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남도령 전체글ll조회 2041l 11

 

 




일단 상편이라 3명만 있음



더보기





각자 다 다른상황







[인피니트] 인피니트 시리즈 세번째 대학 선배 고르기 (上) | 인스티즈


김성규 (실용음악과)



우리과에서 가장 성격도 좋고 노래도 잘 부르고 매력적이게 생겨서 여자들한테 특히나 인기가 넘치는 우리과 성규 선배. 게다가 고등학교때 전교회장에 현재는 학교 대표라고 할 정도로 공부도 잘하고 재능이 많아서 울림대 엄친아로 불림. 성규 선배와는 같은고 출신이여서 그런지 이 학교를 오고나서 선배가 나를 엄청 챙겨줌. 예를 들면 과제가 밀리거나, 있는 날에는 근처 카페에서 디저트를 사주면서 친절하게 알려준다거나. 캠퍼스를 다닐때도 거의 단둘이 있는 시간이 많다거나 항상 그럼.


"00(아)야,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해? 내 생각중인가? 풉, 어서 집중하실게요."


얼마후 있을 축제때 오프닝 축하공연으로 성규선배와 내가 무대에 오르기로 했는데, 오늘도 둘이서 무대 연습하도 하고 카페에서 무대 의논도 하고 그러다 성규 선배가 기타를 치면서 연습하는 모습을 멍하니 보다가 걸림. 뭐, 한두번도 아니지만 이럴때마다 당황해서 항상 말을 더듬거리다가 그냥 고개를 숙이면 성규선배가 웃으면서 내 머리를 쓰담쓰담 해줌. 어휴 이선배가 진짜 어쩔때보면 선수같음. 그래도 요즘은 너무 행복함 축제 연습이라고 하면서 밤늦게까지 같이 있으니까.













[인피니트] 인피니트 시리즈 세번째 대학 선배 고르기 (上) | 인스티즈




장동우 (댄스동아리'인피니트')

 


우리나라 댄서들이라면 꼭 한번쯤 그리고 유명한 댄서들이 있었던 우리 학교 댄스동아리 '인피니트' 현재 동아리에서 가장 춤을 잘추고 리더인 동우 선배. 이 선배는 노래 음색도 좋고 랩도 잘해서 만능이라고 불림. 성격도 좋아서 동우 선배를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 근데 나는 솔직히 학교에서 이 선배가 적응이 안됨. 동네에선 옆집 잘생긴 오빠인데 학교에서 오면 전설의 인물이다, 울림대학 명물이다. 이래서 점점 거리가 멀어지게 느껴짐. 근데 동우 선배가 그렇게 생각하지 말라고 그래서 나름 괜찮음.


"이봐, 또 아무것도 안덥고 자네~ 감기 걸린다니깐."


강의시간이 다 끝나고 폐디과 인 내가 옷 디자인을 하다보면 자정이 다 되가는데, 습관처럼 동우 선배가 있을 연습실로 향함. 사실 혼자가면 되는데 밤늦게 여자 혼자는 위험하다고 자기 연습 끝나고 같이 꼭 가야된다는 동우 선배의 말에 어쩔수없이 같이감. 흥 절대 밤길이 무서워서가 아니야. 평소처럼 연습실 의자를 이어붙혀서 동우 선배 가방을 머리에 배고 수면을 취하고 있으면 동우 선배가 항상 담요를 덮어주면서 말함. 근데 나는 그때 잠깸. 그리고 가까이 있는 동우 선배와 눈이 마주침.

 

 

 

 

 

 

 

 

 

 

 

 

 

 



[인피니트] 인피니트 시리즈 세번째 대학 선배 고르기 (上) | 인스티즈

 

남우현 (유아교육과)

 

우리과에서 인기쟁이 우현 선배. 남자 여자 선배 후배 교수님 너나할꺼없이 엄청난 친화력으로 일단 우리과는 기본적으로 접수, 다른과도 접수. 이젠 학교 전체를 접수할 차례가왔음. 근데 이상하게 나는 우현 선배가 별로임. 맨날 실실 웃고 진지한면이 없어보였음. 그러다 우연히 내가 자주가던 봉사하는 보육원에 우현선배가 있었음. 몰래 훔쳐보니깐 평소 깐죽대던 우현선배는 어디로 사라져 버렸고 다정다정한 선배가 있는거임. 그때 다시 보게됨 그리고 지금은 우현선배와 엄청 친해짐.

 

"00(아)야, 따라해봐 이 율동 애들이 엄.청 좋아해"

 

오늘도 우현 선배랑 봉사를 왔다가 아이들을 재우고 놀이방에서 장난감을 치우다가 실수로 장난감을 밟아서 넘어질뻔한걸 우현선배가 날 받아줌 덕분에 안다칠 뻔했지만 가까운 우현 선배의 얼굴덕에 서로 어색해짐 그러다 선배가 무슨 이상한 율동을 보여주면서 점점 기어가는 목소리로 말하다. 엄청 좋아해 부분은 좀 크게 말함. 그래서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고 일주일이 지났는데, 그후로 계속 나 볼때마다 저 율동하면서 엄청 좋아한다고 그럼. 순간 나한테 고백하는건가 착각은 했지만 아니겠지 하고 넘어감 미련 곰탱이 같은년..

 

 








 
 
 
곶아 손이라서 오타나 그런건 그냥 넘어가 쥬세여..
그리고 저 장도령이였는뎁 아 이런거 밝혀도 되나?? 안되면 알려주세욬큐ㅠㅠ
어처피 아는 사람도 없겠지만 ㅎㅎㅎㅎㅎㅎ
 어..어잌쿠... 댓글좀 쥬세여..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남도령
헐 진짜여? 감사해여TAT
11년 전
독자3
ㅇㅇ에서 보고 넘어왔어요! 다음편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4
담편기대ㅠㅠ
11년 전
독자5
우와 브금알려주실수있으세요??
11년 전
남도령
라즈베리필드 토요일 오후에
이에요! ㅎㅎ

11년 전
독자6
하....설렌다....
11년 전
독자7
헐..신알신.. ㅇㅇ에서 왔어요... 기대할게요.. 설렌다... 아.. 좋다..
11년 전
독자8
ㅇㅇ에서지금왓네연 헠.ㅇ벜
11년 전
독자9
아설레......아으엉ㅇㅇ에서왔는데 이건스크랩...신알신이요ㅠㅠ으엉어엉꺼이꺼이꺼이
11년 전
독자10
핳...신알신 하고 갈게요..핰..핰..
11년 전
독자11
아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느므조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특히우현이 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신알신하고가여!!!ㅠㅠㅠ재밋어여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시리즈 세번째 대학 선배 고르기 (上)13 남도령 11.08 19:46
고르기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