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방탄소년단
엔시티
배우모델
기타
세븐틴
엑소
데이식스
몬스타엑스
먹방동아리ll조회 1564l 4
 비회원 읽기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첫글과 막글
· [현재글] [막글]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45  22  13일 전
· [첫글]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01  81  2년 전

위/아래글
· [현재글]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45  22  13일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45  19  1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44  16  3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44  12  3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43  13  4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43  18  4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42  20  4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42  15  4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08  14  5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카페알바생 홍일점 kakaotalk 41  18  5개월 전
·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41  13  5개월 전

공지사항
· 여러분!!!!!!! 먹방동아리입니다!!!  34  1년 전
· 독자님: 먹방동아리는 손 들고 무릎 꿇고 앉아있어  20  1년 전
· 카페알바생 여행톡 글이..(오열)  34  1년 전
· 먹방동아리: 독자님들 계세요?  57  2년 전
· 오늘도 독자님들을 귀찮게 하러 찾아온 먹방동아리입니다!  77  2년 전
 
독자1
헉 자까님 오랜만이에요ㅠㅠ
•••답글
독자2
껄껄 작가님 저 잘못올리신거 봤어여.....
자까뉨... 의도치않게 알아버린것가타여...

•••답글
먹방동아리
아아악.. 보셨군요?ㅠㅠㅠ 하지 말아야 할 실수를 해버렸네요ㅠㅠㅠ 일단 우리 둘만의 시크릿으로 남깁시다.. 의도치 않게 공개해서 죄송해요 독자니뮤ㅠㅠㅠㅠ
•••
독자3
나B입니다!! 작가님 이 시국에도 카페는 하는군뇨.. 먹방동아리는 이시국에 어디 못 가겠쥬...? 다들 건강 조심합시다!!!! 오늘도 잘 읽었어용~~~
•••답글
독자4
작가님 그거 저에여 저!! 그렇다면 저 암호닉 데스트니 신청합니다♥
•••답글
먹방동아리
유얼 마이 데스트니라고 해서 암호닉이 데스트니신건가요!!? 너무귀여우시잖아요ㅠㅠㅠㅠ 다음 편에 추가해드리겠씁니당!♥
•••
독자5
맞ㅎ아ㅎ여ㅎ 작가님 꿀잠 주무세용
•••
독자6
헐럴허럴 진짜 오랜만이여유ㅠㅠ 작가님ㅜㅜ 재탕 완죠니 많이 했넜는딬ㅋㅋㅋㅋ 암튼 항상 잘보고 있어욤😀
•••답글
독자7
헉스바리 안그래두 작가님 보고싶다구 생각하는 중이었는데..!! 찌찌뽕! 오랜만이에여ㅠ
•••답글
독자8
헉스헉스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글 올라오나 안 올라오나 맨날 글잡 확인했어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답글
독자9
0846이에요!
이 시국에 넘 정확한 카페 알바생의 하루들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진이 찐사랑 인정합니다 어떻게 하루라도 더 나올라그러죠...?
오늘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답글
독자10
자까님ㅠㅜㅜㅠㅜㅜ오랜만이에요 루뜨린이에요 ㅜ보고싶어써요ㅜㅠㅜㅜㅜㅡㅠㅠ
•••답글
독자11
엉엉 신알신이 일을 안 해 1등을 놓쳤네여ㅠㅠ 재환쓰 입니다! 알림창 안 봤으면 글 올려주신지 모를뻔 했어요...ㅠㅠ 아 간만의 카페톡ㅠㅠㅠㅠ 내일 월요일인데도 행복하네요ㅠㅠ 시작부터 영민이 몰잌ㅋㅋㅋㅋㅋ영민아 내가 마스크 줄게 일루와(🐶수작)강호동님 짤에 ㄹㅇ 현웃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 우리 우진이 역시 노빠꾸야.. 칭찬해.. 우진이에게 연애 좀 배우자.. 우진아 내 번호는.. 010... 8... 오늘도 여주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매우 큰 바램을 안고 잠이 듭니다... (비극적 결말)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답글
독자12
작가님.... 박우진라면입니다! 이렇게 귀여운 카톡 들고오시면 작가님께 매일매일 보고싶다고 답글남겨버릴거에욧!!!
•••답글
독자13
널조화해입니다!!! 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요즘 학교도 제대로 못 나가고 집에 박혀서 과제만 하려니까 너무 힘들었는데 이렇게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진짜진짜 레알 팩트로 너무 보고싶었어요..💕 진짜 요즘 어디 나가고 싶어도 못 나가는 시국인데 작가님은 건강 잘 챙기고 계시는지 걱정이 되네요ㅠㅠ 모든 분들이 다 건강하고 하루 빨리 이 사태가 마무리 됐으면 좋겠어요..ㅜㅜ 작가님도 건강 조심하시고 이번 편도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답글
독자14
숮어입니다!!! 미소박제남 오늘도 이렇게나 귀여워버리네요..ㅎㅎㅎㅎ 우리카페도 코시국을 피해갈 수 없군요ㅠㅠㅠㅠㅠㅠ코세글자 빨리 사라지면 좋겠어요ㅠㅠ 작가님도 늘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글 잘 봤습니당 ㅎㅎ🥰
•••답글
독자15
카페 알바생들은 여전히 귀엽군요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봤어요!
•••답글
독자16
작가님 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 보고팠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독자17
챠미입니당 ㅠㅠㅠ 작가님 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
•••답글
독자18
작가님ㅜㅜㅜㅜㅜㅜ진짜 보고싶었던 거 아시나요....? 너무 그리웠습니다ㅜㅜ
•••답글
독자19
아이퍼플유 등장(๑•̀ㅂ•́)و✧ 아악 신알신... 외 일 안헤,,? 이렇게 늦게 보다니 따흐흑.. 정주행하려고 글잡을 들어왔더니 카페 어쩌구가 보여서 띠요요용 호다닥 읽었어요(˘̩̩̩ε˘̩ƪ) 코읍읍도 못막는 우진이의 사랑🥺 우진이 찢 었 다 어남짹 꽉 닫힌 결말 아닌가요ㅠ 와다닥 댓글 쓰고싶은데 아이폰 자판 너무 오타타서 화나네요🔥 우진이의 사랑만큼 뜨겁게 분노한다... 솔직히 우진이 아니면 누구랑 결혼해ㅠ 애는 영유 보내자 요즘 글로벌시대니까! 마스크 챙겨주려는거 건강을 챙겨주는거니까 빼박 프로포즈 아닌가요... 이게 직장동료면 전 직장을 잃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영민몰이가 끊이질 않네욬ㅋㅋㅋㅋ 시무룩해질거 생각하면 진짜 너무 깜찍해서 돌아버려요(੭ ˃̶̀ロ˂̶́)੭⁾ 결국 다음날 알바 나와버린 우진이에게 감탄의 박수를 보냅니다 작가님두 코읍읍 조심하시구 건강하기🥰
•••답글
독자20
헐 저 왕체리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ㅜㅜ 왜 저 글씨 커요ㅠㅠㅠㅠㅠㅠㅠ나 뉸물나ㅠㅠㅜㅜㅜㅜㅜㅜ엉엉엉엉엉어어어어어엉엉
•••답글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JYJ
SF9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스트레이키즈
신화
아이유
아이콘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
기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배우모델 [김태평/주지훈/김재욱/김동욱/김남길] 평범한 여자와 다섯명의 아저씨_01 77 1억 05.27 21:59
엔시티 [NCT]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02 88 카니알 05.29 23:01
엔시티 [NCT/김정우] 청순황태자김정우6 63 맠둥이 05.26 04:00
엔시티 [NCT/이동혁] 여러분의 학창시절 추억에 '이동혁'을 심어드립니다 28 해챤들 05.28 22:07
배우모델 [이재욱] 테니스부 걔가 너 좋아하는 거 아니야? 04 + 암호닉 신청! 49 옥수수소세지 05.29 10:06
엔시티 [NCT/이동혁] 그냥....고딩동혁 편의점알바여주도 넘.....맛집일 것 같은데.. 114 도녁이는신의한.. 05.26 22: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민윤기] 너 탄이 빅히트 입사한 썰 -21- 16 지화자 05.26 02: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RoMantic ; Reroad 공지 15 Winter,Writer 05.30 11:02
15667701 엔시티 [NCT] 언젠간 장편이 될 수도 있는 조각 모음_1 3 복숭아맛우유 10:42
156666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My BLUE city 02 2 odod 5:19
15665444 엔시티 [NCT] 드림 공공즈 미팅 시뮬레이션 23 쿠키밤 3:28
156644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김남준/김석진] 닿을 듯 말 듯 02 남다른 2:31
15662451 배우모델 [김태평/주지훈/김재욱/김동욱/김남길] 평범한 여자와 다섯명의 아저씨_03 37 1억 1:01
15659881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이민혁] 이민혁 제대로 빡쳐서 여주랑 둘이 엄청 싸우는 거 보고 싶은.. 7 커피우유알럽 05.30 23:09
15658278 엔시티 [NCT/김정우] 청순황태자김정우7 46 맠둥이 05.30 21:46
15658238 엔시티 [NCT] 우당탕탕 엔도시네 홍일점 전설의 시작편 9 김나구 05.30 21:44
15658120 배우모델 [주지훈] 백목련_01 34 1억 05.30 21:37
15655440 엔시티 [NCT/이동혁] 굿바이 써머 (5) 9 05.30 18:49
156496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RoMantic ; Reroad 공지 15 Winter,Writer 05.30 11:02
156488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이런 엔딩 1  글씀미다 05.30 08:09
156475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김남준/김석진] 닿을 듯 말 듯 01 남다른 05.30 03:54
15647385 엑소 [변백현] Lean on me 03 유백설 05.30 03:43
156468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로맨스 16 4 챼리 05.30 03:06
15646119 [NCT/김정우] 6년 연애 바이브 00% 15 김나세 05.30 02:28
15642040 엔시티 [NCT] 친구의 남자친구와 잤다 02 88 카니알 05.29 23:01
15636961 엔시티 [NCT/정재현/정윤오] 더 이상 잃을 것도 없어서 '3 8 참치김밥먹고싶.. 05.29 17:27
15636587 세븐틴 [세븐틴] UNIVERSE : 배신자들 04  로니 05.29 16:58
15632484 배우모델 [이재욱] 테니스부 걔가 너 좋아하는 거 아니야? 04 + 암호닉 신청! 49 옥수수소세지 05.29 10:06
15624858 엔시티 [NCT/김정우] 정(情)없는 애랑 친구인 썰 3 보내볼래 나의.. 05.28 23:12
15623563 엔시티 [NCT/이동혁] 여러분의 학창시절 추억에 '이동혁'을 심어드립니다 28 해챤들 05.28 22:07
15623198 배우모델 [김태평/주지훈/김재욱/김동욱/김남길] 평범한 여자와 다섯명의 아저씨_02 57 1억 05.28 21:48
1562259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역하렘] 어쩌다 가이드 10 4 flora 05.28 21:10
15620958 기타 [방탄소년단/TXT/홍일점] 빅히트 홍일점 03 9 20_02 05.28 19:11
156109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My BLUE City 01 6 odod 05.28 01:56
15610319 기타 [방탄소년단/TXT/홍일점] 빅히트 홍일점 02 8 20_02 05.28 01:28
15606218 배우모델 [김태평/주지훈/김재욱/김동욱/김남길] 평범한 여자와 다섯명의 아저씨_01 77 1억 05.27 21:59
15603365 엔시티 [NCT/정재현/정윤오] 더 이상 잃을 것도 없어서 '2 14 참치김밥먹고싶.. 05.27 18:41
15602986 엔시티 [김정우] 첫사랑은 시무룩 8 3 스청? 마이베이.. 05.27 18:07
15602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TXT/홍일점] 빅히트 홍일점 01 5 20_02 05.27 17:20
15596892 배우모델 [이재욱] 테니스부 걔가 너 좋아하는 거 아니야? 03 34 옥수수소세지 05.27 08:00
15596405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꿈속의 그녀 04 2 커피우유알럽 05.27 05:34
15592371 위너 [피오/송민호] 위너 송민호와 블락비 피오가 내 소꿉친구인 썰 4 25 커피우유알럽 05.27 00:34
15590197 엔시티 [NCT/이동혁] 그냥....고딩동혁 편의점알바여주도 넘.....맛집일 것 같은데.. 114 도녁이는신의한.. 05.26 22:57
15588102 엔시티 [NCT/정재현/정윤오] 더 이상 잃을 것도 없어서 '1 8 참치김밥먹고싶.. 05.26 20:48
1558097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역하렘] 어쩌다 가이드 9 4 flora 05.26 10:25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16:58 ~ 5/31 1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데이식스 4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