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1636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마 왕

w.1억

 









나는 말 없이 남자를 따라갔다. 그래도 내게 살 길을 알려줄 것만 같은 느낌이 강했던 것도 있고,누군가에게 의지를 하고 싶었던 것도 있었다. 

남자와 함께 숨죽여 숲을 지나 걸었을까.. 남자는 멈춰서서 내게 조용히 또 말을 건다. 


 


 

 

 

"여기서 앞으로 쭉 나가다보면 표지판 하나 보일 거예요. 그 표지판을 지나면 도로가 나올 거구요. 위험할 수도 있겠지만..  

어떻게든 차 타고 도망쳐요. 마을 사람들한테 절대 말은 걸지 말구요. 말에 대답해서도 안 돼요." 


 

"…감사합니다." 


 

"얼른 가요." 


 


 

남자는 얼른 가라며 턱짓으로 마을을 가리켰고, 나는 다시 한 번 고맙다는 듯 목례를 하고선 얼른 발걸음을 옮겼다. 

그러다 갑자기 웬 남자가 내 앞에 서서 내가 알아들을 수 없는 말로 내게 말을 걸었고.. 나는 그 남자를 무시하고선 가려고 했다. 

그치만, 남자는 나를 또 막았고.. 나는 뒷걸음질을 쳤다. 결국엔 방금 헤어졌던 남자가 내 옆에 다시 나타나 내 손목을 잡고선 이끈다. 

남자는 급하게 발걸음을 옮겼고, 나는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누군가에게 쫒기듯 움직이는 남자는 표지판을 지나 나에게 말을 한다. 


 


 

"아무 차나 붙잡고 태워달라고 해요." 


 

"…왜 저를 도와주시는 거예요?" 


 

"…그쪽을 왜 도와주냐.. 보다는 왜 그쪽을 납치했냐가 먼저 아닌가." 


 

"…." 


 

"그쪽은 잘못한 게 없잖아요." 


 

"…네?" 


 

"이제 못 도와줘요." 


 


 

그 순간 뒤에서 다른 사람의 발소리가 들려왔다. 한명이 아닌 여럿의 발소리인 것 같았다. 나와 남자는 황급히 뒤돌아 확인을 했고... 

저녁에 보았던 내 가방을 찾아준 남자가.. 날 도와준 남자에게 주먹질을 한 것이다. 너무 세게 맞은 탓에 바닥에 주저앉은 남자에.. 나는 입을 틀어막았다.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여기서 앞으로 쭉 나가다보면 표지판 하나 보일 거예요. 그 표지판을 지나면 도로가 나올 거구요. 위험할 수도 있겠지만..  

어떻게든 차 타고 도망쳐요. 마을 사람들한테 절대 말은 걸지 말구요. 말에 대답해서도 안 돼요." 


 

"…감사합니다." 


 

"얼른 가요." 


 


 

남자는 얼른 가라며 턱짓으로 마을을 가리켰고, 나는 다시 한 번 고맙다는 듯 목례를 하고선 얼른 발걸음을 옮겼다. 

그러다 갑자기 웬 남자가 내 앞에 서서 내가 알아들을 수 없는 말로 내게 말을 걸었고.. 나는 그 남자를 무시하고선 가려고 했다. 

그치만, 남자는 나를 또 막았고.. 나는 뒷걸음질을 쳤다. 결국엔 방금 헤어졌던 남자가 내 옆에 다시 나타나 내 손목을 잡고선 이끈다. 

남자는 급하게 발걸음을 옮겼고, 나는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누군가에게 쫒기듯 움직이는 남자는 표지판을 지나 나에게 말을 한다. 


 


 

"아무 차나 붙잡고 태워달라고 해요." 


 

"…왜 저를 도와주시는 거예요?" 


 

"…그쪽을 왜 도와주냐.. 보다는 왜 그쪽을 납치했냐가 먼저 아닌가." 


 

"…." 


 

"그쪽은 잘못한 게 없잖아요." 


 

"…네?" 


 

"이제 못 도와줘요." 


 


 

그 순간 뒤에서 다른 사람의 발소리가 들려왔다. 한명이 아닌 여럿의 발소리인 것 같았다. 나와 남자는 황급히 뒤돌아 확인을 했고... 

저녁에 보았던 내 가방을 찾아준 남자가.. 날 도와준 남자에게 주먹질을 한 것이다. 너무 세게 맞은 탓에 바닥에 주저앉은 남자에.. 나는 입을 틀어막았다.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여기서 앞으로 쭉 나가다보면 표지판 하나 보일 거예요. 그 표지판을 지나면 도로가 나올 거구요. 위험할 수도 있겠지만..  

어떻게든 차 타고 도망쳐요. 마을 사람들한테 절대 말은 걸지 말구요. 말에 대답해서도 안 돼요." 


 

"…감사합니다." 


 

"얼른 가요." 


 


 

남자는 얼른 가라며 턱짓으로 마을을 가리켰고, 나는 다시 한 번 고맙다는 듯 목례를 하고선 얼른 발걸음을 옮겼다. 

그러다 갑자기 웬 남자가 내 앞에 서서 내가 알아들을 수 없는 말로 내게 말을 걸었고.. 나는 그 남자를 무시하고선 가려고 했다. 

그치만, 남자는 나를 또 막았고.. 나는 뒷걸음질을 쳤다. 결국엔 방금 헤어졌던 남자가 내 옆에 다시 나타나 내 손목을 잡고선 이끈다. 

남자는 급하게 발걸음을 옮겼고, 나는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누군가에게 쫒기듯 움직이는 남자는 표지판을 지나 나에게 말을 한다. 


 


 

"아무 차나 붙잡고 태워달라고 해요." 


 

"…왜 저를 도와주시는 거예요?" 


 

"…그쪽을 왜 도와주냐.. 보다는 왜 그쪽을 납치했냐가 먼저 아닌가." 


 

"…." 


 

"그쪽은 잘못한 게 없잖아요." 


 

"…네?" 


 

"이제 못 도와줘요." 


 


 

그 순간 뒤에서 다른 사람의 발소리가 들려왔다. 한명이 아닌 여럿의 발소리인 것 같았다. 나와 남자는 황급히 뒤돌아 확인을 했고... 

저녁에 보았던 내 가방을 찾아준 남자가.. 날 도와준 남자에게 주먹질을 한 것이다. 너무 세게 맞은 탓에 바닥에 주저앉은 남자에.. 나는 입을 틀어막았다.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왜, 왜 때려요!! 그냥 말로 하면 되지...! 재욱아.. 괜찮아!?" 


 


 

그 남자의 옆에 서있던 조금은 어려보이는 여자가 황급히 주저앉은 남자에게 다가가 울먹이며 괜찮냐고 물었다. 

주저앉은 남자는 곧 몸을 일으켜 자신을 하찮게 내려다보던 남자를 바라보며 말한다. 화가 많이 난듯해 보였다. 


 


 

 

 

"죽었잖아. 죽었다며! 다 끝이야 이제!.. 근데 저 여자는 뭐하러 끌고 온 건데. 죽이려고? 유현석 그 새끼처럼? 난 같은 사람 되기 싫어." 


 

"…야, 이재욱." 


 

"…."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죽었잖아. 죽었다며! 다 끝이야 이제!.. 근데 저 여자는 뭐하러 끌고 온 건데. 죽이려고? 유현석 그 새끼처럼? 난 같은 사람 되기 싫어." 


 

"…야, 이재욱." 


 

"…."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죽었잖아. 죽었다며! 다 끝이야 이제!.. 근데 저 여자는 뭐하러 끌고 온 건데. 죽이려고? 유현석 그 새끼처럼? 난 같은 사람 되기 싫어." 


 

"…야, 이재욱." 


 

"…."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한 번만 더 개인플레이 해라,그땐 동료고 뭐고 너도 죽여버릴 거니까." 


 

 

 

"그래요. 나도 좀 죽읍시다. 죽겠다는 거 억지로 살린 것도 다 그쪽들이잖아. 이 기회에 좀 죽자, 나도. 유현석 자살하고 다 끝난 마당에." 


 

"최아린, 이재욱이랑 저 여자. 책임지고 데리고 와. 알겠어?"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그래요. 나도 좀 죽읍시다. 죽겠다는 거 억지로 살린 것도 다 그쪽들이잖아. 이 기회에 좀 죽자, 나도. 유현석 자살하고 다 끝난 마당에." 


 

"최아린, 이재욱이랑 저 여자. 책임지고 데리고 와. 알겠어?"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그래요. 나도 좀 죽읍시다. 죽겠다는 거 억지로 살린 것도 다 그쪽들이잖아. 이 기회에 좀 죽자, 나도. 유현석 자살하고 다 끝난 마당에." 


 

"최아린, 이재욱이랑 저 여자. 책임지고 데리고 와. 알겠어?"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대답 안 해?" 


 

"…네." 


 


 


 


 

유현석은 아빠의 이름이었다. 같은 사람이 되기 싫다며 화를 내는 남자를 바라보았다. 대충 우리 아빠가 큰 죄를 지었다는 건 알 수 있었다. 

폭력을 쓴 남자는 화가난 듯 우리를 한 번씩 바라보다가 곧 발검을을 옮겨 사라졌고, 여자는 남자의 팔을 잡고 괜찮냐 묻고..  


 


 

"재욱아.. 괜찮은 거 맞아? 입술에 피.." 


 

 


 

 

남자는 그 팔을 뿌리치고 사라진다.

 

여자와 단둘이 남게 된 나는 여자를 바라보았고, 여자는 내게 말한다. 


 


 


 

 

"같이.. 가요." 


 

"……." 


 

"해치지는 않아요. 이건.. 제가 장담할게요!" 


 


 

여자는 내게 그 말을 하고선 뒤돌아 멀어져가는 남자를 바라본다. 여자의 눈엔 눈물이 맺혀있었다. 

더 멀리 사라질 것만 같은 남자에 불안한지 자꾸만 뒤를 보다가, 나를 보다가 반복을 하기에.. 나는 말 없이 여자에게 다가간다. 

 


 

 


 

 


 

 


 


 


 

 


 

 


 


 


 


 


 


 


 


 


 


 


 


 

도망쳐왔던 곳에 다시 도착했다. 분위기는 아까 문틈 사이로 잠깐 보았을 때보다 더 안 좋아진 게 분명했다. 

사람들의 시선이 나를 부담스럽게 했다. 아빠의 죽음에 슬퍼할 시간 조차도 없었다. 이런 상황이 나를 괴롭혔기 때문이다. 

눈치를 보며 한발자국 뒷걸음질을 치면, 불 속으로 장작을 하나 둘 넣던 남자가 내게 말한다. 


 


 

 

 

"그쪽 아빠의 작게 차린 회사 있었는데. 기억 하겠지? 그쪽 아빠는 직원들이 회식한 틈을 타, 밤새서 일하던 20대 초반 여직원을 성폭행 했고. 

직원들은 회식 말고, 간단하게 카페만 다녀와서 회사에서 남은 일을 마무리 하려고 왔다가 성폭행 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돼." 


 

"…." 


 

"그리고 며칠 뒤에 워크샵을 떠난 직원들이 탄 버스가 폭발해서, 그 버스에 탄 직원들이 다 죽게 돼." 


 

"…." 


 

"자신의 만행이 소문 날까봐 두려웠던 유현석이 직원들을 죽였고, 그 직원들은 우리의 가족이야." 


 

"…." 


 

"5년 동안 유현석 죽이려고 애썼는데 쉽지가 않더라고. 워낙 유명해야 말이지. 그러다 4개월 전에 그쪽 어머니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이제는 딸을 신경쓸 수밖에 없겠다 싶어서. 

그걸 기회로 삼았어. 일부러 딸이랑 여행 좀 떠나라고 돈 주고 사람한테 시켜서 유현석한테 우크라이나 티켓을 전해줬더니 흔쾌히 온다고 하더라고.  

그리고 유현석이 자신의 죄를 인정하고 쉽게 죽을 줄은 몰랐어. 죄책감이 아니라, 쪽팔려서이겠지만." 


 


 


 

할 말이 없었다. 우리 아빠가 저런 짓을 했다는 것도 믿기지 않았고.. 아빠가 죽었다는 것도 믿기지 않았다. 화라도 내고 싶었는데. 

얘기를 듣고나니 사람들의 눈을 똑바로 볼 수가 없어졌다. 그래도 한 번더 확인은 하고 싶었다. 


 


 

"정말로.. 아빠가." 


 


 

"…참나.. 뭘 또 물어. 됐으니까.. 주제도 모르고 죽을 생각이나 하지 마." 


 

"…." 


 

"유현석을 만나면 돈도 받고, 고문도 하다 죽이고 싶었는데. 죽어버려서 괴롭힐 수가 없어졌잖아. 

그래서 너라도 괴롭히는 맛에 살게, 죽지 말라고." 


 

 

"야 이지은." 


 

"뭐요. 나도 화난다구요. 5년만에 겨우 우리 아빠 죽인 인간 찾았는데. 뒤져버리고. 남은 건 딸내미 뿐이라잖아." 


 

"그래도 아무것도 몰랐을 텐데. 상황을 이해 할 시간은 줘야 할 거 아니야." 


 

"상황을 이해 할 시간? 유현석이 우리 부모님이 죽을 때 작별할 시간 줬나? 내가 왜 이딴 것들한테 착한 척 해야 되는데." 


 

"화 좀 가라앉혀. 너 너무 흥분했어."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야 이지은." 


 

"뭐요. 나도 화난다구요. 5년만에 겨우 우리 아빠 죽인 인간 찾았는데. 뒤져버리고. 남은 건 딸내미 뿐이라잖아." 


 

"그래도 아무것도 몰랐을 텐데. 상황을 이해 할 시간은 줘야 할 거 아니야." 


 

"상황을 이해 할 시간? 유현석이 우리 부모님이 죽을 때 작별할 시간 줬나? 내가 왜 이딴 것들한테 착한 척 해야 되는데." 


 

"화 좀 가라앉혀. 너 너무 흥분했어."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야 이지은." 


 

"뭐요. 나도 화난다구요. 5년만에 겨우 우리 아빠 죽인 인간 찾았는데. 뒤져버리고. 남은 건 딸내미 뿐이라잖아." 


 

"그래도 아무것도 몰랐을 텐데. 상황을 이해 할 시간은 줘야 할 거 아니야." 


 

"상황을 이해 할 시간? 유현석이 우리 부모님이 죽을 때 작별할 시간 줬나? 내가 왜 이딴 것들한테 착한 척 해야 되는데." 


 

"화 좀 가라앉혀. 너 너무 흥분했어."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오빠는 화도 안 나요? 너네도 화 안 나!? 무슨 말이라도 좀 해봐! 벙어리 처럼 가만히 있지 말고!!" 


 

 

 

"…." 


 

 

 

"…." 


 

 

"…."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화는 나지만.., 그래도.. 이분은.. 아무것도 몰랐고.." 

 


 

 


 

"그래 너 말대로 저 여자 괴롭히는 맛에 살면, 네 마음이 좀 편해질 것 같아?" 


 

 

 

 

"그럼 넌 저 여자랑 알콩달콩 하려고 여기 데리고 왔니?" 


 

"지 아빠가 무슨 잘못을 했는지도 모르는 애 데리고 괴롭히다가 죽어버리면? 넌 죄책감 하나 안 들 것 같아? 

나도.. 나도 저 여자 꼴보기 싫어. 근데 네가 하려고 하는 짓이 정말로 옳은 짓이냐고." 


 

"내가 왜 죄책감이 들어? 오히려 통쾌하지. 난 애초에 지가 죽으려고 한 거를 왜 굳이 살려줬는지 이해가 안 가. 뭐.. 동정이라도 해? 아니면 아들이 아니라, 딸이라서.. 마음이 가나?" 


 

 

 

"그만해, 이지은. 괴롭힐 생각으로 ,죽일 생각으로 데리고 온 거 아니야. 그대로 두고 가버리면 죽을 수도 있어서, 그래서 데리고 와서 치료 해준 거야. 

그리고 우리도 너처럼 아파. 우리도 너처럼 유현석이 싫은 것 만큼 저 여자가 싫어. 적어도 유현석이 자기 딸 만큼은 정말로 사랑했을 거니까." 


 

"…." 


 

"일단 오늘은 그냥 자. 내일 마저 얘기 하자." 


 


 

이지은이라는 여자가 화가난 듯 내 어깨를 세게 치고선 숲속으로 사라진다. 그럼 나는 한참을 말 없이 서서 그들을 바라보았고.. 그들은 더이상 내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집은 두 채가 있었다. 한 채는 여자가 머무는 곳, 한 채는 남자들이 머무는 곳.. 그 옆에는 창고가 있었다. 

나를 챙겨준 건 최아린이었다. 같이 자자며 이불을 깔아주다가도 내가 한참 말 없이 있으면 나를 끌고 밖으로 나온다. 

아직 불이 타오르는 장작 앞에 털썩 앉고선, 옆에 앉으라며 웃어보이는 최아린에 나는 힘 없이 옆에 앉는다. 


 


 

"근데 나한테 왜 이렇게 잘해줘요? 내가 미울 텐데." 


 


 

"…네? 아.. 언니는 안 미워요. 언니도 지금 엄청 충격일 거잖아요.. 그리고.. 많이 놀라셨죠? 이해 해주세요.. 다들 많이 예민할 거예요. 

복수하려고 몇년을 쫒았는데.. 무산이 되어버려서.." 


 

"…미안해요." 


 

"언니가 미안해할 건 없어요. 미안해 하지 말아요. 그리고..! 말 편하게 해줘요! 저 스물세살이에요." 


 

"…아, 그래." 


 


 

헤헤- 하고 웃는 아린이는 참 착하고 예뻤다. 그리고 순수해 보였다.  

곧 집에서 나온 남자에 아린이가 그 남자를 손짓으로 작게 가리키고선 내게 수줍게 말한다.
 


 


 

"쟤는 이재욱이라고.. 저랑 동갑이에요." 


 

"…아." 


 

"잘생겼죠... 키도 크구.. 애가 겉으론 되게 틱틱 거려도 엄청 착하거든요오.." 


 

"저 친구 좋아해..?" 


 

"네에!? 어떻게 아셨어요?" 


 

"…그야 티가 나니까.." 


 

"티 안 내려고 엄청 노력했는데... 근데 재욱이는 저 안 좋아해요... 너무 슬픈 얘기죠.." 


 

"…." 


 

"어..! 재욱아!! 어디 가??" 


 

 

 

"출출해서 마을에 좀 다녀오게. 안 자고 나와서 뭐하냐." 


 

"어..ㅎㅎㅎ.. 나 언니랑 얘기 좀 하고 있었어!" 


 

"…." 


 


 

이재욱은 나와 눈이 마주쳤고, 곧 빠르게 눈을 피한 이재욱이 '자라'하고선 숲속으로 들어간다.  

어떡해요오- 자래요오- 하며 내 어깨를 툭 - 치는 아린이에 나는 작게 웃음이 나왔다. 내가 이렇게 웃어도 되나 싶은데.. 그래도 행동이 귀여운 건 어쩔 수가 없다. 

웃다가도 금세 표정을 굳힌 나는 고갤 숙인 채로 바닥만 보고 있고.. 인기척에 아린이가 '엇..'하고 반응을 한다. 

그럼.. 아까 여자의 흥분을 가라앉히려고 했던 남자가 우리의 앞에 앉아서는 내게 말한다. 


 


 


 

 

 

"배는 안 고파요?"

 

"…아, 네." 


 

"재욱이 먹을 거 사러 갔으니까.. 배고프면 먹어요. 굶지 말고." 


 

"…." 


 

"기죽지 마요. 당신 아버지가 잘못한 거지, 당신은 잘못한 거 없어." 


 

"…아빠는 죽었고." 


 

"…." 


 

"이제 한국으로 돌아갈 건가요?" 


 

"한국에서 우리는 없어요. 이미 우리는 실종 됐다고 알고 있어요 다들."
 


 

"네?" 


 

"진실을 알리고 싶었지만 그러기엔 우리가 너무 약해서 우리 마저도 죽일 걸 예상하고, 여기로 도망쳐서 숨죽여 살고 있는 중이에요." 


 

"…." 


 

"우리 모두 다. 한국에 남은 정도 없어서.. 갈 생각도 없고. 그냥 여기서 지내려구요. 우리도 그게 마음이 편하고.. 여기 상황도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라." 


 

"상황이 좋지가 않다구요..?" 


 

"이 마을을 노리는 조직들이 있는데. 버려진 마을이라 사람이 죽어도, 죽여도 그 누구도 신경을 쓰지 않아요, 여긴. 

5년 전부터 우리는 이 마을 사람들이랑, 마을을 지키고 있어요. 죽을 뻔한 적도 많았고.. 죽이기도 해봤고. 되게 위험한 곳이에요. 여기." 


 


 


 

나쁜 사람들은 아닌 게 정말 확실해졌다. 자신도 많이 힘든데. 남들을 목숨 걸고 지킨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이고, 존경스러운 일이다. 


 

 

"임시완입니다." 


 

"…아, 네." 


 

"서른셋이구요." 


 

"…아, 네." 


 

"말 편하게 할게요." 


 

"…네." 


 


 

남자는 말 없이 하늘을 올려다보았고.. 아린이는 배고프다며 내게 웃어보인다. 내가 미울 건데.. 왜 나한테 이렇게 착하게 대해주는 걸까. 난 이 사람들이 참 신기했다. 그리고.. 미안했다. 


 


 


 


 


 


 


 


 


 


 


 


 


 


 


 


 


 


 


 

눈을 떴을 땐.. 내 옆에 아무도 없었다. 그리고 나는 몇시간을 잔 건지.. 날이 벌써 어두워지고 있었다.나는 창문으로 그들을 보았다. 밖에서 밥을 먹으려고 하는 것인지 테이블 위에 음식들을 올려놓는 걸 보고선 난 또 한참 생각을 했다. 

난 저 사람들에게 하지 못 한 것이 있었다. 너무 너무 간단한 것인데.. 하지 못한 것이 있다. 천천히 문을 열고 밖으로 나오면.. 사람들이 모두 나를 바라보았다. 

그럼 나는 고갤 숙인 채로 바닥만 보다가 바로 무릎을 꿇었다. 난 그들에게. 


 


 


 

"죄송합니다." 


 


 

용서를 빌지 못 했다. 


 


 

"저희 아버지께서 한 만행들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고 싶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이렇게 죄송하다고 해서 절대로 용서가 될 거라 생각 안 합니다. 평생을 속죄하며 살게요. 죄송합니다."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임시완입니다." 


 

"…아, 네." 


 

"서른셋이구요." 


 

"…아, 네." 


 

"말 편하게 할게요." 


 

"…네." 


 


 

남자는 말 없이 하늘을 올려다보았고.. 아린이는 배고프다며 내게 웃어보인다. 내가 미울 건데.. 왜 나한테 이렇게 착하게 대해주는 걸까. 난 이 사람들이 참 신기했다. 그리고.. 미안했다. 


 


 


 


 


 


 


 


 


 


 


 


 


 


 


 


 


 


 


 

눈을 떴을 땐.. 내 옆에 아무도 없었다. 그리고 나는 몇시간을 잔 건지.. 날이 벌써 어두워지고 있었다.나는 창문으로 그들을 보았다. 밖에서 밥을 먹으려고 하는 것인지 테이블 위에 음식들을 올려놓는 걸 보고선 난 또 한참 생각을 했다. 

난 저 사람들에게 하지 못 한 것이 있었다. 너무 너무 간단한 것인데.. 하지 못한 것이 있다. 천천히 문을 열고 밖으로 나오면.. 사람들이 모두 나를 바라보았다. 

그럼 나는 고갤 숙인 채로 바닥만 보다가 바로 무릎을 꿇었다. 난 그들에게. 


 


 


 

"죄송합니다." 


 


 

용서를 빌지 못 했다. 


 


 

"저희 아버지께서 한 만행들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고 싶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이렇게 죄송하다고 해서 절대로 용서가 될 거라 생각 안 합니다. 평생을 속죄하며 살게요. 죄송합니다."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임시완입니다." 


 

"…아, 네." 


 

"서른셋이구요." 


 

"…아, 네." 


 

"말 편하게 할게요." 


 

"…네." 


 


 

남자는 말 없이 하늘을 올려다보았고.. 아린이는 배고프다며 내게 웃어보인다. 내가 미울 건데.. 왜 나한테 이렇게 착하게 대해주는 걸까. 난 이 사람들이 참 신기했다. 그리고.. 미안했다. 


 


 


 


 


 


 


 


 


 


 


 


 


 


 


 


 


 


 


 

눈을 떴을 땐.. 내 옆에 아무도 없었다. 그리고 나는 몇시간을 잔 건지.. 날이 벌써 어두워지고 있었다.나는 창문으로 그들을 보았다. 밖에서 밥을 먹으려고 하는 것인지 테이블 위에 음식들을 올려놓는 걸 보고선 난 또 한참 생각을 했다. 

난 저 사람들에게 하지 못 한 것이 있었다. 너무 너무 간단한 것인데.. 하지 못한 것이 있다. 천천히 문을 열고 밖으로 나오면.. 사람들이 모두 나를 바라보았다. 

그럼 나는 고갤 숙인 채로 바닥만 보다가 바로 무릎을 꿇었다. 난 그들에게. 


 


 


 

"죄송합니다." 


 


 

용서를 빌지 못 했다. 


 


 

"저희 아버지께서 한 만행들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고 싶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이렇게 죄송하다고 해서 절대로 용서가 될 거라 생각 안 합니다. 평생을 속죄하며 살게요. 죄송합니다."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됐으니까 와서 밥이나 먹지. 어제 밤에도 아무것도 안 먹었잖아." 


 

 

 

"…그래요. 피까지 많이 흘려서.. 그러다 쓰러져요." 


 


 

그래요- 하며 서서 나를 바라보던 남자가 내 팔을 잡고 일으켰고, 나는 몇 번을 허리 숙여 사과하고, 또 사과를 한다. 


 


 

"죄송합니다." 


 

 

 

 

"…." 


 

"정말 죄송합니다.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 


 

나는 몇 번이고 반복을 했고, 사람들은 나를 말리지 않았다. 나는 그들에게 계속해서 반복하며 용서를 구한다. 


 


 


 


 


 


 


 


 


 


 


 


 


 


 


 


 

밥을 다 먹고 나서.. 몇명은 마을로 향했고.. 나와 아린이..그리고 남자 두명이 남았다. 아린이는 더 먹으라며 계속해서 내게 과일을 건네주었고.. 나는 억지로라도 먹을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안효섭이란 사람도 내게 친절하게 대해주었다. 나는 그럼 더 미안한 마음이 커진다. 


 


 

 

 

 

"마을 가면 사람들이 잘해줄 거예요. 이 마을에 한국인은 우리 뿐이라.. 우리가 도와준 것도 많고 해서. 가면 먹을 것도 막 주고, 그래요. 가끔 못된 사람들도 있어서.. 웬만해서 혼자 가지는 말구." 


 

"…아, 네." 


 

"스물여섯살? 맞죠." 


 

"네." 


 

"나도 스물여섯인데. 말 편하게 할까요?" 


 

"…." 


 

"잘 지내보자." 


 


 

잘 지내보자며 내게 손을 뻗는 남자에 나는 그 손을 잡았고.. 


 


 

 

 

"잘 지내보긴 뭘 잘지내봐. 넌 정말 그게 가능하냐?" 


 

"…." 


 

"내가 보기엔 최아린, 안효섭. 둘 다 미쳤어." 


 

 

 

"형까지 왜 이래. 나름이도 많이 힘들 거야.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비슷한 상황이 되어봐서 알잖아." 


 

"어디가 비슷한데. 죽었다는 거? 그게 비슷하다는 건가. 같은 맥락은 절대 아닌 거 너희가 제일 잘 알잖아." 


 

"…." 


 

 

 

"난 괴롭힐 마음도 없고, 쟤랑 잘 지내 볼 마음도 없어. 그냥 너희가 이해가 안 갈 뿐이야. 신기하기도 하고." 


 

"…형." 


 


 

곧 갑자기 총소리가 작게 들여왔다. 소음기를 꼈는지 총소리가 작게 들려왔고.. 남자의 어깨에 총알이 박힌다. 신음을 흘리며 피가 흘러 나오는 어깨 부분을 막은 잡은 남자는 급히 나무 판자 뒤로 몸을 숨기며 우리에게 소리친다.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난 괴롭힐 마음도 없고, 쟤랑 잘 지내 볼 마음도 없어. 그냥 너희가 이해가 안 갈 뿐이야. 신기하기도 하고." 


 

"…형." 


 


 

곧 갑자기 총소리가 작게 들여왔다. 소음기를 꼈는지 총소리가 작게 들려왔고.. 남자의 어깨에 총알이 박힌다. 신음을 흘리며 피가 흘러 나오는 어깨 부분을 막은 잡은 남자는 급히 나무 판자 뒤로 몸을 숨기며 우리에게 소리친다.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 

 

"난 괴롭힐 마음도 없고, 쟤랑 잘 지내 볼 마음도 없어. 그냥 너희가 이해가 안 갈 뿐이야. 신기하기도 하고." 


 

"…형." 


 


 

곧 갑자기 총소리가 작게 들여왔다. 소음기를 꼈는지 총소리가 작게 들려왔고.. 남자의 어깨에 총알이 박힌다. 신음을 흘리며 피가 흘러 나오는 어깨 부분을 막은 잡은 남자는 급히 나무 판자 뒤로 몸을 숨기며 우리에게 소리친다. 


 

 

[배우] 마왕惡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창고..! 창고로 들어가!" 


 


 


 

창고로 들어가라는 남자에 안효섭이 급히 나와 아린이를 데리고 창고로 숨었고, 곧 핸드폰을 꺼내 누군가에게 문자를 보내는 안효섭. 

문틈 사이로 총에 맞은 남자가 보였다. 남자는 총상을 입은 것 때문인지 옆으로 쓰러진 채로 움직이지도 못 했고.. 곧 정신을 차리려는 듯 천천히 몸을 일으킨다. 

그리고.. 숲속에선 우크라이나 사람으로 보이는 사람 세명이 총을 들고서 남자에게 천천히 다가가기 시작했다. 

이렇게 있다간 저 남자가 죽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안효섭과, 아린이를 번갈아 바라보면.. 안효섭이 창고에서 총을 찾는다. 총은 있지만 탄약이 없자, 안효섭이 문틈 사이로 밖 상황을 본다. 

지금 이 상태로 나가게 되면 모두가 죽을 수 있는 상황이 되고, 나는 주먹을 꽉 쥐었다. 밖에 있는 남자를 살려야 하는데.. 


 


 


 


 


 


 


 


 


 


 


 


 


 


 


 


 


 


 


 


 


 


 


 


 


 


 


 


 


 


 


 


 


 


 


 


 


 


 


 


 


 

- 

- 

- 

일단은..! 주쥰 글 연중 하시냐는 글이 보여서요 ! 

낼까 말까 계속 고민을 하고 있숨니당.. 낸다고 해도 ㅠㅠ 제가 내고 싶을 때 내려구요..! 일단 계획은!! 내일 낼 거예욧 !! 흠냐흠냐.. ^3^ 읽어주실 분이 있을지는 모르게찌만..(주륵) 

지금 글을 내지 않는 이유는 내용을 어떻게 써야 할까 고민이 되기도 하고 아직 소재가 충분하지 않아서 고민중이었어여.... 

다른 글을 냈다고 해서 연중 하는 건 아닙니다_ ! 글도 제가 쓸 때 즐거워야 글도 즐겁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서.. 최대한 억지로 안 쓰려고 해요..! 

최근에 억지로 억지로 하루에 한 번 내야겠다는 생각에 썼었는데. 제 스스로 너무 재미가 없어서!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어욤..! 


 

- 

- 

그래여.... 계쏙 암울한 느킴이지만.. 여기서도 러브라인이 두둥~ 하고 나타난다는 것.... 여주가 있는 이상.. 사랑이 없을 수가 없다! 음하하하하 ! 아 그리고 선택지 ㅋㅋㅋ잘못 적었어욬ㅋㅋㅋㅋ 도와주러 나간다 아니고 맨몸으로 도와주러 나간다임뎈ㅋㅋ!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델리만쥬
읽고올게여!!!

3년 전
독자14
아싸 일등!!!!
무섭다... 왜 총을...ㅠㅠㅠ
우크라이나 사람들 그러지마요 제발 ㅠㅠㅠ

3년 전
독자2
휴롬원액기
3년 전
독자15
동네 사람들~ 대작 냄새 폴폴 풍기는 거 보이시나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뭔가 내가 고른 보기로 이야기가 이어지니까 글에 저도 한 몫 하는 느낌이라 너무 조아요
3년 전
독자3
ghgg
3년 전
독자4
🧡🧡
3년 전
독자5
왔다요!!
3년 전
독자6
선대앳
3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하 읽고오겠습니다 기대 된드앍
3년 전
독자19
여기서 끊어버리다니ㅠㅠㅠㅠ도환아 여주 좋아해두라ㅠㅠㅠ까칠한 모습 진자 너무 좋다
3년 전
독자8
도그입니다🙆‍♀️
3년 전
독자29
여주도 불쌍하고 다 불쌍하고ㅠㅠㅠ퀄리티에 진짜 받수를... 매일 로코 보다가ㅠㅠㅠ색다른데 익숙해진 느낌이에요 또...! 다음화 기대 돼요...! 아린이 기요미 ㅠㅠ여주랑 잘어울맄닿ㅎㅎㅎ
3년 전
독자9
아린이 귀여워 😂😂😂😂광광 재욱이도 조아 ㅠㅜㅠᵕ_ᵕ̩̩ 근데 도환이더 조은데 시완이도 효섭이도..아몰랑 다조아
3년 전
독자10

3년 전
독자11
꺄아 !!!!!! 😝😝
3년 전
독자12
오늘 일찍 왔어 1어가.. 기대한다
3년 전
독자13
ㅠㅠㅠㅠ진짜 대작냄새 폴폴 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3년 전
독자16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퀄리티 어쩔 거예요 내용 조타 이렇게 하다가 다 여주한테 반하고ㅠㅠㅠ긍데 재욱이도 여주 조아하는 건가 ㅠㅠㅠㅠㅠㅠ아닌가
3년 전
독자17
진짜 퀄리티 대박 .....
3년 전
독자18
등장인물 이게 무슨 일 진짜..? 캐릭터마다 너무 잘어울리고 아린이가 재욱이 좋아하는것 마저도 잘어울리곸ㅋㅋㅋㅋ 시완이 착한거랑 효섭이 착한것도 미치고ㅠㅠㅠ근데 저는 여주도 이해가 되고 저 아이들도 이해가 돼요.. 괴롭히기는 싫지만 그렇다고해서 좋지만은 않은 ㅠㅠ
3년 전
독자20
이렇게 끊으면 어떻게 자라고!!!ㅠㅠㅠㅠㅠ 낼도 와줬으면 좋겠다,,,,좋겠다,,,,,,,
3년 전
독자21
도환아 제발 좋아해죠ㅠㅜㅜ난 너 좋아해ㅠㅜㅜ
3년 전
독자22
드라마나 영화로 보고싶은 소재예요. 우선 글잡에서 이런 글 보기 힘든데. 마왕이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캐릭터마다 이미지와 너무 잘맞아서 제일 소름 돋았구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이 너무 이해가 가요..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사람의 딸이라 밉지만 미워할 수만은 없죠. 밉지만 괴롭힐 수 없고, 잘해주는 아린이 효섭이가 이해가 가지 않는 도환이가 너무 이해가 갔어요. 그러다 나중엔 여주가 따듯하게 보듬어주면 금방 풀리고 좋아할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재욱이는 아린이를 정말 좋아하지 않는 걸까요? 여주를 좋아하게 되려나.. 그리고 지은이는 여주를 계속 미워만 할까요?.. 궁금한 거 투성이에요 TT
3년 전
비회원142.29
두식이) 아니 어디서 대작 냄새가.......
아아 그리고 작가님!!! 억지로 오실 필요 없어요!!

3년 전
독자23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ㅠㅠ 캐릭터들 성격도 배우들과 찰떡이고,, 다음 화가 너무 궁금해요!!ㅎㅎ 오늘 글도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3년 전
독자24
넘 재밌어요 ㅠㅠ 큐ㅠㅠ 다음화 너무 기대되요
3년 전
독자25
작가님 글이라면 읽으러 달려올사람 나야나!!!
이번 작품 완전 영화같이 흥미진진하자나요ㅠㅠㅠ

3년 전
독자26
영화다 영화ㅜㅜㅜ
3년 전
독자27
다 여주 좋아해면 조케따...
3년 전
독자28
난 또 이 글에서 해어나오지 못...
3년 전
독자30
재미있어여!!!!!
다음편 써주세영 !!!!!
궁그미!!!!

3년 전
독자31
안ㄷ9 ㅠㅜㅜ 총이라니여 ㅠㅜㅠ 우크라이나 사람 유ㅐ그런데유 ㅠㅜㅜㅜㅠㅜㅜ헝 살려줘요 고ㅓㅇ왕
3년 전
독자32
언니 우리 동원참치오빠로 글함써보믄 안될까...?
3년 전
1억
생각은 해봐찌만 .. 짤 구하기가 으륩다 헤헤
3년 전
독자33
쿠우쿠우
아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이 글 ㅠㅠㅠㅠㅠㅠ
안써지면 주쥰글 천천히 오셔도 되요ㅠㅠㅠㅠ

3년 전
독자34
와 투표해서 진행하는거 진짜 대박
3년 전
독자35
그냥 내용이 미쳤습니댜👍🏻👍🏻👍🏻👍🏻
3년 전
독자36
너무 재밌게 잘봤습니당 ㅎㅎ
3년 전
독자37
와 진짜 미쳐부럿다ㅠㅠㅠ 허어ㅠㅠ 진짜 너무 잘 읽히고 좋아요ㅠㅠ
3년 전
독자38
작가님 이거 한 100부작 가시죠 진짜 앓다 죽을 우리 작가니뮤ㅠㅠ
3년 전
독자39
도완나.

3년 전
독자40
도완찌...오ㅑㄹ케 쌀쌀맞아여..석류가 뭔잘못을했다고 진ㅁ자 이건아니지...다들오ㅑ그래 아빠죽여놓고 피해자 죄인만드넹.....
3년 전
독자41
쏠링
작가님 .. 저 이 글 왜 이제봤죠 ?
이렇게 재밌는데 왜 이제봤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 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42
냥냥펀치냥냥
젭알 일억자까님.. 젭알 이거도 끝까지 해주세여ㅠㅠㅠ정말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이런저런배우들 다 볼수있어서 너무 좋고 행복해요ㅠ + 탄탄한 스토리까지ㅜㅜㅜ 어떻게 될지 너무 기대됩니댜...

3년 전
독자43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44
와...그래도 사람들 착하다,, 이렇게 도와주고ㅠㅠㅠ근데 여주 너무 불쌍해ㅜㅠㅠ
3년 전
독자45
끄악ㅠㅠㅠㅠㅜ세상에 필력이 장난없으시네용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15:14 ~ 4/25 15: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