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열세번째달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열세번째달 전체글 (정상)ll조회 24109l 1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Suffer - Charlie Puth



[방탄소년단/김태형] 7대 죄악 ㅡ 탐욕(Greed) | 인스티즈



탐욕(Greed)

 

w. 열세번째달

 

 

 

 


 

 

 

​​"김여주, 김태형이 너 찾아오는 거 어떻게 좀 해라."






학교의 쉬는 시간을 이용해 내 옆자리에 앉아있던 박지민이 교실 밖에 있는 김태형이 신경 쓰인다며 수업이 끝나 단잠을 취하려는 나를 쿡쿡 찔렀고, 나는 애써 무시하고 베개 대용으로 쿠션을 책상에 내려놓고 머리를 푹신한 쿠션으로 내려놓을 찰나 나는 책상에 머리를 부딪히고 밀려오는 아픔과 동시에 잠은 확 달아나버렸다.







"야, 박지민 너 진짜 죽을래?"






말로 해.
욕을 해야겠다는 심정으로 신경질적으로 일어나며 고개를 돌리자 박지민은 자신이 안했다는 듯 손사래를 쳤고, 그러면 누구야? 라며 표정을 굳히고 박지민이 고개를 돌린 쪽으로 고개를 돌렸더니 김태형이 한 손에는 내가 베고 자려 했던 쿠션을 쥐고 날 보며 웃고 있었다.







"안녕, 예쁜이?"








**





 



김태형은 학교 내에서 소문이 자자했다. 아, 안 좋은 쪽인 건 아닌데, 그렇다고 좋은 쪽도 아닌? 학교에서는 잘생긴 외모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었고 요즘 SNS를 활용하는 시대에 페북을 시작한 김태형이 3일 만에 친구가 1000명이 넘는 기적은 나는 박지민과 내 두 눈으로 직접 보았다. 그러면 뭐, 인기 있는 건 말 다 한 거지. 김태형은 늘 쉬는 시간마다 우리 반으로 찾아왔고 우리 반 아이들은 나에게 김태형이랑 무슨 사이냐며 매일 찾아올 때마다 물어봤는데, 나는 그때마다 대답했다. 아무 사이도 아니라고.







"정말 태형이랑 아무 사이도 아니야?"






"어, 난 걔 몇 반인지도 몰라."







정말 누군가가 김태형이 몇 반인지도 몰라? 라고 물어본다면 나는 당연하다는 듯이 네. 라고 대답할 수 있었다. 그만큼 나는 그 아이에게 관심도 없었고 알고 싶지도 않았으니까. 심지어 내가 걔 반에 먼저 찾아간 적도 없고 맨날 김태형이 우리 반으로 오는 식인 걸. 김태형이 나한테 저렇게 찾아오기 시작한 건 대략 2개월 전. 같이 김태형이 걸은페북 신청을 아, 우리학교 애네. 라면서 받아준게 잘못이었다. 그날 이후로 김태형한테 페메는 물론이고 어떻게 안건지 카톡까지 날라오기 시작했다. 그래서 싹 다 읽고 씹는 것처럼 무시해도 이어져오는 연락에 맨날 우리 반으로 찾아오던 김태형한테 직접적으로 말했던 적이 있었다.


"너 뭐야, 왜 자꾸 연락해?"


"너가 좋으니까."


"나는 너 싫어."


"이제부터 좋아하면 돼."


그런 같은 소리를 하고 교실을 나가던 김태형은 갑자기 뒤를 돌더니 예쁜이, 나 포기 안해. 라며 웃으면서 지 친구랑 반으로 돌아갔다. 이쯤 되면 이거 스토커 아닌가 진짜. 그리고 나는 며칠간 돌아지도 않는 머리를 쥐어짜내 무리하지만 김태형을 확실하게 떼어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했다.






"야, 박지민."





"응?"





"지민아. 나 부탁 하나만 들어줘"






나는 다음 수업인 물리수업을 듣기 위해 교과서를 찾으려는 듯 책상 서랍을 뒤적거리는 내 짝꿍 지민이에게 말했고, 지민이는 왜? 물리시간에 조는 거 걸리는 것 같으면 깨워줘? 라고 고개를 돌리면서 말하길래. 어, 선생님이 빤히 쳐다보면 깨워줘. 라고 너무나 자연스럽게 대답했다가 이내 곧 정신 차리고는 아니야, 다른 부탁하려고. 라고 단호하게 말하자 책상 서랍 안에서 교과서를 찾은 듯한 지민이가 웃으며 교과서를 빼며 그제야 날 바라본다. 부탁이 뭔데?





"너, 하루만 내 남자친구인 척 해줘."






나는 그렇게 되돌릴 수 없는 말을 뱉었다. 지민이는 눈이 점점 커지며 한쪽 눈을 찡그렸다. 아, 이 표정 어디선가 본 적 있었다. 그 언제더라 지 옆집에 사는 김석진이라는 형이 여자친구랑 같이 집에 들어가는 걸 봤다고 한 날이었나, 아니 이게 아니지. 그래, 나도 미친거라는 거 알아. 그래도 어떡하냐 이 방법밖에는 없는데. 나는 김태형을 떼어놓자. 라는 생각밖에 가득차질 않았기 때문에 거절 의사를 내비치는 지민이를 설득하기 시작했다.






"아니, 솔직히 내가 너말고는 남자가 어딨냐? 그리고 나는 싫다고 계속 단호하게 말해도 김태형 그새ㄲ, 아니 걔는 계속 불도저처럼 밀면서 들어오는데 어떡하냐. 사람 한 명 살린다 치고 도와줘. 너 나중에 유치원교사한다며, 그러면 사람을 도와야지."





"유치원교사랑 이거 돕는거랑 무슨 상관이야?"






"유치원교사는 사랑으로 어린이들을 감싸지? 그러면 너도 사랑으로 나를 감싸란 말이야."







어이없고 지치지 않는 나의 설득력으로 지민이는 한숨쉬며 그래, 알겠어. 이번만이다. 딱 오늘만이야. 이러는거. 라면서 되지도 않는 물론, 박지민 입장에서는 자신은 꽤 엄하고 단호하게 얘기했다고 생각하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은 목소리로 말했고, 나는 그런 무섭지도 않은 지민이게 무서운 척을 하며 알겠다고, 다음엔 다시는 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리고 나는 뭘 그렇게 보낸 건지 오랫동안 읽지 않아 쌓여있던 613이라고 써져있는 김태형 카톡을 터치했고 학교 끝나고 학교 근처 공원에서 만나자고 답장하고선 하루 종일 핸드폰을 확인하지 않았다.

그렇게 오지 않을 것 같던 하교 시간이 다가왔고, 오늘 의외로 카톡 한 다음부터 김태형이 찾아오질 않았다. 이에 교실의 아이들은 자기들이 김태형을 보러 가겠다며 이곳저곳 뛰어나갔고 박지민은 별 일이네. 라고 한마디만 할 뿐이다. 나 또한 김태형이 오지 않아서 괜히 김태형이 그전 시간에 놓고 간 콜라만 만지작거렸다. 이게 무슨 기분일까. 아냐, 생각하지 말자. 김태형 걔는 나랑 잘 될 애가 아니야. 라고 단정 짓고는 종례가 끝나고 학교가 끝나자마자 만나기로 약속했던 그 공원으로 밍기적거리는 박지민을 재촉해 김태형이 도착하기 전에 미리 도착했다. 미리 도착해야 뭐가 좀 되겠지. 그렇게 할 말을 머릿속에서 곱씹고 있는데 저 멀리서 김태형이 걸어오는게 보였다. 뭐, 잘생기긴 잘생겼네.






"무슨 일이야, 예쁜아?"







긴 다리로 걸어오더니 얼마 되지 않아 도착했고 도착한 김태형은 나한테 예쁘게 웃어주며 무슨 일이냐고 묻는다. 아, 씨 잠깐만 가까이서 보니까 마음 흔들리네. 아니 정신 차려 김여주. 너는 오늘 큰 결의를 했잖아. 그치? 잘 할 수 있어. 난 그렇게 마음속으로 몇 번이고 중얼거린 뒤, 옆에 앉아있던 박지민의 손을 깍지 잡아 김태형한테 보여주기 식으로 했더니 김태형이 이건 뭐냐는 듯한 표정을 짓는다.







"나, 남자친구 있어. 그러니까 연락하지마."




내 말에 김태형은 시무룩한 표정을 짓기는 커녕 오히려 더 당당한 표정을 짓는다. 응? 내가 뭘 잘못했나? 왜 나보다 쟤가 더 당당한건데? 아무 말도 오고 가지 않는 세 명의 사이에서 당당해서 오히려 내가 더 당황스러운 김태형의 태도에 지민이도 할 말을 잊었는지 가만히 내 손에 깍지를 끼고 있었다.







"예쁜이, 그거 말하려고 나 부른거야?"






"어? 어,어…."






"우리 예쁜이가 남자친구가 있을 줄은 몰랐네. 하긴 우리 예쁜이가 워낙 예뻐야지."






"그러니까 이제 연락 그만ㅎ,"







김태형은 우리 둘 사이를 흥미롭다는듯 씩 웃으며 쳐다봤다. 나는 지민이랑 깍지낀 손에 힘을 주며 그러니까 이제 연락하지말라고 그만하라고 말하려는 찰나, 김태형이 예쁜아. 라면서 내 말을 막아섰다. 그렇게 나는 하던 말을 멈추고 김태형을 올려 쳐다봤고 김태형은 내게 얼굴을 가까이하며 내 머리에 손을 얹었다. 김태형은 내게 너무 순식간에 들어왔고, 어느샌가 정신차려보니까 머리에 올려져 있던 손은 어느새 너무 놀라 풀려버린 나와 지민이의 깍지손에 지민이의 손을 대신해 김태형의 손이 내 손에 깍지가 껴져있었다.







"예쁜이가 몰랐던 게 있는데,"





"…."





" 나는 샘이 많거든 그래서 나는 내껄로 만드는 것도 좋아하지만,"





"…."





"다른 사람 거를 빼앗는 것도 좋아해."






말을 마친 김태형이 웃는 모습을 보며 나는 딱 한가지 생각만 내 머릿속에 멤돌았다.

X발, 잘못걸렸다.









*꼭 읽어주세요*

자까가 지금 태형이글을 마지막으로 시험기간이라 잠수를 탑니다....(에프니까, 청춘이다.

암호닉은 이글에 별다른 양식 없이 [암호닉] 써주시면 됩니다:)

잠수타는 동안 지민이 색욕글 그 이후, 윤기 색욕, 석진 식탐, 윤기 나태, 정국 질투 세이브파일 틈틈이 만들꺼니까요...!


다들 저 올 때까지 잘 지내시구 시험 끝나고 뵈여:D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123456

독자464
[다람이덕]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465
진짜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하고 글 분위기 다 제 취향이네요..와ㅜㅜㅜㅜ 진짜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466
노래랑너무잘어울려서 노래너무ㅡ좋아여 ,...ㅠ글도좋구여 굳구두두구두구두ㅜㄱ!
8년 전
독자467
와웅 글 분위기가 아주 대박이에요..!! 태형이가 여주 홀릴거같은 기분..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468
와...ㅣ김태형.....집착?..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너무조은것 ㅠㅠㅠㅠㅠㅠㅠ더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로 암호닉힌청이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9
와우... 이런 글을 왜 이제 봤죠... (세일러뭉♡)으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 신알산 누르고 가께용
8년 전
독자470
[빨간모자]로 암호닉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471
[RUSH]로 신청해요!! 진짜 발리는 글.. 나머지 남은 죄악 4개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0^
8년 전
독자472
아니 세상에 이게 머ㅣㅜㅓ람 분위기 이게 뭐야 지금 무슨 일이 있던 거지
8년 전
비회원38.1
[큐큐]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당ㅎㅎㅎ 김태형 완젼 셐시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3
뺏는것도 좋아한다니...날 뺏어 날가지라구 ㅠㅠ 제발 ㅠㅠ 작가님 필력..ㄷㄷ
8년 전
독자474
헐 아 대박 진짜 너무 좋아요... 짱... 윤기 편이 기대 됩니다...
8년 전
독자4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착남이다! 집착남이 나타났어!!!!! 브금이랑 완전 잘어울려용
8년 전
독자476
커헉 ... 태형아 ... ㅠㅠㅠㅠㅠㅠ 아붐위기 너무좋아여 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7
헐...! 바...발렸어!!!! 태형아ㅠㅠㅠㅠㅠㅠ 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날 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8
심장폭행 장난없다.............살앙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명적이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9
어머 짱잼....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 시험기간인데 ㅠㅠㅠ 넘재밌네여
8년 전
독자480
어머러머어머 이런 태형이 정말 보기 좋네요...♥
8년 전
독자481
[레몬사탕]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욥
8년 전
독자482
헐태형아사라..아니멒잊ㅎ잖아ㅢㅡㅏㅋᆢ큿ᆞywyyr
8년 전
독자483
왜 이제 이걸 본것일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4
와 대박 작가님 진짜 진짜 ㅇ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형 세큐시...
8년 전
독자485
이런 약간 미친듯한거 좋습니다ㅠㅜㅠ
8년 전
독자486
핳ㅠㅡㅜㅠㅠㅠ태형이 너무 좋아요 말하는것봐...엉엉엉ㅠㅠㅠ
8년 전
독자487
헐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9
헐 이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 태형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0
와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1
와 도레미쳤다.... 뭔...와........
8년 전
독자492
와 이거 2탄 없나요 워... 진짜 와.. 대박적이에요........
8년 전
독자493
으아,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요ㅠㅠㅠ힝... 왜 이제 봤을까여..
8년 전
독자494
뺏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뺏겨줄게ㅠㅠ
8년 전
독자495
오홍호오홍호 좋아여>___\\_<
8년 전
독자496
진짜대박....와..정말 쩔어욥ㅜㅜ
8년 전
독자497
와설ㄹ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8
태형이 마지막에 되게 나쁜 남자같아요 ㅎㅎㅎ 애인 있어도 상관없다니 ㅎㅎㅎ
7년 전
독자499
작가님ㅠㅜㅠㅠㅜ 이건너무 대박적이잖아요ㅠㅜㅜㅜ 흐어엉 태형아ㅠㅜㅠㅠㅠㅠ넘나좋은것ㅜㅜ짱짱
7년 전
독자500
김태형 미쳐따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이제야보다니..ㅠㅠㅠㅠ
7년 전
독자501
저도 남의꺼빼는거좋아에요 그게 너라면 더더욱요 깔깔깔
7년 전
독자502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은 왜또 이렇게 잘어울리나요ㅠㅠㅠㅠ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503
크으으으으乃
7년 전
비회원108.67
[에뜨왈] 로 신청할게요ㅠㅠ 사랑합니다ㅠㅠ💗
6년 전
123456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7대 죄악 ㅡ 나태(Sloth)186 열세번째달 07.07 00: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7대 죄악 ㅡ 질투(Envy)213 열세번째달 06.25 23: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7대 죄악 ㅡ 식탐(Gluttony)247 열세번째달 06.22 00: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7대 죄악 ㅡ 탐욕(Greed)573 열세번째달 06.15 22: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7대 죄악 ㅡ 분노(Wrath) 기차 대용량/118 열세번째달 06.15 21:55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18:42 ~ 9/27 1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