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워커홀릭 전체글ll조회 4878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무심과 다정 그 사이 


 

 by. 워커홀릭 


 


 


 


 


 


 


 


 


 


 

겨우 정신차리고 아까 밥먹으러 갔다가 우연히 만났는데 나 몰래 계산하고 갔길래 확인차 연락 한거다.  

다른 이유는 아무것도 없었고, 그래도 밥을 샀는데 그거에 대한 얘기는 해야 할 것 같아 연락했다. 

정말 그게 끝이라고 아무리 설명을 해도  이미 기분이 상한 현빈은 이 상황이 이해가 안간다는 듯 한숨만 쉬다 나가버린다.  


 


 


 


10분정도 지났을까, 밖에 나갔다 들어온 현빈에게서 낯선 냄새가 난다.  


 

담배냄새. 만나면서 담배피는 모습은 한번도 못봤는데, 담배를 피는구나.. 


 


 


 


같은 거실이지만 현빈은 쇼파에, 나는 바닥에 앉아 서로 허공만 쳐다보다가도 내가 잘못했으니 다시 굽히고 들어간다.  


 


 


 


 

"진짜 미안해요. 기분 나쁜거 다 이해돼요.." 


 


 

"..." 


 


 

"근데 진짜로.. 진짜 뭐 다른 이유 있어서 연락한게 아니라" 


 


 

"그게 지금 무슨 상관인데" 


 


 

"...아니, 기분 나쁜건 알겠는데.. 그래도 말도없이 계산을 하고 갔으ㄴ" 


 


 

"그니까 그게 싫다고" 


 


 


 


 


 

하.... 나였어도 화났을 것 같아 끝까지 기분을 풀어주려고 노력하는데 계속 제자리만 돌고있는 것 같다. 이미 감정이 상해서 말이 안통하는건 알겠는데, 그래도 이쯤되니 나도 짜증이 올라온다.  

사과를 하는데도 계속 똑같은 말만 하니, 내가 뭐라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그래서 어쩌라고요" 


 


 


 

"뭐?" 


 


 


 

"아니.. 계속 사과하는데 밑도끝도없이 싫다고만 하면 난 어떡하라는 건데요" 


 


 


 


 

참다참다 짜증을 내버렸다. 진짜 나보고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어서. 까놓고 말해서 내가 일부러 연락한것도 아니고, 밥사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일부러 만난것도 아닌데. 

따지고보면 내 잘못은 하나도 없는데 나한테 화내고 짜증나는게 어이가없네.. 


 


 


 


 


 

"도대체 내가 뭘 어떻게 해야 되는건데요" 


 


 


 


 

"그러게" 


 


 


 


 


 


 


 


 


 


 


 


계속 같이 있어봤자 답없이 싸우기만 할 것 같아, 집에 간다고 짐을 챙겨 나와버린다.  


 

이대로 집에 들어가봤자 잠도 안 올 것 같아, 편의점에 들려서 술이나 사가야지- 하는 생각으로 집 근처 편의점으로 가는데 하정우한테 전화가 온다.  


 

받을까말까 고민하다 아까 답장도 안했으니 일단 전화를 받는다.  


 


 


 


 


 


"여보세요" 


 


 

-어디야? 


 


 

"집 앞이요" 


 


 

-....그. 


 


 

"네" 


 


 

-술이나 한잔 할까 


 


 

"..." 


 


 

-.... 


 


 


 


 

뭐, 어차피 혼술하려던거 같이 마시면 좋지. 하는 생각에 별 고민없이 알겠다고 하면, 집으로 오라기에 바로 택시를 잡아탄다.  


 


 


 



 


 


 


 


 

집 앞에 도착해서 벨을 누를까, 비밀번호를 칠까 고민하다가 내 생일이었던 비밀번호는 바꿨는지 궁금해져 눌러본다.  


 


'930812' 


 


 


 


 

어쩌면 당연하게도, 문이 열린다.  


 


 


 


그러면 하정우는 내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온게 이상하지도 않은지 아무렇지 않게 '왔어-'하고 인사한다. 하긴, 저번에 우리집 비밀번호 누르고 들어왔을때 나도 그러려니 했으니까.. 


 


 


 


 


 


 


"..밥은 왜 샀어요?"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9 | 인스티즈
 

"그러게" 


 


 


 


 


 


 


 


 


 


 


 


계속 같이 있어봤자 답없이 싸우기만 할 것 같아, 집에 간다고 짐을 챙겨 나와버린다.  


 

이대로 집에 들어가봤자 잠도 안 올 것 같아, 편의점에 들려서 술이나 사가야지- 하는 생각으로 집 근처 편의점으로 가는데 하정우한테 전화가 온다.  


 

받을까말까 고민하다 아까 답장도 안했으니 일단 전화를 받는다.  


 


 


 


 


 


"여보세요" 


 


 

-어디야? 


 


 

"집 앞이요" 


 


 

-....그. 


 


 

"네" 


 


 

-술이나 한잔 할까 


 


 

"..." 


 


 

-.... 


 


 


 


 

뭐, 어차피 혼술하려던거 같이 마시면 좋지. 하는 생각에 별 고민없이 알겠다고 하면, 집으로 오라기에 바로 택시를 잡아탄다.  


 


 


 



 


 


 


 


 

집 앞에 도착해서 벨을 누를까, 비밀번호를 칠까 고민하다가 내 생일이었던 비밀번호는 바꿨는지 궁금해져 눌러본다.  


 


'930812' 


 


 


 


 

어쩌면 당연하게도, 문이 열린다.  


 


 


 


그러면 하정우는 내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온게 이상하지도 않은지 아무렇지 않게 '왔어-'하고 인사한다. 하긴, 저번에 우리집 비밀번호 누르고 들어왔을때 나도 그러려니 했으니까.. 


 


 


 


 


 


 


"..밥은 왜 샀어요?"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9 | 인스티즈
 

"그러게" 


 


 


 


 


 


 


 


 


 


 


 


계속 같이 있어봤자 답없이 싸우기만 할 것 같아, 집에 간다고 짐을 챙겨 나와버린다.  


 

이대로 집에 들어가봤자 잠도 안 올 것 같아, 편의점에 들려서 술이나 사가야지- 하는 생각으로 집 근처 편의점으로 가는데 하정우한테 전화가 온다.  


 

받을까말까 고민하다 아까 답장도 안했으니 일단 전화를 받는다.  


 


 


 


 


 


"여보세요" 


 


 

-어디야? 


 


 

"집 앞이요" 


 


 

-....그. 


 


 

"네" 


 


 

-술이나 한잔 할까 


 


 

"..." 


 


 

-.... 


 


 


 


 

뭐, 어차피 혼술하려던거 같이 마시면 좋지. 하는 생각에 별 고민없이 알겠다고 하면, 집으로 오라기에 바로 택시를 잡아탄다.  


 


 


 



 


 


 


 


 

집 앞에 도착해서 벨을 누를까, 비밀번호를 칠까 고민하다가 내 생일이었던 비밀번호는 바꿨는지 궁금해져 눌러본다.  


 


'930812' 


 


 


 


 

어쩌면 당연하게도, 문이 열린다.  


 


 


 


그러면 하정우는 내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온게 이상하지도 않은지 아무렇지 않게 '왔어-'하고 인사한다. 하긴, 저번에 우리집 비밀번호 누르고 들어왔을때 나도 그러려니 했으니까.. 


 


 


 


 


 


 


"..밥은 왜 샀어요?"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엄청 힘들게 촬영했잖아요!.." 


 


 


 

"아." 


 


 


 

약간 취해서 그런가. 별 쓸데없는 말을 다 한다.  


 


 


 

"근데요. 나한테 왜 갑자기 잘해줘요?" 


 


 


 


 


 


 


 


 


 


"잘해주고 싶어서" 


 


 


 


"....왜요?" 


 


 


 


"딴남자랑 붙어먹는 꼴 보니까 싫던데" 


 


 


 


 


 


뭐지... 좋은 감정은 아닌데, 뭔가 이상한 기분에 괜히 맥주캔만 쳐다본다. 그러다, 의식의 흐름대로 말해버린다.  


 


 


 


 


 

"자고 가도 돼요?" 


 


 


 


 


 


 


 


 


 


 


씻고, 여전히 그대로 있는 내 잠옷을 입고 나와 침대에 누우면 하정우가 불편한건 없냐고 물어본다.  


 

참나... 샴푸도 린스도 내가 사다놓은 그대로고.. 잠옷도 내옷이고.. 침대도 베개도 이불도. 몇달전까지만 해도 내가 쓰던건데 불편한게 더 이상하지않나..  


 


 


 


 

"불편할리가 없잖아요" 


 


 


 

"ㅋㅋ." 


 


 


 

당연히 같이 잘 생각은 없지만, 그래도 방에서 옷을 챙겨 나가는 하정우에게 물어본다.  


 


 


 


"어디가요?" 


 


 


 

"담배피러" 


 


 


 

"....아니.. 어디서 잘거냐고..." 


 


 


 

"아. 옆방에서 잘거야. 안건드니까 걱정 마" 


 


 


 

"..." 


 


 


 


 

촬영하고 새벽에 들어와서 괜히 나  깨우기 싫다며, 옆방에도 침대를 놨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무심한 것 같으면서도 은근 많이 신경써줬네. 


 


그렇게 하정우가 나가고, 혼자 누워 익숙한 하정우 냄새를 맡으며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바로 잠들어버린다.  


 


 


 


 


 


 



 


 


 


 


 

익숙한 곳이라 그런가. 오랜만에 푹자고 일어나 나왔더니 하정우는 이미 나갈준비를 하고 있다.  


 


 


 


 

"무슨 1시가 넘도록 잠을 자" 


 


 


 

".....나가요?"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9 | 인스티즈
 

"미팅 있어서 사무실." 


 


 


 

"아.." 


 


 


 

"밥은 없어." 


 


 


 

"기대도 안하는데요" 


 


 


 

"알아서 뭐라도 먹고 가" 


 


 


 

"손님한테 할 소리에요?" 


 


 


 

"손님 아니잖아." 


 


 


 


 

..손님이 아닌건 확실한데.. 음.. 손님이 아니면 난 뭐지.. 싶다. 


 


시간 다 됐다며 먼저 나가버린 하정우때문에 이 집엔 나 혼자 남았다.  같이 있을때보다 더 싱숭생숭한 마음에 괜히 핸드폰을 확인해보지만, 아무 연락도 없다.  

물론 현빈한테 먼저 연락오길 기다리는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직은 내가 먼저 연락 할 생각도 없다. 지금 상황을 생각해보면 나도 쓰레기 같긴한데.. 그래도.. 그냥 지금은 연락하고 싶지가 않다. 


 


 

집을 둘러보니 아무것도 안건드는건지 청소할것도 없기에, 그냥 간단한 쪽지만 남겨놓고 집을 나온다.  


 


 


 

'갈게요! 잘 챙겨먹고 다녀요!' 


 


 


 


 


 


 


 


 


 


 


 


 

연락 할 사람도 없고, 일도 없고. 혼자 집에서 핸드폰이나 하는데, 무슨일인지 인터넷 실검에 '현빈'이 1위다.  


현빈을 누르고 들어가보면 , 


 


 


 


 


 


 

[현빈, 여배우 A와 열애설] 


 


 


롸???? 기사창이며 블로그며. 왠 여배우와의 열애설로 난리가 났다.  


심장이 미친듯이 뛰는데 겨우 진정하고 기사를 클릭해보면 대충.. 현빈하고 여배우하고 한강에서 데이트를 했고... 카페를 갔고... 뭐... 어디 많이도 돌아다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상황들에 곧바로 현빈에게 전화를 걸지만, 통화중인건지 연결이 되지 않는다.  


 

그 이후로도 5번은 더 한 것 같은데 계속 연락이 되지 않아, 결국 포기하고 핸드폰을 내려놓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저히 뭐라 설명할 수 없는 생각들에 웃음밖에 안나오네...  


열애설? 처음엔 터무니없는 소리에 웃겼는데 왠지 걱정이 되기도 하고. 


 


 


추가 된 기사로는, 본인확인중 이라는데.. 진짜 맞으면 어떡하지. 하는 말도 안되는 생각도 든다.  


 


 


 


 


 


 


 

-
 


 


 


 


 


 


 


 


 


 

[암호닉] 


 

바두리 / 뚜뉴 / 써뉴 / 샬뀨 / 헬로키티 / 무지개떡 / 마카롱 / 감쟈 / 예그리나 / 복슝 / 룰루 / 비타민 / 지그미순간 / 어피치 / 검은콩 / 시리 / 꾸꾸레오 / 보라 / 렌게 / 김밥 / 곰 / 아치댄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싸움 구경이 재미있긴 하지만ㅎㅎㅎ
하정우 급 잘해주니 뭔가 몽글하네요! 김태평은 화가 나서 그런건가..너도 당해봐라 이런건가...ㅎㅎ
다음화가 기대되네요!

3년 전
독자2
보라 왔어요!
3년 전
독자3
김태평 입장에서는 화날만 하네요!! 다른 남자랑 있는 것도 싫을텐데 그게 전 남친이라면,,, 그래도 다정하다가 화내니까 뭔가 낯설고 무섭고 그러네여🥺 다정다감 현빈으로 돌아와줘어😢😢 싸움 보는거 흥미진진하긴 한데 주연이도 그렇고 김탶도 그렇고 둘 다 감정적으로 많이 힘들 것 같아요! ㅠ 얼른 화해하고 평소의 김태평과 주연이로 돌아오길 바래요😃
하정우 아직 미련이 남긴 하나봐요! 저렇게 잘해주는거 보니... 또 주연이 흔적들 다 남겨놓은거 보니 뭔가 마음이 이상하고 그러네용😔
태평씨 뭔일이야!!! 열애설이라뇨!!!! 지금 주연이도 느껴보라고 그러는건가요😥
이번 화도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고 좋았어요!!! 다음 화까지 기다리고 있을게여😊
워홀 작가님께 holic되어 버렸습니당,,,❤

3년 전
비회원179.99
서브병이 거하게 있는 저는 하정우 편입니다 ,,,,,, 저는 하정우가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4
으악 작가님 저 좀 살려주세요 여기서 끊기면 저 오늘 잠 못잡니다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너무 잘 쓰셔ㅠㅠㅜㅜㅜ 감사합니다ㅠㅠㅠ 담배현빈... 넘 섹시하다...(변태아님)
3년 전
독자5
아악 여기서 끝나다니 작가님 하정우하고 해피인거죠?제발ㅠㅠ
3년 전
독자6
헝 결홍핬을때 잘해주지 ㅜㅜㅜㅜㅜ 지금에서 ㅠㅜ 남자둘이가 아주그냥 마음을 흔들어놓네여ㅠㅠㅠㅜ 현빈열애설이라니...힝구다리
3년 전
독자7
재미있어요!!!!!
언넝 다음편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8
작가님 꺄울 전사실 하정우랑 잘되면 좋겠어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은 너무 재밌습니다🥰❤️❤️❤️❤️❤️
3년 전
비회원201.37
복슝 와 나도 하정우와 김태평 두 남자를 양다리걸쳐보고싶다ㅜㅠ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9
전 태평인데 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그러지마아
3년 전
독자10
시리에요!!
3년 전
독자11
저도 태평파입니다.. ㅋㅋㅋㅋ 근데 태평씨 열애설 뭐죠?!?!?!?? 와중에 여주 왜 하정우 집 가 ㅜㅜ 그건 좀 아니다 ㅜㅜㅜㅜ 하정우는 또 왤케 다정해..하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3년 전
독자12
무지개떡
아니 ㅠㅠㅠㅠㅠ 왜 꼭 나중에서야 잘해주냐구요 !!!!! 그렇지만 그것도 좋은걸요 ••• 태평씨는 무슨일이죠 서얼마 찐은 아니게쪄...?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둘 다 좋은데 동시 연애는 ㅎ하하하하라랄 제송해요 오늘두 잘봐씁니다아 🤍

3년 전
독자13
저는 하정우 편을 들겠습니다 ㅋㅋㅋㅋ
이번 계기로 넘어오길 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역시 재밌습니다 ㅠㅠㅠㅠ

3년 전
독자14
흐허 전 서브병 못 고치겠어요ㅠㅠㅠㅠ
3년 전
독자15
김밥
연애설 뭐야 뭐야ㅠㅠㅠㅠㅠㅠ
왜 헤어지고 잘해주는거야ㅠㅠ

3년 전
독자16
뚜뉴
3년 전
독자17
왜 이혼하니깐 잘해주냐고 딴 남자랑 붙어 먹는 꼴 보기 싫었음 잘했어야지 ㅠㅠㅠㅠㅠㅠㅠ 라고 하지만 전 하저씨파입니다,,, 것보다 태평씨 열애설...?
3년 전
독자18
갑자기 잘해주는 하정우가 좋아요
열애설 어떻게 된거죠?
맘이 아프다

3년 전
독자19
샬뀨
아ㅠㅠㅠㅠ하저띠ㅠㅠㅠㅠㅠ
(하정우랑 다시 잘 될 가능성은뇨....?)

3년 전
비회원190.218
아치댄이에요!!! 으앙 ㅠㅠㅠㅠㅠ 싸우지마ㅠㅠㅠㅠ 싸우지마라마라 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정우가 갑자기 훅 들어오네요... 후하후하 작가님 필력에 둘 중 누굴 골라야할 지 고민이 늘어갑니다...ㅠㅠ
3년 전
독자22
하정우으하종우 제발 하정우오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3
하 ㅠㅠㅠㅠ 진짜 어차피 남주는 하정우아닌가요? ㅠㅜㅠ 작가님 한시간마다 보고싶어요,, 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24
감쟈
3년 전
독자25
흠...정우님이 정신차리시고 잘해주시니 좋긴 한데 남친있으면서 저렇게 전남편집에서 자다닛 이것은 들키면 꽥이라구ㅜㅜ반성해!
3년 전
독자26
작가뉨 ,, 저 애타요 ,, 줴발 다음 화 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 애타서 쓰러지기 전에 다음 화 내주세요ㅠㅠ으엉어
3년 전
독자27
여주도 저게 뭐하는행동인니 모르겠는데 현빈무엇?? 데이트??? 한?강???밥넉고 뭐 카페?????이야...ㄷ진ㅋ자 이럴거면 하정우항테 다시가요...진짜 배려 매너 철철구만
3년 전
독자28
현빈의 다정함 좋긴한데 전 왜 자꾸 하정우한테 신경이 쓰일까요...ㅠㅠㅠ
3년 전
독자29
태평의 다정함에 치여 여기까지 왔습니다 다음회차로 넘어갑니다
3년 전
비회원66.22
메일링 남겼었는데 안 와서 댓글 남겨요 ! 감사합니다 ❤️
3년 전
독자30
바두리!!
정우집에서 약간 몽실몽실 반 걱정 반이다가 실검에서 심장 뚝.....안그래도 싸운 상태인데 ㅠㅠㅠㅠㅠ 속상찌.....

3년 전
독자31
렌게입니다! 스캔들 났는데 연락도 안받고 너도 느껴봐라 이건가요.. 그리고 하정우님이 잘해주니까 뭔가 애틋하게 막 그러네요ㅜ!!
3년 전
독자33
뭐야ㅠㅜㅜㅠㅜㅜㅠㅜ연애설이라니ㅠㅜㅜㅜ 하정우는 갑자기 잘해주고ㅠㅜㅜㅠ
3년 전
독자34
정우옵빠 그래서,, 있을 때 잘 해얀다구어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5
진작 잘해주지...흑흑흑흑흑 서브병 앓네요....ㅋㅋㅋㅋ
3년 전
독자36
오..열애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하정우랑...
3년 전
독자37
롸?? 열애서얼??
이거이거 맞불 작전인가요오

3년 전
독자38
헐 아니 진짜 하정우도 그렇구 김태평두 그렇구 아니 둘다 넘 이해가는데 ㅜㅠㅜ˃̣̣̣̣̣̣︿˂̣̣̣̣̣̣ 우잉..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