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5566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w.1억


bgm_ I am Love(feat.요조) - 티어라이너











재욱이랑 같이 강의실에 왔어! 그리고 예은이랑 혜윤이가 올라오고 있다길래 마중을 나가러 나갔어.

나가자마자 저 멀리서 혜윤이가 허닝!!!!!!!!!!!하고 손을 마구 흔들길래 애들한테 뛰어갔어.

예은이는 여전히 무심하게 이산가족이냐 ㅡ_ㅡ 하고 우리를 보고 혀를 쯧쯧 찼어..

근데 마침 우리 옆으로 지나간 석우오빠가 혜윤이 머리에 딱밤을 먹이고선 '땅꼬뮁~'하자, 혜윤이가 야!! 하고 소리를 지르는데..

괜히 뭔가 이 분위기 심상치 않아서.. 예은이랑 같이 혜윤이를 쳐다봤어.



"✦‿✦???"<- 망고


"(ఠ ̥̆ ఠ) "<- 예은이


"뭐!!!!!!!!!!!!!!"<- 혜윤이



예은이가 '말해봐 이년아'하고 고개를 절레절레 하면.. 혜윤이가 멀어져가는 석우오빠를 보더니 한숨을 쉬고선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안 보면 보고싶고.. 없으면 찾아가고 싶고.. 자꾸 말 걸고 싳은 거. 이거 좋아하는 거 맞지?"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w.1억


bgm_ I am Love(feat.요조) - 티어라이너











재욱이랑 같이 강의실에 왔어! 그리고 예은이랑 혜윤이가 올라오고 있다길래 마중을 나가러 나갔어.

나가자마자 저 멀리서 혜윤이가 허닝!!!!!!!!!!!하고 손을 마구 흔들길래 애들한테 뛰어갔어.

예은이는 여전히 무심하게 이산가족이냐 ㅡ_ㅡ 하고 우리를 보고 혀를 쯧쯧 찼어..

근데 마침 우리 옆으로 지나간 석우오빠가 혜윤이 머리에 딱밤을 먹이고선 '땅꼬뮁~'하자, 혜윤이가 야!! 하고 소리를 지르는데..

괜히 뭔가 이 분위기 심상치 않아서.. 예은이랑 같이 혜윤이를 쳐다봤어.



"✦‿✦???"<- 망고


"(ఠ ̥̆ ఠ) "<- 예은이


"뭐!!!!!!!!!!!!!!"<- 혜윤이



예은이가 '말해봐 이년아'하고 고개를 절레절레 하면.. 혜윤이가 멀어져가는 석우오빠를 보더니 한숨을 쉬고선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안 보면 보고싶고.. 없으면 찾아가고 싶고.. 자꾸 말 걸고 싳은 거. 이거 좋아하는 거 맞지?"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w.1억


bgm_ I am Love(feat.요조) - 티어라이너











재욱이랑 같이 강의실에 왔어! 그리고 예은이랑 혜윤이가 올라오고 있다길래 마중을 나가러 나갔어.

나가자마자 저 멀리서 혜윤이가 허닝!!!!!!!!!!!하고 손을 마구 흔들길래 애들한테 뛰어갔어.

예은이는 여전히 무심하게 이산가족이냐 ㅡ_ㅡ 하고 우리를 보고 혀를 쯧쯧 찼어..

근데 마침 우리 옆으로 지나간 석우오빠가 혜윤이 머리에 딱밤을 먹이고선 '땅꼬뮁~'하자, 혜윤이가 야!! 하고 소리를 지르는데..

괜히 뭔가 이 분위기 심상치 않아서.. 예은이랑 같이 혜윤이를 쳐다봤어.



"✦‿✦???"<- 망고


"(ఠ ̥̆ ఠ) "<- 예은이


"뭐!!!!!!!!!!!!!!"<- 혜윤이



예은이가 '말해봐 이년아'하고 고개를 절레절레 하면.. 혜윤이가 멀어져가는 석우오빠를 보더니 한숨을 쉬고선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안 보면 보고싶고.. 없으면 찾아가고 싶고.. 자꾸 말 걸고 싳은 거. 이거 좋아하는 거 맞지?"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당연한 걸 묻네 이건.. 언제부터야? 딱 말해."


"아냐! 그냥 호감인 걸 걸 걸 걸...................? 아니! 일단 이건 무조건 비밀이야!!! 너희가 말 안할 건 알지만! 그래도.. 비밀이다..."



알게찌? 하고 혜윤이가 나랑 예은이한테 얼굴을 막 들이댔고, 나랑 예은이는 고갤 끄덕였어..

와..근데.. 내 생각엔 서로 좋아하는 것 같은데.. 아닌가? 둘이 완전 잘 어울리는데.... 고백 해보지..................




"안녕 ^^~"



갑자기 내 옆을 지나면서 나한테 인사하는 김여신에 예은이랑 혜윤이가 뭐냐는 듯 여신이를 쳐다봤고..

난 여신이 뒷모습을 보면서 말했어.



"죽일까."

"와! 우리 허니 그런 생각도 할 줄 알아???????????나한테 다 말해! 도구는 내가 준비한다!!!!"<- 혜윤이


"야이 병신아 ㅍ_ㅍ"<- 예은이



기특하다- 기특해애앵-하고 내 머리를 마구 쓰다듬길래 어색하게 웃어줬어.

저거 그냥 재수없어... 그래서 그래..!..그리고...애들이...



"근데 김망고. 제일 중요한 걸 안 물어봤다."<- 예은이


"아, 그러네."<- 혜윤이



갑자기 나를 빤히 쳐다보는 애들 덕분에 당황해서 보는데..


"어떘어? 첫 섹스 ^^? 괜찮아~ 말해봐. 재욱이 잘하디? 어떻디??"


"아아! 그걸 왜! 막.. 사람들도 있는데에!!!"

"왜! 섹스는 아름다운 것이야!! 그거로 인해 우리도 태어났고오!!"


"창피하잖아...하지 마  ㅠㅠㅠㅠㅠ"


"섹스섹스섹스!!"


"야아!!!!"



혜윤이가 막 소리를 지르면.. 우리 사이에 있는 예은이는 웃으면서 우리를 번갈아봤고, 난 울상을 지으며 손을 뻗어 혜윤이의 입을 틀어막았어.

드디어 혜윤이의 입을 막아서 안심을 하면.. 이번엔 예은이가 섹스으으! 하고 소리를 질러 ㅠㅠㅠ제발 얘들아 ㅠㅠㅠㅠ










강의실에 도착하자마자 자리에 앉으면서 재욱이랑 눈이 마주쳤어.

재욱이가 입모양으로 '왔어?'하길래 나도 '왔어'했더니 도현오빠가 우리 둘을 번갈아보다가 말했어.


"야 강의시간도 아닌데 그냥 대화 해! 왜 입모양으로 그러냐???"


"…어휴 솔로는 진짜 죽어야지. 어??"



그 말에도 우리는 별 대답 없이있는데.. 재욱이가 나한테 카톡을 보내길래.. 같이 카톡을 하고 있는데.

막 지금 강의실에 들어 온 도환오빠가 내 옆에 서서는 내 카톡을 보고 말했어.


"니네 무슨 랜선연애하냐?? 아, 그냥 둘이 같이 앉아. 불쾌하네 증말."


석우오빠가 우리쪽으로 와서는 혜윤이가 산 음료수를 마시면서 인정- 하길래..

나는 괜히 석우오빠를 이상하게 쳐다봤어.

혜윤이는 석우오빠를 좋아한다는데! 저 오빠는 혜윤이를 어떻게 생각할지...!!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괜히 혜윤이 힘들게 하는 것 같아서 짜증나고.


"야 김망고 너 왜 그렇게 쳐다보냐?"


"제가 뭘 어떻게 쳐다봤다구요 ㅡ_ㅡ.."



그 다음으로 혜윤이를 쳐다봤더니, 혜윤이가 '뭐어'하고 다른 곳을 쳐다봤어.

강의가 끝나고 쉬는시간에! 혜윤이가 허니 허니 허니!하더니 핸드폰을 막 보여줬어.



"이거 와플 짱 맛있겠지이이이! 이거 먹고싶다! 오늘 먹자 먹자!!!"


"그래 그래! 맛있겠다...진짜!!"


"또 먹냐?"



재욱이가 나한테 와서 책상에 걸터 앉았고, 혜윤이가 저런씨! 하고 주먹으로 때리는 시늉을 했어.

그럼 난 왔어? 하고선 볼펜으로 재욱이 손가락에 반지를 그려줬어.

그럼 그걸 보던 강이오빠가 말했어.



"야 무슨 초딩이냐?? 아니네. 초딩들도 그런 낙서는 안 한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야 무슨 초딩이냐?? 아니네. 초딩들도 그런 낙서는 안 한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야 무슨 초딩이냐?? 아니네. 초딩들도 그런 낙서는 안 한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왜요. 귀여운데."


"아직 병아리들이 뭘 알겠냐~ 어휴.. 재수없어."


"ㅋㅋㅋ야아 김망고 이제 그만 그려. 지우기 귀찮아."



헐.. 귀찮대... 헐.. 하고 입술을 삐죽이니까.. 재욱이가 내 눈치를 보더니

아냐! 해! 해! 더 해! 했고.. 강이 오빠가 푸핰핰 하면서 우릴 보고 웃기 바빴어..

엎드려서 핸드폰을 보던 예은이가 상체를 일으키더니 재욱이한테 말했어.



"야 오늘 망고 좀 빌리자."


"뭘 빌려. 데려가."


"짜식.. 오늘 서울 갈 거야."


"왜."


"여자들끼리 갈 곳이 있어. 뭘 묻냐?"



됐다!! 짠- 하니까.. 재욱이가 손가락 낙서를 보고 막 웃다가도 아이씨! 했어 ㅋㅋㅋㅋㅋ

겁나 많이 그렸네- 하고 주먹으로 내 어깨를 장난으로 막 쳤어.

근데 생각보다.... 어제 막!! 처음 했는데도.. 어색하고 그런 건 없네.. 한 번도 안 해본 나는! 하고나면 엄청 어색할 줄 알았는데 말이야..














학교가 끝나고 재욱이가 나한테 오더니 말했어.


"이상한 곳 가지 말고."


"응!"



재욱이는 걱정 돼서 한 소리였던 것 같은데. 예은이가 잠깐만- 하고 콧방귀를 뀌더니 말했어.



"이상한 곳?? 우리가 무슨 얘 팔러 가냐?"


"그럴 수도."


"허! 야! ㅡㅡ"



재욱이가 내 머리를 쓰다듬고선 강이오빠랑 같이 내려갔고.. 

예은이랑 혜윤이랑 같이 내려가고 있기는 한데... 혜윤이가 내가 묻고 싶었던 말을 대신 했어.



"근데 서울 왜 가?"


"아, 나 보톡스 넣고 싶어서."


"엥? 네가???"



진짜 너무 말도 안 되는 거야!!! 네가 할 곳이 어디있는데에!?!?!?!??!?!?!?!?!!?


"욕심부리다 마귀할멈 된다~~"


"그래. 뭘 하냐? 안 해도 괜찮구만."


"원래 욕심은 계속 나는 거라구요. 아, 김석우랑 오빠 같이 갈래요?? 같이 가자! 할 것도 없잖아!"


"나 형이랑 영화 보기로 했어  ㅡㅡ"<- 석우오빠


"지랄!! 뭘 둘이서 보러가!! 같이 그냥 가!!!!!!!!!!무조건 같이가!!!!!!!!!!!!!"









서울에 오자마자 무슨 다들 우오아아아! 하면서 신기해했어.. 물론 장난도 섞였지만!

뭔가 다같이 오니까 더 재밌고 그러더라?? 예은이는 우리가 신기해 하니까 쪽팔리다면서 앞장서서 갔어.

지하철에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도환오빠가 내 어깨를 잡고 사람 없는 쪽으로 끌어줬어..

그리고 예은이도 사람들한테 치이니까 손목을 잡고 막 끌어주는데.. 역시 이 오빠는 매너가 쩔어!..역시!! 최고야..ㅎㅎ



병원에 도착했는데 실장님이 예은이 상담 해주면서 



"보톡스는 젊을 때도 많이 맞아요 ^^~"



라고 해주는 순간 나도 ,혜윤이도 막 훅한 거야!....



"보톡스하면 턱 좀 줄어요!?"



내 말에 실장님이 그럼요~^^ 하면서 막 온갖 설명을 해주는데.. 세명이서 하면 할인을 해준다면서 예은이랑 나를 유혹했어.

그래서 결국엔 우리 셋 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원래 욕심은 계속 나는 거라구요. 아, 김석우랑 오빠 같이 갈래요?? 같이 가자! 할 것도 없잖아!"


"나 형이랑 영화 보기로 했어  ㅡㅡ"<- 석우오빠


"지랄!! 뭘 둘이서 보러가!! 같이 그냥 가!!!!!!!!!!무조건 같이가!!!!!!!!!!!!!"









서울에 오자마자 무슨 다들 우오아아아! 하면서 신기해했어.. 물론 장난도 섞였지만!

뭔가 다같이 오니까 더 재밌고 그러더라?? 예은이는 우리가 신기해 하니까 쪽팔리다면서 앞장서서 갔어.

지하철에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도환오빠가 내 어깨를 잡고 사람 없는 쪽으로 끌어줬어..

그리고 예은이도 사람들한테 치이니까 손목을 잡고 막 끌어주는데.. 역시 이 오빠는 매너가 쩔어!..역시!! 최고야..ㅎㅎ



병원에 도착했는데 실장님이 예은이 상담 해주면서 



"보톡스는 젊을 때도 많이 맞아요 ^^~"



라고 해주는 순간 나도 ,혜윤이도 막 훅한 거야!....



"보톡스하면 턱 좀 줄어요!?"



내 말에 실장님이 그럼요~^^ 하면서 막 온갖 설명을 해주는데.. 세명이서 하면 할인을 해준다면서 예은이랑 나를 유혹했어.

그래서 결국엔 우리 셋 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원래 욕심은 계속 나는 거라구요. 아, 김석우랑 오빠 같이 갈래요?? 같이 가자! 할 것도 없잖아!"


"나 형이랑 영화 보기로 했어  ㅡㅡ"<- 석우오빠


"지랄!! 뭘 둘이서 보러가!! 같이 그냥 가!!!!!!!!!!무조건 같이가!!!!!!!!!!!!!"









서울에 오자마자 무슨 다들 우오아아아! 하면서 신기해했어.. 물론 장난도 섞였지만!

뭔가 다같이 오니까 더 재밌고 그러더라?? 예은이는 우리가 신기해 하니까 쪽팔리다면서 앞장서서 갔어.

지하철에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도환오빠가 내 어깨를 잡고 사람 없는 쪽으로 끌어줬어..

그리고 예은이도 사람들한테 치이니까 손목을 잡고 막 끌어주는데.. 역시 이 오빠는 매너가 쩔어!..역시!! 최고야..ㅎㅎ



병원에 도착했는데 실장님이 예은이 상담 해주면서 



"보톡스는 젊을 때도 많이 맞아요 ^^~"



라고 해주는 순간 나도 ,혜윤이도 막 훅한 거야!....



"보톡스하면 턱 좀 줄어요!?"



내 말에 실장님이 그럼요~^^ 하면서 막 온갖 설명을 해주는데.. 세명이서 하면 할인을 해준다면서 예은이랑 나를 유혹했어.

그래서 결국엔 우리 셋 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친구따라 강남 간다더니.. 넌 친구따라 보톡스를 했네. 어휴..."


"ㅎㅎㅎ근데.. 처음이라서 두근거리고.. 근데근데! 막 따끔했어요...주사바늘 딱딱! 하는데..으아."


"얼씨구.. 잘났다. 굳이 왜 하냐 그걸.. 안 해도 충분히 예뻐."

"ㅎㅎ 저 턱 좀 줄어든 것 같아요!?!?!"


"2주 뒤에 효과 온다며. 뭘 벌써 줄어들은 것 같녜."


"ㅡ_ㅡ"


"너 지금 나 째려봤냐?"


"아닌데요."


"아닌데. 정확히 째려봤는데."




도환오빠가 으이구..하면서 고갤 저었어..

그래도 후회는 안 해!! 내가 직접 모은 돈으로 나를 꾸민 거니까!! 예전부터 한번 쯤은 해보고 싶었으니까!



"와 야 김혜윤 턱 들어갔어. 대박이다."


"미친새끼.. 2주 뒤에 효과 온다는데 진짜 지랄."


"와 근데 왜 싸대기를 때려?"


"졸라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니까 그러지 ^^."









버스 맨뒷자리에 앉았을까, 망고의 옆자리에 앉게 된 도환은.. 가다보면 망고가 자신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자.

밀어내지도 못한 채 가만히 돌처럼 딱딱해져서 숨도 못 쉬고 1시간을 넘게 있는다.

동네에 도착을 했을까, 예은이 손을 번쩍 들고선 소리친다.




"오늘 술 가볍게 마실 팟 구함~"<- 예은이


"야 술 마시지 말랬잖아."<- 혜윤이


"야 괜찮아. 반병 정도는 -_- 걍 마셔!!"



망고도 웃으면서 손을 번쩍 들자, 도환이 그런 망고를 이상하게 바라보았고..

망고가 도환을 올려다보며 말한다.



"왜 그렇게 봐요....ㅡ_ㅡ...? 막 이상하게 쳐다봐요 왜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미친새끼.. 2주 뒤에 효과 온다는데 진짜 지랄."


"와 근데 왜 싸대기를 때려?"


"졸라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니까 그러지 ^^."









버스 맨뒷자리에 앉았을까, 망고의 옆자리에 앉게 된 도환은.. 가다보면 망고가 자신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자.

밀어내지도 못한 채 가만히 돌처럼 딱딱해져서 숨도 못 쉬고 1시간을 넘게 있는다.

동네에 도착을 했을까, 예은이 손을 번쩍 들고선 소리친다.




"오늘 술 가볍게 마실 팟 구함~"<- 예은이


"야 술 마시지 말랬잖아."<- 혜윤이


"야 괜찮아. 반병 정도는 -_- 걍 마셔!!"



망고도 웃으면서 손을 번쩍 들자, 도환이 그런 망고를 이상하게 바라보았고..

망고가 도환을 올려다보며 말한다.



"왜 그렇게 봐요....ㅡ_ㅡ...? 막 이상하게 쳐다봐요 왜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미친새끼.. 2주 뒤에 효과 온다는데 진짜 지랄."


"와 근데 왜 싸대기를 때려?"


"졸라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니까 그러지 ^^."









버스 맨뒷자리에 앉았을까, 망고의 옆자리에 앉게 된 도환은.. 가다보면 망고가 자신의 어깨에 머리를 기대자.

밀어내지도 못한 채 가만히 돌처럼 딱딱해져서 숨도 못 쉬고 1시간을 넘게 있는다.

동네에 도착을 했을까, 예은이 손을 번쩍 들고선 소리친다.




"오늘 술 가볍게 마실 팟 구함~"<- 예은이


"야 술 마시지 말랬잖아."<- 혜윤이


"야 괜찮아. 반병 정도는 -_- 걍 마셔!!"



망고도 웃으면서 손을 번쩍 들자, 도환이 그런 망고를 이상하게 바라보았고..

망고가 도환을 올려다보며 말한다.



"왜 그렇게 봐요....ㅡ_ㅡ...? 막 이상하게 쳐다봐요 왜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 얼굴에 주사 맞은 사람 신기해서."


"아 진짜.......너무해요."


"맞아. 나 너무해."


"치..진짜."



망고가 치.. 하고 입술을 내밀면 도환이 그런 망고를 보며 웃었고..

예은은 도환을 보고 흐음- 하고 턱수염 만지듯 턱을 매만진다.

도환과 석우가 집에 들렀다가 갈테니 카톡으로 어디갈 건지 알려달라고 했고.. 모두가 알겠다고 하며 술집으로 향한다.

그러다 망고가 자꾸 혼자 베시시 웃으면, 혜윤이 말한다.



"뭐야 왜 이렇게 신났어? 허니?"


"그냥!! 너네랑 같이 서울 간 것도 좋고!! 내 돈 들여서 나 자신 꾸민 것도 좋고!"


"우웅 우리 허니잉 ~>3<"



혜윤이 망고에게 뽀뽀하려고 다가가면, 망고가 으억- 하며 막 몸을 뒤로 뺐고, 예은이 우웩- 하고 헛구역질을 한다.















술집에 도착한 셋은 먼저 술을 마시고 있었고, 혜윤이 주위를 한 번 둘러보더니 둘에게 말한다.




"야 진실게임 하자. 말 못하겠으면 술 마시는 거다. 그대신 19금이다! ㅇㅋ?"


"콜!ㅎㅎ"


"콜 ㅇㅇ."



먼저 혜윤이 뭘 물어보지이- 하며 고민하는 듯 하다가 예은과 망고를 번갈아보다 말한다.



"난 남자랑 자봤다~ 제일 약한 거다,이거."



그 말에 망고와 예은이 이까이꺼~ 하며 손가락을 접는다.

혜윤이 안 접고 가만히 있으면, 예은이 야! 접어 미친년아아! 했고, 혜윤이 들켰다 ^^ 하며 접는다.



"먼저 자자고 해봤다."<-예은



그 말에 또 모두가 접었고, 망고까지 접자, 예은과 혜윤이 미친 김망고~ 하고 막 웃는다.

이제 망고 차례가 왔을까.. 



"키스....길게 해봤다......!"


"아 진짜 재미없게;;"<-예은이


"아 허니;;"<- 혜윤이



망고의 질문에 야유를 하다가도 바로 접는 둘에 이번엔 혜윤이 크흠 - 난이도 최강 갑니다잉~ 하며 말할 준비를 한다.



"솔직히 빨아본 사람 접어."



예은은 조용히 손가락을 접었고, 말 없이 소주잔에 담긴 술을 원샷 때려버리는 망고에 모두가 미친듯이 웃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김망고 너 많이 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망고를 보며 계속 웃고 겨우 진정이 됐을까, 아직도 미소를 띄고 있는 예은이 말한다.



"자위 해본 사람 접어."



예은과 망고는 접지 않았고, 혜윤만 접자.. 혜윤이 지랄!진짜!! 하고 소리를 지르다가 에이씨 몰라! 하며 말한다.


"걍 줠라 비비면 돼! 졸라 비벼!!!!!뭐가 어렵냐? 그냥 막 비비면 돼!!"


"야..야...."

"…."



예은과 망고가 문쪽을 보며 입을 벌리고 있자, 혜윤도 느낌이 쎄한지 뒤 돌아 보았고...



"…."

"…;;"


"…???"


"…."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19 | 인스티즈

"엥? 뭘 비벼?? 뭘 졸라 비비는데??"













[암호닉]



ㄱ,ㄲ - [감쟈] [금산이] [꼬미] [구름] [꿈틀이] [간뇨이] [꾸밍] [구구삼] [깍두기] [굥]

ㄴ - [냥냥펀치냥냥] [냥냥러브] [누리달]

ㄷ,ㄸ - [델리만쥬] [도그] [뜌뜌] [다내꺼] [두동탁] [뚜쟈] [뜨또잉] [또또] [두부] [뚜비] [똥쌔기] [달님쪼] [둡돌]

ㄹ - [라넷]

ㅁ - [밍밍구] [몽몽] [몽구] [마르] [밍ming]

ㅂ,ㅃ - [별리미] [바두리] [복슝아] [밤바다] [뾰로롱]

ㅅ ,ㅆ - [쏠링] [심쿵사] [스누피] [쌍잘] [시엘러]

ㅇ - [알맹이] [우키] [우소로롱] [완투뜨리] [연어초밥] [옭옭!] [우주]

ㅈ,ㅉ- [젤리] [쥬쥬] [쪼꼬] [지그미순간] [찜니] [자몽] [제제] [즈아꾸] [주겈] [졔졔] [조이] [쭈꾸미] [젠쥬]

ㅊ - [치킨] [체리]

ㅋ - [쿠우쿠우] [큐룽]

ㅌ - [톸톸] [태태태]

ㅍ - [펭수] [포잉포잉] [퐝그미] [팡파랑] [파도]

ㅎ -[히힣] [헬로키티] [호록] [하마] [핫도그] [휴롬원액기] [하리보]

# - [0706] [113]




















-

-

-

-

ㅋㅋㅋㅋ저 마지막에 손접어 게임은 제가 대학 다닐 때 증말로 있었던 일...

물론 혜윤이는 제가 아니라 친구였즤만ㅋㅋㅋㅋㅋㅋ아직도 생생합니다 후후

아 마자요.. 저 아까 이 아이디 강제 탈퇴?? 정지 당해서 2만원 주고 풀고왔어요... 진짜 너무 슬프다....이유 알기 전에는 잠 못자 흑흑!!!

글잡밖에 활동 안 하눈데 ㅠㅠㅠㅠ슬포요,,증말,,루다가,,,

예저네 그.. 인티 화재? 나서 3개월 동안 쓴 글 다 사라졌을 때도... 슬프다고 하소연 했다가 6개월 정지 먹었던 기억도 생생쓰,,,,(미간잡)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델리만쥬
3년 전
독자9
아싸 오늘은 일등!!!
역시 글은 작가님글이 최고👍👍❤️

3년 전
독자2
별리미
3년 전
독자3

3년 전
독자4
도그입니다
3년 전
독자5
요허
3년 전
독자6
🥺
3년 전
독자7
💖
3년 전
독자8
복슝아
3년 전
독자12
앞부분 못들어서 다행이다ㅋㅋㅋ들었으면 진짜 갑분싸일텐데ㅋㅋㅋㅋ오늘도 꿀잼입니다 작가님짱!👍👍👍
3년 전
독자10
도그예여🤦🏻‍♂️
3년 전
비회원121.235
헉 보톡스 맞고 몇 일은 술 마시면 안되는거 아닌가욥..?
3년 전
독자11
아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혜윤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개그캐야 진짜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3
혜윤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그캐 너무 귀야워 진짜
3년 전
독자14
구름입니당
이제 서로서로 완벽하게 찐친이 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5
쏠링
혜윤님도 넘 넘 귀여웡 진짜 ㅠㅠ
이번호ㅏ는 혜윤님 왕 왕 왕 귀여운 호ㅓ
재우깅 .. 망고 .. 행복해라 ...

3년 전
비회원86.126
뚜자입니다ㅋㅎㅋㅎㅋㅎㅎㅋ 아 혜윤이 너무 웃겨요ㅋㅎㅋㅎㅋㅎㅎ
3년 전
독자16
감쟈
3년 전
독자20
이이잉 혜윤찡 귀요워어엉♡♡
그래서 자까님 저 왜 자꾸 도환님한테 미련갖죠..
이게 바로 서브병인가요 흑ㅜㅜ

3년 전
독자17
뜌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유니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욱이랑 망고는 머 말할 것도 없이 귀여운 커플이고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3년 전
독자18
큰일이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19
쭈꾸미!!
헐,,, 혜윤이,,, 어떡해ㅠㅠㅠㅋㅋㅋㅋㅋㅋ
으악 정지를 풀려면 돈이 2만원이나 드는군요...????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1
쿠우쿠우
앜ㅋㅋㅋㅋㅋㅋㅋㅋ혜윤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등꼴이 오싹하다....

3년 전
독자22
다내꺼

오늘도 완전 재미있어요!!!!
다음편 언넝 써주세영!!!!
궁그미!!!!!!
다음편 나올때까지 다시 읽어야지 !

3년 전
독자23
팡파랑
3년 전
독자25
ㄴㅋㅋㅌㅋㅌㅋㅋㅌㅋㅋㅌㅌㅋㅋ 와 저런 얘기를 했는데 내 짝남이 뒤에 있다? 전 죽으러 갑니다,,,
3년 전
독자24
핫도그

혜윤이..지못미...

3년 전
독자26
마지막에 ㅋㅋㅋㅋㅋ 지못미 ㅠㅠ
3년 전
독자27
지니지니입니당 ㅠㅠㅠ
우리 혜유니 부끄러워서 어떡해요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3년 전
독자28
누리달) 이제 챱챱 이름 적으면서 댓 달아야징 억님한테 기억되겡 히힣ㅎㅎ 아닠ㅋㅋ 근뎈ㅋㅋ 진짜 주변에 예은님이나 혜윤님 같은 친구 있으면 레알 맨날 대화가 날마다 새롭고 재밌을것 같네욬ㅋㅋㅋ 진짜 너무 유쾌하고 재미집니당
3년 전
독자29
헉..!!한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 아닠ㅋㅋ어떻게 하필 그 타이밍에 그러는거죠??ㅋㅋㅋ 게다가 하필 다 왔네요ㅋㅋ 진짜 너무 글 재밌어요!! 진짜 예은이랑 혜윤이 재밌는 친구들...ㅎㅎ
3년 전
독자30
휴롬원액기 작가님 글은 1,2,3등 하기가 너무 힘들어요...다들 작가님 글만 대기타고 계신건지 신알 울리자마자 와도 댓글이 달려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좀 느긋하게 와봤어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3년 전
독자31
미슈슈에오!! 아닠ㅋㅋㅋㅋㅋ 마지막이 너무 임팩트가 커서 앞에 무슨 내용 있었는지 벌써 기억이 흐릿해진 거 같아욬ㅋㅋㅋㅋㅋ 비벼!! 부터 들은 거겠죠...? 다들 앞은 못 들은 거 맞겠죠..? 제발.. 우리 혜윤이도 예쁜 사랑하게 해주세요... plz
3년 전
독자32
자몽입니다! 아 마지막에 너무 아찔한데여ㅋㅋㅋㅋㅋ근데 자까님 실화였다니....워후
3년 전
독자33
냥냥펀치냥냥
아니 인스티즈 감히 일억님을 강제탈퇴???? 돈주고 글쓰게해도 모자른데!!! 진짜!! 넘하네ㅡ,ㅡ 이유라도 알려주지 후...
어니 근데 혜유니 어쩌죠.. 실제있던일이라니 정말 수치플 ㅠㅠㅠ흡,,

3년 전
독자35
톸톸이
와 ... 진짜 혜윤이 어째요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웃으면 안되는데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들은건 아니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욱 커플도 아 진짜 좋아가지고 눈물이 주르륵 ㅠㅠ

3년 전
비회원15.77
또또
혜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36
쪼꼬입니다!
3년 전
독자37
마지막 반응ㅋㅋㅋㅋㅋㅋ당황해서 어째 말했을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비회원108.72
라넷입니닷!!
작가님 불맠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ㅠㅠㅠ
글구 마지막 손접어 게임..혜윤..네..완전 쪽팔리겠네요..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38
아 혜윤잌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반응 짤들 너무 웃기자나욬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웃었네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귀여워요 흑흐규ㅠㅠ
3년 전
독자39
마르
진짜 혜윤쓰 당황ㅋㅋㅋㅋㅋ 근데 에??? 정지요? 정말 그런거 있구나ㅠㅠ 왜징?ㅠ 그래두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3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다 수치스러워여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혜운이 너무 귀엽다ㅠ
3년 전
비회원46.22
몽구에요!! ㅋㅋㅋㅋ 아 다들 찐친된것같구ㅜㅜㅜ 보톡스맞은걸 본 재욱찌의 반응이 넘 궁금해여...
3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마지막 어떡해 ㅠㅠㅠㅠ 내가 다 부끄러워요 ㅠㅠㅋㅋㅋㅋ
3년 전
독자42
잉잉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글 너무너무 또 궁금해요!!
3년 전
독자43
시엘러 입니당
아..진짜 오늘의 레전드는 혜윤이입니다 ㅋㅋㅋ 와 진짜 ㅋㅋㅋ 어떡해ㅠㅠ 앞부분을 못들었으니까 다행이기는한데 도현오빠빼고 대충 다 아는거같기도 하고 진짜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혜윤이 최고입니다 짱먹어라 진짜!!
오늘도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3년 전
독자44
꿈틀이
혜윤이 어떻게해옄ㅋㅋㅋㅋㅋ
심지어 작가님 친구분 얘기라니...ㅠㅠ
저라고 생각하면 넘 아득해지네요..
작가님 글 다 넘 재밌어요ㅠㅠ

3년 전
독자45
뾰로롱이에오
앜ㅋㅋㅋㅋㅋㅋㅋ혜윤잌ㅋㅋㅋ너무 웃기고 기여워여ㅠㅠㅠㅠㅜ

3년 전
비회원132.142
[뚜비]
워후 오늘 진짜 상상하면서 자꾸 실실 쪼갠 화 에용 아늬 전 진짜 이런 일상적인거 진짜 아주 좋아한다구요.. 오늘도 즐감했어용❤

3년 전
비회원214.44
연어초밥

화장실에서 보고 있었는데 마지막 너무 웃겨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46
와 ...........................
3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재밌어요!!!!!! 진짜 혜윤이 캐릭터 너무 찰떡이고 웃겨요ㅋㅋㅋㅋ
3년 전
독자49
113 💗 혜윤이 너무 기여운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51
[우주]
아아아앜ㅋㅋ부끄러웡ㅋㅋㅋ앞에 못들었겠죠???ㅋㅋㅋㅋㅋ재미져재미져 작가님 잘봤어요!!!!

3년 전
독자52
바두리
헉 마지막에 완전 식겁. . . 혜윤이 드뎌 인정해꾸나 !!!!! 석우만 남아따 😏😏 도화니 살짝 짠내. . . 눈뮬 광광 ㅠㅅㅠ 오늘도 감사해용 🤍🤍

3년 전
독자53
파도
혜윤이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큐ㅠ서브 커플도 잔뜩 기대즁,,

3년 전
독자54
아 진짜 대리수치ㅋㅋㅋㅋㅋㅋㅋㅋ 혜윤이 힘내,,
3년 전
독자55
ㅋㅋㅋ손접어 게임 진짜 친구들끼리 야한거 많이 했죠
3년 전
독자56
혜윤이는 결국 개그캐가 되어버린건딬ㅋㅋㅋㅋㅋ약간 의심가고 근데 석우의 마음은 어떨런지 너무 궁금하네여..
3년 전
독자57
저 ㅠㅠㅠ메일링 신청을 못했었는데 ㅠㅠ 다시 하시는지요 ㅠㅠㅠㅠㅠ
3년 전
1억
엇 ! 암호닉 신청 하셨으면 가능하쥬! 🙆🏻‍♂️🙆🏻‍♂️🙆🏻‍♂️
3년 전
독자58
감사핮니다 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쵸코애몽키에요 ㅠㅠㅠㅠ
3년 전
독자59
마지막에 식겁했습니다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60
. 아니 근데 글읽다가 아찔한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보는 저도 아찔한데 실제는 진짴ㅋㅋㅋㅋ 말을 다 못하겠네욬ㅋㅋㅋ
3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아ㅜㅜ우리혜윤이어뜨켘ㅋㅋㅋㅋ쿠ㅜㅜㅜ학교생활 다했네진짴ㅋㅋㅋㅋ 아 창피해주거ㅜㅜㅜ
3년 전
독자62
혜윤아ㅋㅋㅋㅋㅋㅋ왤케 귀여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63
작가님 넘 재미써욤 ㅠㅠㅠ 정주행중임댱 ㅠㅠ
3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앗 어머 적절한 타이밍엨ㅋㅋㅋ
ㅋㅋㅋㅋ너무 웃었어욬ㅋㅋ큐ㅠㅠㅠㅠ으어엉
이상황을 어찌 이어갈지 ㅠㅠㅠㅋㅋㅋ진짜 ㅋㅋㅋ
웃기고 재미있곸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65
ㅍ와악 ㅋㅋㅋㅋ 제얼굴이 다빨개지는데요... 아니 설마 다 들은건 아니져?? 그 비빈다는 말망 들은거죠?ㅋㅋㅋㅋ 갑자기 남자들 나왔을때 넘 놀래서 얼굴 숨겼ㅇ어요...ㅋㅎㅋㅎㅋㅎ
3년 전
독자66
혜윤이 진짜 귀야우엌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저런친구!!!
3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혜윤이 진짴ㅋㅋㅋㅋㅋ넘 귀여워요ㅋㅋㅋㅋ
3년 전
독자68
진짜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혜윤이 개그캐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70
혜윤이 너무 귀여웡 사랑스럽자나여ㅜㅠㅜㅜㅠ
3년 전
독자71
혜윤앜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욬ㅋㅋㅋ
3년 전
독자72
아ㅋㅋㅋㅋㅋ혜윤이 너무 웃겨욬ㅋㅋㅋ진짜 매력있숴
3년 전
독자74
앜ㅋㅋㅋㅋㅋㅋ 진짜 찐친이다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13:24 ~ 4/25 13: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