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강동원
넉점반 전체글ll조회 6158l 1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너라고 뭐 다를 줄 알아?”
“……….”
“웃기고 있네. 니 몸에 피 흐르는 거,”




내 피야 이 썩을년아. 


























“…………”






오전 5시47분. 식은땀이 이마에 송글송글한 여주가 퍼뜩 눈을 떴고, 곧 익숙한 천장과 침대에 옅은 한숨을 내뱉었다. 악몽이었다.



6월, 낮이 길어지기 시작할 때 즈음이라 그런지 슬슬 해가 나오기 시작했고, 그 덕에 은은한 누런 끼가 집을 맴돌았다. 제 방에서 나온 여주가 닫힌 방들을 바라보곤 2층으로 걸음을 옮겼고, 윗 층과 달리 지수의 방을 제외하고 자유분방하게 열린 한솔의 방과 순영의 방을 보곤 피식 웃음을 터뜨렸다.




“………..”




2층에 놓인 소파에 소리없이 앉은 여주가 고개를 젖히곤 그 숨소리들 사이에서 눈을 깜박였다. 듣기 좋은 숨소리가 귀를 가득 채우자 여주가 살며시 눈을 감고 숨을 들이켰다.





“………..”





식은땀이 사라졌다.
























































똑똑-








여주) 계십니까-
원우) …왜?
여주) 그냥 심심해서. 뭐해?
원우) 우리 게임 중이었어.






아침식사 이후, 출근 할 아이들이 출근한 뒤 여주는 샤워를 하곤 금새 원우와 창균의 방문을 두드렸다. 침대에 걸터앉아 게임을 하는 창균 옆에 여주가 앉고, 그 둘 앞에 책상의자를 끌고와 앉은 원우가 자연스레 게임기로 시선을 돌렸다.





창균) 와. 진짜 못깨겠는데?
원우) 아까보단 많이 갔네.
창균) 응… 아 죽음. 여주 해볼래?
여주) 아니! 난 구경하는게 더 재밌어.
원우) 줘봐.



한창 원우와 창균이 번갈아가며 게임기를 쥘 때, 여주가 뿅뿅거리는 효과음 사이에서 입을 열었다.




여주) 밖에 나갈래?
원우) 어디?
창균) 어디 가고싶어?
여주) 응. 나가고싶네.
창균) …어디가고싶은데?
원우) ………..
여주) 뭘 또 게임을 바로 꺼버려 ㅋㅋㅋㅋㅋㅋㅋ




나가고싶다는 여주의 말에 게임기를 쥐고있던 창균이 게임을 그냥 꺼버리고, 원우는 이에 창균을 쳐다봤지만 여주에게 고정되어있는 창균의 시선에 곧 고개를 저었다. 창균이 건넨 게임기를 받은 원우는 책상에 게임기를 올려놓곤 여주를 바라보며 물었다.




원우) 어디 가고싶은데?
여주) …영화보러갈래?
원우) 요즘 재밌는ㄱ-,
창균) 그래.






가자 영화관.






































‘영화 보러 갔다 오겠음 -원우 창균 여주’






지수) …………
지훈) 뭐 봐?
지수) 메모. 애들 나갔대서.
지훈) ….저 셋 조합 뭔가 신선한데 잘어울려.
지수) 그치. 외모도 죄다 여우상에… 셋 다 조용조용하고..




지수가 말을 하며 게시판에 붙여있는 것들을 휘릭 휘릭 들쳐보더니 한 곳에 손을 멈췄다. 대학교 시절 자신들이 붙여놓은 시간표였다.





지수) 종이 색 바래진 것 봐.
지훈) 칠년은 됐으니까…
지수) ㅋㅋㅋㅋ아 초반에 붙여놓은 것 좀 봐. 시끄럽다고 쪽지 붙인거 개웃기네
지훈)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저 때가 밝아. 어렸어서.
지수) 그치 아무래도.
지훈) …………
지수) …………







지훈) 오늘 새벽에 깼더라, 여주.
지수) …그랬어?
지훈) 응. 소리 들려서 윤정한이 깼거든. 그래서 나도 깼어.
지수) …………



자긴 잔거겠지?




지훈) …글쎄.
지수) 못잔거면 너무 피곤할텐데.
지훈) …야 점심 뭐먹을까.
지수) 오랜만에 햄버거 어때?
지훈) 괜찮다. 어디 시킬까.
지수) 난 아무데나 상관없어.





게시판에서 서서히 멀어지던 둘이 소파에 앉아 점심메뉴를 골랐고, 곧 지훈은 단톡방에 메뉴를 올렸다. 그러자 집에있던 명호와 준휘, 그리고 민규가 답장을 보내고 지훈은 그대로 주문을 완료했다. 휴대폰을 제 옆에 휙 던진 지훈은 지수가 틀어놓은 티비로 시선을 돌렸다.

























































생각보다 일찍 들어온 셋에 지수가 의아해하며 묻자, 집에만 있는 걸 즐겨하는 터라 밖에 오래는 못있겠다고 웃으며 답했다. 셋이 흩어지고, 여주는 편한 옷으로 갈아입더니 부엌에 들려 음료수 한컵을 따라 지수의 테라스로 향했다.





“…어, 뭐해?”
“…그냥 날이 좋아서. 일찍 왔네?”
“체력이 안되더라. 할 것도 없고.”




지훈이 벤치에 앉아 휴대폰을 하고있었고, 여주가 오자 휴대폰을 옆으로 내려놓으며 말했다. 웃으며 답한 여주가 그 옆에 앉더니 음료를 들어보이며 물었다.



“한 잔 가져다 줄까?”
“아니. 괜찮아. 한입만 마실래.”
“그래.”



지훈이 한입 마시곤 여주에게 다시 건네자 여주도 한입 마시더니 옆에 내려뒀다. 오후 여섯시, 해가 길어진 탓에 여전히 밝았고, 아직은 서늘한 바람이 불 시기였다.




“너 온지도 벌써 반개월이 지났네.”
“…그러게.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지.”
“시간이 빠른 건지, 너랑 있어서 빠른 건지.”
“………..”
“후자 같아, 우린.”
“…그래?”
“응.”




“…너 오늘 일찍 일어났었어?”
“…나? 어떻게 알았어?”
“윤정한 잠귀 밝잖아.”
“..아.”
“안잔거야?”
“아니. 잤어.”
“…………”
“….근데,”





괜히 잤나 싶을 정도로 싫은 꿈을 꿔서 그래.





여주가 실소를 터뜨리듯 웃으며 컵을 들었고, 지훈은 그 웃음에 잠시 여주를 바라보다 물었다. 무슨 꿈,





“………..”
“………..”
“내가 증오하는 사람의 피가, 내 몸에 흐른다고.”
“………..”
“너도 나랑 똑같다고.”
“………..”
“내 두 눈을 보면서 그렇게 말하니까,”



진짜 내 몸이 더러운 것 같아서.



“…그래서 아까..”
“샤워를 두시간 했나. 물을 계속 맞아도, 내 몸을 자꾸 닦아도 지워지지 않는 그 더러움이.. 외출하면 좀 잊혀질까 싶어서 나갔었어.”
“…………”
“근데도 너무 더러운 것 같아서, 근데 진짜 무서운 건,”



부정을 하다가.. 그러다가 인정해버리는거야. 내가 더럽다는 거, 내 몸에 그 사람들의 피가 흐른다는 거,




“….뭘 해도 벗어날 수 없다는 거.”
“………….”





차츰 하늘의 푸른 빛이 맴돌고, 잠시 자리잡은 적막은 지훈의 목소리로 사라졌다.





“그럼 나도 더럽지.”
“………..”
“바람피는 아버지의 피가 흐르니까.”
“………..”
“민현이도 더러워. 민현이를 학대하던 아버지의 피가 흘러서.”
“…………”
“창균이도 더럽고, 정한이도 더럽겠네.”
“…………”
“어때 여주야.”
“…………”
“네 사람들이 다 더럽다고 하니까, 어때.”
“…………”
“말이 안되지.”
“…………”
“그니까,”
“…………”
“너가 더럽다는 것도 존나 말이 안돼.”
“…………”







화가 나서 흔들리는 지훈의 목소리에, 처음듣는듯한 그 목소리에 여주가 멍때리던 시선을 지훈에게 옮기고, 지훈과 여주의 시선이 맞물렸다. 지훈이 가만히 그 시선을 맞추다 여주를 제 품에 안으며 입을 열었다.








“너한테 화내는 거 아니야.”
“………..”





그 사람들한테 화가나고 답답해서 그래. 널 망친 사람들이 한없이 원망스러워서.
…여주야. 그래도 고마워, 잊어주려고 해서. 잊으려고 외출도 하고, 방에 누워만 있지 않고, 아니라고 부정하려고 해줘서, 고마워.
조금만 더 하면 벗어날 수 있어. 우리가 있잖아.
그러니까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자.



















































삐이익-!




승관) 김민규 승! 야야 나와!
석민) 아이씨 이길 수 있었는데!
민규) 아싸!! 가서 설거지나 하시지요-


지훈) 근데 쟤 호루라기는 또 어디서 난거야.
명호) 부승관은 도라에몽이야? 없는게 없어.
준휘) 근데 다 쓸데없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사건의 발단은 저녁식사였다. 야근하는 아이들이 한명도 없었고, 모두가 저녁식사를 하게되자 들뜬 승관이는 설거지 및 뒷처리 내기 게임을 제안했다. 그러자 베개싸움을 하자는 의견이 나오고 결국 거실은 이불과 베개들이 잔뜩 널부러져있었다.



민규의 승으로 결국 여주 없는 팀이 뒷처리를 하게됐고, 이긴 아이들은 수고하라며 다른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몇 아이들이 터덜터덜 부엌으로 향하자 남은 아이들은 널부러진 이불에 풀썩 누웠다.





승관) 이불 치우기도 귀찮은데 다 여기서 잘까?
민규) 그럴까? 좋은데?
지훈) …상관없어. 여주야 여주는 소파에서 잘래?
여주) …그럴까?
원우) 그러면 우리가 이불을 다 깔아놓자.




원우의 말에 민규와 창균이 이불을 각 방에서 가지고 오기 시작했고, 승관은 할리갈리를 들며 사인팟을 외쳤다.




여주) 나 할래.
승관) 오 김여주 선수 오랜만에 출전이신데요- 그동안 어디가셨던겁니까?
여주) 전 늘 집에 있었습니다.
승관) 왜 게임에 참여하지 않았었나요!
여주) 할리갈리는 항상 승철오빠가 껴있어서 참여를 못했습니다. 맞으면 손등에 멍이 들어섴ㅋㅋㅋㅋ
승관) 아- 그럼 승철이형이 설거지를 하는 동안! 참여를 하시는거군요!
여주) 맞습니다.
순영) 아 게임에 내가 빠질 수 없지~
지훈) 나도 할래.






원우) 야 이불펴게 비켜봐
순영) 야 이쪽으로 나와서 하자.
지훈) 누가 보일러 틀었어? 더운데?
여주) 아까 석민이가 서늘하다고 틀었어.
지훈) 너 추워?
여주) 난 안추운데?


민규) 나도 더운데 어차피 잘 때 또 추워져- 김여주 감기걸려.
지훈) 그렇긴 하겠다.
여주) 괜찮은데….


승철) 와 또 오랜만에 다같이 자는거야~!?
지수) 야 이거 자리내기도 해야되는거 아냐?
정한) 나 가운데 싫어! 끝에서 자고싶어
석민) 야 홍삼하자!





홍삼해서 자리 정하기 하자아-!
















































Behind






지훈) 뭐하냐?
순영) …니가 우리방엔 무슨일이여?
승관) 그러게유 무슨일이여!



저녁을 먹기 전 승관의 방을 찾은 지훈이 자연스레 방에 들어와 순영의 침대에 앉자 아이들은 의아한 듯 물었다.






승관) 방문은 왜 닫아 무섭게..
지훈) 뭐래. 그게 아니라 오늘 좀… 다같이 잤으면 좋겠는데?
순영) …우리 다같이 자자고? 갑자기?
지훈) 거실에서 다같이 자자.
승관) …뭐야. 형 왜이래? 아파?
지훈) 오랜만에 뭐, 나쁘지 않잖아?
순영) 왜?




지훈) 아니 그냥. 여주가 어제 별로 안좋은 꿈 꿨대서 내일 또 주말이니까, 같이 놀다가 자면 좋잖아.
승관) 아 난 또 뭐라고! 형이 자고싶다고 하는 줄 알았잖아!
지훈) 야. 내가 자고싶다그러면 또 뭐 어때서.
승관) 큼! 여튼 그건 나한테 맡겨!




내가 다~ 해주겠어!










































**



넉점반의 함박눈 같은 암호닉💛


[파란하트] [세봉해] [겸절미] [인절미] [대장] [루시] [너누] [시소] [0846] [하늘] [알콩] [슈슈] [명호시] [하마] [콩콩] [열일곱] [지단] [봉봉] [먀먕먀먕] [요를레히] [토끼] [호시탐탐] [밍구는행복해] [또지] [도아해] [웃찌] [하루] [알슈] [용용] [청춘블라썸] [히나] [쿨피스] [은하수] [🥕winsome🥕] [민들레]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3> | 24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순 없지만,  9
2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에구 작가님 알림도 안울렸는데ㅋㅋ 갑자기 들어와봤더니 떡하니 작가님글잌ㅋㅋ
2년 전
독자8
오늘글은 읽을때 잔잔하고 좋은거 같아요
지훈이 말처럼 여주도 안좋은 기억에서 부정도하고 빠져나오려는것도 보이는거 같고 그걸 알아주고 화내주는 지훈이도 너무 좋아요.
항상 글보면서 힐링해요!
작가님 오늘도 고생많이하셨어요 푹주무시고
내일도 힘내세요 ☺️💛

2년 전
독자3
세봉해입니당~~!!
작가님 알림이 안 떴는데 세때홍클이 있어서 오잉??? 하며 들어왔네요ㅎㅎ 아마 무슨 오류가 있었단 거 겠죠?? 암튼 자는 알림버다도 빨리 와서 글을 읽었답니다!! 나 자신 칭찬해(쓰담쓰담)

오랜만인 세때홍클은 역시 우리네 이야기인 것 처럼 슬픔과 행복이 공존하고 있었네요. 그 사람의 피가 흐른다는 거는 사실이지만, 그 사람과 다른 삶을 살아가고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려고 하는 그 자체가 소중하고 중요한 것이겠지요. 한없이 소중한 아이인데 한 없이 자신을 깎아 내리는 말에 여주의 입장에선 충격요법이었겠지만 지훈이의 화가 드러나는 모습은 정말이지 얼미나 여주를 아끼는 지 볼 수 있었던 부분이었어요! 그리고 뒤에서는 슬며시 여주를 위해 함께 자자는 아이디어를~~

원우랑 창균이는 같은 듯 다르게 여주를 대하는 부분이 참 인상적이에요. 이전에 아이들의 대화에서도 드러났지만...ㅎㅎ 쨌든 셋이 함께 있는 부분은 상상만해도 그림체나 성격이 비슷한 것 같아서 뭔가 심신의 안정을 준다니까요~ㅋㅋㅋ

베개싸움에 할리갈리까지! 모처럼 어렸던 그 때로 아이들이 돌아간 것 같아 읽는 저도 즐거워졌어요. 조잘조잘 이제서야 할리갈리 참전 이유를 설명하는 여주나, 도라에몽 승관이ㅋㅋ 우리 승관이 센스 좀 보세요. 자연스리 같이 자기 위해서 이불싸움 준비하고 치우기 귀찮다고 같이 자자는 플랜을 세우다니....!!!! 역시 부센스 부랑둥이~~♡

오랜만에 세때홍클에 저도 조잘조잘 글이 길어졌네요ㅎㅎㅎ 물론 작가님 글은 개화, 세때홍클, 짧은 조각글 할 것 없이 다 반갑고 소중하지만요ㅎㅎㅎ
오늘도 큰 선물을 안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2년 전
독자4
민들레에용💛
ㅋㅋㅋㅋ알람도 안울렸지만 일단 세때홍클이라길래 후딱 들어와봤어요:)

창균이, 지훈이, 민현이는 물론 다른 아이들도 모두 여주와 많이 닮아 있는것같아 하나하나가 애틋하고 소중한 인연이라 생각 되는 것 같아요.
다 같이 포근한 잠에 들었으면 하네요.
좋은 밤 되세요🌙

2년 전
비회원79.72
지훈이 말처럼 여주가 솔직하게 자신의 얘기를 말해줘서 고맙고 포기하지 않고 노력해주니까 그 모습이 기특해보였어요~
그리고 여주가 얘들이랑 있으면서 변화하는 모습 보면 되게 뿌듯하고 좋네요!

2년 전
독자6
와 인절미인데요 작가님 현생살다가 들어왔는데 알림도 없이 글이 있어서 넘 좋았어요 (ᵕ̣̣̣̣̣̣﹏ᵕ̣̣̣̣̣̣) 선댓부터 하고 밀린 현생하고 올게요 (ᵕ̣̣̣̣̣̣﹏ᵕ̣̣̣̣̣̣)
2년 전
독자7
아!! 작가님 모종의 이유로 원래 아이디를 못쓰게 되신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아예 필명으로 글이 안올라왔네요!? 힝입니다🥲
2년 전
넉점반
독자님 아니었으면…. 여태 저는 왜 알람이 다들 안울리셨지? 인티가 진짜 아팠나? 했더니 제 잘못이었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깜빡하고 필명 선택을 안해써요 ㅠㅠㅠㅠㅠ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댜❤️
2년 전
독자9
🥕winsome🥕입니다앙
세때홍클 되게 오랜만에 보는데 1기 1화부터 기억 촤라락 나는 거 있죠… 늘 볼때마다 느끼지만 지훈이가 뒤에서 챙겨주고 원우링 창균이가 다른 애들과는 다르게 여주를 챙겨줘서 그런지 괜스레 마음 놓이는 거 있죠 항상 여주랑 원우 둘이 게임 하는 소리와 함께 있었는데 거기에 창균이도 같이 있어서 그런지 좋은 것 같아요 조금씩 화목해지는 것 같기도 하구요 늘 악몽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혼자 끙끙 앓던 여주가 오늘은 다르게 애들이랑 영화도 보러 나가고 테라스에 가서 있던 일도 말하고 표현하고 나누는 걸 아이들에게 배워서 그런 걸까요 점차 좋아지는 모습에 제가 더 기분 좋고 뿌듯한 것 같아요 지훈이 말대로 너무너무 고마운 것 같아요 오랜만에 다같이 자서 또 하나의 추억으로 마무리 되겠네요☺️ 늘 안 좋은 일이 있고 스트레스 쌓인 날이라도 작가님 글 보고 하루 행복하게 마무리 하듯 여주도 아이들로 인해 그저 좋은 추억으로 기억에 남길 바라며 다음 화 보러 사라지겠습니다앙🙂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자강두천 TALK 1 3 TALKKK 08.23 01:48
[공지]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작가입니다!23 여봄 08.22 2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환승 연애 01 etoile 08.22 01:1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1억 08.20 00: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야 월급 200에 자동차 사는 거 어떰 下3 39_ 08.19 00:01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3> | 20 너를 내 우주에 심었고, 넌 곧 빛을 내었다21 넉점반 08.18 23:48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함께 앓아요, 홍일점 in instiz 64 11 Allie 08.18 02:29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438 1억 08.18 01:2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인물정리13 만떡 08.17 14:01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46 만떡 08.16 19: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짧은 호그와트 썰3 가을 08.16 00:24
방탄소년단 설화 外 21 블루레몬 08.15 21:04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36 만떡 08.14 19:0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22 만떡 08.13 15:46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336 1억 08.13 02:01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 여주의 몬스타엑스 TALK 15 만떡 08.11 20:39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269 1억 08.10 01:48
[이도현] 사랑이 싹 튼2 핑키포키 08.09 02:19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0135 1억 08.09 0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너와 나의 장마 C 윤나든 08.08 0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너와 나의 장마 B 윤나든 08.07 22:5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3> | 19 무지개를 보려면,13 넉점반 08.05 2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영학도 TALK 086 경영학도 08.05 04: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영학도 TALK 071 경영학도 08.05 02: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영학도 TALK 061 경영학도 08.05 01: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영학도 TALK 051 경영학도 08.05 01: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너와 나의 장마 A5 윤나든 08.04 02:1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