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쿨워터향기휘혈 전체글ll조회 5472l 39

하우스룰즈 - 37th Avenue (Feat. Steeb)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3

 

직장상사인 국대.ver

Written By 쿨워터향기휘혈

 

*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지동원

 

 

 

 

입사 3개월차, 마감날이라서 그런지 산더미처럼 쌓인 서류들은 안그래도 힘든데 더욱더 나를 압박해왔다. 이걸 오늘 하루만에 다 마무리하라고...? 이건 미친짓이야, 다른 상사들은 하나둘 퇴근하기 시작했는데... 혼자 외롭게 남아서 일안하려고 맨날 아둥바둥거리며 정시퇴근한 역사는 오늘로 결국 깨지는건가... 찌뿌등한 몸을 길게 늘려 다시 키보드를 빠르게 움직였다. 결국 하나 남은 동기도 먼저 가겠다며 어께를 두드리고 떠나버렸다. 아... 싫어싫어...!!

 

 

 

" 먼저 퇴근하겠습니다 - 00씨 수고해요 - "

" 네...!! 조심히 들어가세요! "

 

 

 

어거지로 억지웃음을 짓고는 눈을 컴퓨터 화면으로 옮겼다. 빼곡히 써져있는 글씨가 흐릿하게 보일정도로 몸은 말을 듣지않았다. 과장님이 제일 중요한 부분이니까 잘부탁한다고까지 하셨는데... 나때문에 프로젝트가 시일안에 마무리되지않는다면... 상상만해도 끔찍했다. 왜 대체 나한테만 이렇게 많이 준건데... 한숨을 쉬며 내 책상구석에 쌓여있는 서류더미들중 검토할 서류를 찾기시작했다. 어딨지... 파란색파일인데...

 

 

 

" 이거찾아? "

" 어..!! 네!! 감사합니다 "

" 으아, 이걸 오늘 하루만에 신입사원이 다해야한다니, 짜증나겠네 "

 

 

 

일부로 얼굴을 펴며 괜찮다고 하지만 속마음같아선 서류더미를 확 던져버리고싶었다. 나보다 2년먼저 입사한 동원씨가 한손으로 내가 애타게 찾던 파일을 건내줬다. 한손에 가방을 들고있는걸보니 이분도 이제 퇴근하나보네... 부럽다... 입을 삐죽거리며 다시 컴퓨터로 화면을 옮기는데 갑자기 옆자리 의자를 끌어다 내옆에 앉는다.

 

 

 

" 도와줘? "

" 어휴, 아니에요... 지금도 늦었는데... 괜찮아요! " 

" 도와준다고할때 알겠다고해, 너무 안쓰럽다 "

" 정말 괜찮은데... "

 

 

 

정장 마이를 벗으며 흰 와이셔츠 소매를 걷어올리는데 순간 두근거린건 기분탓이였나, 이런생각은 갑자기 왜드는거야.. 정신차리자... 고개를 꾸벅숙이고 남은 서류에서 몇가지를 꼽아 넘기니 받아들고는 옆자리 컴퓨터 전원을 켰다. 몇번 서류를 넘겨보더니 나와는 다르게 엄청난 속도로 타자를 타이핑해 나갔다. 이게 바로 경력인가... 휘둥그래 눈을 뜨고 멍하니 바라보니 그런 내 시선이 조금은 우스웠는지 풉 웃으며 나를 바라본다.

 

 

 

" 이러다간 너 정말 12시 넘어서 퇴근한다니깐, 내가 아무리 좋아도 그렇지... "

" 네...네?! 그런거아니에요!!! 쓰는속도가 신기해서 그냥 본것뿐이라구요... "

" 변명은 됬어, 얼른해 "

 

 

 

긴 팔을 쭉 뻗더니 내머리를 쓰다듬어주고는 다시 일에 열중한다. 날 만져준 머릿칼이 데인것처럼 후끈후끈해지면서 그 짧은순간에 엄청난 설렘을 느껴버리고 얼굴이 화끈해짐을 느꼈다. 나 정말 왜이러지? 평소에는 별 신경도 안쓰다가 바로 옆자리에 동원씨가 있으니 자꾸만 심장이 쿵쾅거렸다.

 

 

 

" 퇴근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

" 네 조심히 들어가세요 - "

" ... 결국 우리 둘뿐이네 "

 

 

 

마지막남은 대리님까지 퇴근하고 넓은 사무실엔 동원씨와 나밖에없었다. 둘뿐이라는 말이 왜이리 낮뜨겁게 느껴질까, 타이핑하다가 나를 지긋히 바라보는 동원씨의 눈빛은 깊디깊었다. 마치 사랑하는 사람을 보는듯한 기분에 머릿속엔 온통 내앞에있는 남자로 가득 채워져버리기까지했다. 서류고 뭐고 지금은 동원씨밖에 안보여...

 

 

 

" 앞으로 항상 같이 퇴근할까? "

" ... "

" 너 혼자서 이렇게 마감치는거 걱정되거든 "

" ...어...그게...음... "

" 너가 쩔쩔맬때는 내가 옆에서 도와주고, 같이 점심먹고, 둘이서 회사 옥상도 올라가보고도싶어, 그니까 허락해줄래? "

 

 

 

의자를 발로밀어 나에게 바짝 다가온 동원씨는 조용한 사무실에서 내손을 꼭 잡아주며 뜬금없는 고백을 해왔다. 허락의 표시로 끄덕거리니 씩 웃으며 벌떡 일어나더니 내 손목을 잡아끈다. 어디가요? 나보다 몇센치는 더큰 동원씨는 긴다리로 휘적휘적 걸어가더니 살짝 뒤를 돌아보며 옥상! 땡땡이 치고 그냥 놀자! 겉으론 되게 무뚝뚝해보였는데 이런 천진난만한 모습에 저절로 미소가 퍼졌다. 이게바로 사내연애의 묘미일까?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구자철

 

 

 

 

 

" 이건 00씨가생각해도 너무하다고 생각안해요? "

 

 

 

그거 내가 공들여서 쓴거거든? 쓰고 고치고, 다시 검토한게 한 5번도 넘는단말야... 쓴소리를 계속 내뱉는 구자철은 땅이 꺼지로록 한숨을 푹 쉬더니 내 보고서를 탁 소리나게 책상에 던지듯이 놓고는 다시 써오란다. 아오... 진짜... 사회생활이 이렇게 힘든거였나... 아니, 전혀. 팀장이 바뀌기 전까지는 일하는게 재밌을정도로 순조롭게 사회생활을 해냈다. 몇달전부터 갑자기 바뀐 이 팀장이라는 작자는 내가 뭐만써오면 별로다, 비전이없다, 고리타분하다, 등 온갖 불평불만을 나에게 다 쏟아부었다. 다른사람들한테는 웃으면서 잘했다고 수고했다며 칭찬을 아끼지않는데 유독 나한테만 이난리라니깐... 부들부들 떨리는 손으로 보고서를 쥐고는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자리로 돌아갔다. 진짜 내가 한번만 참는다. 이번에도 또 퇴짜놓으면 그땐 뭐라뭐라 말좀해야겠어...

 

 

 

 

" 00아 또 안된데? "

" 응... "

" 어휴, 보고서 하나가지고 이게 몇번째야? 오늘만해도 너 3번은 팀장한테 욕먹은거같아 "

" 뭐 어쩌겠어... 나쁘다는데... 써야지... " 

 

 

 

 

보고서 파일을 찾아서 화면에 띄우고는 한번더 글을 쫙 봤다. 아니 이게 어딜봐서 퇴짜감이야? 문체도 안어색하고 자료도 넣을거 다넣고... 마우스를 쥔 손에 힘이 바짝들어갔다. 이제 드래그 할 힘도없어...

몇번 글을 만지고는 다시 출력해서 팀장에게 향했다. 진짜 이번에도 다시 해오라고하면... 울컥할것같아 두려웠다. 팀장에게 공손히 인사하니 날 흘려보더니 뺏다싶이 보고서를 잡아 뺀다.

 

 

 

" ...난 질질끌기싫다? "

" ... "

" 다시 "

 

 

 

 

매정하게 나에게 보고서를 밀어주며 휙 돌아 컴퓨터를 바라보는 팀장의 행동에 결국 눈가에는 눈물이 고이고 말았다. 이런 모습을 저인간에게 보이기싫어 빠른걸음으로 탕비실로 향했다. 진짜 그만좀 갈구지, 탕비실 테이블에 걸터앉아 신경질적으로 휴지를 뽑아들고는 눈을 조심히 닦았다. 왜 나한테만 저러는거야? 솔직히 보고서는 흠잡을데도없는데.. 동료직원들도 문제없을거라고 결재해줄거라고 말해줬단말이야... 그냥 내가싫어서 저러는건가봐... 숨죽이며 눈물을 훔치는데 갑자기 내앞으로 그림자가 드러워져 고개를 퍼뜩드니 다시는 보기싫었던 구자철이 내앞에 당당히 서있었다.

우는모습을 보이기 싫어 아무말없이 고개를 떨구니 내 턱을 손가락으로 잡아올렸다. 날 우습게 보는듯해 회사고 뭐고 그냥 화가났다. 이런식으로 하면 어쩌자는건데? 매섭게 구자철을 올려다보니 지지않고 내눈을 마주본다.

 

 

 

 

 

" ...나가주시면 안되요? "

" 회사 탕비실에 오겠다는데 그것도 안되? "

" 하, 진짜 팀장님 - !! "

" 어허, 회사에서 큰소리내면 안되지 "

 

 

 

 

뻔뻔한 모습에 결국 억울함과 속상함이 겹쳐 입술이 파르르떨렸다. 팀장앞에서 울기싫은데... 결국 자제하지못하고 눈물을 떨구며 끅끅거렸다. 그때 내 어께에 팀장의 손이 닿는듯 하더니 나에게 가까히 다가와 날 품에 꼭 안아줬다. 뭐야 대체, 병주고 약주고야? 웃긴건 그 넓은품이 너무 좋아서 서러웠던 감정을 그안에서 다 뱉었다. 감정에 못이겨 주먹으로 팀장의 옆구리께를 퍽퍽 치기도했고 기억은 안나지만 욕짓거리도 한것같았다.

 

 

 

 

 

" 나한테 쪼르르와서 보고서 내밀때가 너무 좋았고, 혼날때 뾰루퉁한 표정까지도 너무 좋아서 그냥 계속 부르고싶었어, 사실 니 보고서 완벽 그 자체였는데, 너가 뒤돌때마다 자꾸 부르고싶더라 "

" 으흑..으...그게 말이야 막걸리야...흐어...엉... "

" 앞으로는 안괴롭힐께, 울지마 뚝. "

 

 

 

두손으로 추하게 얼굴을 비비는 내 두손목을 잡아 마이소매로 눈물을 하나씩 모두 닦아주는 구자철은 평소에 보던 팀장의 모습이 아니였다. 미안한기색이 뚜렷히 보이는 구자철은 다시 내 등을 토닥여주며 뒷머리를 기분좋게 쓰다듬었다.

 

 

 

 

" 으씨... 그냥.. 부르지...흐윽....똥개훈련시키는것도 아니고...!!!! "

" 알았어, 알았어 미안해 잘못했어... 어떻게하면 기분이 풀릴까 응? "

 

 

 

 

다음부턴... 그냥 휴게실로 부르던지 하란말이에요..!! 이런식으로 힘들게하지말고..!! 팔을 아프게 퍽 내리치니 그런 나의 행동도 좋았는지 바보처럼 흐흐웃으며 내 손을 꽉 잡아온다. 이때부터 응접실로 몰래 불려져 은밀한 회사생활을 한건 전직원들에겐 비밀이였다.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기성용

 

 

 

 

몇부 복사더라....8부였나... 9부? 복사실에가서 바쁘게 복사를 시작했다. 평소 출근시간보다 더 일찍와서 회의준비를 하란말에 바쁘게 움직였다. 원래 같이 하기로한 동기가 있었는데 오늘 많이 아팠는지 결국엔 회사에 오질않아 이많은일은 혼자서 하고있다. 이렇게 꾸물거리다간 늦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인쇄가 다 되가길 기다리며 휴대폰을 만졌다.

 

 

 

 

" 야! "

" 으악...!! 깜짝아!! "

" 왜이리 일찍왔어? "

" 놀랐잖아요... 오늘 회의준비 저라서 일찍왔어요 "

" 아 - 한명은? "

" 아프대서 못온데요. "

" 아 맞어, 그거알아? 사무실에 우리 둘밖에없다? "

 

 

 

 

나보다 20센치는 훨씬 넘게 키가 큰 내 상사인 기성용대리님은 휴대폰에 한눈팔려있는 내 어께를 양 손으로 퍽 누르며 나를 놀래켰다. 어떻게 인기척하나없이왔지... 떨리는 마음을 다잡고 입을 여는데 마지막말을하며 나에게 성큼성큼 다가왔다. 우리 둘밖에없다는말에 왠지 긴장감이 돌면서 침을 꿀꺽삼키니 기성용은 나의 행동을 알아챘는지 푸하하 웃으며 배를 잡았다.

 

 

 

 

" 으하, 야 떨려? 침삼키는 소리가 여기까지들린다 "

" 아...아니에요!! 그냥... 그냥 삼킨거거든요? "

" 침은 왜삼켰을까 - 두근거려서? "

" 으아... 왜이래요... "

 

 

 

 

나를 점점 구석으로 몰아가더니 결국 등에 차가운 벽이 닿았고 양 팔로 나를 가둔 기성용은 푸흐흐 웃으며 나를 바라봤다. 반달처럼 휘어 접힌 두눈을 보니 나도모르게 미묘한 감정이 생겨버렸다. 이렇게 다른 여직원들을 홀리게 만든거였나... 아무사이도 아닌데 왠지 다른여자에게도 이런행동을 했을법한 생각에 나도모르게 입이 삐죽 나와버렸다.

 

 

 

 

" 장난치지마세요 "

" 왜 - 좋은데! 회사에서 뭔가 이런자세... 새롭지않아? "

" 이런짓 하시려면 다른여직원들한테가서하세요, 저 바빠요 "

" 어어...? "

 

 

 

 

기성용의 양팔을 손등으로 내리며 복사기앞으로 향했다. 으휴, 이런 바람끼있는 남자한테 순간 설레서 침삼킨 내가 바보지, 신경질적으로 서류들을 정리하고있는데 한켠에서 벙쪄있는 기성용은 그저 나의 행동을 바라보기만했다. 뭘 그렇게 뚱하니 서있지, 괜히 복사실 기류가 이상해짐을 느껴 서둘려 나갈채비를했다. 내말에 자존심이 꽤 상했는지 굳은표정으로 서있었다. 내말이 틀린것도 아닌데 왜저런데, 몸을 돌려 문쪽으로 향했다.

 

 

 

 

" 야, 너 일로와봐 "

" 으아... 왜요? "

" 다른여직원? 내가 이런행동을 왜 다른여자들한테 해? "

" 성용씨 이러는거 우리 사무실 여직원들한테 다 하잖아요, 소문도는거몰라요? "

" 웃기고있네, 내가 왜 딴여자한테그래? 미쳤다고 "

" 네? "

" 좋아하는 사람한테 이렇게 대쉬하지 관심도없는 여자한테 무슨이유로 장난치겠어, 내가 좋아하는 여자는 이 회사에서 너 하나밖에없는데. "

 

 

 

좋아하는 사람이란 말에 후끈하고 볼에 뜨거워지는듯했다. 헤실헤실 웃는 기성용만 보다가 이런 진지한모습을 보니 왠지 이 말이 진심으로 들려왔다. 그런 소문은 어디서 들었어, 누가그래 당장 말해, 확 뭐라해버리게... 인상을 쓰며 물어오는 기성용은 내 손을 만지작거리며 씩 미소를 짓는다. 마음속에서 쿵쾅거리는 심장이 기성용의 작은 행동에도 크게 반응을 하는걸 느꼈고 내 자신이 기성용에게 홀려버렸구나 하고 인정해버렸다.

 

 

 

 

 

 

 

---------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와 글 진짜 안써지네요 ㅠㅠ 으엉..

시험공부 포기하고 직장상사버전 국대고르기를 올렸습니닿ㅎㅎㅎ

몇몇독자님들은 시험끝났을거같은데... 모두 시험 잘보셨나여?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다들 공부하러 가버렷!!!!!!!!!!!

공부안하고 뭐하는거에여!!!!!!!!!!!!!!!

내글보고 공부안해서 시험못보면 어쩌려구여!!!!!!!!! 미안하단말야!!!!!!!!!

물논 자까도 공부안함ㅋ.... 이미 망함... ㅎㅎㅎㅎㅎ...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이렇게 비회원분들이 열심히 덧글달아주는데 어떻게 공부를 하나여 ㅠㅠㅠ

항상 고마워요 그대들 ㅠㅠ... 대기중인 덧글보면 언제 뜨나 항상 설렌답니다...☆★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으흥흥...☆★

 

아 이번소재를 주신 독자님은!!!!!!

둑두굳굳굳두구둑둑둑둑두구둑둑!!!!!!!!!!!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 인스티즈

 

 

불마크도 없고 비밀연애도 아니지만 미녕님!!!!!

도움을 주신 소재 고마워욯ㅎㅎㅎㅎㅎㅎ!!!!!!

다른소재주신 많은독자님들도 사랑합니닿ㅎㅎㅎ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소재 받구요!!!!!!! 어떤장르든 다 좋아요!!!ㅎㅎㅎㅎ

여러분들만 믿을께옇ㅎㅎㅎㅎㅎ

 

 

♥ 항상 사랑합니다 스릉머겅 두번머겅 ♥

 

 

 

★ 덧글은 쿨워터의 힘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  94
11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독자1
태환찡임다 새벽에이렇게나좋은글을!!!!! 하 지동원설레여ㅠㅠ짱ㅋㅋㅋㄱㅋ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태환찡님 답글 늦었져ㅠㅠㅠ 어제 쓰고 바로 잠들어서..... 힣힣..... 엘티이속도 고마워영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
와ㅠㅠㅠ이번거 짱이네여..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
11년 전
독자3
갠적으로 자철찡거가 좋네여..핳...학..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허 독자님 저랑 찌찌뽕, 저도 자철이꺼...하... 엄청 고뇌해서 쓰고 가장맘에드는 부분 ㅎ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닿ㅎㅎ
11년 전
독자4
저로로그인으로암호닉신청햇엇는데ㅠㅠ아..동원찡설레네요......아디바규ㅠㅠㅠ흰와이셔츠에.....걷은소매.......소녀오늘죽습니다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로그인님 방가방가!! 흰와이셔츠는 진리입니다.....☆★
11년 전
독자5
ㅁ헐 마뇽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보고 깜놀하고 댓글에 제 암호닉이 있어서 깜놀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
저기에 올라가본거 처음에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
으미 아이고 전 오늘도 여기서 죽어요 ㅇ>-<ㅋ듀금ㅋ자리깔고 좀 누울게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마뇽님 반가워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험 다보셨어여?ㅎㅎㅎㅎㅎㅎㅎ 잘봤으면 다행이에용 흐흐흐흫ㅎㅎㅎㅎ 사랑합니다 ♡
11년 전
독자31
시험 다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망함ㅋ..ㅋㅋㅋㅇ>-< 힁 저두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6
아 설레네요ㅠㅠㅠㅠㅠ학생익이니는 이렇게 또 사내연애에대한 환상만 커집니다....ㅁ7ㅁ8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저도 학생자까입니다 ㅠㅠ 취칙하고싶다......그러하다......☆★
11년 전
독자7
던킨도넛인데 혹시 기억하시ㅇ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험오늘 끝나고 왔습니다! 첫날엔 하나틀렸는데 둘쨋날에 뒷심부족으로... 아휴ㅠㅠㅠㅠㅠㅠ 저런 직장상사어디없나.... 저런건 없고 그냥 보고서만 계속 다시써야할거같은느낌^^... 아ㅠㅠㅠㅠㅠㅠ20ㄹ센치큰기성용대리님제남자ㅠㅠㅠ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당연히 기억하져 던킨도넛님!!!!!!!! ㅎㅎㅎㅎㅎㅎㅎ 자주와주세요 히흐ㅡ흫ㅎ 저런 상사있었으면.....하......☆★ 상상만해도 좋아옇ㅎㅎㅎㅎㅎ 그리고 기성용대리는 제남잡니다. 오해없으시길 ^^ 훗....☆★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기셀틱찌랭이님!!!! 우리 성용이는 스완지로갔지만 그래도 반가워옇ㅎㅎㅎ 동원이 좋아요흐엏엏유ㅠ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
리아에욯ㅎㅎㅎㅎㅎㅎㅎ저도오늘여기자리깔게욬ㅋㅋㅋㅋㅋ어떡해 수트입은거상상되옄 설레.....핡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리아님ㅎㅎㅎㅎㅎㅎ 고마워옇ㅎㅎㅎㅎㅎ 남자는 수트가 진리진리.....
11년 전
독자10
아롱입니닼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진짜 회사들어가면 저런 사람들 한명쯤 있을거같은데 그사람들은 정작 날 안보겠지...핳...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아롱님!! 반가워여!! 저런 훈남상사있으면 다 내꺼.....☆★
11년 전
독자11
내 힘을 받아라!성용이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취칙할ㄹ랴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힘 받았드아!!!!!!! 좋아옇휴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앉으나서나에요!ㅠㅠㅠㅠ아이큐설레ㅠㅠㅠㅠㅠㅠ잉이유ㅠㅠㅠㅠㅠㅠㅠ진짜회사는안저렇겟지..쿸....하하하핳작가님잘봤어용♥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앉으나서나님 처음 신청하신거같은데 반가워옇ㅎㅎㅎ 고마워옇ㅎㅎ♡
11년 전
독자11
저 오늘 시험끝나써효!ㅋㅋㅋㅋㅋ국수역과영한 6개 쳤는데 수행은 만점이공ㅇ 지필이... 국어 3개 수학 2개 역사만점 과학 7개 영어 1개 한자 3개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수배점 큰것만 틀렸어요...ㅁ7ㅁ8 망함ㅇㅇ서술형 점수 잘 나오라고 해쥬세여..ㅠㅠ ㅍ나중에 사회생활하게 되면 저런 직장상사 있었으면 좋겠ㄷ으유ㅠㅠㅠㅠㅠㅠㅠ흫.. 자까님도 시험 잘치세요~.~♡
11년 전
독자12
저 암호닉 호구워터 신청해요ㅎㅅㅎ! 주제 내가 완전 그지꼴 하고있는데 국대가 급습했을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실화라는게 함정.. 집에서 화장하고 있을수도없고..ㅠㅠ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호구워터는 절겨냥하신건가여? 전 결코 호구가 아니무니다. 전...... 그냥 쿨워터이무니다. 그렇스무니다. 는 무슨 호구 맞음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잘보셨네여............. 힣....... 전 아직 보지도않았는데..... 서술형 잘나오시라고 기도해드릴께여!!!!!!!!!!!!! 감사합니다 ♡ 소재도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13
홍초녀에여!!!
그럼 이번에 사내연애 시작햇으니까 다음편은 불마크 달아주시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참치씨 나 정말 남자 팔뚝에 핏줄보이는거 너무 죠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홍초녀님 방가방가~~ 이런 음마 씌인 홍초녀님..................... 독자님마음 = 제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여
11년 전
독자13
암호닉똥강아지에여에혀ㅜㅜㅜ옼ㅋㅋㅋㅋㅋ좋아요ㅋㅋㅋ딱제스타일ㅎㅎ1년간비회원이에요슬프게도ㅜ흑 내일마지막시험이에요ㅎㅅ히힛 휘혈님글은검색해서꼭보는편ㅎㅎ넘조아여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똥강아지님 반가워옇ㅎㅎㅎ 정지당하셨나여?ㅠㅠ 흐엏ㅇ 저는 시험 추석끝나고라.......하.......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3
사내연애!!!!!!!!!!!!!!!어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래하는 연애가 스릴있고 재미있는법이겠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해보고 싶네~~~~~~~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사내연애는 곧 로망스요 진리......☆★ 저도 해보고싶네요 ㅠㅠ
11년 전
독자14
와기성용진짴ㅋㅋㅋㅋ녹네옄ㅋㅋㅋㅋㅋㅋㅋ저 주먹밥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꺄 이번것도 금손이십니다 이힝잇힝 아이디어 드려도 될까영, 애완동물 키우는데 내가 애완동물 더 좋아하니까 질투하는? 그러다 불마크 가는?헣ㅎ허허허하헤리헿히ㅣ히히 거친 용성기대할ㄲ.....아이고 아직 써주지도 않으셨는뎈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주먹밥님 방가방가~ 흐흫흫ㅎㅎㅎㅎ 소재도 고맙구여!!!!!!!!! 우리 독자님들 하나같이 다 불맠을 원하시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아여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15
기성용하투뿅입니다ㅋㅋ아진짜필력굳ㅋㅋㅋ왤케조치?ㅋㅋㅋ어머...♥.♥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기성용하투뿅님! 필력이 굳이라뇨....... 헉이에요 ㅠㅡㅎ어!!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6
미녕입니다! 우와 너무 좋아욯ㅎㅎ 한명도 빠짐없이 다 설레욬ㅋㅋ 작가님 제 두근거리는 마음 책임지세요 ㅋㅋㅋ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미녕님 반가워요!!!! 흫ㅎㅎ 제가 미녕님 책임져드릴께요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7
지니에요 악저런상사잇으면일한ㄴ맛나겟당...그죠???ㅎㅎㅎ잘보고가요 사랑해요!!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지니님!!!!! 그렇죠.... 저런 상사있었으면.........하...... 일의 능률이 쑥쑥 ^^!!!!!!! 사랑합니다 ♡
11년 전
독자18
깡통이에여! 으아 직장 상사 왜이렇게 다들 설레나요... 곧있음 시험이에요! 네. 도덕책 대신 핸드폰을 보고있으니, 참으로 옳바른 학생이군요. 하하하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깡통님~ 우리 국대상사들........ 저런남자어디없나요.........ㅠㅠ 저도 곧있으면 시험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소설이나 쓰고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우리 둘다 열공해요......
11년 전
독자19
씌끼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추석때 완전 기다릴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다 설레고.. 작가님한테 또 설레고 ㅎㅎㅎ
헝헝 너무 좋다요ㅠㅠㅠㅠ 아침부터 이렇게 달달하게 시작하고ㅠㅠㅠ 너무너무 좋네요 ㅎㅎㅎ 소재 또 드릴게요 ㅎㅎㅎ 선생님이랑 학생버전이요ㅠㅠ 아 진짜 작가님 사랑함돠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ㅠㅠ 사랑해요♥♥♥♥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씌끼님!!!! 흫흫 기다려주신다니 감사해옇ㅎㅎㅎㅎㅎㅎ 달달하셨다니 다행다행ㅎㅎㅎㅎㅎㅎ!!! 사제지간은 아주 좋은 관계.....☆★ 소재고마워요~ 스릉흡느드 ♡♡♡
11년 전
독자20
.....아 진짜 너무 좋아서 나 앓아누울 기세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글은 추석때 일하는데 몰래몰래 와서 나 도와주는 다정한 남편버전 안되나요? 아니면 실수해서 시어머니한테 구박받으려는 순간에 막 지가 먼져 선수쳐서 화내는척 하면서 시어머니가 나 못혼내게 하는 그런 센스있는 남편버전.... 아 나 외로운가봐 헛소리하고있네 여기서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헝허엏ㅇ 고마워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재도 땡큐땡큐 베리베리 감사!!!!!♡
11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멕시코아저앀ㄱㅋ
저런건 어디서 찾는거예여??!!!?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잡하다보면 많이 건져요 ㅎㅎ 저 익잡에서 살거든욯ㅎ
11년 전
독자21
대박 진짜 작가님 글 완전 금손..이야 진짜 좋네요 보는 내내 정말 달달해서ㅠㅠ
특히 전 작가님 글 마치고 나서 밑에 짤 첨부하고 글 쓰는거 진짜 좋아해욬ㅋㅋ재밌어욬ㅋㅋ
브금도 좋네요 잘 보고 갑니다~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기다리겠습니다 엉엉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으엉 저의 헛소리가득한 사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밌다니 다행입니닿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과 유일하게 소통할수있는 사담ㅎㅎㅎㅎㅎ 저도 사담쓰는거 좋아해욯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추석잘보내시고 기다려주신다니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22
허잏 흐억 으어어엉 우엉 으학!!!!!!!!!!!!!! 겁나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읗엏ㅇ!!!!!!!!!! 웅ㅇ오어어ㅓㅇ!!!!!!! 으어엉!!!!!!!!! 고마워여!!!!!!!!!!!!!!!!!!!!!!!!!!!
11년 전
독자22
헐 짱이다.... 암호닉 에코로 신청해도 되나요?ㅎㅎ 신알신하구 가용 갠적으로 성용씨...핫....하...ㅎㅎ....♡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에코님!!!!! 신알신 고마워요 ㅠㅠ!!!!!!!!! 기억할께요 사랑합니다 ~♡
11년 전
독자23
우리 쿨워터자까!!! 나에요 나!! 나요나!! 누군지 모른다구요? 헐.. 어케 그럴수가...흡..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모르시나요..? 저 오늘 시험끝났어요!!!! 우리 쿨워터자까 덕분에 망했으니 책임지세여..ㅠㅜ 아니 근데 또 이런 글을 들고오셨다니.. 사랑을 마구마구 드리겠습니다 후후ㅜㅎㅎ.. 저도 이제부터 다시 연재를 시작하려구요!! 갑자기 궁금해진건데요 쿨워터님은 남친이써요? ㅋㅋㅋㅋㅋ 눼? 뭐라고영? 남친 없다구요? 그면 자까는 나랑 행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ㅋㅋㅋㅋ 개드립이예요.. 오늘 시험이 끝나서 아직 정신이 안ㄷ돌아왔거든요. 그래서 개드립도 시원치 않네요 ..흡흡. 우리 쿨워터님도 추석연휴 잘 보내시구욯ㅎㅎㅎ 진짜 저 누군지 몰라보시면.. 울꺼예유..ㅋㅋㅋㅋ 누군지 답글에 달아주시고!! 스릉흡니다 쿨워터! 오늘도 학교에서 쿨워터를 보았다! 후후훟 ♥♥♥♥♥♥♥♥♥♥♥♥♥♥♥♥♥♥♥♥♥♥♥♥♥♥♥♥♥♥♥♥♥♥♥♥♥♥♥♥♥♥♥♥♥♥♥♥♥♥♥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 라온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온님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어뜩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시면 곤란해여........ 틀리면 저 욕먹는단말이에옇ㅎㅎㅎㅎㅎㅎ하지만 전 라온님이라고 확신할께영 시험 망했다그여? 그러니까 제 글보지마시고 공부하라니까여ㅠㅠㅠ 흥헝ㅎㅇ... 전 곧시험칩니다..... 미치겠어요 공부하나도안했거든요...... 저는 몇달전까진 남자친구 꽤 많이 사겼었는데 지금은 음슴......☆★ 멋진 솔로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여튼 시험다 끝나셨으니 잘노시고 추석잘보내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3
쿠쿡... 라온인걸 어케안거지!? 이런!!! ㅋㅋㅋㅋㅋㅋㅋ 음스니까 저랑 행쇼♥ 헤히히헤히히헿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잘치세요!! 기다릴테니 공부열심히 하시그영 ㅎ 저는 새벽에 시골갑니다.. 그럼 시골가면 심심하니까 망상이나 적을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워터님도 추석잘 보내시고 송편 많이드심 안되요!! 왜냐그여? 살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3
저희 학교는 종합고사라고 중간고사 기말고사 합쳐서 시험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달이라능 ㅋㅋㅋㅋㅋㅋㅋ 중상위권라는건 비밀 ㅋㅋㅋㅋㅋㅋ 1저번시험때 13등 했쪄요 ㅎㅎㅎㅎ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으엉???!??! 종합고사? 처음들어보는데 좋겠네여......하......... 공부잘하시는 독자님 ㅎㅎㅎ 쩌네옇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3
헐........자철ㅇ..아....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자철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리설리....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4
ㅋㅋㅋ비회원일때 빨리 댓글쓰고싶어서 죽는줄알았어요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잇힝.......☆★♡
11년 전
독자25
으아ㅠㅠㅠㅠㅠㅠ지동원진짜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참치도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다좋다
11년 전
독자26
작가님 저 암호닉 신청할게요 홍쪙호에요 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홍쩡호님 기억해둘께요!!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32
쪙이에요..ㅕ에요!!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미...미안해요.... 실...수.....흫..... 홍쪙호님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27
완전좋아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박츄도 넣어주심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매번 쓸때마다 인물은 제가 하고싶은데로 넣는편이라 ㅎㅎㅎㅎ 장담은 못해드리지만 그래도 넣도록할게요 ㅎㅎ
11년 전
독자27
자까님 너무설레네요ㅠㅠㅠ설레쥬금..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헐 쥬그면안대여....고마워여ㅠㅠㅠ
11년 전
독자28
우와ㅋㅋㅋㅋㅋㅋㅋ나 쥬금 조아쥬금..............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쥬그면안된다니까여 하...... 독자님들 고마움........
11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너무 좋네영 작가님사랑해영..글써달라.많이많이.사랑한다.작가님도.많이많이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나도 그렇다 많이 사랑함. 노력한다 글 쓰려고 많이. 기다려달라 독자들. 많이많이 독자님들 사랑한다.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흐흐흫ㅎ 좋겠다....부러워요.... 전 시험이 끝나지않았어요..... 찹살떡님 기억할게요~
11년 전
독자32
뾰로롱이에여>_<.....자철이꺼....조...조으다♥..........작가님 시험 망했어요ㅠㅠ
11년 전
쿨워터향기휘혈
뾰로롱님!!! 자철이 좋...좋으다.....♡ 시험망했어요? 괜찮아요 다음이있으니깐요 히힣ㅎㅎ♡
11년 전
독자34
차애플입니당!설...설렌다...사...사랑해...
11년 전
독자35
ㅣ삐삐에요!!어떠케 한명도 안빠지고 이렇게 설레게....흐그ㅡㅎㅎㅎ긓ㄱ......사내연애하고싶어요 구자철씨랑...
흐헣흐허헣ㅎ헣ㅎ 작가님때메 공부도 못하거 ㅠㅠㅠ허헣ㅎ 설레기만하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ㅓ어어러어렁

11년 전
독자36
워너비달달입니돵! 전 즐기고있습니다..이미 망 to the함 이예용ㅎㅠㅠ 왜이러는걸까요!ㅡᆢ
11년 전
독자38
으항 성용이좋다조햐ㅏ♥
11년 전
독자39
피클로가왔어요...으어 호흡곤란...국대망상은 언제봐도 어떤소재이건간에 심장어택당하네욯ㅎㅎ
11년 전
독자3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좋네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40
ㅇ, ㅇ, 우와...
11년 전
독자41
헐좋당...........
11년 전
독자42
작가님 늦엇나요ㅠㅠ 이미 공지를 보고왓지만 일단 제가 이글을 읽엇으니 댓글을 써야겟죠? 태환찡 버전도 써주셧으면 좋갯네요..☞☜ 지금 작가님 공부하러 가셧지만 돌아오시면 꼭 태환찡도 들어가잇는 빙의글을..♥ 사랑해요 재밋개 읽고가요 작가님 메리추석!!!
11년 전
독자43
목캔디예여 ㅠㅠㅠ 늦었네여 ㅠㅠㅠㅠ 뎨둉....하...하트 머겅...세요....흐핳ㅎㅎ 잘 읽고 갑니다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4
대리님은사랑입니타♥
11년 전
독자45
흐엉ㅠㅠ 티..팀장니임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5)8 01.26 14:45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4)3 01.21 13:5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3)7 01.20 11:1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2)2 01.19 18:5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1)2 01.19 15:1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0)5 01.18 11:1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9)3 01.17 18:3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8)10 01.17 15:3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7)3 01.16 19:00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6)7 01.16 10:49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5)6 01.15 16:46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4)3 01.15 13:1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3)5 01.15 11:5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2)2 01.15 01:3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1)6 01.14 23:10
비정상회담 알독줄로타쿠안 상황문답이랄까?10 12.07 22:20
비정상회담 안좋은 버릇을 하는정상에게 하지말라고 하는 비정상(상황문답)12 08.30 22:00
비정상회담 단무지들 상황문답 - 018 08.17 22:59
비정상회담 상황문답: 워터파크. 내가 수영복 입고나와서 짠 할때12 08.13 03:39
엑소 [EXO/김종인] 호그와트에서 날 꼬실 마법사를 골라보자(feat.권력남용) - 0145 mang상 09.24 21:41
샤이니 [샤이니/???] 호그와트에서 날 감싸고 돌 마법사를 골라보자 - 02 (feat. JD.C.KIM)..61 mang상 09.23 16:01
샤이니 [김기범] 호그와트에서 날 감싸고 돌 마법사를 골라보자 - 0161 mang상 09.22 15:39
[민윤기/유아인] 호그와트에서 날 설레게 할 마법사를 골라보자70 mang상 09.21 21:32
호그와트에서 나랑 같이 다녀줄 마법사를 골라보자37 mang상 09.20 09: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친 부모님 뵙기 고르기 128 09.17 21: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선택의 기로에 선 당신 018 셀렉 09.05 16: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고르기] 엄마가 재혼하셨고, 내겐 오빠가 생겼다. 1-B (아주아주아주소량의불꽃마크)45 박하앙 08.30 03:08
급상승 게시판 🔥
고르기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