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바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바론 전체글ll조회 1175l

 

 

 

 

 

 

 

 

 

 

 

 

 

 

 

 

 

 

 

08 

 

 

 

 

 

 

 

 

 

 

바론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8 | 인스티즈 

 

"...죽어도 너랑 헤어지기 싫어." 

 

 

 

 

 

 

 

 

 

 

 

 

 

 

 

 

나는 그 말을 듣자마자 두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주저 앉았다.나의 전화에도 아무렇지 않게 거절을 누를 것만 같았던 너에게서 눈물이 흘러내렸다.나는 그 누구보다 그 자리에서 펑펑 울었고 너는 나에게로 와 나를 달래주지 않았다. 

 

 

 

 

 

 

 

 

 

 

 

 

 

"그런데 어떻게 헤어지자고 말을 해." 

 

 

 

 

 

 

 

 

 

"그럼 대체 어쩌자는 건데." 

 

 

 

 

 

 

 

 

 

 

 

 

 

 

 

 

 

 

울음 섞인 목소리로 멀찍이 떨어져 말을 하는 네가 참 미웠다.니가 몇발짝만 걸어 와서 나를 달래줬으면,그런 마음에 한참을 주저 앉은 채 읽어나질 못했다.충분히 달래 주고도 안아 줄 그런 기억 속의 네가 아직 머릿속에 가득 차있었으니까. 

 

 

 

 

 

 

 

 

 

 

 

 

 

 

 

 

 

"일단 일어나." 

 

 

 

 

 

 

 

 

"......" 

 

 

 

 

 

 

 

 

 

"일어나서 진정하고 얘기하자." 

 

 

 

 

 

 

 

 

 

 

"...나 손 잡아 주면 안돼?" 

 

 

 

 

 

 

 

 

 

"하," 

 

 

 

 

 

 

 

 

 

 

 

 

 

 

 

 

 

 

짧은 한숨 소리.어떤 의미로 해석해야만 할지 혼란스러웠다.나는 그런 정국이의 반응에 진정은 커녕 다시 눈물이 맺혀오며 감정이 차오르기 시작해서 소매로 눈물을 훔쳐내고 혼자 일어나려했고 정국이는 그런 나의 손을 잡아 일으켜 주었다. 

 

 

 

 

 

 

 

 

 

 

 

 

 

 

 

"나 어디 서서 얘기하고 그럴 상황 못 돼.당장 집 가서 옷 갈아 입고 버스 타야 시간 안에 도착해." 

 

 

 

 

 

 

 

 

 

"다음에 시간 될 때 얘기하자 그럼."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8 | 인스티즈 

 

"...같이 가자,우리집." 

 

 

 

 

 

 

 

 

 

 

 

"뭐?" 

 

 

 

 

 

 

 

 

 

"집에 아무도 안계셔.가서 얘기하면 시간 충분해." 

 

 

 

 

 

 

 

 

 

 

 

"...어." 

 

 

 

 

 

 

 

 

 

 

 

 

 

 

 

 

 

집이라니,나는 잘못 들은 줄 알고 다시 물었지만 정말 집이 맞았다.그렇게 엉겁결에 집으로 향하게 되었고 우리는 집으로 가는 길 부터 얘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정국아,나 얘기 해야 될 것 같아." 

 

 

 

 

 

 

 

 

"뭘?" 

 

 

 

 

 

 

 

 

 

"내가 그 때 왜 너에게 명함을 안줬는지." 

 

 

 

 

 

 

 

 

 

 

"...왜 그랬는데." 

 

 

 

 

 

 

 

 

 

 

"안주려 했던거 아니야.그 명함 받아든 순간 부터 하루종일 그 생각만 했어 나." 

 

 

 

 

 

 

 

 

 

 

 

"그날 하루 종일 같이 있었잖아.그럼 그때도 내내 그 생각만 하고 있었다고?" 

 

 

 

 

 

 

 

 

 

 

 

"정말 주고 싶지 않다,진짜 주기 싫다.속으로 그러면서도 자꾸만 눈 앞에 너랑 찍은 영상이 스크린에 나오는거야.그 옆에서 열심히 음료 만들고 서빙하는 너도 보이고.근데 그게 진짜 너무 속상하고..." 

 

 

 

 

 

 

 

 

 

 

 

"......" 

 

 

 

 

 

 

 

 

 

 

 

"너무 이기적인 나라서 미안하고 짜증나고 속상하고.그 하루가 너무 힘들었어.그렇게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그 다음 날,체육대회 날 니가 나한테 해주는 말 듣고 다짐 했었어.아,줘야겠다 하고." 

 

 

 

 

 

 

 

 

 

 

"근데 주기도 전에 내가 직원을 만나버렸단건가." 

 

 

 

 

 

 

 

 

 

"...그렇게 됐어." 

 

 

 

 

 

 

 

 

 

"그때 말 안한 이유가 뭐야.내가 물었잖아,왜 안줬냐고.그때 말했으면 이렇게까지 되지 않았잖아." 

 

 

 

 

 

 

 

 

 

 

 

"그러게,그날 그 분위기에 너무 많은 중학교 시절 기억들이 스쳐 지나가더라.그래서 아무말도 안나왔고 지금 생각해도 울컥 눈물 날 것 같고 그래..." 

 

 

 

 

 

 

 

 

 

 

 

 

 

 

 

 

 

 

 

정국이는 말 없이 그제야 나의 손을 잡아 주었다.나는 그때 처럼 깍지를 껴 잡았고 그렇게 정국이의 집 앞에 다다르었다. 

 

 

 

 

 

 

 

 

 

 

 

 

 

 

 

"맨날 우리 아파트 앞에서 헤어지면서 이렇게 너희 집으로 오게 될 줄은 생각치도 못했는데,신기하다." 

 

 

 

 

 

 

"집 많이 지저분해.놀라지 말고." 

 

 

 

 

 

 

"다 그러고 사는거지 뭐." 

 

 

 

 

 

 

 

 

 

 

 

 

 

 

 

 

 

 

 

정국이가 도어락을 풀고 문을 열어 황급히 달려 들어가며 이런 저런 옷가지들을 주워 빠르게 안방으로 집어 던져 넣었다.집에 먼지 하나 없을 것 같은 정국이였는데 이런 모습도 있구나. 

 

 

 

 

 

 

 

 

 

 

 

 

 

 

 

 

 

"여,여기 앉아." 

 

 

 

 

 

 

 

 

 

 

"어,너 준비할 거 먼저 해."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8 | 인스티즈 

 

"어,그래야 되겠지." 

 

 

 

 

 

 

 

 

 

 

 

 

 

 

 

나의 옆에 앉은 정국이는 똥이 마려운 강아지 처럼 몸을 가만 두질 못했다.어색한건 나도 마찬가지인데 집에 먼저 가자고 한 너 마저 그러면 어쩌자고.다행이 넌 아직 여전하구나. 

 

 

 

 

 

 

 

 

 

 

 

 

 

 

"그럼 나 옷만 빨리 갈아 입고 올게...!" 

 

 

 

 

 

 

 

 

 

 

 

 

 

 

 

 

정국이는 황급히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 문을 쾅 닫았다.문 부서지겠다,부서져.나도 긴장을 하다 보니 입이 말라 왔다.남자 집에 온건 처음이다.아,아니 친구 집에 온게 처음이다.생각해보니까 친구 집에 가본 적이 없었네. 

 

나는 말라오는 입에 부엌에서 물을 찾았고 정수기는 보이질 않았다.나는 정국이의 방문을 두들기고 들어간다며 문을 살짝 열었다. 

 

 

 

 

 

 

 

 

 

 

 

 

 

 

 

"...저기 정국아,물-!" 

 

 

 

 

 

 

 

"...헉." 

 

 

 

 

 

 

 

"미안해!" 

 

 

 

 

 

 

 

 

 

 

 

 

 

 

문을 열자 정국이는 갓 와이셔츠를 벗어 재끼고 있었다.나는 그런 정국이의 몸을 마주하고 깜짝 놀라 살짝 연 문을 급히 쾅하고 닫았다.안그래도 어색한데 더 어색해지게 생겼네. 

 

나는 방문에 등을 대고 그대로 주저 앉아 발만 동동 굴렀다.다 끝났어,화해고 뭐고 집에나 가자. 

 

 

 

 

 

 

 

 

 

 

 

 

 

 

 

 

 

"으악!" 

 

 

 

 

 

 

 

 

"소파 멀쩡히 두고 여기서 뭐해?" 

 

 

 

 

 

 

 

"그렇게 보지마!" 

 

 

 

 

 

 

 

 

 

 

 

 

 

 

 

옷을 다 갈아 입은 정국이는 내가 등을 기대고 있는 문을 그대로 열어 버렸고 나는 그대로 뒤로 누워 버렸다.세상 망신도 이런 망신이 없을 테다. 

 

정국이는 그런 나를 위에서 내려 쳐다 보았다.바로 위에 있는 정국이의 얼굴에 나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그냥 두손으로 급히 얼굴을 가렸다. 

 

 

 

 

 

 

 

 

 

 

 

 

 

 

 

 

 

"안일어날 거야?" 

 

 

 

 

 

 

 

"너가 그러고 있는데 어떻게 일어나-!" 

 

 

 

 

 

 

 

"일어나,얼른." 

 

 

 

 

 

 

 

"너부터 가-!" 

 

 

 

 

 

 

 

 

 

 

 

 

 

 

 

 

 

 

 

얼굴을 두손으로 계속해서 가린채 얘기를 했고 정국이의 그림자는 그 자릴 떠나지 않았다.네 그림자가 사라져야 내가 일어나지.그때 정국이는 한참을 말이 없더니 갑자기 얼굴 가리고 있던 내 두손의 손등과 손목 그 언저리에 입을 맞추어 주었다. 

 

나는 순간 놀라 손을 내렸다. 

 

 

 

 

 

 

 

 

 

 

 

 

 

 

 

 

 

"...뭐야." 

 

 

 

 

 

 

 

"얼른 일어나.바닥 아직 차." 

 

 

 

 

 

 

 

 

"...어." 

 

 

 

 

 

 

 

 

 

 

 

 

 

 

 

 

 

어느샌가 나와 엇갈리게 누워 내 얼굴 옆에 팔을 베고 누워 날 바라 보고 있는 정국이는 내게 일어나라는 말만을 반복했다.그런 모습에 나는 일어나긴 커녕 정국이와 같이 팔을 베고 정국이의 두눈을 바라 보았다. 

 

 

 

 

 

 

 

 

 

 

 

 

 

 

 

"일어난다며-." 

 

 

 

 

 

 

 

"너부터 일어나시죠." 

 

 

 

 

 

 

 

"아,한번 누우니까 일어나기 싫다." 

 

 

 

 

 

 

 

 

"나도 하루만 잘생긴 전정국이 얼굴만 보면서 종일 이렇게 누워 있을 수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이제 보기 어려워질 얼굴 이럴 때라도 많이 봐둬야지..." 

 

 

 

 

 

 

 

"......" 

 

 

 

 

 

 

 

"준비는 잘 되어가는거지?" 

 

 

 

 

 

 

 

"응,그럭저럭." 

 

 

 

 

 

 

 

 

"연습기간 너가 제일 짧지.먼저 온 사람들이 텃세 안부려?" 

 

 

 

 

 

 

 

 

"어,5개월 이제 넘었으니까.근데 난 춤만 늘면 된다고 하셔서 그나마 섞이기 쉬웠지.텃세도 없어,나잇대도 비슷하고 기간도 많이 차이 안나더라.많이 차이나봤자 두세달 정도?" 

 

 

 

 

 

 

 

 

"그치.여기 이렇게 얼굴도 완성 되어있지,목소리도 완벽하지,노래 실력도 완벽하지,연기는 말할 것도 없지.부족한게 없는 사람이니까. 

 

 

 

 

 

 

 

 

 

 

 

 

 

 

 

 

 

나는 정국이의 얼굴 하나하나를 짚어 가며 얘기를 했다.정국이는 간지러운 듯 한번씩 미간을 찡긋 거리며 웃어 보였고 그 모습이 귀여워 괜히 한번씩 말의 템포를 늦추었다.그 동안 이 얼굴을 어떻게 안보고 지냈을까,난. 

 

 

 

 

 

 

 

 

 

 

 

 

 

 

 

"...많이 힘들었지,정국아." 

 

 

 

 

 

 

 

 

 

"......" 

 

 

 

 

 

 

 

 

 

"안그래도 충분히 힘들텐데 내가 괜히 더 힘들게 만든 것 같아서 마음이 불편해." 

 

 

 

 

 

 

 

 

 

 

"잠도 자고 싶고 밥도 많이 먹고 싶은데 가장 힘든건 너 보고 싶은거 참는거." 

 

 

 

 

 

 

 

 

"미ㅇ-," 

 

 

 

 

 

 

 

 

 

"미안해." 

 

 

 

 

 

 

 

 

 

 

 

 

 

 

 

 

 

내가 미안하다는 말을 하려 입을 열자 정국이가 가로채듯 미안하다는 말을 해왔다.바보 같이 착해서,네가 왜 나한테 미안하다고 하는지.잘못은 다 내가 했는데 네가 왜. 

 

 

 

 

 

 

 

 

 

 

 

 

 

 

 

 

 

"...뭐가 미안해.내가 다 잘못했는데." 

 

 

 

 

 

 

 

 

 

"내 기회 잡겠다고 네 손 아예 놓아 버렸던 것도.이제 다시 놓아야만 하는 순간이 찾아 오게 만든 것도." 

 

 

 

 

 

 

 

 

 

"누가 다시 놓아 준ㄷ-," 

 

 

 

 

 

 

 

 

 

 

 

 

 

 

 

 

 

 

 

 

 

정국이는 말을 하는 나의 이마에 가볍게 입을 맞추었다. 

 

 

 

 

 

 

 

 

 

 

 

 

 

 

 

"......"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8 | 인스티즈 

 

"고마워,길다면 긴 시간 그 마음 변치 않아줘서." 

 

 

 

 

 

 

 

 

 

 

 

 

 

 

 

 

 

 

 

 

 

 

 

 

 

 

 

 

 

 

 

 

 

 

 

 

 

 

 

 

 

 

 

 

 

 

 

 

 

 

 

 

 

 

 

 

 

 

 

 

 

---------------------------------------------------- 

제가 여주였다면 정국이와 집에 들어 가는 순간 눈빛이 돌변했을 겁니다.(음흉) 

이런 순수한 고딩들.........!!!!!!!!!!!!!!!!!!!!!!!! 

 

비가 보슬보슬 내리네요 

안그래도 추운 날씨 그나마 남아 있던 온기와 여름 기운을 하나 남기지 않고 깔끔히 씻어 내리는 것 같아요 

 

밤에 이불 잘 챙겨 덮고 겉옷 챙겨 다니시며 감기 꼭 꼭 조심하세요 사랑하는 독자님덜!!!! 

다음 주말에 오겠습니다! 

 

 

댓글을 보며 항상 참 맴이 따뜻해집니다XD 

감사한 마음 뿐ㅠㅜㅜㅜㅜㅜ 

 

 

 

 

우리 방탄이들도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고 활동하길❤️ 

 

 

 

 

 

 

 

 

 

 

-암호닉- 


더보기

또비또비 단결 복동 단미 흥탄 잇진 호비 줄라이 핑크돼진 1214 쮸니 도레미 정쿠야 밍구리밍구리 정꾸기냥 부산의바다여 호온쭐난다 뚜뚜이 랜드 쫑냥 천재민윤기 민트 딩가 김다정오빠 카야 장작 굥기윤기 우유 깡 자몽해 이월십일일 붐바스틱 오잉이옹쿠 뉸뉴냔냐냔 빅닉태 뭉뭉 봉숭아 복숭아꽃 쿠야몬 긍응이 뚜이 무네큥 아이스 꾸꾸 듀크 만듀 ▪️계란말이▪️ 꽃길 소진 긍응이 꾹피치 수저 앤켁 짐뿌 정국오빠애인 낙엽 침침니 정꾹꾹이 정연아 우유 여운 정국이냥 

 

 

암호닉은 항상 댓글로 신청 받으니 자유롭게 남겨주세요^ㅁ^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잉이옹쿠에요! 둘이 나름...? 빨리 화해해서 진짜 다행이다 싶어요ㅎㅎ
7년 전
바론
시간상으로는 5개월이지만 체감시간은 며칠이 되는 매직,,,ㅠㅁㅜ,,,너무나 빠르게 가고 있는건 아닐까 걱정이 됩니당
오잉이옹쿠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
앤켁입니다....... 드디어 둘이 오해를 풀어서 다행이에요!!!!!!!!! 쩡구가!!!!!!! 놓지마!!!!! 여주도!!!!! 5개월이나 지났다니 정말 .... 둘ㄷ 오래 견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입니다!
7년 전
바론
앤켁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
붐바스틱이에요!! 드디어 오해를 풀었군요ㅠㅠㅜ 그래도 정국이는 데뷔를 할테고...ㅠㅠㅠ
7년 전
바론
흑,,,꾸야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붐바스틱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
어유ㅠㅠㅠㅠ둘이 잘 되어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7년 전
바론
ㅜㅜㅜㅠ엉엉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
[여운]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다시 얼굴 보기 힘들어진다니ㅜㅜㅜ 너무 맴찢이네요ㅜㅜㅜㅜ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동안 노력한만큼 정국이가 높은 곳에서 빛났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바론
여운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95.102
수저입니다! 크흐.. 드디어 화해했어ㅠㅠㅠㅠㅠㅠㅠ 집에 둘밖에 없으면..ㅎㅎㅎㅎㅎㄹㄹ
7년 전
바론
ㅎㅎㅎㅎㄹㅎㄹㄹㅎㄹㅎㅎㅎㅎ두근
수저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
[정연아]에요!
하이고 자식들 달다달어 ㅎㅎ진쨔 귀여운거,..
다음편도 기대할께여!!

7년 전
바론
정연아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
무네큥입니다! 그동안 고생 많았겠네요 5개월이나 ..... 버텨준 두명 대단합니다 그렇지만 정말 이제 얼굴 보기도 힘들어지겠죠? 그래도 오해가 풀려서 다행이에요
7년 전
바론
무네큥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핑크돼진입니다!
흐억...........역시 젠틀남 전정국!!!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스윗가이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ㅜㅠㅜㅠ
죽습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죽어요ㅠㅜㅠㅜㅠㅜ

7년 전
바론
정구기 양봉한데여!!!!!!!!!!아카시아 꿀 보다 귀한 로얄젤리급 꿀을 양봉하시는!!!!!!!!!
7년 전
독자9
헐헐헗 어디가면 살 수 있져????ㅠㅜㅠㅜㅠㅜㅠㅜㅎㅎ
7년 전
바론
도륵 너무 귀해서 구매가 어렵다구 합미다;0;엉엉엉
7년 전
독자10
[정꾸기냥] 암호닉 신청할께요ㅎㅎ
7년 전
바론
정꾸기냥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1
저번작 재미있게 봤었는데ㅎㅎ 이번작도 만만치않게 재미있네요ㅎㅎ
7년 전
바론
아이궁 오랜 독자님셨다니!!!매번 좋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ㅁㅜ❤️
7년 전
독자12
텍파도 있답니다ㅎㅎ 저번작에서는 정국이 너무 맘아팠는데 이번에는 주인공으로...! 다음회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바론
12에게
헉 어쩐지 익숙한 암호닉이였던 것 같아요!암호닉 목록에 닉을 올려드리는걸 제가 놓쳤던 것 같습니다ㅠㅜ다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번 글에서 정국이를 너무 극도로 안타깝게 만든것만 같아서 정국이를 남주로 데리고 오게 되었어요!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
바론에게
아니예요 싸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4
뭉뭉이에요^ㅁ^
집이라니...(므흣) 난 좀더 다른걸 하길 원햇는데 말이야 ㅎㅎㅎㅎ 오해가 풀리고 다시 사이가 좋아져서 다행이에요!! 그럼 이제 준비됐으니 진도랄 팍팍 나가볼까요오~?(웃음) 항상 재밌고 좋은글 감사해요 또 놀러올게요~!!

7년 전
바론
흫ㅎㄹㅎㅎㅎㅎㅎㅎ맘같아선,,,,,,ㅎ,,,,,,하지만 애긔들이기에,,(아쉽)
뭉뭉님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5
제발 ㅠ 새드는 아니길요
7년 전
독자16
정국오빠 애인
아...정국아 내가 제일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54
침침니에요!둘이 풀어서 다행이에요진짜ㅠㅠ
7년 전
바론
침침니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40.173
줄라이
뽑뽀...부끄러우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여주부럽네요 하 정말 요즘 현생에 치이느라 인티도자주 못드러와서 이제서야 댓글남겨요 오늘도 설레고 작가님 필력도 굿

7년 전
바론
줄라이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7
ㅠㅠㅠㅠㅠㅠ드디어 오해를 풀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사이에 오개월이나 흘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 힘들었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중입니다ㅜㅜㅜㅜㅜ 대박!
7년 전
독자19
저 울었어요 바론님. 저 울었어요. 책임지세요 저 울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다시 달달해서 너무 행복해요 근데 정국이 데뷔하면 또 헤어지겠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212 바론 02.16 04: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18 바론 02.11 04: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06 바론 01.27 0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톡,쏘는 사이14 바론 01.16 0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에필로그14 바론 01.10 0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6;마지막화 (+후기100 바론 12.03 1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533 바론 11.27 0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422 바론 11.13 02: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319 바론 11.06 16: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227 바론 11.05 17: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1;정국이의 이야기22 바론 10.30 15: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033 바론 10.30 0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928 바론 10.26 0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838 바론 10.16 1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734 바론 10.14 14: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633 바론 10.09 0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540 바론 10.04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440 바론 10.03 17: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346 바론 10.02 14: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235 바론 09.29 0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155 바론 09.25 0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048 바론 09.23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잔상 上8 바론 08.08 0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여름 냄새6 바론 06.25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장마20 바론 05.29 14: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1;마지막화(+텍파공지,후기98 바론 05.06 14: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013 바론 05.03 01:5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콩딱
번외편으로 들고왔어요! 눈물의 여왕 보고 시한부인 여주와 남친 지훈아찌와 그런 늒ㅋ힘 요즘 생각이 막 안 나서 ㅠㅠ 쉬는 타임!!! 요즘 몸 상태가 별로 안 좋은 것 같다뭔가 체력이 딸리고 두통이 심해지고 속이 아프다던가 며칠 전에 한 행동이 기억 안 나고그래서 아저씨 몰래 병..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신다!그 나에게 유기현을 알려준 몬베베 친구도 함께라서 뭔가 떨리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데 ㅎㅎ[햄찌현]- 나두 오늘 스케줄 끝나고 멤버들이랑 먹을 거 같넹 - 연락할게 조심하고!- 사랑해 라고 보내는 오빠에 또 설레서 헤헤 하면..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아이들과 떡볶이를 먼저 다 먹은 ##파도가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면서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은 팔짱을 낀 채로 먹지도 않고 앞에 앉은 아이들을 보다가 급히 팔짱을 풀고선 똑같이 목례를 했다. "쌤! 쌤은 안 먹어요?""어. 너희 많이 먹어.""오예!"..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