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2702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32

w.1억


bgm_누구보다 예쁘게 - 유지희










남자들이 우리한테 말을 걸었고, 우리는 아무 말도 없이 남자들을 봤어..

근데 저 멀리서 막 석우 오빠랑 재욱이가 달려오는 게 보이는데 웃긴 거야..푸흡.............ㅋㅋ

석우 오빠가 딱 등장하면서! 내 여친인데!! 하면 남자들이 죄송하다면서 갔어.

재욱이가 내 손목을 잡고서 '뭐야, 괜찮아?'하길래 웃으면서 말했어.



"아무것도 안 했는데 뭐가 괜찮아!! ㅎㅎㅎ 나 괜찮아!"


"아, 진짜 ㅡㅡ 이럴까봐 따로 못 다니겠다고. 예뻐서 막 남자들이 꼬이잖아."


"헐헐! 질투 하는 거야!?"


"응."


"더 해줘!!!!!!!!!!"



재욱이한테 안겨서 더 해달라고 하니까, 재욱이가 됐어 ㅡ_ㅡ 하면서 내 이마를 막 밀었어. 아아!!!!!!!



"아 진짜 타이밍 구리게 왜 왔냐??? 쟤네 잘생겼었는데;"


"그래.. 내가 걱정하고 뛰어온 게 잘못이다!"


"니가 날?"


"에휴. 에휴!!!"



석우 오빠가 퉤! 하고 침 뱉는 시늉을 하면서 저 멀리 갔고, 혜윤이가 삐졌냥? 하면서 막 따라갔어.

나도 재욱이랑 손 잡고 둘을 따라가는데.. 재욱이 표정이 막 안 좋은 거야.

화나서 안 좋은 게 아니라 ㅋㅋㅋㅋ 막 삐진 것 같은?



"재욱아 왜 그래애???"


"아무리 생각해도 쟤네 짜증난단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쭈쭈쭈 하면서 재욱이 턱을 만지니까, 재욱이가 야! 네가 더 귀여워 ㅡㅡ 하면서 막 나를 안아줬어.

근데 혜윤이가 갑자기 멈춰서는 우리한테 소리를 지르는 거야.




"허니!!!!!!!!!!!!!!!가서!!!!!!!!술 셋팅 좀!! 해줘어!!!!우리 편의점 들렀다 갈게에!!!!!!!"


"응!!!!!!!!!!!!!!!!!!!!!!!!!!!!!!!!!!!!!!"



둘이 편의점 쪽으로 향하길래, 재욱이랑 둘이서 같이 펜션으로 들어섰어.

미루기는 싫어서 식탁 위로 술이랑, 안주들을 셋팅하고서 우리끼리 방에 들어가서 앉아있는데.

혜윤이랑 오빠가 너무 늦길래 우리는 뻗어버렸어.. 우아...

재욱이 배 위로 다리를 올려 놓으니까.. 재욱이가 '무다리..'하고 막 장난을 치는 거야 ㅡㅡ



"아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무거워!"


"아! 안 해! 안 하면 될 거 아냐!"


"농담 농담 ㅎㅎㅎ."


"치.."


"아, 배고프다."


"아까 밥 먹었는데 또 배고파!?"


"응. 배고파."


"먹을래?"



장난으로 내 가슴을 가리키면서 먹을래? 했더니, 재욱이가 진짜 당황한 표정으로 날 보고 말했어.



"그래도 돼?"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 그래도 돼?얔ㅋㅋㅋㅋㅋ농담이자낰ㅋㅋㅋ."



재욱이랑 미친듯이 웃은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 번 했다고.. 이런 농담도 치고!.... 다시 그때 생각하니까 부끄럽고 그렇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욱이를 꼭 끌어안고선 난 핸드폰을 봤고, 재욱이는 내 핸드폰을 같이 봤어.

그러다가 내가 고갤 돌려서 재욱이 목에 쪽- 하고 뽀뽀를 하면, 재욱이는 모긴가... 하고 또 장난을 쳤어.

그래서 볼에, 입술에 차례대로 해줬더니.. 재욱이도 고갤 돌려서 나한테 뽀뽀를 해줬어.

그러다 내가 먼저 입을 맞추면, 재욱이가 장난으로 혀를 내밀길래 아아! 하고 가슴팍을 퍽! 쳤어.

근데 막 뭐가 자꾸 등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뭔가하고 봤는데..




"???????????"

"뭐야 가져온 거야???"


"아니!?!?!?!?!?!?!?!?!?!!"



콘돔이 침대에 있는 거야..........진짜 너무 놀래서 입을 틀어막았는데.



"너 진짜 변태구나..."



재욱이가 내가 가져온 줄 알고 막 변태라고 했어 ㅠㅠㅠㅠㅠ아니 ㅠㅠ아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왜 자꾸 혼자 웃어 무섭게............."


"내가 망고 침대 위에 콘돔 놨는데. 둘이 졸라 졸라 놀랬겠지?"


"콘돔? 그게 어디서 났냐 넌?"


"너 방에서 훔침."


"ㅅㅂ."


"ㅋㅋ 힛? 헐 야! 우리 이거 사자!"


"뭐 ㅡㅡ 뭐 손에 짚히는 건 다 사재;;;"


"뭐씨! 닥쳐!! 다 먹을 거니까!!"




석우가 절레절레 하다가도 한참 작은 혜윤의 머리를 쓰다듬는다.

혜윤은 먹을 걸 고르느라 석우가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었는지 뭘 했는지도 모르는 채 흥얼거리며 과자를 고른다.

석우는 그런 혜윤을 보며 픽- 웃어버린다.














방에 있다가! 슬슬 올 것만 같아서 방에서 나왔어.

소파에 재욱이가 앉았고, 나는 재욱이 무릎을 베고 누웠어. 근데 뭔가 재욱이를 괴롭히고 싶어졌어!

일어나서 재욱이 허리를 검지손가락으로 쿡쿡- 찔렀어. 재욱이가 허리 엄청 민감하거든..

쿡쿡- 찌르니까, 재욱이가 뭐하냐는 듯이 나를 내려다보길래 또 찌르고선 저 멀리 도망쳤어.

재욱이가 아직도 벙찐 표정을 하고서 나한테 말했어.


"뭐야, 이리와."


"싫어."


"안 오면 3일 동안 뽀뽀 안 한다."


"응. 하지 마."


"?"


"ㅎㅎ."


"^^."



재욱이가 진짜 거짓말 안 치고 저 이모티콘 처럼 웃으면서 나한테 다가오는데 ㅋㅋㅋ 너무 무서워서 막 도망갔어.

막 술래잡기 하듯이 빙빙 도는데.. 재욱이가 날 잡았고, 나를 번쩍!! 들더니 어깨 위로 올리는 거야.

살려달라고 막 등을 치는데..



"와 씨불 무슨 오자마자 저런 걸 봐야 되냐. 야! 나도 해줘봐 이재욱!"


"그래! 이재욱 나랑 김석우 양쪽 어깨에 짊어 져 주라 >3<"



재욱이가 나를 소파에 놔주고선 콧방귀를 뀌었어.

석우 오빠가 당장 해달라면서 재욱이한테 막 몸통박치기를 했고, 혜윤이가 다 조용히 하라면서 가운데 서서 소리쳤어.


"내가 이걸 사왔단다!!!!!!집주웅!"


"사탕??"


"이거!!!!커플게임 하자구!"


"사탕으로 커플 게임을 어떻게 해...?"


"내가 곧 알려줄게. 다들 앉아!!! 술 한잔씩 마시고 시작한다!!!!!!!!!앉아라!!!아니! 거기 거인 둘! 앉으라고오!!!"














"여자가 사탕을 먹고! 남자는 여자한테 키스를 해! 그리고! 사탕 맛을 맞추는 거지! 음하하하하하하하하!!!!!!!!!!"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내가 이걸 사왔단다!!!!!!집주웅!"


"사탕??"


"이거!!!!커플게임 하자구!"


"사탕으로 커플 게임을 어떻게 해...?"


"내가 곧 알려줄게. 다들 앉아!!! 술 한잔씩 마시고 시작한다!!!!!!!!!앉아라!!!아니! 거기 거인 둘! 앉으라고오!!!"














"여자가 사탕을 먹고! 남자는 여자한테 키스를 해! 그리고! 사탕 맛을 맞추는 거지! 음하하하하하하하하!!!!!!!!!!"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내가 이걸 사왔단다!!!!!!집주웅!"


"사탕??"


"이거!!!!커플게임 하자구!"


"사탕으로 커플 게임을 어떻게 해...?"


"내가 곧 알려줄게. 다들 앉아!!! 술 한잔씩 마시고 시작한다!!!!!!!!!앉아라!!!아니! 거기 거인 둘! 앉으라고오!!!"














"여자가 사탕을 먹고! 남자는 여자한테 키스를 해! 그리고! 사탕 맛을 맞추는 거지! 음하하하하하하하하!!!!!!!!!!"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세잔 마시고 취했냐?? 정신 차려. 미쳤다고 그런.."



"헐!! 재밌겠다!!!!!!!!!!!!!!"<- 나


"…."


"재욱아.. 너는 별로야 ....................?"


"…."


"나는 완전.. 재밌어 보이는데........................................"


"-_-.......아니..안 별로야...."



결국에 재욱이는 나한테 졌어! 엄청 싫어하는 게 보였어. 남들 앞에서 스킨쉽 하는 건 우리한테 드문 일이기도 하고...

재욱이 성격상! 혜윤이랑 오빠 앞에서 키스할 성격도 아니니까.

제일 먼저 내가 먼저 한다고 손을 드니까, 재욱이가 내 손을 잡고 내렸어.

왜애!! 하자! 하고 재욱이 보고 웃으면, 재욱이는 하는 수 없다는 듯 나를 봤어. 아싸!! 이런 게임!! 처음이야!! 재밌겠다!!!

혜윤이가 준 사탕을 재욱이가 못 보게 몰래 까서 입에 넣고서 막 입에서 굴렸어. 몇 번 빨고 뱉으라는 말에 그 사탕을 뱉었어!

그리고 재욱이를 바라보니까, 재욱이가 진짜 -_- 이 표정으로 나를 계속 보는 거야.



"야! 빨리! 빨리!!!!!!!!!!빨리 해! 키스해! 입 맞춰! 혀 넣어! 30초 준다! 못 맞추면! 벌칙주 마시는 고당!!!"



석우 오빠가 화이팅.. 하면서 울상을 지었고.. 재욱이가 나한테 다가와서 입을 맞췄어.

근데 대충 맞추면 냄새가 안 나나봐... 근데도 재욱이가.



"체리."


라고 대답을 하면, 혜윤이가 미친! 제대로 해!! 땡!!! 했어 ㅋㅋㅋㅋㅋ.

다시 재욱이가 내게 입을 맞췄고, 또 떼고선 말했어.



"딸기."

"아니 ㅄ아!!!딥키스를 하라고!! 그렇게 하면 모른다고오!!!!!!!!!"<- 혜윤이


"-_-.."



재욱이가 하.. 하고 한숨을 쉬더니 완전 박력있게 다가와서 입을 맞추더니 입을 벌리는 거야.

그 동시에 진짴ㅋㅋㅋㅋㅋ석우 오빠랑 혜윤이가 꺄아아아아아! 하면서 돌고래 소리를 냈어.

근데 재욱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술을 떼더니 인상을 쓴 채로 혜윤이한테 말했어.


"딸기 맞잖아 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딩동댕~ 너네 시간초과 했어~ 탈락~ 마셔~~~"<- 혜윤이



내가 마시려고 하니까, 재욱이가 날 막고선 자기가 벌칙주를 막 벌컥 벌컥 마셨어.

그걸 보면서 혜윤이가 목젖에 키스하고 시푸당~ 하면 석우 오빠가 미쳤냐?? 하면서 둘은 또 티격태격 하는 거야.

그리고 이번엔 혜윤이가 하려고 준비를 하는데.. 갑자기 석우 오빠가 벌칙주를 벌컥 벌컥 마시더니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딸기 맞잖아 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딩동댕~ 너네 시간초과 했어~ 탈락~ 마셔~~~"<- 혜윤이



내가 마시려고 하니까, 재욱이가 날 막고선 자기가 벌칙주를 막 벌컥 벌컥 마셨어.

그걸 보면서 혜윤이가 목젖에 키스하고 시푸당~ 하면 석우 오빠가 미쳤냐?? 하면서 둘은 또 티격태격 하는 거야.

그리고 이번엔 혜윤이가 하려고 준비를 하는데.. 갑자기 석우 오빠가 벌칙주를 벌컥 벌컥 마시더니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딸기 맞잖아 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딩동댕~ 너네 시간초과 했어~ 탈락~ 마셔~~~"<- 혜윤이



내가 마시려고 하니까, 재욱이가 날 막고선 자기가 벌칙주를 막 벌컥 벌컥 마셨어.

그걸 보면서 혜윤이가 목젖에 키스하고 시푸당~ 하면 석우 오빠가 미쳤냐?? 하면서 둘은 또 티격태격 하는 거야.

그리고 이번엔 혜윤이가 하려고 준비를 하는데.. 갑자기 석우 오빠가 벌칙주를 벌컥 벌컥 마시더니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기권이용 ^^~"


"이런 ㅅxㅁㅌtRAWw@$%%@"



혜윤이가 석우 오빠를 패듯이 때리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나랑 재욱이는 빵터졌지 뭐...

우리끼리 술을 대충 마셨어!! 취할 정도로 마신 사람은 없었고, 혜윤이랑 나는 바다 좀 보고 온다고 했고.

재욱이는 오빠랑 둘이서 술을 마신다고 했어. 혜윤이랑 나왔는데, 혜윤이가 나한테 팔짱을 끼고선 말했어.



"야 근데 이재욱은 취하면 뭐해?"


"음... 집 못 찾아가는 거.. 멍 때리는 거! 그리고 자!"


"그거 말고! 막 엄청 꽐라 되면 어떻게 돼?"


"꽐라..........한 번도 본 적 없어...!"


"엥 진짜? 내가 김석우한테 이재욱 오늘 완전 만땅 취하게 하라고 시켰는데.ㅋㅋㅋㅋ"


"진짜??"


"ㅇㅇ. 누구든 취하면 존잼이자나 ><"

"ㅎㅎㅎ헐.....궁금하긴 하다..."


"막 취하면 sm.................너 침대에 묶고.. 막 엉덩이 때리고 그러는 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그런 플레이 안 해봤냐???"


"ㅡ_ㅡ 그걸 어떻게 해!!! 그리고 우린 아직.."


"아직..?"


"한 번밖에 안 자봤단 말이야..."


"허얼!?!!?!?오마이갓!난아기!!!!!!!!"


"…흠.."


"완전 애기들이자나아~~~ >3<"


"…애기들? 그럼 너는..? 뭐!!... 맨날 자........? 그런 거 아니잖아..."


"맨날은 아니지만 자주 그러지. 둘다 자취방도 있으면서 여태동안 안 하고 뭐했대?"


"아...."














"야 넌 김망고가 그릏~~~~~~~~게 좋냐?"


"그거 지금 몇번 째 묻는 거예요."


"그냥."


"그러는 형은요. 김혜윤이 그릏~~~게 좋나."


"좋지."


"…."


"근데 하도 우리는 자유로워서. 뭐... 보수적인 면이 하나도 없기도 하고.. 처음부터 그래와서 이제와서 뭐라 잔소리 하기로 뭐해."


"처음부터 그래왔다고 계속 그러란 법 없잖아요."


"그치??"


"그쵸."


"마시자!!!!!!!!!!!!!!!! 넌 이거 다 마셔."


"?"


"다 마셔! 마시라면!! 형이 마시라는데!!!!!!!!!!!!!!"


"…ㅡ_ㅡ..."


"우리의 군대를 위하여!!!!!!!!"


"ㅋㅋㅋㅋ참나."

















"대박............"


"야 빨리 가봐 허니."




재욱이가........취했다..............

테이블에 머리를 박고 있는 재욱이......,저런 재욱이는 처음 보는지라 너무 떨리고 신기하고ㅠㅠㅠㅠㅠㅠ



"귀여우ㅠ ㅠㅠㅠㅠ"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자마자 막 사진을 찍었더니..

석우 오빠가 나 보면서 말했어..



"육아일기냐 무슨? 너 얘 사진 올리는 블로그 따로 있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이 ㅠㅠㅠㅠㅠ귀엽지 않아요?취해서 뻗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듯이 먹였다는 말에 대박..하면서 재욱이를 흔들었어!..



"재욱아!! 취했어!??"



재욱이가 고갤 들고서 나를 보는데 ㅠㅠㅠㅠㅠㅠ헐 헐 헐 헐 헐 취했다 취했다!!!!

아니.. 하고 일어나는데 완전 비틀 거리는 거얔ㅋㅋㅋㅋㅋ

방에 데리고 가라는 말에 재욱이를 부축해서 방으로 들어왔어.. 근데 재욱이를 침대에 앉히려고 했는데....




"재욱이 취해써요~?"


"응.. 취했어."



이렇게 막 귀여운 소리 하면 ㅠㅠㅠ내가 죽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



"재욱아ㅠㅠㅠㅠ너 왜 이렇게 귀여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어어어어!!"



피식- 웃는데.. 하.. 이곳은 천국이구나 싶었어.

재욱아 일단 앉아! 하려는데 재욱이가 갑자기 '망고야'하길래 재욱이를 올려다봤어...

근데 재욱이가 나를 갑자기 끌어안더니..



"나랑 사겨줘서 고마워."



하는데.. 진짜 웅얼 웅얼 거리는 게 애기같아서 귀여워 미치겠더라고.....

뭘 고마어어어 ㅠㅠㅠ하면서 재욱이 엉덩이를 막 팡팡! 쳤어 귀요미..진짜...

그리고.. 재욱이가 '뽀뽀해줘'하고 입술을 내밀길래 급히 까치발을 들고서 뽀뽀를 해줬어.

푸흐..하고 베시시 웃는데... 우리 재욱이 취하니까..



"애교쟁이야 ㅠㅠㅠㅠ??진짜아...너무 귀여워....재욱아아..."



재욱이가 또 나를 안아줬고, 나는 재욱이를 꼭 안은 채로 침대로 벌러덩 누웠어.

근데 재욱이가 내 목에 얼굴을 묻고 '아, 조타...'하는데 진짜 간지러우면서도 귀여워서 웃음이 나왔어.

그리고ㅠㅠ



"나 사랑해?"



하는뎈ㅋㅋㅋㅋㅋ큐ㅠㅠ어떻게 안 사랑해 너를 ㅠㅠㅠㅠㅠ근데 장난 한 번 치고 싶어서..



"아니."



했더니.. 재욱이가 



"허얼..."



하면서 막 얼굴을 더 파묻었어. 



"재욱아ㅠㅠㅠ"


"으응."


"계속 취하면 안 돼???????"


"ㅋㅋ.."


"왜 웃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재욱이가 고갤 들고 나한테 키스를 막 하는데.. 또 장난이 치고 싶어서져서 고갤 돌렸더니.. 재욱이가 진짜 충격먹은 표정으로 말하는 거야.



"나 싫어졌어?"


"응!"


"왜? 내가 키스 하려고 해서?"


"응."


"…아, 그럼 하면 안 되겠네.."


"…."


"네가 해주면 되겠다...그치ㅎㅎㅎ.ㅎㅎ"



그렇게 웃지 좀 마아... 아 못 살아 너 때문에!!!!재욱이를 또 꼭 끌어안았어.


















혜윤은 tv소리를 크게 틀었고, 석우는 그 옆에 앉아서 과자를 먹는다.

혜윤은 배를 벅벅 긁으며 화면을 보았고, 석우가 혜윤을 힐끔 보고선 말한다.



"너."


"뭐."


"앞으로 남자들 앞에서 웃지 마라."


"뭐래?????????"


"나도 질투 한다고. 그러니까 남자들한테 나처럼 하듯이 대하지 말라고."


"…."


"장난 아니고, 진심이니까."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뭐야 너 취했냐?"



석우는 민망한지 고갤 저었고, 혜윤이 웃으며 사탕을 까서 입에 넣더니 곧 석우에게 뽀뽀를 하는 척 하면서 석우에게 사탕을 전달해준다.

그럼 석우는 미친.. 하고 혜윤을 이상한 표정으로 바라보다가도 조용히 말한다.



"과자 먹는데 사탕을 주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 목에 그거 뭐야 ㅎㅎ?"


"응??"


"지금 모기가 다 있나 ^^? 왜 허니 목에 키스마크 같은 게 있지~?"


"아.. 아니야!! 진짜!!!!!!!!!!!"



진짜 아니야!... 어제 재욱이 취해서 뻗고.. 난 씻고 잤는데... 진짠데......................................

석우 오빠는 그냥 그렇다해- 하면서 배고픈지 막 과자를 뜯었고...

내 머리에 뭐가 묻었는지, 재욱이가 떼주길래 고마워! 하고선 웃으면, 재욱이가 내 볼에 뽀뽀를 해줬어.

혜윤이랑 석우 오빠가 우우웁 하면서 토하는 시늉을 했고.. 그리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아!! 오자마자 못볼 거 봤어!"


"헐!?!?!?!"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앞으로 남자들 앞에서 웃지 마라."


"뭐래?????????"


"나도 질투 한다고. 그러니까 남자들한테 나처럼 하듯이 대하지 말라고."


"…."


"장난 아니고, 진심이니까."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뭐야 너 취했냐?"



석우는 민망한지 고갤 저었고, 혜윤이 웃으며 사탕을 까서 입에 넣더니 곧 석우에게 뽀뽀를 하는 척 하면서 석우에게 사탕을 전달해준다.

그럼 석우는 미친.. 하고 혜윤을 이상한 표정으로 바라보다가도 조용히 말한다.



"과자 먹는데 사탕을 주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 목에 그거 뭐야 ㅎㅎ?"


"응??"


"지금 모기가 다 있나 ^^? 왜 허니 목에 키스마크 같은 게 있지~?"


"아.. 아니야!! 진짜!!!!!!!!!!!"



진짜 아니야!... 어제 재욱이 취해서 뻗고.. 난 씻고 잤는데... 진짠데......................................

석우 오빠는 그냥 그렇다해- 하면서 배고픈지 막 과자를 뜯었고...

내 머리에 뭐가 묻었는지, 재욱이가 떼주길래 고마워! 하고선 웃으면, 재욱이가 내 볼에 뽀뽀를 해줬어.

혜윤이랑 석우 오빠가 우우웁 하면서 토하는 시늉을 했고.. 그리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아!! 오자마자 못볼 거 봤어!"


"헐!?!?!?!"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앞으로 남자들 앞에서 웃지 마라."


"뭐래?????????"


"나도 질투 한다고. 그러니까 남자들한테 나처럼 하듯이 대하지 말라고."


"…."


"장난 아니고, 진심이니까."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뭐야 너 취했냐?"



석우는 민망한지 고갤 저었고, 혜윤이 웃으며 사탕을 까서 입에 넣더니 곧 석우에게 뽀뽀를 하는 척 하면서 석우에게 사탕을 전달해준다.

그럼 석우는 미친.. 하고 혜윤을 이상한 표정으로 바라보다가도 조용히 말한다.



"과자 먹는데 사탕을 주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니 목에 그거 뭐야 ㅎㅎ?"


"응??"


"지금 모기가 다 있나 ^^? 왜 허니 목에 키스마크 같은 게 있지~?"


"아.. 아니야!! 진짜!!!!!!!!!!!"



진짜 아니야!... 어제 재욱이 취해서 뻗고.. 난 씻고 잤는데... 진짠데......................................

석우 오빠는 그냥 그렇다해- 하면서 배고픈지 막 과자를 뜯었고...

내 머리에 뭐가 묻었는지, 재욱이가 떼주길래 고마워! 하고선 웃으면, 재욱이가 내 볼에 뽀뽀를 해줬어.

혜윤이랑 석우 오빠가 우우웁 하면서 토하는 시늉을 했고.. 그리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아!! 오자마자 못볼 거 봤어!"


"헐!?!?!?!"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주 닭살 커플 아니랄까봐."

"야! 니네는 진짜! 여기 와서도 그러냐!!! 좀!"




예은이가 언니 왔다- 하면서 두팔을 벌리길래 예은이한테 안겼어! 헐 뭐야ㅠㅠ보고싶었유ㅠㅠ



"야.. 진짜.. 너네 배신 쩐다?? 어떻게 우리한테 말도 없이 놀러갈 수가 있어?????"


"인졍! 우리도 놀려고! 여기 사장님한테 전화했더니! 손님 없어서 내일까지 미뤄도 된다고! 당장 오라고 하시던데!? 놀자놀자!! 우리가 고기도 사옴!!"



확실히 뭐랄까.. 사람이 많아지니까 기분이 더 좋아졌어.

물론 재욱이랑 둘이 있는 것도 좋지만!! 친한 사람들끼리 다 모이니까! 너무 좋은 거야. 너무.. 너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인졍! 우리도 놀려고! 여기 사장님한테 전화했더니! 손님 없어서 내일까지 미뤄도 된다고! 당장 오라고 하시던데!? 놀자놀자!! 우리가 고기도 사옴!!"



확실히 뭐랄까.. 사람이 많아지니까 기분이 더 좋아졌어.

물론 재욱이랑 둘이 있는 것도 좋지만!! 친한 사람들끼리 다 모이니까! 너무 좋은 거야. 너무.. 너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인졍! 우리도 놀려고! 여기 사장님한테 전화했더니! 손님 없어서 내일까지 미뤄도 된다고! 당장 오라고 하시던데!? 놀자놀자!! 우리가 고기도 사옴!!"



확실히 뭐랄까.. 사람이 많아지니까 기분이 더 좋아졌어.

물론 재욱이랑 둘이 있는 것도 좋지만!! 친한 사람들끼리 다 모이니까! 너무 좋은 거야. 너무.. 너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하유...."


"…?"


"하유................"


"왜 자꾸 한숨을 쉬어요?"


"하유...라잌..댓..."


"?"


"ㅇㅠ건 라잌 댓..다라..닷다..다라닷ㄷ..ㅏ.."


"진짜 별 미친.."



"와.. 근데 진짜 예쁘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와.. 근데 진짜 예쁘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와.. 근데 진짜 예쁘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뭔데요. 누군데."


"너 나은 몰라??"


"나은?"


"아니 어떻게 에이프릴 이나은을 모를 수가 있어."


"이름만 들어봤어."


"아니, 그럼 너 다섯번째계절 알아? 오마이걸 노래?"


"안 들어봤는데."


"아니 어떻게 모를 수가 있어; 세대차이 오진다"


"형 저랑 한살 차이예요."


"아니 됐고, 난 오마이걸, 이나은 모르는 사람이랑 말도 섞기 싫어."


"…?"


"참나."


"형 그럼 이순정 알아요?"


"몰라 듣보 아니야?"


"우리 고모할머니인데. 어떻게 우리 고모할머니를 모를 수가 있어요 진짜."



이렇게 하루를 더 보낼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서 미칠 것 같앟ㅎㅎㅎㅎㅎㅎ

그러다 어제 취한 거 생각하면 또 두근거려서 허엉- 하고 몸을 베베 꼬면, 모두가 나를 이상하게 바라봤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진짜 쟤 이상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32 | 인스티즈

"오빠가 제일 이상해요 미친;"

"왜 욕을 해.. 무쪄워."






















































[암호닉]



ㄱ,ㄲ - [감쟈] [금산이] [꼬미] [구름] [꿈틀이] [간뇨이] [꾸밍] [구구삼] [깍두기] [굥]

ㄴ - [냥냥펀치냥냥] [냥냥러브] [누리달]

ㄷ,ㄸ - [델리만쥬] [도그] [뜌뜌] [다내꺼] [두동탁] [뚜쟈] [뜨또잉] [또또] [두부] [뚜비] [똥쌔기] [달님쪼] [둡돌] [뜌류]

ㄹ - [라넷]

ㅁ - [밍밍구] [몽몽] [몽구] [마르] [밍ming] [미슈슈]

ㅂ,ㅃ - [별리미] [바두리] [복슝아] [밤바다] [뾰로롱]

ㅅ ,ㅆ - [쏠링] [심쿵사] [스누피] [쌍잘] [시엘러]

ㅇ - [알맹이] [우키] [우소로롱] [완투뜨리] [연어초밥] [옭옭!] [우주] [어더]

ㅈ,ㅉ- [젤리] [쥬쥬] [쪼꼬] [지그미순간] [찜니] [자몽] [제제] [즈아꾸] [주겈] [졔졔] [조이] [쭈꾸미] [젠쥬]

ㅊ - [치킨] [체리]

ㅋ - [쿠우쿠우] [큐룽]

ㅌ - [톸톸] [태태태]

ㅍ - [펭수] [포잉포잉] [퐝그미] [팡파랑] [파도]

ㅎ -[히힣] [헬로키티] [호록] [하마] [핫도그] [휴롬원액기] [하리보]

# - [0706] [113]




















-

-

-

-


아 배고프다 어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감쟈
3년 전
독자11
아유 귀요미들~~~~~
석우는 아닌 척 하면서 질투하는 게 귀엽구 혜윤이는 존재자체가 귀엽구 재욱이는 취하니까 귀엽구~
귀요미들 모임이네

3년 전
독자2
델리만쥬
3년 전
독자8
아 재욱씨... 계속 술 취해줘... 너무 귀엽잖아ㅠㅠㅠ
3년 전
독자3

3년 전
독자5
🥺🥺🥺
3년 전
독자6
선댓!
3년 전
독자7
도그입니다🙋🏻
3년 전
독자13
ㅋㅋㅋ아 재욱잌ㅋㅋ질투하는거 조으다ㅜㅜㅠ그리고 취해서 아가 됐어ㅠㅠ 귀여미... 여주 마음 내 마음 .. 하.... ㅋㅋㅋ하유라잌댓ㅋㅋㅋㅋㅌㅌ고모할머닠ㅋ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ㅋ
3년 전
비회원108.72
라넷닙니닷!!
헛...사탕게임..정말 큰 오예입니다!!! 재욱이랑 석우 둘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역시 커플여행은 꿀잼 흐흐

3년 전
독자10
쿠우쿠우
3년 전
독자15
와 상상도 못한 사탕게임ㅋㅋㅋㅋㅋㅋ
다음편 진짜 궁금해여!!!

3년 전
독자12
[우주]
꺄아아아 질투해주는 남자친구,,,너무좋아요ㅠㅠ 석우도 혜윤이 진짜 걱정하고 귀여워해주는 모습,,,재욱이 다음으로 쏘스윗,,,ㅋㅋㅋ그리고 술에취한 재욱이,,,아주 완벽하군요 그나저나 다음편은 모두 다 같이 펜션에서 노는거겠죠?!???아 너무 기대되요ㅠㅠㅠ오늘도 잘봤습니당!!!작가님!!!

3년 전
독자14
사탕 게임에서 저 죽었어요
3년 전
독자16
아니 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 읽는내내 광대가 내려오지 않아서 쥐날뻔 했어요!!!! 술 취한 지욱님도 귀엽고 그런 재욱님 보고 장난치는 것도 너무 귀여유ㅓ요!!!!!
3년 전
비회원132.142
뚜비
미친....미친..미친..개귀여어...후...나 진짜 말 못한당... 미친밖에 안나옴...미친...진짜...이재욱 개귀엽다!!!! 맨날 취해조라!!! 사랑해 이재욱😭😭🥰🥰🤗🤗🤗😥😥😃😉😉😃😘😘 김석우...이 질투쥉이 내가 아주 좋아해~~!! 어?? 조아한다구우웅 사랑해 김석우!!!!앞으로 다아아아 연애길만 걷쨔❤

3년 전
독자17
아이고 귀요미들이네요ㅜㅜ 그보다도 재욱이 술취하니까 애교쟁이 되는거 실환가요?!!ㅜㅜ 진짜 사랑스럽네요ㅜㅜ 망고랑 재욱이는 천년만년 행복하게 지내서 꽁냥꽁냥했으면 좋겠네요ㅜㅜ
3년 전
독자18
복슝아
3년 전
독자21
아 재욱이 고모할머니 드립에 현웃 터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9
졔졔
역시 오늘도 귀엽네ㅠㅠ 재욱이는 술먹으니깐 완전 애교둥이네ㅠㅠ 증말 귀여워 미쳐ㅠㅠㅜヾ(*'∀`*)ノ♡

3년 전
독자20
미슈슈

귀여워... 귀여워.. 너무 귀여워서 죽겠어..... 혜윤이가 분위기 메이커 역할 제대로 하네욬ㅋㅋㅋㅋ 다들 신나고 들떴다고 해도 혜윤이 텐션 따라갈 수가 없어... 남몰래 그걸 귀여워하는 석우도 귀엽고 ㅠ 취한 재욱이도 넘 귀엽고 ㅠㅠ 그걸 우쭈쭈하는 망고도 ㅠ 이제 다들 모였으니 더 활기차고 신나겠죠? 헤헤 담편 기대합니당

3년 전
독자22
재욱이 취하니깐 너무 귀여워 ㅠㅍㅍㅍㅍ
3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난 작가님한테 헤어나올수없엌ㅋㅋㅋㅋㅋㅋ하듀랔댓ㅋㅊㅌㅋ고모할머니
3년 전
독자24
재우기 술길만 걷자...귀여워서 독자 미취는 꼴보자!!!!! 재우깅 다해!!!!!❤️❤️❤️❤️
3년 전
독자25
다내꺼

완전재미있어요!!!
다음편 빤니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26
뜌뜌
하아 날이 갈수록 귀여워지는 울 아가덜 ㅠㅠ 저 죽어여...재욱아 맨날 만취해조,,,넘 기여워버리구...석우야 질투 더 해라!!!!너무 귀엽다!!!!!!!!!아악!!

3년 전
독자27
쪼꼬
취하면 저렇게 귀여울 수가 있나요,,, 빠져나오지 못 하겠어요,,

3년 전
비회원15.77
또또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28
몽몽이에요!! 그냥 재욱이 계속 취하게 해주새요 아 너무 귀여워 ㅠㅠ 귀요미들 작가님 오늘도 너무 재밌게읽고가요!!!
3년 전
독자29
핫도그
아 너무 재밌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주랑 강이랑 티격탸격하는 캐미도 너무너무 좋아요...
작가님 사랑해요...ㅠㅠ

3년 전
비회원201.130
연어초밥

애교쟁이 재우꾸 알라뷰...1어기 자까님두 알라븅...

3년 전
독자31
시엘러입니당!!
재욱이는 술이 들어가니까 더 귀엽고 말랑말랑해졌네요 ㅎㅎ 진짜 애교부리는데 제 심장이 남아나질않았어요ㅋㅋㅋ 석우의 질투도 넘 귀여웠고요!! 물론 끝은 역시 장난이었지만! 그래도 혜윤이를 정말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서 좋았다지용!!

3년 전
독자32
휴롬원액기 재욱씨 맨날 취해줘 맨날 취한 상태 유지 부탁해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ㅠㅠㅋㅋ석우씨도 귀엽고ㅠㅠㅠ고모할머니는 진짜 생각도 못했다...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독자34
조이예요~재욱이의 취한 모습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맨날 저랬으ㅑㄴ?!응?! 다들 정말정말 귀엽습니당
3년 전
독자35
꼬미
오늘도 잘 봤습니다 작가님!!!어제 현생에 너무 지쳐 이제야 봤네요ㅠㅠ크크크크킄 여행간거 너무 설레구요~~혜윤이랑 석우 살짝 설레는거 나와서 더 기쁘구요~~재욱이는 항상 멋있네요...ㅎㅎ재욱이가 애교쟁이라니....귀엽고 멋있고 예쁜거 다해...!!!앞으로는 더 달달한 커플이야기 긷대해도 될까요~??뭔가 달달하니까 또 약간 냉전관계도 보고싶긴한뎋ㅎㅎㅎㅎ아무래도 다 좋아요!!!다음편도 목빠지게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작가님~!!

3년 전
독자36
자몽입니다아 재욱이 취한거 왜케 귀엽쥬....ㅠㅠㅠㅠ귀오워귀여워 엉엉 이제 사람 더 많이 와서 담편 더 재밌을거같아여><
3년 전
독자37
구름입니당
악 다들 너무 귀여워요ㅋㅋㅋ큐ㅠ큐큐ㅠㅠ 특히 슬 취한 재욱이 왜 이렇게 귀여운지....

3년 전
독자38
팡파랑
3년 전
독자39
작가님 앞으로 재욱이는 취한 모습만 보려주세요 정말 이자리가 무덤이 될 뻔한 저를 위해서,,,(?)
3년 전
독자40
마르에용! 망고랑 재욱이 너무 귀여운데.. 술취하니까 애교쟁이잖앙
3년 전
독자41
쏠링
핰핰샄샄캌캌캌캌캌캌ㅋ캌ㅋ 아 진자 미치게쎈영
아주 재밌어서 미치게따구여 !!!!!!!!!!!!!!!!!!!!
작가님 !!!! 진짜 !!!!!! 재밌어서 미쳐요 !!!!!!!!!
증말 !!!!! 미친다구요 !!!!!!!!!!!!
재밌게 잘 읽었스미당 ❤️

3년 전
독자42
고모 뭔데!!!@!@ 아 너무 귀여워 ㅜㅜㅜㅜㅜ 눈에 보이는데요? 귀여워 죽겠어요 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43
바두리
허거걱 기욤둥이 커플들 여행만 생각했는데 애들도 오다니 ㅠㅠㅠ 짱 잼있는 여행이다😆😆 기염둥이들 이제 석우 혜윤도 달달지수 올라가나욧?!?!!!😉😉 기여오 아쥬 담편두 완전 기대 여행 조아~!~!~!~! 오늘두 감사해용🤍🤍

3년 전
독자44
재욱이도 은근 귀여운 구석이 있어요////
3년 전
독자45
육아일기라니⫬⫬⫬⫬⫬⫬⫬⫬⫬⫬⫬⫬⫬⫬⫬⫬⫬⫬⫬⫬⫬⫬⫬⫬⫬⫬⫬⫬⫬⫬⫬⫬⫬⫬⫬⫬⫬⫬⫬⫬⫬⫬⫬⫬⫬⫬⫬⫬⫬⫬⫬⫬⫬⫬⫬⫬⫬⫬⫬⫬⫬⫬⫬⫬⫬⫬⫬⫬⫬⫬⫬⫬⫬⫬⫬⫬⫬⫬⫬⫬⫬⫬⫬⫬⫬⫬⫬⫬⫬⫬⫬⫬⫬⫬ 너무웃겨요ㅠㅠㅠㅠㅠ 재욱이 취하니까 그냥 아기가 되어버리네요... 넘 귀엽...
3년 전
독자46
ㅋㅋㅋ아진짜 몰아보는가 진짜너무좋아하는데 맨낳 이거보느라 잠을못자여 일가야돠는뎈ㅋㅋㅋ큐ㅠㅠㅠ
3년 전
독자47
냥냥펀치냥냥
꺅 다같이 노는데 잼겟당 ㅜㅜㅜ우더환은 안왔으려나... 힝 ㅠㅠㅠ우도환 ㅠㅠㅠㅠ 삼각관계기대햇는데 없을것같네용

3년 전
독자48
ㅠㅠ귀여미들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재욱이 취하니깐 너무 귀여네여러어엉
더 마셔야 하나봅다아어 ㅠㅠㅠ달달해라ㅠㅠ
귀여워요ㅠㅠ

3년 전
독자49
이렇게 행복할수가있나요.. 진짜 취한 재욱이도 좋고 은근 달달한 석우혜윤도 좋고ㅠㅠㅠㅠ 다 좋다ㅠㅠ
3년 전
독자50
누가 제 광대 좀 내려주세요 진짜 힐링....
3년 전
독자51
질투+술주정+애교 3단콤보라니...!!!!!!ㅜㅜㅜㅜㅜㅜㅠ
넘 좋네요❤❤❤

3년 전
독자52
아 재욱이 술 취한거 너무 귀엽자나여💛
3년 전
독자53
재욱이 취한거 왜 이렇게 귀엽죠????ㅠㅠ
3년 전
독자55
귀여워 다들 ㅠㅠㅠ 재욱이는 계속 술 취해죠 ...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2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20:50 ~ 4/23 20: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