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Handmaiden 전체글ll조회 37369l 39

 

 

 

 

+영화 '아가씨'를 각색했지만

내용이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5.

 

 

 

료우토 씨가 서양화를 가르친다는 것은 조금 믿고 있었지만 도련님의 '말동무'라는 점에서는 완전히 불신하고 있었던 터라 도련님 앞에 마주앉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료우토 씨를 본 순간 헛웃음이 나왔다. 지금 료우토 씨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며 차를 대령하라는 여자의 말에 처음에는 정말인가 싶어 눈썹을 찌푸렸지만 앞에 펼쳐진 장면은 오히려 그런 나를 비웃는 것 같아서 나도 모르게 홍차가 담긴 찻잔이 올려진 쟁반을 꽉 쥐게 되었다. 그냥 찻잔만 두고 나오자, 하는데 오늘 처음으로 보는 것같은 도련님의 모습에 가슴이 조금 두근거렸다. 바보같이. 쟁반을 쥔 탓에 문을 두드릴 수 없어 무례함을 무릅쓰고 쟁반을 내려놓고 문을 열자 동시에 두 남자의 시선이 나를 향했는데 나에게 향한 똑같은 시선의 방향과 달리 두 남자 반응이 모두 달랐다. 역시 나를 보자마자 시선을 아래로 내리는 도련님과 마치 지루한 차에 재미있는 사냥감을 발견했다는 듯 눈을 접어 웃는 료우토 씨의 반응에 저절로 몸에 힘이 빠지는 것 같았다. 조심스럽게 그들에게 다가가 찻잔을 탁자 위에 놓는데 뱀처럼 진득한 시선이 자꾸 나의 몸을 얽어매어서 식은땀이 저절로 났다. 솔직히, 그때 서양화 수업 이후 딱히 그때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고 평소(아, 어느새 도련님께서 나를 무시하는 것이 평소가 되어버렸다)처럼 지냈기 때문에 그저 료우토 씨가 나를 건들어서 괜히 사람 잠 못자게 하는 일 따위 만들어주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 뿐이었다.

 

 

"우리 초면인가요?"

 

"..네?"

 

"낯이 익네"

 

 

턱을 괸 채 장식품을 바라보는 화가처럼 나의 발끝부터 머리까지 훑어보는 료우토 씨에 순간 찻잔을 잡은 손이 살짝 떨려왔다. 애석하게도 아직 도련님께서 나와 료우토 씨가 서양화를 그리는(?) 장면을 바라보지 않았다고 믿고 있었기 때문에 가뜩이나 나에게 좋지않은 감정을 품고 있는 도련님께 더이상 나의 결점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그의 차가운 시선을 받을 때마다 괜스레 예민해지는 나라 지금 도련님 앞에서 무슨 말을 하려는건지 전혀 걷잡을 수 없는 료우토 씨의 입이 열리지 않기만을 바라고 또 바랄 뿐이었다. 여기에 있으면 안되겠다. 직감적으로 몸이 알아차렸고 곧 무슨 말씀을 하는지 모르겠네요,라는 말이 담긴 어색한 미소를 띄운 채 일어서려고 하자 그런 나의 손목을 붙잡는 손길에 저절로 육두문자가 터져나올 뻔했다. 항상 이성을 잃지 않고 함부로 말을 내뱉지 않는 나의 입이 그나마 내가 자랑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싶었다.

 

 

"이상하네"

 

"..."

 

"이렇게 낯익은 손목은 처음이거든요"

 

 

향긋한 홍차와 숨막히는 정적이 공존하는 분위기 속 울리는 그의 낮은 목소리에 아, 머리가 저절로 아파왔다. 나의 손목을 한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며 마치 아무 의도가 없다는 듯 미소를 짓는 류우토 씨에 진땀을 빼며 그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고 했지만 그럴수록 더 세게 옥죄어오는 악력에 입술을 깨물었다. 그의 손길이 닿자 그때 불순한 의도와 함께 서양화를 가르쳤던 류우토 씨의 행위가 상기되어 저절로 귓가가 내 마음과 다르게 빨갛게 물들여졌다. 누가보면 의심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좀, 놓으라고요. 복화술로 이야기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그런 나와 료우토 씨를 바라본 도련님의 시선을 차마 마주할 수 없어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린 채 고개만 내저으며 바보같은 상황을 내보이고 있는데 탁. 찻잔이 탁자 위에 놓여지는 소리가 들려왔다. 나와 료우토 씨의 시선이 찻잔을 내려놓고 나와 료우토 씨 사이 그 어딘가 허공을 바라보고 있는 도련님에게 향하였다.

 

 

"스미레"

 

"네"

 

"..나가줄 수 있어?"

 

"..네?"

 

 

나를 부른 목소리에 순간 심장이 쿵, 조금 좋은 뜻으로 내려앉았지만 그 다음 들려오는 차가운 말투에 순간 잘못 들은건가 싶어 고개를 들자 나를 눈썹을 찌푸린 채 바라보는 도련님이 계셨다. 아. 도련님의 소중한 시간을 내가 방해하고 있었구나. 도련님의 차가운 계절이 담긴 그 고동색 눈동자를 보니 누가 망치로 나의 머리를 세게 때린 듯 머릿속이 새하얗게 물들여졌다. 예전같았으면 질투라도 할까 생각을 했겠지만 지금 나와 도련님의 상황을 빗대어보면 그는 나와 료우토 씨의 사이에서 화가 난 것이 아니라 순전히 '나'에게 화가 났음을 알아차릴 수 있었다. 그때 사랑하게 되실거라는, 그 잡종 개소리를 건넸을 때 돌아온 표정과 엇비슷해 나도 모르게 어깨를 움츠리게 되었다. 순간 지금 내 앞에서 인상을 구긴 남자가 내가 알던 도련님이 맞을까 헷갈렸던 것 같다. 지금 기분이 나쁘다는 표정을 드러낸 것을 알면서도 그런 도련님이 재미있다는 듯 다리를 꼰 료우토 씨가 턱을 괸 채 웃음기 가득한 눈동자로 나를 바라보았다. 그의 여우같이 길게 찢어진 눈에서 어린아이가 사탕을 받을 때 어떤 맛일까, 궁리를 하게 되는 그 '흥미로움'과도 같은 감정이 엇비슷하게 비추어졌다. 약간 그의 장난감이 되는 기분이라 뒤를 도려는데 그런 나의 발목을 붙잡는 낮은 목소리가 있었다.

 

 

 

"왜, 여기 좀 더 있어도 되는데?"

 

"..료우토"

 

"알았어. 우리 초면이잖아요. 그렇죠?"

 

 

 

초면인데 이런 대화를 하는게 더 이상한데요. 이 방을 나가더라도 대답을 하고 나가라는 듯 낮고 정확한 발음으로 말을 건넨 료우토에 입술이 저절로 깨물어졌다. 괘씸하게도 나에게 거짓말을 유도하는 류우토에 입을 꾹 막고 눈을 굴렸지만 지금 여기서 '예'라고 하면 도련님께 거짓말을 하는 것이 되고 '아니요'라고 하면 도련님 외 다른 사람과 접촉을 했다는 것을 말하는 셈이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었다. 우물쭈물 대답도 못한 채 쟁반을 꼭 쥔 내가 답답한지 도련님은 완전히 다른 사람을 보는 것처럼 날카롭고 또 신경이 곤두세워져 있어 나도 모르게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게 된 것 같다. 그리고 무의식적으로 고개를 돌렸을 때 여전히 나에게 시선을 옮긴 채 찻잔을 손에 꼭 쥔 도련님과 눈이 마주치게 되었다. 오랜만에 올곧은 시선으로 마주한 그 밤색 눈동자 안의 파도는 겨울을 맞이한 듯 차갑게 몰아치고 있었다. 괜스레 그 파도의 영향에 가슴 속까지 바람이 스며들게 된 것 같아 먼저 그 시선을 피했다.

 

 

"휘둘리지 마"

 

"...아'

 

"난 지금 스미레가 누구 하녀인지 잘 모르겠어"

 

 

 

누구의 하녀인지 잘 모르겠다라, 라. 아마 자신의 명령대로 나가지 않은 나의 행동을 지적하는 뼈있는 도련님의 말씀에 귓가가 빨갛게 물들여지는 것 같았다. 저렇게 단호하실 수가 없었다. 역시 나와 한공간에 있는 것이 싫으신건가. 상대방은 그럴 의도가 아닌데 만약 둘 사이가 틀어진다면 충분히 예민해질 수 있고 또 어쩐 말을 듣던간에 비극적인 방향으로 끌고가기 마련인데 지금 내가 그 꼴이었다. 입술을 깨문 채 죄송합니다, 중얼거리자 다시 찻잔을 입에 가져다댄 도련님이셨다. 나에게 차가운 말을 내뱉고도 아무렇지 않은 도련님의 단정한 모습을 보니 유난을 떤 내가 수치스러울 뿐이었다. 또. 전에 언급한 적이 있지 않은가, 요즘따라 가슴이 아파오는 때가 많다고. 이대로 나가면 또 문앞에 꿇고 앉아 시큰해지는 눈가를 벅벅 긁게 될 것 같아 재빨리 고개를 뒤로 돌렸다.

 

 

 

"아- 이렇게 나가면 또 방문 앞에서 울텐데"

 

"..?"

 

"그때도 울고 있었잖아요."

 

"아니, 제가 언제.."

 

"그래서 내가 달래줬었는데?"

 

 

 당황스러움에 황급히 고개를 돌린 나와 적갈색 눈동자를 마주했다마치 연극을 하듯 탄성을 내뱉은 료우토 씨가 고개를 뒤로 젖혀 순간 맹수에게 쫓기는 사냥감마냥 뒤로 발걸음을 조심스럽고 살짝 빠르게 옮기는 나의 모습을 바라보는 시선이 느껴졌다. 상당히 노골스러워서 입술에 성할 데 없이 깨물게 되었던 것 같다. 아니라고 말을 해야하는데 그의 기선에 완전히 눌려 아무 말도 못한 채 입술만 오물거렸다. 또 무슨 계획인건지 의자에서 일어나는 소리와 함께 나에게 다가오는 료우토 씨의 발걸음이 들리자 속으로 육두문자를 내뱉게 된 나였다. 애초에 이 차를 가지고 온 것이 아니였는데 도련님 얼굴 한 번 보자고 이런 행동을 한 과거의 나 자신을 한 대 때려주고 싶었다. 상황수습을 어떻게 하려고 저렇게 막말을 내뱉는건지. 마치 울고 있는 나를 다정히 달래주며 친분을 쌓았다는 듯한 그의 말에 헛웃음이라도 날려주고 싶었다. 나에게 위로도 아닌 경고와 비슷한 말을 건네주고 서양화 수업을 받을 도련님의 수업에 초대해놓고 사기를 친 주제에, 이 말이 입속에 굴려졌지만 그의 체면이라도 지켜주고 싶었던 나의 선량한 마음에 차마 내뱉지는 않았다. 그리고 바로 나의 뒤까지 다가온 료우토 씨에 눈을 부라리며 조용히 속삭였다.

 

 

"지금 뭐하는 건데요?"

 

"여인의 눈물을 한 번 보고 무시할 수 없는 게 저의 특성이라서"

 

"네?"

 

"혹여 또 이 문 앞에서 처량하게 울까봐 당신이 복도에서 사라지는 모습까지 지켜보려고요"

 

 

당신이라니, 여인의 눈물이라니. 마치 관심있는 남자가 여자에게 말을 거는 것처럼 웃음을 띄우고 말하는 료우토 씨의 행동에 골이 다 울리는 것 같았다. 료우토 씨의 뒤에서 입술을 깨문 채 찻잔을 바라보는 도련님을 흘긋 바라보았다. 아마 내가 료우토 씨와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자꾸만 방해해서 그런지 표정이 별로 좋아보이지 않으신데, 이러다가는 정말 오해라도 할 것 같아 거침없이 속도를 내는 료우토 씨의 팔을 붙잡고 뭐하는 거냐고 속삭였다. 애석하게도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다. 지금이라도 거짓말이라고 소리라도 지를까 싶었지만 그렇게 하면 도련님 앞에서 무슨 짓을 할 지 모르는 그임을 알기에 온몸으로 거부의 뜻이 담긴 손짓을 했다. 빨리 돌아가라고. 도련님께서 표정이 좋지 않다고. 하지만 난 아직도 내 앞에 있는 남자가 도련님의 감정을 보고 싶어 안달난 사람임을 깨닫지 못한 모양이었다. 솔직히 도련님 앞에서 이렇게 낯선 남자와 소란을 피우고 있는 것도 보여주는 것이 수치스러웠고 내가 그의 팔을 잡자 도련님의 표정이 굳어지는 것을 알아차렸기 때문에 빨리 상황을 일단락시키자, 다짐과 함께 방문을 열었다. 제발 가만히 있어라, 나의 속마음을 읽기라도 한건지 비웃음과 함께 나를 따라 나가려는 료우토 씨에게 밖으로 나가면 정말 한소리 하자고 다짐을 했었는데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하녀 J | 인스티즈

 

 

"...."

 

 

 

쨍그랑-

 

 

 

뒤에서 들려오는 귓가를 찢는듯한 파멸음에 놀라 뒤를 돌아보자 시야에 가득 들이찬 장면에 누군가 돌덩이라도 던진듯 심장이 쿵 내려앉게 되었다. 산산조각. 완전히 형태를 잃은 채 바닥에 부서진 찻잔과 양탄자를 적신 선혈인지, 차인지 모른 붉은 액체 그 앞에서 눈동자를 굴리는 도련님. 찻잔이 깨졌다는 점과 저 파편이 혹여 도련님의 손을 다치게 하지 않았을까, 저 양탄자를 적신 액체에 나의 머릿속을 사로잡았다. 나의 뒤에 있던 료우토 씨의 어깨를 칠 정도로 뒤를 돈 다음 빠른걸음으로 도련님께 다가갔다. 그대로 무릎을 꿇은 채 눈썹이 찌푸려질 정도로 가루가 되어 잔인하다고 생각된 파편들을 바라보았다. 이 파편들을 치우기도 전 혹여 도련님의 손에 조금이라도 상처가 났을까, 라는 생각을 가득 채운 채 도련님의 하얗고 고운 손을 바라보자 역시나 깨지면서 튄 파편에 의해 붉은 액체가 흐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도련님, 괜찮으세요?"

 

 

 

완전히 겁을 먹은 듯 동그란 눈동자가 경직되어 있었다. 그가 나의 손길을 원하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놀란 마음에 모든 것을 잊어버리게 되어 다짜고짜 도련님의 떨리는 손을 속상하게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역시 아무리 차가운 태도를 보여도 여린 마음은 변하지 않았던건지 나의 한숨에 따라 어깨가 살짝 떨리는 것이 도련님의 얇은 기모노 사이로 여실히 느껴졌다. 왜, 제 눈치를 보세요. 속상한 마음에 입술을 깨물고 손과 파편들을 바라보며 다시 미어지는 가슴에 한숨을 나도 모르게 쉬자 위에서 처음 들어보는 도련님의 떨리는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런데 그 목소리가 고통에서 우러나오는 것보다는 불안감에서 나오는 것 같아 살짝 의아하기도 했지만 그때 나는 그것을 고려할 정도의 뛰어난 정신력을 발휘할 수가 없었다.

 

 

"..아파"

 

"네?"

 

"손이 아파"

 

 

경계를 띄운 눈으로 료우토 씨를 한 번, 깨진 컵을 한 번, 마지막 나에게 시선을 머무른 도련님의 얼굴이 창백하게 질려있었다. 마치 이런 사고를 당할동안 너는 뭐했어?라는 말을 담고 있어 순간 머릿속이 백짓장처럼 하얗게 물들여진 것 같다. 나도 모르게 도련님의 손을 조심스럽게 잡고 상처를 바라보았다. 핏줄이 비칠만큼 하얀 손을 가지신 도련님이라 그런지 조금한 상처가 나도 붉은 핏물이 잔인하게 그 색을 띄우곤 했는데 그 장면을 직접 보자니 괜히 마음이 미어져서 그 손을 꼭 잡았다. 그런 나의 손을 조심스럽게 마주잡는 도련님의 행동에 그 찰나의 순간에도 도련님의 온기를 오랜만에 나누었다, 라는 생각이 들어 울컥 가슴에서 꾹꾹 눌렀던 감정이 터져나올 것 같았다. 나의 손을 덮은 하얀 손을 물끄러미 바라본 내가 '치료 해드릴게요'라는 말과 함께 일어서자 그런 나의 치맛자락을 잡은 도련님의 약한 손길이 느껴졌다. 정말 오랜만에 느끼는 그의 다급한 손길에 놀라 밑을 내려보자 마치 나 보란듯 손을 눌러 괜스레 피를 더 보인 도련님의 모습이 시야에 들이찼다. 나와 눈을 마주치자 도련님께서 고개를 양옆으로 저으셨다.

 

 

"나 아픈데"

 

"...도련님"

 

"왜 자꾸 나가려고 해?"

 

 

오랜만에 들어본 투정인데 이상하게 가슴이 아팠다. 도련님의 눈망울에 물기가 촉촉하게 젖어있었다. 또 눈가가 빨갛게 물들여진 모습에 탄성을 내뱉은 내가 뒤를 돌아 도련님의 울먹임의 주체가 될 것이 분명한 료우토 씨에게 나가라는 눈짓을 했다. 아마 내가 료우토 씨를 따라 밖으로 나갈 수 있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도련님은 불안해하시는 것 같았다. 도련님에게 불안감을 안겨다준 내 잘못도 있으니깐 더이상 도련님께 나간다고 말을 할 수가 없는 모양이었다. 벽에 기대어 마치 연극을 관람하는 관객마냥 팔짱을 낀 채 그런 나와 도련님의 행동을 물끄러미 바라본 료우토 씨의 입꼬리가 어느새 비웃음으로 물들여져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지금 엄연히 자신이 가르치는 도련님이 다쳤다는데 걱정은커녕 마치 어이없다는 듯 표정을 일그러뜨린 료우토 씨가 이상하게만 느껴졌다.

 

 

 

 

 

+

 

 

현실과 꿈속을 분간을 못할 정도로 생생한 감촉을 전달하는 꿈을 꿀 수 있다, 창녀촌에 끌려갔던 내 친우는 그 이유 때문인지 매일 잠을 못 이루곤 했다.

'정말 그렇게 생생해?'라고 눈치없이 물었을 때 나를 노려보며 눈물을 글썽인 그녀는 생생하다못해 현실 같다고, 아니 현실인게 분명하다고 비명을 질렀는데 난 그 꿈을 꾼 적이 없어 항상 궁금해했다.

 

 

+

 

 

 

 

 

 

원래 모든 촉감에 둔한 나였지만 그 감각은 잠결에 헤어나오지 못한 나를 깨울 정도로 간지러웠고 어설펐으며 또 야릇했다. 원래 잠을 자다가 누가 납치를 해도 눈치를 못 챌 정도로 잠을 잘 자는 나였다. 하지만 끈질기게 나의 손목에 느껴지는 축축하고 간지러운, 살짝 따끔한 감촉에 생전 한 번 부린 적 없는 투정을 부리며 옆으로 돌려눕자 그런 나를 제지하는 부드러운 손길이 있었다. 잠을 제대로 잘 수 없다는 단순한 점에 눈썹을 찌푸리며 짜증을 조용히 내자 그런 나의 옆머리를 넘겨 귀 뒤에 꽂아주며 볼을 쓰다듬어주는 손은 따뜻했다. 마치 잠에 방금 깨어난 아기를 달래듯 볼을 쓰다듬는 손길에 편안함을 느낀 몸이 다시 잠에 빠져들 무렵

 

"..."

 

조용하고 또 조심스럽게 입술에 내려앉은 말캉한 촉감은 현실감각에 무뎌진 꿈속에 빠진 나에게 한없이 달콤하게 다가와 나도 모르게 손을 뻗어 그 주체의 형체를 알아보기 위해 움직였다. 그런 나의 손을 겹쳐오는 크고 따뜻한 손이 마치 도련님이라는걸 알려주는 것 같았지만 그럴 리 없다는 것을 알기에 바람빠진 웃음을 내뱉었다. 도련님께서 침대에 누군가와 같이 누워야 악몽을 덜 꾼다는 것을 알기에 그와 나란히 침대에 눕기는 했지만 그 냉랭한 분위기는 예전과도 같다고 하기에는 우스울 정도였다. 나를 등진 채 주무시는 도련님과 그런 그의 등을 바라보다가 겨우 잠을 청하는 나. 그 가슴아픈 현실을 신께서도 알았는지 꿈에서라도 만족하라, 이 모양인가보다. 이제는 꿈에서까지 도련님을 그리워하는건가? 무슨 남편을 그리워하는 상사병 걸린 여자도 아니고 이런 생생한 촉감을 느끼는 내가 부끄러워지기도 했지만 어차피 꿈이라고 치부한 나였다. 마치 소중한 물건을 대하듯 얼굴을 조심스럽게 쓰다듬고 이마부터 천천히 느껴지는 말캉한 감촉에 발끝에서부터 전율이 끼쳐올라오는 것 같았다. 몽롱하면서도 달콤했다. 꿈속에 있는 것처럼 몸은 붕 떠있는데 얼굴 곳곳에 느껴지는 온기와 감촉 그리고 형용할 수 없는 달콤함은 꿈이 아니라고 일러주는 것 같아 미소가 지어졌다.

 

"..예뻐"

 

"...흐으"

 

귓가에 내려앉는, 그토록 듣고싶었던 잔잔하고 낮은 목소리에 꿈속에서라도 들으니 얼마나 다행이라는 바보같은 생각이 들었다. 정말 도련님의 온기가 필요했던건지 빈틈없이 맞물러진 상체에서부터 도련님의 체향이 은은하게 코끝을 스치자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었다. 이 달콤한 꿈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아 뜨고싶은 눈을 억지로 참으며 감았다. 그 사이 이마에 머물러있던 입술이 떼어졌고 과일향을 머금은 그 부드러운 입술은 조심스럽게 미간, 코끝을 스쳤고 나의 입술에 머무르게 되었다. 쪽.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작지만 귀여운 소리와 함께 말캉한 감촉이 빠르게 입술 위에서 흩어졌다. 괜스레 아쉬움이 들어 꿈에서라도 투정을 부리자는 생각에 떨어지지 말라고 웅얼거리니 위에서 잔잔히 들려오는 오르골같은 웃음소리가 있었다. 아, 정말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이 아닐 수가 없었다. 마치 어린아이를 달래주는 의젓한 꼬마아이, 아니면 신사처럼 나의 입술을 꾹 누르는 손길이 나를 약올리는 것 같아 고개를 옆으로 돌렸다.

 

"귀여워"

 

"..."

 

만약에 이 상황이 꿈이라면 도련님은 아마 입꼬리를 올리고 나를 내려다보고 계실 것이다. 거기까지 생각이 닿자 정말 바보처럼 몸이 베베 꼬였다. 어딘가 나사가 빠진 아이처럼 웃음을 흘리고 있는데 그런 나의 옆으로 돌려진 고개를 다시 긴 손가락으로 정면으로 향하도록 옮기는 손길이 느껴졌다. 달콤하면서도 씁쓸한 도련님 특유의 숨결이 가깝다고 생각이 들 무렵 코끝이 닿았고 곧 나의 아랫입술을 살짝 물고 사탕을 빠는 것처럼 느리게 탐하는 행동에 발가락이 오므라졌다. 아랫입술을 머금다가 곧 윗입술을 살짝, 마치 부드러운 푸딩을 한 입에 담는 것처럼 부드럽게 마찰하는 입술의 촉감에 하마터면 눈을 뜰 뻔했다. 정말 이런 꿈을 다 꿀 수 있구나 싶을 정도로 달콤했고 간지러웠으며 또 가슴이 아팠던 것 같다.

 

 

 

 

 

 

 

 

 

*

 

 

 

 난 정말 이걸 글이라고 쓴걸까(혼란스러움)(동공지진)

그냥 오늘은 두 남자에게 시달리는 스미레가 쓰고 싶었어요

 

 

그리고 저번화에 저와 같은 뜻을 품은 독자님들 많이 봤답니다!^ㅁ^

호호호 우리 독자님들..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순수하지(?) 않으셨어(코쓱)

 

 

 변태인 저와 함께 달려주실 천사분들은

암호닉 신청을 최신화에서 해주시면 됩니당

비록 좋은 글은 못드리지만 제 사랑을 드릴 수 있어요(진지)

 

 

 

 

+가끔 BGM 추천해주시는 독자님들이 계시는데 흐앙 감사드려요

듣고 감탄한 노래도 많아서 하녀 브금리스트에 다 넣었답니당 헤헤

 

 


 

암호닉!

영덕대게, 븅딩, 빅낵태, 1122, 잼잼, 복숭아꽃, 쁑쁑, 절경, 꽃님, ihm, 태리, 항암제, 핏치, 로쿤, 입틀막, 즌증극, ♡구기, 도령, 윤쪼롱, 착한공, 고니쨘, 탄둥이, 천일홍, 신아, 키뿌, 열병, 빠기, 0331,초코생크림, 인연, 아모카, 99, 3001, 캔디, 흩어지게해, 0523, 91, 세상에마상에, 데이, 갓국, 쥬스, 초록연두, 오하요곰방와, 이꾹,레프, eternal, 토토, 모래시계, 민슈팅, 민설탕수육, 몽실이구름, 망고망고, 랩런볼, 요로시꾹, 쁄, 체셔리어, 늉기여, 밤툰, 우슈, 달방, 방탄염색약, 호비의 물구나무, 토끼꾹, 안개, 단미, 김다정오빠, 담담쓰,1203, 자몽쨈, 자몽소다,스피넬,,우유,0915,인생은 욕망, 화과자, 꾸꾸니, 빠기, 라블리,베네딕션,조아,쵸비,티니,열꽃,신냥,하늘보리,용달샘,서브웨이,우슈,몽실이구름,나의 그대, 미니,0617,나로,세젤귀모니,핸드메이드,구르밍,뿡뚱,lunatic,뱀,요를레히,밍기적,삼다수,엘런,전정국,베개,키친타올,ㅇㅅㅇ,요로하,여지,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바다코끼리,슈비,암소,금귤,난나누우,익는감,라쿤,핑몬핑몬핑몬업,미묘,유뇽뇽,꾸잉,666666,초코라떼,Fataler,벨기에,두꾹,방톨이,모찌한지민,하이바,소보로크림빵,정꾹꾸,호비,달빛,우와탄,아갓씨, 침구,   

요뷔, 꿈슙,초코에 빠진 커피, 자몽잼,뷩귤,윤희,쟈갸워,삐삐걸즈,맘단먹,요로하,휘이니,지민이배개,정쿠♥,올리브,민트,짐팬치,물오름,빠밤,뉴텔라빵,비니,0910,강낭콩,   

듀크,심동보,민철벽,오호라,메리진,물결잉,5288,빱빱빠,딸기맛님,휴지,에이프릴코튼,내마음의전정쿠키,숭,쿠야몬,옐몽글,수육,빅히트전정국,미오,핫초코,새싹,박지미잉,우리사이고멘나사이,체크무늬,고객님,룰루랄라,보이스,ㅠㅠ,추억,람보,김짱구, 로스트마이꾹,달국,빠네빠네, 아인, 키모노, 초코생크림,달려라망개떡,갈매기살,숩숩이,삐용,흑설탕융기,1313,빵더기,파란,스케일은정국,파동,희망홉이,금잔화,인생꾹팅,닮,감자,찌밍지민,초코맛솜사탕,굥기야,수니,비락식혜,새벽별,지민이똥개애   

 ihm,쮸뀨,진라면,윤기캡쨩,남융,토끼시러,자라,진진자라,김군과이양,우슈,젤리팁,망무,월광정국,[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하녀 J | 인스티즈초코칩쿠키,1215,아루,봄소서,민그나,뀨뀨까까쀼뀨,박스,멜로나,잼잼,까딱,빨래건조대,ㅈㅁ,쨍알,빱빱빠,수수태태,숭아복,세젤예세젤귀,#이현,팡,우마이봉봉,미깡,서리다,코예,마농케이,망블,췸니,나로,뚝아,오늘로[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하녀 J | 인스티즈,베네핏,체크마킹,소다,레인보우샤벳,끌로에,꾸깆꾸기,그늉,올때메로나,강아쥐똥,꾸꾸,우리집엔신라면,정꾸꾸까까,민솔트,아조트,하나비,뉸뉴냔냐냔,레몽자몽,도로시,쿠앤크,안녕하새오,가위바위보,윤봄,2002,바순희,초코송이,꾸기워니,리자몽,뀰,사용불가,탄산수,슈슈,짝짝,썩은촉수,아린,고구마,100609,0404,감자튀김,월드콘,☆☆☆투기☆☆☆,벌스,네이버,캉탄,삼월,숙자,전정꾸기,피글렛,0717,히릿,유자청,온니짐니,꾹숭아,♧기쁠희♤,&전정국&,호어니,쥬니이,여우별,지민이어디있니,밍밍이,슈가나라,꾸쮸뿌쮸,정국쟝아카쨩,깡태콩,만듀,봄플,클로하우저,꾸꾸,체블,성균관,대머리독수리★,버츠비자몽,녹차라떼[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하녀 J | 인스티즈,0126,미니꾸기,모찌섹시,뷔티뷔티,꽃받침,짐니뿡빵,0404,40745,밍밍,1117,12설탕,칰칰,콩캉,오레오,하늘보리9,바나나,다이아몬,연이,0501,체리마루,구르밍,퐁당,부리부리,삼다수,마들렌,박력쿵,빵빵,통증,번개장터개,밍슈,+ㅁ+,하바나콩,어웨이크마마,태태앤태형,정팀장,꽃돌이돼지,9339,춍춍   

체리에이드, 무지개색망개떡, 0207, 근돼토끼, 꾹절미,부릉부릉빵빵,저장소666,낭자,석양,고라니,21세기,슈가꾹릿,민천재,990419,얄루얄루,윤맞봄,단멍단몽,뚜기두밥,문롱바,금붕,태남매,0404,묵은지,찡긋,보라에몽,너만볼래♡,매직레인,연두색볼펜,밍,청보리청,베리티,컨버스로우,밀키,탱구,10041230,북끅곰,0608,테누토,호시기호시기해,아라,밍뿌,포도,코야,교토맨,신묘,따스한 봄, 망고씌,뿌쾅,0228,[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하녀 J | 인스티즈까꾹[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하녀 J | 인스티즈,다람이,꾸루,빠나나아,메로르,최순,보라도리,현쿠,상상,따뜻한물,B06B,리본,웃음망개짐니,설,융기태태쀼,메이[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하녀 J | 인스티즈,요구르트아줌망,저저구,담이,꽃길,뀹,매니악,초코에몽,첫사랑,사랑해,라모르에,요거트케이크,제비꽃,자몽자몽,뽀뽀,마티니,노모노,구트,티거,염치,아린,징징이,달력,젤링젤링,김희서,찌니이,계피,여름이,갈륨,Lost my bag,밤비,꿈틀,꾸깃꾸깃,뿡빵,건망고,몽글이,온니짐니,@지민윤기@,991211,배나뮤,암랔티티,ㅠㅠ,너라는별,☆♡구기부기☆♡,히메컷,지민이어디있니,뿌띠뿌끄,세상이무너져도김석진,주현이,루이비,태자저하,빠다코코넛,스크루바,빱빱빠,꿀떡맛탕,초리초,리넬,4월24일,땅위,김석봉,망개구름,히로릿흐규,크러쉬꾹,꾹꾸리,뀰,탬버린,라이언,귯걸,  

  

찬란하다, #새벽세시, 꾸기안녕, 김 휼, 대박나자, 도깨비불, 구가구가, 초코퍼지, 정연아, 쟈스민, 자민, 붕어, 살구, 양양, 무리, 오밥, 호온쭐난다, 홍시, 콜라, 777, 이담, 파라, 2시 50분, 단짠단짠, 가취가욥, 오늘로, 연두, 꾹꾹이, 흥흥, 오월,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하녀 J | 인스티즈오십꾹[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하녀 J | 인스티즈, 데이지, 엄지척, 태정태세, 민피디, 인투더우즈,봄,귤낑깡,꾹피치,정꾸기냥,메로나 바,정국아,ㅠㅠ,빱빱빠,시티보이,오늘부터 윤기는,jh,밥먹고통통,종이배,섹시태형,●페코●,윤기나는슈가,히메컷,0428,단아한사과,됼됼,로이스,찬아찬거먹지마,낭낭,흰색,파인애플,까꾹,국준몽,꼬꼬진,대추차,룬,사가지,나의바다야,달력,라임슈가,팡도르,물망초,아보카도맛,아망떼,전시장,달소년,새벽,물망초,쩌이쩌이,쪼꼬,1158,국산비누 ,9.99, 윤민기,2260jh,마운틴,김피탕,솜사탕,집수니,쿠마몽,은류,삐요,딸기꾸기,달리,요프리,도련쓰,자몽탍,히메컷,hollywood,윤치명,전정국,꼬취꼬춰,꾸꾸우,늘봄,이월십일일,김달수,쿄쿄S,노츄컴뜨루,지니어스뿡뿡,ㅋ..캡짱,샤랄라,감자감자펀치,무민은 사랑입니다,설냥이,종이비행기,슙달,귤꾸기,빼미,침침망개,둘셋,유은,뱁새,짜몽이,순팥,도손,백설공주,룰루랄라뿜룰루랄라,아노미,뜌,별사탕,뀰,안녕엔젤,히동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12345

비회원179.163
[망개]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글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 :) 항상 좋은 글 너무 감사함니다
7년 전
독자300
[붉은달]로 암호닉신청할께요
7년 전
비회원181.10
삼다수에요ㅎㅎㅎㅎ징짜너무재미쎼요ㅎㅎㅎㅅㅅ
7년 전
독자302
윤민기
헐...세상에....아 뭔가 제몸이 다 베베 꼬여요....이런내용 넘 좋아...

7년 전
비회원235.76
[쀼삡]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보면 볼수록 저도 홀리는 거 같아요 갸악
7년 전
독자303
키스신을 정주행하는 독자...아 최곱니다ㅠ최고여ㅠㅠ 전 그럼 온기나눈 화로 타임머신..! 근데 작가님이 은근슬쩍 복선?이라해야하나 떡밥이라고 해야하나..아무튼 던져놓으셨네요 컵깨고나서 눈동자에 아픔보다 두려움이 느껴진다고 한게 이제서야 이해되는..그리고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하게 되실거라는 '잡종괘소리'부분에서 작가님과 독자의 심경이 다분하게 녹아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우셔ㅠ
7년 전
비회원220.163
대추차입니다. 아아 작가님, 여기가 제 무덤인건가요? ㅠㅠ "휘둘리지 마. 난 지금 스미레가 누구 하녀인지 잘 모르겠어" 라니요... 관계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듯 모질게 내뱉었지만 그 속에서 피어나있는 불안함과 치밀어오르는 질투... 정국이가 불안정한 모습을 보고싶어했던 태형이의 계획은 틀어지지 않았네요. 태형이의 등장으로 잠깐 두 사람 사이에 냉기류가 흘렀지만, 이번화처럼 스미레를 향한 소유욕과 질투를 여실히 드러내는 장면은 처음이기에 태형이에게 고맙네요 ㅜ0ㅜ 등장해줘서 고마워. 태형아. "아- 이렇게 나가면 또 방문 앞에서 울텐데" 이 대사는 정말 신의 한수였습니다. 마지막 장면 정말 설레는 거 있죠? 이것처럼 달콤한 꿈은 없을 거예요. 진짜 우리 작가님, 로맨스의 여왕이신 것 같아요. 항상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7년 전
독자304
익는감입니다
제발 스미레가 느낀 달콤함과 부드러운 촉감들이 꿈이 아니길 바라요
꿈이라면 이 달콤함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을 거예요
정국이의 차가워보이는 말 속에 작은 질투와 흔들림들도, 이번 편 태향이를 통해서 더 정확히 느낄 수 있었네요
bgm이 정국과 스미레의 형용하기 어려운 관계를 설명하는 것 같아 너무 잘 어울리고 좋아요

7년 전
비회원112.84
[짐니뿡빵] 입니댜,, 저 하녀 이라고 여기저기 홍보하고 다녔어요 진짜 ㅜㅜㅜ
7년 전
독자305
양양입니다@!! 분위기 미쳠ㅅ네요 그냥 아주 바람직합니다 ㅁ장짱!!!!
7년 전
독자306
드디어...도련님....문을여셨군요
7년 전
비회원60.6
0006125
지금 정주행중인데 이 편은 진짜 댓글을 안 쓸수가 없었어요...와...진짜...
정꾸 질투하네... 원래 다른 하녀들한테 감정을 잘 안 드러냈다는게 더 포인트...
초큼 더 악랄하고 나쁜 의도가 있을거라는 제 생각과는 달리 일단 태형이는 흥미로움이 더 주인것 같군요
태형이가 삼촌이랑 같은 편이면 또 몰라도.. 어쨌든 묘하고 섹시해..ㅎ
아 저 이 소설 때문에 영화 볼까봐요 ㅋㅋㅋㅋㅋ 보고싶어져요ㅜㅜ

7년 전
독자307
삼월입니다!와 저 진짜 스미레에 완벽 빙의해가지고 료우토한테 휘둘리는데 저도 같이 쩔쩔매고 정국이의 투정을 듣는 순간 아 정국이가 스미레 아직도 놓지 않았구나 싶어서 얼마나 쿵했는지요퓨ㅠ마지막 장면은 진짜 꿈과 현실의 경계같고 막 저한테도 실제로 과일향 나는거같고...와...짱 진짜...
7년 전
독자308
절경입니다! 흐어러ㅠㅠ 진짜 어쩔거야ㅠㅠㅠ 왠지 태형이 등장 이후로 분위기가 더 그.. 야ㅎㅐ진 것 같아요ㅠ 너무 좋아요오ㅠㅠ 진짜 이번 화가 젤 기억에 남고 간질 간질거리면서 몰입도가 젤 심했던 것 같아요..! 흐미..ㅠ 절대 저건 꿈일 리가 없어.. 그쵸 작가님? ᕕ( ᐛ ) ᕗ♡
7년 전
독자309
와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태형이와 다르게 정국이는 정국이만의 그 세쿠시함이...ㅡㅠㅠㅜㅜㅜㅜㅜㅜㅜ진짜 숨막혀 죽을것같습니다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310
오늘 편 진짜 대박인 것 같아요 오늘 정국이 질투하는 거 너무 발리고...
7년 전
독자311
와 꿈이라니 너무 달콤하고 아련한 분위기 좋습니다...
7년 전
독자312
올때 메로나 입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또 위태로운 여주와 정국이를 보니까 또 캬 마음이 간질간질하네요 항상 좋은글 써주시는 작가님 힘내시고 감사함니다!
7년 전
비회원206.234
꼭 텍파로 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진짜 부탁합니다..... 아님 혹시 제본을 만들어서 파실 생각은 없는거죠ㅠㅠㅠㅠㅠ 네.이버나 다른 블로그에서 연재하실 생각은 더더더더욱없늕거죠...,,,? 작가님 제가 지금 비루하게 회원가입타이밍을 노리고 있지만 사랑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313
허억,,, 수면 뽀뽀,,, 완죠니 ㅅㄹㅎ~~~~~~
7년 전
독자314
0207이에요...아니 이렇게 섹시할수가....와 진짜 증국아 내가..뽀뽀해줘도돠?..
7년 전
독자315
우와....어떻게 매 화마다 이렇게 몰입이 잘되죠ㅜㅠㅠㅠㅠ스미레가 좋아하게될거라고 한뒤에 정국이와 스미레가 예전같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귀엽다고 하고 입맞춤도해줘서 너무 좋아요...ㅜ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꿈 아니고 현실이죠? 태형이는 묘하네요 정국이의 반응이 너무 재밌어서 자꾸 그러는가..특유의 분위기를 항상 잘 살리시는거가태요 쵝오에요♥
7년 전
독자316
하으ㅡ어억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계속 이불킥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7
어우..저 둘 사이에 내가 스미레도 아니구만....기가 다 빨렸어요...스미레야 그거 꿈 아니야! 진짜라고!! 브금 글 분위기 진짜 안좋은적이 없엉ㅠㅠㅜㅜㅜ8ㅅ8
7년 전
독자318
기가 완전히 빨렸어요 ㅠㅠㅠㅠ스미레랑 정국이랑....진짜 둘이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다 ㅠㅠ......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 정말로 궁금해요
7년 전
독자319
와 저것은 나의 망상이랑 일치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아 ㅠㅠㅠㅠㅠㅠ 어후 우리 도련님 ㅠㅠㅠㅠㅠ질투해쪄? ㅠㅠㅠ 이와중에 태형이가 원하는대로 다 해준 꼴이네...
7년 전
독자320
세상에 너무나...이번 편 너무 분위기 짱이고... 글로 상황이 다 보여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1
세상에ㅠㅠ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 글 읽으면서 간질간질거리고 어딘가 모르게 설레기도 하네요ㅠㅠㅠ분위기도 진짜 짱이고 두 남자에게 시달리는 여주... 좋습니다... 아주 좋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2
모찌섹시에요!
태형이가 자꾸 스미렐 시험에 들게하네요ㅠㅠㅠㅠㅠㅠ완전히 먹잇감이 되버렸어ㅠㅠㅠㅠㅠㅠ그리고 저거 저거 꿈 아니죠? 꿈일리가 없어ㅠㅠㅠㅠㅠㅠ작가님 묘사력 진짜 대박이에요!!!저 읽는데 진짜 부끄러워가지고..ㅎㅎ

7년 전
독자323
[뿌쾅] 헤 정국이 요망한 도련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큿... 진자 두 남주연이 둘다 요망해서 제 가슴이 쉬지를 못하네여 후 태태 모때도 돼.. 넌 태태니까.. 정국이도..
7년 전
독자324
와 찻잔.. 쨍그랑.. 오늘도 분위기 최고에요 자까님 빨리 꾸기랑 사랑하구싶땅 ㅠㅠ
7년 전
독자325
99입니다 작가님 죄송해요ㅠㅠㅠㅠ밀린 글들을 보는 주제에 평소달던 댓보다 짧게 달고...하지만 뒷 내옹들이 너무 궁금해 오늘만큼은 짧게밖에 못달아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ㅠ아 진짜 우리 도련님ㅠㅠㅠㅠ 아 료우토씨 왜 그래요...독자입장으로선 도련님반응과 다른 것들이 좋지만 내용상에선 우리 도련님을 괴롭히는거니까ㅠㅠㅠㅠㅠ아 료우토씨의 존재가 마냥 좋지도 안좋지도 않네요엉엉ㅠㅠㅠㅠㅠㅛ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서둘러 다음화로 떠날게요!뿅!
7년 전
독자326
와 진짜ㅠㅠㅠㅠㅠㅠ정국이 질투하는건가요ㅠㅠㅠㅠ 질투하는거라고 해주세오ㅠㅠㅠㅠㅠㅠ 꿈아니라고 해주세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7
와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는 편이예요 과연 정국이와 태형이의 사이에서 스미레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7년 전
독자328
좋아요 좋아요 이런 위기 덩말 좋아합니다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329
우우우ㅠㅠ유ㅠ
7년 전
독자330
0331이에요 으아 오늘 진짜 정국이 대박이네요 서로 다른 모습이 진짜 ㅠㅠ 너무 좋아요
7년 전
비회원215.182
[파랑보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늘 정주행 다하고왔어요 자칫하면 어려울수도 있는데 막힘없이 술술읽히고 작가님 필력이 진짜 쩌시는것같아요 와 진짜 너무 재밌어요 평소에 브금 안듣고 읽는데 이글은 브금까지 완벽해서 꼭 틀고 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이렇게 재밌는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여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7.92
작까님!!!ㅠㅜㅜㅜㅜㅜ 파라예요 ㅜㅜㅜ 이번화 진짜 대박이예요 ㅠㅠㅠ 아 대박 ㅠㅠㅠ분위기 너무 좋아요 ㅜㅜ 브금도 딱맞아서 더 그런가봐요ㅜㅜ
7년 전
독자331
꽃님
오랜만에 글잡에 왔더니 하녀글이 엄청 많이 업뎃 되어있네요 흑흑흑 눔 행복해여.....
시간날때마다 하나씩 밀린것들을 봐야지♥
두 남자 사이에서 많이 힘들거 같아요...음 여주 화팃ㄹ

7년 전
독자332
정국 태형 샌드위치 ㅠㅠㅠㅠㅠㅠ 이거 진ㅋ자 위험해여 ^ㅁ^...
7년 전
독자333
키스신 만으로도 이러케 애틋하고 야할수가 있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4
[로로]로 암호닉 할게요ㅠㅠㅠ와 내용..진짜 몽환적이고 은근히 야하..고 다하세요!ㅠㅠ문체도 좋고..히야히야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5
역시 도련님은 순수하지 않으셨어 단지 감추고 있는 것일 뿐 하긴... 저같아도 감추고 있었을 거에요...!
7년 전
독자336
세상에 아 제가 여태까지 본 하녀 중에 제일 아 세상에 너무 가슴이 아파요 쩬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뭐에요 아 빨리 진짜 다음 화를 봐야겠습니다 하아 너무 좋아요 진짜 대박이에요 보이스에요!
7년 전
독자338
작가님... 아니 어떻게 이런 글을 제가 이때까지 안 봤던 걸까요.... 이런 분위기 글 너무 좋아요ㅠㅠ 정말 잘 읽고 있습니다! 제 인생글이 될 거 같아요ㅠㅠ
7년 전
비회원113.105
[뉴냐뉴냐옐]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 너무 재밌어요 ㅠㅠ
7년 전
독자339
정국이가 마냥 아이처럼 신경질만 부리던 아이가 절대 아니라는 거ㅠㅠㅠㅠㅠ ㅏ 행복해 내가 이 글을 보고 있다니ㅠㅠ
7년 전
비회원102.32
아 헐ㅠㅠㅠ 이건 진짜 영화 아가씨 뛰어 넘었쟈나여ㅠㅠㅠㅠㅠ 장난 아니쟈나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0
우와 이번엔 또 다른 분위기 늘 작가님의 글은 비슷한듯 오묘하게 달라서 감정이 주체가 안돼요
7년 전
독자341
꿈이 아니길 바래봅니다ㅠㅠ,, 점점 재밌어지는데요?! 기대돼요
7년 전
독자342
하바나콩
오늘밤에 A부터 정주행하러올게요ㅠㅠ대박대박

7년 전
독자343
[코코요]로 신청할게요ㅠㅠㅠ 마지막 장면 정국이 너무 발려요... 다정하고 애틋하고ㅜㅠ
7년 전
독자344
으오오오오오 분위기 뭐져???
넘무 좋아요 그리고 태태 완죠니 넘무 섹시한거 아닌가요??정국이도 캡짱이지만 하녀의 약방의 감초같은 역할이네요 태태가.... 진짜 둘이 신경전 넘무 발려부려요ㅜㅜ

7년 전
독자345
대바규ㅠㅠㅠㅠ 왠지 꿈이 아닌 것 같은...ㅎㅎ 이번편도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346
아 도키도키 ㅠㅠㅠㅠㅠ 대놓고 야한씬도 좋지만 이렇게 뭔가 억눌러진듯한 야함도 체고죠...
7년 전
독자347
아 전정국ㅜㅜㅜㅜㅜㅜ 어떡하지 진짜 저 둘..ㅠㅜㅜㅜㅡㅠ
7년 전
독자348
브금이 정말 글 분위기와 잘 어울려요ㅠㅠㅠ진행될수록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독자349
크으으으ㅠㅠㅠ간질갈질하고 긴장도 되고 ㅠㅠㅠ대박적입니다..
7년 전
독자350
[완두콩]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아 묘하게 섹시한 분위기가 글의 흡입력을 높이네요....
7년 전
독자351
아 분위기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후후흐흐
7년 전
독자352
세상에....작가님... 저 왜 이제야 하녀를 읽는걸까요ㅠㅠㅠㅠㅠ하녀 없이 살던 지난날의 저는 머리를 박겠습니당,,,
7년 전
독자353
막 심장이 간질간질 하네요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4
더요 더...!
7년 전
독자355
아 진짜 분위기 넘나 좋구요..... 도련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7
꿈 아닌데???? 꿈 아닌 것 같은데?!!!!!! 저 꿈꾸는 장면은 정말ㅠㅠㅠ 상상해보니 내 발가락이 간지럽고 몸이 베베꼬이고 정국이가 나한테 뽀뽀해 주는 것 같고.... 정말 설레네요ㅠㅠㅠㅠ 정국이 쏘스윗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8
아 진ㅋ자!!'미쳤가!!!!아!!!!말로 펴현 못하겠어오 진심 지금 정주행 중인데 진ㅋ자 와...
7년 전
독자359
아 너무 심장떨려요 눈물날뻔했네요ㅠㅠ
6년 전
독자360
그건 꿈이 아닐거야....바부야....ㅎ근데 너무 약한거 아니에요~? 작가님보다 더심한 변태 여기있는데요 ㅎㅎ
6년 전
독자361
분위기 최고
6년 전
독자362
이번ㄴ화 너무너무너무너문무 대박적ㅇㄴ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너무 섹시했다그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저 이댓글 쓰고 한번 더 읽을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나 진짜 감탄밖에 안나오네 진짜
6년 전
독자363
아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어무너무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4
꿈이 아니겠죠?!?!너무 좋은데요?ㅠㅠㅠ 이렇게 좋은 글을 왜 이제 봤을까요ㅠㅠㅠㅜㅜㅜ
6년 전
독자365
꿈 아닐 거야ㅠㅠㅠㅠㅠㅠ 스미레 그거 꿈 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6
크으으으 진짜 작가님 최고예요 ㅠㅠ
6년 전
독자367
꿈 아니라고 확신햇 ㅜㅜ 스미레 눈을 떠..!! 하..
6년 전
독자368
와.. 와.. 와..
6년 전
독자369
하씨ㅣ어ㅠㅜㅡㅠ까ㅜㅜㅜ알바중인데 혼자 입틀막하고 보고있어요ㅜㅡㅜ와씨댓ㄱㅇ긔지ㅡㄱㅈㄱ
6년 전
독자370
으아ㅠㅠ 스미레ㅠ 눈을 떠도 돼 그건 꿈이 아니야ㅠ 태형이한테 치이고 정국이한테치이고ㅠㅠ
6년 전
독자371
정국이 보호본능 정말....(주먹울음 행동을 섬세하게 묘사하는게 몰입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다흐흑....퓨ㅠㅠㅠ 작가님 건필하세요...ㅠㅠㅠ
6년 전
독자372
와우 정국아 너무 치명치명하다
6년 전
독자373
꿈이 아닐거야.... 꿈이 아닐거야...(중얼중얼
6년 전
독자375
눈을 떠 스미레...
6년 전
독자376
묘사가 너무 아름다워요유ㅜㅠㅜㅜㅜㅜ 제 부족한 어휘력으로 다 말할순없지만 진짜루 작가님 천재이신것같아요 엉엉어어엉ㅇ 너무재밌어요
6년 전
독자377
크으... 스윗해... 전정국 최고야... 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태형이 넌 왜 그래 ㅠㅠ
6년 전
독자378
정말 글 너무 잘쓰세요 ㅠㅠ 스미레..ㅜㅜ
6년 전
독자379
꿈이아니야ㅠㅠㅠㅠㅠ 분위기최고에요ㅠㅠㅠㅠ
이번편너무대박이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0
정국이랑 태형이때매 미칠것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1
진짜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좋은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82
다치지마 정구아 그래도 머리되게잘쓴거같아 서툴었는데 아ㅠㅠㅠㅠ계속뒷편이 보고싶어요 제가 속독할줄알았다면 ㄴ..!!!!!!
6년 전
독자383
제 모든 감을 동원해서 이건 꿈이 아니에요 ㅠㅠㅠㅠ 하 설레 ㅠㅠ
6년 전
독자385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진자 잘쓰시는거 같아오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64.59
[하량]암호닉 신청이요~
6년 전
12345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316 1억 12.18 01:12
안녕하신가!!!!!!!!!!!!25 1억 12.17 18:47
엔시티 [정재현/나재민] 호구를 자처 12 네오시리 09.15 11:15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232 1억 09.03 23:07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1억 08.21 02:1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046 1억 08.19 01:43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B7 콕콕 08.17 20:3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924 1억 08.17 03:2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818 1억 08.14 23:3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712 1억 08.09 01:45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A8 콕콕 08.06 20:4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622 1억 08.04 00:3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520 1억 07.30 22:2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423 1억 07.28 22:0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320 1억 07.26 23: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17 1억 07.24 01:1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121 1억 07.22 21:53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end12 1억 07.22 02:3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419 1억 07.15 22:55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312 1억 07.11 21:5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219 1억 07.05 23:0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112 1억 07.04 01:20
걍 이런 하이틴 드라마 보고싶어서 쓰는 글6 07.03 00:30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1억 07.01 01:4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919 1억 06.28 22:5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816 1억 06.26 02:05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712 1억 06.24 0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