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워커홀릭 전체글ll조회 3563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무심과 다정 그 사이 


 

 by. 워커홀릭 


 


 


 


 


 


 


 


 


 


 


 


 

"오빠 오늘..!" 


 


 


 

"전참시?" 


 


 


 

"네!!! 볼거에요?" 


 


 


 

"ㅋㅋㅋ너는 볼거야?" 


 


 


 

"당연히 봐야죠!" 


 


 


 


 


마침 오늘은 얼마전에 촬영한 전참시 방송날이었고, 갑자기 생각난 내가 붙잡은 손을 콩콩 때리며 신나서 말하자 오빠도 웃으며 받아준다.  


 


 


 


 


 

"같이 볼까?" 


 


 


 


 


 


 


 


 


 


 


 


 


 


 


 


 


 


 


 


 


 


 


결국 같이 현빈 집에 들어와서 프로그램이 시작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얼마 안남아서 광고를 보고 있는데 하필이면 하정우 영화 광고가 나온다.  

둘 다 아무말 안했지만 왠지 어색하고 민망한 기분에 허헣-하고 웃자, 현빈도 날 쳐다보며 웃는다.  


 


 


 


 


"보고싶어?" 


 


 


 

"네????? 아뇨!!!" 


 


 


 

"ㅋㅋㅋㅋㅋ" 


 


 


 


 


하정우에게 개봉하면 보러간다고는 했지만 사실 아직 마주 할 자신은 없다. 촬영을 한 2년전부터 했으니까, 바로 옆에서 다 지켜봐서 얼마나 힘들었는지는 알지만.. 그래도 영화를 볼 자신은 없다.  


 


 


 


 

"아직은 못보겠어요.. ㅎㅎ" 


 


 


 

"영화보는거 좋아해?" 


 


 


 

"음... 사실 영화는 잘 안봐요!" 


 


 


 

"왜?" 


 


 


 

"그냥.. 드라마나 예능은 많이보는데 영화는 잘.." 


 


 


 

"내가 나온것도?" 


 


 


 

"...ㅎㅎ..ㅎㅎㅎ" 


 


 


 

"와~ 서운해.." 


 


 


 

"그래도 드라마는 봤어요!!!!" 


 


 


 

"됐네요" 


 


 


 

"ㅋㅋㅋㅋㅋ큐ㅠㅠㅠ 이제 보면 되죠 ..ㅎㅎ" 


 


 


 


 

별것도 아닌걸로 투닥거리는 사이 프로그램이 시작했고, 그럼 또 언제 그랬냐는 듯 둘이 손을 붙잡고 tv에 집중한다.  


 


 


 


 


 


 

오빠 분량은 길지 않아서 순식간에 끝나버렸고 마지막으로 인터뷰 영상만 남아있다. 아... 저거 나도 했는데...... 


 


먼저 매니저오빠의 영상편지가 지나가고 다음은 내가 나온다. 현빈이 볼거라 생각은 했지만, 내 옆에서 볼거란 생각은 안해봤는데.. 너무 민망해서 아악!!!!! 하고 현빈 눈을 가려버리자, 자기 손으로 쉽게 치워낸다.  


 


 


 


 


 


"ㅋㅋㅋㅋㅋㅋㅋ왜" 


 


 


 

"아ㅠㅠㅠㅠㅠ부끄럽단 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 


 


 


 

"왜? 사랑고백이라도 했어? ㅋㅋㅋㅋㅋ" 


 


 


 

"아뇨ㅠㅠㅠㅠ아 그냥 ㅠㅠㅠ아ㅠㅠㅠㅠ" 


 


 


 


 

울었단 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내 영상이 나오기 시작했고 난 아.... 하고 테이블로 고개를 숙여버린다.  


 


 


 


 


'어.... 제가 몇년만에 일을 시작하는거라 되게 걱정도되고 긴장도 했었는데.. 그게 무색할만큼..! 오빠가 잘해주셔서..ㅎㅎ..어....' 


 


 


 


별로 말한것도 없는데 혼자 울컥한 장면이겠지..? ㅋ........ 너무 창피해서 고개를 들 수가 없다.  


 


 


'어... 그냥 다 감사해요!! ㅎㅎ... 그리고 팬분들도...어.... 스타일 잘한다고 칭찬을 많이들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구.... 음...' 


 


 


 

그때, pd가 현빈한테도 한마디 하라고 얘기했다. 


 


 


 


'오빠..! 킇ㅎ... 항상 잘 챙겨주셔서 감사하고.. 오빠가 챙겨주시는것만큼! 저도.. 잘해볼게요..킇.... 엏... 감사합니다.... 사...사랑해여.....' 


 


 


 


 

진짜 1시간 같던 내 영상이 드디어 끝나자, 현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며 계속 웃는다.  


 


 


 


 

"왜 웃어요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울었어?" 


 


 


 

"아ㅠㅠㅠㅠㅠㅠㅠ안울었어요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난줄 알았는데 이어서 현빈의 영상이 나온다.  


 


 

역시 연예인답게 술술 말도 잘한다. 오~하며 보고 있다가 마지막에 '스타일리스트에게 한마디'라는 자막이 나오기에 집중한다.  


 


 


'우리 주연이..! 스케줄이 많아서 힘들텐데 늘 밝게 지내줘서 너무 고맙고~ 예쁘게 스타일링 해줘서 고맙고~ 그냥 같이 다니면 힘이 되는것 같아서 너무 고마워 ㅎㅎ 

그동안 많이 힘들었을텐데 앞으로 나랑 쭉~ 일하면서 서로 잘 됐으면 좋겠다 ㅎㅎ 우리 스타일리스트! 늘 고맙고 사랑합니다 ㅎㅎ' 


 


 


 

와.. 그냥 고맙다고 인터뷰 하는건데 저렇게 스윗할 일인가... ㅋㅋ... 


 

괜히 얼굴이 빨개지는 것 같은 기분에 현빈을 쳐다보면 같이 날 쳐다본다.  


 


 


 


 

"감동받았어?" 


 


 


 

"ㅎㅎ.. 조금..?" 


 


 


 

"ㅋㅋㅋㅋ" 


 


 


 


 


 


 


 


 


 


 


 


 


 


 


 

.. 이 방송이 서로한테 사랑 고백하는 방송이었나..?  


 


 


 


 

서로 눈 맞아서 키스를 하고 난 후, 결코 익숙해지지 않는 이런 어색한 분위기가 싫어 내가 먼저 방송 반응 좋은지 같이 보자며 핸드폰을 켠다.  


 


 


 


둘이 머리를 맞대고 먼저 현빈 팬카페에 들어가보면, 역시나 난리가 났다. 일상을 잘 보여주지 않는 현빈이기에 난리가 났지만, 그보다 더 뜨거운건 역시나 마지막 인터뷰 영상이었다.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4 | 인스티즈
 


 


 


 


 

.. 이 방송이 서로한테 사랑 고백하는 방송이었나..?  


 


 


 


 

서로 눈 맞아서 키스를 하고 난 후, 결코 익숙해지지 않는 이런 어색한 분위기가 싫어 내가 먼저 방송 반응 좋은지 같이 보자며 핸드폰을 켠다.  


 


 


 


둘이 머리를 맞대고 먼저 현빈 팬카페에 들어가보면, 역시나 난리가 났다. 일상을 잘 보여주지 않는 현빈이기에 난리가 났지만, 그보다 더 뜨거운건 역시나 마지막 인터뷰 영상이었다.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4 | 인스티즈
 


 


 


 


 

.. 이 방송이 서로한테 사랑 고백하는 방송이었나..?  


 


 


 


 

서로 눈 맞아서 키스를 하고 난 후, 결코 익숙해지지 않는 이런 어색한 분위기가 싫어 내가 먼저 방송 반응 좋은지 같이 보자며 핸드폰을 켠다.  


 


 


 


둘이 머리를 맞대고 먼저 현빈 팬카페에 들어가보면, 역시나 난리가 났다. 일상을 잘 보여주지 않는 현빈이기에 난리가 났지만, 그보다 더 뜨거운건 역시나 마지막 인터뷰 영상이었다.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러더니, '받아봐'하고 말하기에 눈치는 보이지만 전화를 받는다.  


 


 


 


 


 

"여보세요..." 


 


 


 

-어디야 


 


 


 

"...왜요..?" 


 


 


 

-.... 


 


 


 

"..." 


 


 


 

-...  


 


 


 


아무말도 안하기에 그냥 전화했나 싶어, 끊으려는 찰나에 목소리가 들린다.  


 


 


 


 


 


 


 


 


-보고싶어. 


 


 


 


 


...바로 옆에 있으니까 현빈도 들었겠지?  


 


 


 


"...끊을게요" 


 


 


 

-잠깐만 보면 안돼? 


 


 


 

"..." 


 


 


 

-진짜 잠깐만. 죽을 것 같아서 그래 


 


 


 

"......" 


 


 


 


내가 아무말도 안하자, 또 긍정의 의미로 받아들였는지 '집으로 갈게'하며 막무가내로 전화를 끊어버린다.  


 


 


 


 


 


 


 

"...." 


 


 


 

"..." 


 


 


 

"연락 하지 말라 그랬다면서" 


 


 


 

"....." 


 


 


 


 


 

내가 잘못한건 하나도 없는데 왠지 눈치를 보게 된다. 더 웃긴건 그러면서도 하정우가 걱정된다. 평소에 이런 표현을 한적이 없는 사람이었는데. 끊어내야 하는 건 알면서도 걱정되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안가면 안돼?" 


 


 


 

"...." 


 


 


 

"가고싶어?" 


 


 


 

"..잠깐만 갔다올게요.. 진짜 잠깐만.." 


 


 


 

"..." 


 


 


 

"......" 


 


 


 


"..같이 갈까." 


 


 


 


 


 

현빈도 나름 최선을 다해 배려하고 있다는 거 나도 잘 안다. 그치만,  


 


 


 


 

"아뇨. 그냥 혼자 갈래요" 


 


 


 

".... 그래." 


 


 


 


 


 

결국 집에서 옷을챙겨 혼자 나온다. 택시를 타고 집에 도착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하정우가 비밀번호를 치고 들어온다. 술에 찌들어서 . 


 


 


 


 


 


"..." 


 


 


 

"...연락하면 안되는거 아는데." 


 


 


 

"..."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4 | 인스티즈 


 

"아는데.. 그냥. 그냥 지금 안보면 죽을 것 같아서-" 


 


 


 


 


 

진짜 너무너무 미운데. 또 너무 안쓰러워 보이는. 나도 모르는 감정들에 이끌려 결국 내가 먼저 다가가, 하정우를 안아버린다.  


 


 


 


 


 

"그냥요, 나는 없었던 사람인 것 처럼. 그렇게 살면 되잖아요" 


 


 


 


"..." 


 


 


 

"어차피 우리는 다시 만날수도 없구." 


 


 


 

"왜?" 


 


 


 

"네?" 


 


 


 

"..." 


 


 


 

"...." 


 


 


 


 


 


뭐라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그냥 입을 다물었다.  


 


 


 


술에 취한 사람을 또 바로 내쫓기가 미안해서 한숨 자고 가라 한 후, 내가 집을 나와버렸다. 현관문을 나서자마자 현빈에게 전화를 건다.  


 


 


 


 


 

-... 


 


 


 

"..." 


 


 


 

분명 연결음이 끊기고 전화를 받았는데 아무말 않는 현빈에 나도 쉽게 말을 꺼내지 못한다.  


 


 


 


 

"...어디에요..?" 


 


 


 

-집 앞 


 


 


 

"집 앞..? 왜요?" 


 


 


 

-나도 너 보고싶어서 


 


 


 


 


 

1층으로 내려가 밖으로 나가면 멀지 않은 곳에 현빈의 차가 서있다.  


 


 


조수석 문을 열고 타도 현빈은 날 쳐다보지 않는다. 나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가만히 있는다.  


한 10분정도 그렇게 아무말도 없이 있었을까, 이번에도 현빈이 먼저 손을 내민다. 대신, 이번엔 붙잡지 않고 손바닥을 펼쳐보이기에 내 손을 올려 붙잡는다.  


그렇게 손을 붙잡고 있는것도 한참이 흘렀을까.  '내가 너무 급했나-'하고 말을 걸어온다.  


 


 


 


 


 


"아직 정리 안된건 당연한거잖아." 


 


 


 

"...죄송해요..." 


 


 


 

"뭐가 죄송해~" 


 


 


 

"..화난거 아니에요?" 


 


 


 

"내가 화가 왜 나?" 


 


 


 

"..." 


 


 


 

"뭐, 서운하긴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내가 너무 내생각만 한 것 같아서." 


 


 


 

"..ㅠㅠㅠ" 


 


 


 


충분히 기분 나빴을텐데 이번에도 내 생각을 먼저 해주는 현빈에 울컥해버렸다.  


 


 


 

갑자기 아무말도 안하는 날 쳐다보다, 눈물이 그렁그렁한걸 발견한 현빈이 'ㅋㅋㅋㅋㅋ또 울어'하며 놀린다.  


 


 


 


"ㅠ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저는 ㅠㅠ오빠ㅠㅠ화난줄알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대놓고 우는 날 구경하며 웃는 현빈이다.  


 


 


 


 


 


 


"울보네 ㅋㅋㅋㅋㅋㅋ" 


 


 


 

"....아니이.... 오빠가..ㅠㅠㅠ" 


 


 


 

"내가 뭐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내 눈물을 닦아준 현빈이 다시 손을 잡아온다.  


 


 


 


 


 


 

"하나만 물어봐도 돼?" 


 


 


 

"...네.."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4 | 인스티즈
 

"나 좋아해?" 


 


 


 


 

..좋아하는건 맞는데, 돌직구로 물어오는 현빈에 당황해서 훌쩍거리고만 있자 '안좋아하나-'하고 손을 놓으려 하기에 급하게 '좋아해요..!'하고 답한다.  


 


 


 


"됐어, 그럼" 


 


 


 

"...뭐가요?" 


 


 


 

"천천히 정리 해. 기다릴게" 


 


 


 

"..." 


 


 


 

"방금 진짜 멋있었다. 그치 ㅎㅎ" 


 


 


 

"ㅋ...." 


 


 


 

"울지말고." 


 


 


 

"웃은건데요" 


 


 


 

"까불지말고" 


 


 


 

"네.." 


 


 


 


 


 



 


 


 


 


 


 


 


 


 


 


 


 


 

[암호닉] 


 

바두리 / 뚜뉴 / 써뉴 / 샬뀨 / 헬로키티 / 무지개떡 / 마카롱 / 감쟈 / 예그리나 / 복슝 / 냠냠 / 룰루 / 비타민 / 지그미순간 / 어피치 


 

♥ 


 

암호닉은 언제든 댓글로 달아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예
3년 전
독자3
감쟈에오
퇴근하는 중인데 알림 와서 날아왔쥬
오늘 너무 빨리 오셔서 감덩쓰><
정우씌...이제와서 그래봤자 소용없으요 흥

3년 전
독자2
암호닉 [검은콩]으로 하겠습니당!
엉엉 작가님 이렇게 빨리 오실줄은...! 인티 보고있다가 알림 떠서 바로 달려왔어요💖 오늘도 재밌게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당🧡

3년 전
독자4
이야...아니 벤츠 중 벤츠잖아 김태평....ㅠㅠ 다정미 너무 좋습니다...하정우는 하...나쁜남자에게 끌리는 이유가 이건가요...
3년 전
독자5
[시리]로 암호 신청하겠습니다!!!! 기다려준다는 김태평 너무 다정하잖아요 ㅠㅠㅠㅠ 그런데 술 취해서 여주 찾아오는 하정우도 못버리겠고... 둘 다 사랑할 수는 없나요? ㅋㅋㅋㅋㅋ 퓨ㅠ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 사랑합니다:)
3년 전
독자6
와 ,,, 전부터 하정우 글 쓰실 때 부터 작가님 팬이였어든요ㅠㅠ 근데 김태평이 너무 ,,, 압도적이라 반해버렸는데 무심한 하정우 때문에 한 번 더 내 심장은 치이고 난리ㅠㅜ
3년 전
비회원101.80
다정이 최고에요ㅠㅠㅠㅠㅠ 뒤늦게 후회하는 하정우,,,안쓰럽지만 김태평이 너무 벤츠고 강해ㅠㅠㅠ
3년 전
독자7
하...술취하고 전화하기 있어요..?
설레게ㅜㅜㅜㅜㅜ
더더 질쳑거려줘여 하정우ㅜㅜㅜ못 잃어요ㅜㅜ

3년 전
독자8
아 정말 ㅜㅜㅜㅜㅜㅜㅠ
너무 좋아영!!!!!!!!!!!!!!
작가님 글 너무 잘 쓰시는거 아닙니까???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

3년 전
독자9
어머 뭐야ㅠㅠㅠ 두 남자가 너무 멋있잖아요....💜 둘 다 못 잃어 엉엉 ㅠㅠㅠ더음폄도 기다릴게요
3년 전
독자10
무지개떡
ㅠㅠㅠㅠㅠㅠ아니 하 ,,, 진짜 두남자와 같이 연애 그쵸 그건 무리죠 ,, 진짜 전 못고르지만 무심이요,,,🤍

3년 전
독자12
어엉 하정우가 상처준건데
왜 상처 받은 사람 같지 ㅜㅜㅜ
하 ㅜㅜㅜ 짠해용

3년 전
독자13
샬뀨
와아!!!하정우도 미쳐꼬!!김태평도 미쳐꼬오!!!!

3년 전
독자14
뚜뉴
3년 전
독자15
아니 이제와서 보고 싶다 없으면 죽을 거 같다 그러면 뭐하냐구 ㅜㅜ 김태평이랑 꽁냥거려야하는데 ㅠㅠ!!!
3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기지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ㅜ현빈 하정우 둘다 오ㅑㄹ케.안쓰럽고 그렇죠..ㅜㅜ후ㅜㅜ누구편을 들어야하ㅃ니까..ㅜ
3년 전
독자17
냠냠이에오
하 현빈 쏘스윗 다른 말이 필요없네요 진따...!

3년 전
독자18
아나 무려 좋아한데.. 와씨 좋아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어어아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자나여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19
암호닉 [보라]로 신청하겠습니다!
전참시 영상편지 부끄러워하는 주연이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능숙하게 칭찬 여러마디 하는 김탶도 귀여워😂 그리고 주연이 귀여워하는 김태평은 스윗해요😍💞 아,,,, 내 심장,,,,윽,,,💘
술 먹고 보고싶다고 하는 하정우 많이 애처롭고 그렇지만.... 아무리 그래도 자기가 못해서 떠나게 해놓고 다시 찾는다니,,, 이미 늦었어 정우씨
이런 상황에서도 화낼만 한데 기다려준다는 김탶 ㅠㅠㅠㅠ 진국이다😂 저런 남자 어디서 찾냐고요!! 주연이 복받았다 정말😃 좋아한다고 고백했으니 둘이 더 잘되었으면 좋겠네여❤
워홀자까님 글은 오로라처럼 아름답고 매력적이에요!💜 글 진짜 매번 재밌게 읽어요 자까님! Love합니다....❤(수줍)

3년 전
독자20
참나•• 하정우는 술먹고 질척거려도 좋네•••
3년 전
독자21
하정우씨...ㅠㅠㅠㅜ그니까 잘하지 ㅠㅠㅠㅠㅠㅠ왜케 짠해 ㅠㅠ작가님 담편도 기대하겠습니당
3년 전
독자22
🌸바두리🌸
김태평에서 1차 하정우에서 2차 다시 김태평에서 3차....ㅠㅠㅠㅠ왜 알람이 바로 안 왔을까용...바로 뛰어왔을텐데ㅠㅠㅠ 댓글에 처음 암호닉 써봐요 두근두근 헤헤 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3년 전
비회원201.37
복슝 아아앙아아아아 왜 둘 다 설레게에에에!!!!하는거야 너무 좋잖앟ㅎㅎ
3년 전
독자23
암호닉 [렌게]로 신청하겠습니다!! 진짜 가면 갈수록 스토리 흥미진진하고 설레고 다음편이 막 기다려지네요!!ㅠㅜㄴ
3년 전
독자24
김밥
으로 신청할게요!!!
ㅠㅠ 아껴읽고싶은글 ㅠㅠㅠ

3년 전
독자25
[곰]이요 작가님..
저이렇게 심하게 후유증오는 글 나무 오랜만이에여 진짱 ㅜㅜ

3년 전
독자26
저정도면 너무 티낸는거 아닌가여 ㅋㅋㅋㅋㅋㅋ 사랑흔데 ㅇ헝헝헝헐ㅇ ㅜㅜㅜㅜㅜㅜㅜ 너무좋아여ㅠㅠ
3년 전
비회원190.218
아치댄입니다!! 세상에나 마상에나ㅜㅜㅜㅜㅜㅜ 하 둘 중 누굴 골라야 하는 걸까요... 제가 왜 고르는 건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아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3년 전
독자27
으어엉 ㅜㅜㅠ하정우 나랑 사귀자
3년 전
독자29
저 쥐금 두사람중 진지하게 고민하는중...
3년 전
독자30
아니 왤케 설레나요...둘 다 넘 설레벌여...
3년 전
독자31
아 진짜ㅠㅜㅜㅜㅜㅜㅜㅜㅜ 그냥 둘다 가지면 안되냐구요ㅠㅜ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32
작가님 저도 현빈님 좋아하는거같은데.. 우짤까요?ㅎㅎ
3년 전
독자33
현빈이 기다리겠대ㅜㅜㅜ 허ㅜㅜㄴ짜ㅜㅜ
3년 전
독자34
아 하정우씨 뭐죠... 왜 보고싶다고한거죠ㅠㅠㅠㅠ 뭐에요 하정우씨ㅠㅠㅠㅠ
3년 전
독자35
이 세상 스윗이 아니잖아요
소 스윗~

3년 전
독자36
아니 진짜 하정우 너무 찌통인데ㅜㅜ˃̣̣̣̣̣̣︿˂̣̣̣̣̣̣ 현빈은 너무 다정에다 쏘스윗하구… 둘다 넘 좋긴한데 으잉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21:42 ~ 4/25 21: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