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엑소 이재욱 윤도운
꿀크 전체글ll조회 912l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상황톡은 상황/역할을 정해놓는 톡방입니다
일반 사담은 사담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8년 전
독자1
김유권-왜 내년에 학교 못다녀?
8년 전
꿀크
김유권) 지금 데뷔 준비 중이야. 라인업에 들어서 이제 학교는 거의 못 나오는지라..
8년 전
독자2
오오 떨린다 추리 못하지만 힘내서 해볼께..!
8년 전
꿀크
파이팅..! 그동안 보고 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꿀크
※CCTV는 딱 5번만 열 수 있어! (ex; 화방 앞 CCTV)※
8년 전
독자3
권이는 왜 용의자야?
8년 전
독자4
아..야자
8년 전
독자5
야자를 6명밖에안한거야?
8년 전
독자6
대박이네
8년 전
꿀크
쓰니) 용의자 중에서는 3명만 하고 있었어!
8년 전
독자7
근데 권이는 왜 용의자가된거야?
8년 전
꿀크
7에게
쓰니) 음.. 아무래도 학교도 안 나오던 애가 학교에 나왔으니까 그렇지 않을까? 아니면 사건해결의 중요한 키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지!

8년 전
독자8
안재효가 복학한 사정을 알수있을까
8년 전
꿀크
안재효) 음.. 집안사정으로 학교를 다닐 수가 없었어.
8년 전
독자10
혹시 집안사정이 피해자와 관련있는거야?
8년 전
꿀크
그런 질문은 답을 해줄수가 없어ㅠㅠㅠ 질문형식은 막 OOO) 그 때 뭐했어? 무슨사이야? 요런식으로 해야해..ㅠㅠㅠ
8년 전
독자12
안재효) 표지훈과무슨사이야?
요롷게?

8년 전
꿀크
응응!
안재효) 지훈이? 평소에 형동생하던 사이였어.

8년 전
독자9
Cctv에 고구마가 화방에 들어가는게찍혔어? 몇신지도? 나가는건?
8년 전
꿀크
쓰니) 찍혔지! 근데 이게 돌아가는 카메라라서 들어가는 것만 찍히고 나가는 건 못 찍혔어
8년 전
독자11
김킹규)왜 다른 화장실 놔두고 거의 안 쓰는 그 화장실을 간거야?
8년 전
꿀크
김킹규) 담임쌤이 어제 애가 집에도 안 들어왔다면서 전화가 왔었더래. 그래서 학교에 있는지 찾아보라고 그래서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어.
8년 전
꿀크
어려워하지말고 그냥 막 질문해도 돼!
8년 전
독자13
상황질문은 못하는거야? 막 핸드폰이 연못에 빠진게 누가한건지 누구한테물어봐야되는거야? 아님 질문못하는거야??
8년 전
꿀크
그런 직접적인 질문은 할 수가 없어..ㅠㅠㅠㅠ 대신 이런 추리를 할 수 있게끔 밖에 나간 사람은 왜 나갔어? 몇시에 들어왔어? 이렇게 하나씩 물으면 범위가 좁아져!
8년 전
독자14
고구마)야자 해야하는데 화방에서 그림을 그렸다는거야?
8년 전
꿀크
고구마) 그림을 그린 건 아니고 화방갔다왔어. 그 날 감독하는 쌤이 학교를 안 나오셔서 그냥 나왔어. 나 말고 나가는 애도 많아서 그냥 화방도 둘러볼 겸 해서 화방가서 이거저거 구경하다가 왔어
8년 전
독자15
애들이 물감을 버렸다는건 무슨 소리야?
8년 전
꿀크
고구마) 뭐.. 보시다시피. 되도않는 소문으로 수군거리는거야 이제는 익숙해.
8년 전
독자16
쓰니) 용의자중에 가족이나 주변 아주가까운 사람이 죽었던 사람 있어?
8년 전
독자17
쓰니한테해도되는건가?ㅇㅅㅇ
8년 전
꿀크
쓰니) 직접적인 질문만 아니면 해도 괜찮아! 죽은사람있어! 재효! 그래서 1년동안 쉬고 다시 복학한거고!
8년 전
독자19
재효)혹시죽은사람이 누군지 말해줄수있니
8년 전
꿀크
안재효) 어.. 뭐, 이제는 괜찮으니까.. 1년 전에 내 동생이 죽었었어. 그래서 가족들이랑 좀 힘들어서 쉬었던거고.
8년 전
독자24
재효) 동생이랑 피해자랑 사구렸니
8년 전
꿀크
24에게
안재효) 뭐? 동생이랑? 뭔 소리야! 친동생이라니까! 오빠동생! 몰라?

8년 전
독자27
꿀크에게
아니.,피해자랑,,지훈이..

8년 전
꿀크
27에게
안재효) 아.. 그런거였어? 난 또.. 둘이 사귀는 사이는 아니였어. 내 동생 좋아하던 사람도 따로 있었고.

8년 전
독자32
꿀크에게
그게누군데? 짝사랑?아님 서로?

8년 전
꿀크
32에게
안재효) 서로 사귀는 사이였는지는 잘 모르겠다.. 걔 지금 전학 갔을 걸? 그러고 내 동생도 마음 접었다면서 그랬었어.

8년 전
독자20
재효) 어떤 관계였던 사람이야? 그리고 그 죽은 사람이 지훈이랑 관련있어?
8년 전
독자18
우지호)왜 야자할필요성을못느낀거야 공부는포기했니
8년 전
꿀크
우지호) 차피 졸업도 돈 벌자고 하는건데. 야자한다고 돈이 생기는 것도 아니고, 내가 무슨 명문대에 갈 것도 아니고. 야자 빼먹었다고 용의자로 모는 건 좀 오바아니야?
8년 전
독자21
박경)어디가 아팠던거야?
8년 전
꿀크
박경) 그 날 점심에 수육이 나왔었는데 엄청 먹어서 체했어. 으.. 지금도 약간 울렁거린다.
8년 전
독자22
질식사면 여자가 하긴좀힘들었을꺼같은데
8년 전
꿀크
쓰니) 예외는 항상 있는 법!
8년 전
독자28
안재효가사실죽은줄만알았던동생인데성전환해서복수?
8년 전
꿀크
쓰니) ㅅ,성정환.... (당황) 음.. 아니야..
8년 전
독자23
김킹규) 10시쯤에 보건실에 확실히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
8년 전
꿀크
김킹규) 진짜로! 막 누구있냐고 그랬는데도 대답없길래 자나 싶어서 침대 다 확인했는데 아무도 없었어!
8년 전
독자25
박경)어쩌다 우지호랑 친해졌어? 너한테만 마음을 열었다는데
8년 전
꿀크
박경) 아.. 우지호? 애들이 안 그래? 우지호가 표지훈한테 몸 판다고? 그거때문이야. 무슨 말 같지도 않은 말을 퍼뜨리니까 애가 저지경이 됐지. 나야 뭐, 애초에 그런 거 안 믿는 사람이기도 하고.
8년 전
독자26
Cctv가 어디까지찍을수있어?
8년 전
꿀크
쓰니) 어.. 딱히 정해진 건 없어! 그냥 용의자들이 간 곳 정도?
8년 전
독자29
지호) 지훈이랑 너의관계는 어땠어? 단순히 친하게지낸사이였어?
8년 전
꿀크
우지호) 표지훈? 글쎄.. 단순하다고 하기는 어려울 것 같은데.
8년 전
독자33
지호) 지훈이랑 어떤사이였는지 자세히 알수있을까?
8년 전
꿀크
우지호) 애들 말 못 들었어? 그렇고 그런 사이야.
8년 전
독자40
지호) 그게 다야? 소문이 사실인거고? 너는 지훈이에대해 솔직히 좋은감정이였어 나쁜감정이였어?
8년 전
꿀크
40에게
우지호) 그렇고 그런 사이였긴한데, 일방적이였지 뭐. 굳이 따지자면 애증이랄까.

8년 전
독자52
꿀크에게
지호) 일방적?? 지훈이가 너한테 일방적으로 관심을 보였다는거야?

8년 전
꿀크
52에게
우지호) 처음에야 그랬는데, 지금은 전세역전이지 아주.

8년 전
독자55
꿀크에게
지호) 그렇게 상황이 바뀌게된 계기라도 있어?

8년 전
꿀크
55에게
우지호) 딱히 계기는 없었어. 그냥 자연스러운거지. 먼저 좋아한 사람은 마음이 식고 뒤늦게 좋아하면 그 사람만 손해인거니까.

8년 전
독자59
꿀크에게
지호) 너가 더 좋아하게 된걸 느끼고 지훈이가 원망스러웠어? 혹시 지훈이가 다른사람에게 관심생긴건 아니야?

8년 전
꿀크
59에게
우지호) 원망스럽진 않고 그냥.. 보기싫었어. 아, 이게 원망스러운건가? 쨌든, 아무리 더러운 관계라도 끊을수다 없어. 그리고 표지훈 관심이 한 둘이여야 말이지.

8년 전
독자71
꿀크에게
지호) 표지훈이 너말고 또 관심가진애가 있어? 누군지 말해줄수있어?

8년 전
꿀크
71에게
우지호) 글쎄.. 관심이 뭐, 나같은 케이스를 말하는거야? 아니면 그 2학년 여자애 같은 케이스를 말하는거야?

8년 전
독자81
꿀크에게
지호) 너같은 케이스.

8년 전
꿀크
81에게
우지호) 없어.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나한테만 그러더라. 미친놈.

8년 전
독자30
킹규)너는 남자니여자니
8년 전
꿀크
김킹규) 무슨.. 당연히 남자지.
8년 전
독자31
재효)지훈이랑 직접적으로 아는 사이야?
8년 전
꿀크
안재효) 나? 당연하지. 아니까 지금 여기에 있는게 아닐까.
8년 전
독자34
어떻게 아는 사이야? 나이도 다르고 학년도 다르고..
8년 전
꿀크
안재효) 학교에서 지갑 잃어버린 거 지훈이가 주워다 줬었거든. 그 때 내가 막 햄버거 쏜다고 막 그러다가 친해졌어.
8년 전
독자35
우지호)평소 학교에서 표지훈과의 관계는어때
8년 전
독자36
싸워?
8년 전
꿀크
우지호) 학교에서 아는 척도 안 하지. 서로 모르는 사이인 척 해. 뭐, 모르는 척 한다고 해서 바뀔 건 없지만.
8년 전
독자37
소문은사실인거야? 아니지?
8년 전
독자38
너도누가퍼트린지도모르는거지
8년 전
꿀크
우지호) 근거 없는 소문은 없다고, 사실이야. 과장된 것도 있지만. 누가 퍼뜨린 건지는 안 중요해. 그 소문이 얼마나 가냐 이거지.
8년 전
독자39
김킹규)왜 잘 쓰지도 않는다는 화장실까지 갔었어?
8년 전
꿀크
김킹규) 전 날 밤에 애가 집에 안 들어왔다면서 걔네 부모님이 담임쌤한테 전화했었어. 난 반장이니까 찾으러 나선거고. 거기는 잘 안 쓰니까 있지 않을까 싶어서 갔더니.. 뭐.. 그렇게 되어 있더라.
8년 전
독자41
김킹규)9시 전까지 머리 식힐 겸 나갔다 왔다고 했는 데 어디서 뭐했어?
8년 전
꿀크
김킹규) 나? PC방 갔다왔어. 몇 년만에 가니까 새롭더라.
8년 전
독자60
피씨방 간 거 증명 해 줄 사람 있어?
8년 전
꿀크
김킹규) 혼자 갔다 왔긴 한데, 그 앞에 CCTV있어. 확인해봐.
8년 전
독자42
고구마(안재효랑 아는사이야? 안면튼사이,?
8년 전
꿀크
고구마) 재효오빠? 알기는 알지. 뭐.. 번호도 있으니까 안면 튼 사이는 맞지.
8년 전
독자48
어쩌다 번호딴거야? 안재효가 이쁘다고 다가온거야?
8년 전
꿀크
고구마) 그런 건 아니고, 맞다가 옷 뺏길 때 와서 도와줫었어. 그러다가 번호 주고 받고 지나가면 인사하고.
8년 전
독자43
박경)지훈이랑은 사이 어땠어?
8년 전
꿀크
박경) 나? 나야 뭐 우리 학교에서 사이 안 좋은 사람 찾는 게 더 빠를걸? 지훈이랑도 좋았지!
8년 전
독자47
지호랑 지훈이는 사이 안좋았을텐데 셋 사이에서는 서로 괜찮았어?
8년 전
꿀크
박경) 에이- 셋이 있으면 안되지. 그럼 그 날은 진짜 우지호 어디 하나 부러지는 날이야. 근데 둘이 있으면 또 괜찮더라. 내가 싫은가?
8년 전
독자66
박경) 지호가 다른사람이랑 있으면 지훈이가 싫어해? 그래서 때리는거야?
8년 전
꿀크
66에게
박경) 글쎄. 나 있으면 내가 말릴 줄 알고 더 싸우는 것 같더라. 그래서 아예 셋이서 있는 자리는 피해. 표지훈이 나 이용해서 우지호 놀려먹는 것도 한 몫하지.

8년 전
독자73
꿀크에게
박경) 어떤식으로 놀려? 그럴 때마다 우지호의 행동은 어땠어?

8년 전
꿀크
73에게
박경) 막 나한테 들러붙으면서 스킨쉽 해. 으- 미친새끼. 지금 생각해도 소름이네. 그럼 거기에 우지호는 또 아등바등하고. 아닌 척 하는데 질투쩔어.

8년 전
독자78
꿀크에게
박경) 지호가 지훈이에대한말 좋은거든 나쁜거든 너한테만 말했던게 있어?

8년 전
꿀크
78에게
박경) 나한테만? 걔가 말하는 사람은 딱 정해져 있어. 표지훈, 나. 그 외는 정말 형식적인 거고. 고로, 표지훈 얘기는 나한테만 할걸?

8년 전
독자44
우지호)안재효랑은무슨사이야?
8년 전
꿀크
우지호) 아.. 그 복학? 아무 사이도 아니야. 되게 맹하던데. 들이대기도 잘 들이대고.
8년 전
독자45
안재효( 동생은어쩌다죽은거야?
8년 전
꿀크
안재효) 음.. 말하기가 좀 그렇긴 한데.. 자살로 죽었었어. 그래서 가족이 더 힘들어했고.
8년 전
독자49
유서있었어?
8년 전
꿀크
안재효) 아니, 유서는 없었지. 몰래 죽으려고 했었나봐.
8년 전
독자50
그럼 자살한이유도모르겠네?
8년 전
꿀크
50에게
안재효) 그렇지..

8년 전
독자46
유권) 지훈이랑 어떤 사이였어?
8년 전
꿀크
김유권) 표지훈? 작년에 축제 준비하다가 안면 튼 사이야.
8년 전
독자51
유권) 평소엔 어떻게 지냈어? 자주 대화도 나누고 했어?
8년 전
꿀크
김유권) 내가 학교에 못 나와서 자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박경 다음으로 학교소식 제일 많이 알려주는 애라.. 후배 중엔 제일 친하지.
8년 전
독자53
으...모르겠다ㅠㅠㅠ힌트없니쓰니야뮤ㅠㅠ
8년 전
꿀크
쓰니) 음.. 마지막으로 연락한 사람은 우지호!
8년 전
독자56
지호) 지훈이랑 마지막으로 연락한게 언제쯤이야? 통화한거야?
8년 전
꿀크
우지호) 통화는 아니고, 카톡. 보여줘?
8년 전
독자58
지호) 응. 어떤 내용인지 알고싶어.
8년 전
꿀크
58에게
ㅇ-우지호 ㅍ-표지훈
ㅍ:어디야? 얘기 좀 하자. [9:17]
ㅇ:몇 번을 말해야 알아듣냐. 할 말 없다니까? [9:17]
ㅍ:폰으로 이러지 말고 얼굴보고 해. [9:19]
ㅇ:야 [9:20]
ㅇ:안 간다니까? 니 혼자 알아서 해. [9:20]
ㅍ:됐다. 나도 지쳐. [9:44]

8년 전
독자61
꿀크에게
우지호)그리고나서너는집에간거야?

8년 전
꿀크
61에게
우지호) 저 카톡할 때 이미 집에 가고 있었어. 표지훈 얼굴보면 죽이고 싶을 것 같아서.

8년 전
독자63
꿀크에게
우지호)이거때문에죽이고싶었다고?

8년 전
꿀크
63에게
우지호) 이번엔 심했었어. 나 하나 놀려보겠다고 피해본 그 애는 무슨 잘못이야.

8년 전
독자65
꿀크에게
우지호)그게누군데?

8년 전
꿀크
65에게
우지호) 이름은 몰라. 2학년에 어떤 여자애던데.. 표지훈때문에 학교 안 오고 난리쳤다고 하더라.

8년 전
독자68
꿀크에게
최근에그런거야?

8년 전
꿀크
68에게
우지호) 응. 얼마 안됐어. 그래서 학교에 전화오고 그랬다고 표지훈이 말하던데..

8년 전
독자72
꿀크에게
그여자에게어떻게피해줬는데?

8년 전
꿀크
72에게
우지호) 그 여자애한테 진짜 좋아하는 것처럼 하다가 차버리고 그런거지. 왜, 여자애들은 그런거 있지않아? 잘해주면 얘는 진짜 날 좋아하네-하는 생각같은거. 표지훈은 그걸 이용해 먹는거야.

8년 전
독자74
꿀크에게
지호) 지훈이 무슨 애정결핍같은거 있어?

8년 전
꿀크
74에게
우지호) 글쎄? 저번에 물어보니까 자기만족이라고는 하는데 내가 보기엔 그냥 순 미친놈이야.

8년 전
독자76
꿀크에게
지호) 너랑 다른 여자애들한테 하는 행동이랑 비슷해? /아 뭔가 질문이 빙빙도는느낌이당ㅠㅠ포인트를 못잡겠어!!으아앙아아ㅏㅏㄱㄱ

8년 전
꿀크
76에게
우지호) 다르지. 으- 오글거리기는 한데. 걔 나 좋아하긴 좋아하거든. 그래서 일부러 나 질투하려고 애들 이용해먹고 그래. 오히려 싫은사람한테 더 잘해주고 그래.

8년 전
독자79
꿀크에게
지호) 너 앞에서 오히려 싫은사람한테 더 잘해준다는거야? 그럼 박경도 싫어하는편?

8년 전
꿀크
79에게
우지호) 너가 보기엔 박경한테 잘해주는 것 같아? 걔 박경보고 키 가지고 놀리고 막 나 때문아니더라도 스킨쉽하고 그래. 박경 스킨쉽하는거 싫어하거든. 오글거린다고.

8년 전
독자83
꿀크에게
지호) 그럼 별로 안좋은거 아니야? 박경은 표지훈하고 사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 같던데. 착각하는건가?

8년 전
꿀크
83에게
우지호) 안좋다고 할 수도 있지. 좋고 나쁘다라고 정의 내릴 수가 없어. 굳이 내리자면 애증정도?

8년 전
독자70
꿀크에게
고구마) 너랑 우지호랑 표지훈이랑 셋이 무슨 일 있었니?

8년 전
꿀크
70에게
고구마) 셋이서? 에이- 셋이서 한 공간에 있었던 적도 없는데.

8년 전
독자64
꿀크에게
지호) 너가 집에가는걸 누가 본사람 있어?

8년 전
꿀크
64에게
우지호) ...없긴 하지. 혼자 하교하거든.

8년 전
독자62
꿀크에게
지호) 이전에 둘이 싸웠었어? 어떤일로 그런거야

8년 전
꿀크
62에게
우지호) 일상이야. 나는 매달리고, 표지훈은 밀었다가 당기고. 거기에 나는 또 지치고.

8년 전
독자54
고구마)너가 왕따?인 이유가 걸레그거때문에니?
8년 전
꿀크
고구마) 차라리 이유가 있으면 좋겠네. 쟤네는 이유도 없어. 그냥 심심풀이 인거지.
8년 전
독자57
괴롭히는애들이누군데?
8년 전
꿀크
고구마) 특정한 인물은 아니야. 그냥 다수일뿐이지.
8년 전
독자77
고구마) 주가 되는게 표지훈이야?
8년 전
꿀크
77에게
고구마) 에이- 아냐. 나 그런 취급하는 건 우리학년밖에 없어.

8년 전
독자67
김킹규)표지훈은 17살 1학년3반인데 넌 18살 2학년5반 인데 왜 니가 표지훈을 찾으러 갔어?
8년 전
꿀크
김킹규) 표지훈이 이사장 아들이잖아. 그 때 수업 다 정지하고 쌤들이랑 반장들 모여서 찾았었어.
8년 전
독자69
아.. 순간 개소름...ㄷ
8년 전
꿀크
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장 아들인게?
8년 전
독자75
아니 나이랑 학년,반이 다른 데 찾으러 다녔다 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0
박경)양호실은 왜 갔어?
8년 전
꿀크
박경) 점심에 수육 많이 먹고 체했었거든. 지금도 약간 울렁거려.
8년 전
독자82
10시에 양호실 안에 있었어? 아님 10시에 양호실에 들어갔어?
8년 전
꿀크
박경) 10시에 양호실에 누워있었어.
8년 전
독자84
언제부터 누워있었어??
8년 전
꿀크
84에게
박경) 아마.. 9시부터 쭈욱? 참다가 참다가 간 거거든.

8년 전
독자85
꿀크에게
9시? 어 그럼 9시쯤에 양호실에 혹시 사람 들어왔었어?

8년 전
꿀크
85에게
박경) 9시 쯤에? 나 그 때 얼마 누워있지도 않았는데 코피나서 화장실 다녀와서 몰라. 왜, 누구왔대?

8년 전
꿀크
질문이 계속 빙빙도는 기분! 카톡을 잘 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지호) 카톡하기전에 지훈이가 너보고 어디로 오라고했었어?
8년 전
꿀크
우지호) 오라고는 안했어. 그냥 자꾸 얼굴보자고 그러던데. 짜증나서 집 왔었어.
8년 전
독자87
우지호랑표지훈이랑공범이여?뭘혼자해??
8년 전
꿀크
응??????? 혼자???????????????????
8년 전
꿀크
벌써 시간 겁나 흘렀네.. 답 공개 하겠어!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07.27 23:41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7.18 03:38
블락비 상황톡 2 03.06 03:27
블락비 [우표] 하는 꿀보리 있어욤 19 우표사랑 12.23 01:50
블락비 [피코] 고백 48 찌훈 09.19 00:30
블락비 [피코] 도베르만 35 찌훈 09.15 01:26
블락비 [피코] 엘리시움 71 찌훈 08.15 02:35
블락비 [피코] 패티쉬 57 찌훈 08.13 00:46
블락비 [피코] 도련님 64 찌훈 07.30 22:48
블락비 [피코] 운빨로맨스 78 찌훈 07.21 00:02
블락비 [피코] 권한정지 96 찌훈 07.16 22:40
블락비 [피코] 알비노 102 찌훈 07.12 23:20
블락비 [피코] 아가씨 141 찌훈 06.19 00:13
블락비 [피코] 첫사랑 161 찌훈 06.04 23:24
블락비 [피코] 스물여덟이랑 스물하나 연애하는 톡 146 찌훈 05.10 20:56
블락비 [피코] 탐정 111 찌훈 05.06 02:00
블락비 [피코]38 04.20 19:19
블락비 [블락비] 카톡&상황톡1 04.17 23:56
블락비 [피코] 열아홉 스물넷 70 찌훈 03.07 00:01
블락비 [피코] 호텔에서 생긴 일 110 찌훈 02.27 23:38
블락비 [피코] 군인 105 찌훈 02.20 23:25
블락비 [피코] 신령님 55 찌훈 02.17 23:20
블락비 [피코] 사기꾼 64 찌훈 02.03 22:56
블락비 [피코] 유치원 선생님 84 찌훈 01.27 00:13
블락비 [피코] 애깅이 105 찌훈 01.23 00:26
블락비 [피코] 지훈 도련님 101 찌훈 01.18 00:20
블락비 [피코] 조선시대 52 찌훈 01.14 22:42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2:02 ~ 3/29 2: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