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바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바론 전체글ll조회 1868l

 

 

 

 

 

 

 

 

 

 

 

 

 

 

 

 

 

 

 

 

 

 

 

 

 

16 

 

 

 

 

 

 

 

 

 

 

 

 

;마지막 이야기 

 

 

 

 

 

 

 

 

 

 

 

 

 

 

 

 

 

 

바론 

 

 

 

 

 

 

 

 

 

 

 

 

 

 

 

 

 

 

 

 

 

 

 

 

 

 

"그래,전정국 목소리." 

 

 

 

 

 

 

 

 

 

 

 

 

 

 

 

 

 

나는 갑작스런 남자의 목소리에 테이블에 박고 있던 고개를 살며시 들었다.헝클어져 얼굴을 가린 나의 머리칼 사이로 희미하게 보이는 남성의 모습.설마 진짜 전정국일까,내가 단단히 취한게 분명하다. 

 

 

 

 

 

 

 

 

 

 

 

 

 

 

 

 

"선생님,저도 너무 많이 마신 것 같아요.저는 헛것에 환청까지 들리는게 아무래도 얼른 집에-" 

 

 

 

 

 

 

 

 

 

 

 

 

 

 

 

 

술에 과하게 취했는지 나는 화장실에 간다며 자리를 비운 선생님을 찾으며 자리에서 일어나려 몸을 일으켰다.순간 몸이 약간 휘청했고 나는 넘어지지 않았다. 

 

 

 

 

 

 

 

 

 

 

 

 

 

 

 

 

 

"헛것 아니고 진짜." 

 

 

 

 

 

 

 

 

 

"...뭐야." 

 

 

 

 

 

 

 

 

 

"헛것도 아니고 환청도 아니고 진짜 나." 

 

 

 

 

 

 

 

 

 

 

"......." 

 

 

 

 

 

 

 

 

 

 

"보고싶었어." 

 

 

 

 

 

 

 

 

 

 

"하." 

 

 

 

 

 

 

 

 

 

 

"미안해." 

 

 

 

 

 

 

 

 

 

 

 

"정국씨가 뭐가 미안합니까-,잘못은 내가 다 했는데.선생님 오시네,인사 좀 드리고 가.그동안 너 연락 한번 안왔다고 많이 속상해하셨다." 

 

 

 

 

 

 

 

 

 

 

"정국아-!" 

 

 

 

 

 

 

 

 

 

 

"그럼 나 갈게,끅." 

 

 

 

 

 

 

 

 

 

"혼자 어딜," 

 

 

 

 

 

 

 

 

 

 

"우리 정국이-!" 

 

 

 

 

 

 

 

 

 

 

"쌤,안녕히계십시오!저는 이만 들어가 보겠습니다!" 

 

 

 

 

 

 

 

 

 

 

"아니,잠깐만-" 

 

 

 

 

 

 

 

 

 

 

 

 

 

 

 

 

 

 

나는 정국이를 뒤로 하고 가게를 빠져 나왔다.엘레베이터 버튼을 누르고 차디 찬 벽에 기대어 엘레베이터가 도착하길 기다렸고 몽롱한 정신인 와중에도 그 동안의 생각들이 빠르게 눈 앞을 스쳐 지나갔다.그 동안 혼자 전정국을 그리워하던 순간,순간의 기억들. 

 

떠올려 봤자 괜히 나만 서러워지고 속상하지.나는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다 말고 비상계단으로 걸음을 옮겼고 계단에 앉아 한참을 울었던 것 같다. 

 

 

 

 

 

 

 

 

 

 

 

 

 

 

 

 

"지는 맨날 기다려 달라구 그래놓고 내가 한번 그랬다고 어떻게 이래!" 

 

 

 

 

 

 

 

 

 

 

 

 

 

 

 

 

계단 벽에 고개를 기댄 채 혼잣말을 늘어 놓았다.이제 더 이상 할 말이 없어져 그저 훌쩍 거리기만을 반복하고 있을 쯤 전화가 요란하게 울렸다. 

 

 

 

 

 

 

 

 

 

 

 

 

 

 

 

"전정국...?" 

 

 

 

 

 

 

 

 

 

 

 

 

 

 

 

 

큰소리로 울려 대는 전화를 손에 쥐고 난 가만히 바라만 보고 있었다.하지만 이내 비상계단의 출입구가 거칠게 열렸고 열리는 문 사이로 서서히 전정국이 보이자 나는 자동적으로 얼굴의 눈물과 콧물을 닦아 내었다. 

 

 

 

 

 

 

 

 

 

 

 

 

 

 

 

 

"...여기서 뭐해." 

 

 

 

 

 

 

 

 

 

"무슨 상관." 

 

 

 

 

 

 

 

 

 

 

 

"집에 간다며." 

 

 

 

 

 

 

 

 

 

"갈거야!" 

 

 

 

 

 

 

 

 

 

 

 

 

 

 

 

 

 

 

나는 괜히 짜증을 부리며 몸을 일으켰고 힐을 신고 한참을 무릎을 가슴 가까이 당긴채 앉아 있었더니 다리에 쥐가 났는지 나는 내딛은 발을 삐끗하며 또 다시 한번 더 휘청했다.문 앞에 서있던 전정국은 눈깜짝 할 사이 기울어가던 나의 몸을 붙잡아 주었고 나의 발목을 살피었다. 

 

 

 

 

 

 

 

 

 

 

 

 

 

 

 

 

"아-!" 

 

 

 

 

 

 

 

 

"안되겠다,업혀." 

 

 

 

 

 

 

 

 

 

"나 갈 수 있어." 

 

 

 

 

 

 

 

 

 

"업혀." 

 

 

 

 

 

 

 

 

 

 

 

 

 

 

 

 

전정국은 갑자기 패딩을 벗곤 안에 입은 후드티를 벗어 나의 허리에 묶더니 다시 패딩을 걸쳤다.그리곤 나의 다친 발의 구두를 벗겨 들었고 나는 어쩔 수 없이 업혀야 했다. 

 

 

 

 

 

 

 

 

 

 

 

 

 

 

 

 

"그러게 이 날씨에 치마에 구두까지 신었어.누구한테 잘 보이려고." 

 

 

 

 

 

 

 

 

"내 맘이야.그리고 꼭 누구한테 잘 보이려고 여자가 치마 입고 구두 신는 줄 알아?" 

 

 

 

 

 

 

 

 

 

"미안해." 

 

 

 

 

 

 

 

 

 

 

"그 놈의 미안해,미안해.너는 뭐가 그렇게 미안한게 많아.그렇게 매일 미안하다고하면 미안하다는 말이 가벼워지잖아." 

 

 

 

 

 

 

 

 

 

 

"아깐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한거야,무겁게." 

 

 

 

 

 

 

 

 

 

"...뭐가 미안한데." 

 

 

 

 

 

 

 

 

 

 

"너무 오랫동안 기다리게 한거." 

 

 

 

 

 

 

 

 

 

 

 

 

"......" 

 

 

 

 

 

 

 

 

 

 

 

 

"사실 이것도 너랑 약속한거 깨고 이렇게 온거야.나 그때 신인상도 하나 못탔고 그 후로 음악 방송 1위도 한번도 못했어." 

 

 

 

 

 

 

 

 

 

"잘났다." 

 

 

 

 

 

 

 

 

 

 

 

"그러다가 멤버들 문제 생겨서 하나 둘 구설수 오르내리다가 팀 공중 분해 되고." 

 

 

 

 

 

 

 

 

 

"알아." 

 

 

 

 

 

 

 

 

 

 

 

"꼭 상 타서 멋지게 연락하고 싶었는데.그래도 연말 영화제에서 남자연기자 신인상 받았는데,이거라도 인정해줄래?" 

 

 

 

 

 

 

 

 

 

 

 

"...지랄." 

 

 

 

 

 

 

 

 

 

 

 

 

 

 

 

 

전정국이 갑자기 잘 걷다 말고 한쪽에 위치한 벤치에 나를 내려 놓았다. 

 

 

 

 

 

 

 

 

 

 

 

 

 

 

 

 

"잠깐만 있어봐.파스 좀 사올게." 

 

 

 

 

 

 

 

 

 

"집에 가서 뿌리면 되거든." 

 

 

 

 

 

 

 

 

 

 

"있어 봐." 

 

 

 

 

 

 

 

 

 

 

 

 

 

 

 

전정국은 갑자기 추위에 꽁꽁 언 두 손을 덥썩 잡았다.여전히 따뜻하고 큰 손.그동안 나의 손은 그대로인데 왜 네 손은 더 크고 따뜻해진 것만 같을까.나는 갑작스런 스킨쉽에 놀라서 정신이 번쩍 들었고 벤치에 앉은 내 앞에 다리를 굽히고 앉아 나의 두 눈을 바라 보고 있는 전정국의 얼굴이 선명해졌다. 

 

 

 

 

 

 

 

 

 

 

 

 

 

 

 

 

"업고 오는 내내 자꾸 니 손이 닿는데 너무 차가워서 얼굴 어는 줄 알았잖아." 

 

 

 

 

 

 

 

 

 

 

 

"파스 사올거면 얼른 다녀 와!" 

 

 

 

 

 

 

 

 

 

 

 

 

 

 

 

 

 

 

 

 

 

 

손을 붙잡고 있는 전정국을 보며 설렜던 내가 민망해져 괜히 짜증을 냈고 전정국은 내 반응에 재밌다는 듯이 웃어 보이며 편의점으로 향했다. 

 

아,짜증나.나도 전정국도 이 추운 날씨도,모두 다. 

 

전정국은 곧 파스를 사들고 와서 내 발목에 뿌려 주었고 자신의 주머니에 쏙 넣더니 다시 내 앞에 등을 보이며 업히라고 양팔을 뒤로 파닥거렸다. 

 

 

 

 

 

 

 

 

 

 

 

 

 

 

 

 

 

"나 그냥 택시 불러줘." 

 

 

 

 

 

 

 

 

 

 

 

"집이 코 앞인데 왜." 

 

 

 

 

 

 

 

 

 

 

 

 

"너한테는 20분도 더 걸리는 거리가 코 앞이야?" 

 

 

 

 

 

 

 

 

 

 

 

"어,코 앞이야." 

 

 

 

 

 

 

 

 

 

 

"그럼 혼자 잘 걸어 와." 

 

 

 

 

 

 

 

 

 

 

 

 

"좀 업혀 줘라.나 이렇게 걸어 다니는 것도 엄청 오랜만이란 말이야,좀 걷고 싶다." 

 

 

 

 

 

 

 

 

 

 

 

 

 

 

 

 

 

 

전정국은 나의 두손을 잡아 자신의 목에 두르더니 날 업곤 일어섰다.나는 내려 달라며 아둥바둥 거리다가도 정작 일어서자 전정국의 큰 키 탓에 무서워 다시 꼼짝 없이 등에 내가 찰싹 같이 매달렸다. 

 

 

 

 

 

 

 

 

 

 

 

 

 

 

 

 

 

"그동안 뭐하고 지냈어." 

 

 

 

 

 

 

 

 

 

 

"...연극도 하고 애들도 가르치면서." 

 

 

 

 

 

 

 

 

 

"어디서 연극하는데?" 

 

 

 

 

 

 

 

 

 

"강남에서,작게." 

 

 

 

 

 

 

 

 

 

 

"애들은 연기 학원에서 가르치는거야?" 

 

 

 

 

 

 

 

 

 

"아니,선생님이 중학교로 옮기시면서 방과후 프로그램으로 연극반 운영하시면서 나 초빙교사로 불러 주셔서." 

 

 

 

 

 

 

 

 

 

"아직 연기 해서 다행이다." 

 

 

 

 

 

 

 

 

 

 

 

 

 

 

 

 

 

전정국의 목에 손을 감고 등에 얼굴을 기대어 귀를 붙이고 있으니 그 아이가 한마디,한마디를 내 뱉을 때 마다 손으로는 살짝식 목의 움직임이 느껴져왔으며 등에선 목소리의 울림이 들려 왔다.동시에 등에서 느껴지는 체온과 말을 할 때면 손 끝을 스치는 입김에 따뜻했다. 

 

 

 

 

 

 

 

 

 

 

 

 

 

 

 

 

 

 

"넌 어땠어." 

 

 

 

 

 

 

 

 

 

 

"나?" 

 

 

 

 

 

 

 

 

 

"방송으로 볼 때는 어떤 그 나잇 대의 남자 연기자 보다 승승장구하는 것 같아서 짜증이 나더라,너무 혼자 잘 지내니까." 

 

 

 

 

 

 

 

 

 

 

 

 

"...잘 지낸 건가." 

 

 

 

 

 

 

 

 

 

 

 

 

 

 

 

 

 

 

 

 

전정국의 대답이 애매하자 나는 놀래서 등에 기대고 있던 얼굴을 들어 그 아이의 어깨 위로 턱을 얹었다. 

 

 

 

 

 

 

 

 

 

 

 

 

 

 

 

 

 

"뭐,잘 지낸거냐고?" 

 

 

 

 

 

 

 

 

 

"그냥 잘 지낸게 맞나 싶어서." 

 

 

 

 

 

 

 

 

"그게 잘 못 지낸거면 나는 진작에 몇번이고 죽었다,이 복에 겨운 자식아!" 

 

 

 

 

 

 

 

 

 

 

 

"좀 가만히 있어,힘들다!" 

 

 

 

 

 

 

 

 

 

 

 

 

 

 

 

 

 

 

 

전정국은 내가 몸을 움직이자 힘들다며 뒤로 고개를 틀었고 어깨에 얼굴을 얹고 있던 나의 얼굴과 곧 닿을 듯이 가까워졌다. 

 

 

 

 

 

 

 

 

 

 

 

 

 

 

 

 

 

"...나쁜 놈." 

 

 

 

 

 

 

 

 

 

 

 

 

 

 

 

 

 

 

 

금방이라도 닿을 듯하여 나는 급히 다시 등에 얼굴을 묻었고 왠지 어색해져 우리는 말이 없어졌다.나는 그렇게 고요하고 아무도 없는 어둡고 추운 새벽 거리를 함께 체온을 느끼며 한발 한발 걷는 그 자체만으로도 나는 좋았던 것 같다.걸을 수록 따뜻해지는 전정국의 몸에 나는 스르륵 잠에 들었다. 

 

그리고 잠에서 깨어 보니 나는 침대 위에 뉘어져 있었다. 

 

 

 

 

 

 

 

 

 

 

 

 

 

 

 

 

 

"...꿈인가.아,머리 아파." 

 

 

 

 

 

 

 

 

 

 

 

 

 

 

 

 

 

나는 깨질듯한 두통과 말라 오는 목에 눈도 채 못 뜨곤 몸을 일으켜 침대 위를 벗어 나려하자 나의 한쪽 손에서 무거움이 느껴져 왔다. 

 

 

 

 

 

 

 

 

 

 

 

 

 

 

 

 

"뭐야..." 

 

 

 

 

 

 

 

 

 

"..어,일어났어?" 

 

 

 

 

 

 

 

 

 

 

 

 

 

 

 

 

 

 

 

동생인가 싶어 손을 빼려하자 더 강하게 잡아 오는 손에 나는 한쪽 손으로 눈을 비볐고 그 순간 남성의 목소리가 들려 오자 나는 깜짝 놀라 힘겹게 눈을 떠 보았다. 

 

 

 

 

 

 

 

 

 

 

 

 

 

 

 

 

 

"...나 약속 지켰다." 

 

 

 

 

 

 

 

 

"내가 왜 여기에," 

 

 

 

 

 

 

 

 

 

"약속했었잖아.연기를 못하게 되는 한이 있더래도...네 손 놓지 않겠다고." 

 

 

 

 

 

 

 

 

 

 

 

"...언제?" 

 

 

 

 

 

 

 

 

"노래방에서." 

 

 

 

 

 

 

 

 

 

 

 

 

 

 

 

 

 

 

 

 

전정국은 나의 손을 붙잡은 채 침대에 얼굴을 묻고 있었고 나와 같이 눈을 비비더니 고개를 들어 보였다. 

 

하-진짜 전정국이네. 

 

 

 

 

 

 

 

 

 

 

 

 

 

 

 

 

"앞으로도 절대 안 놓을게." 

 

 

 

 

 

 

 

 

"......" 

 

 

 

 

 

 

 

 

 

 

"미안해." 

 

 

 

 

 

 

 

 

 

 

 

 

"...미안하단 말 하지 말라고." 

 

 

 

 

 

 

 

 

 

 

 

 

 

 

전정국은 갑자기 몸을 일으키더니 침대 위로 올라 와선 내 옆에 몸을 누이더니 눈을 마주쳐 왔다.나는 깜짝 놀래선 두 눈이 번쩍 뜨인 채 몸이 굳어 버렸고 그 아이는 더욱 가까이 다가 왔다.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6;마지막화 (+후기 | 인스티즈 

 

"사랑해." 

 

 

 

 

 

 

 

 

 

 

 

 

 

 

 

 

 

 

 

 

 

 

 

 

 

 

 

 

 

 

 

 

 

 

 

 

 

 

 

 

 

 

 

 

 

 

 

 

 

 

 

 

 

 

 

 

 

 

 

 

------------------------------------------------------- 

 

[후기] 

 

 

어느새 벌써 마지막화까지 달려와 이야기가 끝이 났습니다 

처음에 계획한 것 처럼 16화를 맞추어 마무리를 짓게 되어 정말 다행이예요 

그 동안 이런 저런 일들 때문에 조금 예정일 보다 늦게 막을 내리게 되었지만 항상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독자님들! 

 

이번 글은 가을 냄새를 담고 시작해서 겨울냄새로 막을 내렸습니다 

보여드리고 싶은 분위기였는데 댓글을 읽으니 독자님들 또한 제가 전해 드리고자한 분위기를 그대로 느껴주신 것 같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올해의 봄부터 여름,그리고 가을부터 겨울까지 

모두 함께한 것만 같아서 기분이 묘하네요 

 

제 글이 내년 봄이 되면 503병동이 생각나고 내년 가을이 되면 310호가 떠오르는 그러한 계절이 찾아오면 괜히 떠올라 설레이는 그러한 존재가 되었으면하는 작은 바람이 있습니다 

 

 

항상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짧은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공부를 하면서도 이러한 달달한 이야기를 적고 촬영할 기회는 희박했기에 부족한 글솜씨임에도 이렇게라도 한 풀이를 하고 싶었던 것 같아요 

 

 

그러한 글을 항상 좋아해주시고 글에 대한 부족함이 절실히 느껴질 때도 격려해주신 독자님들 덕분에 글을 쓰는 내내 힘이 되었고 행복했습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오늘도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BGM List]

 

 

00 

윤현상-너이고 싶어 

01 

윤현상,임슬옹-뭔가 될 것 같은 날 

02 

유승우,우효-선 

03 

백아연-사랑학개론 

04 

선우정아,정용화-불꽃놀이 

05 

권진아,이지형-Duet 

06 

드린지 오-Finite 

07 

선우정아,정용화-입김 

08 

종현,정준영-애월 

09 

윤현상-잊는다는게 

10 

계피-스르르 

11 

서인국-돌아오는 길 

12 

조형우,장재인-Fine 

13 

SE O-Happy Day 

14 

허니지-열대야 

15 

주윤하-끝인사 

16 

정승환-목소리 

 

 

 

 

 

 

 

 

 

 

참,어제 정말 행복한 일이 있었죠 

방탄소년단의 올해의 앨범상에 이어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걸 정말 축하합니다 

멤버들이 우는 모습을 보며 저 또한 참 많이 울었습니다 특히나 윤기가 우는 모습을 보고..ㅠㅅㅜ 

아미분들도 방탄도 모두 그간 고생 많았으니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하는 마음이 가득합니다 

 

독자님들도 올 해 고생 많으셨고 12월 한해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더 그동안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암호닉]

또비또비 단결 복동 단미 흥탄 잇진 호비 줄라이 핑크돼진 1214 쮸니 도레미 정쿠야 밍구리밍구리 정꾸기냥 부산의바다여 호온쭐난다 뚜뚜이 랜드 쫑냥 천재민윤기 민트 딩가 김다정오빠 카야 장작 굥기윤기 우유 꺙 자몽해 이월십일일 붐바스틱 오잉이옹쿠 뉸뉴냔냐냔 빅닉태 뭉뭉 봉숭아 복숭아꽃 쿠야몬 긍응이 뚜이 무네큥 아이스 꾸꾸 듀크 만듀 ▪️계란말이▪️ 꽃길 소진 긍응이 꾹피치 수저 앤켁 짐뿌 정국오빠애인 낙엽 침침니 정꾹꾹이 정연아 우유 여운 정국이냥 굥기 민이 짐태꾹 지팔 딸기우유 골드빈 두유망개 살사리 데이지 진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비암호닉 독자입니다. 늦게 글을 읽기 시작했고 어쩌다보니 마지막화에 암호닉 신청을 하게됐네요
얼마전 글을 접했는데 오늘 이렇게 마지막화를 읽으니 새삼 짧게만 느껴지기도 하고...ㅠㅠ 오늘따라 비쥐엠이 글 속에 더 잘 녹아 스며드네요.
그동안 연재하느라 너무 수고하셨고 에필로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달려라망개떡/(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뒤늦게라도 글을 접하고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항상 글도 글이지만 BGM을 선택할 때에 신경을 기울이는 편인데 글에 잘 스며 들었다고 말씀해주시니 기분이 좋네요:D
310호와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달려라 망개떡님❤

7년 전
독자2
비암호닉독잗,ㅇ장!!
7년 전
독자3
[민윤기/(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이패드 렉이너무심해서 결국 폰으로..ㅎㅅㅎ 결국은 다시 재회했네여 둘이! 팀이 공중분해된것도 안타깝고 상못받은것도 안타깝지만 배우로서 잘 하고있는거같구 여주랑 같이 예쁘게 연애할거 생각하니깍 ㅣ분좋아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작가님♥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민윤기님❤
민윤기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7년 전
독자4
[정꾸기냥/(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정꾸기냥이예요. 이상하게 폰으로 보니 자꾸 렉이 걸려서 컴퓨터를 켰네요ㅎㅎ 제 귀차니즘을 이겨내게 만든 작가님은 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ㅋㅋㅋㅋ 석진이에 이어 정국이까지 날씨가 춥든 덥든 관계없이 작가님의 글에서는 항상 따듯함이 느껴진달까요. 다음 작품도 기대할께요. 텍파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유난히 제 글을 읽을 때면 렉이 걸린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걱정이 많습니다ㅠㅅㅜ...
귀차니즘을 이겨내게 만들었다니!정말 기분 좋네요:D!!!
앞으로도 따뜻함이 가득한 글을 써 갈 수 있도록 잘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정꾸기냥님❤

7년 전
독자5
헐 저 정주행 하고왔어요[망개꽃]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님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개꽃/(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둘이 다시 만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작가님 영상공부하시는구나,....저도 방송전공인데..!!!그냥....반가워서....그래써옇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주행 감사드립니다!방송 전공이시라니 저도 반가워요X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망개꽃님❤

7년 전
비회원145.155
정꾸까꾺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정꾸까꾺/yj990616@naver.com]
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고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글 너무 감사해요 연재하시느라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ㅠㅠ둘이 다시 만나서 너무 다행이예여ㅠㅠㅠㅠㅠㅠ(오열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주행 감사드립니다!수고는요,부족한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죠ㅠㅅㅜ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정꾸까꾺님❤

7년 전
비회원9.176
살사리입니다:) 첫 글부터 지금까지 읽는내내 즐거웠습니다. 좋은 글 하나를 알려주신 작가님께 감사를 표합니다^^[살사리/jk980715@naver.com] 마지막까지 잘 읽겠습니다. 하시는 공부가 잘 되길 바랍니다!!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살사리님에게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드릴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참 기쁩니다:D
항상 남겨주신 댓글 덕에 힘을 얻어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살사리님❤그리고 응원 또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
[탬버린/(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글을 사실 오늘 처음봤는데 너무 취향 저격이네요 ㅠㅠㅠ
이런 내용을 왜 지금까지 몰라봤는지 정말 아리송할정도로요 ㅠㅠㅠㅠ 이렇게 글 써주신것도 감사하고 보내주시는것도 정말로
감사합니다 ㅠㅠㅠ다음 작품도 기대하고있을게요!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취향 저격 성공!뒤늦게라도 글을 읽어주시고 좋게 봐주셨다는 사실만으로도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ㅠㅜ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탬버린님❤

7년 전
비회원202.79
[구림요정/tnfla6594@nacer.com] 모바일로 처음 읽는데 갑자기 오류가 났는지 안되더라구요 ㅠㅜㅠ 그래서 컴퓨터를 켜서 다시 정주행 했습니다 !! 수고하셨어여 ㅜㅡㅜ!!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상하게도 제 글에 오류가 난다는 분들이 많아서 걱정이 큽니다ㅠㅠ
정주행 감사드립니다: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구림요정님❤

7년 전
독자7
[데이지/(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주가 정국이랑 잘 만난 거겠죠?? 우리 여주도 맘고생 심했는데 정국이도 그런 거 같아서 맘 아프지만ㅠㅠㅠㅠ 에필로그에선 신혼부부의 모습 기대합니다!!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도르륵...신혼부부의 모습을 전해드리지 못하게 되어 아쉽습니다ㅠㅅㅜ에필로그라는 명목 하에 담아낼 수 있는 글에 한계가 있있었습니다ㅠㅠㅠㅠ흐르를를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데이지님❤

7년 전
독자35
아니에요!! 괜찮습니다~ 이렇게 정국이에 관해 글 써주신 것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바론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12.7
우유/작가님 진짜 먼길달려오시느라 수고하셧어요 정말!! 그동안 글 읽으면서 힐링도 햇습니다! 사랑해요 감사합니다/jymin22047@naver.com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항상 정성 담아 남겨 주신 댓글 덕에 힘을 받아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우유님❤저도 사랑합니다:D

7년 전
독자8
[붐바스틱/(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첫화부터보면서 정국이에게 얼마나 설렜던지... 새드앤딩이 아니길 바랬는데 해피앤딩이여서 너무 다행이네요ㅠㅠㅕ 이때까지 정말 잘읽었습니다❤❤❤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항상 꼬박 꼬박 남겨주신 정성 가득한 댓글 덕분에 더 힘내서 지금까지 달려 올 수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내 인생도 새드새드한데,,,글 마저 새드엔딩일 수 없다!!!싶어서 해피엔딩을 택하게 되었습니다: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붐바스틱님❤

7년 전
독자30
작가님께 더 감사드리고 싶어요!! 작가님 덕분에 글도 잘읽을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글 기대할게요!! 작가님 화이팅♥♥乃乃
7년 전
바론
이렇게 늦은 새벽에ㅠㅠ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
[자몽해/(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둘이 만나고 끝나서 다행이예요!!ㅠㅠㅠ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310호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자몽해님❤

7년 전
비회원211.182
ㅠㅠㅠ설레는 정국이ㅠㅜㅠ팀이 공중분해 된것은 슬프지만 그래도 정국이가 신인연기상을 받다니 기분이 좋네요ㅠㅜ꾹이애기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ㅜ[꾹이애기/qkrdbwls5447@naver.com]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310호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꾹이애기님❤

7년 전
독자10
[616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정말재밌게 보고있어요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616님❤

7년 전
비회원61.226
작가님 비안ㅁ호긱입니다ㅠ이거 오늘 정주행해서 처음봤는데 너무재미있었는데완경ㄹ이라니 ㅠㅠ 너무아쉬워요 [쀼뀨/yejini9101@naver.com]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주행 감사드립니다: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쀼뀨님❤

7년 전
비회원215.208
비암호닉 독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정주행을 마치고 염치없게 마지막회에 암호닉을 신청하게 되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연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ㅏㅏㅏ

[벚꽃잎/tnalsfl98@naver.com]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주행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벚꽃잎님❤

7년 전
독자11
[망망/(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제가 왜 이제야 이 이야기를 알게 되었을까요... 정말 마음이 먹먹해지고 감성을 자극해주는 글인 것 같아요ㅜㅜ 암호니도 이제 신청하게 되어서 아쉽고 처음부터 함께 하지 못 한 게 아쉽네요 (ू˃̣̣̣̣̣̣︿˂̣̣̣̣̣̣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제 503병동 읽으러 가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뒤늦게라도 읽어주시고 알아주신 것만으로도 저는 감사합니다!
이번 글은 아쉽게 함께하지 못하였지만 다음 글에서는 꼭 함께해주시길!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망망님❤그리고 글에 대한 좋은 말씀 또한 감사합니다:D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자몽몽님❤자몽몽님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7년 전
독자12
지금진짜 한 몇시간동안 정주행했어요ㅠㅜㅜㅜㅜ왜 이글을 진작에 몰랐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 보다가 울기도 하고 웃기도 했어요 ㅎ 너무 재밌어요 진짜...작가님짱이예요
[이삐/(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암호닉신청 이삐로 할께용 ㅎㅎ
작가님글쓰신다고 고생많으셨구 글 잘읽었습니당-❤️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주행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울고 웃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이삐님❤

7년 전
독자13
작가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묵묵히 글을 읽어왔던 한 독자입니다. 작가님 글을 계속 기다렸었는데ㅜㅜ 끝이 나니 너무 아쉽네요.. 310호는 일상에 지쳐있던 제게 작은 설렘으로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글이였어요 기분좋은 미소로 읽었답니다ㅎㅎ 마지막화라는게 아쉬워서 이제서야 암호닉 신청합니다ㅎㅎ.. [리넬/(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리넬이에요 작가님! 그동안 연재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리넬님께 잠시나마 기분 좋은 시간을 선물해 드린 것만 같아서 저 또한 정말 기분이 좋고 행복합니다: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리넬님❤

7년 전
비회원92.234
정꾹꾹이에요!! 바론님 지금까지 수고많으셨어요ㅎㅎ 풋풋한 사랑이야기 덕분에 저도 봄을 좀 더 느꼈던 것 같아요! 텍파 신청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뵈요❤ [정꾹꾹이/dam2767@daum.net]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꾹꾹이님께 봄을 선물한 것만 같아 제 마음이 다 따뜻해지네요XD
항상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힘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정꾹꾹이님❤

7년 전
독자14
[듀크/(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작가님ㅠㅠㅜ 그동안 너무너무 잘읽었어요!!!잘 간직하겠습니다ㅠㅜ]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듀크님❤

7년 전
비회원216.235
[전정구기관/5557802@naver.com]
비암호닉 독자에여..!
이거 처음 연재하실 때부터 봐왔는데 벌써 끝나네요
정국이 아이돌로 대박날 줄 알았는데 결국 연기하네요 헣
그리고 이 글 분위기 너무 좋아했어요 밤에 읽을 때 느낌이 좋아서 자기 전에 꼭 읽고 잤었는데ㅋㅋ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실제 정국이와 다른 정국이를 만들어보고자하여 아이돌 전정국이 아닌 배우 전정국 캐릭터를 택하게 되었습니다!
밤에 읽어주실 때 느낌이 좋았다는 그 말이 참 기분이 좋고 확 와닿습니다
저 또한 항상 새벽에 글을 적기에 그 새벽의 느낌을 조금씩 담아 적곤 했기에: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전정구기관님❤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애를도라도님❤

7년 전
독자15
[딸기우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마지막 화 시작 부터 펑펑 울었어요ㅠㅠㅠㅠㅠ 잊지못할 글잡이에요 좋은 글 써주셔소 감사합니다❤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힘을 받아 글을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딸기우유님❤

7년 전
독자34
항상 작가님 나오는 글은 같이 달릴 준비가 되어있는 딸기우유 입니다❤
7년 전
독자16
ㅇㅡㅇㅓ ㅁㅏㅈㅣㅁㅏㄱㅇㅣㄹㅏㄴㅣㅡ
ㅁㅓㅁㅜ ㅇㅏㄱㅜㅣㅇㅜㅓㅇㅕㅠㅜㅠㅠㅜ ㅈㅣㄱㅡㅁㅜㅈㅏㅍㅏㄴㅇㅣㅡㅇㅣㅅㅏㅇㅎㅐㅅㅓ ㅇㅣㄹㅓㅎㄱㅔ ㅆㅓㅈㅣㄴㅔㅇㅕㅜㅜㅜㅜㅜㅜ

7년 전
바론
후엥ㅠㅠㅠㅠㅠ저도 아쉽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정연아]에요!
헐 뭐가 되게아쉬워오ㅜㅠㅜㅠㅜ
마지막에 해피엔딩같아서 좋아요♥영원히 행복하기를..
글을 보는 내내즐거웠어요! 차기작하신다면 기대하고 똑같은 암호닉으로 만나요!
고마워요♥♥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항상 좋은 댓글을 남겨주셨기에 완결까지 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 글도 꼭꼭 함께 해주세요X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정연아님❤

7년 전
독자18
헐 마지막이지만 암호닉 신청할게요!
[일침/(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야기 너무 항상 즐거웠어요. 드디어 댓 다는 저를 용서해요 .. ㅠㅠ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지금이라도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일침님❤

7년 전
비회원140.173
[줄라이/smartellen@naver.com]
헐 요즘 너무 바빠서 15화랑 이번화랑 같이봤어요! 아 진짜 마지막까지 설렙니다ㅠㅠㅠㅠㅠㅠ허헣ㅎ 드뎌 301호가 끝났는데 진심 읽을때마다 너무 행복했어요ㅜㅜㅠㅠㅠㅠㅠㅠ 503호도 메일링 받은거 가끔 보고싶을때 잘 보고 있습니당!
수고하셧어요 작가님!! 항상 제 심장 도키도키하게해주신거 감사해요~사랑합니닿ㅎㅎㅎㅎㅎ♥️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503병동부터 쭈욱 함께해주신 줄라이님ㅠㅅㅜ503병동과 텀이 길어 함께 해주시리라 생각치도 못했는데 단편글부터 310호까지 함께해주셔서 정말 오히려 의지가 되는 독자님 중 한분이셨습니다!
항상 제 글과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 글도 함께해주실거죠X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줄라이님❤

7년 전
독자19
[참기름/(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비암호닉 이지만 살짝쿵 놓고갑니다 아 어제ㅜㅜㅜㅜㅜ 마마ㅜㅜㅜㅜㅜ 대상탄소년단 엉엉 저 보면서 울었지 뭡니까 혼자있어서 망정이지ㅜㅜㅜ 안울려했는데 윤기가 우니까 울컥하더라고요 앞으로도 꽃길만 걷자 대상탄소년단♡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도 보면서 오열했어요ㅠㅠㅠㅠㅠ윤기가 울줄 몰랐었아서ㅠㅠㅠㅠ엉엉엉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참기름님❤

7년 전
독자20
[망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늦은 정주행이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글이 너무 좋아요!! 작가니 항상 응원할께요ㅎㅎ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주행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망고님❤

7년 전
독자21
핑크돼진입니다!
아!..발써 16화까지 다 나오다니 ㅜㅠㅜㅠㅜㅠㅠㅜ 자까님 수고 너무 많으셨습니다!! 16화 볼때마다 설레던 기분으로 에필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매번 볼때마다 스윗가이 전정국을 보여주셔거 너무 감사드리고ㅠㅜ또 설렘솔렘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리네요~
메일링 넘나 좋습니다 이메일 남기고 갑니다-!
[핑크돼진/(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503병동부터 변치 않고 310호 마지막화까지 함께해주신 핑크돼진님ㅠㅁㅜ❤
글과 글 사이의 텀이 긺에도 불구하고 항상 함께해주셔서 오히려 의지가 되는 독자님들 중 한분이십니다!
이번 글 또한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글도 함께해주실거죠X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핑크돼진님❤

7년 전
독자36
어머! 이렇게 정성스럽게 댓글써주시다니!(((영광))) 텍파 일로 미안해하지않으셔도 되는데 늘 독자들 기쁘게 만들어주시려고 노력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글도 당연히 정주행입니다!(feat.말해뭐해_케이윌) 제가 작가님께 의지가 된다는 말이 참 좋네요^^ 저야 언제나 신알신을 기다리며있겠습니다!
7년 전
바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2
[골드빈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원인을 알지 못하는 오류가 저를 힘들게 했지만 그래도 다 이겨내고 매번 열심히 본 작품입니당! 마지막까지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항상 오류 때문에 가장 글 읽는데 고생하신 골드빈님ㅠㅠ
오류에도 불구하고 꼬박꼬박 정성 담긴 댓글 남겨 주셔서 힘을 받아 완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골드빈님❤

7년 전
독자37
오류가 나면 보고싶지않을 법도 한데 작가님의 글이 그만큼 읽고 싶은 글이였던거겠죠?? 헤헤 310호 이야기 정말 그동안 많이 감사했습니당! 너무 좋았어요❤❤❤
7년 전
바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3
뭉뭉입니다! 처음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함께 달려왔네요 드디어! 항상 재밌게 읽었던 독자로써는 아쉬운 마음이 굉장히 크지만 그동안 정말 수고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항상 열심히 글써주시고 노력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글을 읽었었는데 이렇게 마지막이 다가오니까 조금 슬프네여8ㅅ8 그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에필로그까지 달려봐요!!(뭉뭉/(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항상 정성 가득 담긴 댓글로 함께 해주신 뭉뭉이님!
매번 뭉뭉이님의 댓글을 읽을 때면 뿌듯함을 가장 크게 느끼고 더 힘을 내서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뭉뭉님❤

7년 전
비회원77.35
낙엽입니다!! 작가님 메일링... 정말 감사합니다!1 행복합니다. 댓글 잘 못달았었은데 메일링이라뇨.. 정말 죄송할따름이네요... 감사합니다!!(rlaskfud021016@daum.net) 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낙엽님❤

7년 전
비회원52.66
비암호닉 독자에요!ㅜㅜㅠㅠㅠㅠ왜 이제서야 읽었는지..휴
503병동도 지금 읽으러 갑니당 총총..
[아무르/thehappycook@naver.com]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503병동도 함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아무르님❤

7년 전
독자24
[무네큥/(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맨날 이상한 오류뜨고 새로고침하라고해서 지금 제대로 못봤는데 ㅠㅠ 이대로 텍파까지 놓칠수는 없어서 겨우겨우 들어왔네요 진짜 꼭 다 읽고 싶었는데 왜 오류가 자꾸 나는지는 모르겠어요 ㅠㅠ 지금도 오류 날까봐 급하게 댓글 작성을 합니다... 글 보면서 행복했어요 ㅠㅠㅠ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ㅜㅜ유난히 제 글만 오류가 난다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오류를 이겨내고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무네큥님❤

7년 전
독자25
후 빅닉태 입나다. 작가님 제가 오지못했어서 죄송합니다ㅠㅠ신알신이 취소가 되어있어...ㅠㅠ오늘확인하고 정주행 하구 오는길이예요ㅠㅠ 염치 없지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텍파 신청해두될까요..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주행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빅닉태님❤

7년 전
독자26
비암호닉 독자입니다... 급하게 허둥지둥 신청합니다ㅜㅜ
[골뱅/(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이디 정지먹고 재가입해서 몇 화 놓쳤는데 얼른 보러갑니당 슝슝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골뱅님❤

7년 전
독자31
아고 늦은 시간에ㅜㅜ 이렇게 댓글로 알려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바론
죄송한 마음에 아침에 일어난 독자님들께 기분 좋은 댓글 선물 해드리고자 감겨 가는 눈 붙잡고 댓을 남기고 있었는데...!이렇게 일찍 답댓을 남겨주시다니ㅋㅋㅋ!!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같이 밤낮이 바뀐 독자가 밤에 재탕하고 그런답니다 뀨뀨
7년 전
바론
32에게
ㅋㅋㅋㅋㅋㅋ얼른 밤낮이 원상복구 되시길!!!

7년 전
독자27
[진진♥/(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글 너무 분위기가 좋아요ㅠㅠ정말 노래랑도 잘어울려지고 항상읽고 나면 여운이....정말 한동안은 계속 그 감정을 갖고 있는거 같아요ㅠ 좋은글 감사합니다 힐링이 되는 글이었어요ㅠ 항상 좋은글 부탁드릴게요!!]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ㅠㅠ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제가 의도한 점들을 모두 느껴주신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진진님❤

7년 전
독자28
[뉸뉴냔냐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시험끝나고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지나갔네요 작가님의 글을 보면서ㅠ힐링 받았었는데 시험으류보고나서 잊었던것같네요... 오랜만에 들어와서 정주행 했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시험 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뉸뉴냔냐냔님❤

7년 전
독자29
저도 비암호닉 독자입니다ㅠ 이글을 보기위해 거의 인스티즈를 온 기분.. 지금도 텍파가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ㅠ 글 너무 좋고 주변에 소문이 자자해요ㅠ 암호닉은 [j비니k/(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렇게하는게 맞는지도 모르지만! 글 너무 좋아여! 사랑해요ㅠ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헉!주변에 소문이 자자하다니...!그 주변이 어디죠ㅠㅠ????(당황)
그래도 좋다고 소문 났다니 행복합니다X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j비니k님❤

7년 전
독자33
저도 비암호닉 독자에요T.T 인스티즈 가입을 거의 몇 년을 기다리ㄷ다 가입하고 독방에서 추천받아 새벽에 다 읽었어요ㅠㅠ 아직도 여운이 가질않아요ㅠㅠㅠ 오랜만에 따뜻하고,힐링되는 글을 읽어서 그런지 찡한거 같아요! 추천해준 많은 분들의 추천이유 중 하나가 읽고나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했는데 진짜 공감합ㄴ니다❤ 지금 텍파가 끝..났겠죠..? 그래도 혹시 가능하다면 [옐몽글/(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소심) 503병동도 지금 읽으러 갈께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바론
우선 텍스트 파일을 완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헉 제 글을 독방에서 추천 받으셨다니....!ㅠㅠ독자님들이 제 글을 추천해주셨다는 시실을 지금 알아서 굉장히 감동이예요ㅠㅠㅠㅠㅠ정주행 감사드립니다!
혹시 독방에서 어떻게 검색하면 추천을 주고 받은 글을 볼 수 있을까요?너뮤 궁금ㅜㅜㅜㅜㅜ
잠시나마 글을 읽으며 따뜻한 시간이 되셨다니 기분이 정말 좋네요:D
지금까지 310호와 함께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옐몽글님❤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212 바론 02.16 04: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18 바론 02.11 04: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여섯번째 짝사랑 006 바론 01.27 0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톡,쏘는 사이14 바론 01.16 0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에필로그14 바론 01.10 0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6;마지막화 (+후기100 바론 12.03 1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533 바론 11.27 0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422 바론 11.13 02: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319 바론 11.06 16: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227 바론 11.05 17: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1;정국이의 이야기22 바론 10.30 15: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1033 바론 10.30 0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928 바론 10.26 01: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838 바론 10.16 1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734 바론 10.14 14: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633 바론 10.09 02: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540 바론 10.04 16: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440 바론 10.03 17: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346 바론 10.02 14: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235 바론 09.29 01: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155 바론 09.25 0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310호에 복숭아 꽃이 피면, 0048 바론 09.23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잔상 上8 바론 08.08 0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여름 냄새6 바론 06.25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장마20 바론 05.29 14: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1;마지막화(+텍파공지,후기98 바론 05.06 14: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1013 바론 05.03 01:53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9:36 ~ 9/27 9: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