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소세지빵 전체글ll조회 6747l 39
01편부터 시작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 http://www.instiz.net/writing?no=3247790&page=1&category=3 ←






Stacie Orrico - Stuck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7 | 인스티즈

괴물
들과의 기막힌 동거 17














가끔 난 후회를 기반으로 한 반성을 한다.


그때 를 만나지 않았다면,

그때 의 눈빛을 외면했다면,

그때 에게 반하지 않았다면,


이따위 미친 동거 시작도 하지 않았을 텐데. 시발.


























#81 전생과 나, 혼란




하도 우느라 지쳐 진이 다 빠진 김늑대는 최뱀파가 부축해서 방에 데려다줬고 남겨진 전여우는 한참이나 손톱을 깨물다 불안한 눈빛으로 나에게 질문했다.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7 | 인스티즈

"인간.. 민규가, 무모한 선택을 하진 않겠지..?"



"정확히는 글쎄요. 남인 제가 듣기에도 꽤나 큰 충격이라서.."









손톱을 깨문 채로 고개를 숙인 전여우는 생각이 많아보였다. 그럴 수밖에 없겠지. 나름 그를 생각해서 한 행동이었지만 어쨌든 결과가 이러니까. 사실 그들도 그들인데.. 난 내 상황이 더 복잡했다. 전여친인지 전마누라인지 하던 그 전여자들이 나라는 거잖아. 아니 다 떠나서, 최뱀파는 내가 죽고 환생하는 그 동안에 계속 나만 보고 있었다는 거잖아. 근데 난 인간이고, 전생 기억도 없으니까.. 매번 날 처음 만났던 그 때처럼, 그렇게 슬픈 눈을 한 채 아무것도 모르는 날 만나왔던 거잖아.. 순식간에 최뱀파가 달리 보였다. 그저 능글능글 거리지만 막상 하자하면 순수해지는 뱀파이어인줄로만 알았는데 이렇게까지 순정파일 줄이야.. 난 그것도 모르고 맨날 욕하고, 윤인어한테 뒷담이나 까고.. 심지어 대놓고 질투도 했어. 와.. 수치.. 전여우마냥 고개를 숙이고 엄청난 수치플에 발을 동동 거리고 있으려니 어느새 옆에 온 최뱀파가 걱정하듯 물었다.









"괜찮아?"



"에..? 에, 뭐, 예. 아마도요."



"늑대 반려는, 그대 때문이 아니라 마녀 때문이야. 그러니까 전생 가지고 자책하지 말고, 알았지?"



"아, 예.."









난 수치플 중이었는데 최뱀파는 전생 때문에 그런 줄 아나 보다. 아.. 맞아.. 나 때문에 공주님이 죽고 전여우의 꼬리가.. 그러고 보니 이 내용 익숙하다 했더니 내가 꿨던 꿈 내용 같았다. 아니 꿈 내용이었다. 원래, 인간이 전생을 꿈꾸고 그래..? 물어 볼 궁금증은 많은데 분위기상 물어볼 수 없었으므로 그저 눈치만 살폈다. 어쩌면 내 전생이랑 관련 있는 일인데.. 사실 망각이라는 게 신의 축복이라 불릴 만큼 대단한 것은 아닌 것 같다. 죄의식도 없이 매번 떳떳이 김늑대 앞에 섰던 나였을 테고 나였으니까.. 그러고 보면 나 이제 김늑대 어떻게 보지..? 아니 근데 그건 내가 한 일이 아닌데 말이야.. 혼란스럽다.




















#82 큰 그림





우리 식구끼리 모여 앉았다. 이 사이에 끼어 있기도 상당히 민망한 4개월 차 나까지도. 가만히 눈치를 보고 있으려니 답답했다. 어쨌든 전여우는 김늑대를 위해서 한 선택이었고 그게 최선이었던 것이 분명하잖아. 근데 뭐가 그렇게 불만이기에 저렇게 전여우를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야. 그렇다고 김늑대에게 바로 쏘기엔, 나도 미안한 구석이 있기야 있었다. 내 전생이라지만 나이기도 한.. 건가..? 아 복잡하고 짜증나. 이런 거 정말 싫다.









"김늑대님."



"왜."



"전생의 저랑 지금의 제가 같은 가요?"



"애초에 성격, 얼굴도 다 달라. 그건 왜?"



"지금의 저는 어떤가요. 아니, 제가 만약 죽으면 김늑대님 어떨 것 같나요?"



"그대는 왜 또..!"



"아 좀. 김늑대님 대답이 듣고 싶은 거예요. 예시라고. 그러니까 김늑대님이 대답해주세요."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7 | 인스티즈

"...슬플지도. 아니 뭐 그렇다고 해서 정말 슬플 거라는 건 아냐. 알지?"









좋아. 만족스러운 대답이었다. 어쨌든 그 죽도록 미울 전생의 나랑 지금의 나는 다르다는 거잖아. 그렇다면 나대도 될 것 같았다. 내가 극혐하는 분위기가 지속되니 숨 막히고 괜히 행동 하나하나에 예민해지는 것 같았거든. 성격도 얼굴도 다르다며. 그럼 그건 내가 아닌 거지.








"이런 상황에서 죄송한데 말이죠."



"응."



"지금 뭐가 문제죠?"



"저 형이 날 속인 거."



"어쨌든 민규님 반려분을 지키려고 한 행동이었는데요?"



"......"



"그럼 전원우님은 왜 그렇게 쫄아 계시죠?"



"속였으니까.."



"그쪽은 좋은 취지로 한 행동이었는데요? 심지어 그쪽 저번에 민규님 속여 놓고 엄청 당당했는데. 완전 매력 없네요."



"그대는, 어떤 게 매력적인 건데..?"



"아무래도 솔직담백함이죠. 비실비실 꼬물꼬물 뭐하자는 건지. 답답하잖아요."









그래. 나의 매력이자 전여우의 매력이라고 이게. 그렇다고 고개를 끄덕거리는 최뱀파라니.. 그런 거 막 주워서 아무렇게나 입력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아무튼 전여우는 저번에 비밀이라고 그렇게 당당했으면서 들켰다는 거 하나에 저렇게까지 소심해지다니. 답답함에 허공에 주먹질을 해댈 수밖에 없었다. 그렇다고 전여우 명치를 때릴 순 없잖아. 그런 나의 행동에 김늑대도 성에 안 차는지 똑같이 허공에 주먹질을 해대는 거였다. 느낌이 뽝 왔다. 드디어 예전 분위기를 되찾을 거란 그 느낌이. 아니나 다를까 김늑대가 소리를 빽 지르며 말하는 거였다.








"아오!!! 몰라! 난 다른 여자 만날 거야!!"



"그래요! 그런 마인드!"



"세상에 늑대인간이 얼마나 많은데!"



"그럼요!"



"그럼.. 나 용서해주는 거야?"



"용서고 뭐고가 어디 있어. 호형은 날 구해줬는데."



"드디어 돌아왔네♡"









뭐지, 저 갑작스런 태세전환은..? 어이가 없어 전여우를 바라보니 전여우가 예의 그 싱긋 웃음을 짓는 거였다. 곧 기지개를 켜며 지가 그렸던 큰 그림을 알려줬다.









"너가 말한 대로 난 비실꼬물이가 아니거든. 그렇다고 이런 식으로 계속 말하면 멍뭉이가 더 화나서 앞 뒤 안 보고 나 죽였겠지? 그래서 연기 좀 해봤어"









사스가 전여우.. 집안 분위기를 뒤집어 놓으셔따..



















#83 돌아오다







"...뱀형은 저 꼬락서니보고 화 안나?"









역시.. 김늑대가 전여우에게 빡쳐 있던 때가 더 나은 것 같다. 바로 저렇게 나를 까는 걸 보니. 아니 우리 한솔님 귀여워서 빨래 개는 모습보고 우쭈쭈 좀 하는 것 가지고 웬 시비람? 뭐라 말하려던 최뱀파님보다 내가 먼저 나섰다.









"화가 왜 나요? 내 새끼 내가 우쭈쭈하겠다는데."



"어느 놈의 새끼가 어미보다 60살이 많냐고."



"아니 그럴 수도 있죠!!!!"



"막무가내네♡"









그럼! 내 새끼가 나보다 60살 정도 많을 수 있는 거지! 우리 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는 모든 걸 가능하게 하니까. 분위기가 이렇게 따사로워 지니(물론 짖고 있는 김늑대 따위 안중에도 없다) 아까 궁금했던 게 떠올랐다. 원래 인간이 전생을 꿈꾸는가. 이럴 땐 다이렉트로 묻는 거지.









"저기, 혹시요. 인간이 전생 꿈도 꾸나요?"



"악몽이었다며. 그 여자 집에 꿈요정있잖아. 걔가 그런 거야"



"꿈요정... 아, 몽마? 서명호님?"



"이름은 몰라. 사실 얼굴도 잘 몰라"



"....맞는 거 같아요. 서명호님. 그럼 그 분이 내 꿈을 조종한 거예요?"



"그렇지"



"그럼 일부러 보여줬다는 게 되나?"



"뭔 꿍꿍이인지는 몰라도 천년 넘게 살면서 잔꾀만 늘은 여자야. 그러니까 일부러가 맞겠지♡"









마녀님은.. 날 좋아하는 거야, 아니면 싫어하는 거야..? 도무지 알 수가 없네. 말하는 거 보면 날 좋아하는 거 같은데, 이렇게 드러나는 면을 보면 날 싫어하다 못해 저주를 걸고 있는 것 같고.. 아, 실제로 저주도 걸었고. 그리고, 최뱀파가 말한 것이 사실이라면 아마도, 나쁜 종족인 거겠지.. 97년 전에 그 일을 마녀가 그런 거라 했으니까..









"저녁.."









마녀님 생각에 울컥한 나에게 들려온 한솔님의 갑작스런 말에 시계를 보니 어느새 8시가 넘어가고 있었다. 분위기가 분위기인지라 시간가는 줄도 몰랐네.









"시간이 벌써 그렇게 됐네요."



"같이 저녁 만들까?"



"좋아요!"









웬일로 최뱀파의 기특한 제의에 반색하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저 꼴 보기 싫어서라도 출가한다는 말에 좋은 생각이라 칭찬하니 날 처단하기 위해 즉각 자리에서 일어나는 김늑대였다. 재빠르게 부엌으로 피신했으나 어느새 따라온 김늑대가 소름 돋는 말을 했다.









"나랑 같이 만들래? 재료는 먹이 너가 될지도 모르겠지만."









가만히 듣고 있을 나는 아니었다.









"승철님.. 김민규님이 막..!"



"안 꺼져, 늑대? 험한 꼴이 보고 싶은 건가?"









어느새 살기 가득한 눈으로 김늑대를 보고 있는 최뱀파를 보니 우리가 돌아왔다는 것이 확실히 느껴졌다. 그래. 이게 우리지. 괜히 김늑대 눈치보고 최뱀파가 김늑대 부축하고, 이런 건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지.








"김민규 형."



"왜?"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7 | 인스티즈

"눈치가 원래..?"



"...내 편이 없어. 이놈의 집구석."









한솔님까지. 거의 퍼풱트했다.





















#84 꽁냥꽁냥하기 더럽게 힘드네




간단하게 만들어 먹으려 했는데, 그렇게 되면 요리가 금방 끝나게 된다. 마녀님께서 나에게 알려준 팁이 있는데, 아끼는 사람과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으면 빈틈을 보이라는 거였다. 한 마디로 실수를 적절히 일부러 하라는 거지. 그러면서 그날 저녁 때 권악마님으로 예시를 보여줬는데, 진짜 오래도록 음식 만들더라. 물론 언제나 그랬듯 냄비 태워먹었었지. 급 까맣게 타버린 냄비를 바라보며 세상 속상해하던 마녀님 생각에 웃음이 나왔지만 입술을 깨물며 참아냈다.









"왜? 어디 아파?"



"아, 아뇨. 그냥, 웃으면 안 되는데 웃음이 나와서."



"아, 위생.."









네.. 마음대로 생각 하세요. 정말 위생적이게 입을 꾹 다문 최뱀파 덕에 아주 조용하게 요리를 할 수 있게 되어.. 아.. 짜증나. 이러려고 같이 만들자고 했냐?!









"승철님. 거기 소금 좀 주시겠어요?!"



"......"



"후추도 좀 주실래요?!"



"......"









아.. 한솔님도 이 정도는 아닌데!! 요즘 곧잘 말도 잘 하는데!!!! 열불이 나는 와중에도 요리사마냥 촥촥 소금과 후추를 뿌려재꼈다. 아직 기회는 많으니까 다시 침착하게 심호흡을 했다. 좋아, 안정적이야. 적절한 실수를 위해 요리를 고칠 수 있을 정도로만 망치려면 간을 봐야하기 때문에 국을 떠먹는데, 맛이 영 이상한 거였다. 이게, 뭐야..? 서둘러 최뱀파가 줬던 소금을 찍어 먹어보니 달디 달다. 이 양반아.. 대답을 안 할 거면, 일이라도 잘 하던가..!!! 설탕으로 간 친 국을 어떻게 살리니?!









"하..."



"......"



"승철님. 나랑 맞짱 뜰까요?"



"왜?"








살짝 웃으면서 하는 반문에 더 빡치는 거였다. 맞짱 뜨겠냐고 묻는데, 웃어..? 이건 나에 대한 도전장이 확실했다. 어디 한 번 900살은 족히 차이나는 나에게 쳐 맞아보자. 국자를 치켜들자 어느새 다가와 한손으론 국자 든 내 손목을 다른 한 손으론 내 허리를 감싸 안는 최뱀파였다. 이, 이러면..! 어?! 내가 봐줄 줄 알고..?! 어?! 당황스러운 나를 보며 빙글빙글 미소를 지은 최뱀파가 물었다.









"국 맛없지?"



"예? 네. 맛없더라고요."



"다시 해야겠다. 그치?"



"...네, 그렇죠.."



"하필이면 소금과 설탕을 헷갈렸어."









굳이 나를 놓고 소금통과 설탕통을 들어 올리는 최뱀파에 그 두개를 집중해서 보는데, 네임택이 붙어있다. 뭐야..?









"이렇게 다 써 있는데도 헷갈려버렸네."



"...뭐예요..?"


"수작이지. 그대와 더 오래 있으려고."



"...아, 진짜.. 이 와중에 귀엽고 난리네."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7 | 인스티즈

"그야, 작정했으니까."









소금통과 설탕통을 볼 옆에 두면서 저렇게 해맑게 웃으면, 도대체 어느 누가 안 넘어가고 배기겠어. 나도 모르게 나오는 웃음을 내뱉으니 뜻밖에도 거실에서 큰 목소리가 들려왔다.








"뱀형아 먹이 배고파서 뒤지겠다!!!!!"



"아, 그러네."









초치지마 망할 개대가리야!!!!!!!




















#85 귤대란



과거사건 이후로 우린 대화가 없더라도 거실에 자주 모여 있는 시간이 늘어났다. 마녀의 집이후로 끊긴 드라마를 다시 보기 귀찮은 나와 '그쪽이라서'라는 이유로 피 먹는 것을 숨기지 않는 최뱀파와 요즘은 곧잘 거실에 있는 한솔님과 원래 거실에 자주 있었던 김늑대와 전여우 때문이었다. 딱히 말이 없다고 해서 어색한 건 아니었으므로 나는 그저 신중하게 귤을 까는 최뱀파를 구경했다. 뭔데 저렇게 심각하게 귤을 까냐. 왜 그게 또 귀엽냐. 그렇게 심각하게 깐 귤을 나에게 건네주는 최뱀파에 그냥 넘어갈리 없는 김늑대의 한 마디를 시작으로 물꼬를 열었다.








"장유유서 몰라? 우리 집에서 제일 어린 애잖아."



"약육강식 몰라? 우리 집 실세야."



"누구 마음대로?"



"제일 늙은 내가 제일 아끼니까."



"아, 오글거려요..!"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7 | 인스티즈
"솔직담백."







그렇게 말하며 뿌듯해하는 최뱀파에 웃음이 차올랐다. 아오, 귀여워 진짜. 내가 생각해도 좀 빙구같이 웃다가 마저 귤을 먹었다. 상큼하게 터지는 귤이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서 최뱀파가 까는 족족 집어 먹으니 주위의 따가운 시선들이 느껴졌다. 그제야 고개를 들고 집안 종족들을 살폈다. 하나 같이 삼촌미소를 지으며 나를 보고 있는 거였다. 물론 질색팔색을 하며 소리쳤다.








"뭐야!! 왜 다들 그렇게 보고 있고 난리래요?!!"








내가 질색팔색을 하든 말든 계속 귤을 까며 집안 종족들에게 묻는 최뱀파의 말을 시작으로 내가 식겁할 만한 대화가 이어졌다.








"제주도에 아는 애 있어?"



"음, 용가리 고향이 제주도일 걸?♡"



"제주도 귤이 더 맛있겠지?"



"아무래도.."



"그럼 걔한테 연락해서 제주도 귤 좀 보내달라고 하자."



"그래. 오랜만에 용가리 놀릴 겸 내가 연락할게♡"



"2박스 보내 달라 그래. 먹이가 저렇게 잘 먹는 음식 처음 봐."



"한 박스씩 여러 번이 낫지 않아? 썩잖아."



"용가리가 해주겠어?♡"



"해줄 것 같은데.."



"그래? 울보 믿고 그럼 한 박스씩"








이 미친 집안 종족들아, 적당히 좀 괴롭혀. 손 발 없어질 것 같으니까..!(대환장)

















***
전여우가 연기라고 했는데 말이죠, 과연 그게 연기였을까요~?
진심을 들켜 부끄러운 전여우의 핑계는 아니었을지~^0^/


귤대란 대화에서 최뱀파, 전여우, 김늑대, 최좀비 구별 가능하면 괴물동거 짱팬 인정합니다b


시즌 1에서의 큰 사건은 이제 끝났어요~
앞으로 남은 3편은 좀 해피해피하고 좀 귀염귀염하고 좀 병맛병맛한 에피들로 들고 오겠습니다.
라이크 #85 귤대란.


시즌 3의 주인공인 퍼포팀에 명호는 꿈요정. 즉, 몽마였습니다!
잘 어울리지 않아요?ㅠㅠㅠㅠㅠ울희 명호 요정이야ㅠㅠㅠㅠㅠㅠ꿈요저유ㅠㅠㅠㅠㅠㅠㅠ





+
저번편 추천 수 리스펙합니다..
34개 감사해요!!!
물론 초록글에 오를 수 있도록 예쁜 댓글 써준 그대들도 감사합니다8ㅁ8
1페이지 있던 거 봤어요8ㅁ8 예뻐 죽겠어 아주8ㅁ8 






+
18편이 올라올 때까지 암호닉 받고, 18편이 올라오는 직후 마감합니다.
주의해주세요!






♡암호닉입니다!♡
(그대들!! 이거 중요해요! 꼭 자기 암호닉 확인해주세요!!!)
(혹시, 정말 혹시 없거나 오타가 났을 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꼭꼭 확인해주세요!!)
(자기 암호닉 꼭 기억하고 계셔야해요!! 메일링 할 때 눈물 나는 상황이 연출 될 수 있습니다8ㅁ8)
(암호닉은 최근편에다 신청해주시면 돼요! 최근화는 지금 이 편[17]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번편까지 받겠습니다! 18편이 올라오는 순간까지입니다!)

<1차>
쿠조, 전주댁, 1코트7, 햄찡이, 권햄찌, 빙구밍구, 열일곱, 큐울, 소보루, 낭낭,
보라찐빵, 마그마, 어화동동, 606호, 운정한, 수면바지, 제주도민, 이종, 순수녕, 상상,
명호엔젤, 오솔, 다콩, 홍당무, 숭영잉, 자몽소다, 급식체, 귀여워더, 꽃화, 콜드브루,
희망찬, 에블데이붐붐, 프리지아, 봄봄, 사랑둥이, 문홀리, 수녕텅이, 으헤헿, 마릴린, 민뀨:,
세맘, 뿌랑둥이, 밍키, 예에에, 돌하르방, 치자꽃길, 지하, 꼬솜, 바이오리듬, 자몽몽몽,
워더, 쭈꾸미, 겸디, 뱃살공주, 1122, 세병, 헕, 전늘보, 쎕쎕, 연이, 코코몽,
저기여, 우양, 렌지, 어흥, 노랑, 쏘요, 스타터스, 메뚝, 늘부, 일게수니


<2차>
김민규, 채이, 더쿠, 착한공, 최좀비아내, 르래, 쁌쁌, 찬아찬거먹지마, 한드루,
쑤뇨, 뿌뿌, 애정, 흥부, 여우야, 호찡, 순영맘, 쿱뜨, 마들렌먹자, 1978


<3차>
녹zzㅏ, 사우똥, 7월17일, 세븐틴틴틴, 란파, 분필, 한울제, 홀리, 하금


<4차>
환타, 뿌잇뿌잇츄, 캐아, 꽁냥꽁냥, 샤샤솔, 이지지, 논쿱스, 볼살, 망구, 규글,
젤리망고, 붐바스틱, 고말, 다람쥐, 660621, 괴밤빵, 꽃신, 고양이보은 


<5차>
워누몽, 우지소리, 뿌쾅, 0희, 김까닥, 쿨링, 아장아장, 쿱스야, 에인젤, 연잎,
양양, 귤뿌뿌, 제이스, 짹짹이, 영덕대게, 청구, 호롤롤로, 플로라, 0106, 뜌,
벌스, 에디, 꽃단, 0105, 미스터뿌, 꽃보다감자, 잉꼬, 호시10분, 유한성, 조히,
유어마뿌, 가방님, 스턴비순영, 체크마킹, 위베어, 현화, 완두콩, 호빵, 천사가정한날, 팔팔,
비트윈, 내일, 오홍홍, 유레베, 여우비, 찬이, 요정나라대빵, 한라봉, 숨숨, 비봉,
진투, 예그리나, 뀨엥, 보나, 세븐틴, 듀듀, 빽빽이, 라온, 바나나에몽, 호시탐탐,
뿌밀, 이지훈오빠, 석민도겸둥이, 버밀리온, 귤멍찌, 구트, 보름, 아이스크림, 순주, 꽁냥꽁냥,
햄찌의시선, 코코몽, 기리개리, 11023, 9.17, Dly, 골든로드, 몽자, 하람, 팽이팽이,
17뿡뿡, 6월, 꾸마, 겸손, 세봉쓰, 12021, 어썸, 2217, 밥죽, 봉봉세봉봉,
0609, 햄찌, 호뿌, 0406, 다람다람이, 최뱀파짱좋, 계피나몬, 대깨홍, 0917, 꾸까,
서융, 쑤하지니, 좀비죽이지마, 10시10분, 민들레홋씨, 한화이겨라, 밍구리밍구리, 회귀, 흰둥이, 손수,
고라파덕, 소원, 호시닭, 이리와, 짱짱마녀, 1210, 망개, 뭔들, 꿀자몽, 김민규오빠,
너구리, 동상이몽, 돋음별, 지니, 츄러스, 오렌지링, 초코나무숲, 1016, 뷰아, 탄탄이,
thㅜ녕이, 수녕번쩍, 뿌사탕, 만보네감귤, 밍굴밍굴, 복숭아승처리, 바나나우유, 로블링, 옐마, 소매자락,
눈꽃, 크롱크앙, 군고구마, 힣힣, 민들레, 룰루랄라, 아쿠아, 치킨반반, 벼랑위의쑤뇨, 딸기곤듀,
QQ, 너누외않헤, ㄱㄷㅇ, 계란노른자0504, VERNY, 순영인절미, 순붐, 순둥, 햄찌나린, 당근먹는꿀벌,
멍지, 망글망글, aas, 몽몽이, 0213, 허니하니, 뚱찌빵찌, 배뚱파워, 6/15-10시10분, 뾰오,
붐붐한귤, 설렁, 냔냐니뇨, 핀아, 베릴, 승철이의여우, 종대사랑나라사랑, 고구마뿡, 호우주의보, 쿵망몽,
도리, 호우쉬주의보, 새우깡강이, 슝, 우지를줄게, 쿱뜨랑, 유자차, 신묘, 혜새, 쟈몽,
우리지훈이는, 대시, 불낙지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7  198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소세지빵
그대들 안녕하세요~!!
7년 전
소세지빵
아무도 예상 못한 시간에 한 번 와봤습니다^0^/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소세지빵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2
고라파덕
7년 전
소세지빵
고라파덕님 안녕하세요! 일찍 오셨군요..!
7년 전
독자3
헐 ㅐㄷ박 안자길 잘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안녕하세요!!!♥
7년 전
소세지빵
아직도 안자고 뭐했어요8ㅁ8 난 이제 잘 건데8ㅁ8 고라파덕님도 어여 자요!!
7년 전
독자4
괴물들과의 동거를 읽으려고 안자고 있었죠..♥ 소세지빵님 안녕히주무세요!
이번 편은 뭔가 다시 제자리를 찾는 것 같아서 좋아요ㅠㅠㅠㅠ우리 늑대도 다시 돌아오고 여우도 연기인지 괜히 멋쩍으니까 그랬던 건지ㅋㅋㅋㅋㅋ모르겠지만 솔직담백으로 돌아오고! 무엇보다 늑대가 여주를 전생과 구분한다는게 너무 좋아요ㅠㅠ우리 여주 미워하는 줄 알고 얼마나 마음졸였던지..! 최뱀파님은 여전히 쏘스윗 하셔서 아주 그냥 제 오늘 묏자리는 여기네요..♥ 우리 우주최강귀요미하태하태 한솔님도 귤대화를 보니 이제 다른 아이들과 말도 서스럼없이 하고 잘 지내는 것 같아 넘 보기 좋아요 화목한 이 모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 편도 잘 보고 갑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5
0917 아 댓글ㄹ아달ㄹ려라제바
7년 전
독자9
댓글 쓰는데 렉이 너무 걸려서 메모장에 써왔어요ㅠㅠㅠㅠㅠㅠ 자려던 참에 신알신 울리길래 봤더니.. 제가 넘 애정하는 글이ㅠㅠㅠㅠㅠ흑 아까도 이거 읽으라고 지인들한테 강추했는데,, 진짜 최고라구여 저너누 말할 때 마다 끝에 ♡ 때문에 너무 귀엽고 웃기곸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오늘의 킬링파트는 여주 귤 먹을 때 전부 삼촌미소 지으며 보는 거 아니겠습니까? ㅠㅠ 엉엉 밍규야 갑자기 그러면 적응 안돼! 오늘도 잘 읽고 가용 작가님~_~
7년 전
독자7
꽃단ㅇ인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용가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뿌... 김늑대한테 잘못한거 있니...?ㅋㅋㅋㅋ 아 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민규랑 원우랑 잘 풀려서 다행이고, 여주도 별 스트레스 안 받고 잘 적응하는 것 같아서 넘 보기좋구, 또. 무엇보다 승처리랑 아주 보기좋네요...^^ 작가님 덕에 대리만족 왕창하고 갑니다ㅎㅎㅎㅎ 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러여!!!
7년 전
독자8
호뿌에여 ㅠㅠㅠㅠㅠ 으엉 하나같이 다 귀엽네여 진짜ㅠㅍㅠㅠㅠㅠㅠㅠㅠ 뿌가 용가리라는것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오늘도 재밌게 읽었어요! 감사합니당 ❤
7년 전
독자10
요정나라대빵입니다!!! 저 꽤 빨리 봤나봐요 두근...!
7년 전
독자12
제주에 사는 용가리 뿌야... 근데 진짜 명호 꿈요정 대박이에요... 꿈요정... 솔직히 전생을 보게 하고 악몽을 꾸게 한건 쫌 너무했지만 ㅠㅠ 그래도 꿈요정이라고 하니까 귀여워요... 원우랑 민규 사이가 잘 풀려서 다행이기도 하고 거실에 잘 나와있는 한솔이가 예쁘기도 하고 또 승철이가 피 먹는걸 숨기지 않아서 더 좋기도 해요 ㅠㅠ 작가님 짱짱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구 갑니다!!!❤️...
7년 전
독자11
유한성입니당!! 이시간에 올라오다니..! 그나저나 제주도에 사는 용가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명호가 꿈..!몽마..! 넘나리 잘 어울리는 것..!!!!
7년 전
독자13
당근먹는꿀벌입니다!! 흐엉 적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역시 최고셨습니다 乃 민규랑 원우 너무 잘풀어주셨어요 최고최고!!! 이와중에 원우 덤덤한 척 연기하는 모습 넘 귀엽구ㅠㅠㅠㅠ 귤 먹는 여주 보는 애들 상상하니까 역시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그리고 역시 명호가 요정이 맞았어요!!! 귀가 뾰족하다고 할 때 살짝 예상은 했는데 맞으니까 뿌듯쀼듯 하네욥 ㅎㅎ 명호 꿈요정인더 너무 귀엽...ㅠㅠㅠㅠ 솔직담백한 게 좋다니까 그대로하는 최뱀파도 넘 귀엽구ㅠㅠㅠㅠ 한솔이 민규한테 형이라고...!!(감격) 많이 친햐졌군요ㅠㅠㅠㅠㅠㅠ 감격스러워라ㅠㅠㅠㅠ 깨알 승관이두 넘 센스 넘치셨어요!! 오늘도 글 재밌게 보고 갑니다 작가님 살앙해여❤
7년 전
독자14
쿠조에요ㅠㅠㅠ이시간에ㅠ깬건 이걸 보라는 계시인가ㅠㅠㅠㅠㅠㅠㅠ아 전여우 연기 ㅋㅋㅋㅋㅋ 그래도 인간덕분에 분위기가 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ㅠㅠ 최뱀파 하 심장에 훅 들어오네요 진짜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 취저ㅠㅠㅠ
7년 전
독자15
헉 18화 아직 올라오기전이니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심장승철대란]으로 신청할게요!!
항상 늦어 보기만하다가 뭔가 오늘은 타이밍이 좀 괜찮네요...❤ 17화 이기도하고 이것은 운명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닌가봐요 네 무튼 오늘도 최뱀파에 능글거림에 심장잡고 갑니다 큽.... 시즌1까지는 얼마남지 않았지만 남은화 잘 달리고 다음시즌까지도 응원할게요!!!(♡)

7년 전
독자16
[운정한]이에요~♡ 소빵님 글은 언제나 재미있고 내용이 알차서 좋아요ㅜㅜ항상 애정해요 작가님♡♡♡♡항상 기다렸어요~♡
7년 전
비회원51.108
대시입니당!! 으앙 이번 글도 대박적!! 늦은 시간에 업뎃 돼있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왔어요ㅠㅠㅠㅠ 그나저나 귤 까주는 승철님은 여전히 승행설이네요... 정말 죽을거같습니다.
7년 전
독자17
보름입니다!!
잠이 안와서 지금까지 핸드폰 하다가 자기 전에 들어와봤더니 올라와서 바로 왔어요ㅠㅠㅠ 항상 재밌었지만 엄마 아빠 몰래 보니까 더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 밥 하면서 일부러 실수하는 승철이의 수작을 응원합니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신중하게 귤 까는 것도 너무 귀엽고 귤 까서 바로 여주한테 주는 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오늘도 자기 편이 없는 늑대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 어떤 괴물들이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있을까요.. 곧 있으면 시즌 1이 완결되니 시즌2가 기대가 돼요. 시즌 2의 남주는 누구일지... 다음 편도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18
1210입니다!!
명호가 몽마라뇨ㅠㅠ 너무 귀엽고 잘어울려요ㅎㅎ
그나저나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
츤데레민규 진짜ㅠㅠ 다들 귤하나 잘먹는다고 너무 좋아한닼ㅋㅋ

7년 전
비회원32.26
[수녕이ㅎㅅㅎ]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ㅠㅠㅠㅠ왜 이런재밌는글을 이제봤을까여ㅠㅠㅠㅠ진자 담편 넘넘 기대돼용 ㅎㅎ
7년 전
독자19
급식체/ 승관이는 용가리 !! 귀요웅어ㅓㅓㅜㅜ
명허 요정이야 요정 꿈요정 ㅠㅜㅜ 승철이 소금 햇갈려서 설탕준거 캬.. 역시 우리 승철이!

7년 전
독자20
암호닉 [수리수리]로 신청 가능한가요?! 오늘도 승철이는 설렘설렘ㅜㅜㅜㅜㅜㅜㅠ 얼른 명호 요정ㅜㅜㅜㅜㅜㅜ이야기와 용가리 승관이 이야기도 듣고싶네요ㅜㅜㅜㅜㅜ 다들 너무 귀여워요 진짜ㅜㅜㅜㅜ 좋은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21
쿵망몽이예욥!!!!! 귤구류ㅠㅠㅠㅠㅠㅜ잘먹는다고 챙겨주다니 심쿵ㅠㅠㅠㅜㅜ최뱀파는 왜이렇게 설레나요ㅠㅠㅠㅜ콩닥콩닥해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매번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2
우양입니다 전여우 저거 연기였다면 진짜 배우해도 될거같아요...연기 매우 잘하잖아......그나저나 최뱀파 설레서ㅠㅠㅠㅠ잠도 ㄷ깨뉴ㅠㅠㅠㅠㅠ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86.199
와와 미쳤다 나 왜 이걸 지금에서야 봤을까요ㅠㅠㅠㅠㅠ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시간 가는줄 모르고 1편부터 최근편까지 다 봤잖요ㅠㅠㅠ
암호닉 [청포도] 로 신청하고 가겠습니다!!!!

7년 전
독자23
쑤하지니/오늘도 역시나 흥미진진하네요. 캐릭터들을 항상 너무 잘 살리시는 것 같아요ㅠㅠ삼촌미소를 짓고 귤먹는 여주를 바라보는 괴물들 너무 귀요미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24
마릴린 입니다! 헛...나도 모르게 귤대란에서 음 역시 이분이 이런말을 할줄알았지 이러면서 이미 구분하고 있었ㄷr....전 괴물들의 짱팬이 확실합니다.아임 빅 유얼 팬!!! 사실 소빵님 짱짱짱팬임(도망)
7년 전
독자25
11023이에요 꺄아 전여우랑 김늑대가 화해아닌 화해를 했네요 다행이에요! 전여우는 과연 연기였을지.... 전 아니다에 한표를 던질게욯ㅎ 최뱀파는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ㅜㅜ 이렇게 귀여우면 쓰나ㅜㅜㅜㅜㅜㅜ 귀여움은 최좀비 담당인데ㅠㅠㅠㅠㅜㅜㅜ 귤대란도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27
숨숨입니당
집안(?)분위기가잘풀어져서다행이랄까요ㅎㅎㅎㅎㄹㅋㅋㅋㅋㅋㅋ그리구마지막대사누군지다알것같은느낌!이여서기부니좋네여ㅎㅎ글구명호캐릭터넘딱맞는거아님까ㅜㅜㅜㅜㅜㅜ요정이라니ㅜㅜㅜㅜㅜ딱맞아요ㅜㅜㅜㅜㅜㅜㅠ용가리(?)는승관인거죠!?!?ㅜㅜ보컬팀편도빨리복ㅎ싶네요....ㅜㅜㅜ

7년 전
독자29
꼬솜이에여 워 다행이네여 이제 큰 사건 끝나거 해피할 일만 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에요8ㅅ8...♡ 그나저나 최뱀파 능글미는 여전하네요ㅋㅋㅋㅋㅋㅋ아유ㅋㅋㅋㅋㅋ좋다...♡ 이야 근데 따가운 시선이라고 해서 ㅇㅅㅇ...? 뭐지...?ㅅ? 이랬는데 삼촌미소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쿵...! 게다가 귤도...! 캬아 매우 나이스합니다. ㅋㅋㅋㅋㅋㅋ그럼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31
순주에요!!!역시 여주!!당돌해요 리스펙 그리고ㅋㅋㅋㅋㅋ삼촌미소라니...하지만 그런 시선에 심쿵이 아닌 왜 그렇게 보냐는 우리의 여주 강철심장 인정합니다ㅋㅋㅋㅋㅋㅋ우리 승철할배는 선수였어요...이제까지 감추느라 얼마나 힘들었을지...그리고 굴로 인해서 집안 종족들이 여주를 많이 아낀다는게 보였네요ㅋㅋㅋ하긴..여주 성격이면 저라도 엄청 귀여워했을거같아요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240
[노트북]으로 신청이요!! 귤대란에서 갑자기 친절해져서 놀랐어요...물론 너무 귀엽지만...♡ 앞으로도 그런 에피가 있다니 설렐따름이에오...♡
7년 전
독자32
안녕하세요 눈꽃입니다!!! 으아아아 신알신뜬거보고 얼마나 행복했는지 ㅠㅠㅠㅠㅜㅜㅜㅠ 원래대로 유쾌하고 재밌어 보여서 다행이에요ㅠㅠㅠ 귤 잘먹는다고 사자그러구ㅠㅠㅜㅠㅠ 아니 그렇게 오래살아놓고 이렇게 귀여우면 어쩌자는 걸까요...? 최뱀파.... 능글능글하게 저녁 일부러 망치는 것도 너무 귀엽고 좋고.... ㅠㅜㅜㅜㅜ 달달하네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33
우리지훈이는
헐 진짜 예상치 못한 시간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자마자 괴물들 봐서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해피해피한 이야기들 기대할게여~ 오늘도 잘봤습니다!!

7년 전
독자34
체크마킹이에요 오랜만에 댓글을 남기네요ㅠㅠ 역시 오늘도 당돌한 여주네요ㅎㅎ 김늑대와 전여우가 잘 풀린것 같아 다행이네요 제주도에 사는 용가맄ㅋㅋㅋㅋ 제주도만 봐도 누군지 예상이 가네요ㅎㅎ 최뱀파는 오늘도 능글거리네요 한솔이는 많이 큰 것 같네요 민규에게 그런 말도 하곸ㅋㅋ 오늘도 재미있게 잘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 글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35
버밀리온이에요! 내일 입시가 끝나서 더 자주 찾아올수있겠네요ㅠㅠㅠㅠ흐엉엉엉 이제 더 최뱀파랑 부농부농해져서 좋은 것 같아요 다들 귀엽고 멋지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최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7년 전
독자36
자몽소다예요 오늘 아주 기분 좋은 날이네요 원우랑 민규랑 사이도 풀렸고 승철이랑 여주사이는 오늘도 행복전선이고! 그리고 결정적으로 오늘 한솔이가 다섯마디나 했어요ㅠㅠㅠㅠㅠ최강우주하태하태귀요미 한솔이가 다섯마디나ㅠㅠㅠㅠㅠ한솔맘은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한마디한마디 하는 게 다 귀여울까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한솔이가 매일매일 커가는 게 느껴집니다ㅠㅠㅠㅠ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133.114
지하에요! 아 세상에나 진짜 다 귀여워 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김늑대 단순킹이네요 저렇게 빨리 풀릴줄이야 아 최뱀파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
호시10분입니다!! 세상에 3편뒤면 끝난3ㅏ니요..ㅠㅠㅠㅠ 그럼 시즌2는 보컬팀인가요ㅠㅠ 세상 제일 설렌거슈ㅠ
7년 전
독자38
구트에요!
다시 분위기가 돌아와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민규 원우 케미 놓치지 않으꼬에요..진짜승철이진짜너무좋아 작가님 글 읽다보면 진짜 승철이 대사를 막 캡쳐하고싶은 충동에..시달립니다..제일늙은내가제일아끼니까 이거 정말 오늘의 명대사ㅠㅠㅠㅠㅠㅠ여주 오구오구 쳐다보는 원우밍규승철한솔 그야말로 다 사랑입니다..♥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8.32
헉 어제 일찍 자서 오늘 아침에 봐요! 암호닉 18편 올라오기 전까지 받으신다니 너무 행복하네요ㅠㅠ 세상에.. 그러니 [왼쪽]으로 신청합니다..! 수줍게 신청해봐요..... 소빵님 글 언제나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
7년 전
독자39
안녕하세요 호시닭이에요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 전여우 아닌척하는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그리고 명호가 요정이라뇨.. 덕후는 죽습니다 오늘도 승철이는 쏘스윗하네요 글에서 설탕냄새가 나는군요 ! 모르겠어요 너무 재밌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
7년 전
독자40
하람입니다!
명호가 몽마라니ㅠㅠ요정명호ㅠㅠㅠ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원우는 연기 아닐까같고 민규는 그냥 귀엽고 승철이는 너무 달콤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귀여운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1
[건스녕]으로 암호닉신청해요 !!! 최승철 능글미에 설레버려ㅠㅠㅜㅜㅜㅜ한솔이도 넘 귀엽고... 그와중에 권악마... 순영이가 악마라니 넘 발리고... 작가님 인물설정 최고에요...♥
7년 전
독자43
탄탄이예요!!작가님 제가 요새 요거 괴물이들만 기다리고 있는거 아시나요.....오늘 딱 일어났는데 이렇게 와주시면 너무 사랑하구요..막 괴물이들이 여주 이케 사랑스럽게 봐주면 그냥 막...사랑해여❤️
7년 전
독자45
안냥하세오 메ㄸ국팀키아!!????오타유ㅐ이러죠오늘???????????ㅠㅠㅠㅠㅠㅠㅠㅠ암튼 울괴물덜 간만에 진솔한대화도하면서 ㄱ더가까워진것갘네요!!!!!!!!! 확실히예전보다지금이더끈끙해보여요@!!!!! 진짜여주환생햌ㅅ다는거보고 승철이ㅘㄴ테얼마나감동먹었는지. ................최승철사랑해............... .........앞으로도계속꽁냥거려야해ㅠㅠㅠㅠㅠ쟈ㅡ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ㅣ님의사담을토대로하먼너누는 연기가아니라 연기인척을했다는것....?@?!?!!?!아발려ㅠㅠㅠㅠㅠㅠㅠㅜㅜ원우긔어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ㅜㄷㅇ부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지금제가배고파서손이떨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타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무튼 민규도이제원우랑풀거다풀어서 쫌더유해진거같고...?맞죠?ㅎㅎ 그리규저마지말에애들대호ㅘ 누가누군지다분간했ㄷ지롱요!@!!!!!!!!!!!!히히 전괴물동거×짱팬이니까여'~~~~~~~~~~♥♥♥♥
7년 전
독자46
벌스에요!!
승철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 이제 한솔이도 말 많이 하고 하니까 기분 좋네요ㅎㅎㅎㅎㅎ 전여우오 돌아와서 다행이다.....☆ 민규도 단순한게 참 다행이에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47
룰루랄라에요!! 제가 많이 보고싶었답니다ㅠㅜㅠㅠ 전 원우가 연기한게 맞는 줄 알았었는데 연기한게 아닐 수도 있다니!! 쨋든 요정 명호도 얼른 보고싶어요ㅠㅜㅜㅜㅠ 또 원우가 승관이 용가리라고 부르는 것도 넘나 좋아요!!! 좋은 글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50
오솔입니다! 다행히 큰 사건이 잘 마무리가 되었네요!! 김늑대 눈치 보면서 쮸글쮸글해졌다가 부끄러워서 연기했다고 한 우리 전여우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미소 지어집니다ㅠㅠㅠ 최뱀파 어떻게 저러죠...? 심장만 여러번 엄청나게 잡았어요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ㅅㅠ
7년 전
독자51
햄찌의시선이에요!!ㅠㅠㅠ다들 원래대로 돌아와서 진짜 다행이에여ㅜㅜ김늑대가 많이 아파할까봐 걱정했는데 금방 돌아와서 다행이네요
최뱀파도 요리 오래하는거 마녀한테 배운건가요ㅋㅋㅋ사랑스러워라ㅎㅎ귤대란에서 용가리한테 부탁하는 늑대랑 여우랑 좀비도 너무 귀엽구 착하구ㅠㅠ다들 계속 이렇게 화목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7년 전
독자52
분필입니다
진짜 좋게 끝나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저는 여주가 꾼꿈이 미래인줄 알고ㅠㅠㅠ 원우 꼬리 하나 짤릴줄알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1.60
몽몽이이므니다ㅠㅠ 역시 괴동은 밝은게 최고죠ㅠㅠㅠ귀여웡ㅜㅋㅋㅋㅋㅋ 안그런척 다들 여주챙기는 귀여미들ㅠㅠㅠ
7년 전
독자53
서융입ㄴ다!!ㅠㅠ뭔가 다들 거실에 모여있는 거 가족같고 좋아요!!편안한 느낌이랄까?여주 많이들 생각해주는 게 보여서 좋아요ㅠㅠ애들 다 너무 귀엽고 설레는 것...❤️
7년 전
독자54
오오오!!!!!!!이번화 너무 젛아요ㅠㅠㅠㅠㅠ 최뱀파...너무달달한것❤️❤️❤️❤️❤️ 저도 암호닉 [늘보워누]로 신청할게요!!!항상잘보고있어요작가님감사합니당ㅎㅎㅎㅎㄹ❤️
7년 전
독자55
작가님 만보네감귤이에요! 작가님 새벽에 안 주무시고 뭐 하셨어요ㅠㅠㅠㅜㅜㅜㅜ 많이 피곤하셨을텐데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귤대란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ㅠㅜㅠㅠㅜㅜ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217.209
최좀비 아내입니다! 워후!!!! 오늘 최좀비가 말을 했네요!! 최좀비의 미에 오늘도 풀썩 쓰러지고 갑니다♥♥ 귤대란에서 다른 괴물님들은 잘 모르겠는데 최좀비님은 알 것 같아요! 온점온점온점하고 점 붙어있는 소심이 대사가 좀비님 대사일듯해요! 아니면 뭐.. 아 전여우가 다시 하트하트말투 쓸때 자동 엄마미소 지어지고♥♥♥ 역시 전여우님은 하트하트말투쓸때가 제일 좋아요 우리 김늑대님은 울다 진이 빠질정도로 운거면 대체 몇시간을 울어제낀겁니까..? 김늑대도 은근 순정파..!!지만 우리 최뱀파님을 이길순없죠 최뱀파님이야말로 엄청난 순정파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흫 이번편 여주랑 애들이 넘 귀여워서 베실베실웃으면서 봤어요 명호 몽마! 정말 잘 어울려요 약간 천사맛 쿠키같은 옷 입고 날라 댕길것같은 그런 이미지의 명호(??????) 명호 귀여워요ㅠㅠㅠㅠ♥♥ 작가님사랑해요 뿅뿅
7년 전
독자56
0609 왔어요!! 작가님 너무 너무 보고싶었던 것... 명호가 몽마라는 거 짅자 잘 어울리고... O__<
솔직담백한 우리의 최뱀파...

7년 전
독자57
손수에요! 명호가 요정이라뇨! 전 여기까지에요ㅠㅠ 명호ㅠㅠㅠㅠㅠㅠㅠ 넘 잘어울려요 꿈요정 ㅠㅠㅠ 전여우랑 김늑대랑 어떻게 될까 걱정많이 했는데 정말 전여우랑 김늑대처럼 돌아온 것 같아요!ㅎㅎㅎ 거기다 솔직담백한 뱀파는 너무 좋네욯ㅎㅎ 계속 좋구 싶어요오오오 잘 보고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58
르래입니다 명호가 몽마라니ㅠㅠㅠㅜ너무 잘어울리고 오늘 애들 다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ㅠㅠ평소대로 돌아와서 넘 뿌듯하네요 이런 귀여운 일상들 최곱니다ㅠㅅㅠ
7년 전
독자59
찬아찬거먹지마에요! 아 자기전에 한시간만 더 참아볼걸.... 솔직담백해진 승철이 너무 막 귀엽고 더 능글맞고...... ㅜㅠㅜㅠㅠㅜㅠㅠㅜ 츤데레들같이 귤잘먹으니까 막 어디귤이 맛있나 고민도해주고! 저도 저런 괴물들이랑 살래요! 여주는 괴물들이링 같이 사는데 나만업써,,,,(울적)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79.226
수녕텅이에요! 오우... 최뱀파 능글 미 진짜ㅠㅠㅠㅠㅜ 너무 바람직해요 bb 우리 승관이는 여기서도 울보구나 하긴 우는 게 너무 귀엽긴하죠ㅋㅋㅋㅋ 근데 전여우 큰 그림 그린 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작가님 사담(?) 보니까 부끄러워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 이렇든 저렇든 사기꾼인건 확실한 것 같아요ㅋㅋㅋㅋㄱㅋ
7년 전
독자60
아장아장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읽었는데도 집중이 짱짱잘됐어요ㅋㅋㅋㄱㄱ최고진짜 연기라고하는 전여우가 이번편에서는 특히 귀엽네요ㅠㅠ♥♥
7년 전
비회원38.157
양양입니다 어제 자기전에 안 올라와서 슬퍼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딱!! 너무 좋아욯ㅎㅎ
7년 전
독자61
치키반반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귤대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읽고 가욤♥
7년 전
독자62
0106입니다!
역시 주인공 리스펙bb!! 분위기 다 풀어줬구요ㅜㅜㅜ이게 점차 식구들이 친해지는게 최뱀파랑 점점더가까워지는게 눈에띄어서 뿌듯해요6ㅅ6 하하 그리고 저도 귤에피에서 다 구분이 되더라구요 괜히 뿌듯 그나저나 시즌1이 3편밖에.....물론 시즌2.3이있지만 아쉽네요....귀염귀염한 명호가 몽마라니....!뭔가 몽마라는 단어도 귀여워서ㅜㅜㅜㅜ아 그리고 식구들이 챙겨주는게 왤케 좋을일이져...? 맨날 까이기만하다가....그래도 챙겨주긴하지만 오늘은 진짜 귀여웠어요ㅜㅜㅜ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63
찬이에요!!! 우선 명호가 꿈요정이라는 것에 심장이 저려요... 너무 잘 어울리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여주가 귤 잘 먹는다고 귤 챙겨주는 모습에 매우 발려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저도 귤 잘 먹는데 애들 앞에서 귤 많이 먹으면 저렇게 챙김 받을 수 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
7년 전
독자64
유어마뿌입니당❤ 아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기다리던 작가님글을 이제서야 보다니.. 제가 너무 미워집니다ㅠㅠ 다시 화목(?)해진 식구들을 보니 마음이 따땃해지네요♡-♡ 명호가 꿈요정이라니..ㅠㅠㅠㅠㅠ 유어마뿌는 몽마 귀여워서 주거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화의 킬링포인트는 귤이네요ㅋㅋㅋㅋㅋㅋ나도 귤 좋나하능뎅 ,,헤헤 그나저나 용가리는 승관이인가보네요?! 아 넘 귀욥다..8ㅅ8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
7년 전
독자65
빙구밍구에요!!승철이 설탕소금.....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ㅜㅜㅜㅠㅠ 그와중에 삼촌미소로 바라보는 괴물들.....넘 귀여워요ㅠㅜㅜㅠ다음화도 기대할게용!
7년 전
독자66
아 진짜 작가님은 항상 내 씸장을 고장내곤하시지,,, 너무 좋아요 ㅠ_ㅠ 최승철 최고야,,,
7년 전
독자67
팔팔/제 생각엔 원우가 부끄러워서 연기라고한거같아요//ㅇㅅㅇ//아이 귀요워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ㅠㅠㅠㅠㅠ저 어제 3시40분쯤잤었뉸데...ㅜㅠㅠ힝 아깝네용...조금만 더 늦게 잤으면 일등으로 댓 달 수 있었는데..ㅠ다음을 노리죠뭐..힣ㅎ
소빵작가님 좋은주말보내세요❤

7년 전
독자68
아 앱 잘못 터치했다가 김늑대 쓰고 있었는데 날려먹었네여..(혼란) 전주댁입니당 세상 오늘 모든 설렘 최뱀파가 다 해 먹네요 전생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차 있을때 어쩜 그리 쏘 스윗한 만들로 사람의 심장을 조져버릴수가 있냐구요 진짜 음식 만들때 수작부리고 여주가 국자 들고 그러니까 딱 한손은 허리잡고 거기부분 진짜 심정지 해서 당장 이 세상을 떠도 좋을 지경이였습니다 세상에 막 귤까주면서 다른 아가덜이 장유유서라니까 우리집 실세라며 지켜주는 남자가 어딨어요ㅠㅠㅠ 그래 최뱀파 너가 설렘 그거 다 해먹어 아주 그냥 진짜 사스가 전여우 소심하게 지냈던게 자칭 모두 연기라는데 넘나 귀엽잖아요ㅠㅠㅠㅠ 아닐거같은데 막막 늑대의 대사에서 화가 조금이나마 풀렸음을 (전) 느꼈구 관계도 나아질거 같다는 생각에 전여우가 드디어 막 안도하구 뻔뻔하게 이 모든건 연기였어 하는 느낌이랄까요 사스가 뻔뻔함은 윤인어 급일지도 모르지만 그거 다 해 전여우ㅠㅠㅠㅠㅜ 김늑대도 진차 분위기 도그 살벌하게 해놓고 여주의 말에 풀어지구 그런거보면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ㅠㅠㅠㅠ 그래도 김늑대가 전처럼 돌아와서 전여우와 사이가 다시 좋아질수 있어서 넘나리 행복합니다 그래 늑대야 까짓거 다른애 만나!! 니 얼굴이 뭐가 아쉬워!!!!!!!!! 오늘도 최좀비는 천사인가요 집안일을 도와줘..솔직히 아빠가 빨래가져가라며 나오라는것도 귀찮고 싫은데 집안일을 도와주다뇨 세상에 저런 천사는 없을겁니다. (뭔가 인물이 바뀔수록 짧아지는 기분인데..?)
7년 전
독자69
붐바스틱이에요! 다시 원래대로 돌아와서 너무 좋네요ㅠㅠ 승철이는 여전히 달달하고ㅠㅠㅠㅡ 여주를 삼촌미소로바라보는 다른 아이들도 너무 좋고ㅠㅠㅠ 삼촌미소 한번씩나오는것도 나쁘지 않은거같네요ㅎㅎ 다들 여주 아끼는 모습이 좋아요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70
7월17일입니다 대화...구분하려고 보니까 너무 헷갈리는걸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대충은 맞춘거같아요허허허 끝나지않을거같던 시즌1이 3편정도 밖에 남지 않았다니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완결되도 정주행 할거에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8.108
쭈꾸미에요! 명호가 몽마라니 저 쓰러져 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명호 몽마 너무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66.47
안녕하세요! 18편 나오기 전까지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길래 [귀한계란] 신청하러 왔습니다ㅎㅎ 소빵님 글 너무 잘보고 있어요 다 너무 재밌고 좋아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71
예에에/ 시즌1이 이제 끝나간다니ㅠㅠ 못 보내요ㅠㅠㅜ 전여우가 연기를 한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이집의 실세 같았달까여... 분위기가 휙휙 바뀌기도 하고 하는 모습이..ㅋㅋㅋㅋㅋㅋ 마녀의집 이후로 전여우가 달라보이기도 하구욯ㅎㅎㅎ 애들 다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ㅜ 여주가 귤 잘 먹으니까 바로 맛있는 귤 사줘야겠다고 생각하는게ㅠㅠㅠ 부러워요...정말...
7년 전
독자72
어화동동입니다! 애들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승철이 '솔직담백'에서 제일 발렸다.. 하.. 인생 잘 살았어..
7년 전
비회원44.44
안녕하세요! 수녕번쩍입니다!

우리 최뱀파님 솔직담백해지셨네 넘나귀여워요오
사랑스러워ㅠㅠ 사실 그냥 다 귀여워요 단순단순한 승철이랑 수줍수줍한 한솔이랑 눈치제로 민규랑 ...귀여운건지 모르겠는데 우리 실세인듯 실세아닌 원우랑

아아아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73
사우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한솔이 왜 이렇게 귀녑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승철이도 달달하고 민규랑 원우도 나무 귀얍고ㅠㅠㅠㅠㅠㅠ죽겠어여

7년 전
독자75
세븐틴틴틴 이예요!! 조금만 더 깨어 있을걸ㅠㅠ 눈 붙이고 딱 2분 후에 올라왔네요ㅠㅠㅠ 오늘도 승쵸리의 포텐터지는 최강 귀요미를 볼수 있게되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ㅠㅠㅠ
7년 전
독자76
냔냐니뇨 예요! 이걸 이제 보다니... 좀만 더 늦게잘껄... ㅜㅜ 정말 한솔이가 이렇게 귀여운 글을 처음입니다.. 용가리도 뭔가 뿌야랑 되게 잘어울려요!
7년 전
독자77
쑤뇨에요!! 작가님 완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이렇게 화해하고 화목한거 넘나 젛은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규가용
7년 전
독자78
도리에요!!! 으앙 진짜 저집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저도 귤잘먹는데..잘먹을수있는데...ㅠㅠㅠ오구오구하는거봐ㅠㅠ미쳐요진쨔ㅠㅠㅠ 너는 전여우님이 하트붙이는거 너무즇아영....후앙
7년 전
비회원248.11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진짜 조항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삼촌미소에서 한 번 발리고 귤 시키는 거에서 두 번 발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
7년 전
독자79
제주도민입니다!!!
와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냉전이였다가 이렇게 풀리니깐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원우는 연기였을까요??? 전 들켜서 그런거에다가 제!!!! 제..!!! 1주일동안 기른 새끼손톱을 걸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한솔이도 요즘에 말많이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0
에블데이붐붐입니다!
명호 몽마 너무 잘 어울려ㅕ요 진짜ㅏ,,,전여우 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뱀파 그렇게 막 네? 제 심장을 후드려패시면..>!!! 위험해요 이 뱀파야!!!!ㅠㅠㅜㅜ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81
최뱀파짱좋입니다!ㅎㅎ 아너무너무재미나용ㅠㅠㅠㅠㅠ많이기다렸습니다...ㅎㅎ 명호가몽마라니....어쩜그렇게잘매치가될까요ㅠㅠㅠㅠ 앞으로도계속계속응원합니닷!!히힣
7년 전
독자82
헉 ㅠㅠㅠ 일단 [0208]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진짜 암호닉 신청할 생각도 못하고 미루고 미루다 ㅠㅠ 그래도 지금이라도 신청할 수 있어서 넘 좋네요 ㅎㅎ 하 일단 작가님 사랑해요 저 진짜 괴물들 보려구 글잡 하루에도 몇번씩 왔다갔다 거려요 ㅠㅠ 사랑해요 ㅠㅠ
7년 전
독자83
[자몽에이드]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당 ㅜㅜ 승철ㅇ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명호 몽마라니ㅜ겁나잘어울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4
뜌입니다! 으허헣 이제 해피해피하게 마무리를 짓는다니 너무 좋네요ㅠㅠ 최뱀파랑 이제 행복하게 지내는 것이겠죠?ㅠㅠ 그리고 귤대란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85
순수녕이에요!! 으아아... 이 사람들 귀여워죽겠네요... 아 진짜 화목하고 너무 보기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 비록 처음엔 전여우씨가 빈하트를 붙이지않는 말투라 조금 어색했지만 그래도 자신의 큰 그림이라고 주장하는 모습이 귀여우니 만족합니다^0^ 그리고 최뱀파씨...?? 아니 분명 마녀님에겐 여주가 배워온건데 왜 최뱀파씨가 더 능숙한걸까요...?? 근데 또 귀여우면서 좋아죽겠네요... 하... 저 사람 진짜... 짱이에요...♥♥ 아 그리구 김늑대씨 이번화에서 왠지 여주에 대한 마음??이랄까요 끈끈함이 보인다고나 할까... 어쨌든 보기좋았어요^0^ 그리구 우리 최강 귀요미 최좀비씨가 말하는 모습이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ㅠ 많이 늘어서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 아주 뿌듯하고 귀엽고 그냥 좋네요ㅠㅠㅜㅠㅠㅜㅠㅠㅜㅜㅜㅠㅜ 아 그리구 명호가 몽마였다니!! 꿈요정!! 아이구 어쩜 이렇게 잘 맞는 캐릭터인거야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 그럼 앞으로 서몽마씨라고 부르겠어요(뜬금)하핫!!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86
봄봄입니다!!
으어ㅏ 잘 풀려서 다행입니다!!ㅜㅜㅜ귀여운 민규 좋은 반려 만나길 바래요ㅜㅜㅜ 한 여자만 바라보는 최뱀파ㅜㅜㅜㅜ너무 좋아요ㅜㅜㅜ여주하고 더 오래있고 싶어서 소금을 설탕으로 바꿔넣는 수작까지!! 귀여워ㅜㅜㅜㅜ 빨래개는 모습만으로도 귀여운 모습 뿜뿜하는 우주최강하태하태 귀요미 한솔이ㅜㅠㅠㅠ 여주가 귤을 잘먹으니까 제주도귤을 승관이한테 부탁해본다는 식구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04.203
[쓴다]로암호닉신청하고싶어요 귤대란...깜짝놀랐네요ㅋㅋㅋㅋㅋㅋ적당히좀괴롭히랰ㅋㅋ
7년 전
독자87
순영인절미에요! 분위기 잘 풀어져서 너무 좋네요ㅎ! 근데 승철이랑만 달달할 예정인건가요...? 뭔가 다른 애들이랑도 달달을 느껴보고 싶ㅍ음미다..!(쭈굴
7년 전
독자88
드디어 쓰차가 풀렸어요ㅠㅠㅠㅠㅠ 암호닉 [성장통]으로 신청하고 갑니다! 오늘도 역시 글을 읽으니 힐링이 되네요ㅠㅠㅠㅠ 작가님 체고시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밍구리구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사실 비회원이라 댓글 안달리는 줄 알고 암호닉분들 보면서 맨날 부러워했는데
오늘 비화원도 댓글 달 수 있다는거 알았어요... 바본가..ㅎ..ㅎ?
그래서 어제 오랜만에 16화까지 정주행하고 16화에 한번 달았었는데 댓글이 안달렸나봐요ㅜㅜㅜ
작가님 진짜 비회원이라 매일매일 들어와서 17화 올라오는거 확인했엄ㅅ는데 오늘 들어왔더니 딱 떠 있는거보고 혼자 춤췄어요ㅋㅋㅋㅋㅋㅋㅋ 고3인데 이래도.. 되는거겠죠...? 작가님 진짜 제가 빙의글 여러개(사실 아주 많이..ㅎ.ㅎ) 봤지만 진짜 작가님 글이 최고에요... 이것두 너무 좋고 소빵님이 쓰시는거가 진짜 제 인생빙의글이에요... 사랑해요 이런거 써주셔서.., 진짜 제 인생의 행복..ㅎ.ㅎ.
앞으로도 매일매일 댓글 달게욤 사랑해요 진짜 제일루...
오늘 편 진짜 레전드.., 주인공?이 이제 자기가 환생한다는 거 알았으니까 최뱀파 따라서 뱀파이우 되가지그 평생 둘이 행복하게 살았으면!
ㅋㅋㅋ저 이거 정주행만 3번?정도 했더니 밑에 대화들 다 누군지 알겠어요...ㅎ.ㅎ
이정도면 거의 중독인거져..ㅎ.ㅎ.ㅎ?
다음화에두 다시 올게요

7년 전
독자90
2217이에요! 큰 사건이 끝나고 분위기가 풀려서 너무 좋아요ㅠㅠㅠ항상 느끼지만 애들 캐릭터들이 정말 귀엽구 다 잘맞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명호가 몽마인것도 그렇구 작가님 정말 캐릭터 잘 매치시키는 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1
[아움]으로 신청할게용♡♡♡ 오늘도 잘보고갑니당ㅁ
7년 전
독자92
[셉랑뿌랑] 으로 암호닉 신청하곗습니다 ㅜㅜㅜ,,, 자꾸 렉이 걸려서 댓글을 못 다는 바람에 신청을 못햇네요 흐윽 마지막 암호신청에 드디어 댓글만 볼 수 있는 기능을 알아냇ㄴ습니다!!!(인알못) 너므 잘 보고 있어요 ㅜㅜ 이거 시즌 너무 조을 것 갇습ㅁ니다 ㅜㅜ
7년 전
비회원102.144
뀨엥이에요! ! ! ! ! ! 오늘도 진짜잘봤어요❤귤먹을때 다 처다버는거 상상하니까 완전 귀여울거같아욯ㅎㅎ명호 몽마인것도 너무 잘어울리는거같아욯ㅎ
7년 전
비회원47.89
[윱토피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뱀파님 넘나 귀여운것...☆
7년 전
독자93
힣힣에요명호ㅠㅠㅠ너무잘어울리네요ㅠㅜㅜㅠㅠ여주귤먹는거보다가제주도에서귤보내달라고할생각라는거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4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 원래대로 돌아와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다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ㅜㅜ8^8
7년 전
독자95
열일곱
해줄거같은데...우리솔이!!!저이제괴물동거짱팬인증된겁니까???!?!(기쁠준비중)아니근데제가저번화를보다말았나봐여...왜연결이안돼지..전화(띠링띠링?..ㅎ)보러가야겠어여^~^

7년 전
비회원50.233
[당근케이크]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소세지빵님 이런 대작을 연재해주셔서 너무 감사함미다ㅠㅠㅠㅠ 그래서 여주랑 최뱀파는 언제 결혼한답니까ㅠㅠㅠㅠㅠ 둘이 결혼하는거 못보고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끝나면 듁을거 가타여... 무튼 이 빙의글은 진짜 혁명입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209.170
뱃살공주에요 오늘은 진짜 귤같은 편이네요 너무 상큼하달까 이런분위기가 이글의묘미 아니겠나요?ㅠㅠㅠㅠㅠ 내맘때리는최승철 여전하네요 정마류ㅠㅠㅠㅠㅠㅠ 일부러 자기가 먼저 저렇게 해주면 증말 사랑하죠ㅠㅠㅠㅠㅠ 한솔이도 이제는 먼저 말도 해주고ㅠㅠㅠㅠㅠ 애들이 다 여주 아껴주는 모습 진자 너무 보기 좋아요ㅠㅠㅠㅠㅠ ㅇ이런거 자주 올려주심 감사하겟숩니다~~~!
7년 전
비회원188.176
[피닝]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귤 까먹는 여주를 꿀떨어지게 보는 아이들이라니 하앜...용가리가 승가니인가요 부탁해서 귤 사온다는 거 넘 귀여워요ㅠㅜㅜㅜㅠㅠㅜㅜㅠ나도ㅠㅜㅜㅜㅠ귤 좋아하는데ㅠ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97
에디입니다ㅎㅎㅎㅎ 역시 전 괴물동거의 짱팬이 맞았나봐요...♡ 스스럼없이 아주 잘 구별했습니다^-^ 서열꼴찌 김민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늑대만의 매력이 있어요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9.14
안녕하세요 저는 작가님의 소세지가 되고 싶은 애정입니다!
드디어 김늑대님과 전여우님의 오해가 풀리고 잘 해결 된 것 같아서 다행스럽고 좋습니다ㅠㅠ 명호가 몽마라니...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 이제 얼마 남지 않은게 슬프기만 한데 앞으로 남은 시리즈와 승철님과 행복할 3편들을 기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아 저 그리고 감귤 대화 다 누군지 알아봤어요!!!! 제 자신이 뿌듯합니다... 크 매번 좋은 글 감사드리고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98
권햄찌
대화 구분 가능할 것 같은데 저 짱팬으로 인정해 주시나요 (두근) 그런데 소빵님이 말투를 알아볼 수 있게 써 주셔서 알아보기 쉬웠던 것 같아요 소빵님 최거!!!!! 괴물들 원래 분위기로 돌아와서 참 좋네요 그리고 귤 대란에서 다들 인간 부둥부둥해 주는(?) 느낌 되게 귀여워요 9ㅁ9 무려 김늑대님까짘ㅋㅋㅋㅋㅋ 아우 귀여워라 ㅠㅠ 완결이 다가오는 것은 슬프지만 시즌 2, 시즌 3를 볼 수 있다는 것에 설레네요 꺄아...

7년 전
독자99
이지훈오빠에요ㅠ.ㅠ 저는 덕후인게 분명합니다.. 마지막 누가 했는 말인지 다 알거같거든요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오늘 왜이렇게 다들 훈훈한거져!! 보는내내 엄마미소 짓고 있었어요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0
작가님 세상에 아 일단 [당근당근]으로 암호닉 신청 먼저 합니다ㅜㅜㅜㅜ 아 1편부터 다 읽고 왔는데 제가 왜 괴물동거를 이제서야 봤나 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이라도 봐서 다행이에요!! 곧 완결이라니 슬프지만 뭐 2가 나오기 전까지 계속 다시 보면 되고 2가 끝나면 3이 나오기 전까지 계속 또 보면 되는거니까요! 중간까지 폰으로 보는 바람에 매편마다 댓글을 못써서 지금까지 봤던거 진짜 다 말하고 싶은데 일단 솔이 넘 귀엽구.... 먼저 말도 걸어주고 손도 잡고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제 기억속의 좀비는 워킹데드나 월드워z에 나온 좀비들 뿐이었는데 이렇게나 귀여운 좀비라니ㅠㅠㅠㅠㅠ 민규도 중간에 하는말들 살짝씩 소름돋기는 했지만 감수성 풍부해지는거 넘 가슴아픈데 또 귀엽고.... 원우는 진짜 움짤만봐도 홀리는 기분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전생 알고보니까 제가 다 눈물나기는 하지만 마녀랑 통화할 때 진짜 원우가 한다고 생각하니까 목소리 넘 섹시하구... 저 심장 아프구,,,, 승철이는 진짜 말할 것도 없이ㅠ.ㅠ 그대이기에, 그대라서 이 말들 진짜 다 진심이었던거 진짜 세상에 저런 순정파가 또 있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힙합팀만으로도 심장아픈데 언젠가 올 시즌3의 마지막을 다 보고 나면 또 얼마나 심장이 아플까요,,,, 아 쟉가님 저두 마지막 말 누가 한건지 다 알 것 같은데 짱팬 인정해주시나요ㅎㅅㅎ 이 다음편두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101
뿌랑둥이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네요 다시 사이가 좋아져서ㅠㅠㅠㅠㅠ여주 크으~~~아주 바람직해bbb 몽마가 명호였구나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명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세상에 최승철!!!!!!미쳤어ㅠㅠㅠ미친게 분명해ㅠㅠㅠㅠㅠ어쩜 한 편도 안빼놓고 내 심장을 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민귴ㅋㅋㅋㅋㅋ눈치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그헤어ㅋㅋㅋㅋㅋ뭔지...아시겠죠...?(자체필터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민규 점점 서열잌ㅋㅋㅋㅋㅋㅋ땅 밑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진짜 요즘 최승철 얼굴만봐도 뱀파이어가 생각나서 미치겠어요...현망진창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글은 힐링입니다...❤진짜 매우 무지 너무 짱 많이 사랑합니다...The Love...
7년 전
독자102
늘부예요 뭔가 꿈요정이라고 하면 막 귀엽고 그런데 몽마는 무서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명호니까 귀엽겠네요 >_< 막 삼촌미소로 쳐다본다는 거 넘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백살 어려서 그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최승철... 오...
7년 전
비회원141.53
[햠찌]로 암호닉 신청해요!! 이 글 읽다가 갑자기 귤먹고 싶어졌어요...ㅋㅋㅋㅋ 내 귤도 까주면 잘 먹을 수 있는뎅....ㅎㅎ
7년 전
독자103
뷰아에요!ㅠㅠ 정말 보고싶었습니다ㅠㅠ❤
잘 풀려서 너무 다행이에요8ㅅ8 엄청 걱정했거든요.. 승철이는 오늘도 너무 감동스럽고ㅠㅠ 갑자기 여주를 우쭈쭈하는 분위기가 된것같아서 만족스럽네요ㅋㅋㅋ정말 확실하게 집의 인원이된것같구 ㅋㅋㅋㅋ매일 당하던 솔이도 민규한테 한마디 할수있게된거보면 다들 많이 친해졌나봐요!ㅋㅋ 저는 아직도 마녀가 좋은사람인지 나쁜사람인지 너무 헷갈려요.. 이 이야기도 곧 나오겠죠?0? 다음편을 기다리며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04
안녕하세요 바나나우유에요 집에 들어오자마자 인티를 켰더니 쪽지가 딱!!! 그것도 작가님글 신알신이ㅠㅠㅠㅠ 눈물날뻔 했어요 마지막 대화에서 한솔이와 민규의 대사 저만 구별 못하는건가요..? 한솔이가 아무리 짧게 말한다고 생각을 해도.. 구별못하겠어요ㅠㅠㅠ 아무튼 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05
명호엔젤이에요 이제 모든 사건이 끝났네요!! 원래 집안이 유쾌하고 시끌벅적해야 살맛나는거죠~ 평생 저렇게살았음좋겠어뇨
7년 전
독자106
10시10분입니다! 엄청 기다렸자나여 작가님 ㅠㅠ밤에 자기전에 누워서 보려고 아껴놨다가 지금 봅니다.. 요리하면서 서럼 심장 떨리게하기 있나요ㅠㅠㅠ내 맘 때리는 최승철ㅠㅠ원우랑 민규 잘 풀려서 너무 다행이고 항상 집안 일 도와주는 한솔이 짱 사랑스럽고..♥
7년 전
비회원22.56
[우지를 줄게]로 암호닉 신청이요!
넷의 대화에서 일단 뒤에...이 붙은건 한솔이고 하트는 원우인데 먹이를 언급하지 않은 말투는 민규인데 승철인지 몇개가 헷갈리네요 ㅠ 다시 봐야겠어요 ㅋㅋㅋ 근데 그와둥에 한솔이 말이 많이 늘었네요 ㅠㅠㅠㅠ 우리 귀여운 한솔님 말도 잘해 ㅠㅠ

7년 전
독자107
바이오리듬
작가님... 저 오랜만에 왔는데 읽을 글 많아서 넘나 행복해여ㅠㅠ 김늑대가 맨날 먹이먹이 하면서 잡아먹는다고 협박?하지만 실은 소녀소녀한 여린 늑대라는게 오늘 확실하게 보인 것 같아요..(아니면 할 말 없음..☆) 그래도 분위기가 빠르게 돌아와서 다행이네요ㅠㅠ 귤대란 누군지 다 알 것 같아욬ㅋㅋㅋ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호칭이랑 하트보면 김늑대와 전여우는 빼박이고 말투부터 우주체강하태하태귀요미인 우리 솔좀비는 말이 아직 어눌하고 체뱀파는 막막 스윗하고...!!!! 귤대란 갑자기 오구오구해주니 좋고 설레는데 적응 안되긴하네욯ㅎㅎㅎ.. 김늑대가 삼촌미소라닣ㅎㅎㅎㅎ...(소름) 저런 에피소드 좋아여ㅠㅠ 몽마ㅠㅠ 꿈요정 명호도 언급만 살짝 됐는데 벌써 귀여워서 사망할 것 같네요..... 하 인생.. 행복했어여..^^.... 귤대란 같은 에피소드 좋습니다❤️

7년 전
독자108
호찡입니다! 최뱀파의 능글미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것 같네요ㅎㅎ 세상제일 능글해.. 그리고 전여우! 얘가 살짝 뭐라해야되지 겉으로는 센데 속으로는 여린...? 암튼 그런 아이인것 같네여ㅎㅎ 승관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용가리 귀엽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74.82
슝입니다~ 오늘도 너무너무 재미있어요ㅠㅠ 특히 솔직담백한 최뱀파님ㅠㅠ
몽마인 명호한테도 치인다ㅠㅠ

7년 전
독자109
안녕하세요~잉꼬입니다!! 분위기가 원래대로 돌아와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귤 잘먹는다고 박스채로 구할 생각을 하다니ㅠㅠㅠ쏘스윗~ㅠㅠㅠㅠ부럽다!!!
어늘도 글 잘 읽고 가요!!감사해여오오오
앗! 그리고 3편 남았다니ㅠㅠㅠㅠ 보컬팀과 퍼포팀을 만나는 것은 좋지만 힙합팀을 보내야하는 것은 슬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ㅠㅠㅠㅠ남은 글도 열심히 재밌게 잘 읽을게요!!!

7년 전
독자110
워누몽이에요! 아... 명호가 몽마였군요... 너무 잘 어울려요... 몽마가 이렇게 발리는 캐릭터일 줄은...! 그나저나 승철이~ 아주 작정한 것 같은데요 ㅎㅎ? 아주 귀여워~ 아주 칭!찬!해!
7년 전
독자111
꽃신입니다!! 새로운 아이가 또 밝혀졌군용 몽마라니..명호요정님...♡ 제꿈속에들어와주세요ㅜㅜㅜ 오늘 승철이 너무귀여워요ㅜㅜ 솔직담백 오늘의 명대사인걸로...
7년 전
비회원 댓글
꼭 상황극 해야 되요? 걍 말하는 건 X?
7년 전
비회원86.99
ㄱㄷㅇ 입니다
와 인간이 오구오구받는거 너무좋아요ㅠㅠ 이런내용 더 많이써주세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12
ㅋㅋㅋㅋㅋㅋ괴물들이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요 오늘 최승철님 귀여움 폭발하셨어요 아주 칭찬해~
7년 전
비회원39.84
비트윈이에요!!!!! ㅎㅎㅎㅎ 명호가 요정이라니.., 요정이라니...!!!!!!! 너무... 너무 잘 어울리잖아요 ㅠㅠㅠㅠㅠ 요저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 1이 세편밖에 남지 않았다는게 실감도 안 나고 너무 아쉽네여,,,,...,,,,ㅠㅠㅠㅠㅠㅠㅠ 귤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좋고 분위기 꽁냥꽁냥 좋은데 남은 세편이 그런 분위기라면 슬프지만 열심히 기다리겠습니다 ㅠㅠ 자까님 감사해용 ♡
7년 전
독자113
돋음별입니다 ㅠㅠ다시 예전의 장난가득한 모습으로 돌아와서 너무 보기좋아요 ㅠㅠ
7년 전
독자114
밥죽입니다! 당연히 다 구분할 수 있죠 왜냐면 저는 짱짱팬이거든요 헿
7년 전
비회원252.254
플로라에요! 시즌 1이 끝나간다니 마음이 아퍼요ㅠㅠㅠ 다들 정이 들었는데ㅠㅠㅠ 그래두 시즌2,3가 이어지는 내용이니까 가끔씩 등장하겠죠?ㅠㅠㅠ 계속 분위기가 잔잔했는데 다시 예전의 밝은 분위기가 돌아온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민규..아직 아프긴 하겠지만 이렇게 서로 아껴주는 사람들이 옆에 있는데 잘 극복할거라고 믿습니다! 자기 사람에겐 따수운 우리 원우! 말 끝에 붙은 하트ㅠㅠ 보고싶었어요!! 한솔이ㅠㅠㅠ 저런 동생이 있다면 참 좋겠는데ㅠㅠㅠㅠ 흑..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스윗해지는 우리 승철이ㅠㅠㅠㅠ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116
돌하르방이에ㅛ~~~!! 시상에이게무신일이여 우리여으님연기아니야..부끄러워서그런가야....내가장담해.. 그나저나우리명호님 요뎡이여쒀ㅠㅠㅠㅠㅠ요뎡님ㅠㅠㅠㅠ 사랑해요 서명호..그럼 퍼포팀아이들은다들공개된거가욤..? 그런거같은데..오늘도좀비님은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
7년 전
독자117
저는 행운아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마지막편에ㅠㅠㅠㅠㅠ 여기다가 모든 행운을 다 쏟아부었다고 해도 조아요ㅠㅠㅜ [고답이]로 암호닉 신청하고 도망가겠습니다 뿅!
7년 전
독자119
귤..저도 잘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ㅌㅌ아 명호는 몽마였어..시즌3 벌써 기대되네요..
7년 전
비회원184.54
[0212]로 신청할게요! 비회원도 댓글 작성 가능한지 몰랐네요..ㅋㅋ 좀비님 점점 강아지가 되고있는것같아 귀엽네요ㅋㅋㅋ
7년 전
비회원32.172
란파에요! 저번 화에ㅋㅋㅋ 다음 화를 보러간다고 썼는데 그게 제일 최신화더라구요^ㅁ^ 민망쓰ㅋㅋ 어쨌든 뭐죠 이번화?ㅠㅠㅠㅠ 처음에는 마냥 구박만 하고 먹이취급만하던 애들이 이렇게 달라졌어요ㅠㅠ 귤대란에피 보면서 같이 흐뭇한 미소를 짓는ㅠㅠㅠㅠ 이런 에피 더 원해요!! 그리고 민규가 괜찮아져서 다행이네요 여파가 꽤 오래갈 줄 알았어요 그와중에 이번화 은 역시 원우아닐까요??ㅋㅋㅋㅋ 원우 허세쫄보야ㅋㅋㅋ 진짜로 소심해져서 있었으면서 연기라고하니 귀엽네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0
안녕하세여 연잎입니다!! 제가 좀 늦게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저 귤대화에서 누가 누군지 알거같아여.... 이게 바로 진정한 덕후...? 제 생각에는 원우가 진짜 연기를했을거같지는 않아여... 진심을 들켜서 그랬던게 아닐까요? 최뱀파 수작부리는것도 너무 귀엽고 설레고ㅠㅠㅠ 여주 귤먹는다고 더 시키자는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 그냥 너무 설렙니다ㅠㅠ
7년 전
독자121
순붐입니다!! 뿌가 용가리일줄은ㅋㅋㅋㅋㅋ 이젠 귤배달부겠지만요.... 아 기대되요ㅋㅋㅋㅋ 그리고 어쩜 다 귀엽죠...하...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2
예에~~~~ 드디어 한 작품 더 끝냈습니다 아직 봐야할 게 두개나 남았네요! 그래도 다행인건 조금만 늦었어도 이 작품 암호닉 없이 달릴 뻔 했네요ㅜㅜㅜ일단 [애쁠]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그리구 승철이 너무 설레서 심장이 남아나지 않을 것 같아요ㅜㅜㅜㅜㅜ 역시 오래 산 사람은 설레게 하는 것도 다르네요ㅜㅜㅜㅜㅜㅜㅜ 그리구 삼촌미소로 귤먹는거 보는 아가드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가라 하기에는 나이가 지긋하지만 아가드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진은 없지만 그 모습도 귀엽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귀여워서 아파요 심장이 또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작품 보다가 심장이 남아나지 않을 것 같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23
[밍규하오] 암호닉 신청합니다!! 귤대란 누가 누구인지 알 수 있을만큼 열심히 보다가 드디어 쓰차가 풀렸기에...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ㅎㅎㅎㅎ
7년 전
독자124
허니하니입니다ㅠㅠㅠ 다시 집 분위기가 돌아와서 넘 기뻐요ㅠㅠㅠㅠ
귤대란이라니.. 단체로 너무 달달한 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3.80
암호닉 [보보] 로 신청할게욤♥
7년 전
독자125
워더에욥ㅠㅠㅠㅠㅠ너무귀엽고ㅠㅠㅠㅜㅜㅜㅠ스요리ㅠㅠㅠㅠㅠ슨쵸라ㅠㅠㅠㅠㅠㅜㅜ푸푸ㅠㅡㅠㅜㅠㅜㅠㅡㅠㅠㅜ나도사랑해ㅠㅡㅜㅡㅠㅜㅠㅡㅠㅡㅠㅡㅠㅡㅠㅜㅠㅡㅠㅡㅠㅜㅜㅠㅜㅠㅜㅜㅜㅠ
7년 전
독자126
[넌누구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제가 왜 귀찮다고 이 글을 안 봤었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처음부터 정독중입니다..♡
7년 전
독자127
일게수니에용!❣ 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를 위해 귤을 사려고 하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원우도 승철이도 민규도 한솔이도 다 터집니다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28
노랑입니다! 아 세상에 한솔이 정말 말하는게 퍼풱트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와중에 이렇게 퍼포팀 ... 명호 ! 명!호! 가 꿈요정!! 요정이라니!!!! 세상에 요정다운 명호네요~ ㅋㅋㅋㅋㅋ아 저 ㅋㅋㅋㅋㅋㅋ여주가 밍구를 개대가맄ㅋㅋ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어요 뽕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이 사람들.. 아니... 낫닝겐들! 여주를 위해서 귤.. ㅎ 진짜 다시 집 분위기가 돌아와서 다행이에요!
7년 전
독자129
[뿌뿌뿌] 암호닉신청합니다!!
지금막 정주행 끝냈어요ㅎㅎㅎㅎ 독방에서 글잡추천해달라고 했더니 완전 명작을 봉들이 추천해줬어요ㅠㅠㅠㅠ 명호 몽마 진짜 잘어울려요......
❤️

7년 전
독자130
[승철이랑]으로 신청할게요-♡♡ 오늘도 너무 재미있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1
[라넌큘러스]로 신청합니다ㅠㅜㅜㅠ 정주행하고 온 건데ㅜㅠㅜㅜㅠ 너무 늦게 읽은 건 아닌가 후회되네요ㅠㅜㅠㅜ 너무 재밌어요ㅠㅜㅠㅜ
7년 전
비회원186.58
[제주도해녀]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ㅜㅜㅜㅜ 넘 재밋어서 정주행 또 정주행 또 정주행 해써요오.. ㅜㅜ 우리 괴물들 넘 훈훈하당ㅠㅠㅠ 잘 보구가요!
7년 전
독자132
[쟈몽]으로암호닉신청하고가요!!!!작가님진짜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욕쟁이남사친도그렇고진짜취저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7.240
로블링이예요!! 우리 괴물들 갈수록 너무 귀여워지능데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귤대란일어난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충 누구 대사인지 알것같은데 마음이 간질간질하네용!!!
7년 전
독자133
암호닉 [하롱하롱]으로 신청하고 가요!! 저 지금 정주행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 왜 이런 핵꿀잼 글을 이제서야ㅠㅠㅠㅠㅠ본거죠ㅠㅠㅠㅠㅠ 계속 보면서 암호닉신청 늦었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마침 17화까지 받으신다고 해서ㅠㅠㅠㅠ아 너무 다행이에요 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4
새벽에 정주행 끝내고 일어나서 또 봤어요ㅠㅠㅠㅠㅠ 멤버들이랑 캐릭터 매치가 너무 잘 된거같아요!! 이미지랑 너무 잘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편이 3개라는게 아쉽지만 시즌 2랑 3도 있으니까 행복합니다!!!!!!
7년 전
비회원135.22
세봉쓰입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따라 뭔가 뱀형ㅠㅠㅠㅠㅠㅠ안쓰럽다ㅠㅠㅠ
7년 전
비회원116.67
밍키
으허어허엉어 명호는 요정 맞아ㅠㅠㅠㅠㅠㅠ 귤대란에서 멤버들 다 구별했어요ㅠㅠㅠ 난 역시 소빵님 짱팬 괴물들 짱팬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54.103
꽃보다 가ㅁ자입니다!! 글이 밝아졌어요ㅠㅠ 이런 분위기 넘나좋아여..
7년 전
독자135
젤리망고예요! 얘들 다 귀여워요ㅠㅠㅠㅠ어쩜 캐릭터랑 다들 이렇게 잘 맞는걸까요!! 오늘도 글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136
헐 작가님....!! 암호닉...! 저는 [에잇]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글이 워낙 재밌어가지구 암호닉 분들이 많으셔서 저도 들어갈 수 있을까 걱정됐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ㅠㅅㅠ
7년 전
독자137
[도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늘도 뱀형은 너무너무너무너무!!!! 설레네요!!!! 여주 귤 좋아한다고 용가리뿌야한테 심부름이나 시키고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왜 이렇게 귀여운 집안이죠... 악몽이 명호 때문이었다니... 나중에 명호도 나오면 조케써요 8♡8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38
작가님! 프리지아에요! 정말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정말 댓글 너무 남기고 싶었는데....드디어.....풀렸어요 ㅡ
진짜 믿고보는 소빵님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 항상 응원해요!오늘도 잘보고 가요ㅎㅎ

7년 전
독자139
와..ㅠㅠ 뒤늦게 정주행했는데 너무 재밌어요ㅠ 작가님 필력 대박이신것 같아요! [후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40
악 너무늦었습니다ㅠㅜㅠ 전늘보입니다/
저요저요 저 대화에서 등장인물 구분이 갑니다ㅎㅎ 예 하 승철이 멋있어서 미치겠네요 저렇게 도키도키두근두근거리는 말만 하다니 진짜 예뻐죽겠네요... 승철이 같은 순정남 어디서 만날수는 없을까요ㅠㅜㅠ 괴물들과 함께 사는 집 분위기가 돌아와서 다행이네요 원우는 연기였을까요... 좀처럼 알수가 없는 여우.. 연기인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이때까지 보면 연기인것같기도 하고.. 어쨌든 인간이 이젠 완전히 다 과거를 알게된건가요! 두근두근 명호 캐릭터 너무 귀엽네요.. 나쁜역인것같지만 그래도 귀여워요ㅠㅜㅠ 승철이 다음엔 콜라와 간장을 일부러 바꿔치기 하기를 기대합니다ㅎ 잘읽었어요!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7년 전
독자141
[종이배]로 신청합니다♡♡
작가님ㅠㅠ 언제나 좋은 글 잘보고있습니다ㅜㅜ
애들이 삼촌 미소 짓고 여주 쳐다본다는게 이렇게 설렐 일인가요ㅠㅜ 이번 편은 너무 오손도손 다들 귀여워서 죽겠네요 끄아

7년 전
독자142
[아카쨩]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비회원107.198
승철이의 여우입니다~~너무 잘 읽고 있어요 ㅠㅠ
밑에 부분 누가 누군지 다 알겠어요 ㅠㅠ 열심히 읽었어욥 ㅎㅅㅎ

7년 전
독자143
[슝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4
[에인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안늦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형이랑 늑대랑 인간 괴롭히면서도 은근히 엄청엄청 챙기는 거 너무 좋구요ㅠㅠㅠㅠㅠ
좀비님ㅠㅠㅠㅠㅠㅠ 초롱초롱ㅠㅠㅠㅠ 예뻐요ㅠㅠㅠㅠㅠ
최뱀파ㅠㅠㅠㅠ 다정하고 섹ㅅ...ㅣ...

7년 전
소세지빵
에인젤이란 암호닉은 이미 있네요8ㅁ8 다른 걸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8ㅁ8
7년 전
독자155
그러하다면 체크아웃으로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ㅠㅠ
7년 전
소세지빵
아니에요! 지금 추가해드리려고 했는데 제가 동생에게 컴을 뺐겨서.. 죄송하지만 오늘 낮에 추가해드리겠습니다!
7년 전
독자156
네네네 괜찮아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5
[초코우유] 로 신청할게요! 재밌다는 얘기 듣고 어제 새벽이랑 지금이랑 합쳐서 17편까지 봤는데 너무 재밌어요!!! 근데 포인트도 쪼끔 받고 그러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6
여우비
으억 이번 편 최고 화목대잔치.. 늑대랑 많이 친해진것같아요 귀여워 ㅠㅠㅠ 물론 우주최강귀요미 한솔이가 제일 귀엽지만..

7년 전
비회원73.207
[몬생긴늉이]로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47
안녕하세요 작가님 방금 막 괴물과의 동거를 정주행했는데 으악 넘 조아요 어떡함 좋아 진짜... 암호닉 [에드워드 권]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 앞으로도 이렇게 달달한 날들만 계속 지속되었음 좋겠는데... 아 진짜 여기에 나오는 주인공들은 왜 이렇게 다 귀여운 거죠 다들 우주 최강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 막 심장을 때리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잘 보고 가요 감사해요 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
7년 전
독자148
뾰오 에요! 기다리다가 목이 빠지는줄 알았어요ㅠㅠㅠㅠ일이 많아서 글 올라온것도 이제 알고 들어왓네요 집 분위기가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서 다행이에요 그와중에 다정킹 최승철 내맘때리는 최승철 설탕 줬다고 했을때 설마 했는데 똑같은 생각이였다니 귀엽ㅠㅠㅠㅠㅠ귤까먹늘때 다 쳐다보고있다는거 너무 귀여운거갘아여 명호랑 몽마 잘어울려요 요뎡요뎡해
7년 전
독자149
작가님의 사랑둥이 사랑둥이입니당ㅎㅎㅎㅎㅎ 대화에서 애기들을 다 구분할 수 있는 저는 이미 소빵님의 덕후...♡ 괴물들의 덕후...♡ 아니 뭐 그렇다구요...;-;
으앙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오랜만에 봐도 스토리 다 생각나고ㅠㅠㅠ 괴물들주제에 왜 다들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드려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50
[꼬꼬호시] 신청합니다! 왜 이제야 본거죠ㅠㅠㅠㅠ 승행설 대박ㅠㅠㅠ 귀여운 괴물들❤❤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51
[프레이그런스] 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주행하면서 혹시나 암호닉 신청 끝났을까봐 조마도마했는데 다행이예요! 흐어ㅓ 이제 최뱀파와 달달할 일만 남은거죠!
7년 전
비회원125.107
[남융]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이걸 왜 지금 봤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2
[귤세봉지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최뱀파....내 피 다 빨아먹어도 되니깐 나랑 같이 뱀파하게 해줬으면......
7년 전
독자153
[귤요정]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신청끝나기 전에 이 글 발견해서 다행이에요!ㅠㅠ너무 재밌게 보고 있고 작가님 감사해유❤️설연휴 잘 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7년 전
독자154
[0808]로 신청합니다! 드디어 다 읽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요 승철이도 너무 설레고 여주 귤 먹는 모습 지켜보는 울 힙합팀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암호닉 마감합니다@@@@@@
7년 전
독자157
허러러럴럴 명호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8
아 이런 분위기!!오랜만이라고 느껴지는건 왜죠?!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다..ㅎ 저 다 구별한 것 같아요ㅎㅎ 심지어 읽으면서 누가 누군지 생각하는 느낌도 없이 확확..저 팬 맞나요★ 아 명호 몽마 너무 잘어울리구요ㅜㅜㅜㅜㅜ77ㅑ아ㅜㅜㅜㅜ
7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모두들 여주를 예뻐하고 있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화목하다.. 계속 이런 분위기만 유지되길 빌래요 작가님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체로 여주 아빠들입미까...? ㅋㅋㅋㅋㅋ 넘 기엽다 지짜... 아빠미소로 보고있는게 상상돼요ㅠㅠ
7년 전
독자161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아빠미소도 아니고 삼 촌미소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 진짜 심장 아파ㅠㅠ 전원우 말투 너무 매력적이야♡ 진짜 네 남자들 너무 귀여워... 내 심장...
7년 전
독자162
ㅎ오늘 30분자고 학교갔쑴니다 정말 끊어 읽기 힘들어요 지금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하 너무 재밌어요 하 브금도 최고구요
6년 전
독자163
몽마,, 명호 완전 잘어울려요! ㅠㅠ
나도 귤 잘먹눈뎅,,, 뱀파늑대여우좀비님,, 나도 그렇게 보ㅏ주세여,,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20:56 ~ 4/25 2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