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윤도운 엑소 이재욱
뾰롱뾰롱 전체글ll조회 10566l 92

 

 

 

 

[구자철]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8 (의사선생님VER) | 인스티즈

 

 

 

 


“어디가 아프신데요?”

“…감기….”

“아.열은요?목은 어때요?콧물나요?”

 

 


 너무 한꺼번에 이것저것 질문하는 의사선생님을보고 꿀먹은 벙어리가 된 나.어…그게…열은 잘 모르겠고,목은 좀 많이 부은것같아요…콧물도 나고….괜히 의사쌤 얼굴을 보며 말하기가 민망해져 시선을 살짝 내리고 말을했다.이렇게 젊은 의사쌤도,이렇게 활기찬 의사쌤도 다 처음이다.

 

 

 


“우리 열을 한번 재볼까요?”

“아 네….”

 

 

 


무슨 소아과 온줄.마치 나를 어린아이 대하듯 싱글벙글 웃으며 말하는 의사쌤.원래 잘 웃으시나?내귀에 체온계를 꽂더니 삐 소리가 나자 체온계를 빼곤 심각하게 체온계를 바라본다.…왜,왜요?

 

 

 

“…열이 조금 있네요.”

“아 예….”

 

 

 


마치 표정은 00씨 곧 죽어요.라고 말할 표정이면서…뭐야 별거아니잖아.실컷 웃는표정 짓다가 갑자기 표정 굳히면 그거 얼마나 무서운지 알아요?뭔가 피곤한 의사쌤이다.진찰중에 쩍 하고 나오는 하품.마침 하품하던 참에 잘됐다며 갑자기 내 입안에 작은 후레쉬를 비추고 목상태를 살핀다.아,아니 갑자기 하품하는데 그러시면…!

 

 

 


“자 다됐다~피곤한가봐요.”

“아…뭐.”

“목은 진짜 많이 부었네요.주사 맞아야될것같은데?”

“예?싫어요!”

“…엥 주사 무서워요?”

“…아니…그건아닌데….”

 

 

 


주사라면 끔찍한 나.기겁하며 안맞는다고 하니 이런 내모습이 웃긴듯 킥킥댄다.…뭐야 이사람 이상해.

 

 

 

“주사 맞으면 금방나을텐데!”

“……그래도 싫어요.”

“…음.그래요 그럼!00씨는 저 다시보러오고싶어서 주사 안맞는걸로! ”

“예?”

“아니에요?저 한번이라도 더 보고싶으니까 일찍 안나으려고 주사 안맞는거?”

“…으 그게 뭐에요!”

“약 이틀분 지어줄게요.꼬박꼬박 챙겨먹고…목 많이 부었으니까 찬거 먹지말구요.뭐…이제 다 알잖아요?의사들이 하는말.자극적인 음식 삼가하고,찬거 먹지말고….”

 

 

 

 

뭐 이런 의사선생이 다있지?어이가 없어 그냥 웃었다. 웃는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웃으면서 말하니까 뭐라 할말이없네 진짜.

 

 

 

 

 

“그럼 우리 이틀 후에 뵈요!”

“네에.”

 

 

 


한참 의사선생님한테 휘둘리다 나온 나.한편으로는 내가 여길 또 왜오냐!싶으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조금 꾸미고 올걸 그랬나 생각하는 난…난 대체 뭘까.

 

 

 

 

 

 

 

[이대훈]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8 (의사선생님VER) | 인스티즈

 

 

 

 


“…환자분 괜찮으세요?!정신 드세요?!”

 

 

 

 

 


여기는 병원.…물론 내가 아픈건아니고. 갑자기 친구가 교통사고가 났다고 전화를 받아 응급실에 오게됐다.그렇게 심한 부상은 아니라며,부모님이 아시면 걱정할것같아 너에게 전화를 걸었다는 친구의 말에 얼마나 분통이 터지던지.그렇다고 넌 이시간에 날 응급실까지 불러내냐!하루정도 응급실에서 경과를 지켜봐야 될것같다며(사실 입원실이 꽉차 들어갈곳이 없었다.) 혼자있기 무섭고 심심하다며 날 붙잡아두는 친구덕에 응급실에 멍하니 앉아 바삐 돌아가는 상황들만 지켜보고있다.그런데 저남자.자꾸 눈에 띈다.

 

 

 

 

“야 이대훈!가서 빨리 교수님 모셔와!”

“야 이대훈!이것도 하나 제대로 안해놓으면 어쩌자는거야!”

“야 이대훈!”

 

 

 

 

이름표를 본적도,그렇다고 이름을 물어본적도 없지만 여기 계속 앉아있노라면 저사람 이름은 무조건 외우겠다 싶을정도로 구박받는 남자.이 병원 인턴인듯 싶었다.제일 바삐 뛰어다니는데 맨날 욕만 얻어먹네….마치 의학드라마를 보는듯한 기분이 들어(사실 얼굴이 매우 잘생겨) 자꾸 눈이 간다.괜히 실수는 하지않을까 조마조마….

 

 

 

 

“…000 환자 보호자되세요?”

“…아?네!”

“아아.CT촬영 결과나왔는데 큰 이상 없어보여요.물론 자세한 설명은 담당…”

 

 

 


열심히 차트를 뒤적여가며 나에게 설명하는 이사람.가까이서 보니 더 잘생긴것같다.…귀엽네. 혼자 열심히 말을 하다가 고개를 들어 갑자기 날 쳐다본다.

 

 

 


“저 되게 구박 많이 받는것같죠.”

“…예…에? …네.”

“보호자분이 자꾸 쳐다보시니까 제가 자꾸 더 실수하게 되고

그러다보면 또 구박받고….”

 

 

 

 

내가 계속 쳐다보고있는걸 느꼈나보다.조금은 억울한듯이 말하는 이남자.그모습까지 귀여운건 함정?

 

 

 

“그러니까 더이상 저 쳐다보지마세요!”

“예?…예에.”

“…새벽의 응급실은 아비규환이라구요.”

 

 

 

새초롬하게 돌아서는데 뭔가 자기가 잘생긴걸 너무 잘아는것같다.…그래도 계속 볼래.

 

 

 

 

 

 

[기성용]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8 (의사선생님VER) | 인스티즈

 

 

 

 


“아 씨발 존나 개같다고 그래서….”

 

 

 

 

흰 가운을 입고 담배를 뻑뻑 펴대며 욕까지 서슴없이 내뱉는 이남자.…정말 이병원 의사가 맞나 의구심이 든다.그냥 정신병원 미친놈이 나와서 의사가운입고 괜히 의사인척하는게 아닐까 싶을정도로…아니 사람들 다쳐다보는데 저게뭐야?잡고있던 조카의 손을 좀더 꽉 잡고 바삐 병원안으로 발걸음을 옮겼다.벌써 2주째 떨어지지않는 감기때문에 고생하는 조카.매번 언니가 데리고 다녔었는데 갑자기 오늘 급한일이생겨 어쩔수없이 나와 같이 병원에 오게됐다.병원이라면 질색하는 조카가 왠일인지 순순히 따라오는데…요 쪼그만게 그새 철들었나?

 

 

 

 

“점심시간이라서…15분정도만 기다리시면 될것같은데

자리에 앉아서 기다려주시겠어요?”

“아 그래야죠.”

 

 

 

 


12시부터 1시까지 점심시간이구나.보통 점심시간대인걸 알면서도 괜히 그랬었구나 하며 대기석에 앉았다.아고 민망해라.옆에 얌전히 앉아 손장난을 치는 조카. 너진짜 왠일이야?이렇게 얌전히 잘있고?

 

 

 


“요기 의사선생님 좋아!”

“응?”

“요기 의사선생님 짱이야!”

 

 

 


요 쪼그만게 그래서….풋하고 웃음이 나온다.왠일로 얌전하게 잘있나했더니만 의사선생님 때문이였군.고개를 끄덕이고는 조카 머리를 쓰다듬었다.그래.남자좋아하는건 너 엄마랑 똑같구나.(난 절대 아니라고 생각하고있다.)

 

 

 


-

 

 

 


“윤예지 꼬마환자 들어와주세요~”

 

 


역시 소아과라 다르긴다르구나.간호사언니부터 착한말투….조카 손을 꼭 잡고 진찰실 안으로 들어왔다.그리고 순간 굳어 자리에 멈춰섰다.저사람은…아까 병원앞에서 담배 빽빽 펴대며 욕하면서 전화통화 했던….소아과 의사란말이야?!우리 예지가 좋아한다고했던?!

 

 

 

“우리 예지 또왔네요?”

 

 

 


아까 그 정색은 어디로 갔는지 눈웃음을 지으며 조카이름을 부르는 의사쌤.내가 자리에 가만히 멈춰서있자 의아한표정으로 날본다.

 

 

 


“보호자분…?”

“아 네?아…네네.”

“…의사선생님 예지 아파요오!”

 

 

 

내 손을 놓더니 쪼르르 저사람에게 달려가는 조카. 당황스러움에 어쩔줄을 모르겠다.저런사람한테 우리조카 맘대로 맡겨도 되나?불안한데….

 

 


“어디가 아플까?”

“요기도 아프고, 요기도 아프고…”

 

 

 

니가 언제 발이 아팠어!!여기저기 아프다고 하는 조카를보며 헛웃음을 내뱉었다.

 

 

 

“근데 예지야. 엄마어디가셨어?저분 누구야?”

“아!우리 이모!막내이모!울엄마가 맨날 시집가라고 하는데 남자가 없대요!”

 

 

 

저걸 그냥!!!!!윤예지!!!너 좀있다가 어린이햄버거셋트 안사준다!!!

 

 

 

“아 그래?남자친구가 없으셔?”

“응!없어요 우리이모는!”

“그렇구나.그럼 우리 예지 열한번 재볼까?”

 

 

 

웃으며 넘어가는듯한 이남자.별로 마음에 들진않지만 가까이 앉아 진찰을 받는데도 언제 담배냄새는 빼고온건지 냄새도 안나고…말도 아까처럼 험악하게 하는것같진않다.으휴.빨리 끝내고 가야지.조카를 품에안고 진찰의자에 앉아 한참 시중을 들었다.조카가 웬수지 웬수야.왠일로 얌전히 앉아있는다했다.

 

 

 


“내일모레 한번더 나오셔야 될것같아요.천식이 좀 있네요.”

“천식이요? 아….”

“약은 가루약으로 지어드릴거구요.하루 식후 3번 잊지마시고…”

“네.”

“내일모레 나오실때요.”

 

 

 

네?슬슬 자리에서 일어나려고하는데 갑자기 정면으로 얼굴을 마주치며 말을 꺼내는 의사선생.

 

 

 

“이모님도 같이오셨으면 좋겠어요.”

“저요?”

“네.그쪽이요.”

 

 

 

왜요?영문을 모르겠어 어리둥절거렸다. 앞에서 이사람은 그냥 웃고만 앉아있고….…대체 왜?

 

 

 

 

 

[박지성]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8 (의사선생님VER) | 인스티즈

 

 

 

 


“오늘 기분어때요?”

“좋아요!”

“특별히 아픈데는 없고?”

“네!”

“…이제 퇴원해도 될것같은데.”

 

 

 

차트를 끄적거리는 의사선생님을 보고 고개를 빠르게 저었다.싫어요! 저 좀 더 입원해있을래요….

 

 

 


“왜요?”

“그거야 의사쌤이 좋으니까!”

 

 

 

나의말에 뒤에 있던 간호사언니들과 다른 의사선생님이 저마다 숨죽여 웃기바쁘다. 또한번 얼굴이 새빨개진 울 의사쌤. 하루에 두번 회진을 도시는데 그때마다 강력하게 좋다는 의사표시를 하는중이다.교통사고로 거의 정신이 헷가닥해서 병원으로 실려오는데 내 수술을 맡으신 분도 박지성쌤이고,내 담당의사쌤 맡으신분도 우리 박지성쌤이고…난 쌤이 좋아요! 하도 구애를 한덕에 병원내에서 그닥 원하지않은 유명세를 타버렸지만.

 

 

 


“밥 꼬박꼬박 먹구요…내일모레쯤 퇴원해도 될것같아요.”

“네?저 아파요!”

“어디가요?”

“저…허리!”

“아 그거 허리에다 주사 10대만 맞으면 돼요.지금 놔줄까요?”

“…아니요!사실 뻥!안아파요!”

 

 

 


뛰는 나 위에 나는 울쌤…안아프다고 슬쩍 이불을 올리자 다시한번 병실은 웃음바다가 된다.날보며 살짝 웃더니 무리를 이끌고 병실을 나가는 울쌤…아 또 내일까지 기다려야해?아쉬움에 입맛만 쩝다셨다.좀 덜 잘나가면 자주보고 좋을텐데.왜이렇게 잘나가서는.

 

 

 

 

 

-

 

 

 

 

결국 그렇게 오지않았으면 하고 바랬던 퇴원날짜가 다가왔다.마지막 아침 회진이네…이것만 끝나면 나 퇴원이고….기분이 그리 좋지않아 침대에 꼼짝없이 누워만있었다.쌤앞에서 신나게 떠들고싶은맘도 이젠 없다.

 

 

 


“00양 오늘은 좀 어때요?”

“좋아요….”

“좀 일어나볼까?팔 상태를 봐야하는데….”

“아.”

 

 

 

누워있는 상태로 팔을 높게 허공에 들어 휘휘저었다.여기요.의사쌤이 수술해준덕에 완벽해요.이제 한달 조금 넘게 깁스하고 푸르면 된대요. 괜찮죠?

 

 

 


“다리는?”

“잘 걸어다니고있어요.”

“…아 오늘 퇴원이네요?”

“…………….”

“퇴원잘해요.어디 더이상 아프지말구요.”

 

 

 

 

나 퇴원날도 몰랐냐 멍충아!또다시 아무렇지도않게 나가버리는 의사쌤이 야속하기만하다.내가 그렇게 좋다고 그랬는데…끝인사가 아프지말아라냐!거참 의사다운 말만 골라서 한다!벌떡 자리에서 일어났다.…이렇게 우린 끝인가봐.하긴 내가하는행동 하나하나 쌤은 어리게만 보시겠지….

오전 11시에 퇴원하기로 하고 부모님이 퇴원수속을 밟으러 1층에 내려갔다.그새 병원복을 벗고 사복으로 갈아입은 나는 멀뚱멀뚱 창문만 쳐다보는 중이다.…교통사고가 다시 나지않는이상 더이상 쌤 볼일없겠지.확 차도로 뛰어들어?! …헝 그럴용기는 없네….

 

 

 

 

“저기….”

“……어??”

“퇴원 축하해요.”

“쌤!!”

“쉿,쉿!몰래온거야 조용히!”

 

 

 

 

어라.그러고 보니까 뒤에 맨날 붙이고 다니는 사람들 없네요 지금은?놀란 눈으로 쳐다봤다.얼른 받으라며 나에게 손을 내미는데 두손을 펼치니 그위에 사탕하나를 올려놓는다.에이 이게 뭐야?겨우 사탕 한알?

 

 

 

 

“퇴원 선물.”

“…참 소박하네요.”

“…싫음말…”

“아 언제 싫대요!”

“아 조용히하라니까 되게 목소리 크다.”

 

 

 


근데 왜 조용히해야돼요?쌤 여기있는거 들키면 안돼요?왜요?궁금함에 눈을 반짝이며 물었다.안가르쳐주면 크게 소리라도 질러야지.

 

 

 

 

“아 주위에서 얼마나 얘길 많이하는데”

“저요?”

“맨날 나좋다고 그러니까 나보다 더 00양 퇴원소식 빨리알고

안가냐고,마중이라도 해야되는거 아니냐고…민망해서 원.”

“흐흐….”

 

 

 


그랬어요?우와 병원내에서 진짜 우리 커플이네요!커플!사탕을 두손으로 꼬옥 쥐었다.…으음.근데 아쉬운맘이 드는건 왜일까.

 

 

 


“종이있어요?”

“네?뭐…있을껄요?”

 

 


아직 정리못한 서랍장을 뒤적여 종이를 꺼냈다.의사가운 주머니에서 펜을 꺼내 내게 건네는 쌤.그리고 빨리 적으란다. 뭐,뭘적어요!저 지금 오른손 다친거 안보여요?잘 쓰지도 않는 왼손으로 펜을 잡고 엉겹결에 종이에 손을갖다댔다.뭔데요?

 

 

 

“010-1234…”

 

 

 

순간 기뻐 웃음이 터져나오는건 숨길수가 없었다.

 

 

 

 

 

 

 

 

-

 

 

 

 

사실 오늘 기성용 선수 안쓸려고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자꾸 ..오늘따라 뭔가..ㅠㅠㅠㅠㅠㅠ자꾸 기억속에 맴돌아서....

제발 상처안받길 빌게요 ㅠㅠㅠㅠㅠㅠㅠ자책골도 어찌보면 좋은 선수가 되가는 하나의 과정이니까...크게 맘쓰지말길..아니다.

상처는 안받되 조금더 조심할수있는(물론 실수지만) , 이번계기로 조금 더 큰 기성용 선수가 되길 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주제고갈입니다.........

아주아주 심각한 주제고갈..........................................................

.............네...저 맨날 들어온댜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헝...슬퍼라...............

요새 ㅃㅃㅇ님거 참 재밌다는...다른 분들도 좋으시지만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엽사들이 내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가 중간중간있을수있어요 죄송해용 ㅠㅠ

그대들 사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독자1
조타! 좋아요!! ㅅ엄청좋아요!!! 헿 다좋아요!!
11년 전
독자2
일광 선댓
11년 전
독자6
히히히힣힣ㅎ히아...지성팍님 귀엽..ㅎ..흐흫흫ㅎ흐흐대훈잌ㅋㅋ잘생긴걸알앜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그리고성용늼ㅋㅋㅋㅋ담배고만피셈ㅋㅋㅋㅋ그리고지금작업거는거에여?ㅋㅋㅋ전좋죸ㅋㅋ넙죽받겟음.ㅇㅇ.감사하므니닼ㅋㅋㅋㅋㅋ아잌ㅋㅋ재밋쪄여!!ㅋㅋ저도ㅃㅃㅇ님꺼...좋아해옄ㅋㅋ대량의짤들을소지하고계심ㅋㅋㅋ작가님사랑함❤
11년 전
독자2
어떡해요!! 너무 좋아요!! ㅎㅎ 특히 대훈군!!!!! 너무 귀여워요!! ㅎㅎ 덜렁이 정독 완료!!
11년 전
독자2
정윤호덧니예요!
꺅 뾰롱뾰롱님이다ㅜㅜㅜㅜㅜ엉엉 작가님 사랑해요 개인적으로 오늘은 박지성 선수 사랑합니다.....
오늘 많이 안타까웠던 기성용 선수ㅠㅠㅠ으엉 상처 많이 안먹었으면 좋겠네요...욕 많이 먹던데..... 아무튼 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
작가님사랑해요 병원가고싶게만드네ㅇ여ㅋㄱㅋㅋㅋ
11년 전
독자4
왜 제가 가는 병원엔 왜 이런 의사들 없을까요..어디 숨었니ㅠㅠㅠ
기성용선수...컨디션 안 좋아보이던데 빨리 다 털고 본래실력 보여줬음 좋겠네요ㅠ
암튼 작가님 글 감사해요~잘 읽고가요ㅎㅎ

11년 전
독자5
기르르에요ㅠㅠㅠ오늘은 진짜 기르르네영...그래두 작가님 글보니깐 기분좋아졌어요ㅠㅠㅠㅠ작가님은 내일상의 비타민!!!!
11년 전
독자7
ㅎㅏ...지성느님...저도 번호점....ㅠㅠㅠㅡ설런다 설레ㅠㅠ
11년 전
독자8
지느님도 귀엽고 신명나게 구박받는 대훈이도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다 좋다 ㅋㅋㅋ
11년 전
독자9
에이삐씨에요! 저런 의사선생님들이 계시다면 전 매일 병원에 가겠어요~!! 편도가 다른 사람들보다 커서 감기를 아주 키우다 싶이하는 저에겐 이 글은 망상망상하기 아주 좋네요♥ 자까님 역시 금손♥♥
음.. 오늘 기성용선수.. 많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다음 경기엔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바래봅니다..ㅜ

11년 전
독자38
으아 이제 저도 회원♥ 신알신 신청하고 가요!!
11년 전
독자10
의사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아롱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잌아잌 조아라 ㅠㅠㅠㅠㅠ 저 병원 어딥니까 당장 가겠습니다 롸잇나우!!!!! 제가 제 뼈를 뿌셔서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경기보는데 오늘따라 더 힘들어해보였어요 자책골때문에 얼마나 자책을 많이 할지... 오늘따라 경기가 잘 안풀려서 마음이 아파서... ㅠㅠ 오늘 우즈벡키스탄이 지면 본선 진출못하는 상황이라 눈에 불을 키고 경기뛴거같았어요... 이런저런 상황때문에 오늘 참 보는내내 안타까워서 ㅠㅠ
11년 전
독자12
쌍용이예요!우와ㅜㅜ난왜젊은의사쌤을본적없을까요?ㅠㅠ저런의사쌤이면병원맨날갔을걸요?ㅋㅋ설레요ㅎㅎㅎ오늘성용선수욕많이먹을까봐걱정했는데전체적으로부진이라옥은덜먹은거같ㅇ아요!ㅜ다행이죠ㅎㅎ주제ㅜㅜ고갈이시라니ㅜ제머리에서만들어낼만한게선수랑에이전트ver이라던가부모님께결혼약속받으러가는ver아님MTver이라던가?아ㅜㅜ내뇌는왜이리썩은거야!!아무든오늘도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3
으....자책골......그럴려고한거아니니까 그후에 열심히뛰엇으니까!!!난 괜찮은데 상처받지안길바랄뿐이네요 ㅜ ㅜ
저병원 매일다녀야겠당!!!!어디죠?!?!?!?!?

11년 전
독자13
미친 진짜 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설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 의사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
쫑이에요!!흐 왜 우리주변엔 저런 의사쌤이 없는걸까요ㅠㅜ주제라...음...나쁜남자랑 후회ver처럼 기억상실증 걸리고랑 기억돌아오고나서ver은 어떨까요??
11년 전
독자15
우왕.ㅇ...작가님항상감사해여사랑해여
11년 전
독자16
박지성선수왤케설레요...학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제이런거어때요?원래친하게알고지내던오빠동생사이였는데한쪽이고백할때!!!!!!!
11년 전
독자17
그나저나기성용선수안타깝네요.......더좋은선수로성장할수있는밑바탕이되기를
11년 전
독자18
아구 달달해 좋아ㅠㅠㅠ 나 맨날 아프고싶다 저런 쌤 있으면ㅋㅋㅋㅋㅋㅋㅋ 성용이땜에 괜히 나까지 우울 속상... 기운 냈으면 좋겠어요 뭐 알아서 기운 잘 낼 선수란건 알지만 ㅋㅋㅋㅋㅋㅋ 아 작가님 진짜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19
저 지금 가입했어요 제가 회원으로 첫 댓글을 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가입창 열려서 가입했는데 어디다 말할데가 없어서ㅠㅠㅠ여기에다ㅠㅠㅠㅠㅠ와 저 축하해주세요!!!!!!!!!!!!!!!!!!!!!!작가님 글 잘보고 있어요!!!!!!!!!!!!작가님 금손 스릉스릉
11년 전
뾰롱뾰롱
추카추카!!!!!!!!!!♥♥
11년 전
독자20
재밌더용 !!!
11년 전
독자21
빈츠예요!!저런 의사 쌤 있음 병원 갈 맛 나겠다......ㅠㅠ작가님 글은 언제나 설렙니다 흐흐 잘 읽고 가요!
11년 전
독자21
저희에겐저런의사선생님은안계신게함정..
11년 전
독자22
22222ㅋㅋㅋ
11년 전
뾰롱뾰롱
3333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3
흡핰후코ㅡㅂ투쿠쿠ㅜㅜㅜㅜ 너무너ㅜ설렙니당 시험기간인데 드라마는 다 끊엇는데 이건 안끊엇수요!!! 하하핳ㄹㅎ ㅠㅠ 독서실 알바 편 어때영 핳하핳ㅎㅎㅎ
11년 전
독자24
소곤소곤이에요ㅎㅎ 이런거좋아요ㅎㅎ 기성용은 여기서솔직하게나온거같아서 더 좋다는건 함정ㅎㅎ
11년 전
독자25
아 너무좋아요 진짜 병원가고싶어지는ㅋㅋ신알신할게요
11년 전
독자26
아침부터뾰롱뾰롱님글이라니..겁나좋다ㅠㅠㅠㅠㅠ기성용선수는다음경기에사더열심히하는모습볼수있을거에요 ㅎㅎ 작가님을스릉흔드♥
11년 전
독자27
청하에요!!!오눌도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27
아귀여워욬ㅋㅋㅋㅋ잘읽고가영
11년 전
독자27
구글구글이에여ㅠㅠ아저런의사선생님한번만..ㅠㅠ
11년 전
독자28
의사선생님...이건뭔가요.....꺅좋음 ㅇㅇㅇㅇ좋넹ㅎ...ㅎ히힣힐
11년 전
독자29
으흐흐...잘봤습니다ㅎㅎ주제...딸교육시키는거??놀아주거나 하는 것도 보고싶고...그냥 그렇다구요..
11년 전
독자30
골든타임에 빠져있는 제게 이런.... 으허어어어어어어어ㅓ엉ㅇ어엉 좋네여...*-_-*
11년 전
독자32
주제가 고갈 되시었다니 막 던지고 갈게요♥
남자무당이리던가... 알고보니 재벌.... 남자간호사... 귀신... 술취한버전... 기억상실증걸려 지능이7살이 됬다던가... ㅎㅎㅎㅎㅎㅎ 더 생각이 안나옇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31
씌끼에요! 아 진짜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 아 진짜 왜 이렇게 다들 멋있고 귀엽나요 ㅎㅎ
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테니 빨리 플리즈~ 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52
저도 소재요! ㅋㅋㅋ 의사선생님 나왔으니까 그냥 선생님이요ㅋㅋㅋ
11년 전
독자32
똥코렛입니다ㅎㅎㅎㅎ 의사라니 의사ㅠㅠㅠ 진짜 좋네요 ㅎㅎㅎㅎ♥♥ 작가님 글솜씨 짱♥
11년 전
독자32
에이스에여!!!지느님 완전 짱!!번호 좀 굽신굽신...
11년 전
독자33
기성용!!
11년 전
독자34
아 의사선생님 버전 참 좋네요 ㅎㅎ 이렇게 달달할 줄이야...잘보고 가요!
11년 전
독자35
히히히ㅣ아 진짜 이편 너무 좋아여... 저 토토에요! 자까님 사랑합뉘당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5
성용찡 걷어내려다가 그런거니깐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맺힌입니다ㅠㅠㅠㅠㅠ기성용선수 상처받지말았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답답하면니들이뛰던지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5
ㅠㅠㅠ흐ㅓ어엉좋다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6
저런 의사 쌤이나 있었으면 ㅠㅠ
11년 전
독자37
내가주제준익인이에영.......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의예상은..쿸.....
11년 전
뾰롱뾰롱
쿸....감사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4
제가주제하나더던져드림 교사학생안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셧나.....
11년 전
뾰롱뾰롱
그건 여러번 썼는데 여러번 망해서 도저히 손대기가..ㅎㄷ...ㄷ....
11년 전
독자65
Aㅏ....힘내세여자까님....
11년 전
독자39
짤랑이예요!! 흐어 박지성선수..기성용선수 좋아요ㅠㅠ
11년 전
독자40
T입니다.
브금! 제가 좋아하는 노래ㅠㅠ
브금이랑 내용이 달달하고 좋네요ㅎㅎ
아침을 작가님 글로 시작합니다^*^
잘 보고 가요~

11년 전
독자40
엉엉 바베큐요 작가님 진짜 스릉해요 의사선생님 저런 의사쌤이면 맨날 ㅇ다쳐서 보러갈ㄲ게요 흡..
11년 전
독자41
헐 작가님 ㅋㅋㅋㅋㅋ국대들다귀엽네용*-*♥ㅋㅋㅋㅋㅋ진찌엄청잘보고가용!!ㅜㅜ비회원이라 댓글 늦게뜨겠지만 사..사탕해요♥♥ㅋㅋㅋ제가생각했던 비루한소재는....국대랑 결혼식 할 때 결혼식장에 들어가는데 내가 너무 울어서 국대가 소근소근 달래주는 ver......???♥
11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휘혀르에요 진짜 아 자까님사랑해요 내사랑자까님..S2 진짜 아 저런 의사선생님 있으면 억지로 감기걸려서 내가 병원갑니다ㅠㅠㅠㅠㅠㅠ아프고싶다ㅠㅠㅠㅠ으헝허엏어ㅠㅠㅠㅠ그런데 저런 의사선생님이 없다는게 함정. 으헝헝...큽.... 그냥 엎어져서 다쳐서라도 간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큽..
11년 전
독자42
형광펜 입니다. 오늘도 글 재밌게 잘 읽고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11년 전
독자43
저런 의사선생님있었으면 ㅠㅠㅠ 아 구선생 아 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
11년 전
독자44
헤헹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5
또윤이에요!!!!!!!!!!자까님...짱이세요진짜 항상 잘보고있어요!!!!!!!!!스릉흡느드♥♥
11년 전
독자45
주제!! 나쁜여자버전이요!
11년 전
독자46
에셈빠이무니다^^
난ㅋㅋ왜병원에서저런쌤을 못본거짘ㅋㅋ
누구저기병원아시는분ㅋㅋㅋㅠㅠ아좋다ㅠㅠ
다음편도 애타게기다려용

11년 전
독자46
버소에요♥♥♥학교끝나고 버로 보는중♥♥♥히히히ㅣ 오늘고 재밋게 보고구영
11년 전
독자4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들 귀엽터진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48
저도 주제요!!!교생선생님으로 부임한거에요 국대가 그래서 펼쳐지는 러브러브 스토리
11년 전
독자49
미녕이에요!! 이번편도 너무 잘봤습니다.. 마음같아선 소재를 막 던져주고 싶은데 저도 머리가 굳었나봐요.. 도움 안되서 죄송해여 ㅠㅠ
11년 전
독자49
국대=내남자)ㅋㅋㅋㅋ으잌ㅋㅋㅋ작가님도그분꺼보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밈꺼도재밌다구요!!ㅎㅎㅎ음..소재라...부모님의반대에맞서서나를지켜내는?ㅋㅋㅋ
11년 전
독자50
샌드위치예요!! 작가님도 그분꺼보시다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도 무지재밌으시다구여!! 하.. 저런 의사쌤있음좋겠다ㅠㅠㅠㅠㅠㅠ 완전조앙!! 소재.. 소재... 드리고싶은뎅.. 음... 뭐가좋을까요ㅠㅠ 국대가 치한한테 당할뻔한 절구해주는건어떨까요ㅋㅋㅋㅋ 아이런거밖에생각이안나여ㅠㅠ
11년 전
독자51
흐엉어 쭉쭉이에요 오랜만이죠ㅠㅜ그동안 못들어와서ㅠㅜ재밋어여! 그거써주시면 안돼요..?그 선생님과제자의 사랑...//ㅎ
11년 전
독자51
어이구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진짜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우리 캡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님은 정말 금손인거같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냥차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쌀과자이므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2
밤달이에요!!!!!!
아 정말 이 작까님정말.... 안되겠네???? 이 금손 안되겠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진짜 사랑스럽다 진짜

11년 전
독자52
푸흐흐에요!!
하..기성용♡
저병원어디에요ㅠㅠㅠㅠ
주제하나남기고가요흐흐
선생님버전어때요?그럼전20000흐하하

11년 전
독자53
아 어떡해요.. 저갑자기 병원가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4
이런 병원 어디없나요ㅠㅠㅠㅠㅠㅠ 감기 달고 산다,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5
소령입니다 ㅋㅋ 저런의사선생님잇으면맨날갈텐데 ..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6
ㅎㅎㅎㅎㅎ지성의사슨생님조아요 ㅎㅎㅎㅎ 작가님도그분꺼보시는구나!! 저도 딱두분만보는뎋ㅎㅎㅎㅎ
11년 전
독자57
으아좋아여ㅠㅠㅠㅠㅠ챙챙이에열ㅎㅎㅎ❤❤
11년 전
독자58
러뷰
11년 전
독자59
오이예여....헐저지금병원입원하고싶네여ㅋㅋㅋ어디저런의사쌤없나......언제나자까님글은재밌네여♥
11년 전
독자60
까먹고 있다 댓글 쓰려고 다시 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달달해 이번 편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1
독다28이에요!
소재고갈이라니 ㅠㅠ막 국대는 일반시민이고 여익이니가 그 종목 국대인그런..... 헣 ㅠㅠ 글더읽고싶으니 소재를 구해와야겠어요!!! 작까님 화이팅

11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갑니닿ㅎㅎㅎㅎ사랑해여 자까님
11년 전
독자63
뷰티풀송승재입니다!!!!!!111111우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용찡은 제가 지킬테니 걱정마세요 작가님!!!!!!!!!!!!!!!!
11년 전
독자66
오늘도잘읽고가요♡ㅎㅎ!!! 교환학생ver 어때요?ㅎㅎㅎ여주가 교환학생으로 갔는데 딱 만나는!!!!!!
11년 전
독자67
러아ㅓㄹ어라허류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좋아요ㅠㅠㅠ 의사 선생님 나왔으니까 교생선생님 어떨까요? 무리수죸ㅋㅋㅋㅋㅋㅋ죄송해옄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8
앜ㅋㅋㅋㅋ저런의사쌤어디없나요........전국을뒤져봐도없을듯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뾰롱뾰롱님사랑해여!
11년 전
독자69
잘보고 갑니다 자까님!!!
11년 전
독자70
기성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1
다음버전은 자책골 넣고 왔을때 어떨까요?ㅜㅜㅜㅜㅜㅜㅜ축구선수로만해서...ㅎ
11년 전
뾰롱뾰롱
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서 못쓸것같다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2
아이좋아ㅠㅜㅠㅜ
11년 전
독자74
으헣 역시 믿고보는 작가님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결혼준비ver 써주세요!!!!!!!!!!!!!!!!!!!!!!!!

11년 전
뾰롱뾰롱
썼어요 옛날에!!!!!!!
11년 전
독자75
와 지성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영
11년 전
독자76
뮤즈에요헐진짜ㅋㅋㅋ마지막에귀여워서죽는줄ㅠㅠ최고네여진짜너무좋아요작가님글은언제봐도사랑스러움..
11년 전
독자76
도토루 임돠 ㅠㅠㅠㅠㅠㅠ 비지엠 ㅜㅜㅜㅜㅜ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작까님이 사랑입니다♥ 의사선생님도 너무 좋네요 ㅠㅠㅜㅠㅜㅠㅠㅠㅠ 오늘도 두준 두준 설리 설리 산들 산들한 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제 사랑 먹으세요 두번 먹으세요 세번 먹으세요 계속 먹으세요 ㅠㅠㅠㅠ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76
성용홀릭이에영ㅋㅋ 저런의사쌤잇음 맨날천날병원가겟당ㅋ
11년 전
독자77
기식빵은구운게최고다예요!! 헝...............식빵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 그거보고 순간 제 심장은 떨어졌었다죠.................괜찮아요!이겨낼수있을거라고 믿어요 제발 프ㄹ리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7
보미에요!!!!한참 못들어왔는데 오랜만에보니까 더재미있는것가타용ㅎㅎ 진차 스릉흠니다
11년 전
독자78
능글능글 구글구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9
아픈건싫지만 저런의사선생님이라먼ㅋㅋㅋ
11년 전
독자80
마뇽이에요!허헣흐흐ㅡ흫ㅎ 보는 내내 엄마미소 돋네요 u//u ㅎ헿헤 작가님은 역시 금손이세요.. 아 정말..ㅁ7ㅁ8
저 이제부터 짐싸서 병원갈래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1
케이크에요! 저런 의사선생님있으면 병원에서살겠습니다ㅋㅋ
11년 전
독자82
작가님!!!체리마루에요~!!!저런의사선생님잇으면...정말..핳...♥ㅠㅠbbb오늘도정말설레내요ㅠㅠㅜㅠ
11년 전
독자83
스릉해요 의사샘이라니 하앍하앍♡
11년 전
독자84
저런 의사쌤 없나영.... 은납니당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85
뱅뱅입니다!!!
진짜!!!!!!!!!!!!얼마나기다렸는데!!!
더구나 회원이되니 좋네요흐흐흐~~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86
기성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11년 전
독자87
오홍홍이에요 와진짜ㅠㅠㅠㅠ되게 좋아요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 진짜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8
쫑빨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그 병원 어딘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작가님 오늘도 감사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89
ㅇ....이건전설이되었따....
11년 전
독자90
허억허억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ㅎ ㅓㄱ헉 당장 병원에 입원하고싶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제...주제...그 머냐..여주가 편의점이나 암튼 그런데 알바생이구 국대들이 손님으로 막 오는거..?!번호따이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줍게ㅔ던져보고가요~작가님사랑 나라사랑

11년 전
독자91
마따마따 저두 어제갑했어요!!ㅠㅠ드뎌 자까님 글에 덧글써요!!기쁘다!!!!!!!1111111111111111111111
11년 전
독자92
아..!연주입니다 작가님 의사선생님 버젼은 또 새로웠습니다 ..! 작가님 실장님 버젼 두번째 이야기도 읽어보고 싶습니다.. 항상너무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3
요우에요 >ㅁ< 이런 의사선생님이라니 ㅠㅠㅠㅠ 잘읽고 갑니다 >ㅁ<
11년 전
독자93
헐 이분뭐지???? 나오늘처음봤는데 끄어.. 좋당
11년 전
독자94
헐♥♥ 죠으다죠으다♥♥
11년 전
독자95
아우나입니다~ 진짜 이런 선생님들 있다면 매일 병원 갔을것 같아요ㅎㅎ
11년 전
독자96
아좋아좋다 아 빙의 대박 하 설리설리설리설리
11년 전
독자97
이런 의사 선생님 있다면 병원에 눌러살듯....재밌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98
미나리에요ㅋㅋㅋㅋㅋㅋㅋ아의사라도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병원은 갈수록안좋은건데 정말 가고싶을거 같네요..
11년 전
독자99
으아이아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성용 왜케 설렠ㅋㅋㅋㅋㅋ응캌ㅋ
11년 전
독자100
기사핳이예요! 00ㅇ우와오우우ㅘ /////// 헐 기성용편 우리 국어쌤이랑 똑같아서 좋아여,,,진짜 국어쌤 좋아하는데 쌤이 능력있고 여친없고 아내없고 담배피는데 저희한테 피해안끼친다고 손씻고 페브리즈뿌리고 로션바르고오시거등여... 헐 조으다...
11년 전
독자101
헐허럴헐휴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2
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
하 이 밤중에 설레고 가네요 감사해요정말 ////제 사랑 다 받으세요 ♥♡

11년 전
독자103
헤헿헤헤헤헿 죠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초녀에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죠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ㅋㅋㅋ캡틴박 너무죠야영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보니까막입원하고싶어진다능ㅠㅠㅠㅠ흑흑ㅠ지성팍쩌러용ㅠㅠ아참!전미르끄입니당!
11년 전
독자105
뱅빠슘이예요 ㅠㅠㅠㅜㅠㅜ아 나도 병원에 저런 의사 선생님 있었으면 ㅠㅠ
11년 전
독자106
샤랄라에여..헐..예ㅣ지야ㅐ 잘했다 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07
룰루에요!이제서야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항상재밌게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성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8
대체 왜 제가 가는 병원에는 저런 선생님들께서 안계시냐가문제죠!! 대체왜! 저런 분들은 제 망상속에만 계시는지,, 하,, 병원에 선생님을보러가는게 아닌데! 왜 대체 또 로망이 생기는것인지,,, 어쨌든 이런 달달글 남겨주심에 머리숙여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09
븍긍이여여 아 진짜미ㅊㅣ겠어요 선덕서덕
11년 전
독자110
박지성... 선수.... 제가 가져도 되겠슴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건 말이 안 되잖아요 -.- 아 정말.... 저 심장이 멎을 것 같아요......... 이렇게 설레고 선덕거려도 되는 거야...? ㅠㅠ 작가 이래도 되는 거에요? 어???? ㅠㅠㅠㅠ -사구림★
11년 전
독자111
와 작가님 고무에여 진짜 작가님은 최고인듯...와 설렌다 정말 화 대훈이...ㅠㅠ
11년 전
독자112
크와앙이에요!!!병원이이렇게 선덕거리는곳인줄 처음알았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저희집근처병원엔 저런선생님이없다는게함정.....ㅋㅋ
그리고작가님죄송해요ㅠㅠㅠㅠ☞☜시험기간이라1주일만에인티들어와서이제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워하지만말아주셔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5)8 01.26 14:45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4)3 01.21 13:5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3)7 01.20 11:1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2)2 01.19 18:5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1)2 01.19 15:1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0)5 01.18 11:1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9)3 01.17 18:3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8)10 01.17 15:3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7)3 01.16 19:0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6)7 01.16 10:49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5)6 01.15 16:4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4)3 01.15 13:1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3)5 01.15 11:5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2)2 01.15 01:3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6 01.14 23:10
비정상회담 알독줄로타쿠안 상황문답이랄까?10 12.07 22:20
비정상회담 안좋은 버릇을 하는정상에게 하지말라고 하는 비정상(상황문답)12 08.30 22:00
비정상회담 단무지들 상황문답 - 018 08.17 22:59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워터파크. 내가 수영복 입고나와서 짠 할때12 08.13 03:39
엑소 [EXO/김종인] 호그와트에서 날 꼬실 마법사를 골라보자(feat.권력남용) - 0145 mang상 09.24 21:41
샤이니 [샤이니/???] 호그와트에서 날 감싸고 돌 마법사를 골라보자 - 02 (feat. JD.C.KIM)..61 mang상 09.23 16:01
샤이니 [김기범] 호그와트에서 날 감싸고 돌 마법사를 골라보자 - 0161 mang상 09.22 15:39
[민윤기/유아인] 호그와트에서 날 설레게 할 마법사를 골라보자70 mang상 09.21 21:32
호그와트에서 나랑 같이 다녀줄 마법사를 골라보자37 mang상 09.20 09: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친 부모님 뵙기 고르기 128 09.17 21: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선택의 기로에 선 당신 018 셀렉 09.05 16: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고르기] 엄마가 재혼하셨고, 내겐 오빠가 생겼다. 1-B (아주아주아주소량의불꽃마크)45 박하앙 08.30 03:08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16:16 ~ 3/29 16: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고르기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