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02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28 

w.1억 


 

 

 


 

 

 

bgm_외계인 - 하리 


 


 


 


 


 


 


 


 


 


 


 


 


 

그 동안에 중간고사도 끝내고, 체육대회 때문에 연습의 시간이 필요했어. 

그리고 오늘은 대망의 날이야! 체육대회!!!!!!!!!!!!!!!!!!!!!! 

학과장님은 편한 복장을 입으시고, 우리 앞에 서서 말하셨어. 


 


 

"사체과 체면 살려라. 사회'체육'과 애들이' 체육 '대회에서 1등을 못 먹었대요! 하면 우리는 고개를 들고 다닐 수가 없다! 

종목 하나라도 만점 못 받으면 너희는 다 F야!! 그리고 너희가 1등을 하게 된다면 상금에다가 30만원 얹혀주겠다!" 


 


 

그 말에 모두가 환호를 했어. 

1등 상금은 100만원이거든 ㅎㅎ.. 나는 피구를 나가고, 재욱이는 축구랑 계주를 나가기로 했어. 

재욱이 계주 하는 걸 너무 보고싶어서 시간이 빨리 갔음 좋겠다고 하니까.. 예은이가 혀를 쯧쯧 찼어. 

근데 여태 남자친구 잘 만나던 예은이가. 


 


 

"나 헤어졌어." 


 

"어?? 왜???" 


 

"별로." 


 


 

헤어졌대.. 사실은 예전에 나 재욱이랑 헤어졌을 때 만났던 남친이랑은 예전에 헤어졌고.. 새로 생긴 남친이거든.. 대박이지...존경스럽따..... 

오아.. 멋지다..하고 예은이를 보면.. 내 옆에 앉은 강이 오빠가 갑자기 내 볼을 손으로 꽉- 잡는 거야 

덕분에 -3- 이렇게 돼서 오빠를 보니까 오빠가 웃으면서 말했어. 


 

 

 

 

"야 이재욱 이것 봐라?"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야 이재욱 이것 봐라?"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야 이재욱 이것 봐라?"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미안." 


 


 

교수님이 화아팅- 하고 강의실에서 나가자마자 재욱이가 강이 오빠한테 다가오니까, 오빠가 '아 화장실'하고 강의실에서 나가려고 하면 

재욱이가 막 강이 오빠 잡으러 뛰어갔어 ㅋㅋㅋㅋㅋㅋㅋ 


 


 


 


 


 


 


 


 


 


 


 

피구를 먼저 한대서! 피구하는 나랑 혜윤이가 나왔어. 

다들 체육대회라 신난 모습을 보니까 나까지 너무 신났어!! 와 대학교의 체육대회라니 ㅠㅠ!!!!!!!!!! 

막 피구 시작하려고 하면 


 


 


 

"김망고 화이팅!!~" 


 


 

재욱이가 갑자기 저렇게 소리 지르니까 모두가 재욱이를 쳐다봤어.. 근데 더 감동인 건.. 


 


 

 

 

"쪽팔리게 소릴.." 


 

 

 

"김혜윤도 화이테에엥~!!!!!!!" 


 

 

 

"패트와 매트 화이팅~!!!!!!!!!!!!!!!!"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오빠들도 화이팅을 외쳐줬어. 

혜윤이는 신나서 엉덩이를 흔들고, 나는 혜윤이를 열심히 말리고..ㅎㅎ 

예은이는 그런 우리를 핸드폰으로 찍어주고 있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패트와 매트 화이팅~!!!!!!!!!!!!!!!!"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오빠들도 화이팅을 외쳐줬어. 

혜윤이는 신나서 엉덩이를 흔들고, 나는 혜윤이를 열심히 말리고..ㅎㅎ 

예은이는 그런 우리를 핸드폰으로 찍어주고 있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패트와 매트 화이팅~!!!!!!!!!!!!!!!!"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오빠들도 화이팅을 외쳐줬어. 

혜윤이는 신나서 엉덩이를 흔들고, 나는 혜윤이를 열심히 말리고..ㅎㅎ 

예은이는 그런 우리를 핸드폰으로 찍어주고 있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거~ 상대분들~ 살살 합시다! 저희 한 종목이라도 떨어지면 올 F랍니다. 살려주십쇼." 


 


 

강이 오빠의 말에 상대편 여자들이 막 부끄러워 했어. 

근데 확실히 우리과 사람들이 학교에서 유명하고 인기 많다는 걸 오늘 더 느낀 것 같아. 

지나가면 힐끔 쳐다보고, 대놓고 좋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근데 이 오빠들이 여자들한테 별로 관심이 없어 보이는 것 같아서 문제인 것 같아. 

이기즈앙! 하고 막 이상한 소리를 내는 도현 오빠 덕분에 모두가 빵 터졌어 ㅋㅋㅋㅋ 

게임이 시작 되고, 혜윤이가 먼저 공을 잡고 기선제압을 했어! 한명이 공을 맞고 나가고..... 

한참 막 피구를 하는데! 누군가가 나를 맞췄는데 하필이면 얼굴을 정빵으로 맞춘 거야ㅠㅠㅠㅋㅋㅋㅋ아.... 너무 아픈데 너무 아파하면.. 맞춘 애가 미안해 할까봐.. 

그냥 최대한 안 아픈 척 하면서 나오긴 했는데... 게임이 끝나가니까 재욱이가 나한테 다가와서 말했어. 


 


 


 

 

 

 

"괜찮아? 아니 무슨 공을 그렇게 세게 던져." 


 

"괜찮아!.." 


 

"진짜 괜찮아?" 


 

"응! 코피 안 나면 됐지.." 


 

"아유.. 진짜.." 


 


 

재욱이가 인상을 쓴 채로 내 얼굴을 살펴줬어. 

혜윤이가 공을 맞으니까, 석우오빠가 막 달려가더니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괜찮아? 아니 무슨 공을 그렇게 세게 던져." 


 

"괜찮아!.." 


 

"진짜 괜찮아?" 


 

"응! 코피 안 나면 됐지.." 


 

"아유.. 진짜.." 


 


 

재욱이가 인상을 쓴 채로 내 얼굴을 살펴줬어. 

혜윤이가 공을 맞으니까, 석우오빠가 막 달려가더니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괜찮아? 아니 무슨 공을 그렇게 세게 던져." 


 

"괜찮아!.." 


 

"진짜 괜찮아?" 


 

"응! 코피 안 나면 됐지.." 


 

"아유.. 진짜.." 


 


 

재욱이가 인상을 쓴 채로 내 얼굴을 살펴줬어. 

혜윤이가 공을 맞으니까, 석우오빠가 막 달려가더니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야 괜찮아? 안 그래도 작은 가슴 더 작아진 거 아니야!?!?!?" 

 

 

 

"아 이런 십!!!!어쩐지!! 걱정해주길래 이상하다 했어 슈발러마!!!!!!!!!!!" 


 


 

그래도 뭐... 피구는 우리가 이겼어 ㅎㅎㅎ 

혜윤이가 폭풍으로 애들 많이 잡아줬거든!! 

피구가 끝나고 다음 종목을 기다리면서... 재욱이가 계속 내 코를 보는 거야.. 

그래서 왜? 했더니 재욱이가 웃으면서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코 엄청 빨개. 공 맞아서." 


 

"…헣." 


 

"…." 


 

"왜 자꾸 그렇게 봐????..." 


 

"뽀뽀 하고 싶은데.. 사람 많아서 못 하겠어서." 


 

"허얼~ 점심시간에 뽀뽀하러 가까? ㅎㅎ"

 

"왜 이렇게 적극적이야? 공 맞더니 변했어." 


 

"맞아 ㅎㅎ 나 갑자기 기억이 안 나...." 


 

"뭘 기억이 안 나 ㅋㅋㅋㅋㅋ."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어휴.. 너는 매일 보면서 그러고 싶냐? 매일 보는데도 좋아?"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아 이런 십!!!!어쩐지!! 걱정해주길래 이상하다 했어 슈발러마!!!!!!!!!!!" 


 


 

그래도 뭐... 피구는 우리가 이겼어 ㅎㅎㅎ 

혜윤이가 폭풍으로 애들 많이 잡아줬거든!! 

피구가 끝나고 다음 종목을 기다리면서... 재욱이가 계속 내 코를 보는 거야.. 

그래서 왜? 했더니 재욱이가 웃으면서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코 엄청 빨개. 공 맞아서." 


 

"…헣." 


 

"…." 


 

"왜 자꾸 그렇게 봐????..." 


 

"뽀뽀 하고 싶은데.. 사람 많아서 못 하겠어서." 


 

"허얼~ 점심시간에 뽀뽀하러 가까? ㅎㅎ"

 

"왜 이렇게 적극적이야? 공 맞더니 변했어." 


 

"맞아 ㅎㅎ 나 갑자기 기억이 안 나...." 


 

"뭘 기억이 안 나 ㅋㅋㅋㅋㅋ."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어휴.. 너는 매일 보면서 그러고 싶냐? 매일 보는데도 좋아?"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아 이런 십!!!!어쩐지!! 걱정해주길래 이상하다 했어 슈발러마!!!!!!!!!!!" 


 


 

그래도 뭐... 피구는 우리가 이겼어 ㅎㅎㅎ 

혜윤이가 폭풍으로 애들 많이 잡아줬거든!! 

피구가 끝나고 다음 종목을 기다리면서... 재욱이가 계속 내 코를 보는 거야.. 

그래서 왜? 했더니 재욱이가 웃으면서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코 엄청 빨개. 공 맞아서." 


 

"…헣." 


 

"…." 


 

"왜 자꾸 그렇게 봐????..." 


 

"뽀뽀 하고 싶은데.. 사람 많아서 못 하겠어서." 


 

"허얼~ 점심시간에 뽀뽀하러 가까? ㅎㅎ"

 

"왜 이렇게 적극적이야? 공 맞더니 변했어." 


 

"맞아 ㅎㅎ 나 갑자기 기억이 안 나...." 


 

"뭘 기억이 안 나 ㅋㅋㅋㅋㅋ."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어휴.. 너는 매일 보면서 그러고 싶냐? 매일 보는데도 좋아?"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야 그럼 너는 나 매일 봐서 안 좋냐?" 


 

"왜 말이 그릏게 되냐?" 


 

"말이 그러니까 그렇게 되지!" 


 

"허!" 


 

"각!" 


 

"설탕!!!" 


 

"병신일까???...진짜..." 


 

"받아쳐줬더니 병신이라니? 진짜 고추 소멸 되고 싶지?" 


 

"인성이 터졌구나?" 


 


 

아무래도 저 커플은 알콩달콩 할 수가 없나봐... 나랑 재욱이는 서로 눈이 마주쳤고.. 우리 둘은 고개를 저었어. 에휴....근데 있지.... 


 


 

"둘은 서로 욕하고 그러는 거 신기해!" 


 

 

 

 

"뭐야? 너넨 욕 안 해??" 


 

"재욱이는 저한테 절대 안 해요! 장난으로도 안 해요..." 


 

"진짜? 얘 평소에 욕 많이 하는데 왜."
 


 


 

갑자기 재욱이 욕하는 걸 상상하는데 막 설레는 거야......... 

19금 쪽으로 가니까 더 설레고.. 혼자 음흉하게 웃는데.... 

재욱이가 날 이상하게 바라봤어. 그런 의미로!... 


 


 


 

"욕 한 번만 해주면 안 돼 ㅎㅎ??" 

 

 

 


 

"너한테 욕을 하라고??? 미쳤어?" 


 

"듣고싶은데..." 


 

"나 욕 못 해. 태어나서 해본 적이 없어요." 


 

"ㅡ_ㅡ.." 


 


 

그러다 도환 오빠가 음료수를 사들고 오길래.. 조용히 물었어. 


 


 

"음료수 한모금만요!ㅎㅎㅎ."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너한테 욕을 하라고??? 미쳤어?" 


 

"듣고싶은데..." 


 

"나 욕 못 해. 태어나서 해본 적이 없어요." 


 

"ㅡ_ㅡ.." 


 


 

그러다 도환 오빠가 음료수를 사들고 오길래.. 조용히 물었어. 


 


 

"음료수 한모금만요!ㅎㅎㅎ."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너한테 욕을 하라고??? 미쳤어?" 


 

"듣고싶은데..." 


 

"나 욕 못 해. 태어나서 해본 적이 없어요." 


 

"ㅡ_ㅡ.." 


 


 

그러다 도환 오빠가 음료수를 사들고 오길래.. 조용히 물었어. 


 


 

"음료수 한모금만요!ㅎㅎㅎ."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싫어." 


 

"아, 왜요오............. 갈증 나는데..................." 


 

"왜 애교를 부려???" 


 

"애교 아닌데......................" 


 


 

도환 오빠가 나를 한참 바라보더니 곧 나한테 음료수를 들이 밀었고, 강이 오빠가 옆에서 말했어 


 

 

 

 


 

"형 얼굴이 왜 이렇게 빨개요?? 더워요?" 


 

"내가??" 


 

"토마토인줄." 


 

"…." 


 

"아니 왜요!!" 


 

"뭐." 


 

"뭐가요...." 


 


 

망고의 애교를 들은 도환은 얼굴이 붉어진 게 맞고, 망고가 '입 안 댔어요 ㅎㅎ'하며 돌려주자.. 차가운 음료수를 뜨거운 볼에 갖대 댄다. 

왜 여기서 설레냐고 우도환 이 미친놈아. 


 


 


 


 


 


 


 


 


 

 

 

"…." 


 


 

재욱이랑 오빠들이 축구를 하고 있고, 우리는 계단에 앉아서 구경하고 응원을 하고 있어! 

입벌리고 재욱이를 계속 보는데.. 예은이가 내 입을 닫아주면서 말했어. 


 


 

 

 

 


 

"진짜 맨날 보는데도 좋냐?" 


 


 

"응!" 


 

"너희 사귄지 얼마나 됐지?" 


 

"이제 두달 다 돼가 ㅎㅎ." 


 

"아직도??? 체감상 둘이 한 몇개월 사귄 줄.." 


 

"시간 빠르지~?" 


 

"ㅇㅇ.. 근데 너네 권태기 안 올 것 같아. 개닭살 커플... 우리 앞에선 티 안 내도 니들끼리는 엄청 더럽게 오글 거릴 것 같아." 


 

"아니얗..ㅎㅋㅋㅋ" 


 


 

재욱이가 내쪽을 보더니 곧 웃으면서 손을 흔들었고.. 예은이가 고갤 저으며 말했어 


 


 


 

"저거 철벽 하나는 진짜 내가 인정한다. 상 줘야겠어." 


 

"ㅎㅎㅎㅎ." 


 

근데 우리 옆옆자리에 앉은 여자들이 막 엄청 큰 소리로 떠드는 거야.... 


 


 

"와 진짜 사체과는 구멍이 없냐.... 저기 남자들 잘생겼지? 축구 하는 남자들." 


 

"오 ㅇㅈ... 왜 인기 많은지 알겠음." 


 

"이재욱도 ㅈㄴ 잘생김 매력있어 진짜... 근데 이재욱 여친도 예쁘다? 알아?" 


 

"여친 있어???" 


 

"ㅇㅇ ㄱㄷ려봐 이재욱 인스타에 여친 있음. ㅈㄴ 내 스타일 처럼 생김." 


 

"그리고 ㅅㅂ 그때 혜지랑 마트 갔는데 이재욱이 생리대 사고 있었는데 그거 여친 주려고 그랬나바...개스윗해 십발....." 


 

"진짜????미친 거 아니냐 ㅅㅂ" 


 

"하......다음생은 내가 꼬셔야겠따..이재..욱..." 


 


 

행복한 표정으로 듣고 있다가.. 마지막 말을 듣고선 예은이랑 나랑 둘다 눈이 마주쳤고.. 

예은이가 그 여자들을 보고선 나를 검지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 말했어. 


 

 

 

 

"저기... 이재욱 여친.. 얜데.. 뒷말은 하지 말지..."
 


 


 

그 말을 듣고.. 애들이 막 미안하다면서 막 엄청 굽신 굽신 하길래 나는 괜찮다고 했어..! 

그럴 수..이ㅉ...ㅣ 


 


 


 


 


 


 


 


 


 


 


 


 


 


 


 

"수고했오 ㅎㅎㅎ재욱아." 


 

"ㅋㅋㅋ더웠지~~~?" 


 

"괜찮아 ㅎㅎㅎ." 


 

 

 

 

"야 이재욱 너 인기 많더라?? 아까 뭔 여자들이 다음생엔 너 꼬신다고 막 그러던데." 


 

 

 

 

"아, 그래?" 


 

"아니 미친놈이 너 나 싫어하냐?? 망고한테 웃어주다가 나 보자마자 바로 정색빠네." 


 

"어유 증말 억장 와르르." 


 


 

재욱이는 이미 오빠들이랑 어디 갔고, 나는 애들이랑 빈 강의실에 에어컨 틀고 가만히 앉아있었어. 

근데.. 혜윤이가 막 썩은 표정을 지으면서 말했어. 


 


 

 

 

 

"자퇴 각이다. 학교 오는 것도 지겨워 죽겠다..진짜.. 아침에 일어나는 거 존나 지옥." 

 

 

 


 

"개쌉인정.. 나 휴학 할 테니까. 내년에 1학년중에 잘생긴 애 있으면 말해." 


 

"미친.. 걔네가 널 봐주겠냐??? 요즘 애들도 다 연하 좋아한다고." 


 

"미친년이." 


 

"응~~" 


 


 


 

혜윤이는 책상 위에 누워서 잠이 들었고, 예은이랑 나는 예은이 핸드폰으로 유튜브를 보면서 키득키득 웃었어. 

아, 뭔가 되게 행복하다. 이런 거... 내가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아, 근데 갑자기 생각난 건데..우리 처음 만났을 때 김망고 너 개웃겼는데. 개소심 해가지고 ㅋㅋㅋㅋ말도 제대로 못 하고." 


 

"지금은 아니잖앟ㅎ..." 


 

"아니? 너 지금도 소심하긴 소심해. 근데 난 네가 신기하다?" 


 

"왜?" 


 

"되게 찌질이같이 말도 못 하고 소심하면서.. 근데 하고싶은 말은 다 하는 게 너무 신기하고 부러워. 솔직하게 말해도 기분이 나쁘지가 않다고 해야되나." 


 

"엥! 아냐! 절대로!! 난 너희 성격이 더 부러운데.." 


 

"그냥 칭찬해주면 가만히 있어^^ 울 애기." 


 


 

예은이가 우쭈쭈~ 하면서 날 놀리길래 야아~! 하면, 예은이가 내 말투를 따라했어. 

어우 증말!...그러다 혜윤이가 잠 좀 자자아!!!!!!!!!!!!하면 예은이가 크게 노래를 부르고 ㅎㅎㅎ 나도 따라 노랠 불러줬어. 

아 재밌따!! 


 


 


 


 


 


 


 


 


 


 


 


 

 

 

 

 


 


 


 


 

"아, 왜요오............. 갈증 나는데..................."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아, 왜요오............. 갈증 나는데..................."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아, 왜요오............. 갈증 나는데..................."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만 생각하자, 그만 생각하자.....그만...." 


 


 

 

 

"도환이형! 학과장님 어디계시는지 아세요??" 


 


 


 

도현의 말에 대답도 않고 계속 중얼거리는 도환에.. 도현은 강에게 '왜 이래요..?'하고 고개를 갸웃했고.. 

강은 어깨를 으쓱 하며 말한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8 | 인스티즈 

 

"몰라 더위 먹은 것 같은데."
 

 


 


 


 


 


 


 


 


 


 


 


 


 


 


 


 


 


 


 


 


 


 


 


 


 


 


 


 


 


 


 


 


 


 


 


 


 


 


 


 


 


 


 


 


 


 


 


 


 


 


 


 


 

 


 

 


 

 

 


 

 


 

 


 

 

 


 

 

 


 

 


 

 


 

 


 


 

[암호닉] 


 


 

ㄱ,ㄲ - [감쟈] [금산이] [꼬미] [구름] [꿈틀이] [간뇨이] [꾸밍] [구구삼] [깍두기] [굥] 

ㄴ - [냥냥펀치냥냥] [냥냥러브] [누리달] 

ㄷ,ㄸ - [델리만쥬] [도그] [뜌뜌] [다내꺼] [두동탁] [뚜쟈] [뜨또잉] [또또] [두부] [뚜비] [똥쌔기] [달님쪼] [둡돌] [뜌류] 

ㄹ - [라넷] 

ㅁ - [밍밍구] [몽몽] [몽구] [마르] [밍ming] [미슈슈] 

ㅂ,ㅃ - [별리미] [바두리] [복슝아] [밤바다] [뾰로롱] 

ㅅ ,ㅆ - [쏠링] [심쿵사] [스누피] [쌍잘] [시엘러] 

ㅇ - [알맹이] [우키] [우소로롱] [완투뜨리] [연어초밥] [옭옭!] [우주] [어더] 

ㅈ,ㅉ- [젤리] [쥬쥬] [쪼꼬] [지그미순간] [찜니] [자몽] [제제] [즈아꾸] [주겈] [졔졔] [조이] [쭈꾸미] [젠쥬] 

ㅊ - [치킨] [체리] 

ㅋ - [쿠우쿠우] [큐룽] 

ㅌ - [톸톸] [태태태] 

ㅍ - [펭수] [포잉포잉] [퐝그미] [팡파랑] [파도] 

ㅎ -[히힣] [헬로키티] [호록] [하마] [핫도그] [휴롬원액기] [하리보] 

# - [0706] [113] 


 


 


 


 


 


 


 


 


 


 


 


 


 


 


 


 


 


 


 


 


 


 


 


 


 


 


 


 


 


 


 


 


 


 


 


 


 

- 

- 

- 

- 

 

원래 이전썰!!! 시즌2까지는 쓰려고 했눈데!! 그냥 시즌1까지만 쓸까 생각중이에오 !!! 

대충 제 기준에서 좋았던 편 몇편만 데꼬와서 시즌1에 다 넣을 생각입니다 !!! 

힝냐힝냐... 

원대 원작은 40화가 마지막화인ㄷㅔ!! 

이건 제가 막 간략하게 줄여서 써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떠요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감쟈
3년 전
독자35
하...도환님...맴찢ㅜㅜ
속상해죽겠어요 저 서브병 있단 말입니다ㅜㅜ
너무 맴이 아파요...

3년 전
독자2
바두리
3년 전
독자10
체육대회 주제 넘 조아융 😆😆 현실은 체대 축제 암것도 못한 새내기. . . 도화니 넘 짠내...내가 다 속상....혜윤 석우같은 연애...기염듕이들 ㅠㅅㅠ서로 엄청 놀리는데 달달해 🍭🍭 알람 확인하구 바로 들어와서 몰입해서 읽다가 일 생겨서 휴..다시 첨부터 읽깅 🔥🔥 오늘두 감사해용 🤍🤍
3년 전
독자3
휴롬원액기
3년 전
독자4
헉헉,,,오늘도 미쳤군녀,,, 시즌1까지 쓰더라도 알차게 써주실 거라고 믿을게여????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비피해로 난리라는데 일어기님 사시는 곳은 괭찮으신가요????????????
3년 전
1억
저능 갱차나요 💖😇💖액기님은뇨 ??? ㅠ_ㅠ 후르쪅,, 걱정을 해주시다뉘
3년 전
독자5
저두 갠찮슴다💖😇💖오늘은 일억씨한테 두번째 댓글 받은 날~~~~♡ 다요리에 적어놔야징🥰
3년 전
독자6
미슈슈입니다!! 진짴ㅋㅋㅋㅋ 혜윤이랑 석우네는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거 실화냐구욬ㅋㅋㅋㅋㅋㅋ 맨날 티격태격하는데 귀여워 죽겠어 아주 ㅠㅠ 망고랑 재욱이도 다시 잘 지내는 모습 보기 좋아 죽겠고 ㅠㅠ 이제껏 그렇긴 했지만 오늘따라 유독 도환이가 살짝 애잔하긴 하네요,,, 혼자 망고가 애교 부린 모습 곱씹어 보고,,, 맴찢 ㅠ
3년 전
독자7
조이예요! 어머어머 설레고 갑니다앙 두근두근 둘 다 너무 귀엽고 과대님은 너무 찌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오래 길게 써주셨으면 좋겠지만 힘닿는데까지 부탁드려요! 행복한 밤 되셔요
3년 전
독자8
어머머... 도환이도 짝사랑 심각하게 앓고있군요!! ㅋㅋㅋ 이거참...허헛 그나저나 체육대회라니..세상에 애들이 땀흘리면서 운동하는거 정말 최고겠죠ㅜㅜㅜ 진짜 재욱이랑 망고랑 꽁냥꽁냥 잘 사귀었으면 좋겠네요ㅜㅜ
3년 전
독자9
델리만쥬
아니 나 왜 자꾸 늦냐....ㅠㅠㅠㅠ
작가님!!!! 미안해여ㅠㅠㅠㅠ

3년 전
1억
에이!!!매일 와주시는 것만으로도
감동인 걸료 🙆🏻‍♂️💙❤️💙❤️ 왜 미안해야ㅠㅠㅠㅠ허거ㅡ으으윽

3년 전
독자15
으아아아 작가님이 댓글을 남겨주셨다!!! 감덩😭😭
이젠 늦지않게 매일 올게용ㅎㅎㅎ❤️

3년 전
독자11
졔졔
도환이 짝사랑 맴아프다ㅠㅠ 증말 작가님 글 아니면 누가 이렇게 맛깔나게 글 쓰나 몰라❗ 너무 재밌어 미쳐❗ヾ(*'∀`*)ノ♡

3년 전
독자13
구름입니당

평화가 다시 찾아와서 너무 좋아요~~~~~
깨볶는 모습 더 보고 싶네요ㅎ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14
핫도그
아...재욱이랑 잘되야만 하는데 도환이도 너무 안쓰러워요...ㅠㅠ
일억님 글이 워낙 너무 좋으니까 어떻게 올려도 저는 다 좋아요!

3년 전
독자16
마르에영 빨리 끝내고 섹시한 글 쓰시려고 하는구낭?ㅎ( ͡° ͜ʖ ͡°) ( ͡° ͜ʖ ͡°)
3년 전
비회원132.142
뚜비
미안...도환씌....나 요번 편은 재욱씌랑 함께 오래오래 가구싶다...
후...진자 아니 누굴 골라야하죠???? 학원갓다왔더니 이런 난제를 주시다뇨...너무한데 죠씁니다 쓰앵님😏

3년 전
독자17
쪼꼬
3년 전
독자19
도환씌도 새짝을 찾을 수 있겠져,,?,,
진짜 재욱 철벽 너무 갖고싶담,,ㅇㅅㅇ

3년 전
독자18
뜌뜌
역씌~~애기덜 알콩달콩 넘 기엽꼬요~~~ 도환이 짝사랑도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아ㅠ 시즌1에서 끝나는 건 너무너무 아쉽지만 ㅠ 알차게 써주시리라 믿습니당!!!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3년 전
독자20
쿠우쿠우
혜윤로운 커플 정말 시원하네옄ㅋㅋㅋㅋㅋㅋ
다들 알콩달콩 너무 귀여워요ㅠㅠ

3년 전
독자21
쏠링
왜 우리학교엔 이재욱 우도환 김석우 다 없어 ?
내 눈 .. 미안해 ... 그래도 이렇게라도 ..
작가님 글보며 .. 호강시켜주께 ....
예쁜 혜윤님 .. 예은님 .. 감쟈해요 ...
으엉엉엉엉엉 오늘도 넘 재밌게 잘 읽었습니당
작가님 복 받으세용 ❤️❤️❤️❤️❤️❤️❤️❤️

3년 전
독자22
다내꺼

오늘도 완전 재미있어요!!!!
다음편 빤니 써주세영!!!
궁그미!!!!!

3년 전
독자23
팡파랑
3년 전
독자29
헝 ㅠㅠㅠㅠ 시즌 2까지 가면 안되나요 작가님 전 아직 스윗한 재욱이를 보낼 준비가 안됐는 걸료,,,,
3년 전
비회원66.130
완투뜨리입니다!! 세상에 그 사람의 애인이 주위에 있건 없건 애인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저런 멘트를 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무례한 것 아닌가요!ㅅ! 그래도 사과했으니,,아무튼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24
도환아 정말 다 괜찮은데... 걸리지만 말자!!! 진짜 걸리면 너는 그 무리에서 나와야할지도 몰라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25
[우주]
대학교 생활의 꽃이죠 꽃 체육대회,,,다른학과 남자들도 볼수있고,,,ㅋㅋㅋㅋ근데 뭐 학과 오빠분들의 얼굴 엄청나서,,,,ㅎㅎ 체육하는 남자 로망인데!!!!재욱이 축구,,,멋있어,,,,너무 잘어울려요ㅠㅠ그나저나 도환오빠어떡해요ㅠㅠㅠ 너무 안타까워ㅠㅠ 마지막에 마인드컨트롤하는거,,,엉엉ㅠㅠ 제 느낌이긴한데 강이오빠 도환오빠가 망고 좋아하는거 알고있는거 같아요 뭔가,,,아 그리고 마지막에 혜윤이랑 예은이랑 같이 노는거 너무 부러워요ㅠㅠ예쁜애들끼리ㅠㅠ예쁘게도 노네ㅠ 혜윤이하니까 생각나는건데 석우랑 잘어울려요!!!!진짜 딱 둘만의 케미가 짱이에요!!!ㅎㅎ 도현이도 뭔가 맹한거 같은 느낌 귀여워,,,ㅎㅎㅎ 오늘도 글 잘봤어요 작가님!!!감사해요😘🥰😘

3년 전
독자26
복슝아
3년 전
독자34
둘이 꽁냥되는데 왜 때문에 내가 설레는 것인가...🙈🙈🙈그와중에 우리 도환찡 가슴 찡하게 짝사랑...티도 안내고ㅠㅠㅜ안쓰러울 뿐입니다 흐어ㅠㅠㅜ
3년 전
독자30
자몽입니다아 하 재욱이랑 망고랑 꽁냥꽁냥 너무 귀여워요...ㅠㅠ혜윤이랑 석우랑도 너뭌ㅋㅋㅋㅋ귀엽고 웃기고😊
3년 전
독자31
읽을때마다 힐링 받는 느낌ㅎㅎㅎ
둘이 꽁냥꽁냥 너무 좋구ㅠㅠㅠㅠ
벌써 끝이 다가오는건가여ㅜㅜㅜㅜㅜ 벌써 슬퍼요 떼잉
오늘두 잘 보고 갑니당 작가님❣️

3년 전
독자32
하흑 ...우도환 기여워...
3년 전
독자33
냥냥펀치냥냥 아니되요퓨ㅠㅠㅠㅠ 시즌 2,3,4 둘이결혼하는거까지 나왔으면 좋겠는걸요^_ㅠ 아숩네요.. 담은 뱀파이어일까요 (츄릅..) 기대되요ㅠ
3년 전
독자36
꼬미
오늘도 출석체크하러 온 작가님의 영원한 구독자입니다
진짜 이번화는 저의 대학생활이 생각나는 그런 화에요...!!
그런 몽글몽글항 설렘이 있었ㄴ는데...ㅎㅎㅎ
뭔가 질투 엄청하눈 재욱이도 너무 설레네여
재욱이가 무슨 짓을 해도 다 설레지만...ㅋㅋㅋ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작가님을 비롯한 여러 독자분들 괜찮으신지 걱정이되눈데ㅜ 아무쪼록 아무일 없으시면 좋겠습니다!!이렇게 오늘도 하루를 마무리하며 내일의 재욱이를 기대할게용:)

3년 전
비회원108.72
라넷입니다!! 여주랑 재욱이랑 재결합해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 체육대회도 넘흐 좋고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3년 전
독자38
시엘러입니당!!
크~ 이 알콩달콩 귀여운 커플을 보니 아주 제 입꼬리가 쉬지도 않고 올라가네요 헤헤히힣 오늘 소재도 글이랑 넘 찰떡이라서 좋았어요!! 그 와중에 도환님 넘 맴찢ㅠㅠ 도환님 보다보면 없던 서브병도 생길거같아요ㅠㅠ 도환님께도 망고처럼 좋은여자가 나타나겠죠..? 아 그리고 비가 너무 많이 오는데 1억님 사는곳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조심하세요ㅠㅠ 뉴스보면 피해입은 지역 많이 나오던데..걱정되네요ㅠㅠ

3년 전
독자39
톸톸
아아 작가니임 시즌 2 내주세요오오
아, 왜요...........보고싶은데.........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시험기간에 지친 저를 힐링시켜주셔서 감사해요 이거 볼 생각에 힘들지만 버텼다구용 ㅠㅠㅠ 저는 아직 보낼 준비를 하지 않았다구요ㅠㅠ 사실 계속 못할거 같긴한데에 시즌 2 매일은 아니더라두 가끔 하나씩 내주시는건 어때요옿ㅎㅎ 도환 점점 더 망고가 좋아지고 있는 거 같은데ㅠㅠㅠ 이걸 어쩜 좋나요 재욱이 알면 아주..ㅠㅠㅠ

3년 전
독자40
113
도환님 진짜 맴찢 아님니까ㅠㅠ

3년 전
독자41
도환이맴찌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그 와중에 애들은 또 너무 귀엽고ㅠㅠㅠ
3년 전
독자43
작가님 요새 저 이거때문에 살아요ㅠㅠㅠㅠ
시즌2 내주시면 안 될까요오ㅠㅠㅠㅠ 조심스럽게 부탁드려봅니당,,, 항상 글 재밌게 보고있고 비 많이 오는데 피해 없으시길 바랄ㄹ게요 사랑해요 작가님

3년 전
독자44
도환쓰..... 어떡하면 좋아ㅜㅠㅠㅠㅠㅠ 짝사랑은 역시 맘이 아픈거겠져ㅠㅠㅠㅠㅠ 벌써 28화라니! 아껴볼거에요ㅠ
3년 전
독자45
으히유 도화니 불쌍해서 어째..ㅜㅜ아주 시잣도못해보구 시조도먹해보구 혼자 앓다가 접겠누..ㅜㅜ
3년 전
독자46
둘이 알콩달콩....증말 좋타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47
너무 좋아요ㅠㅠㅠ재미있는데ㅠㅠ 도환님 안쓰럽..
ㅠㅠ뒤에서 저러는 사람이 어디있어요ㅠㅠ 증말
착한 사람 ㅠㅠ재욱이 여주는 진짜 귀엽네여ㅠㅠ

3년 전
독자48
도환씨는... 독자님들 맘속에 저장 합시다ㅜㅜ
ㅠㅜ 우도환 넘 안쓰러워유ㅠㅜ

3년 전
독자49
우도화누ㅜㅠ 넘 귀엽고 잘생겼고 다하네ㅜㅜ
3년 전
독자50
크으.. 도환 어쩌려규ㅠㅠㅠㅠㅠ 맴아프게ㅜㅠ
3년 전
독자51
도환이ㅜㅜㅜㅠ 넘 맘 아프지만ㅜㅜㅜㅠ
3년 전
독자52
여기 등장인물들 다 너무 조아여 너무 귀엽자나 ㅜㅠㅠㅠㅜㅠ
3년 전
독자53
도환이 맴찢....
3년 전
독자55
도환이 짝사랑하는거 맴찢인에 한편으론 또 좋다...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