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2770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 

w.1억









진짜 그냥 사소한 얘기만 하는데 벌써 1시간이 훌쩍 지났고, 자주 와보지 못 한 서울이, 북적거리는 거리가 신기해서 오와- 하고 창밖을 보면..




"ㅋㅋㅋ."



이종석이 작게 웃는 소리가 들리는데. 저 작은 소리마저 설레는 건 왜일까유,,? 예?

주차장에 주차하고선 내리려고 안전밸트를 풀길래 같이 풀면, 갑자기 이종석이 자기가 쓰고있던 모자를 내게 씌워주는 것이다.

엑? 하고 이종석을 보면... 하 싀바.. 심장 개두근거려 미친 거 아니야 ㅅㅂ????




"혹시라도 사람들 볼 수도 있으니까."



나를 생각해준 것만 같아서 오해를 하게 됐다.. 모자쓴 내 얼굴을 고개 틀어서 보는 이종석에 얼굴이 붉어져서 가만히 이종석을 보면..



"내릴까요? 1시간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잠시만요......."


"응?"


"다리가 후덜거려서 못 내리겠어요..잠시만요ㅠㅠㅠㅠㅠ,"


"왜요, 왜 ㅋㅋㅋ."


"아니 너무 잘생겼 ㅠ..헙.."


"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또 서로 빵터진다. 아니이.... 나 이종석 좋아했네.. 이종석 좋아했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레베이터에 타서는 4층을 누르길래 



"엇..저 숫자 4 좋아하는데..운..명....?..."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

"운명?"


"ㅠㅠㅠ운명..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아니이.. 왜 자꾸 그릏게 웃으세욧..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이이ㅠㅠㅠ."


"아 ㅋㅋㅋㅋㅋ."



또 서로 웃는다. 아니ㅠㅠㅠ내가 그렇게 웃긴가.. 내가 뭐만하면 자꾸 웃고 그르네엥....

도어락 비밀번호를 치길래 대놓고 보려고 막 얼굴을 들이밀었더니, 이종석이 또 소리내서 웃는다.

그리고... 이종석의 집...개..봉..박두..



"ㅇ..ㅘ..........."


"응?"


"진짜 미친..."


"……."


"아니..미친..이아니라..아니..진짜..와...집 너무 좋...하....앞에 정원 보이는 거..한강...야경..와..근데 이거 개인정원이에요??"


"그렇죠?"


"무슨 호텔같아요 와 무슨 집에서 자전거 타도 되겠다. 진짜."


"ㅋㅋㅋㅋ에이 그건 아니고.."




여태 같이 있으면서.. 너무 사람같이 봤나.. 이 사람이... 연예인 이종석이란 걸.... 잠깐.. 아주 잠깐 잊고있었다.

딱 봐도 너무 좋은 집에 들어 온 건 처음이었다. 호텔도 이런 좋은 호텔에 온 적이 없었는데.. 너무 좋아서 




"저 진짜 엄청 촌년같았죠...근데 진짜 이렇게 좋은집 처음봐요....그리고 막 야경이 딹!! 한강 보이는 거 진짜...너무 예쁘다아...저희집은 바로 앞에 빌라 있고 그래서 답답하거든요!"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

"내릴까요? 1시간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잠시만요......."


"응?"


"다리가 후덜거려서 못 내리겠어요..잠시만요ㅠㅠㅠㅠㅠ,"


"왜요, 왜 ㅋㅋㅋ."


"아니 너무 잘생겼 ㅠ..헙.."


"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또 서로 빵터진다. 아니이.... 나 이종석 좋아했네.. 이종석 좋아했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레베이터에 타서는 4층을 누르길래 



"엇..저 숫자 4 좋아하는데..운..명....?..."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

"운명?"


"ㅠㅠㅠ운명..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아니이.. 왜 자꾸 그릏게 웃으세욧..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이이ㅠㅠㅠ."


"아 ㅋㅋㅋㅋㅋ."



또 서로 웃는다. 아니ㅠㅠㅠ내가 그렇게 웃긴가.. 내가 뭐만하면 자꾸 웃고 그르네엥....

도어락 비밀번호를 치길래 대놓고 보려고 막 얼굴을 들이밀었더니, 이종석이 또 소리내서 웃는다.

그리고... 이종석의 집...개..봉..박두..



"ㅇ..ㅘ..........."


"응?"


"진짜 미친..."


"……."


"아니..미친..이아니라..아니..진짜..와...집 너무 좋...하....앞에 정원 보이는 거..한강...야경..와..근데 이거 개인정원이에요??"


"그렇죠?"


"무슨 호텔같아요 와 무슨 집에서 자전거 타도 되겠다. 진짜."


"ㅋㅋㅋㅋ에이 그건 아니고.."




여태 같이 있으면서.. 너무 사람같이 봤나.. 이 사람이... 연예인 이종석이란 걸.... 잠깐.. 아주 잠깐 잊고있었다.

딱 봐도 너무 좋은 집에 들어 온 건 처음이었다. 호텔도 이런 좋은 호텔에 온 적이 없었는데.. 너무 좋아서 




"저 진짜 엄청 촌년같았죠...근데 진짜 이렇게 좋은집 처음봐요....그리고 막 야경이 딹!! 한강 보이는 거 진짜...너무 예쁘다아...저희집은 바로 앞에 빌라 있고 그래서 답답하거든요!"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

"내릴까요? 1시간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잠시만요......."


"응?"


"다리가 후덜거려서 못 내리겠어요..잠시만요ㅠㅠㅠㅠㅠ,"


"왜요, 왜 ㅋㅋㅋ."


"아니 너무 잘생겼 ㅠ..헙.."


"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또 서로 빵터진다. 아니이.... 나 이종석 좋아했네.. 이종석 좋아했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엘레베이터에 타서는 4층을 누르길래 



"엇..저 숫자 4 좋아하는데..운..명....?..."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

"운명?"


"ㅠㅠㅠ운명..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아니이.. 왜 자꾸 그릏게 웃으세욧..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이이ㅠㅠㅠ."


"아 ㅋㅋㅋㅋㅋ."



또 서로 웃는다. 아니ㅠㅠㅠ내가 그렇게 웃긴가.. 내가 뭐만하면 자꾸 웃고 그르네엥....

도어락 비밀번호를 치길래 대놓고 보려고 막 얼굴을 들이밀었더니, 이종석이 또 소리내서 웃는다.

그리고... 이종석의 집...개..봉..박두..



"ㅇ..ㅘ..........."


"응?"


"진짜 미친..."


"……."


"아니..미친..이아니라..아니..진짜..와...집 너무 좋...하....앞에 정원 보이는 거..한강...야경..와..근데 이거 개인정원이에요??"


"그렇죠?"


"무슨 호텔같아요 와 무슨 집에서 자전거 타도 되겠다. 진짜."


"ㅋㅋㅋㅋ에이 그건 아니고.."




여태 같이 있으면서.. 너무 사람같이 봤나.. 이 사람이... 연예인 이종석이란 걸.... 잠깐.. 아주 잠깐 잊고있었다.

딱 봐도 너무 좋은 집에 들어 온 건 처음이었다. 호텔도 이런 좋은 호텔에 온 적이 없었는데.. 너무 좋아서 




"저 진짜 엄청 촌년같았죠...근데 진짜 이렇게 좋은집 처음봐요....그리고 막 야경이 딹!! 한강 보이는 거 진짜...너무 예쁘다아...저희집은 바로 앞에 빌라 있고 그래서 답답하거든요!"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자주 와요. 그럼."


"네?"


"뭐 먹고싶은 거 있어요?"


"ㄴ..ㅔ? 아, 아니요! 그냥.. 저는 배에 들어가는 거 아무거나!..."




자주 와요..그럼...? 저거 지금...뭐야.....? 뭐냐고 저거.........




"이 동네에 진짜 맛있는 파스타집 있거든요. 파스타랑 빵 좋아해요?"


"네! 좋아해요. 근데 저어..거.."


"네?"



저거- 하고 손가락으로 거실장을 가리키니... 이종석이 고개를 갸웃한다.




"저거 대본집이에요 혹싀...?!"


"아, 네."


"헐 헐 헐 저 구경 해도 돼요!?"


"해요 ㅋㅋㅋ 구경."


"아싸아아..대박 대박 대박."



여태까지 찍었던 드라마와 영화 대본집을 모아뒀다.... 그걸 하나씩 펼쳐보면서 감탄을 한다.

대본집을 전부 다 챙겨서 소파 앞 테이블에 올려놓고 앉아 대본집을 살폈다. 신기해 신기해!!!



"전 솔직하게 말해서 이거! w가 대박이었던 것 같아요. 학교도 좋고!! 막 종석님이 찰떡같이 연기를 하시고 그래서..

진짜 진짜 솔직히!! 그 드라마에 나오는 종석님 캐릭터 성격이 실제 성격일 것 같고 그랬거든요?? 근데 실제로 보니까 완전 다르고.. 분위기도 다르고..."


"……."



나를 너무 뚫어지게 쳐다본다. 그와중에도 웃음기가 묻어있기에 조심스레 천천히 입을 열었다.




"왜..요...?"


"언제까지 종석님이라고 할 거예요."


"네?"


"편하게 불러요."


"편하게요? 편하..게....그럼! 종석님도 저한테 편하게 불러주세요!! 말도 놓고! 막 그래주세요!"


"천천히 놓을게요."


"아 뭐예요 -_-그럼 저도 천천히 편하게 부를게요."


"네. 그러세요 지안님."


"악!!"


"ㅋㅋㅋ악?ㅋㅋ"


"알겠어요....그럼 종석님은 너무 이상하니까!"


"이상하니까?"


"오빠가 좋겠죠?"


"그게 훨씬 낫다. 진짜."


"그래욧!"




사실은 대본집을 대충 다 훑어봤는데도..신기해서 계속 또 훑어보게 됐다. 



"이 대사 해줘요!"



이제 우리는 서로 장난을 치기도 한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

"에..? 안 해요."


"아, 왜요! 해줘요. 배우면! 시키면 해야죠옷!"


"카메라 앞이면 하죠."


"? 카메라 잠시만요."




잠시만요- 하고 핸드폰을 들이대면, 이종석이 핸드폰을 들고있는 내 손을 잡고 밑으로 내려버리는데...와 여기서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




"서울 애들이랑 막 고등학교 졸업하고 놀러온 거? 세번 정도가 끝이었는데.. 신기해요..."


"진짜요? 1시간이면 가까운 거리인데.. 많이 안 놀러왔구나."


"그냥 뭔가.. 서울엔 사람도 많고.. 길도 어렵고 그래서 잘 안 오게 되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오면 되죠."


"아..!ㅎ..ㅎ..자주....오다보면 익숙해지려나요..."


"그러지않을까요?"


"흐으흐흐.흫ㅎ..."




얼굴이 붉어져서 고개를 확 돌려버리면, 이종석이 '얼굴 빨개졌다'이런다 ㅠㅠㅠ아니 ㅠㅠ그런 건 말 안 해도 돼요...











밥을 먹는데....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

"이 대사 해줘요!"



이제 우리는 서로 장난을 치기도 한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

"에..? 안 해요."


"아, 왜요! 해줘요. 배우면! 시키면 해야죠옷!"


"카메라 앞이면 하죠."


"? 카메라 잠시만요."




잠시만요- 하고 핸드폰을 들이대면, 이종석이 핸드폰을 들고있는 내 손을 잡고 밑으로 내려버리는데...와 여기서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




"서울 애들이랑 막 고등학교 졸업하고 놀러온 거? 세번 정도가 끝이었는데.. 신기해요..."


"진짜요? 1시간이면 가까운 거리인데.. 많이 안 놀러왔구나."


"그냥 뭔가.. 서울엔 사람도 많고.. 길도 어렵고 그래서 잘 안 오게 되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오면 되죠."


"아..!ㅎ..ㅎ..자주....오다보면 익숙해지려나요..."


"그러지않을까요?"


"흐으흐흐.흫ㅎ..."




얼굴이 붉어져서 고개를 확 돌려버리면, 이종석이 '얼굴 빨개졌다'이런다 ㅠㅠㅠ아니 ㅠㅠ그런 건 말 안 해도 돼요...











밥을 먹는데....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

"이 대사 해줘요!"



이제 우리는 서로 장난을 치기도 한다.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

"에..? 안 해요."


"아, 왜요! 해줘요. 배우면! 시키면 해야죠옷!"


"카메라 앞이면 하죠."


"? 카메라 잠시만요."




잠시만요- 하고 핸드폰을 들이대면, 이종석이 핸드폰을 들고있는 내 손을 잡고 밑으로 내려버리는데...와 여기서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




"서울 애들이랑 막 고등학교 졸업하고 놀러온 거? 세번 정도가 끝이었는데.. 신기해요..."


"진짜요? 1시간이면 가까운 거리인데.. 많이 안 놀러왔구나."


"그냥 뭔가.. 서울엔 사람도 많고.. 길도 어렵고 그래서 잘 안 오게 되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오면 되죠."


"아..!ㅎ..ㅎ..자주....오다보면 익숙해지려나요..."


"그러지않을까요?"


"흐으흐흐.흫ㅎ..."




얼굴이 붉어져서 고개를 확 돌려버리면, 이종석이 '얼굴 빨개졌다'이런다 ㅠㅠㅠ아니 ㅠㅠ그런 건 말 안 해도 돼요...











밥을 먹는데....




[이종석] 나는 비밀남친이 있다!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왜..요....?"




이종석이 파스타 면발을 치고있는 나를 본다.

.. 내가 더러워서 웃긴 걸까?? 왜 나를 보고 웃는 거야 ㅠㅠㅠ

왜..요..? 하면서 이종석을 바라보니..이종석이 또 웃는다...아니 왜애.




"아...왜요오...자꾸 그렇게 보시면..제가 어떻게 먹어요.........."


"먹어 먹어..ㅋ..ㅋㅋㅋ"


"아니 왜요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ㅠㅠㅠㅠㅠㅠ."



이상하다..이종석이 자꾸 나만 보면 웃는다 ㅠㅠㅠ마치ㅠㅠㅠ진짜 내가 이종석을 웃기기 위해 출장 온 개그맨 같은 느낌이랄까ㅠㅠㅠ

그냥 내 얼굴이 웃긴 건가?? 왜요 왜앩!!!!!!!! 또 먹다가 느낌이 쎄헤서 올려다보면..



"아니 왜요오오오!! 왜 자꾸 그렇게 봐요ㅠㅠㅠ왜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다말고 서로 웃겨가지고 배까지 잡고 웃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레 들러서 켉켉하고 기침하면, 이종석이 심각해져서 물컵을 주다가도 또 웃는다.



"왴ㅋ욬ㅋ웃ㅈㅈ칽칽...칽!!"


"ㅋㅋㅋ핰ㅋㅋㅋㅋ."


"종석씨,,제가 웃겨요.....ㄹ칽.."


"아니 누가 파스타를 라면 먹듯이 먹어요. 진짜 귀여워 죽겠네."








밥을 다 먹고 치우고 그러다보니 벌써 11시가 훌쩍 넘어버렸고..




"집에 데려다줄게요. 너무 늦었다."


"…흐어."


"왜요."


"아쉬워서요....."


"그래도 시간이 너무 늦었는데?"


"…ㅠ흡..부ㅜ....괜찮아요........집 가서... 오빠 나오는 드라마 다 정쥉 하면 되니까..."


"ㅋㅋㅋ정쥉이래."


"왜요옿.."


"정쥉 한 번만 더 해줘요."


"정쥉."


"ㅋㅋㅋㅋ아이구.."


"ㅎㅎㅎㅎ....근데..피곤하실텐데.. 데려다주면 ㅠㅠㅠ미안해요ㅜㅜ..."


"뭐가 미안해요.. 내가 밥 먹자고, 만나자고 했는데?"


"그래도.. 운전하면 피곤하잖아요."


"하나도 안 피곤한데."


"ㅠ..ㅠ..오늘 밥도 얻어먹..고...."


"다음엔 더 맛있는 거 사줄게."


"…다음에..? 다음에 저희 또 만나요?????????????"


"만나기 싫어요?"


"아니요????????????"


"ㅋㅋㅋ 갑시다."



갑시다- 하고 내 앞머리를 헝클어주는데.................................

sibal... bing sin ah....설렜냐...?













그리고 더 설레는 게 뭐냐고?





"오..손 짱 크시다.."


"음.. 맞아요. 손이 좀 커요."




손이 좀 크다며 손바닥을 펼쳐서 나한테 보여주길래 나도 모르게 그 손에 내 손을 맞대어본다.




"손 잡아봐도 돼요??"


"안 되는데요."


"아..옙..."



안 된다길래 시무룩해져서 손을 치우려고 하니, 이종석이 내 손을 잡더니 깍지를 낀다..옘..병...지금...나 이종석이랑 손 잡은 겨?????????????????




"내일은 학교 몇시에 가요."


"10시에 강의라서!..9시에 일어나요!"


"학교가 가까운가?"


"음...버스타면 30분이구요. 택시는 10분???"


"근데 9시에 일어나도 되나."


"사실...비밀인데요.....저 학교 갈 때 세수만 하고 가요. 가끔은 그냥 모자만 쓰고 가요. 세수도 안 하고. 사실은...8시 30분에 알람 맞추고 못 일어나요...알람 소리만 들으면 잠이 더 온다고 해야 되나... "


"비밀이에요?"


"네. 남들한테 말하면 안 돼요."


"아저씨~~ 지안이 학교 갈 때 안 씻고 간대요~~"




잠시 신호가 걸렸을 때. 신호를 기다리는 사람에게 말하길래 하지 마요오오! 하고 손으로 입을 틀어막으면, 이종석이 또 웃는다.
















꿈을 꿨다... 이종석이랑 연애하는 꿈... 근데 팬들한테 밟히는 꿈.. ㅅㅂ..무섭지만.. 근데 연애하는 꿈이 너무 행복해서 금세 다 잊어버린다.

헤헿헤헤헿ㅎ......근데 내가 지금 잠에 깬 것은.. 알람 소리 때문이 아니었다.




"?"



원래 같으면 다시 눈을 감고 자는데..




"여보세..요..!?"




이종석한테 전화가 와서 깼다. 무려..아침 8시 30분ㅇ..ㅔ.. 이종석한테..전화가...




- 일어나. 학교 가야지.


"네????"


- 알람 소리엔 안 깨도, 전화 벨소리엔 깨네.


"…ㅇ..어..엇..ㅇ.어.."


- 일어나. 일어나서 씻고, 밥도 먹고 그러고 학교 가자.


"…ㄴ..ㅔ...?네....ㄴ..ㅔ?"


- 잠 덜 깼나보네.


"아니..그...그..아..니.."


- 귀여워 ㅋㅋㅋ.


"……."


- 일어납시다~ 해가 중천입니다.





이종석이 모닝콩 해준 것도 모자라서....

말까지 깠다............



















-

-

-

-


아, 참!! 곧 조만간 나올 불마크를 위해!! 


암호닉 신청과 함께 메일을 남겨주세용 !! 

메일링 해드리게에에에!!



그리고 전화올 때 배경사진 유병재 맞아요 ^.^ ㅎ후ㅜㅅ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
3년 전
독자3
도그로 신청 할게요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2
감쟈
3년 전
독자4
작가님 글이 체고에여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읽을 글이 없어서 너무 심심했는데 진짜 재밌게 읽고 있어요!!

[0209]로 신청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5
뇸뇸뇸으류 신청하께야 짖짜 이종석님 너무 행복ㅎㅐ요,,,, ㅎ 내 삶의 낙은 일억님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6
오늘도 역시 이종석은 설렜다ㅠㅠ최고다
너무 설레서 맘이 남아나질 않겄네
자까님 담편도 기대되여 빨리 보고싶어여

3년 전
독자7
갸아아가아악 나 하루종일 이것만 기다렸는데 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 늦게까지 깨어있던 보람이 있네요 ㅠㅠㅠㅠ 암호닉 [밀키라떼] 로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8
헉 세상에 너무 설레고 담화 넘 기대되여ㅜㅜ

암호닉 [맛탕]으로 신청 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9
식빵이 ⬅️로 신청이요,,!!!!
3년 전
독자10
ㅠㅠㅠ어흑..진짜 모닝콜 미쳐따...손크기 대박 설레..게다가 깍지 껴줬대.......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76
헉 메일링을 지금봐서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늦게나마..탑습해봅니다ㅠㅠㅠㅠ

3년 전
독자11
작가님 글 너무재미있어요 보는내내 설레내요
그리고 암호닉 [꽃시아]로 신청할깨요
이메일 주소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

3년 전
독자12
하늘 로 신청합니다!))))) 와..ㅋㅋㅋ저 설레죽어여...ㅠㅠㅠㅠㅠㅠ으헝 ㅠㅠ진짜 ㅠㅠㅠ 하..너무..미쳐따...ㅎ
3년 전
독자13
영이!! 신청이요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댱 ❤️❤️
3년 전
독자14
히힣 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항상 감사해요 1억씌
아 미쳐따 미쳐써ㅠㅠㅠㅠㅠㅠ 말을 깠대ㅠㅜㅠㅜㅠㅠ 설레서 기절이요

3년 전
독자15
하 선생님,,,.,,,, 벌써 다음 거 보고싶어요
[피자]로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16
쿠키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17
암호닉 [치킨] 신청이요옥..!
오랜만에 설렘사하네여.....둑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18
자까님...기다렸다구요ㅠㅠㅠㅠㅠ

연어초밥으로 또 신청합니다!! 진짜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

3년 전
독자19
작가님 미쳤어요ㅠㅠ 넘 재밌어요 그리구 하루종일 글 기다는 사람입니당 하루에 한 번 오실 수 있다면 젭알 그래주세용😘
미갱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20
작가님 ㅠㅠ 잇몸 미소 중입니다 너무 재밌어요
암호닉 [랑이]로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비회원86.126
작가님ㅜㅜㅜㅜ 너무 잘 보고 있어요 [률류루] 로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email protected] 이요!!
3년 전
독자21
아니 작가니임!!! 너무설레요옿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22
핳ㅠㅠㅠㅠ 나 이종석 좋아했네...... 너무 설레너요ㅠㅠㅠㅂ
[솝소비]로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23
우소로롱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자까님 ㅠㅜㅜㅜㅜ 이종석씌 너무좋아요 ㅠ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24
이종석 좋아하는데..작가님이 제 취향을 뙇,,,,!!!!!!
[코룽이] 로 신청하께용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26
다내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완전 재미있어요!!!!
다음편 빨리 써주세요!!!!
궁그미!!!!!!

3년 전
독자27
밤바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완전 재밌어요!!!! 다음편 잔뜩 기대하고 있어요 ㅠㅠㅠㅠ

3년 전
독자28
하늘하늘
로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꺄아 작가님 필력 무슨일이야 너무 잘써요~~

3년 전
독자29
암호닉 [짼]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
이종석 너무 설레,,,,,,,,,,

3년 전
독자30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진짜 최고ㅠㅠㅠㅠ 저 설레어죽어요 진짜ㅠㅠㅠㅠㅠ 더 설레이게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 전 [됴둉]으로 할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31
와...작가님ㅠㅠ너무 설레서 미치겠쒀여~~
[도토리]로 신청합니다!!!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ㅠㅠ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99.116
[크헿] 으로 신청합니다!!
3년 전
비회원99.116
오랜만에 왔는데 이런 역쉬나 이런 대박글을..ㅜㅜㅜㅜㅜㅜ
[email protected] 입니당

3년 전
독자32
이잉 넘 설레오ㅜㅜㅜㅜㅜㅜㅜ얼마만에 보는 작가님 불막이야 ,,,,,🤭
이미 암호닉 있지만 다시 신청해야되는건가용?(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댕굴찌

3년 전
비회원91.58
[리리]로 신청합니다! 너무 재밌어요 ㅠㅠ
[email protected]

3년 전
독자33
쿠우쿠우
로 신청할게요!!!
이종석 모닝콜 해주고... 말도 까고..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129.12
[email protected] 이요!
3년 전
독자34
오늘도 나는
에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ㅜㅜㅜㅠㅜㅜㅡ일억쓰 너무 설레서 죽겠어ㅜㅜㅠㅜㅜㅜㅜ진짜 미쳐

3년 전
독자35
미쳐따...... 아니 종석밈 미쳤마구여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너무 설레잠ㅎ아여ㅠㅠㅠㅠㅠ 웃지마세여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6
와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요새 이것만 기다리고있어요ㅠㅠㅠ
금산이로 신청할께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37
[몽이]로 신청할게뇨!!! 너무 재밌어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38
윈터로 신청할께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저 매일 작가님만 기다려요ㅠㅠ

3년 전
독자39
귤 로 신청할게요!! 몽글몽글 설헴해요ㅠㅠ!! 너무 재밌어서 순삭으로 읽음요ㅠㅠ 작가님 담편도 기대할게용!!
3년 전
독자40
와우 미쳤다 와우 ... 저는 무링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립니다!!
3년 전
독자41
ㅠㅠㅠㅠ너무 설레요,,,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저 찐감쟈로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려요!!
3년 전
독자42
와 얼굴부터 설렘 만땅인데ㅠㅜㅜㅠ 행동까지 완벽하네요 !
3년 전
독자43
우어어ㅓㅇ우ㅜㅜㅜㅜㅜ이렇게 설레도 되는겁니까...ㅜㅜ
3년 전
비회원181.37
집데이트 하고 모닝콜까지 해주니까 너무 소스윗해요~
암호닉[호선/[email protected]]신청할게요!

3년 전
독자44
이번 글도 짱이에요 요즘 이 글때문에 살고 있어여ㅠㅠ 암호닉 [슝]으로 신청 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45
다음화를 기다린 보람이 ..♡♡ 너무 설레 손깍지 끼는거 아주 선수여 ㅠㅠㅠ
암호닉은 알뽀투로 신청할게용!!((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46
핫쒸 미쳤다.. 암호닉 [쨔니]로 신청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47
헐.. 너무 좋아요. [라킴] 으로신청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48
야오로 신청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

3년 전
독자49
[다몌]로 신청합니당 작가님 사랑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50
짜랑란란
3년 전
독자51
별림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52
[치즈빵]으로 신청이요옹❤️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53
아 진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글 진짜 잘써요ㅜㅜㅜㅜㅜㅜ 이종석한테 설레 죽을것같아요ㅠㅠ
3년 전
비회원222.174
작가님 항상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 글은 제가 대신 설레고 너무 좋아요
다음 화도 기대하겠습니다 !!
암호닉은 [가을]로 신청할게요!!

3년 전
비회원222.174
독자54
봐?! 진짜 자까님 진짜 이런 글 사랑해 난 좋아 작가님 평생 글써 알게찌!
암호닉은 아아

3년 전
비회원165.58
[1227]로 신청합니다
[email protected]
작가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3년 전
비회원18.160
하리보로 신청합니다!!!
[email protected]
잘보고 갑니다~~~ㅎㅎㅎㅎㅎ 응원합니다아ㅏㄷ

3년 전
독자55
광대가 안내려오네...후....
3년 전
독자56
으앙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자까님..
[구마] 로 신청할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57
세상에나 자까님 글은 진짜 최고다 최고💛
암호닉 [쿤]으로 신청할게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58
꺅ㅠㅠㅠ 오늘두 넘 .. 넘 스윗해요ㅜ.ㅜ 몽몽으로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용ㅜㅜ
3년 전
독자59
유병재님 물어본 사람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작가님 이런 사소한 센스 완전 제 스탈,,,❤️ 오늘도 재밌게 읽었어요‼️‼️‼️
3년 전
독자60
이번 미쳤어요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 진짜 환상이다ㅠㅠ

크루시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61
헝ㅠㅠㅠ이게 뭐라고 이렇게 설레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62
델리만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비회원83.13
[email protected] / 퐁당

작가님 항상 잘 보고 있어요 !! 감사해요 !

3년 전
독자63
작가님 ㅜㅠㅠㅠㅠ 어후ㅜㅜㅜㅜ 심쿵사로 나를 죽일셈이신가우ㅜㅜㅜ 증말
3년 전
독자6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름
3년 전
비회원254.85
우잉 으로 신청합니다!
[email protected]
항상 잘 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65
와 개ㅠㅠㅠㅠ
[젤리] 암호닉 신청이요!!!

3년 전
독자66
와ㅠㅠㅠㅠㅠㅠ너무좋잖아영

암호닉은 [먼지]로 신청합니다ㅠㅠ

3년 전
비회원173.50
작가님 ,, 항상 느끼는거지만 진짜 최고에요ㅠㅠㅠ♥️
항상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화이팅이에요 🥰
[email protected]
[앙꼬빵]으로 신청하ㄹ게요 !!

3년 전
독자67
작가님 쫑쫑이 암호닏 신청이요 ,ㅜㅜㅜㅜㅜ 진짜 작가님 글 맨날 다 봤는ㄷ네 암호닏 신청은 처음이에요ㅜㅜㅜ 작가님 짱.. 진짜 항상 사랑합니다(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68
꺄~~~
넘 달달한거 아니에욧!!
내가 다 부끄부끄하고
엄마 미소짓게 되자나요ㅋㅋㅋㅋ

3년 전
독자69
[0410] 으로 신청할게오❤️ 넘 재밌어요 진짜 ㅜㅜ 역시 썸이 젤 설레는 법 흐흐 앞으로 기대돼요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70

3년 전
독자71
날마다 글로 내 심장을 마구 둗두두두두두두 두드리는 당신 사랑해!!
3년 전
독자72
학 ㅠㅠㅠ 톡톡/(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제가 완조니 이종석 사랑하는건 우째 아셨서여ㅠㅠ

3년 전
독자73
와.. 진짜 모닝콜이라니ㅠㅠ 너무 부럽다.. 종석이가 해주는 모닝콜은 어떨까..
[하늘]로 신청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74
꺄아아아라ㄹ알라가가가가강라라라가가(대충 주접,,,) 넘조아여 종석님이라하는거 ㅠㅠㅠㅠㅠ 전화했는데 말을 놓다니...... 생각도 못한일 ㅜ
뇽이 로 신청할게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75
히히 넘 좋네요 김다렸습니다 밍지 로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독자77
하.... 종석.....앓다 죽을 종석인데 거기에 작가님 필력 넘나 좋은 것 ... ㅠㅠㅠㅠㅠ 앓죽으로 신청할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3년 전
비회원9.229
[스타]로 신청할께용
[email protected]

3년 전
비회원46.22
너무 잘 보고 잇습니다!!! 늦었지만 불맠 신청 가능할까요ㅠㅠ!!!!!!!!
[몽구] [email protected]

3년 전
독자78
와 종석 오 파...내 심장을 뛰게한 장본인 나 ㅠㅠ
3년 전
독자79
힝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일어기님 넘 좋아요 항상 재밌는글 써주셔서 넘넘 감자해욧 ❤️
3년 전
독자80
크으으으으 완전 대박 설렘포인트 최고자나여ㅠㅠㅠㅠㅠ 흐허허허헝 ㅠㅠㅠㅠ
3년 전
독자81
으아아 간질간질거려서 죽겠닼ㅋㅋㅋㅋㅋㅋ너무 자연스럽고 설레는거 아니냐구엿ㅠㅠㅠㅠ
3년 전
독자82
작가님 넘 설레고.. 사랑해여ㅜㅜㅠ
3년 전
독자83
나도 일가라고 종석님이 아침에 전화해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은데ㅠㅜㅜ저도 해주세요ㅜㅜㅜ
3년 전
독자84
흐 나였으면 앞구르기 했다 벌써 앞구르기해서 전국일주했다 진짜 후 심장벅차
2년 전
독자86
으아어어어어어어
2년 전
독자87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재미써~~
2년 전
독자88
재밌네요 헉헉
2년 전
독자89
[레쿠크]신청할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어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브금이랑 글이랑 찰떡입니다😭

2년 전
독자90
정말 나도 매일 아침마다 받고싶다,,
2년 전
독자91
중간에 다 꿈일까봐 식겁했어요!!!!
2년 전
독자92
넘나 좋네여ㅠㅠㅜㅜ 나도 종석쓰 모닝콜,,
2년 전
독자93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재미써~~
2년 전
독자94
세상에 세상에 모닝콜 이종석 설레서 미친다 ㅡㅜㅠㅠㅠㅠㅠㅠ
2년 전
독자95
후하후하 설렌다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2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