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어니 전체글ll조회 17044l 3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생각보다 김종현은 술을 잘 마시는 편이었다. 반면에 권현빈은 술자리가 무르익기도 전에 술에 취한 나머지 화장실을 여러 번 들락거리다가 결국 술집을 빠져나갔다. 김재환은 성우 오빠와 술 대결을 펼치다가 술에 취한 성우 오빠를 자취방에 데려다주러 술집을 잠시 나갔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테이블에는 민현 오빠와 나, 김종현만 남아있었다.




" 미녀나.. 미녀나.. "




반대쪽에 앉아 있는 민현오빠를 김종현이 조심스레 흔들었다. 안주로 나온 짬뽕 국물을 홀짝이며 둘의 행동을 유심히 지켜보았다. 아무래도 민현 오빠 취한 것 같다. 목까지 벌겋게 달아오른 채로 눈을 감은 채 몸을 흔들어대면서 웃고 있다. 저번 개총 때도 왠지 그랬던 것 같은데 생각보다 엄청난 알콜 쓰레기였다. 



김종현은 끙차- 혼자 소리를 내더니 민현 오빠를 편한 자세로 앉혔다. 의자 뒤에 등받이가 있어서 망정이지 없었다면 큰일 날 뻔했다. 김재환이 나가기 전에 말아준 소맥이라도 마실 겸 술잔을 들었다. 힐끔- 쳐다보는 시선이 느껴져서 고개를 돌리면 김종현이 눈을 말똥말똥하게 뜬 채 날 보고 있었다. 작은 두 손에는 술잔이 공손히 들려 있다. 




" 오빠. 짠 할까요? "

" ..녜? 아, 녜..! "

" 아 뭐야. 오빠 존댓말 안 쓰기로 했잖아요. "

" 하,핫.. "




술기운인지는 모르겠지만 아까부터 김종현의 말투가 귀엽다고 느껴진다. 술을 따라 달라고 했을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다. 따라 줄 수 있으까는 뭐야. 어딘가 답답한 면이 있는데 또 어떻게 보면 귀여운 것도 같고. 내가 술을 따라주자마자 김종현은 술잔을 가만히 바라보기만 했다. 내가 잘못 본 걸수도 있는데 김종현의 눈에 잠깐 눈물 같은 게 맺혔던 것 같기도 하다.




" 오빠 짠해요 빨리! 김재환 오기 전에 달려요. "

" ..응! "

" 오빠 짠! "

" 쨔안! "




눈을 감은 채 김종현과 짠을 했다. 시끄러운 음악 소리와 사람들의 대화 소리에 우리 둘의 술잔이 부딪히는 소리가 뒤섞였다. 살짝 감은 눈을 뜨고 술을 마셨다. 술기운 때문에 절로 감기는 무거운 눈꺼풀을 이겨내고 눈을 떴을 때,  나는 그만 입가에 절로 웃음을 지을 수밖에 없었다. 김종현은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한 웃음을 퐁퐁 터트리면서 다 비운 술잔을 두 손으로 들고 있었다. 뭐야 진짜. 무슨 밥 기다리는 송아지도 아니고. 




" 여주야아..괜차..나...? "




너무 오랫동안 눈을 감았다가 떴다가를 반복해서인지 김종현의 큰 눈에 근심이 가득했다. 술잔을 내려놓고 내 얼굴을 요리조리 살피면서 작은 손을 가만히 두질 못한다. 내가 원래 이렇게 알콜 쓰레기는 아니었는데. 왜 자꾸 김종현이 존나 귀엽게 보이지? 그도 그럴 것이 그간 별 생각 없던 김종현의 발음이 자꾸만 신경 쓰인다. 혀 짧은 소리로 내 이름을 부르는 목소리가 귀엽게 들리는거면 말 다한 거 아니냐고. 




" 오빠 저 안 괜찮으면 어쩌게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H | 인스티즈

" .....! "




김종현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내 눈치를 살핀다. 아... 나 진짜 미쳤네. 술에 취해도 단단히 취한 모양이다. 장난을 한 번 치고 싶어서 장난을 쳤는데 김종현의 반응이 귀엽게만 보인다. 말을 잇지 못하는 폼이 제대로 걸렸구나 싶다. 이러면 안되는데 싶다가도 자꾸만 말이 나갔다.




" 오빠. "

" 녜..아, 으응. 응. "




가령 당황스런 표정을 지으며 얼굴빛이 발그레해지는 김종현의 모습을 보면 그랬다. 다소 짓궂지만 계속해서 장난을 치고 싶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종현은 마치 어제의 상황이 꿈만 같았다. 화장실 안에서 오바이트를 하는 민현의 소리마저 아름답게 느껴질 정도니 말 다했다. 넋이 나간 사람처럼 입꼬리를 한껏 올리고는 웃음을 지었다. 아직도 여주의 목소리가 귓가에 둥둥 떠다니는 것 같다. 종현은 혼자 여주의 생각을 하다가 또 두 볼을 연분홍빛으로 물들이고 말았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H | 인스티즈

" 아..죽겠다. 종현아 너 얼굴 왜 이렇게 빨개. "




이제 막 화장실에서 나오는 민현이 피곤에 쩔은 눈으로 종현을 힐끗이며 묻는다. 종현은 두 손을 양볼에 갖다대면서 배시시 미소를 지었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H | 인스티즈

" 미녀나. "

" 응 종현아. "

" 여주랑 어제 악수해써. "

" 응? "

" 하핫. "




민현은 눈을 천천히 뜨고 다시 되물었다. 악수? 그러자 종현은 고개를 끄덕이면서 여전히 웃음을 띤 채 말을 이었다. 쫑알쫑알. 말을 잇는 종현의 모습이 흡사 어린아이가 엄마에게 자랑을 하는 것만 같다. 




" 여주가 치나게..지내자구 해써. "




종현은 어젯밤 술자리를 다시 회상했다. 술잔에 담긴 술을 사정 없이 마시던 여주가 대뜸 종현에게 손을 내밀고 씩 웃었다. 종현은 여주의 의도도 모른 채 고개만 갸우뚱했다. 그 와중에도 종현은 제 앞으로 내밀어진 여주의 손을 보며 참 곱다는 생각을 했다. 그 순간, 여주가 종현의 손을 살짝 건드렸다. 입술을 동그랗게 오므리며 종현이 고개를 들자 얄궂게 웃으며 여주가 한 말은 아직도 종현의 귓가에 선명하게 남아있다.




' 오빠 안 잡구 뭐해요. 설마 저 싫,.. '

' 안니야...! '




종현은 저도 모르게 여주의 손을 덥썩 잡았다. 그에 여주가 눈이 접히도록 웃음을 터트렸다. 종현은 여주의 웃는 얼굴을 멀뚱히 보다가 손에 닿는 여주의 온기 탓에 점점 발그레해지는 얼굴을 감추어야만 했다. 하지만 그 뒤로 여주가 한 말 때문에 결국에는 종현의 얼굴은 빨갛게, 아주 붉게 달아오르고 말았다.




' 앞으로 학교에서 보면 아는 척 해요. 알았죠? 우리 친하게 지내요 오빠. '




흐헉... 종현은 어젯밤 상황을 민현에게 말하다가 또 다시 얼굴을 붉게 물들였다. 민현은 새삼 종현이 대견스러웠다. 비록 술도 잘 마시지 못하는 민현이 종현을 위해 술자리를 직접 주선하여 입에도 맞지 않는 술을 여러 번 꼴깍여야 했지만 결과를 보니 꽤 만족스러웠다. 민현은 싱긋 웃으며 종현의 어깨를 두어 번 토닥였다.




" 축하해 종현아. "

" 하핫.. 고마워 미녀나. "



두 사람의 우정이 더욱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오랜만에 술을 마셨더니 속이 말이 아니었다. 아침부터 마스크를 쓰고 전공 수업을 듣는데 나는 물론이고 김재환도 죽을맛인 표정을 지으며 강의를 들었다. 어제 술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강다니엘 혼자 방긋방긋 웃으며 교수님의 수업을 들었다. 강의가 모두 끝난 후 우리 셋은 나란히 휴게실에 들어와 눈을 감았다.




" 야 김여주. "

" 뭐 김재환. "

" 그래서 너는 이제 어떡할건데? "




잠자코 눈을 붙이고 있던 김재환이 주어 없이 물음을 던졌다. 감았던 눈을 느릿하게 뜨고 옆에 앉은 김재환의 얼굴을 빤히 바라보았다. 김재환의 바로 옆에 앉아 있던 강다니엘은 눈을 번쩍 뜨고 나와 김재환을 번갈아보았다. 아, 맞다. 쟤는 아직 모르지. 생각이 거기까지 미치자 나는 입을 굳게 다물었다. 강다니엘이 알게 되면 호들갑을 떨면서 꺽꺽 웃어대기 바쁠 거다. 




" 뭐야 왜 대답이 없어? "

" 재화나. "

" 아..왜 또 그렇게 불러. "

" 중간고사 공부나 해. 2학기는 잘한다며. "




김재환은 입을 삐죽이며 고개를 반대쪽으로 틀었다. 삐친 거 티내는 거다 저거. 누가 작년에 고딩 아니랄까봐 하는짓이 아직도 고딩같다.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H | 인스티즈

" 나 알겠다! "

" 아 깜짝이야. 알긴 뭘 알어 멍충아. "




대뜸 강다니엘이 내 눈치를 살피며 알겠다는 말을 한다. 갑작스런 소리에 놀라 강다니엘의 얼굴을 바라보면 입꼬리를 주체하지 못하면서 강다니엘이 입을 벙긋거린다.




" 민현이 형이 너 좋아하지! "

" ..니엘아 그냥 더 자. "




김재환의 환멸나는 표정은 처음이다. 그거 아니야 니엘아…. 아무래도 강다니엘에게는 시간이 더 지나면 말을 해줘야겠다. 지금 말을 했다간 삽시간으로 과에 퍼질 게 분명하다. 궁금증 가득한 눈으로 나와 김재환을 바라보는 강다니엘의 시선을 못본 척 눈을 감았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교양 수업이 휴강을 한 게 이렇게 큰 후유증을 가져올 줄은 몰랐다. 고작 하루 김종현을 안 본 것뿐인데 왜 자꾸 김종현 생각이 나는지 모를 일이다. 중간고사는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어째 1학기 때보다 더 공부를 안 한 것 같다. 김재환은 공부를 한답시고 휴대폰을 꺼놓아서 연락도 되지 않았고 그나마 친한 여자 동기들도 각자 공부를 하기 바쁜 모양이다. 나 혼자만 이렇게 시간을 허비하는 것 같아서 결국에는 전공 책과 교양 책을 들고 집을 나왔다.


무작정 걸어서 학교 도서관 앞까지 왔으나 중간고사가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에서 자리가 있을리가…없다. 생각이 존나게 짧았다. 오후 8시 20분. 그냥 다시 집으로 갈까 생각을 하던 찰나였다.




" 어, 여주 아니야? "




나긋한 목소리가 꽤 가까이서 들렸다. 반사적으로 고개를 돌리자 민현 오빠가 캔커피를 들고 서 있었다. 가을바람 탓인지 민현 오빠의 앞머리가 살랑인다.




" 어- 오빠 안녕하세요. "

" 응. 여주 공부하러 왔어? "

" 네. 아 근데 자리가 없어서.. "

" 자리가 왜 없어 여주야. "

" ..네? "




돌연 민현 오빠가 들고 있던 캔커피를 내 손에 들려주더니 입꼬리를 올리며 웃었다. 호선을 그리는 민현 오빠의 입꼬리를 멀뚱거리면서 보다가 느릿하게 눈을 끔벅였다. 아, 설마.




" 나 어차피 지금 가려고 했어. 내 자리에서 공부해. "

" 오빠. 혹시 종현이 오빠도 안에 있어요? "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H | 인스티즈

" 어. 들켰다. "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종현은 연필을 손에 쥐긴 했지만 계속해서 휴대폰에 시선을 두었다. 한 번만, 딱 한 번만 여주 프사…, 아니야. 안돼. 종현은 제 안에서 싸우고 있는 두 개의 마음을 어찌할 수가 없었다. 하필이면 여주와 친하게 지내자는 약속을 한 뒤로 교양 수업이 휴강이 될 건 또 무슨 일인지. 종현은 2년 동안 학교를 다니면서 받은 휴강 문자 중에 오늘 받은 휴강 문자가 제일 슬펐고 반갑지 않았다. 



민현을 따라 학교 도서관에 공부라도 할 겸 왔지만 공부가 될 턱이 없었다. 사각사각 노트에 저도 모르게 여주의 이름을 새기다가 그만 종현은 자리에서 일어났다. 캔커피를 사오겠다는 민현이 하도 오지 않아서 마중이라도 갈 생각이었다. 아니, 사실을 말하자면 종현의 머릿속에 둥둥 떠다니는 여주의 생각을 조금이나마 떨쳐내기 위해 바람을 쐬러 가는 거였다. 



이제 막 도서관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려는 순간 종현은 그대로 자리에 얼어붙고 말았다. 투명한 도서관 문 너머에 캔커피 두 개를 들고 서있는 사람은 다름 아닌 여주였다. 하도 제가 여주 생각을 해서 환영이 보이는 건가 싶었다. 종현은 조심스레 눈을 감았다가 떴다. 몇 차례 눈을 비비는데 안 나가고 뭐하냐는 뒷사람의 핀잔 때문에 물에 쓸리듯 도서관 밖으로 나오게 돼버렸다. 도서관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오려는 여주의 환영이 코앞에 가까워졌다.




" 어. 오빠! "

" ....살아이써..진짜..여써. "




넋이 나간 듯 여주의 얼굴을 응시하는 종현의 모습을 보며 여주는 흐읍. 입술을 꾹 물며 웃음을 참아냈다. 민현이 준 캔커피 두 개 중 하나를 꺼내 종현의 볼에 갖다 대었다. 그제야 종현은 정신을 차린듯 제 볼에 닿은 캔커피를 퍼뜩 손으로 잡았다. 고개를 숙이면서 여주의 시선 또한 마주하지 못한 채였다.




" 오빠. 고개 들어봐요. 우리 친하게 지내기로 한 거 잊었어요? "

" ..안니여.. 안 잊어써. "




여주의 능글맞은 목소리가 종현의 머리맡으로 들려왔다. 종현은 여전히 고개를 들지 못하고 캔커피만 두 손에 꽉 쥔 채 기어가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갑작스럽게 여주의 얼굴을 볼 줄은 꿈에도 몰랐다. 종현은 살며시 고개를 들어 여주와 눈을 마주했다. ..흐합. 절로 숨이 삼켜졌다. 종현의 손바닥은 지금 캔커피 표면에 맺힌 물방울과 땀으로 촉촉하게 젖어만 갔다.




" 오빠. "

" 녜..? 안니, 으응. "

" 왜 계속 존댓말이랑 섞어서 써요. 존댓말하면 저 오빠랑 말 안 할 거에요. "

" ....지짜? "

" 네. 진짜요. "




종현은 당황한 나머지 눈을 어디에 둘지 몰라 요리조리 굴렸다. 여주는 종현의 당황한 모습에 그만 참았던 웃음을 쏟아내고 말았다. 아 진짜. 여주는 끅끅대며 종현을 앞에 두고 잘도 웃음을 터트렸다. 종현은 갑작스런 여주의 웃음 소리가 마냥 좋다가도 이유를 몰라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하고 웃는 얼굴을 바라보기만 했다.




" 아, 진짜. 오빠. "




진정이 됐는지 여주가 옅은 웃음을 띤 채 입을 열었다. 종현은 저도 모르게 침을 꼴깍 삼켰다.




" 빨리 들어가서 저랑 공부해요. 저 오늘 여기서 밤새고 갈건데. "

" .... "

" 오빠도 같이 새고 가면 안돼요? "

" 죠..죠아. "

" 좋아요? "

" ..응..! "

" 제가 좋다고요? "




여주는 종현의 얼굴만 보면 자꾸만 드는 짓궂은 장난들을 결국 해버리고 말았다. 일순 종현의 얼굴이 토마토처럼 변했다. 너무 심했나. 여주는 농담이요 농담. 웃음을 지으면서 화제를 넘겼다. 그리고는 아직도 얼굴이 붉게 달아오른 종현보다 앞장서서 도서관 안으로 들어갔다. 여주의 뒷모습을 보며 종현은 가슴을 쓸어내렸다. 민현에게 카톡을 보내야겠다. 종현은 휴대폰을 보며 자리를 찾아가는 여주의 뒷모습을 쫄쫄 강아지처럼 따라갈 뿐이었다.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그 시각. 민현은 이슬톡톡 한 캔을 사들고 자취방을 향해 걸어가고 있었다. 여주와 종현은 어차피 잘 될 운명이었나. 민현은 몇시간 전 재환에게 혹시 여주가 도서관에 올 확률은 얼마나 되냐고 물었다. 돌아오는 대답은 김여주가 치킨을 싫어할 확률이요 형. 이거였다. 그래서 민현은 당연히 여주가 도서관에 올 일이 없다고 생각했다. 재환이 만약 이 사실을 알면 어떤 반응을 보이려나. 민현은 이슬톡톡이 든 비닐봉지를 부스럭대며 걸음을 옮겼다.



띠롱. 민현의 카톡 알림음이 귀엽게 울렸다. 걸음을 걷던 민현은 바지 주머니에 넣어둔 휴대폰을 꺼내 카톡을 확인했다. 설마했더니 종현에게서 온 카톡이었다. 어,…. 민현은 종현의 카톡을 보자마자 실없는 웃음을 흘렸다. 




민현아 큰일날뻔 했는데 다행이야 ㅎㅎ 오후 9:00

좋아하는 거 여주가 눈치 챈 줄 알았는데 오후 9:00

다행히 모르는 것 같아^^ 오후 9:01

맞다. 민현아 나 오늘 늦게 들어가...ㅎㅎ.. 오후 9:01







원래 올리려던 H편을 아예 엎었읍니다 흑흑

그래서 앞서 일러둔 시간보다 늦게 와버렸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본래 들어가야할 내용은 아마 뒷부분에서 나올듯 합니다

왜냐면 제가 시간 개념 없이 글을 써버려서...^^..(한숨)

도짜님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ㅁㅎ

이제 점점 여주가 종현이 어케 대하는지 아시겠져

제 취향이 이래서 죄송합니닼ㅋㅋㅋㅋㅋㅋ... 변태는 아닌데.. 네..ㅎㅎ

도짜님들 사랑하고요.. 다음편은 빨리 오겠습니다!

읽어주시는 모든분들 사랑합니다 하트 빵얏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H  328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6년 전
독자37
꾸엥처음으로 1등이네요 핫핫핫
셤공부안하고 글잡담 오가던 독자라..허허(머쓱)발견하자마자 어머나왔넹홍홍홍 하고들어왔답니당
오늘은 여주가 종현이 자꾸 능글맞게 놀리는데ㅠㅠㅠㅠ종현이왜이렇게귀엽나요ㅠㅠ평소에 반대상황을ㅈ많이접했는데 이런관계도넘나 사랑스러워보임니당♡
종현이 여주가모르는것같다고하는것도ㅋㅋㄲㅋㄱㅋㄱ오구오구 아진짜 어쩌죠 저 콩깍지쓰였나봐요 머리부터발끝까지귀여워 종혀니...☆

6년 전
독자50
아 참 사용불가입니다!
요즘 댓글쓰면서암호닉언급을자주못했네요ㅜㅜ

6년 전
어니
사용불가 도짜님!!!!!! 도짜님 1등 축하드립니다 %^^ 선물은 제 마음..? 죄송하고요..ㅎㅁㅎ 어머나왔네홍홍홍 모에욬ㅋㅋㅋㅋㅋㅋ도짜님 왜 귀여운건데요..설명해줘요 하핫 도짜님 종현이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귀여운건 당연한 현상입니다 저도 그래요..^^... 우리 같이 귀여운 종현이 앓아요 악!!!! 종현아 사랑해!!! 도짜님도 사랑해!!!!!
6년 전
독자126
자까님 왜이렇게 카와ㅇ..(심쿵) 흐헿헿헿 지금보니까 종현이말투중 헤헷이 작가님한테 나온걸알겠네용ㅇㅅㅇ 저두자까님사랑해요!!!!!!!!!!!!!!!!!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48
와 대박 ㅠㅠㅠㅠㅠㅠ 이번편도 너무 재미있으신거아니예요?/ㅜㅜㅜㅜ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어니
감개무량 한걸요...? 이게 다 종현이가 귀여운 덕입니다..^^.. 도짜님 저도 사랑하고요..흑흑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12
헹 3등이라니 1등하고시펐는데(*´-`)
6년 전
독자24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제가 또 한 능글 하그등요˚✧₊⁎❝᷀ົཽ≀ˍ̮ ❝᷀ົཽ⁎⁺˳✧༚
어떻게 또 제 성격을 아시고 요로코롬 현실 반영 100퍼센트 하셨는지^^ 작가님 최고에요^^
앗 저는 낑깡입니당><

6년 전
어니
3등이 모 어때요!!! 도짜님 축하합니다 ㅎㅁㅎ 아 도짜님 한 능글해요? 아콬ㅋㅋㅋㅋ도짜님 말하는 거 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낑깡 도짜님 암호닉 만큼이나 귀여우시네요.. 그러면 곤란하다고요...흑흑 앞으로도 도짜님 100퍼센트 반영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때까지 함께 달립시다 사랑해요 도짜님
6년 전
독자4
선댓
6년 전
독자52
아ㅏㅏㅏㅏㅏㅏ작가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은글 감사해욥 ㅠ 저 6시부터 기다리구 있긴했는데 딱 인티 들어오자마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4등이라니 기부니 너므 졓네여 어늘 진짜 너무 자밌었어욘 ㅠ좋은글 부탁드려요 앞으로둥
6년 전
독자5
돌하르방ㅇ이에ㅛ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여주가 능글맞은거넘나뤼 좋아여ㅠㅠㅠㅠㅠㅠ 여주 최고 우주짱짱멘 울종현이 더 놀려줘..! 더..! 종현이 귀여워 늘짜릿해 새로워 최고얌... 울종현 넘ㄱ여어...
6년 전
독자6
흐어ㅠㅠㅠㅠㅠㅠㅠ작ㄴ가님 진짜 종현이 발음 왜이렇게 귀엽져 종현이 목소리로 이미 귀에서 재생되는 중.. 너무 ㅓㄹ레요 ㅠㅠㅠㅠ 얼른 종현이 여주랑 잘됐으면 좋겠어요 중간에서 연결해주는 민현이도 설레고 재환이도 설레고 눈치없는 녤도 좋고ㅠㅠㅠㅠ 그냥 다 좋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7
ㅅㄷ
6년 전
독자95
으아아앙아아아악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린보람이있네요ㅠㅠㅠㅠㅠ귀여웡어어어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재뀨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귀여워ㅠㅠㅠㅠㅠ엉엉 저내일생일이에여ㅠㅠㅠㅠ완저니선물같네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슈퍼부기
6년 전
독자9
ㅅㄷ
6년 전
독자41
아 부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스러우ㅏ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0
ㅇㅇ6
6년 전
독자36
앜ㅋㅋㅋㅋ어떠캐ㅠㅠㅠ 넘귀여웈ㅋㅋㅋ 종현잌ㅋㅋㅋㅋ 여주프사한번만ㅋㅋㅋㅋ여기서 진짜 빵터졌어욬ㅋㅋㅋ 핰ㅋㅋㅋㅋㅋ 작가님 민현이는 럽라 없으명 저랑 이어주심 안되나여? ㅎㅎㅎ 아진짜 민현이랑 종현이 투샷 넘 좋다구여 ㅠㅠㅠㅠ 흐어어어어어엉 작가님 이거 완결 내지 말구 평생 연재해주세요 ㅠㅠㅠ 넘좋아요ㅠㅠ 제가 이거 읽는 낙에 살아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
오셨다!!! 선댓❤
6년 전
독자57
우와아아앙ㅠㅜㅜㅜ어제부터 계속 기다리고있었어요 기다린보람이있네요ㅠㅜ점점 종현이도 말많이하고 여주도 종현을 마음에 두고 점점 둘 사이의 관계에 진전이 보이네요!! 미년이진짜 열일한다 민현이랑 부기의 진정한 우정을 보는것도 이 글의 묘미..! 후 이제 이 글봤으니까 공부해야되는데.....공부하라고 욕좀해주세요ㅠㅜㅜㅡㅜ 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3
ㅅㄷ
6년 전
독자92
아 작가니이ㅣㅁ!!!!!!! 땁답이에요! 진짜 몇번이고 다시 봤어요ㅠㅠㅠㅠㅠ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에요..? 점점 발전하는게 보여요 아구 장하다 우리 부기ㅠㅠㅠㅠㅠ 여주가 종현이 놀리는거 너무 제취향... 파드득거리는 종현이 진짜 박제하고싶어욯ㅎㅎㅎㅎㅎ 민현이는 오늘도 열일이네요! 너무 탐나는 미녀니.... 아 진짜 다음편까지 기다릴 생각하니 막막하네요ㅠㅠㅠ 백번은 더 읽어봐여겠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4
ㅅㄷ
6년 전
독자40
김종현 귀여워 미칠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저렇게 귀여울 수가 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최고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슙달입니다
작가님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종현니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ㄱ아 어떠켕ㅜㅜㅜㅡㄱㄲㅋㅋㅋㄱ진짜 너무 순수하고 귀여운것같아욬ㄱㄴ여주도 완전 종현이한테 마음을 연것같아서 너무 귀엽고 자기가 여주좋아하는거 모를줄아는 종현이 진짴ㅋㄲ귀여워서 미칠것같아요 작가님 진짜 캐해석 너무 잘하셨고 여기 주인공들은 다 귀여운것같아욥ㅋㅋㄲㄱ다음화 너무 기대되요

6년 전
독자16
ㅅㄷ
6년 전
독자27
국국이에요 작가님 으악 귀여워 미칠거같아 어떻게 성인남성이 이렇겤가지 귀여울수 있는거에요 진짜 나도 종현이한테 말장난 하고싶어,,,,하핫소리 직접 듣고싶어,,,,안니ㅣ야 소리 듣고싶어,,,
6년 전
독자17
ㅅㄷㅅㄷ
6년 전
독자51
[자몽]이에요 어니님... 아 진짜 아...........어뜨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1가정 1종현 보급이 시급합니다..아니 진짜 항상 매번 읽으면서 감탄하는 점은 너무너무너무 현실성 쩐다는거...? 저도 대학생이라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참 대학생 현실과도 닮았구 애들 성격도 너무 어울리게 묘사되는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막 비디오 재생되고 오디오 재생된다구엿!!!!!! 아 결론이요?? 어니님 짱짱 사실 어니님 저 멤버 중 한명 아니냐며...어떻게 이렇게 제대로 글을 쓰시지....솔직히 말해요 누구지 미녀니세요? 종혀니세요? 알고보니 재환?? 어허아ㅓㅇ헝헝 아 진짜 환멸나는 현생 속 어니님의 글이 제게 아주 큰 행복과 설렘 광대승천을 불러온답니다 진짜ㅠㅠㅠㅠ작가님이 좋아할 수도 있는 많은 아이돌과 연예인들 중 우리 부기 종현이를 주인공으로 한 글을 써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
6년 전
독자18
하 진짜 김종현 너무 귀여워서 우쯔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
하 ㅠㅠㅠ 알림받자마자뛰어왔어요 ㅠㅠㅠ 민현이 이슬톡톡이 킬링파트네요.... 종현이 안니야 하는게 진짜 제일 좋아요 ㅠㅠ
6년 전
독자20
헐 오늘도 종현이가 넘 귀여운 거 아님까 작가님 진짜 너무 귀여워서 어째 진짜 졸ㄹ라 귀여워 그리고 여주는 팡팡 걸크러쉬 터진다... 글고 민현이가 이슬톡톡 사가는 것도 귀여운 아님까 작가님 ㅎㅎㅎ
6년 전
독자21
아앙 ㅠㅠㅠㅠㅠㅠㅠ 기여워어어ㅠㅠㅠㅠ 어째 여기나오는애들은 다 귀여운거죠,,, 너무귀여워요,, 오늘도 넘나 재밌어요,,❤️ 다음화도 기다리겠슴드,,
6년 전
독자23
[코튼캔디]로 암호닉 신청했던 독자입니다! 아 마지막에 여주가 자기 좋아하는거 모르는거같다고 다행이라고할때 너무 귀여운거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하핫 할때마다 귀여워죽겠어요유우으아ㅓ어어
6년 전
독자25
종혀나ㅠㅠㅠㅠ너무귀여운거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읽고가용❤️❤️❤️❤️
6년 전
독자26
아...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너무귀요워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8
핡....!! 지받랴ㅑㅇ 아니 지박령이에여....!! 아 진짜 어떻게 저렇게 귀여운 생물체를 서술해나가시는 건가여 작가님 쓰몀서 심장 안아프세여???? 난 이렇게 아픈데...!!
6년 전
독자29
안니야 종현아..여주는 알고 있닥우...!!!! 종현아..!!!!!!!!!
6년 전
독자31
부기 눈치없는거 너무 귀엽구요 ....ㅠㅠㅠㅠㅠ 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빨리 잘됐으면 좋겠네요 눈치없는 다니엘도 귀엽고 환멸표정 재환이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2
아 귀여워랔ㅋㅋㅋ강아지같아욬ㅋㅋ
6년 전
독자33
귀여워... 귀엽다......... 귀여워.. 귀여워 종혀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4
헐어떻게ㅠㅠㅠㅠ너무 설레ㅠㅠㅠ분위기 엄청 몽글몽글하고 너무 좋다진짜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35
아 진짜 너무 종현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 민현이한테 너무 고맙네요ㅠㅠㅠㅠㅠ아 진ㅋ자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38
[디눈디눈]으로 암호닉 신청한 사람입니당(つ・Д⊂)(발악)(아우성) 종현이 이렇게 귀엽으ㅏ도 되는 겁니까? 네 되는 거조 종현이 하고 싶은 거 다 해ㅠㅠㅠㅠㅠㅠ 발음부터 얼굴 까지 다 완벽한 종현이 세상 제일 사랑ㅎㅐ오,,,
6년 전
독자39
종현이 더 괴롭혀주세여~~~~~~~~~ 얄루~~~~~~~~~ 넘 귀여워여 울 어니부기,,, 어떡하죠...? 작고 소중해... 너무 좋아.... 네 작가님 변태 아니구요 지극히 정상이십니다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42
쫑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눈치없는 김종현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여ㅠㅠㅠㅠ 이번편 김종현 귀여움이 다했네여 작가님 진짜 너무 좋아합니다 한편에 한번씩 작가님에게 고백하는거 같네요 아 맞다 다니엘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3
고구마에요ㅋㅋㅋ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서계속입꼬리올라가고ㅜㅜㅜㅜ너무귀여워요ㅜㅜㅜ저같아도 종현이 놀릴거같고ㅋㅋㅋㅋㅋㅋㅋ볼꼬집고싶다..울리고싶다..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 잘보고가여
6년 전
독자44
[1231] 신청ㅎ답니다,, 완전히 좋아요 나 변탠가 봐ㅠㅠㅠㅠㅠㅠ더 놀려요 우리 부기
6년 전
독자45
균킹입니다!
으흐흐흐흐흐흐 흐흐흐흐ㅔ헤헤헤헤헤
세상엨ㅋㅋㅋ오늘도 광대가 솟아서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요ㅋㅋㅋ하 진짜 업뎃되기만을 기다렸어요!!! 종현아!!!! 다녤이랑 너빼고 온세상사람들이 다 알게써!!! 후 이렇게 진도팡팡나가서 얼른 더 달달해졋으면 좋겟네요ㅋㅋㅋ잘읽었습니다 작가님 주말 잘보내세요!

6년 전
독자46
잼잼입니다♥ 부기 넘넘 귀엽고 귀엽고 귀여운데 어떡하져ㅠㅠㅠㅠㅠ 잘보가요!
6년 전
독자47
어떻게 이러세요 어니니무ㅜㅜㅜㅜㅜㅜ진짜 제마음을 너무 잘아시는것같아요 여주성격 너무좋아요진ㅈ쟈ㅜㅜㅜㅜㅜㅜ 반응하는 종현이도 너무귀엽고ㅜㅜㅜ심지어 브금도 본진 노래가 나오다니....진짜ㅏ....대박임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끄악 ㅜ ㅜㅜㅜ 또 정주행이나 해야겠어요 ..ㅎㅎㅎ감사합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요 ><
6년 전
독자49
진짜 부기 너무 귀여워요ㅜㅜㅜ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ㅜ
6년 전
비회원151.79
[짝소부] 입니당ㅎㅎ아아아악~~여주는 종현이를 들었다놨다하는군요..귀여운애들끼리뭐해??ㅋㅋㅋㅋ이와중에 다녜리 똥촉...ㅋㄱㅋㅋㅋㅋㄱ여긴왜온통 다귀여운사람뿐인거조ㆍㅜㅜㅜㅜ?♡♡
6년 전
독자53
와 저 3시간 동안 이거 기다린다고 공부못했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54
아항항항항 조년아 그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오늘도 조년이는 귀엽네요 뜬금없이 니엘이는 왜 또 저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황갈량은 지능캐 인가요 박수 짝짝 현명해 저런 친구 좋아~~~~
6년 전
독자55
계란찜이욧
쨔안ㅋㅋㅋㅋㅋ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지쨔.. 흑 여주는 오래전부터 알고있었는데ㅋㅋㅋㅋ으아 너무 귀엽고 순수하고ㅠㅠㅠㅠ 언제사겨요ㅠㅠ

6년 전
독자56
아ㅠㅠㅠㅠㅠㅠ 부기야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작가님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58
[0302]입니다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부기 캐릭터도 여주 캐릭터도 브금도좋고 진짜!!아!!!!!!!!너무좋아서 읽는게 아까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 계속 한문단읽고 다시 돌아가서 또읽고 쪼금씩내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오래오래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부기 귀여워 하는거 오래오래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부기입으로 고백하는거도 듣고싶고ㅠㅠㅠㅠㅠ자까님은 진짜 천재에요.... 지니어스..... 짱....
6년 전
독자59
부기얌이예욬ㅋㅋㅋㅋㅋ 여주가 종현이 놀리는 거 너무 귀여워요...능글능글한 여주 최고네요,, 여주야 더 놀려줘! 종현이 더 당황스럽게 해줘!!!!!!!혹시나 해서 말하는 건데 저두 변태안니예여...진짭니다...
6년 전
독자60
여주 마음이 제 마음입니다 한번 괴롭히기 시작하니까 너무 귀엽고 ㅜㅜㅜㅜ 사랑스러운 종현아 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죠... 아 너무 빠져버린 것 같아요 너무 좋아 ㅜㅠ
6년 전
독자61
빨리,,,작가님 빨리,,,, 다음편이 너무 ,,너오ㅓ어어어어어어어어무 급해요,,,,, 부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비회원196.239
꾸앵뿌앵 설렝
6년 전
독자62
너무 귀여으ㅓㅜㅜ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63
아..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한번 한번만 더 프사를 이부분에서 빵터졋어요ㅋㅋㅋㅋㅋㅋ 웰케 귀여운건지 여주의 능글스러운 장난에 당황하는 부기도 귀엽고 악수한번에 입이 귀에 걸린 것도 귀엽고 암튼 모든 부기가 귀여웟어요!!ㅎㅎ
6년 전
독자64
ㅅㄷㄱ
6년 전
독자65
❤❤❤❤❤
6년 전
독자66
부기오리니입니다!!! 김종현 너 이렇게 귀여우면 지구 뿌시고 싶잖아ㅠㅠㅠㅠㅠㅠ 매번 작가님 덕분에 종현군한테 심쿵당하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 사랑을 받으세요♡♡♡♡♡♡♡♡♡
6년 전
독자67
와 겁나 설레효 ㅠㅠㅠㅠ 어니뷱 넘나리 귀여븐 것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8
롱롱 따흑 ㅠㅠㅠㅠㅠ 부기는 오늘도 귀엽군요ㅠㅠㅠㅠㅠㅠㅠ 부기야 먄한데 여주는 다 알고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따흑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9
아 어니부기 넘 귀엽고... 반존대가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도 아니고 증말 ㅠㅠ 오늘도 잘 읽었어요!!
6년 전
독자71
하핫
6년 전
독자76
진짜ㅠㅠ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ㅠㅠ 빨리보는 제가 너무 미워서 스크롤 천천히 내린거 있죠..진짜 너무 기다렸던만큼 너무 재밌고 귀여워서큐ㅠㅠㅜ또 다음편 빨리보고싶네요ㅠㅠ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ㅇ
6년 전
독자72
샘봄 / 하 머리아파 김조년 겁나 귀여워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봐 김종현!! 황미년 진짜 이어주기 잘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잘 됐으면 좋겠다 ㅜㅜㅜㅜ
6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아 종혀니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만 몰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오구 귀여워ㅠㅠㅠㅠ 진짜 종현아 너빼고 다 알아... 끙끙...
6년 전
독자75
뭐 헐 여주가 갑자기 능글맞고 당돌해졌어요 대화도 늘었고 진짜 가까워졌네요 감동적이야 ㅠㅠㅠ 종현이 놀릴 때마다 반응 너무 귀여워요... 저러니까 계속 놀리지! 아! 귀여워! 그나저나 종현이 카톡 말투가 뭔가 되게 연서복 느낌쓰... ㅎㅎㅎㅎㅎ 제 느낌일 뿐입니다 오늘도 귀여운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7
으아ㅏㅏ아아ㅠㅠㅠㅠㅠㅠ 종혀니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종현이 놀리는 것두 귀엽고ㅠㅜㅠㅠ
6년 전
독자78
오늘도 종현이는 귀여웠다구한다 ^____^❤
6년 전
독자79
뿌우기예요ㅠㅠㅠㅠㅠㅠ 어ㅠㅠㅠㅠ 종현ㄴ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ㅠ 내거해라 진짜ㅜㅜㅜㅜ 내가 너 먹여 살릴게ㅠㅠㅠㅠㅠㅇ 우어어ㅓ러루루뉴유ㅠㅠㅠㅠㅠㅠㅜㅜ 작가님 사란합니다ㅠㅠㅠㅠㅠㅠ 이거 보는 맛에 요즘 제가 살아요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귀여워즉겠어여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이ㅛ을게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흑..종현이 욕나오게 귀엽네!! (벽쾅
6년 전
독자82
댕댕입니다 허허헣ㅎ허허허허헣허허허허헣ㅎ 웃음밖에 안나와여... 너무 좋아서허헣허허허헣헣 아잌 너무 조타 작가님 사랑해요 아 진짜 발리 둘 사겨버리지 왜이렇게 귀엽고 그런건지 진짜 정말루 모르겠다하하하핳ㅎ허허허허ㅓ허헣
6년 전
독자84
오만원입니다!
오늘도 부기는 귀엽구ㅜㅜㅜㅠㅠ 부기 과롭히는 여주 맘 알겠고ㅜㅜㅠㅠㅠㅠㅜ넘 꽁냥꽁냥한 글이에요..ㅜ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85
오름입니닷!! 아...아ㅠㅜㅠㅠ 종현이 진짜 완전 귀여워요 술먹고 발그레한 부기 상상돼서 궈여워 죽을 것 같네요 여주랑 사귀게 되면 얼마나 더 사랑스러워 질지ㅠㅠ 오늘도 따듯하고 사랑스러운 글 잘 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86
진짜 자까님......어떻게 이렇게 막 천재적으로 꽁냥꽁냥한 글을 쓰실수있죠 진짜 ♡♡♡♡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87
아 너무 귀여워 어니부기이이ㅣㅣㅣㅠㅠㅠㅠㅠㅠ오열한다
6년 전
독자88
토마토딸기에요ㅜㅜㅜㅜㅠㅠ 작가님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 여주가 놀릴때 반응이 진짜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아ㅠㅜㅜㅜ 종현아 좋아해ㅜㅠㅠㅜ
6년 전
독자91
아니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작가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

6년 전
독자93
하 부.... ..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여..
6년 전
독자94
솔직히 말씀해보세요 작가지망생이시죠? 아니고서야 이렇게 설렐 수 없엉(흥!)
6년 전
독자96
뵹아리에요 ! 어니부기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ㅜㅜㅜㅜㅜ자까님 쵝오ㅜㅜㅜㅜ여주 성격도 너무 좋아여ㅜㅜ 둘다 사랑스럽네여 ㅎㅎ 다음화도 기대하면서 기다릴게용 ㅎㅎ
6년 전
독자97
귘ㅋㅋㅋㅋㅋ옄ㅋㅋㅋㅋㅋ웤ㅋㅋㅋㅋㅋ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 세상에 끙끙 저는 대학 졸업이 가까운데 왜 저런 사람은 저의 앞에 안나타나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8
어제 글 올라온다는 소식 듣고 암호닉 신청한 늘봄되겠습니다ㅎㅁㅎ!! 토마토같다는 표현이 어찌나 찰떡인지, 읽는 내내 미소가 저절로 나더라구요,, 능글맞는 여주에게 당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아파트 뿌셔 지구 뿌셔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은 매번 좋았으니 분명 수정 전에도 좋은 글임에 틀림없었을 거예요 핫핫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
+) 늘봄 -> 샤베트 예요 !!!!!!!

6년 전
비회원8.139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 저 힐링미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쓰차 180일 걸려서,, 이렇게 비회원으로 댓을 남겨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쓰차 풀리면 정주행 계속 하겠습니다 !!!!! 종현센빠이 넘나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예쁜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99
째니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아ㅜㅜ 김종현 눈치 똥인거 진짜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요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년만년 눈치없으면 좋겠어요ㅜㅜ 천년만년 놀리면 맨날 귀여울 거 같아요ㅜㅜㅠ 작가님 취향 아무래도 저랑 찰떡인거 같은뎈ㅋㅋㅋㅋㅋ 더 놀려주세여(?)
6년 전
독자100
작가님 중간에 다녤이 눈을 번쩍 뜨고 나와 김재환을 번갈아 본거져,,? 갑자기 부기가 나와서 깜놀!
6년 전
어니
도짜님 안녕하세요...? 네.. 제 실수입니다...^^..하핫 도짜님 덕에 빠른 수정 할 수 있었습니다 흑흑 ㅠㅠ 감사합니다 ㅎㅁㅎ 도짜님 부기투나잇 보내세요~!
6년 전
독자101
부기 세상제일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02
작가님 항상 잘보고있습니당 으이 이렇게 설레는 글을 써주시면 제가.........❤❤진짜 요즘 이렇게나 귀여운 부기보느라 너무행복해요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3
흑흑.....너무 귀여워 너무 귀여워서 현생 불가능 입니다...☆
6년 전
독자104
93입니당 흑흑 작가님 종혀니 너무 귀여워서 제 현생 망할 거 같은데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그윽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ㅠ둘이 빨리 잘 되게 해줘여. . . 아냐 여주가 종현이 놀리는 거 더 보고싶으니까 쪼끔만 늦게 잘 되게 해주세요 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독자105
부기투나잇 이에요! 아ㅠㅠㅜㅠㅜㅜㅠ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ㅠㅜㅠㅠㅜㅠㅜ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자까님!!
6년 전
독자106
아몬드입이댜 ...아 진쨔 김종현 너무너무 너무누무너무너므ㅜ너무나므넞무 귀여워 ..... 나같아도 여주처럼 했을거야 .. . .. .. . .. .놀리는 맛에 연애할듯 콩콩 .. . .. .. 사랑해 종현 ㅠ ㅠ ㅠ ㅠ
6년 전
독자107
아ㅠㅠㅠㅠㅜㅜㅜㅜ 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마지막 킬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요미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르는 거 같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아는데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가요ㅠㅠㅠ♡♡
6년 전
독자108
귀여워...구ㅏ여워..... 작가님 최고....
6년 전
독자109
헉 넘 귀여우ㅏㅏ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헉헉 ㅠㅠ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10
암호닉을 뭐라고 신청했는지 기억이 안나요...!ㅠㅠ 뉸뉴냐나 인거같은데... 어쨌든 진짜 너무너무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11
흰색입니당 쪼혀나,,, 아 넘 귀엽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발음 진짜 다 상상되는 거 같고... 음성지원되고,,,,,,,, 아 넘 최고예요 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ㅜㅜ
6년 전
독자112
안녕하세요 작가님!!!!!!!!! 기다렸어요 저 유월입니다!!!!!!!!! 여주가 놀릴 때마다 부끄러워하는 종현이 넘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크흡 매번 글 읽을 때마다 종현이가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오... 여주가 종현이 더 괴롭혔으면...^_^ 하핫 다음 글도 너무 기대되네요! >_<
6년 전
독자114
너무좋아요 이런거ㅠㅠㅠㅠ아진짜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15
아 진짜 종현이 세상 귀엽네요ㅠㅠㅠㅠ 보는 내내 입꼬리 내려가질 않았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6
악!! 작가님 저 까부기에여!! 마지막에 종현이가 민현이한테 보낸 카톡 귀여워서 미칠것같아요 쿠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정말.. 천재세요....♥
6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저랑 취향 똑같아여...ㅎ 종현이 너무 사랑스럽다ㅠㅠ 놀리고 싶게 너무 귀엽다ㅠㅠㅠ 하ㅠㅠ 종현이 챙겨주는 민현이의 다정한 모먼트도 너무 좋구여ㅠㅠ 꺄ㅠㅠ 그냥 모든게 다 좋아요ㅠㅠ bgm도 완전 찰떡이고ㅠㅠ 너무 좋습니다♥♥♥♥ 하루종일 작가님만 기다리길 잘한 하루에여♥ 꺄ㅠ 이제 밤샘 공부를 할 종현이를 상상하며 저도 밤샘 공부를 하러 떠나겠슴당...
6년 전
독자118
킬링이에요! 종현아 모르긴 뭘 몰라...아 너무 귀여워요 저도 저런 어니부기...네 죄송합니다
6년 전
독자119
뭉게구름입니다!! 종현이.....너무 귀여워서 숨이 안쉬어져...하핫..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0
앚 ㅏㅁ만녀ㅠㅜㅠㅠㅠ이거 뭐죠???진짜 와우 대박 헐랭방구 완전 울트랔캡 설레요,,진심으로 김종현은 왜 안그러ㅎ게생겨서 상남자처럼 생겨서 하는짓은 귀여운거죠?? 제가 이상한건가요??? 저 변태인가요??? 아오 왜캐좋ㅇ죠 저???? 아 대박,,아흑,,,따흑,,,,너무 재밌게 보고가요 자까님 ㅜㅜ 아 너무좋아...작가님 저랑 겨론해요,,,,,,♥광대가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요^^ 오늘 잠자기는 글렀어요....하 암튼 재밌게 잘 보고가여휴ㅠㅠ♥♥♥♥ 사랑해요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121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 봉봉이에요 작가님! 진짜 세상마상 어떻게 이런 글을 쓰셨어요 오늘도 보는 내내 입꼬리가 안 내려와여ㅠㅠ 여주가 종현이한테 자꾸 짖궂은 장난 치는 기분 백 번 천 번 이해되구여 모르긴 뭘 몰라 부기야 너 빼구 다 알아ㅠㅠㅠ 어휴ㅠㅠㅠ너무 귀여워요 증말ㅠㅠ 이제 또 복습하구 와야지...
6년 전
독자122
만두짱
저도 여주가 종현이 놀리는거 좋아여 ㅎㅎㅎㄹ

6년 전
독자123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러블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너무 내취향이에요퓨ㅠㅠㅠㅠㅠ으앙ㅇㅠㅠㅠㅜㅠ진짜 취향저격,,,어쩜좋아 으아유ㅠㅠㅠ
6년 전
독자127
작ㄱㅏ밈 ㅠㅠㅠㅠㅠㅠㅠㅠ 조년이 너무 끠여워요
여주가 장난치는데 반응하는것도 귀엽고
좋아하는거 눈치 못챘다고 하는것도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사람들 다아는데!
다음화 기다릴게요!
아 그리고 암호닉 신청했는데 아직 목록에없네요ㅠㅠ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슴니다아...

6년 전
독자128
아니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 기다리길 잘했어ㅠㅠㅠ작가님 너무 표현을 잘해주셔서 음성지원돠고 그만큼 더 자미ㅛ고ㅠㅠㅠ기다릴게여ㅠㅠ
6년 전
비회원76.171
와 대박 쩔어요 배앰 저 완전 능글여주 제취향이라구여 막 이끌고 막 어? 막 어우 대박 역시 남주가 종현이라 설레ㄴ느거겠지만 배앰 좋군요,,
6년 전
독자131
아 종현이 너무 귀엽ㅠㅠ 제가 여주라도 장난치고싶을것같아요ㅠㅠ
6년 전
독자132
봄부기입니다! 아 진짜 부기 너무 놀리는거 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 반응 넘 재밌구 ㅠㅠㅠㅠ 모르는거 같아서 다행이라는뎈ㅋㅋㅋㅋㅋㅋㅋ 부기빼고 다 아는 현실 ㅠㅠ 너무 순수한 영혼같아서 귀여워요 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당!
6년 전
독자133
1115입니다!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ㅠㅜㅜㅠ
6년 전
독자135
어니부기어니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ㅠㅠㅠㅠ 종현이 너무 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어어ㅓ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니부기 이 글 303949번은 반복해서 보고 있습니다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
!===

6년 전
독자136
오늘도 김종현은 너무 귀여웠습니다...
아 김종현 말투 너무 구아영우우ㅝ!!!!!!!!!!!

6년 전
비회원83.50
안녕하세여 작가님 지오입니다 저 지금 김종현이랑 여주 둘이서 냥꽁냥꽁하는 게 너무 귀여운 나머지 파르테논 신전 기둥 37개 다 뽑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에요 진짜 무슨 작가님 필력은 달달 + 귀엽 + 마치 내가 짝사랑하는 사람과 썸을 타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온갖 좋은 감정들이란 감정들은 다 느끼게 해 주시는 거예요 저 진짜 너무 좋아서 시험기간이든 뭐든 작가님 글만 오매불망 기다려요 와 너무 좋다... 다음에는 무슨 기둥을 뽑아 올까요 말씀만 해 주세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37
넌나의부기에요! 아 오늘도 종현이 귀여워서 아파트를 도대체 몇번이나 뿌시는지모르겠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글로 월요병도 이겨낼수있겠어요ㅠㅠㅠㅠ항상사랑해요자까님♡
6년 전
독자138
아 진짜 넘 거ㅣ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뿌셔뿌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9
아가베시럽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너무 좋고 ㅠㅠㅠㅠㅠㅠㅠ 종현아ㅠㅠㅠㅠㅠ 아 너무 귀여워서 쥬글 것 같아요 진짜로... 그와중에 민현이 너무 제 스타일이고^^...... 종현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0
진짜,, ㅁ치겠어요 부기 너무 귀여워서 비속어가 막 나올 것 같고 ㅠ 저 이미 벽 부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1
진쨔ㅠ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귀어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완전 제 타입이라 진짜완전다박헐리좋다오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2.167
와 진짜 보면서 누나..큼 아무튼 광대가 올라가서 내려오질 못하네요 학교에게 부기 말투 따라하다가 호되게 맞았어요 ㅠㅠㅠㅠ 역시 부기어는 부기가 해야 해..
6년 전
독자142
황미녀니입니다 인티들어오자마자 신알싱왔길래 바로 왔습니다!헤헷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아니요??악수라니....악수 민현이는 오늘도 스윗스윗하구연!
6년 전
독자144
부기부기 / 작가님 울 종현이 너무 귀여워서 미치겠어요... 종현이 저렇게 귀여워도 돼요? ㅠㅠㅠㅠㅠㅠ 저 모습이 상상이 가니까 너무 귀엽고 설레고 미치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5
[부기데뷔각] 자까님..아 진짜....내 취향 이렇게까지 맞추면 뭐 어쩌자고....여주가 종현이 놀리는 거 괘좋구요...저 이래봬도 변태는 맞음ㅇㅇ변태 맞음ㅇㅇ얼굴 빨개지는 김종현 악개 맞음ㅇㅇ
6년 전
독자146
종현이 진짜 귀엽당 이거 쓰시는 작가님도 너무 귀여우실 거 같군요 하핫 근데 갱대니엘 넘넘 웃겨욬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7
글읽으니까 너무 행복해요 ㅜ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울리길 얼마나 ㄱ기다렸는지 ㅍㅍㅍㅍㅍ퓨ㅠㅠㅠ
6년 전
독자148
아아아아 진짜진짜 귀여워여ㅜㅠㅠㅠㅜㅠ엉아아아진짜 막 말하는거 상상되고 와 진짜 이렇게 변태가 되어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149
사이다입니다!
이런 스타일 좋아요ㅠㅠ 좋다구요 ㅠㅠ
아 ! 물론 저도 변태는 아닙니다 하하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50
오월이에요! 아 진짜 이 글 세상 귀여우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넘 좋아요ㅠㅠㅠㅠㅠ좋다구여...김종현 너 좋다구ㅠㅠㅠ근데 여주성격도 너무 좋아옄ㅋㅋㅋㅋㅋㅋ제 스타일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1
하.. 완전 귀여워요 ㅠㅠㅠ 말투 너무 인것 ㅠㅠㅠㅠㅠㅠ 본격적인 썸인가요.. 빨리 이어져라 ㅎㅎㅎ
6년 전
독자152
진짜.....사랑스럽다...부기야...내가 격하게 아낀다 진짜 귀여워ㅠㅜㅠㅜㅠㅜㅜ
6년 전
독자153
따흑 넘 귀여워ㅠㅠㅠ아 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4
아 종현이 진짜 귀여워 죽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5
종현이도 종현이지만 전 민현이한테 입덕할꺼같아요ㅋㅋㅋㅋ이슬톡톡ㅋㅋㅋㅋ치킨을싫어살확률ㅋㅋㅋㅋ아 너무 재밌어요ㅋㄱㅋㅋ특히 마지막의 종현이의 카톡이 젤 재밌고 귀여고 설레네요ㅎㅎㅎㅎ작가님짱,!!!!!
6년 전
독자156
종혀나ㅠㅠㅠㅠ이미 다 알어,, 니가 여주좋아하는거 다 알고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죽것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혀니 납치하구앂따>.<
6년 전
독자157
세상 가장 좋아하는 연애스탈... 귀여운 찐 따미 가이 놀리기... 넘나 취적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종현이는 기여운 찐 따 미 낭낭guy에 세상 잘 어울리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넘나 기대되여 자까님♡
6년 전
독자158
경꾸 입니다 작가님 오늘도 이어주는 다리역할 민현이 멋있구여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 종현이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오늘두 재밌게 읽고갑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59
하 ㅠㅠ귀여워ㅠㅠㅠㅠ귀여워 종혀나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2.207
쿱이에요ㅠㅠㅠ 진짜 말 하나하나 넘 설레고 재미있어요ㅠㅠㅠ종현이가 넘 귀여워용ㅠㅠ
6년 전
비회원14.92
작가님 쪠알입니다 ㅠㅠㅠㅠㅠ! 오늘도 종현이는 귀엽군요 ㅠㅠㅠㅠㅠ 작가님과 제 취향이 비슷한가봐요 저도 사실 능글 여주 아주 좋아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황하는 종현 상상되어서 넘넘 귀요미구........ 진짜 오늘도 최고됩니다아아악!!!!!!!!!
6년 전
독자160
설레서 일상생활 불가에요 ㅜㅜㅠㅠㅠㅠㅜㅜㅜ 브금이랑도 찰떡입니다
6년 전
독자161
포카리입니다!
ㅋㅋ킄크ㅡ킄 부기 놀리는 여주마음 넘나 잘 알구요,,,,,제가 다 신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우리 부기랑 여주는 언제쯤 진도를 빼려나요,,,
민현이없으면 아무것도 못할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부기 기여워서 사망

6년 전
독자162
밍밍이에요!! 쫑현이 왜 이렇게 귀엽구ㅜㅜㅜㅜㅜ 아 마지막 카톡 킬링파트네요ㅜㅜㅜㅜ 아 진차 행복하다..
6년 전
독자163
부기 너무 순수해ㅠㅠ저렇게 순수하고 귀여운 사람 현실엔 없겠지ㅠㅠ읽는 내내 심장이 간질간질 하고 앓았웅
6년 전
독자164
ㅎ힣힣힣힣히힣히ㅣ리ㅣㅎ힣히리히힣히힣 종현이 너무 귀엽당ㅎ힣힣힣히히
6년 전
비회원112.147
하핫입니다 작가님 취향=제 취향인거 같네요^^ 오늘도 어니부기는 입니다ㅜㅜ 잘보고 가요!
6년 전
독자165
아 여주 성격 진짜 맘에 들ㅇ어요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66
뿜뿜이입니다여 작가님!!!하 세상에 우리 종현이는 딱 저 성격이 넘 귀여운거같아여...감자랑 같이 루팡해버리고싶다...
6년 전
독자167
종현이 너무 귀엽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7.101
[복숭아]로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ㅠ 종현아 너무 귀여운 거 아니야?ㅠㅠㅠㅠㅠ 망태기에 넣어서 납치해가고 싶다ㅠㅠㅠ
6년 전
독자168
앜ㅋㅋㅋㅋㅋ우리 부기♥♥눈치 못 챈거 같다니ㅎㅎ
아 사람이 저렇게 귀여울수 있나요~?~?부기와 라면 일주일 넘게도 학교에서 시험공부 할 수 있을 것 같해요...
작가님의 설렘 포인트는 정말 너무 좋아요.. 광대 뼈가 안내려오고, 입꼬리도 안 내려와서 엄마가 미쳤녜요..ㅎ

6년 전
비회원247.78
저번 암호닉 글에 [멍귤]이라고 신청했는데... 암호닉이 된...건가 잘 모르겠네요ㅠㅠ 그나저나 부기는 오늘도 한결같이 귀엽네여ㅠㅠㅠ 여주가 괴롭히는거보면 괜히 제가 다 흐뭇하고 마구마구 괴롭혀주고싶네옇ㅎㅎㅎㅎ 오늘도 잘보구갑니다❤
6년 전
독자169
아 작가님ㅠㅠㅠㅠㅠ 저도 이런 성격의 여주 너무너무 좋아여 원래 귀여운 사람한테 장난도 치고 놀리기도 해야져ㅠㅠㅠ 제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여ㅠㅠㅠㅠ 한 번 더 읽어야겠어여!!
6년 전
독자170
으아악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제가 여주였어도 부기 놀리구 싶어서 맨날 저랬을거 같아여ㅠㅠ반응 넘나 귀여워벌여...!!ㅠㅠㅠㅠ잘 읽구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71
으앙ㅜㅜㅠ대박 설레요ㅜㅠ얼른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ㅜㅜㅠㅜㅠㅜ
6년 전
독자172
글 보는 내내 앓는 소리 내고있어요 아 정말.....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은혜로운 글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저 설레서 잠어떻게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3
종현이는 오늘도 귀엽고귀엽고귀엽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74
뿍뿍이에여ㅠㅠㅠㅠ 자까님 망 최고!!!
6년 전
독자175
부기옹앵옹입니당!!부기 넘넘 귀여워요ㅠㅠㅠ여주도 슬슬 종현이가 귀여워지고 관심이 있는거 같은데 이제 럽흐 스토리의 시작인건가여...?이와중에 니엘이의 눈치는 저 멀리로 날아가 버렸군여...눈치 없는게 매력이니까 우리 녤이는 저한테 오면 되는건가요..?(머리를 박는다)다음 편도 기대하고 있습니당!
6년 전
비회원156.172
0436입니다 자까님 진짜 올라올때마다 김종현 너무 귀여운데요 날이 갈수록 귀여웢는 이유는 뭘까여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6
종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빼꼼 살짝 나온 다녜리도 너무 귀엽고 하.... 종현이 빨리 사겼으면...... 얼마나 더 귀여워질지... 너무 귀엽고 달달하고 그런 글인거같이요❤️❤️❤️
6년 전
독자177
하... 너무 귀여워서 현웃터트리거 정주행달렸네여ㅠㅠㅠㅠㅠㅠ 엉엉
6년 전
독자178
부기블리입니다 여주 마음 백퍼 이해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 뭔가 놀리고 장난치고 싶어요ㅎㅎㅎㅎㅎ 미안하다 종혀나...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179
아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 진짜 귀여워요 너무 진짜 어떻게 저렇게 귀여울수가ㅠㅠㅠㅜㅠㅠㅠ
6년 전
독자181
아....으....종현아...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 죽어ㅠㅠㅠㅠㅠㅠ 진짜 종현아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엽다ㅠㅠㅠ 키우고싶다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182
아 부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물어주고 싶네여 ,,, 저도 변태는 아니지만 여주가 왜 놀리는 지 알것같아요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야워 김종현!!!!!
6년 전
비회원39.227
허윽 따흐윽 너무 좋아요 자까님ㅜㅜㅜㅜㅜㅜ엉엉ㅜㅜㅜㅠㅠㅠㅠㅠㅜ종혀니 너무 긔엽구ㅜㅜㅠㅠㅠ어떳해여ㅜㅜㅜㅜ다음편까지 어떻게 기다려여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83
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 놀리는 여주도 귀엽구 우리 부기도 최고 귀엽구...ㅠㅠㅠㅠㅠ 이 커플 어서 이어주세요(땡깡)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다 설레네요...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84
와 진짜 읽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사라지질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다 읽었는데도 계속 웃고 있어요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다음 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85
비밀여행이에요!! 아 부기 너무 사랑스럽구ㅠㅠㅠ귀엽구ㅠㅠㅠ 짱이네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6
아..미쳐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 너무 귀여우ㅏ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7
갓의건입니다! 아 종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악수 한번 했다구 저렇게 좋아하는거 세상 귀여운거 아닙니까? 여주 종현이 놀리는데 재미들렸구만! 반응이 귀여우니 그럴 수 밖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도 귀여운 종혀니 한테 치이고 갑니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8
아 시험 4일 남았는데ㅠㅠㅠ
6년 전
독자189
아진짴ㅋㅌ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죽음 ㅇ-<-<
빨리 둘이 잘됐으면 좋겠다~~~❤️
잘읽구 가요 작가님 좋은밤되세욯ㅎㅎ

6년 전
독자191
내언북 임댜... 끄흫..ㅠㅠㅠㅠㅠㅠㅠ종혀니는 오늘도 귀엽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하핫 너무귀여우어어머ㅓㅂ!!!!!!!!!!!!!!
6년 전
독자192
종현아 다알아ㅠㅠ아 넘귀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193
난 여주성격 이게좋아용!!! 왜냐묜 부기귀여워서 괴롭히고싶어하는 능글ㅇ맞은 저같거든뇨 ㅎㅎ 기다렸어요 ㅠㅠㅠ 종현세젤귀ㅠㅠ 다해먹어그냥 술따르는 기계할게 ㅠㅠ
6년 전
독자194
종현이 아주 좋습니다 좋아요 조아 ㅠㅠㅠㅠㅠㅠㅠ종혀나 나도 그렇게 좋아해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좋아요 자까님 지구뿌셔요 아진ㅁ짜 이 글 읽고 난 이후에 종현이 캐릭터가 제 머릿속에 이렇게 박혀버려서 아주 주거요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95
뿡빵부기입니다 아 귀여워서 어떡하죠 죽을 것 같아요 곧 죽어도 전 몰라요...
6년 전
독자196
아징챠 귀여워서 침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쥬글듯 합니다ㅜㅜㅠㅠㅠㅜㅜㅡㅠㅠ
6년 전
독자197
다 알아 종현아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우리 부기 이대로 쭉 몰랐음 좋겠다 넘 귀여워 하ㅠㅠㅠ
6년 전
독자198
몽구에요 종현이 진짜너뮤귀여ㅜ어여ㅠㅠㅠㅠㅍㅍㅍ
6년 전
독자199
물파스입니다! 아 어쩜 이렇게 귀여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도 너무 좋고 다 좋네요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201
ㅇ너무 과하게 귀여운거 아닙니꽈...ㅜㅜ 음성지원이 몰입감에 한 몫을 하네요ㅜㅜ 진짜재미써요
6년 전
독자202
작가님 진짜 최소 종현파덜...진짜 너무 리얼 대박 헐 귀여운 종현이를 이렇게 잘 묘사해주시다니..사랑훼요.....사랑훼요........작가님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늘 제 쮬짱이 종혀니를 채워봅니다..
6년 전
독자203
안니야 종현아.... 너빼고 다 알아....
6년 전
독자204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귀엽지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5
민현이 진짜 체고...넘..체고.... 황제님 만만세..! 작가님도 만만세..!
6년 전
독자206
져니예여 ㅠㅠㅠㅠㅠㅠ 아 종현이 너무 귀여워여 ㅠㅠㅠ빨리 사겨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도 너무 잘어울리구요 ㅠㅠㅠㅠㅠㅠ계속 웃으면서 봤어요 ㅠㅠㅠㅠㅠ힝 ㅠㅠ
6년 전
독자207
꺄아아ㅏㅏㅏ와ㅏ 종현이지쨔ㅜㅜㅠ세상귀여워ㅠㅠㅠㅜㅜㅜ지구뿌셔!!!!!!! 저런반응이면 백번이고 장난치고싶을듯ㅠㅠㅠ진쨔 작가님사랑해여ㅠㅠ넘나재밋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208
저 원래 귀여운 남자 별로 안좋아했는데 부기는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라도 막 놀리고 싶었을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잘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209
아제발그렇게귀엽지좀마자꾸놀리고싶고장난치고싶고사귀고싶잖아ㅠㅠㅜㅠㅠ 아 사랑스러워 부깅 ㅜㅜㅜㅜ 사랑해 부기얌
6년 전
독자210
깨방정이에요ㅠㅠㅠㅠㅠ종현아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순수하고 귀엽다ㅠㅠㅠㅠ종현아 왜 이렇게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1
ㅠㅠㅠㅠㅠ하 진짜 종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세상 귀여으ㅓ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3.234
부기부기어니부기에여
오늘도 역시 종현이는 사랑입니다

6년 전
독자212
마이쮸에요ㅠㅠㅠㅠㅠㅠ아진쨔ㅜㅜㅜㅜㅜ부기 너무 귀여워서 우주뿌샤ㅛ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어유ㅠ유유ㅠㅜㅠㅜㅜㅜ
6년 전
독자213
종혀나,,,,,, 넘 귀요운거 아니니,,,, 대학에 대한 로망이 또 이렇게 커져갑니다,, 쩨알같은 선배 없는걸 알면서도 ㅠㅠㅠㅠ 항상 이렇게 좋은글 써주시는 자까님 감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239.83
죽마고우도 써주세요...!
6년 전
독자21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진짜기여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이글보면서 안니여 안니여하는게 입에 붙었어요..ㅎㅎㅎ 종현이는 여주랑 해피해피하고 그럼 민현이는 제가..(총총)
6년 전
독자215
아헠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를 왜 못 채 바버얔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기여워 죽습니다 ㅠㅅㅠ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정이 빛을 발한다는 것도 너무 타이밍 맞게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젤 사랑스러운 부기...
6년 전
독자216
너무긔여워요ㅜㅜㅜㅡㄴ진짜 세제ㄹ귀 김종현ㅜㅜㅜ
6년 전
독자217
아대박 부기 넘귀여우오ㅛ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8
씽씽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부기 진짜 세상에서 우주최고 귀요미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벽쾅쾅치면서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짱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9
아짘ㅋ2&/&-!4!@:713&2"/\£,'ㅠㅠ. 진짜너무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0
헝 너무우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1
앝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거 아녜요?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22
새현이에요 여주 놀릴때 종현이 반응도 넘 귀엽고 중간에 니엘이 헛다리짚는거에 빵터졌네요ㅋㅋㅋㄱ
6년 전
독자225
진짜ㅜ너무 귀여워서 소리지르고싶었어요!!!!!!아아아악 진짜 너무귀엽고 둘이 언제 사귈지 궁금하구!!!!
6년 전
독자226
종현이 짱 귀여워요ㅠㅠㅠㅠㅠ종현이 놀리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ㅎㅎㅎ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당황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ㅎㅎㅎ
6년 전
독자227
헤헿 재밌따..
6년 전
독자228
아니 자꾸 종현이 입에서 안니...! 하는거 나오게 하면 제가 아주 점핑큰절!!!!!!!아주 좋아요!!!종현이 대사 하나하나가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6년 전
독자229
민현이 정말 좋은 친구네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30
탈큡소취에요 작가님취항=내취향 걱정안하셔도 됩니다.(단호) 이런 성격 좋아요. 더 놀려주세요ㅠㅠㅠㅠ 종현이 성격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 이 글 보기 전까진 멋있는 리더로 보였는데 이 글 보고나선 마냥 귀여운 작소쩨처럼 보이고 제 픽이 됐어요ㅠㅠ작가님 사는동안 행복하세요
6년 전
독자231
어...니..부..기..너..무..기..여..어...흐엉엉엉엉
6년 전
독자232
하윽ㅠㅜㅠㅠ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ㅜㅠ?종혀니진짜우짤꺼야 저렇게귀여워서..저도작가님 이랑 취향이같나봐여...ㅎ여주야계속놀려~!
6년 전
독자233
여주가 놀리면 놀리는대로 당황하는 부기... 너무 귀엽다... 하아... 작가님... 백년 천년 연재 약속해주세요...
6년 전
독자234
여주가 아쥬 능글 맞네옹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8.208
저 처음부터 읽었었는데 처음으로 뎃글 달아요!!! 오늘 진짜 너무 귀여운거같아요 ㅠㅠㅠ
암호닉 신청할께요! ㅎㅎ

6년 전
독자235
배꽃입니다 저... 저... 부기가 귀여워서 죽어버릴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죽어버린다면 그거슨 부기 탓... 진짜 이렇게 귀여운 생물체가 다 있답니가 무슨 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237
악 넘조아요진짜루 정주행 마쳤읍니다 신알신도할게여 흑흑 등장인물 한명두안빼놓고 다 애정가득이에여 넘좋아 ㅜㅜㅜ
6년 전
독자238
아 넘조타 진짜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좋은 글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2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구뿌셔우주뿌셔아파트뿌셔블랙홀뿌셔그냥다ㅜ셔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아너무너무어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숨못쉬겟다 허윽 두ㅡ들숨날숨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0
작가님정말너무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용...
6년 전
독자241
아이구 여주 능글맞아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이같은 반응이면 저라도 얼마든지 저렇게 하고싶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작가님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242
킇,, 자까님 너므 졓네여... 여주ㅇ ㅑ... 조년이... 짓궃게 장ㅇ난치..ㅕ..)?... ㅋㅋㅋㅋㅋㅋ ㅎㅎ... ㅇㅏ 잼잇다 ^^,,, 캐해가 아주 정확해서 더 잼ㅇ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보는내내 이불찢어버릴뻔햇어요 ㅎ흑 .. 김짼.. 너무 물만두같다.. 만두먹고싶다... 만두야.. 귀엽다... 어떡해 작가님 다음화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너무 잘안다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4
아 잠만 일단 저는 809에요,,, 아흑 ㅠㅠㅠㅠ 진짜 김종현 ㅠㅠㅠㅠㅠ 세상 귀야워ㅠㅠㅠㅠㅠ 아근데 진짜루 여주 성격 능글맞은거 너무 좋아요 김종현 자꾸 당황해서 ㅠㅠ 쩨아라ㅠㅠㅠㅠㅠㅠㅠ 하여간 진짜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 하핫 ㅇ러는거 너무 귀여워요 저 죽엇서,,, 작가님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245
괴물이에여 오늘도 부기 너무 귀여워여 잘 읽고 가여 >♡<
6년 전
독자246
러브미입니다!여주가 장난치는것도 종현이반응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7
으아 부기야ㅠㅜㅜㅠㅠㅠ 세상에서 너가 제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구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5.204
똥띄에여 엌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진짜 능글맞고 귕ㅕㅂ고 다하네여 거기에 농락당하는 북ㅣ..둘다 귀여우니까 너네 얼른 사구리!!!!!!! ><
6년 전
독자248
여주 잘한다잘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진짜 최고에요 아 여주 성격 너무 좋아아앙아아아ㅏ아아ㅏ요
6년 전
비회원113.188
헉 이거완전 미년입장이면 비극동화 아닌가요ㅜㅜㅜㅜㅜㅜ....미년이도 여주 좋아하는거 같은데ㅜㅜㅜㅜㅜㅜ ㅌ
6년 전
독자249
기화입니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르긴 뭘 몰라요. 다 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종현이는 여전히 귀엽고요. 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250
미친거아니냐고..종현이 귀엽잖아.. 그래 오늘 집에 늦게 들어갛ㅎㅎ 아 진심 부끄러워하는거 귀여워ㅠㅠ 말투도 귀여워ㅜㅜ
6년 전
독자251
작가님 제가 더 빵얐 입니다
저 이제 정주행 다 했는데요 아무래도 학교에서 정상적으로 생활 못 할 거 같으요 부기땀에 저 어떡해요





하악ㄱ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52
안니여.. 하는거 너무 귀엽자나요 ㅠㅠㅠ 진짜 포인트 ㅠㅠ 쥬거요 저 ㅠㅠㅠ
6년 전
독자253
끄아아아앙ㅠㅠㅠㅠㅠ부기야ㅠㅜㅜㅜㅠㅜㅜㅠㅜ
6년 전
독자254
부기 너무 귀여워ㅠㅠㅠ부기야ㅠㅠㅠ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5
아이구 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ㅠ 너무 귀여위서 울어요 저 ㅠㅠㅠㅠ 보는 내내 미소 지으면서 봤어요 감사합니다 자까님 짱
6년 전
독자257
아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8
아 진짜 너무 좋아요 진짜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9
끄악!!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여워요 종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 좋아하는거 모르는것 같다니ㅠㅜㅠ 다알아! 안다구1!!! 그냥 사겨버로라ㅠㅠㅠㅠㅠㅜㅠㅜ
6년 전
독자260
혹시 작가님 ㅃ에서도 이 글 연재해요??
6년 전
독자261
종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가 이글때문에 요즘 너무너무너무 행복합니다❤❤❤❤❤❤❤❤❤❤❤
6년 전
독자262
종현이 진짜 세상귀엽다 어쩜 내 이상형이랑 딱 들어맞지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3
ㅜㅡㅜㅠ종현이 진짜 너무귀엽잖아요ㅜㅜㅜ세상귀엽다ㅜㅜㅜ종현이 하고싶은거다해ㅜㅜㅜ
6년 전
독자264
정주행끗... 보면서 너무 웃기고 재밌어서 계속 웃으면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삼다 작가님...! 잘보고가요 ㅎㅎㅎㅎ
6년 전
독자2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기야....다 알고있어...너빼고 다 알아 아 교미야....
6년 전
독자266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이갈수록 종현이는 더 귀여워져가고... 진짜 아파트 뽑아야돼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7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8
꿀돼지입니다... 아 기여운 사람아 종현아 그렇게 기여우면 나 진짜 심장아파ㅠㅠ
6년 전
독자269
오구ㅠㅜㅜㅜ 종현이 정말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사랑스럽구 귀엽고 종현이가 다해ㅜㅠㅠ
6년 전
독자270
지구뿌셔ㅠㅠㅠㅜ아악 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조아요ㅠㅜㅠㅜ흐그흐스흐그ㅡ흐슿구ㅜㅠㅠㅠ
6년 전
독자271
진짜 사람이 이렇게 러블리할 수 있는지 ㅜㅜㅜㅜ
6년 전
독자272
훠후|~~~ 여주성격 완전 맘에들어욜로휠리~~~!
6년 전
독자273
여주 행동 넘나이해가는것.... 부기는 세상귀엽다짐짜..죽겠넹ㅎ히히히ㅣㅎ
6년 전
독자274
진짜 귀여워....너무 귀야워......말투가 진짜 ...사랑스러워요...그리구 미년이 왤케 설레죠....
6년 전
독자275
민현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애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6
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혀나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8
김종현 가만안둬ㅠㅠㅠ말투 진짜 미쳤어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79
11023이에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이에요퓨ㅠ퓨ㅠㅠㅠㅠ 여주가 장난치는거에 다 넘어오는거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녀나 하는거도 ㅜ기염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슬쩍 자리 빼주는거랑 다녤 눈치 없는거 다 귀염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280
여주가 놀리니까 종현이 반응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종혀나 너빼고 다 알아... 너가 좋아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긔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2
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늦게들어가 뭔데귀엽저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둘이 연애하는거 보고싶네여ㅠㅠㅠㅠ정주행고고할게여
6년 전
독자283
지구 부시고 아파트를 부시고 인티를 부시고 제 어두운 마음을 부셔버려야합니다 진짜 와 종현이 너무 순수하고예쁘고 최고된다 작가님사랑해요
6년 전
독자284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순수해서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정말 좋아요
6년 전
독자285
아 종현이 진짜 ㅠㅠ ㅠㅠㅠㅠㅠ 사람이 이렇게 까지 귀여울 순 없다 흑흐그
6년 전
독자286
녜리 중간에 조금씩 등장하는거 왜이렇게 귀여운거죠 ㅋㅋㅋㅋㅋㅋ 하 부기도 귀엽구 퓨ㅠㅠㅠㅠ 저번 편에서 아파트 부셨으니 이번에 지구 파괴해버리겟슴다,,^^*
6년 전
독자287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김종현 귀여운거 전세계 사람들한테 알려야되요 !! 쩌렁쩌렁 ㅠㅠㅠㅠㅠㅠ귀여운종혀니 ...항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8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취향이랑 제취향이 너무 잘 맞네요 ㅠ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9
끊을수가 없당ㅜㅜㅜ 첫화부터 정주행중인데 너무 좋아여ㅠㅠ
6년 전
독자290
하 정이입니다 시험 끝나고 오니깐 이런....봐야 할 글들이 이렇게나 늘어나다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시험 점수는 생각도 안나고..^^그냥 좋네요 아ㅜㅜㅜㅜㅜ계속 달려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부기는 귀엽네여 하앙...진짜 최고됩ㄴ니다
6년 전
독자291
심장 진ㅋ자 ㅇㄹ 해라 왜 멈췄냐 하 넘귀여우어유ㅠ유ㅠ 장짱..
6년 전
독자292
아 진짜... 종현이 넘 귀여워요ㅜㅜㅜㅜㅠㅠㅠ종현이 놀릴때 반응 넘 귀여우뉴ㅠㅠㅠ
6년 전
독자293
눈치고자 김종현
6년 전
독자295
종현이 눈치를 못챘어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진짜
6년 전
독자296
종현이 진짜 ㅜㅜㅜㅜㅜㅜ 여주 진짜였다고 그러는데 막... 그리고 열심히 도와주는 민현이 멋지다! ㅜㅜㅜㅜㅜ 큐피트 파이팅!
6년 전
독자297
여주 성격 진짜 완전 제스타일
능글미+다정미

6년 전
독자298
하ㅠㅠㅜ부기는 오늘도 너무 귀여워서 심장에 무리강 와요ㅠㅠ
6년 전
비회원64.127
위닝입니다 자까님ㅠㅠㅠㅠㅠ산달만에 접속했는데 종현이 카톡말투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여ㅠㅜㅠㅜㅜㅠㅠㅠㅡㅜㅜ진짜 보는내내 계속 행복하게 봐씀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299
민현이가 너무 잘 도와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넘 귀여운 것..
6년 전
독자300
살이이써ㅠㅠㅠㅠㅠㅠ종현 최고 규ㅣ여워ㅠㅠㅠㅜㅠ 종현이랑 얼른 잘 됐으면 좋게써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1
종현아 그냥 내가 사랑한다.
6년 전
독자302
조년아 귀여워ㅜㅜㅜ
6년 전
독자303
여주야 종현이 계속 생각나고 그러는거 사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
6년 전
독자304
ㅋㅋㅋㅋㅋㅋ아 이번 편은 마지막에 카톡 킬링파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5
사랑스러움 없이는 김종현을 표현할 말은 없습니다...귀여워ㅠ
6년 전
독자3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제발 이제 그만 귀여우라고!!!!!!
놀리고 싶다 막 더렵혀주고 싶어 울리고 싶어 이런 내 맘 종현이는 알까...?

6년 전
독자307
진짜 종혀니ㅠㅠ귀야우ㅏ 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⁰▿⁰*)
6년 전
독자308
귀엽다 증말.....
6년 전
독자309
자까님 여주가 종현이를 더 애태웠으면 좋겠어요 ㅠ 저 변태는 아닌데 종현이는 여주가 장난치면 막 안잘부절해서 더 귀여울 것 같아요 ㅠㅠㅠ
6년 전
독자311
ㅜㅠㅡㅜㅜㅠㅡ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어 그래 종현아 사실 내가 너 조아해 ㅠㅡㅜㅠ 안나뷰 쏘 마치 ㅜㅜㅜㅠ
6년 전
독자312
종현이의 귀여움에 죽을거같아유ㅜㅠㅜㅜㅜㅡ
6년 전
독자313
ㅋㅋㅋㅋㅋ부기야..너 빼구 다 알아..아 맞다 다녤둨ㅋㅋㅋㅋㅋㅋ안냐...그래도 귀엽잖아 흐긓ㄱ흑를ㄷ
6년 전
독자314
아흐~~~달달하네요~ㅋ 여주의 짖궂은 마음 백퍼 이해되네요~ 자꾸 장난치고싶어지는 캐릭터에요 종혀니♡
6년 전
독자315
그렇구나 성우=재환이 아니라 성우=재환=종현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남자가 주변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6년 전
독자316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유쾌.. 귀엽고 귀엽고 긔엽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317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종혀나...너만 빼고 다른 애들 다 알아....ㅋㅋㅋㅌㅌ아 기여워
6년 전
독자318
종현이 진짜 대박 완전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9
ㅋㅋㅋㅋㅋㅋ 아 여주 능글거리는것도 좋고 종현이가 부끄러워하는것도 너무 좋다 진짜 ㅋㅋㅋㅋ
6년 전
독자320
여주 능글능글한거 너무 좋다ㅠㅠㅠㅜ 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1
ㅋㅋㅋㅋ종현선배 왠지 여주 손바닥 안에 있는 느낌이에요ㅋㅋㅋ♡
6년 전
독자322
눈치 챌 뻔 햇다니ㅜㅜㅜ ㅜ 이미 눈치챈지 오렌진데!! 종혀니가 너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은데 어쩌죠ㅠㅠㅠ
6년 전
독자323
종현아 그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파트 뿌셔ㅠㅠㅠ
6년 전
독자324
조년아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 자꾸 그렇게 귀엽지마ㅠㅜㅜㅠ 나 심장 아파ㅡ..
6년 전
독자325
진짜 강아지 한명 보는거같야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6
아귀여워 ㅠㅠㅠㅠ마지막이 킬링파트네요
6년 전
독자327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모르는거 같아서 다행이라니 ㅠㅜㅠㅠㅜㅠㅠ 순수미가 뿜뿜 ㅠㅠㅜㅜㅜㅜㅜㅜㅜ 종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