안 꺼져..!?"



꺼지라며 사방을 마구 칼로 휘두른 강준이가 곧 자신의 팔과, 허벅지를 칼로 긋기 시작했다.

나는 비명을 지르며 두 귀를 막았다. 손이 떨려왔다. 누군가가 내 앞에서 자해를 한다.

갑자기 두 손으로 칼을 쥔 너는 자신의 허벅지를 마구 찌르기 시작했고, 나는 말려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어 너에게 무자비로 달려가 팔을 잡았다.

내가 다칠 수도 있다는 걸, 내가 죽을 수도 있다는 걸 알면서도 그랬다.

나를 힘껏 밀어내고서 멀쩡한 다리까지 자해하는 너의 팔을 꼭 잡고 울면서 말했다.



"제발 하지 마.. 부탁할게. 제발.. 내가 부탁할게.."



곧 강준이가 정신을 잃고 쓰러졌고, 나는 바닥에 쓰러진 강준이 옆에 앉아서 강준이를 먼저 살폈다. 그리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 어떤 것도 없었다. 누구도 없다. 구급차를 불러야겠단 생각에 핸드폰을 꺼냈을까.. 주혁이에게서 오는 전화에 나는 울면서 전화를 받는다.



- 야아 카톡 본 거 맞아? 답이 없어 왜애..


"주혁아.. 어떡해.."


…울어? 왜.. 무슨 일이야..!


"학교 아지트인데.. 강준이가 본드를 했어. 자해를 해서 온 몸에서 피가 막 흘러. 구급차 좀 불러줘.  피를 너무 많이 흘러.. 이러다 죽으면.."


…구급차는 안 돼..!


"…지금 피를 많이 흘린다고..! 당장 병원에 가지 않으면 강준이ㄱ."


- 잠깐...잠깐만 거기서 기다려. 알겠지? 절대로 구급차 부르면 안 돼.. 금방 갈게.


"…."


- 대답해, 월순아 알겠지?


"…응."



우선 강준이의 손목을 보았다. 자해를 해서 심하게 피가 흐르는 손목을 보고선 나는 겉옷을 벗어 강준이의 손목을 감았다.

그리고 멈추지않는 눈물을 손등으로 무식하게 닦기 시작했다. 처음이었다. 집에 강도가 들어서 장롱 안에 숨어있었을 때.. 강도가 집에서 나가자마자 장롱에서 나왔을 때 이후로 이렇게 서럽게 울어보는 건.


















"…원장님이 괜찮다고 했잖아. 너무 걱정 하지 말자.. 그래도 네가 강준이를 발견해서 이 정도까지지.. 정말 다행이야."


"…왜 병원에 데려가지 않고, 직접 원장님이 오시는 건데?"


"병원에 가면 본드 한 걸 알아채잖아."


"…."


"우리 본드하는 거 부모님들이 대충 알기는 하셔도.. 사람들은 몰라. 알려서는 안 돼.. 우리도 사람인지라.. 부모님 얼굴에 먹칠 하는 건 싫으니까."


"그놈에 본드 진짜..."


"…미안해."


"…."


"월순이 너는 정말 우리랑 상관없는데.. 자꾸 우리 일에 휘말리게 되는 것 같아서."


"…아니야. 왜 네가 미안해."


"본드를 할 때마다 자해를 하긴 했었는데.. 이렇게 심한 것도 오늘이 처음이야. 그 때 이후로 더 심해진 것 같은데.."


"그 때..?"


"아, 아니야. 그냥.."


"…."


"강준이 깬 것 같은..데.."



강준이가 눈을 떴다. 눈을 뜨고서 한참 나와 주혁이를 보던 강준이는 곧 힘 없이 상체를 일으켜 앉는다.

나는 강준이의 손을 잡으며 말했다.



"아직 일어나지 마. 그냥 누워있지.."



"…."


"…."



강준이는 한참을 말 없이 앉아있었다. 앉아서 허공만 보고 있는 강준이에게 나는 먼저 말을 건넸다.



"너 내가 여기 안 들렀으면 죽었어, 인마."


"…넌."


"나는 다친 곳 없고.. 너만 다쳤으니까, 너는 너나 챙겨."


"."


"꼴 좋다. 몸 몇군데를 꼬맨지나 알아? 한 다섯군데는 넘을 거다."


"…오늘은 어디 가지 말고 여기서 쉬고, 내일 집으로 가자. 나도 오늘은 여기서 자야겠다."



주혁이가 웃으며 강준이에게 말하자, 강준이는 아무 표정도 없이 나와 주혁이를 바라보았다.

저 표정은 말로 설명할 수가 없었다. 우리의 눈치를 보는 것 같으면서도 정말 너무 아무 생각이 없어보이는 그런 표정.

뭐가 그렇게 아파서 그랬을까, 궁금해졌다.


"택시 불러줄게! 집 갈 거지, 월순아?"


"아, 나도 더 있다가 갈게."


"그래도 돼?"


"어차피 나 혼자 사는데 뭐.. 걱정 하지 마. 나도 강준이 걱정 돼서 그러니까."


"…아, 그럼 잠깐 여기 있어! 내가 편의점 가서 뭐 먹을 거라도 사올게!"


"배고파?"


"응!"


"그래, 알겠어."


"갔다올게..!"




주혁이가 아지트에서 나갔고, 나와 강준이 단 둘만 남았다. 강준이는 한동안 말이 없었다. 평소와는 다르게 말이다.

뭔가 물어봐야겠단 생각은 들었지만, 너무 어색해서 먼저 헛기침이 나왔다. 헛기침을 하는 나를 바라 본 서강준은 날 보고 바로 눈을 피한다.



"너 왜 내 눈 피해?"


"…."


"미안해서 그래? 네가 나한테 피해라도 줬을까봐? 걱정 마. 나 다친 곳 하나도 없고 그냥 조금 놀랐을 뿐이야.

진짜 다음에 또 본드한 거 내 눈에 띄면 그 땐 진짜."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택시 불러줄게! 집 갈 거지, 월순아?"


"아, 나도 더 있다가 갈게."


"그래도 돼?"


"어차피 나 혼자 사는데 뭐.. 걱정 하지 마. 나도 강준이 걱정 돼서 그러니까."


"…아, 그럼 잠깐 여기 있어! 내가 편의점 가서 뭐 먹을 거라도 사올게!"


"배고파?"


"응!"


"그래, 알겠어."


"갔다올게..!"




주혁이가 아지트에서 나갔고, 나와 강준이 단 둘만 남았다. 강준이는 한동안 말이 없었다. 평소와는 다르게 말이다.

뭔가 물어봐야겠단 생각은 들었지만, 너무 어색해서 먼저 헛기침이 나왔다. 헛기침을 하는 나를 바라 본 서강준은 날 보고 바로 눈을 피한다.



"너 왜 내 눈 피해?"


"…."


"미안해서 그래? 네가 나한테 피해라도 줬을까봐? 걱정 마. 나 다친 곳 하나도 없고 그냥 조금 놀랐을 뿐이야.

진짜 다음에 또 본드한 거 내 눈에 띄면 그 땐 진짜."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택시 불러줄게! 집 갈 거지, 월순아?"


"아, 나도 더 있다가 갈게."


"그래도 돼?"


"어차피 나 혼자 사는데 뭐.. 걱정 하지 마. 나도 강준이 걱정 돼서 그러니까."


"…아, 그럼 잠깐 여기 있어! 내가 편의점 가서 뭐 먹을 거라도 사올게!"


"배고파?"


"응!"


"그래, 알겠어."


"갔다올게..!"




주혁이가 아지트에서 나갔고, 나와 강준이 단 둘만 남았다. 강준이는 한동안 말이 없었다. 평소와는 다르게 말이다.

뭔가 물어봐야겠단 생각은 들었지만, 너무 어색해서 먼저 헛기침이 나왔다. 헛기침을 하는 나를 바라 본 서강준은 날 보고 바로 눈을 피한다.



"너 왜 내 눈 피해?"


"…."


"미안해서 그래? 네가 나한테 피해라도 줬을까봐? 걱정 마. 나 다친 곳 하나도 없고 그냥 조금 놀랐을 뿐이야.

진짜 다음에 또 본드한 거 내 눈에 띄면 그 땐 진짜."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예전에는 이렇게 자해 하는 게 심하진 않았다면서. 혹시.. 무슨 일 있었어?"



너는 여전히 아무 표정이 없다. 



"말해주기 힘든.. 일이야?"


"…어."


"…그래 알겠어."



네가 말할 수 없다면 캐물을 필요가 없다 생각했다.

네가 이렇게 바뀐 건.. 그만큼 힘든 일이 있었겠지 싶었다.





"나도 그 본드란 거 좀 해보고싶네."


"…."


"주변에서 해대니까 나도 궁금해졌어."


"…."


"그렇게 쳐다보지마. 너는 해도 되고, 난 안 되냐."


"….'


"네가 아지트 오지 말라고 했지. 왜 왔냐고 그랬지."


"…."


"네가 본드하고 자해 하는 거 보니까 가고싶어진다."


"진짜 무슨 개소릴."


"그러니까. 이젠 하지 마. 내가 네 친구인 이상. 더 못하게 할 거야."


"….'


"내가 초등학생 때 엄마랑 아빠가 외식 하자고 했었어. 근데 속이 안 좋아서 혼자 집에 있었는데. 강도가 들었어.

급하게 장롱 안에 숨었는데.. 강도가 이상하게 장롱 문을 열어보려다가 그냥 나가더라고. 강도가 나가고 한참 울었었어."


"…."


"그 때 진짜 너무 슬프고 무서웠었는데. 아까도 그랬어."


"…."


"너무 무섭고, 슬펐어."




갑자기 문이 벌컥 열리고, 헉헉 숨음 고르고 있는 주혁이 덕에 조용했던 이 안은 시끄러워진다.




"밖에 눈 엄청 온다!? 갑자기 뭔 눈이..! 뛰어왔네에!!"






















"아니 무슨 졸업식 때 엄마, 아빠 안 왔다고 울어.. 아 웃을 뻔 했다."


"너 웃었어."


"아, 나 웃었어? 강준아 나 웃었어?"


"…어."


"헐 나 웃었구나.."



큰 죄를 지었다며 고갤 숙이는 주혁에 월순이 고갤 저으며 삼각김밥을 한입 먹는다.



"월순이가 안 그러게 생겨서 울보라는 건 내 인생 다 걸고 비밀로 할게."


"그럴 필요까진 없는데.."


"아니야 월순이는 정말 눈물 한방울 안 흘리게 생겨서 내가 지켜줘야해."


"뭘 또 지켜준대 진짜. 그래 나 이렇게 생겼어도 밤에는 무서워서 혼자 잠도 잘 못잔다. 어떠냐."


"와아 진짜 안 어울려."


"다 무섭지 않아? 막 누가 옆에 있는 것 같고 그러지않아? 난 자취하고 나서부터 더 그러던데.. 무서워서 잠도 안 오고."


"무서웠어!?"


"야아!"


"무서웠구나아..~"




학교 아지트에선 세명의 웃음소리가 복도로 울려퍼진다.

그리고 문 앞에 서있는 누군가 문고리에 손을 댄 채로 있다가 세명의 웃음소리와, 얘기 소리를 듣고서 멈칫한다.



'…."







































'감기 걸렸어? 약 사갖고 갈게. 조금만 기다려. 밥도 안 먹었지?'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







































'감기 걸렸어? 약 사갖고 갈게. 조금만 기다려. 밥도 안 먹었지?'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







































'감기 걸렸어? 약 사갖고 갈게. 조금만 기다려. 밥도 안 먹었지?'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참나."



'열 좀 내렸네. 그러게 내가 따듯하게 좀 입고 다니라 했지.'



"재수없게 아프니까 생각나고 지랄이야.."



월순이에게 연락이라도 해볼 생각인지 핸드폰을 만지던 나은은 곧 겉옷을 입고선 집에서 나온다.



















불이라고는 스탠드 하나 켜져있었고, 주혁은 책상 의자에 앉아서 본드를 만지작 거린다.

주말이 되어서 집에 온 주혁은 어제 본드를 하고 피투성이가 되어서 정신을 잃은 강준을 떠올렸다.

두눈을 질끈 감은 주혁은 곧 노크 소리에 '네'하고 대답을 한다.

문을 빼꼼히 연 주혁의 어머니는 간식을 챙겨와 주혁의 책상 위로 올려놓으며 말한다.




"잘하면.. LA로 가야 될지도 모르겠어 우리.."


"…결국엔."


"…."


"가네요."


"미안하다."


"엄마가 왜 나한테 미안해요. 엄마는 아무 잘못도 없으면서."



자리에 서있던 어머니는 주저 앉아서 울기 시작했고, 주혁은 주먹을 꽉 쥐었다.























혼자 누워서 핸드폰이나 보고 있었을까.. 똑똑- 노크 소리에 나는 놀라서 모든 행동을 멈추었다.

우리 집에 올 사람은 없을 뿐더러.. 주인 아줌마 마저도 밤에 찾아오지는 않는다. 

똑똑- 또 노크 소리가 들려온다. 침을 꿀꺽 삼키고선 있는데 전화가 오기에 화면을 보자 서강준이었다.



"…여보세ㅇ.."


- 집에 있는데 일부러 안 열어주냐?


"…어?"


- 문 열어, 나야.


"…에?"



설마 서강준일까. 설마 설마 했는데...



"…뭐 이런데 사냐?"


"…너 뭐야?"


"뭐가 뭐야?"


"우리집 어떻게 알았어?"



손에는 웬 큰 곰인형을 들고 있는 서강준 덕분에 나는 더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서강준을 보았다.

자연스레 안으로 들어와 신발까지 벗는 널 보고 난 또 묻는다.



"우리집 어떻게 알았냐니까?"


"물어봤지."


"누구한테.'


"우리 아빠 비서한테."


"그걸 왜 물어보는데??????"




너무 궁금했다. 화냈다기 보다는 너무 당황스러웠다. 네가 뭔데 우리집을 내 허락도 없이 물어보고 찾아와.



"혼자 못 잔다며. 밤에 무섭다고 했잖아."


"…아?"


"떡볶이 먹을래?"



인형을 들지 않은 다른 손에는 검은 봉지가 들려있었다. 나름 내 걱정해서 떡볶이 사갖고 온 네가 밉지는 않았다.

오히려...



"도도한 병신이라고 한 건 그냥 병신같다는 거일 텐데. 그 형이 거짓말이란 걸 못 하는 사람이거든."



본드했을 때 모습은 하나도 없고, 평소처럼 돌아 온 것에 대해 너무 고마웠다.



"그냥 네가 나한테 병신이라고 하고 싶었던 거 아니야?"


"나 욕하는 거 안 좋아하는 사람이야."


"…네가 욕 제일 잘 하게 생겼어."


"사람을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마시게."


"…뻔뻔하긴."


"뻔뻔하다니."


"집도 멋대로 알아내서 찾아오고 그게 뻔뻔한 거지."


"네가 전화 안 받았잖아."


"아, 그건..아까 낮잠을 자느라."


"부재중이 찍혀있으면 다시 전화를 걸어야지이."


"깜빡했지."


"이제 저 인형이랑 같이 자. 그럼 안 무섭지?"


"내가 애냐?"


"애지. 응애~ 해봐."


"응애는 무슨 떡볶이나 먹어이씨."


"같이 먹어."


"그럴 거야."


"으유 뻔뻔이."



















떡볶이를 다 먹고 조금 더 있다가 월순이의 집에서 나온 강준과 월순이는 자취방 앞에 서서 한참 또 머뭇거린다.


"떡볶이로 퉁 쳐."


"뭔 퉁?"


"어제 일 말이야."


"…뭐래 본드랑 떡볶이랑 같냐?"


"내가 민망해서 그래! 내가..!"


"민망하면 하지를 말던가."


"…크흠."


"얼른 가."


"…간다?"


"…가."


"…잘자."



강준이 무심하게 손을 흔들고선 뒤돌아 가자, 월순이는 강준의 뒷모습을 보며 픽- 웃는다.

그리고 멀리서 둘을 지켜보고 있던 나은은 혹시라도 월순과 눈이 마주칠까 급히 벽 뒤로 숨어서는 어이없다는 듯 콧방귀를 뀐다.

그리고 같은 과 동생에게 전화가 오자 급히 전화를 받는다.


"여보세요..?'


- 언니.. 


"…어?"


- 언니 작년에.. 혹시..



뭔가 대단히 놀란 듯한 표정이었다. 나은이 덜덜 떨리는 손으로 전화기를 꽉 잡고선 말한다.



"누가.. 그래?"




























"월순!"


"어, 주혁아. 일찍 왔네?"


"오늘은 우리집에서 출발해서.. 내일은 같이 올라오자."


"…응."



근데 주변이 왜 이렇게 시끄러운지 마치 내 욕을 하는 것만 같아서 주위를 둘러보며 주혁이에게 말했다.



"근데 무슨 일 있었어..? 다들 왜 이렇게 산만한 거지."


"아니? 아무 일도 없었는데.."


"…그래?"


"빨리 빨리 앉아봐! 줄 거 있어."


"뭔데?"




짜잔- 하고 가방 안에서 웬 홍삼즙을 꺼내기에 보며 웃자, 주혁이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말한다.



"이거 한 번 먹어봐! 맛이 좀 그러면 다른 걸로 갖다줄게."


"이걸 왜 나한테?.."


"그냥 내가 너 좋아하니까. 베프잖아 우리."


"…치,고마워! 잠깐 나 화장실 좀..?"



화장실 좀 다녀온다는 내 말에 주혁이가 먹기 싫어서 도망가는 거냐며 울상을 지었고, 나는 고개를 저었다. 아,진짜 남주혁.

강의실에서 나오자마자 저 멀리 보이는 이재욱에 나는 급히 손을 흔들며 이재욱을 부른다.



"이재욱!"



내 부름에 뒤를 돌아 본 이재욱은 나를 보더니 어이없는 표정을 짓는다. 인사를 하는데 저런 표정은 뭘까.



"어디 가?"


"강의실 가는 거 안 보여?"


"그렇네. 그냥 아는 얼굴이니까 인사 한 번 하고 싶었어."


"친한 척 하지 마."


"친한 척 아니고 아는 척 이라니까."


"그게 그거지."


"전혀 다른 말이야."


"남주혁."


"어?"


"남주혁 학교 왔냐?"


"어, 있던데? 엄청 일찍 왔더라구. 남주혁이랑 친한 건 너면서 왜 안 친한 나한테 물어?"


"…뭐래."



재욱이 뭐래- 하고 무심하게 뒤 돌아 강의실 문을 열려고 했을까. 

갑자기 누군가 크게 발소리를 내며 월순이에게 다가와 월순이의 뺨을 때린다. 뺨을 때린 것도 모자라 어깨를 세게 밀어, 월순이 벽에 박아버리고 만다.

재욱이 인상을 쓴 채로 뒤 돌아 벽에 박은 월순을 보았고.. 그 다음으로는 그 앞에 서있는 나은을 본다.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강의실 가는 거 안 보여?"


"그렇네. 그냥 아는 얼굴이니까 인사 한 번 하고 싶었어."


"친한 척 하지 마."


"친한 척 아니고 아는 척 이라니까."


"그게 그거지."


"전혀 다른 말이야."


"남주혁."


"어?"


"남주혁 학교 왔냐?"


"어, 있던데? 엄청 일찍 왔더라구. 남주혁이랑 친한 건 너면서 왜 안 친한 나한테 물어?"


"…뭐래."



재욱이 뭐래- 하고 무심하게 뒤 돌아 강의실 문을 열려고 했을까. 

갑자기 누군가 크게 발소리를 내며 월순이에게 다가와 월순이의 뺨을 때린다. 뺨을 때린 것도 모자라 어깨를 세게 밀어, 월순이 벽에 박아버리고 만다.

재욱이 인상을 쓴 채로 뒤 돌아 벽에 박은 월순을 보았고.. 그 다음으로는 그 앞에 서있는 나은을 본다.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

"강의실 가는 거 안 보여?"


"그렇네. 그냥 아는 얼굴이니까 인사 한 번 하고 싶었어."


"친한 척 하지 마."


"친한 척 아니고 아는 척 이라니까."


"그게 그거지."


"전혀 다른 말이야."


"남주혁."


"어?"


"남주혁 학교 왔냐?"


"어, 있던데? 엄청 일찍 왔더라구. 남주혁이랑 친한 건 너면서 왜 안 친한 나한테 물어?"


"…뭐래."



재욱이 뭐래- 하고 무심하게 뒤 돌아 강의실 문을 열려고 했을까. 

갑자기 누군가 크게 발소리를 내며 월순이에게 다가와 월순이의 뺨을 때린다. 뺨을 때린 것도 모자라 어깨를 세게 밀어, 월순이 벽에 박아버리고 만다.

재욱이 인상을 쓴 채로 뒤 돌아 벽에 박은 월순을 보았고.. 그 다음으로는 그 앞에 서있는 나은을 본다.



[이재욱/서강준/강하늘/지창욱/남주혁] 본드남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나한테 왜 이러는데. 나 좀 그냥 납두면 안 돼? 왜 그래 나한테 도대체."


"무슨 말이야. 다짜고짜 왜..!"


"작년에 있었던 일.. 네가 다 말하고 다녔잖아. 애들한테 다 말했잖아 네가!.. 나는 네가 서강준이랑 잔 것도 나만 알고 있었는데.. 너는 왜 내 비밀을.."


"그게 뭔 개소린데. 네 비밀을 내가 왜 말해? 그리고 서강준이랑 잤다는 건 또 뭔 개소리야 진짜?"


"나 좀 그만 괴롭혀! 언제까지 나한테 이럴 건데!"



월순이에게 빵을 갖다주려 계단을 밟고 올라 온 강준은 곧 2층에서 다투고 있는 월순과 나은을 보았다.

나은이 갑자기 또 월순이의 머리채를 잡고 바닥으로 내팽겨쳤고, 강준은 손에 들린 빵을 아무렇게나 던져두고서 나은의 어깨를 잡아 뒤로 힘껏 민다.

나은이 힘 없이 넘어졌고.. 신이 나서 동영상을 찍던 학생들은 오오..! 하고 웃기 시작한다. 나은이 눈물을 닦으며 말한다.



"너 그 남자들만 사는 집에서 사는 것도 내가 얼마나 숨기려고 애썼는데! 너는 왜 나에 대한 소문을...!"


"내가 그 집에서 산다고? 그걸 네가 봤어?"


"…."


"너 나한테 질투 해? 남자들만 사는 집에 들어가서 사는 내가 그렇게 가소로웠어?"


"…."


"네가 배아파 하니까. 그냥 들어가서 살아야겠다. 그래야 네가 더 배아파 할테니까. 그리고."


"…."


"내가 네 소문을 퍼뜨려? 네 주변에 너를 싫어하는 애가 또 있는 건 아닐까? 잘 생각해봐. 나는 유치하게 소문 퍼뜨려서 사람 매장시키지는 않아."



깨달았다.

나은이는 처음부터 내 친구가 아니었음을.



"…."



"저 병신들."















혼자 앉아서 월순을 기다리며 핸드폰을 하던 주혁은 갑자기 옆에 누군가가 앉자, 옆에 앉은 남학생을 본다.




"형형.. 형은 왜 이렇게 착하세요? 진짜 얼굴도 착하시고 마음도 착하시고."


"뭐라는 거야.."


"월순이 누나요. 소문 또 터졌어요."


"…뭔 소문."


"저어기- 옆에 과 여신 나은누나 작년데 40대 아저씨랑 자서 애 가진 거 낙태 했다고 그러던데. 월순 누나도 그랬대요. 들었어요?"



"…무슨 이상한 소문을 듣고 와서 이래."


"여봐 난 주혁이형이 모를 줄 알았어. 오늘 아침에 막 올라오는데 애들이 얘기 하는 거 들었다니까요. 형 그 누나한테 놀아나지 마ㅇ.."


"…."



갑자기 남학생을 때리는 주혁에 강의실에 있는 모든 학생들이 놀라 입을 틀어막았다.










































































-

-

-

-

-

허음 하음 (하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따리 일억 최고❤️
4년 전
독자2
♡♡♡♡♡
4년 전
독자3
에에에ㅔㅔ 이시간에 오시다닛!!
저 계탔네요 일억님 체고!!!!!!!💕

4년 전
독자4
오늘도 재미이써여!!!!
다음편 궁금궁금!
빤니 써주세요!!!!

4년 전
독자5
진짜루 발동동 하게 만들자너여ㅠㅠㅠㅠㅠ 나은이는 대체 왜 또그래......정말...
4년 전
독자6
하아 진짜 소문은 만들기 쉽지만 해명하기 힘든데
왜 다들 믿는걸까요 ㅠㅠ

4년 전
독자7
기다린 보람이 있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미치도록 궁금하다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8
이 사람들 정말 보듬어 주고싶다ㅜㅜㅜ 나은이 빼구요^^
4년 전
독자9
하 다음편 빨리 보고싶어요 정말 현기증 나요 일억님 골방에 가둬두고 싶어요 하..
4년 전
독자10
헐 진짜 ㅜ 다들 각자 상처가지고 있는데 오늘은 강준이를 보게되었네여 정말 한명한명씩 각자 상황에서 아픈거 볼때마다 마음아픈..ㅜㅜ 여주가 이 다섯남자들의 상처를 잘 보듬어주었으면 하는 바램..그 와중에 나은이는 고구마 백만개구...답답쓰하네여
4년 전
독자11
쒸익쒸익 나은아.........여주 심기 건들지마라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2
나은이는 언제까지 그럴래 진짜 열불이난다 ㅠㅠㅠ 수명만 넘 불쌍하고.......본드하는애들은 다 안타깝고 ㅠㅠㅠㅠ
4년 전
독자13
행복햇는데........ 나은이 완전 발암이다....... 화가난다.......
4년 전
독자14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ㅜㅜㅜ❤️❤️❤️
4년 전
독자15
와...애들 다 안타깝구.. 나은이 행동들 열불나고.ㅠㅠㅡ
4년 전
독자16
오늘 분량 뭐야뭐야
그나조나 강준쓰...왜 자해하고 그래 넘나 속상해...
나은 쟤는 진짜 왜 저런다니 뭐가 그렇게 불만이야 열등감 덩어리인가

4년 전
독자17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다음 내용 궁금해서 이제 오늘 모든 일이 손에 안잡힐 예정
4년 전
독자18
후하후하후하 처음엔 무ㅓ지 이러몀서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요오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9
다음편...너무 궁금해요!!!미치도록..
4년 전
독자20
으아ㅠㅠㅠㅠ작가님 다음편 너무 기대되여ㅠㅠ빨리 써주세요ㅠㅜ제발여ㅠㅠ 너무 재밌어요!! 어떻게 풀어나갈지~이제 같이 사는것두
4년 전
독자21
월순이 괴롭히지 말라고 이이 나쁜년아!!!!!
4년 전
독자22
정말 배우들 그대로 캐스팅해서 드라마로 보고싶다ㅠㅜㅠ 담편 궁금해서 잠도 안와ㅠㅠㅠ
4년 전
독자23
헐.. 나은이는 도대체 왜 그러는거지.. 소문은 잊혀지는데 오래걸리는데ㅠㅠ 주혁이 멋있네요ㅠㅠ
4년 전
비회원195.93
하..사람관계참...어렵고 짜증나는일이긴하네용..
소문이 입에서 입으로전달되는거라 와전될수있기마련
왜 사실도아닌걸떠들고다니는지...정말..
나은이 자존감회복하고 다 망상이었다사과하고 다니는 날이오길...여주안타깝ㅜㅜ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4년 전
독자24
어머어머 잠깐만요 여기서 끊으시다뇨.....
4년 전
독자25
최고다 너무 재미이써..
4년 전
독자26
요즘 본드남 기다리는게 삶의 낙이에요,, ㅠㅠㅠㅠ 담꺼 넘 기대됩니다 하 ㅠ
4년 전
독자27
그 알아요..??나은의 소문이 발암인데 애들의 끈끈함때문에 자꾸보게되는 마라탕같은 매력을..??이렇게 또 들어와서 읽게되네옄ㅋㅋㅋㅋ다음편달라!!!!
4년 전
독자28
나은아 .... 진짜 월순이한테 왜그러냐 정말루...
4년 전
독자29
대박대박 대박 작가님 ㅜㅠ 다음편이 너무나도 기대되용 ㅜㅠㅠㅠ
4년 전
독자30
나은아 진짜 월순이한테 왜 그로냐 진짜 요즘 봉드남 기대되고 얼렁얼렁 담편도 보고 싶고 그래여 키키
4년 전
독자31
진짜 본드남...완전 취저ㅠㅠ왜 이제서야 이글을 봐서ㅠㅠㅠ본드남 앓이중임다....
4년 전
독자32
나은이 싫어하는 친구가 있나보네요 ,, 괜히 여주만 쥐어터지고 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작가님 ❤️
4년 전
독자33
나은이 나빴다 ㅠㅠㅠ 그러지말자 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4
소문 진짜 다,,, 다들 코로나 파이팅..!
4년 전
비회원73.222
넘나 재밌고 몰입감 최공!><
4년 전
독자35
다음편 안 나오나요?ㅠㅠ
3년 전
독자36
헉 자까님 ㅠㅠㅠ 이게마지막인기요ㅜㅜㅜ더이상 연재가없네요ㅠㅠㅠ흐앙 완전재밌는데ㅜㅜ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2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