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엑소
mang상 전체글ll조회 4870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쓰니 기분대로 막장파 주의

+ 내용이 산으로 감 주의

 

 

 

 

----------------------------------

 

 

["에드워드, 이게..."]

["전체 임원 들 중 4분의 1이 놈을 징계위에 회부하겠다고 서명했어요. 저도 두손두발 다 들수 밖에 없어서 그냥 서명 했구요."]

["이 시기의 남자애들이 여자애들한테 관심보이는 건 당연한 일인 걸 이리 일을 크게 만들다니... 내 말년은 편히 넘어가나 했는데..."]

 

 

 

맥고나걸은 학생회장인 테드 위즐리가 자신에게 내민 한 장의 종이를 읽고 경악했다. 6.7학년 반장들 중 몇몇이 모여 무언가 일을 벌였다고는 짐작했으나, 이렇게 큰 것을 터트려 주실 줄은 꿈에도 몰랐다.

 

 

"교수님, 그냥 개회하고 징계수준는 필치랑 한 학기 내내 붙어서 잡일 처리하는 걸로 마무리 하죠. 이 잔혹한 녀석들은 아모텐시아(사랑의 묘약)을 건낸 것으로 끝까지 몰아갈 듯 한데 이걸로 꼬투리 잡아서 끝까지 땡기면 퇴학도 가능해요."

 

 

맥고나걸은 뒷목이 아려왔다.

 

 

["킴의 부모님을 상대하느니 차라리 악독했던 레스트렝 그 여편내랑 싸우는게 훨 나을 것 같구나...."]

["미스터 킴이랑 미세스 킴이 좀 다혈질이긴 하시죠..."]

[" 내 팔자야..."]

 

 

 

* * *

 

 

그 다음 날 아침 식사 시간, 부엉이들은 우편물을 각자의 주인 앞으로 떨어뜨렸고, 그 중에서는 호그와트의 인장이 크게 찍힌 종인의 것도 있었다. 아침을 빨리 해치우고 세나를 보러 가야겠다는 생각으로 입에 베이컨과 계란 후라이를 한데 쑤셔 넣은 채로 그것을 뜯어낸 종인은,

 

 

"징계위...??"

"WHAT THE... ?! KAI...!!"

"이게 왜 나한테...... 레번클로, 김종ㅎ...?? ...형??"

 

 

생각치도 못한 내용물에 당황했고, 두 번째로는 자신을 징계위로 넘긴 이름들 중에 친형인 종현의 이름을 발견함에 기겁할 수 밖에 없었다. 요즘 자신을 죽일듯이 갈구는 기범은 그렇다 쳐도, 친했다고 생각했던 같은 기숙사의 7학년 반장인 데인의 이름까지 보여 뒤통수를 맞은 기분에 헛웃음이 막 나오기 시작했다.

 

 

 

"거지같네..."

 

 

 

손의 힘을 조절하지 못했던 종인이 베이컨을 짚던 포크로 그릇을 부셔버리자 주위는 일순간 정적이 흘렀고, 통지서를 테이블에 던지듯이 내려놓고 대연회장을 큰 걸음으로 걸어 나가는 그의 모습은 마치 건드리지 말았어야 할 드레곤의 모습과 같았다. 슬리데린 테이블의 모든 학생들은 그런 종인을 두려운 듯이 바라보기만 했는데, 기범의 저번날 '깽판' 속에서도 먼지한톨 묻은 것 없이 유유자적한 사람이 종인이었음을 아는 까닭이리라.

 

 

 

* * *

 

 

이 모든 사건의 발단점이 된 세나는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하나도 모른 채 태평하게 태민의 패트로누스 마법을 도와주는 중이었다.

 

"우와, 진짜 귀엽다."

"진짜 된다! 우와!"

"...어??"

"...왜 갑자기 없어졌지?"

 

지팡이 끝에서 탄생한 귀여운 고양이가 세나의 주위를 빙글빙글 맴도는 도중, 갑자기 연기처럼 흩어져 버렸다.

 

" ...엄청 기분 나쁜 게 오는데? 시커먼 거 하나가."

"뭐라고?"

" 풍기는 공기가 영 별로야. 살기 수준으로 화가 났...... 김세나!"

 

 

눈 깜짝할새에 옆에서 사라진 자신의 친구에 태민은 당했다는 듯이 분한 표정으로 입술을 깨물었다. 분명 이건 타고난 고유능력인 순간이동을 기막히게 잘 쓰는 슬리데린의 그 새까만 녀석의 짓이다. 아까와는 확연히 다른 얼굴로 머리를 거칠게 쓸어넘긴 그는 자신의 페트로누스를 손쉽게 불러내 목소리를 담았다.

 

 

 

 

 

"익스펙토 페트로눔"

"..."

"... 김기범 이 허당아, 일 터졌다."

 

 

 

 

 

 

 

 

 

[EXO/김종인] 호그와트에서 날 꼬실 마법사를 골라보자(부제 - 교훈은 지켜라+괴도의 데뷔전) - 02 | 인스티즈

 

 

 

 

"뭐? 얘를 끌고 순간이동?"

"... 그놈도 날고긴다하는 놈인 걸 간과했어..."

"...6학년 약초학 수업 끝나면 보검이 불러. 걔 분명 세나한테 좌표 측정 마법 걸어 두었을거야."

"그게 돼? 6학년이?"

" 한달 동안 계속 그것만 파고드는 걸 봤어."

 

 

 

태민의 그리폰이 전한 소식에 눈이 뒤집어진 모두는 성 내부를 아무리 찾아 해매도 나오지 않는 둘의 모습에 속이 썩어 문드러졌다. 세나에게 추적마법을 걸어 놓았을 보검의 약초학 수업이 끝날 때 까지 기다리는 학생들의 모습에서 복도를 지나가던 조교 네빌 롱바텀은 살기까지 느꼈다. 그 중에서도 눈 색과 머리색이 온통 붉은 색으로 바뀐 기범은 곧 폭발해도 이상해 보이지 않았고, 구경거리를 좋아하는 초상화 속의 부인들 조차 슬금슬금 물러나기 시작했다.

 

 

 

* * *

 

 

"야! 너! 여기 금지된 숲이잖아!'

'잔말 말고 따라와요.'

'아니 난 왜 끌고 가! 아파! 자꾸 긁히잖아! 야!'

 

'..악!...'

 

 

종인의 정강이를 차서 잡힌 손목을 빼낸 세나는 종인에게 재빨리 지팡이를 겨누려 했는데,

 

 

"윤기형이랑 한판 뜰 때도 그렇고, 경기 때도 그렇고, 누난 너무 느려."

"...!!!"

"그러니깐 맨날 곁을 내주지."

 

 

순식간에 뒤로 순간이동을 해 뒤에서 그녀를 압박하듯이 껴 안은 종인의 낮은 목소리가 귀 옆에 바로 울렸다.

 

 

"이미 징계위까지 걸렸는데 끝까지 가도 상관 없겠지."

"...뭐?"

"누나. 남자들은 다 똑같아요. 그 착한 얼굴로 누나 뒷치닥거리 다 해주는 최민호랑 맹한 척하는 이태민도 예외는 아니라고."

"...야, 손 안떼? 이 개새끼야! 야!"

"그 놈들도 다 누나랑 이러고 싶을걸요? 나랑 내기할래요?"

 

 

허리 쪽을 지분거리는 것을 멈춘 종인은 거의 울듯한 얼굴인 세나를 자신 쪽으로 돌려세우며 무서운 표정으로 말했다.

 

 

"규칙 하나는 갑갑할 정도로 지키고 사는 잘난 형 둘도 누나에게 눈 뒤집혀서 나랑 멀리 떨어뜨리려고 권한 남용까지 하는데,"

"......"

"이런 생각은 안 하겠냐고."

 

 

불과 1cm도 안 떨어져 있었던 종인의 얼굴이 서서히 떨어지고 그녀는 긴장이 풀려 그대로 주저 앉았다. 한 쪽 무릎을 굽혀 흐트러진 교복 망토를 정리해준 종인은 씁쓸한 듯이 웃었다.

 

"진짜 나 싫어하네."

"...상종도 못할 새끼."

"..."

"..."

.

.

.

"...좀 있으면 형들이 데리러 올 거에요. 30초만 기다려요. 미안해요, 먼저 갈게요."

 

 

 

 

* * *

 

 

 

"김세나!"

"저기 있어!"

"세나야!"

"다 긁혔네. 김종인 이 쳐죽여도 모자라...ㄹ.... 세나야?"

 

 

 자신의 손을 피하고 급히 기범에게 매달리는 세나를 보고 민호는 믿을 수 없다는 듯 큰 눈만 깜박거렸다. 세나의 눈빛은 무엇인가를 잔뜩 경계하는 눈빛이었고, 그것을 느낀 태민과 기범은 매우 의아하게 생각했다.

 

'저 자식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던 애가 왜 손을 피하는 거지?'

 

 충격받은 표정으로 다시 성 쪽으로 걸어가는 세나를 아무도 막지 못했다. 단지 종인을 어떻게 손을 좀 봐 줄까만 생각했을 뿐.

 

 

* * *

 

 

그 모두들에게 아무 말도 꺼내지 않고 자신의 기숙사로 돌아와 침대에 누운 세나는 종인의 한마디가 귀를 웅웅 울려 미칠 것 같았다.

 

'그 놈들도 다 누나랑 이러고 싶을걸요, 나랑 내기할까요?'

 

민호가 정말 날 그렇게 생각할까, 태민이도 그렇게 생각 한 적 있을까. 나랑 같이 다니던 보검이도??

 

 

아니야

아닐거야

아니겠지

그렇게 착한 애들이

 

 

 

 

'말도 안된다' 는 결론을 내고서야 눈을 편히 감은 그녀는 잠에 빠져들면서 생각했다.

 

 

 

오늘 민호 나 때문에 기분 상했을텐데 내일 잘 해줘야 겠다...... 빗자루에 기름칠이라도 해 줄까... 태민이는 매직핸드인데다가 내가 맨날 숙제 해 줘야 할 정도로 맹한데 그런 생각을 하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야... 보검이는 후플푸프니까...

 

 

* * *

 

 

그런 그녀를 침대 옆 창 밖의 벽에 걸터앉아 지켜보던 나른한 표정의 소년 하나가 부드럽게 미소지으며 중얼거렸다.

 

 

'미안, 너는 아무것도 몰라야 해.'

'...'

'... 우리들의 머릿속을 다 알게 되면 무척이나 너가 힘이 들거야.'

'...'

'그러니까 너가 다 클 때 까지만 우린 널 속일거고.'

'...'

' 잘 자, 내 화이트 다이아.'

 

 

 

그 소년은 소녀의 침대 맡 서랍장 위에 에이스 카드 하나를 남겨두고 밤을 날아 유유히 사라졌다.

 

 

'Arsène(아르센)'

 

 

 

 

 

 

 

------------------------------------------------------------------------

 

 

+하아...... 뭔가 산으로 가는 듯한 기분이다

+ 다음 시리즈 주인공 맞추신 분 (힌트 : 더즐리)은 원하시는 인물로 보바통 교환학생 썰 써드립니다...ㅎ...

+ 징계위는 제가 임의로 설정한 학교 규칙이에요

+ 앞편들에서 윤기가 쓴 주술이란 건 제가 지어낸 겁니다! 동양적인 요소를 가미 하고 싶어서 제가 동양에서의 마법 체계와 학교들을 따로 설정해 두었는데 때가 되면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항상 똥글망글 읽어주시는 독자님들 사랑합니다 애정합니다♥

+ 암호닉은 일정 수가 차면 언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까지 신청해 주신 분은 제가 모두 외우고 있으니 자신이 누구라고 편하게 말하시면서 댓글 달아주시면 되요!

+ 왜 부제가 '교훈은 지켜라' 라면 호그와트의 교훈이 '용을 건드리지 마라' 인데 요놈들이 잠자고 있던 드레곤인 종인이를 건드려서 에요. 뭐...ㅎ...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김종인] 호그와트에서 날 꼬실 마법사를 골라보자(부제 - 교훈은 지켜라+괴도의 데뷔전) - 02  72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독자1
용을 건드리면 큰일이 팡팡.. 여주의 맘을 심란하게 만들다닝 히이잉
8년 전
mang상
히이이이이이이이이잉 근데 초긍정 파워인 여주는 회복도 빠르지요...ㅎ....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mang상
레드핑거님 반갑습니당♥ 역시 변함이 없어여...ㅎ.... 내가 챙겨줄게!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mang상
넵!!!! 즐추입니당!!!!(하지만 논술 수업을 받으러 가야한다는 사실....ㅎ....)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mang상
삭제한 댓글에게
생각만 해도 좋아여♥ 독자님들은 저의 비타민.....ㅎ...

8년 전
독자3
우와.... 조니니 여주한테 진짜 못된짓 하는 줄알고.... 다행이다 여주야 ㅠㅠㅠ
다음 주인공은 찬열!?

8년 전
mang상
떙!!!! (사악하게 웃는다)
8년 전
독자5
헝 ㅠㅠㅠㅠ
8년 전
mang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기회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신알신..하구가여...취향저격당햇...ㅠㅜㅜㅜㅠㅜㅜ어떻게제가좋아하는아이도루만;저번에나온유타가루키즈유탄가여ㅠㅜㅜㅜㅜㅠ?완전좋아여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헝괴도의데뷔전이란거보니태미니..?괴도..?빰빰빰빰빰..ㅠㅜㅜㅜㅜㅜㅠ암호닉쁌쁌신청하구갈게여..!
8년 전
mang상
어멋 들켰네여ㅎㅅㅎ..... 유타도 넣어보고 싶었습니다..... 제 루키즈 최애.....ㅎ.....
8년 전
독자12
으아유타많이출연시켜주세여...!
8년 전
독자8
더즐리??버논???
실은 잘 모르겠네요ㅜㅜㅜ 해리포터 취저 탕탕...ㅠㅠㅠ 암호닉 윤꿍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mang상
(동공지진) 네...버논입니다...ㅎ...ㅋㄱㅋㄱㅋㄱㅋ 윤꿍님 환영해요♥♥♥ 원하시는 인물과 설정 적어주세요♥♥
8년 전
독자9
우와!! 어..음...(동공지진)뭘...어케...흐헣...결정장애...ㅠㅠ
8년 전
비회원202.71, 141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매직핸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느무 좋습니더ㅠㅠㅠㅠ다음에는 진기가 나오길 빌면서..♥
8년 전
mang상
으아♥ 감사해요♥♥♥♥ 진기는곧 나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8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ㅜ아이고종인아ㅠㅡㅠㅜㅜㅜㅜㅠㅠㅠ저 신알신하고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밍디밍디★]로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mang상
밍디밍디★ 님 반갑습니다♥ 종인이가 나쁜 남자가 될뻔 했죠 엉엉
8년 전
독자11
우왕 그래도 종인이는 더럽....the love...
8년 전
비회원44.71, 141
스크램블에그! 전 종인이가 사실 저렇게 화날줄 몰랐어요....;ㅅ;...최소 무릎박살...!!(털썩) 휴 여주를 위협(? ㅎ)하는 종인이도 섹시한 저...비정상인가요..?
아 근데 종인이가 한 말..틀린 말은 아니지 머....(ㅎ...내제된 음란마귀 봉인을 해제시킨다) 좋아하는 사람이랑은 막..어..?(음흉) 아..아닙니다..
애초에 애들이 소중하게 여겨줄 것 같지만요ㅋㅋㅋㅋㅋ 보검이는 언제 위치좌표 마법을...(현기증) 얘들아 너네 막 여주 그렇게 애지중지 하고 집착하는거..
아 진짜...오예야... ㅎ..ㅎㅎㅎㅎ 마지막은 뭔가요!!! 궁그맷!!! 난 코난이 아니라 저런건 1도 몰라요,,(시무룩)

8년 전
mang상
(불쑥 나온 스크램블에그님의 음란마귀를 집어넣는다)(휴우) 에그님♥ 애정합니다♥ 애들이 애지중지 하는 이유가 있지요♥ 그이유는 서서히 밝혀 드리려고요♥
8년 전
비회원199.83, 108
세나ㅜㅜㅡㅠㅠ종인이는 왜 그래서ㅜㅜㅠ 작가님 짱이에여ㅜㅜㅠ [설]로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8년 전
mang상
넵! 설님 반갑습니다♥♥♥♥♥♥
8년 전
독자13
어 작가님 저 녹고있어요 이제 설렘사로 모자라서 용해사 할거같아요..
8년 전
mang상
(동공지진) 저 버리고 가시면안돼여.... 가지 마세여....
8년 전
비회원44.71, 141
스크램블 에그입니다! 전 종인이가 저렇게 화날줄 몰랐어요....;ㅅ;...김조닌 최소 무릎 브레이커....(털썩) 휴...근데 여주 위협(?)하는 종인도 섹시한 나...비정상인가요...?
김조닌 요쏘쎅씨!!!! 아니 근데 보검이는 언제 또 좌표마법을 걸어놨담....아니 얘들아...너네 자꾸 여주한테 집착하고 막 그러면...오예지...ㅎ 크나큰 오예. 워후!!!!
마지막이 아주 의미심장한게 다음편도 심히 기대가 되는군녀ㅎ 어휴...이제 망상님 하트드리기도 힘드네요....아니 뭐 안 준다는건 아니고..자까님만을 위한 하트는
이정돈 남아있어요(산더미를 가리킨다) 그런의미에서 하트.

8년 전
mang상
♥♥♥♥♥♥ 저는 하늘의 별의 개수만큼 있으니 하트♥♥♥♥♥♥♥
8년 전
비회원53.219
♥︎♥︎♥︎♥︎♥︎♡♡♡♡ 아 젘ㅋㅋㅋㅋㅋ 제 댓글 두개 있을거에요....ㅋㅋㅋ 한개를 썼는데 오류가 났다해서!!!안 올라간줄 알았찌..!ㅠㅠㅠㅠ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제 댓글도 확인 할 수 없으니 올라갔는지 안올라갔는지 알수가 있어야져.....회원이 아닌 내 죄요......(시무룩)
8년 전
mang상
또륵.... 어서어서 가입하셔야 할턴데..ㅜㅜㅜㅜ(시무룩)
8년 전
비회원126.246, 141
와 진짜 이 글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ㅠ 진짜 취향 탕탕탕 저격해주시네요ㅠㅠ 완전재밌어요♡♡♡♡
8년 전
mang상
으아 감사합ㄴ다♥♥♥♥ ♥♥
8년 전
비회원194.21, 141
[머핀]!으로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ㅎ
이번편 읽고 전편까지 다 찾아 읽고 와습니다..ㅠㅠ 계속 찾아오께여

+)베리타 세룸은 세방울로 비밀을 불게 만드는 진실의 마법약입니다!(소곤소곤)

8년 전
mang상
저도 오늘 다시 보고 당황... 4편때 덤블도어가 바티 크라우치한테 먹이려던 물약인데 제가 왜 적어놨죠...ㅎ... 절 매우 치세요ㅜㅜ 머핀님 환영합니다♥
8년 전
독자14
어근데나왜종인이아련하냐....이짜식아 혼란스럽게하고 사라지면 어뜨켕...
8년 전
mang상
그러게여.... 종인아..... 왜 여주를 혼란스럽게 하능거늬. .
8년 전
독자15
저 작가님 베리타세룸은 실토하게하는 약이고 아모텐시아가 사랑의약이여 (소근소근)
8년 전
mang상
읽다가 식겁ㅜㅜㅜ 좀있다가고칠게여♥♥ 제 하트 받으세여♥♥♥♥
8년 전
독자21
작가님글 너무좋아여♡♡
8년 전
mang상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
저도 저도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구리] 로 부탁드려요♡
신알신 떠서 왔더니 종인이가......! 다음편이 누굴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사실 댓글에서 봐버렸.......!) 기대되는군요 두근두근두근!

8년 전
mang상
오구리 님 환영합니다!!!♥♥♥ 암호닉 신청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7
대박ㅠㅠㅠㅠ버논이라니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꺄설렌다ㅠㅠㅠㅠ애가생긴게혼혈이라그런지분위기도신비롭고목소리는또굵어요..어우..^^ 항상구독료도안받으시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암호닉신청하고가도될까용?? 해열으로요!!
8년 전
mang상
해열님♥♥♥ 저도 한솔이 입덕할뻔했다가 겨우 참았어여... ... 뭘 사람이 그렇게 생길수 있는지 전 처음 보고 뒤집어졌어여....킁....
8년 전
독자18
Q 종인이가 설마 진짜 그런 나쁜 짓을 하는 줄 알고 식겁했네욬ㅋㄱㅋㅋㅋㅋㄱㅋ 뭔가 오늘 종인이 아련한 거 같아요.. 큽 다음 화에 버논이라뇨... 좋아요ㅠㅜ
8년 전
mang상
Q님 오셨군요♥♥♥ 원래 제 신념이 카이는 섹시아련해야 된다여서.,킁...
8년 전
독자19
종인이 오늘 너무 멋있네여 내스퇄임 ㅋㅋ 나 그런거 좋아해욥 ㅋㅋ 다음은 버논인가여? 아... 요즘 끌리고있는 그룹의 사람이라 ♥♥
8년 전
mang상
아!낀!다! 세!븐!틴!
8년 전
비회원36.90
불의잔이에요! 으아 오늘도 명작하나가 탄생했네요ㅠㅠ산으로 가긴요..점점 더 기대되는걸요!! 작가님 추석 잘보내시구 연휴동안 푹쉬세여♡
8년 전
mang상
으아! 감사합니다ㅜㅜ♥♥♥♥♥♥♥
8년 전
독자20
와아 여주 진짜 심란하겠네요ㅠㅠㅠㅠ 그와중에 우리 탬니 여주랑 있으려고 할 줄 아는 주문 못하는 척..^^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다들 거절하고 기범이한테 폭 안겼을때 기범맘 쵸큼 뿌듯했을 것 같네용! 계속 댓글 달면서 암호닉 신청 안했는데 이번 기회에 할게요!! [플로라] 기억해주세요!!
ps1. 저는 역시 오늘도 온유를 부르짖으며... 다음편의 주인공을 바래봅니당..*_*
ps2. 앗. 버논군이네요 다음 주인공은...ㅠㅠㅠㅠ

8년 전
mang상
(온유는 지금 공부하느라 바쁘답니다... 게다가 후플푸프 반장이라서 임원 일도 만만치 않구요ㅎㅎ ) 플로라 님 반갑습니다!!! 기범이는 아마 민호 손을 피하는 여주를 보면서 뭔 일이 있었나 걱정을 (조큼) 했겠지만 아마 기뻤겠지요ㅎㅎ 아주아주 기뻤을 겁니다.. 김기범 이 시스콤... 기범아 너 이러면 오예야! 오! 예!
8년 전
mang상
그리고 진기는 아마 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거에요! 공부 다 시키고 나오게 할 요량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8년 전
독자22
작가님 글 진짜 잘 쓰시는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설렘포인트를 잘 아시는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괴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앓) 혹시 저도 암호닉 [웜] 으로 신청할 수 있을까요 (수줍)
8년 전
mang상
웜 님 반갑습니다♥♥♥ 글 잘쓴다니(감격)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
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mang상
저도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4
정말....어디에가두고 쓰게할지 매일 고민이되네요.....♥♥너무좋아옃작가님
8년 전
mang상
ㄷㄷ......(아씨오 파이어볼트!)
8년 전
독자25
헐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알파카]로 신청할께요 신알신도 하구가요~
8년 전
mang상
알파카님 암호닉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6
종인이 부쨩ㅠㅜㅠㅜㅠㅜㅜㅜ미움을 받다니ㅠㅜㅠㅜㅜ
8년 전
mang상
ㅜㅜㅜㅜㅜ ㅜㅜ 미아내 종인아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mang상
탄빙징 이셨구나>-< 신알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4.127
와대박
8년 전
mang상
으아♥
8년 전
독자28
ㅈ..작가님 위에다 댓글 달았던 독자인데 혹시 231로 아..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mang상
가능합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엑소 [EXO] 당신과 적대관계인, 위험한 설렘을 안겨줄 남자 고르기48 엘도라도 10.11 19:46
엑소 [EXO/고르기] 내 고민 들어주는 남자사람오빠 고르기6 박하앙 09.26 23:19
엑소 [EXO/김종인] 호그와트에서 날 꼬실 마법사를 골라보자(부제 - 교훈은 지켜라+괴도의 데뷔전) - ..72 mang상 09.25 22:02
엑소 [EXO/김종인] 호그와트에서 날 꼬실 마법사를 골라보자(feat.권력남용) - 0145 mang상 09.24 21:41
엑소 [EXO/세훈] 망상의 끝! 내 취향 오세훈 고르기 A or B45 자연으로 07.28 21:18
엑소 [EXO/고르기] 늘 한가지 옷만 고집해서 입는 내 남자친구! 골라보자 12 초보입니다 07.13 13:59
엑소 [고르기] 티져를 통한 낯선 남자 고르기 (두 명 주의) 3 BeaminG 04.09 00:54
엑소 [EXO/고르기] 징어의 현실에 없을 친오빠를 골라보아요 (안고르기 없음) 20 고르세훈 01.06 19:48
엑소 [EXO/고르기] 징어의 현실 설렘 돋는 남사친을 골라보아요 29 고르세훈 01.06 03:16
엑소 [EXO/변백현] 너징을 설레게 할 남자 고르기 백현편 9 WBP 12.06 21:24
엑소 [EXO] 설렘, 이것은 연애의 기본 (고르기, 취향주의) BGM21 니니쌤 09.11 23:0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살균세제 02.09 14:15
엑소 [EXO] 친구 이상 연인 이하 고르기14 그리미 07.01 17:54
엑소 [EXO/징어] 남자친구 고르기 (찬열세훈편)20 여름감기 06.30 02:31
엑소 [EXO] b⊙♡⊙d 톡 주제 고르기13 b⊙♡⊙d 05.06 19:19
엑소 [EXO-K] 새학기 짝꿍 고르기40 04.05 17:47
엑소 [EXO/고르기] 부부ver60 오징어장아찌 04.03 22: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1 ♨♨♨ 03.30 22:10
엑소 [EXO/고르기] 스누피썰ver(번외편)18 오징어장아찌 03.30 11:34
엑소 [EXO/고르기] 알바생ver23 오징어장아찌 03.28 19:29
엑소 [EXO/고르기] 고등학생ver(+벚꽃썰에대해)21 오징어장아찌 03.24 11:56
엑소 [EXO/고르기] 초등학생ver17 오징어장아찌 03.22 21:31
엑소 [EXO/고르기] 드라마스토리ver(엑솜)21 오징어장아찌 03.20 22:02
엑소 [EXO/고르기] 드라마스토리ver8 오징어장아찌 03.18 2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