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바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바론 전체글ll조회 1192l

 

 

 

 

 

 

 

 

 

 

 

 

 

 

 

 

 

 

 

 

 

 

14 

 

 

 

 

 

 

 

 

 

 

 

 

 

 

 

 

 

 

 

 

바론 

 

 

 

 

 

 

 

 

 

 

 

 

 

 

 

 

 

 

 

 

 

 

 

"예쁘다,내 사람." 

 

 

 

 

 

 

 

 

 

 

 

 

 

 

 

 

 

 

아무렇지 않게 자리로 돌아가 감정을 잡더니 순식간에 다른 사람이 된 정국이는 정말 여전했다.정말 두사람이 존재하는 것만 같은 그러한 느낌을 주는 연기를 하는 사람.작년 보다 훨씬 그 경계가 뚜렷해졌다는게 확실하게 느껴져 올만큼 정국이의 연기가 늘어 있었다. 

 

 

 

 

 

 

 

 

 

 

 

 

 

 

 

 

 

 

 

"고생했어." 

 

 

 

 

 

 

 

 

 

 

"우리가 했던 촬영은 촬영도 아니였네." 

 

 

 

 

 

 

 

 

 

 

 

"그래도 앞으로는 계속 같이 촬영하는거잖아,난 너무 좋은데." 

 

 

 

 

 

 

 

 

 

 

 

"그건 나두 좋지요,정국씨." 

 

 

 

 

 

 

 

 

 

 

 

 

 

 

 

"뭐야,생전 보여준 적 없는 그 말투는?" 

 

 

 

 

 

 

 

 

 

 

 

 

 

 

 

"...연기쌤한테 배웠어." 

 

 

 

 

 

 

 

 

 

 

 

"그 머리로 그러니까 너무 귀엽잖아!" 

 

 

 

 

 

 

 

 

 

 

 

 

"아,뭐야-!" 

 

 

 

 

 

 

 

 

 

 

 

 

 

 

 

"히-.내일 포스터 촬영 있다니까 팩 붙이고 푹 자 오늘은." 

 

 

 

 

 

 

 

 

 

 

 

 

"알겠습니다-!" 

 

 

 

 

 

 

 

 

 

 

 

 

 

"내일 보자,감기 조심하고." 

 

 

 

 

 

 

 

 

 

 

 

 

 

 

"너도." 

 

 

 

 

 

 

 

 

 

 

 

 

 

"아,가기 싫다." 

 

 

 

 

 

 

 

 

 

 

 

 

 

 

 

 

 

 

 

 

우리는 정신 없이 야외 촬영을 마치고 잠시 현장 정리를 위해 대기를 하는 동안 비상 계단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었다.정국이는 그 잠시간의 시간을 자꾸만 붙잡고 놓아 주려 하지 않았고 나는 혹여나 우리를 찾을까,누군가 들어 오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어 안절부절했다. 

 

 

 

 

 

 

 

 

 

 

 

 

 

 

 

 

 

 

 

 

 

 

 

 

 

 

"얼른 가.언제까지 여기 있으려고." 

 

 

 

 

 

 

 

 

 

 

 

 

 

 

"한번만 안아 주면 안 돼?" 

 

 

 

 

 

 

 

 

 

 

 

 

 

 

"어허,얼른 가." 

 

 

 

 

 

 

 

 

 

 

 

 

 

"싫어." 

 

 

 

 

 

 

 

 

 

 

 

 

 

"전정국!" 

 

 

 

 

 

 

 

 

 

 

 

 

 

 

"내일 보자,미리 잘자." 

 

 

 

 

 

 

 

 

 

 

 

 

 

 

 

 

 

 

 

 

 

정국이는 결국 재촉하는 나의 말을 모두 무시하고 그토록 하고 싶어하던 포옹을 하곤 부리나케 문을 열고 도망치듯 뛰쳐 나갔다.나는 또 그런 정국이 귀엽다고 한마디 하려다가도 웃어 넘길 수 밖에 없었다. 

 

 

그렇게 정국이의 잘자란 말 덕분인지 오랜만에 밤새 뒤척임 한번 없이 잠을 청했고 날이 밝아 왔다.이른 아침부터 포스터 촬영을 위해 바로 촬영장으로 향했다. 

 

 

 

 

 

 

 

 

 

 

 

 

 

 

 

 

 

 

"왔어?" 

 

 

 

 

 

 

 

 

 

 

 

 

"뭐야,왜 벌써 와 있어!" 

 

 

 

 

 

 

 

 

 

 

 

 

 

"왜 그래?" 

 

 

 

 

 

 

 

 

 

 

 

 

 

"나 생얼이란 말이야." 

 

 

 

 

 

 

 

 

 

 

 

 

 

"나도 생얼인데?" 

 

 

 

 

 

 

 

 

 

 

 

 

 

"...너 언제 끝나,메이크업?" 

 

 

 

 

 

 

 

 

 

 

 

 

 

"나도 방금 왔는데." 

 

 

 

 

 

 

 

 

 

 

 

 

 

 

"하-." 

 

 

 

 

 

 

 

 

 

 

 

 

 

 

 

 

 

 

 

 

충분히 일찍 준비해서 도착했다고 생각했는데 정국이는 나보다 먼저 도착해서는 거울 앞에 앉아 있었고 나는 그런 정국이를 차마 생얼로 마주할 수 없었다.나는 정국이 가까이도 가지 못한채 모자를 더 깊이 눌러 쓰고 두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멀찍이서 대화를 나누었다. 

 

 

 

 

 

 

 

 

 

 

 

 

 

 

 

 

 

 

 

"너 옛날에 화장 안하고 다녔잖아.그 때는 아무렇지 않아하더니." 

 

 

 

 

 

 

 

 

 

 

 

 

 

"화장을 안한다는게 아예 안하는게 아니라..." 

 

 

 

 

 

 

 

 

 

 

 

 

 

 

"정국아,여자가 화장을 안한다는 말은 아예 안한다는 말이 아니야." 

 

 

 

 

 

 

 

 

 

 

 

 

 

 

 

 

 

 

 

 

 

 

 

보다 못한 정국이에게 메이크업을 해주던 언니가 입을 열더니 정국이에게 한마디를 했고 정국이는 그래도 이해를 못하겠다는 듯이 멀뚱 멀뚱 바라보며 되물었다. 

 

 

 

 

 

 

 

 

 

 

 

 

 

 

 

 

 

 

 

"그럼 무슨 말인데요?" 

 

 

 

 

 

 

 

 

 

 

 

 

"그 때도 나 눈썹은 그렸고 입술도 발랐었단 말이야." 

 

 

 

 

 

 

 

 

 

 

 

 

"아,그럼 지금은 아니야?" 

 

 

 

 

 

 

 

 

 

 

 

 

 

 

"나 눈썹 없단 말이야..." 

 

 

 

 

 

 

 

 

 

 

 

 

 

"정국아,눈썹 그릴게-." 

 

 

 

 

 

 

 

 

 

 

 

 

 

 

 

 

 

 

 

 

 

 

언니는 급히 정국이의 눈썹을 다듬어 그리기 시작했고 정국이는 자연스레 눈을 감았다.나는 그 틈을 타 옆 자리에 앉아 메이크업을 시작했고 그 이후로 일부러 자는 척을 해준건지 정말 잠에 든건지 정국이는 메이크업과 헤어를 만지는 동안 잠시 잠을 청했기에 나는 마음을 놓을 수 있었다. 

 

 

 

 

 

 

 

 

 

 

 

 

 

 

 

 

 

 

 

 

"정국아,카메라 봐야지!" 

 

 

 

 

 

 

 

 

 

 

 

 

"아,네!" 

 

 

 

 

 

 

 

 

 

 

 

 

 

"자,하나 둘!" 

 

 

 

 

 

 

 

 

 

 

 

 

 

 

 

 

 

 

 

 

포스터 촬영 내내 정국이는 내 얼굴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카메라로 향했던 시선도 어느새 나를 향해 있었고 나는 일부러 장난치듯 손으로 정국이 고개를 돌리기도 했고 사진사 또한 정국이에게 여러번 카메라를 보라며 말을 하기도 했다.그럼에도 정국이의 시선은 자꾸만 내게로 돌아와 있었다. 

 

 

 

 

 

 

 

 

 

 

 

 

 

 

 

 

 

 

 

"왜 자꾸 촬영 내내 보라는 카메라는 안보고 나만 보고 있어." 

 

 

 

 

 

 

 

 

 

 

 

 

"너무 이뻐서." 

 

 

 

 

 

 

 

 

 

 

 

 

 

 

"평소엔 안이뻤고?" 

 

 

 

 

 

 

 

 

 

 

 

 

 

"이뻤는데 더 이뻐져버렸잖아." 

 

 

 

 

 

 

 

 

 

 

 

 

 

"그래도-!"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4 | 인스티즈 

 

"나도 모르게 눈이 가는데 어떡해." 

 

 

 

 

 

 

 

 

 

 

 

 

 

"좀!" 

 

 

 

 

 

 

 

 

 

 

 

 

 

"내가 뭐-." 

 

 

 

 

 

 

 

 

 

 

 

 

 

 

 

 

 

 

교복 촬영을 마치고 의상을 갈아 입으며 쉬어가는 시간 동안 우리 둘은 대기실에서 얘기를 나누었다.촬영장에선 정국이의 노래가 울려 퍼졌고 생각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라 첫 사진 촬영임에도 편히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얼른 옷이나 갈아 입어,나 나갈게." 

 

 

 

 

 

 

 

 

 

 

 

 

"응-." 

 

 

 

 

 

 

 

 

 

 

 

 

"...전정국." 

 

 

 

 

 

 

 

 

 

 

 

 

 

"......" 

 

 

 

 

 

 

 

 

 

 

 

 

"한번만 더 그러면 진짜 나 너랑 얘기 안할거야." 

 

 

 

 

 

 

 

 

 

 

 

 

 

"...알았어,미안해." 

 

 

 

 

 

 

 

 

 

 

 

 

 

"이씨." 

 

 

 

 

 

 

 

 

 

 

 

 

"...안나갈거야?나 옷 벗는다." 

 

 

 

 

 

 

 

 

 

 

 

 

 

"나갈거야!" 

 

 

 

 

 

 

 

 

 

 

 

 

 

 

 

 

 

 

정국이는 그 새를 못참고 이만 나가 보겠다는 나의 볼에 쪽 입을 맞추어 왔고 하고 나서 내 표정을 보곤 금방 꼬리를 내리곤 풀이 죽었다.속으로는 귀여워서 나도 천번만번 해주고 싶은 심정이였지만 자꾸만 이렇게 가만 두다가는 자연스러워질까 걱정이 되어 그러지 말라고 할 수 밖에 없었다.이러다 들키는건 시간 문제일테니. 

 

옷을 갈아 입고 이어진 촬영에 나는 평소와 달리 어제,오늘 연달아 이른 아침부터 촬영을 하다 보니 슬슬 피곤해져 왔고 사진가님 또한 눈치를 챘는지 촬영을 마무리 지어 주셨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두사람은 대기실에서 메이킹 영상 마무리 멘트 촬영해야 되니까 대기실로 이동할게요!" 

 

 

 

 

 

 

 

 

 

 

 

 

 

 

 

 

 

나는 생각치도 못한 영상 촬영에 입에서 절로 좀비 소리가 나왔고 정국이는 어깨를 토닥여주며 나의 지친 몸을 이끌어 주며 대기실로 향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네,오케이!" 

 

 

 

 

 

 

 

 

 

 

 

 

 

"감사합니다,다음에 봬요." 

 

 

 

 

 

 

 

 

 

 

 

 

 

"네,잘가요~" 

 

 

 

 

 

 

 

 

 

 

 

 

 

 

 

 

 

 

정국이는 준비한 것 마냥 멘트를 술술 뱉어냈고 나는 옆에서 정국이의 말꼬리만 되풀이하고 맞장구만 쳤다.그렇게 정국이 덕에 한번에 메이킹 촬영을 끝냈고 나는 빠르게 인사를 하고 자리를 뜨려 몸을 일으켰고 정국이는 앉은 채로 뒤에서 나의 손을 붙잡아 다시 자리에 앉혔다. 

 

 

 

 

 

 

 

 

 

 

 

 

 

 

 

 

 

 

 

 

"왜-,나 얼른 갈거야." 

 

 

 

 

 

 

 

 

 

 

 

 

 

"힘들어보여서." 

 

 

 

 

 

 

 

 

 

 

 

 

 

"이틀 연속 촬영이니까." 

 

 

 

 

 

 

 

 

 

 

 

 

 

"기력 보충 해주게." 

 

 

 

 

 

 

 

 

 

 

 

 

 

"삼계탕이라도 사주게?" 

 

 

 

 

 

 

 

 

 

 

 

 

 

"그것도 천번만번 해주고 싶지만 못해주니까 다음으로 패스." 

 

 

 

 

 

 

 

 

 

 

 

 

"그럼 뭐." 

 

 

 

 

 

 

 

 

 

 

 

 

 

"자-!" 

 

 

 

 

 

 

 

 

 

 

 

 

 

 

 

 

 

 

 

정국이는 안기라는 듯이 나에게 양팔을 최대한으로 벌려 보였다.나는 그런 정국이를 앞에 두고 있자니 자연스레 입꼬리가 올라갔다. 

 

 

 

 

 

 

 

 

 

 

 

 

 

 

 

 

 

 

"뭐해,자-!" 

 

 

 

 

 

 

 

 

 

 

 

 

 

"안기라고?" 

 

 

 

 

 

 

 

 

 

 

 

 

 

"말해 뭐해,이게 최고지." 

 

 

 

 

 

 

 

 

 

 

 

 

 

"그럼 오늘 한번만 안겨 보겠습니다!오늘 이후로 당분간은 안 돼." 

 

 

 

 

 

 

 

 

 

 

 

 

"어허,말이 많다!얼른-." 

 

 

 

 

 

 

 

 

 

 

 

 

"성격은 또 왜 이렇게 급해서." 

 

 

 

 

 

 

 

 

 

 

 

 

 

 

 

 

 

 

 

 

 

나는 다른 생각,고민,걱정을 그 순간만은 모두 내려 놓고 한참을 푹 안고 있었던 것 같다.정국이는 내 어깨 맡에 얼굴을 한참 묻고 있더니 이 느낌이 참 그리웠다며 입을 열었다. 

 

 

그리고 몇일 간 이어진 촬영 후,드라마 첫방송이 코 앞으로 다가 왔고 나는 내가 처음 연예계에 발을 들이는 것과 같은 존재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그럼 이제 기자님들 질문 받겠습니다." 

 

 

 

 

 

 

 

 

 

 

 

 

 

"감독님과 전정국씨에게 질문 드리겠습니다.전정국씨의 첫 연기임에도 주연 자리를 내어 준 계기가 있으신지요.전정국씨는 그러한 주연 자리에 무게감을 느끼시지 않으셨나요." 

 

 

 

 

 

 

 

 

 

 

 

 

 

 

 

 

 

 

사진 촬영과 간단한 캐릭터 소개가 끝나고 질문 시간이 다가 왔다.지금까지는 버틸만 했지만 질문 시간이 다가 오자 심장이 쪼그라드는 기분이였다.어느 정도의 예상 질문을 생각하고 답변을 준비하긴 했지만 어떠한 질문을 던질지 모르기에 다리가 바들바들 떨려 왔다. 

 

그 와중에도 정국이는 한치의 떨림 조차 느껴지지 않을 만큼 능청스럽고 자연스럽게 답변을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며 나는 그저 감탄을 했다. 

 

 

 

 

 

 

 

 

 

 

 

 

 

 

 

 

 

"다음으로 질문드리겠습니다.전정국씨가 지난 쇼케이스에서 언급한 뒤 화제가 되었는데요.예능에서 전정국씨가 단순한 친구 사이라고 관계를 밝혔었는데 화제의 중심인 본인의 입장은 어떠하신가요." 

 

 

 

 

 

 

 

 

 

 

 

 

 

 

 

 

 

 

 

예상하지 못한 질문,예상을 할 필요 조차 느끼지 못했던 그 질문을 받는 순간 나는 머리는 그대로 멈추어 버렸고 본능적으로 시선이 정국이에게로 향하고 말았다.나와 눈이 마주친 정국이는 여태 단 한번도 흔들린 적 없는 표정에서 흔들림이 느껴졌고 정신줄을 놓아버린 나를 보곤 자신이 마이크를 들었다.그 찰나의 정국이의 표정은 처음으로 정국이가 내게 등을 보였던,그 때 단 한번 보았던 그 날의 표정이였다.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4 | 인스티즈 

 

"단순한 친구 사이가 아닌 부모님 다음으로 소중할 만큼 절친한 친구 사이라고 밝혔습니다.기자님." 

 

 

 

 

 

 

 

 

 

 

 

 

 

 

 

 

 

 

 

 

 

 

 

 

 

 

 

 

 

 

 

 

 

 

 

 

 

 

 

 

 

------------------------------------------------------ 

주말 중은 맞지만 오늘도 어김 없이 제가 올리려던 시간 보다는 지각해버렸네요 

그래도 계속해서 글잡담에만 나던 오류가 수정 되어 다행입니다 

 

 

팬미팅에 다녀오신 분들도 시위에 다녀오신 분들도 모두 안전히 참여하시고 건강히 돌아오셨나요? 

 

날이 많이 추웠는데 감기 안걸리셨길! 

 

 

 

 

 

빠르면 오늘 오후 중에,늦으면 다음주에 들고 오겠습니다! 

 

 

 

 

 

 

 

 

 

 

 

 

 

-암호닉- 


더보기

또비또비 단결 복동 단미 흥탄 잇진 호비 줄라이 핑크돼진 1214 쮸니 도레미 정쿠야 밍구리밍구리 정꾸기냥 부산의바다여 호온쭐난다 뚜뚜이 랜드 쫑냥 천재민윤기 민트 딩가 김다정오빠 카야 장작 굥기윤기 우유 꺙 자몽해 이월십일일 붐바스틱 오잉이옹쿠 뉸뉴냔냐냔 빅닉태 뭉뭉 봉숭아 복숭아꽃 쿠야몬 긍응이 뚜이 무네큥 아이스 꾸꾸 듀크 만듀 ▪️계란말이▪️ 꽃길 소진 긍응이 꾹피치 수저 앤켁 짐뿌 정국오빠애인 낙엽 침침니 정꾹꾹이 정연아 우유 여운 정국이냥 굥기 민이 짐태꾹 지팔 딸기우유 골드빈 두유망개 암호닉은 항상 댓글로 신청 받으니 가장 최신글에 자유롭게 남겨주세요^ㅁ^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32.161
안녕하세요! [살사리]로 암호닉 신청하고 싶습니다~ 진짜 드라마로 만들어도 될거같아요 너무 재밌어요ㅠㅠ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읽을게요!!
7년 전
바론
살사리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
굥기
전 또 글잡읽으니까 오류나요ㅠㅜㅠ 오늘도 4번이나 그래서 걸국 컴퓨터 키고 읽었습니다 엉엉ㅠㅠㅠㅠ 화나요ㅠㅠ 정국이의 마지막 멘트어새 느껴지는 단호함이 멋있어요ㅠㅜㅜ

7년 전
바론
저는 아이폰인데 업데이트를 해서 그런지 갑자기 오류가 사라져버렸어요!왜 그러는걸까요 대체ㅠㅠ
굥기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
어머 오타가..... 난리네요 아주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3
와우 정국아...들키겟다...기자들항테 떡밥을 막...
7년 전
바론
이 정도면 티 내고 싶어서 안달난 것 같습니다...8ㅅ8...
7년 전
독자4
앤켁이에요오.......너무 놓아여....근데 쟤네 주변 사람들은 눈을 감고 다닌대요?? 저렇게 티가 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12km밖에서도 이렇게 달달한 냄새가 진동을 ㅘ는데 말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여 참ㅎㅎㅎㅎ^♥^
7년 전
바론
그로게 말입니다!!!사랑꾼들...^ㅠ^...모르는게 이상할 정도...!!!
앤켁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
[정연아]에요!!
아아아 이러다 들키게사다아ㅏㅇ
기자분들한테 떡밥을 막 갖다 퍼주시는 정국이 좋은쪽으로 일이 해결됐으면 좋겠어요!
다음편 기대할께요♥♥

7년 전
바론
정연아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
핑크돼진입니다!..
흐앙.ㅠㅜㅠㅠㅜㅠㅠㅜ이렇게 달달해도 되는겁니까?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좋습니다!...뭐든

7년 전
바론
핑크돼진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
뭉뭉이에욥
오늘도 달달열매 섭취했습니당♥ 너무 좋아여 뭔가 자까님 글은 항상 힐링되는 느낌을 자주 받는다고 해야하나? ㅎ 감사합니다♥ 정구기 오늘도 설레고 가네요!!! 자까님~ 오늘고 글써주셔서 감사하고 늘 잘읽고 있어여!!

7년 전
바론
뭉뭉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72.162
정꾹꾹이에요!!
아니아니 저렇게 티가 나는데!!! 꼭 말을 해야알겠어요 기자님?!?!?!!?!?!?? 두리그냥 대놓고 연애해라ㅠㅠㅠㅠㅠㅠ 넘나리 달달한것ㅠㅠㅠㅠㅠ❤

7년 전
바론
그러게 말입니다!!!!!!!!!!!!
정꾹꾹이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어머어머 완전 티 팍팍!!!이건 모르는게.이상한거 라구요...+!!
7년 전
바론
그니까 말이예욧!!
7년 전
독자9
부모님 다음이라뇨ㅠㅜㅠㅜㅠㅜㅠㅠㅜ우리 꾹이 여주를 진짜 많이 생각하는 거 같아요ㅠㅜㅠㅜㅠㅜㅠ
7년 전
독자10
와 하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들키고 싶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굳이 저곳에서 저런 질문을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기자님?^^ 저런 기자님 너무 싫어요ㅜㅜㅠㅠㅠ 정국이랑 여주랑 꽁냥대는거 너무 좋아욤ㅁ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212 바론 02.16 04: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18 바론 02.11 04: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06 바론 01.27 0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톡,쏘는 사이14 바론 01.16 0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에필로그14 바론 01.10 0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6;마지막화 (+후기100 바론 12.03 1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533 바론 11.27 0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422 바론 11.13 02: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319 바론 11.06 16: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227 바론 11.05 17: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1;정국이의 이야기22 바론 10.30 15: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033 바론 10.30 0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928 바론 10.26 0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838 바론 10.16 1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734 바론 10.14 14: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633 바론 10.09 0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540 바론 10.04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440 바론 10.03 17: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346 바론 10.02 14: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235 바론 09.29 0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155 바론 09.25 0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048 바론 09.23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잔상 上8 바론 08.08 0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여름 냄새6 바론 06.25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장마20 바론 05.29 14: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1;마지막화(+텍파공지,후기98 바론 05.06 14: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013 바론 05.03 01:53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17:08 ~ 9/27 1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