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미샹스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미샹스 전체글ll조회 5312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by 미샹스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2: 알레르기 | 인스티즈

 

 

 


Fantasy - Alina Baraz & Galimatias 

  

  

  

02

: 알레르기

 

 

 

 

***

 

 

 

 "언제부터 김여주씨는 아는 동생이랑 살을 부딪히고 자기까지 했나 "  

 

 

"......"
 

"대답... 안 할 거야?"
 

내가 아무 대답 안하고 있자 나에게 다가와 나의 귀를 깨물며 말하는 전정국이었다. "아는 동생이 이러니까 어때요..? ?"
 

여전히 내가 답이 없자 얼굴을 굳히고 말한다. " 언제까지 그냥 있을지 보자고"
이 말과 동시에 내가 입고 있던 자켓을 능숙하게 벗겼다. 그리고 셔츠의 단추를 하나, 둘 푸르기 시작했다.
단추를 푸를 때마다 내 눈을 지긋이 바라보는 전정국이었다.
 
 

두렵지 않았다전정국이 나쁜 아이는 아니니까. 사람을 강제로 범할 그런 아이는 아니니까
 

어느새 단추가 다 풀렸다. 전정국은 나의 쇄골에 고개를 묻고 물고 깨물고 빨았다. 쇄골에  키스마크가 생기자 전정국은 마음에 드는지 웃었다.


"오늘 나 열받게 하려고 한 거 같은데 성공이었어 근데 다시는 그러지마 " 그리고는 나의 맨 허리를 끌어안음과 동시에 허리를 지분거리는 전정국이었다.

나의 성감대가 허리라는 것을 모를 리 없는데도 끊임없이 자극을 하는 전정국이다.

"흐으..." 나도 모르게 소리가 나왔다.
 


이런 나의 모습에 전정국은 그대로 나를 안아들고 나의 방으로 들어가 나를 눕히는 전정국이었다.
나의 눈을 지긋이 바라보더니 나에게 입을 맞추었다. 허리에 있던 손이 점점 손이 올라가고 있었다.


서로 얼음 같았던 분위기는 어느새 녹아 뜨거운 물이 되었다.
 
 

분위가 익어가고 나도 어느새 이 분위기에 취해 전정국의 겉옷을 벗기고 근육이 다부진 몸을 조심스럽게 만졌다.
우리의 입술은 떨어지지 않은 채로 오히려 더 깊게 서로를 탐했다.
 
 

점점 끝까지 갈려던 찰나에 전정국은 입술을 떼고 몸을 만지던 손을 떼고 나의 옆에 누워 말했다. "... 오늘은 그냥 자자. 벌이야 누나"
웃음이 나왔다. 분명 전정국의 의도에 따르면 벌은 내가 받는 것인데 표정은 전정국이 받는 거 같았다.
 
 
 
"푸흐- 그래 그럼"
 
 
 
순순한 나의 태도에 전정국은 심술이 났는지 몸을 돌려 나에게 등을 보였다.
 
 
이런 모습만 보면 예전과 정말 똑같은 정국이었다.
 
 


나는 전정국이 물러난 한 발자국만큼 더 다가갔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2: 알레르기 | 인스티즈 

 

 
그대로 전정국의 손을 잡았다그러자 전정국은 손깍지를 꼈다
전정국은 나의 허리로 손을 내려 큰 몸으로 나에게 의지한 채 눈을감았다. 전정국의 숨과 심장소리가 느껴졌다.



***



"..."

 

 


누군가 얼굴과 머리를 쓰다듬는 손길에 눈을떴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2: 알레르기 | 인스티즈
 

"전...정국?"


전정국은 나를 보더니 웃으면서 나에게 안겼다. "누나 잠자니까 예전 같아"


다시 나오는 예전 소리에 나는 일어나 앉아서 말했다.

"그렇게 내가 예전이랑 달라?"
 

"... 음 어쩔 땐 똑같은데 어쩔 땐 달라. 완전 "
 
"... 너는 뭐가 더 좋은데"
 

과거가 아니기를 생각했다.


"글쎄... 나는..."


띠딩딩-

전화가 울렸다. 전정국의 전화였다.


'혜연'


나는 전정국의 눈길을 보냈다 받지 말라고 제발 그러지 말라고
하지만 아까 고분고분하던 전정국은 어디 갔는지 짓궂게 웃으며 바로 전화를 받았다.


"~ 혜연아 왜?"
다정히 말하면서 나의 반응을 지켜보는 전정국이었다.
 

"~ 그래 점심에? 만나지 뭐 알겠어"
 

데이트라도 하는가 보다라는 생각까지 미치자 나도 모르게 굳어졌다.
전화를 끊고 전정국은 웃으면서 나를 바라봤다. 얄미웠다. 저 표정이
 
 
 
"왜 그래요 누나... 질투 나요?"
 
 
 
항상 이런식이다. 전정국은 일부로 노렸으면서 아닌 척, 순진한 척...
 
 
 
"... 아니 전혀."
 
 
 
말은 이렇게 해놓고 나는 풀러져있는 셔츠를 다시 잠그고 방으로 들어갈려 했다.
이에 전정국은 다가와 다시 나를 깊게 안아올리는 전정국이었다.

 

띠딩딩-
 
 

이번엔 나의 폰이었다. 모르는 번호였다.
 

나는 전정국을 살짝 밀어내고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내가 전화를 받자 들려오는 목소리는 바로...
 

"##여주씨 저 김태형이요" 김태형. 그 남자다.
 
 

소리가 컸는지 김태형의 이름을 듣고 나를 놀리던 표정은 사라지고 얼굴을 굳힌 전정국었다.
 
나는 전정국을 바라보며 이번에는 내가 여유롭게 웃었다. 아까의 복수다.

 
 

"아 태형씨... 바로 연락 했어야 했는데 미안해요~ "
 

"아 괜찮아요 푹 쉬었으면 뭐... 아 그럼 오늘 혹시 시간있어요?"
 

"시간이요? 언제요?"


"오늘이요!"
 

"오늘......"
 

전정국은 눈썹을 까딱 거리며 나에게 눈치를 줬다. 전정국의 눈치가 보였지만 그것도 잠시 방금까지 혜연과 통화한 전정국이 괘씸해서 말했다.


"네 좋아요"


나의 이 말을 끝으로 어느새 집을 나간 전정국이었다.




***





"......"
"......"
"......"
 

이런 거는 정말 원하지 않았다.
 
 
 
이게 무슨 일인지.... 
 
 
 
 
전정국과 나, 혜연과 김태형 씨는 어느새 같은 테이블에서 서로의 데이트를 이어 나가야 했다.
오로지 이 순간을 즐기는 건 전정국뿐. 나도 전정국의 여자친구도, 태형 씨도 어색한 건 사실이었다.
 
 

정말 우연인지 하필 사람도 많은 시간에 그것도 같은 식당에 와서 점심을 먹으려 했다니...
 
 
전정국이 의심되었지만 전정국은 눈꼴시리게도 혜연과 커플인 티를 팍팍내고 있었다.
 

그 모습의 어느새 우울해져있으니 태형 씨는 나에게 새우를 주며 말했다.
 

"이거 먹어봐요 ##여주"
 

.. 나에게는 새우 알레르기가 있었다.
괜히 미안하여 말은 하지 못하고 그저 김태형이 준 새우만을 바라봤다.

나에게 시선을 던지는 전정국이었다. 내가 알레르기 있는 거 기억하고 있구나...


그때 김태형이 정국에게 말했다
" 근데 정...국씨? 정국 씨는 여주 씨랑 친하신가 봐요?"
 
 

전정국은 웃으며 대답했다.

"그때 누나한테 들었잖아요~ 그냥 친한, 아는 동생 사이에요"
말은 김태형에게 눈은 나에게서 떼지 않고는 말했다.
 
 
그러고는 혜연에게 새우 하나를 집어 먹여주는 전정국이었다.

도전장이다.



나는 바보같이 미친 거처럼 보란 듯이 김태형이 준 새우를 입에 넣었다.
 

내 행동에 놀란 전정국은 벌떡 일어나 말했다. "미첬어? 지금..."
 

나는 그런 전정국을 외면하고 말했다. "~ 맛있다. 새우 맛있네요. 태형 씨"

순순히 당할 내가 아니다.


" 아닌가 태형 씨가 줘서 그런 건가..."


그 말을 끝으로 전정국의 이성이 끊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
 
 
 
밥을 바로 먹자마자 우리는 바로 헤어졌다.
 
 
나는 태형에게 사과를 하며 집에 일찍 들어왔다. 미안해서 연락한다는 약속을 하고 헤어졌다.
 
 
 
집에 돌아와 보니 슬슬 몸과 입술이 뜨거워진 거 같았다. 팔을 걷어보니 빨간 반점이 조금 생겼다.
 
뭐 때문에 그런 미련한 짓을 한건지 한탄을 하며 약을 먹으려는데

 

띵동--
 
벨이 눌러졌다.
 
 
 
 
전정국이다. 망설임 없이 문을 열어줬다.
 

"어쭈 이제 벌컥벌컥 그냥 문 열어주네 다른 사람한테도 그래봐요 알지?"

 

전정국이 들어오면서 바로 문을 열어 준 나의 모습에 화를 내고
알레르기 때문에 열이 올라 숨을 거칠게 쉬는 나의 모습에 미간을 찌푸리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2: 알레르기 | 인스티즈 

 

 

"아까 그 짓은 정말이지 앞에 혜연이가 있든 김태형인가 뭔가 하는 사람이 있든 간에 진짜 날 화나게 하기에 충분한 짓이었어"
 
 
"....."
 
 
 
"도대체 그런 미련한 짓은 왜 한 거지? 나 화나게 하려고? 아님 질투했었나?"
 
 
 
"....."
 
 

"후... 이미 먹었으니 할 수없고 누워. 옷 다 벗고"
 


내가 우물쭈물거리자 나의 티를 벗기고 침대에 눕히는 전정국이었다.
'이제 내 동의도 없이...' 라고 말하려던 찰나에 벗겨진 나의 맨몸에 언제 적셔왔는지 차가운 수건으로 정성껏 닦아주고 두드러기가 난 부분을 닦아주었다.
 

차가운 수건과 전정국의 따뜻한 손은 잘 어울렸다. 편안했다. 그렇게 한참을 있었을까 나를 내려다보는 전정국이었다.
 

나도 모르게 예전이 생각나 사랑스럽다는 듯이 웃자 전정국은 바로 나에게 입을 맞추었다.
 
 

조금만 틈을 보여도 이런다니까-
하지만 열도 있고 나른한 기분에 전정국의 목에 나의 팔을 감았다. 이런 나의 모습에 점점 손과 입이 내려가면서 찐득하게 변해갔다.

전정국은 나에 대해서 너무 잘 알았다. 성격이든 몸이든 뭐든지
 
 
 
전정국이 만지는 곳곳마다 나의 입에선 음악이 연주되었고
우리의 움직임마다 우리는 하나의 음악을 만들었다.

 
 
***
 
 
 
안녕하세요! 미샹스입니다!
 
아니 여러분..... 여러분...!!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2: 알레르기 | 인스티즈 

 

제 글이 초... 초록글에.... (감격..) 

진짜 똥망글이었는데... 여러분ㅠㅠㅠ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 

진짜 열심히 할게요...ㅜㅜㅜ(근데 오늘도 똥망 글...) 

정말 와... 

 

다음 편 스포를 하자면... 드디어 과거가 풀립니다...여러분.. 정국이의 시점 이야기도 나옵니다...여러분... 

 


 

 

암호닉  

침침이/ 스케치/ 꾹후/ 피치/ 소소한/ 정구가/ 산들코랄/ 뉸기찌/ 망개침침/ 바게트 

침침이/ 땅위/ 뉸고구마/ 나로/ 우유/ 여우별/ 루나틱루나/ 잇꾹/ 망개와나/ 태각 

바다코끼리/ 쁘니야/ 바로만남/ 부랑이/ 링링뿌/ 뿡쁑/ 센카/ 물결잉/ 요를레히/ 꿈틀 

봉이/ 지민즈미/ 흥흥/ 연아/ 슈가나라/ 태태/ 오빠아니자나여/ 톰보2/ 루이비/ 레드불1일1캔 

고경/ 단짠단짠/ 호비/ 보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단짠단짠입니다!!
글 몰입감있게 잘 봤어요 ㅎㅎ 서로의 질투가 엄청나네여 태형이 등장으로 정국이랑 여주 사이가 더 재밌어지겠네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101.139
안녕하세요 !! 잇꾹 입니다 ㅠㅠㅠㅠㅠ 서로의 질투신도 좋고 여주가 정국이 받아만 주다가 안 받아주는 그런 것도 나왓으면 좋겠숨당 ㅜ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레드불1일1캔입니다 ㅠㅠ아 진짜 과거 너무 궁금해요 도대체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ㅠㅠㅠㅠㅠ 다음 이야기도 기대됩니다 !!
7년 전
독자3
보름이에요!
작가님 중간에 치환 기능이 오류났어요! ##여주 이렇게 되어있네요ㅠㅠ
글 분위기 진짜 최고예요ㅠㅠㅠ 치명적이고 섹시하고ㅠㅠ 그리고 무엇보다 과거가 풀린다니... 전개도 최고네요♡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미샹스
수정했습니다!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80.110
꿈틀이에요!! 서로 질투하는거 기엽네요ㅋㅋㅋㅋ다음편 넘나궁금ㅠㅜㅜㅜㅜ정국시점이러닝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95.111
센카입니다 작가님 !!!
과거 너무너무 궁금한 부분이구... 정국이 너무 치명적인 부분이구... 오늘두 감동받구 감미다아...

7년 전
비회원215.88
피치에요! 서로 질투하는 거 좋아요ㅠㅠㅠㅠ 다음 편에 정국이 과거 빨리 보고 싶네요!!
7년 전
독자4
[가슈윤민기] 암호닉신청할게요!!!!!! 도대체 여주와 정국이 무슨 사이인거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
오빠아니자나여
ㅠㅠㅠㅠㅠㅠ오늘도 아슬아슬하면서도 재미있어요!! 전정국은 위험합니다!! 고소해야겠어요!! 고소장 준비를..

7년 전
비회원23.41
[얏빠리윤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6
작가님... [부랑이]로 암호닉신청했었는데
불랑이로 되어있네여....쩜쩜쩜
그런데 진짜 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

7년 전
미샹스
수정했습니다! 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감사합니다!!❤️
항상 작가님 응원합니다 ㅎㅎㅎ

7년 전
독자7
암호닉 받으시면! [탄둥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이런 분위기 너무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브금도 완전 제 스타일!!!! 잘 읽고 갑니당!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용~

7년 전
독자9
쁘니야예요!
진짜 흥미진진!! 재밌어요!!

7년 전
독자10
나로입니다 헉 드디어 과거가나오나요 ㅠㅠ 너무궁금합니다 어쩌다이런애매한사이가됐눈지 ..
7년 전
비회원213.217
침침이입니다ㅠㅠㅜ와...정구가 ㅠㅠㅠ혜연이랑헤어지고여주랑잘되렴 ㅠㅠㅜㅠ제발..정구기는여주를좋아하는거지요작가님???
7년 전
독자11
흥흥입니당!! 정국이는 뭘까요... 남주기는 아깝고 자기가 갖기는 싫은걸까요.. 예전의 여주와 현재의 여주를 둘 다 갖고 싶어하는걸까요..
7년 전
독자13
슈가나라에여!!
아....정말 정국이가 무슨생각을 하는지 진짜 질 모르겠어여....여주도....여주도 잘 모르겠고 둘이 서로 좋아하는 것 같은데 왜 둘이 안사귀고 그러는지.... 과거 편을 보면 이해가 데겠죠...?

7년 전
독자14
(단다니) 로 암호닉 신청해요 ㅠㅠㅠ
와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글도 너무 잘쓰ㅔㅅ요 ㅠㅠ

7년 전
독자15
글분위기너무아슬아슬하구위험하구..꾸기왕섹시하구넘재미써요ㅠㅡㅠ엉엉
7년 전
독자16
[김안녕]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으어... 여주에게 무슨 괴거가있었을요?!! 그리고 정국이의 시점은 어느 부분부터 나올지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17
으..완전 위험해요! ㅠㅠ너무재밌어요 자까님 ㅠㅠ 언능 다음화가 기다려져요!!>_> ❤️
[라벤더]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207.219
[쮸뀨]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68.203
[어트랙션] 암호닉신청해요!
7년 전
독자19
으아아아ㅏ 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두 [갤3]로 암호닉 신청하구갑니다!!!!

7년 전
독자20
물결잉이에요 ㅠㅠㅠㅠㅠ아 진짜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7년 전
독자21
별빛아래로 암호닉 신청해더 될까요?ㅜ너무 기대됩니다ㅜㅜㅜ
7년 전
비회원34.36
와 작가님 글 진짜 잘 쓰세요...., 분위기도 너무 대박이고 열심히 앍겠습니다 [송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83.225
우오!!!! 쩔어....요...완전 섹시해여..완전 취향저격♡암호닉 [쩌리] 로 신청하고 싶오요~!! 앞으로 기대하고 응원할게요!!♡
7년 전
독자22
태각입니다 ㅠㅠ 진짜... 이런 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정국이 질투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특유의 분우기도 너무 좋고... ㅜㅜㅜㅜ
7년 전
독자23
[민설탕수육]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4
[리본] 신청이요!
7년 전
독자25
[찜찜]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작가님!!! 아직 2화라니!! 일찍발견해서 너무좋아요 ㅜㅜ 흐엉 얼른 과거 얘기 보고싶어요!!
7년 전
독자26
[요로시꾹]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7
[₩골든클로젯]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오늘 정주행했는데ㅠㅠ 글 너무 흥미진진 해요ㅠㅠ
여주와 정국의 아슬아슬한 관계가 너무 좋습니다..8ㅅ8(따봉

7년 전
비회원121.196
[슝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욧!
헝 뭐죠 이 분위기 쩌는 글은 ㅜㅜㅠㅜㅜ 정말 오랜만에 인티들어왔더니 이런 대작이 ㅜㅠㅠㅜㅜ..

7년 전
독자28
산들코랄입니다!!
진짜 분위기..........너무 좋아요.....막 관계도 얽히고 하니까 더 재밌어요ㅠㅠㅠ과거에서 어떻게 그랬는지 궁금하네요!!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당❤️

7년 전
독자29
암호닉 키위맛푸딩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30
뭔가 이 분위기가 좋아요 ㅠㅠㅠ
7년 전
독자31
와..글 몰입감 진짜 쩔어요..ㅠㅠ 둘이 질투하는거 너무너무 좋아요 작가님!!
글분위기가 완전 제스타일인것같아요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32
정국이ㅠㅠㅠ왜 안헤어지는거야진짜
7년 전
독자33
[셸리] 입니다!!!
오랜만에 들어와서 그런지 볼게 밀려있네여.. 넘 행복해요♥ 이런 분위기 넘넘 좋쿠 작가님 빠른 연재 정말 굿입니당!!!

7년 전
독자34
진짜 하나같이 곡 선곡도 그렇고 분위기있어요 작가님만의분위기인가봐요.. 끝까지 정주행 하겠습니다ㅜㅜ♡
7년 전
독자36
장난아니다... 질투때문에 알레르기있는 새우도 먹고 이와중에 몸닦아주는거 왜이리 설레...ㅠㅠ
7년 전
독자37
으허ㅜㅠㅜㅠㅠㅠㅠ진짜ㅠㅠㅠㅜ오지는글이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새우 알레르기 있으니까 몸 닦아주는 거 너무설래여ㅠㅠㅠㅠ흐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캐릭터 한명한명 너무 매력적인 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정주행입니다!! 이번편에는 정국이의 다정한 면모가 쪼금 나온거같아서 흐뭇하네요...헤헤
7년 전
독자41
헐진짜분위기퇴폐적이면서뭐라그래야하죠ㅠㅜㅠㅠㅠ최고에요그냥
7년 전
독자43
몸을 간질거리게 하는 미묘한 기류가 흐르고 있는 것같은데 그 사이에서 서로가 서로에게 질투심을 느끼게하려고 행동하는 것도 귀엽고 그로인해 발생하는 상황들 속에서 또다른 행동들도 절 기분좋게 만들어요;)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44
아....진짜 글 분위기봐요...너무 좋잖아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저렇게 서로 잘알고 저렇게 좋아하는데 왜 헤어졌을까요?? 과거에 두사람 사귀던 때가 궁금해졌어요!!
7년 전
독자46
정말 정말 둘 다 좋아하는 것 같은데 왜 헤어져서 저런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걸까요ㅠㅠㅠㅠ글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
7년 전
독자47
정말 사이가 아슬아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빨리 알고싶어요!!!!! 왜 이런 사이가 되었는지ㅠㅠㅠㅠ 바로 다음편 보러가요♡♡
7년 전
독자50
엄청 재밌어요 작가님 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흐엉엉 진짜 재밋어요ㅠㅠㅠ둘이 기싸움이 팽팽하네여ㅠㅠㅠ
6년 전
독자52
ㅠㅠㅠ오묘하면서 다음내용이 기대가 됩니다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다시 꼬시는 중이야, 너 下4 미샹스 01.16 16: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다시 꼬시는 중이야, 너 中 (민윤기ver)17 미샹스 01.14 17: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다시 꼬시는 중이야, 너 上11 미샹스 01.12 18: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 그래 너 예쁜거 알어 D: 갑같은 을27 미샹스 06.10 22: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날라리 박지민은 나한테만 이상하다 E33 미샹스 06.10 14: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 그래 너 예쁜거 알어 C: 갑의 이중성39 미샹스 06.06 2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 그래 너 예쁜거 알어 B: 갑의 횡포31 미샹스 06.04 2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 그래 너 예쁜거 알어 A: 갑과 을26 미샹스 06.04 13: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 그래 너 예쁜거 알어 prologue7 미샹스 06.04 13: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날라리 박지민은 나한테만 이상하다 D29 미샹스 06.01 00: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날라리 박지민은 나한테만 이상하다 C46 미샹스 05.28 19: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날라리 박지민은 나한테만 이상하다 B63 미샹스 05.27 22: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날라리 박지민은 나한테만 이상하다 A56 미샹스 05.26 21: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完: 3년 후31 미샹스 05.21 13: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7: 고구마 그리고 데이트30 미샹스 05.20 22: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날라리 박지민은 나한테만 이상하다 prologue51 미샹스 05.20 20: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6: 누나한테만63 미샹스 05.17 20: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5: 나 아파52 미샹스 05.14 21: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4: 과거 여행②50 미샹스 05.13 23: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3: 과거 여행①35 미샹스 05.13 21: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2: 알레르기61 미샹스 05.12 22: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01: 덫61 미샹스 05.09 2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태형] 연하남 전정국은 위험하다: prologue17 미샹스 05.07 22:20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1억
내일 올게오…..🥹🙇🏻‍♂️오래 기다려쬬..?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thumbnail image
by 콩딱
" 오늘 병원 간다고 그랬지. " " 네. " " 같이 가. ""아저씨 안 바빠요...? "" 말했잖아. 정리 다 했다고. " 아저씨는 내 머리를 쓰담더니, 금방 준비해 이러곤 씻으러 나갔다.사실은 아저씨랑 같이 병원을 가는것은 싫다.내 몸 상태를 깊게 알려주기 싫어서 그런가보다.근데 저러는데 어떻게 거..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선생님! 불륜은 나쁜 거죠?""어?""옆반 선생님이 불륜은 나쁜 거래요."나는 불륜을 저질렀다.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썅년이다."쌤보고 불륜을 했대요! 근데 쌤은 착하시니까 그럴리가 없잖아요!""…….""순희 쌤 싫어요! 매일 쌤 보면 욕해요. 쌤 싫어하..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9:56 ~ 9/27 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