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제닝뀨 전체글ll조회 13136l 1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서연쌤 어ㅈ..."


여주는 자신을 쳐다도 보지않은채 빠르게 지나쳐가는 서연의 모습이 사라질때까지 멍하게 보다 머리를 긁적이며 한숨을 쉬었다.

 벌써 삼일짼데 많이 화난건가


"어쩌자고 그걸 숨겼어 서연이한테"


여주는 갑작스레 뒤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고개를 돌렸다.

 성우였다.

 여주는 성우의 모습에 살짝 인사를 하며 성우가 내미는 커피를 받아들었고 성우는 입꼬리를 살짝 올렸다.

 

"서연쌤 화 많이 났어요?"
"음...아마도?"
"아 큰일났네 쌤한테는 뭐라 안해요?"
"그냥 기분이 요새 계속 안좋아"


며칠전 여주와 민현과의 관계에 크게 배신감을 느낀것인지 서연은 여주를 아는체도 하지않았다.

항상 같이 먹던 점심은 성우와 둘이서 먹거나 다른 사람과 함께하며 열심히 시위를 해댔으나 지훈과의 세미나 준비와 강경위 아버지의 수술 경과 분석으로 눈코뜰새 없는 바쁜 여주가 신경도 쓰지않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자 더욱 토라질대로 토라진 서연이었다.


"세미나 준비는 잘 돼가?"
"네, 지훈쌤이 워낙 적극적으로 준비해오셔서 수월하게 풀리네요"


성우의 물음에 여주는 영혼없는 얼굴로 서연이 사라진 통로만 멍하니 바라보며 대답했다.

 

"이따 세미나 끝나고 밥 한번 먹자"
"둘이서요?"
"아니, 넷이서"

둘도 아니고 셋도아닌 넷이라니, 여주는 정신을 차리고 성우를 쳐다보았고 성우는 여주를 내려다보며 입꼬리를 올리곤 진료실로 향했다.

 넷이 만나는걸 단한번도 상상해보지 못한터라 여주는 당황스러웠으나 한편으로는 재미있을것같다 생각하며 발걸음을 옮겼다.


#

"황반장님 요새 기분 되게 좋아보여요"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10 | 인스티즈


윤경위는 흥얼거리며 커피를 타는 민현의 모습을 보곤 말했다.

 윤경위의 말에 민현은 흠칫하더니 이내 그래? 라는 말과 함께 눈꼬리를 접으며 웃어보였다.

그런 민현의 모습에 강경위와 윤경위는 동시에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서로를 보곤 어이없는듯 웃음을 터뜨렸다.


민현이 직접 탄 커피를 윤경위와 강경위에게 건네고 앉았을 때였다.

문이 열리는 소리에 세사람의 고개가 돌아가고 그 주인공을 확인하자마자 세사람의 표정은 똑같이 굳었다.

 


"뭘 그렇게 못볼거 본 표정들이에요?"



서류뭉치를 가득 들고온 채연이었다.

채연은 발걸음을 옮겨 민현의 앞으로 가 가져온 자료를 민현의 자리위에 내려놓았다.

 갑작스러운 채연의 행동에 민현은 서류뭉치를 힐끗 보곤 채연을 올려다보았다.



"...뭐야?"
"보면 몰라? 서류잖아"
"지금 그거 묻는게 아닌거 알잖아"
"워낙 큰 사건이라 이쪽 팀 도움이 필요해서 이번에 합동수사 요청했어, 요새 여기 수사팀 잘나가잖아"

"아니 그걸 왜 이쪽에 묻지도 않고,"

"내가 물어도 안물어도 어차피 하게됐을거야"


채연의 말에 민현은 고개를 돌리며 얕게 한숨을 쉬었다.

그런 민현의 모습에 채연은 민현을 내려다보곤 목소리 톤을 올려 말했다.


"앞으로 끝날때까지 자주 볼텐데 협조 좀 잘 해줬으면 좋겠어. 너나 나나 승진할때 다 돼가잖아. 일단 우리 팀도 정리하고 좀 이따 미팅하자"



말이 끝난 채연은 반응 없는 민현을 몇초정도 바라보다 고개를 돌려 다시 문으로 향했다.

 멀어져가는 구두소리를 들으며 민현은 마음이 갑갑해지는듯 했다.


"왜 저래 진짜..."


문 닫히는 소리가 난 후 윤경위의 볼멘소리가 사무실 안에 울렸다.

민현은 마른세수를 한번 하곤 잠시후 미소를 지으며 말문을 열었다.


"우리팀 잘해서 생긴 일이니까 좋게 생각합시다"

"반장님 괜찮으세요?"

"이래서 사내연애 말리는건가봐요, 뭐 어쩌겠어요. 그래도 일인데"


민현의 밝은 반응에 윤경위와 강경위 모두 조금은 마음이 놓이는 표정으로 민현의 책상으로 가 서류를 펼쳐 보았다.


"연쇄 살인 관련인가봐요?"

"사건이 크긴 크네"

"그럼 각자 분담해서 미팅준비합시다"



#


"어....?"

 


세미나 ppt를 꺼내기 위해 usb를 꺼낸 여주는 왜인지 모르게 평소와 다른 느낌에 싸해졌다.

아니겠지,하고 곧장 노트북에 usb를 꽂은 여주는 노트북에 뜨는 파일이름에 탄식을 뱉었다.

세미나까지 남은 시간은 고작 4시간, 여주는 그 사이 당장 들어가야할 강경위 아버지의 수술이 잡혀있었다.



"아...망했다"



지끈거리는 골머리에 여주는 발을 굴렀고 휴대폰을 꺼내 민현에게 연락하려했지만 전원이 나가버린 휴대폰에 머리를 헝클며 말했다.

그 사이 간호사가 들어와 빨리 가야한다며 재촉했고 여주는 표정을 구기며 수술실을 향해 뛰었다.

수술실로 들어간 여주는 미리 준비하고선 여전히 아는척을 하지않는 서연을 보곤 더 답답한 마음이었다.


"선생님 무슨 안좋은일 있으세요?"


간호사의 물음에 잠깐 서연의 시선이 여주의 얼굴을 살피다 눈이 마주쳤고 서연은 다시 입을 삐죽이며 고개를 돌렸다.


"별거 아니에요. 수술 시작합니다."



#


"첫번째 피해자의 시신 발견 장소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사건은 피해자가 무려 24명에 달하는 악질의 연쇄살인이었다.

비슷한 옷차림과 나이대, 똑같은 수법으로 살인되어 발견되어진 범죄였다.

짧은 시간내에 사건에 대해 파악해온 민현의 팀에 역시 이팀이 괜히 유명한게 아니라며 팀원들은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미팅은 양 팀 모두 적극적인 질문과 분석으로 진행되었고 민현이 비협조적이면 어떻게하나 하는 마음에 조금이나마 걱정했던 채연은 그제서야 마음이 놓였다.

민현에 대한 미련으로 시작한 합작이 아니라곤 할수 없지만 결과적으로 빠른 진행에 채연은 꽤나 뿌듯한 얼굴이었다.


"그럼 저녁 먹고 진행할까요?"

"네, 그럼 한시간 있다가 여기서 다시 모이는걸로 하죠"

"아니요. 앞으로 한동안 같이 일할텐데 같이 먹죠 저녁"


민현은 채연의 말에 살짝 표정이 굳었으나 공적인 일에 사적인 감정을 개입시켜서는 안된다는 판단에 곧바로 고개를 끄덕였다.

어쩔수없이 엮이게 될 앞으로의 일들에 민현의 머릿속이 복잡해지며 여주의 얼굴이 떠올랐다.

며칠간 여주의 세미나준비와 본인의 사건 마무리로 바빴던 터라 오늘 일이 끝난 후 외식을 하자며 신나 말을 하던 여주의 모습에 민현은 살풋 미소를 지었다.



"반장님 뭐 드실래요?"

"아,나는 오늘 저녁 약속이 있어서 안시켜도 돼"

"누구랑 있는데?"


민현의 대부분의 인간관계를 아는 채연은 예전과 같이 물었다.

그런 채연의 모습이 아니꼬왔던것인지 윤경위는 '지가 알게 뭐람'하는 표정으로 덧붙혔다.


"요새 만나신다는 그 분이에요?"


당연 민현의 입에서 나오지 않았던 여자 이야기지만 심술이 난 윤경위는 집착하는 채연을 놀리기 위해 괜히 농담을 꺼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10 | 인스티즈


그에 민현은 당황하며 귀가 빨개진 채로 에이 무슨 소리야 하며 웃음을 참지 못했고 평소와 다른 민현의 모습에 윤경위와 강경위는 동공이 커지며 물었다.


"진짜에요?"

"아 몰라~"


민현의 수줍은 표정에 채연의 표정이 살짝 굳어들어갔다. 오랫동안 지내온결과 민현은 거짓말을 하지 못하는 성격이라는 것을 채연은 너무 잘 알고있었다.

하지만 자신이 아닌 다른 여자가 민현의 옆에 있다는 것은 상상조차 되지않을만큼 싫었고 부정하고 싶었다.



#


"마무리합니다"


수술을 마치고 나와 옷을 갈아입고 시간을 확인한 여주는 식은땀이 흘렀다. 

세미나까지 남은 시간 40분, 가운을 입고 진료실로 들어간 여주는 휴대폰과 옆의 립스틱을 찾아들곤 재빠르게 엘리베이터에 탔다.

일층에 도착하는 사이 빠르게 지워진 입술을 채워바르곤 여주는 휴대폰을 켜 민현의 번호를 누르며 옆 경찰청 건물로 전력질주했다.


숨을 헐떡이며 경찰청에 도착한 여주는 민현의 사무실을 물었고 손가락이 가르키는 곳을 향해 뛰었다.

빠르게 눈을 굴려 민현의 사무실을 찾아낸 여주는 전화를 귀에 댄채 노크를 했다.


"네, 들어오세요"


말이 떨어지자마자 여주는 문을 열고 들어갔다.

그러자 모두의 시선이 여주를 향해 꽂혔고 문이 열리는 소리에 돌아본 민현 역시 여주와 눈이 마주쳤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10 | 인스티즈


"어......"

"어 선생님"

"여주씨"


윤경위 , 강경위 , 민현의 입에서 나온 말이었다.

며칠전 인기가 많은 옆 병원 미녀 의사라며 말했던 사람이 가운을 입고 사무실에 들어온 모습에 당황한 윤경위와 자신의 아버지 수술을 담당하는 의사가 자신의 찾아오자 철렁하는 마음에 자리에서 일어난 강경위, 그리고 예상치 못한 여주의 등장에 절로 웃음이 피어난 민현이었다.


"유에스비...바꼈어요"

"유에스비?"

"아침에 잘못 집어온거 같아요, 지금 엄청 급한데 어디있어요"


민현은 그제서야 자신의 노트북에 꽂혀있는 유에스비를 향해 걸어갔고 여주 역시 민현의 뒤를 따라 민현의 자리로 향했다.

그리곤 자신의 손에 있는 usb를 마저 꽂아 파일을 옮기는 여주였다.

용량이 큰 나머지 2분 정도 소요되는 시간에 여주는 그제서야 숨을 돌리며 고개를 들어 자신을 향해있는 시선들에 사과를 건네었다.


"죄송합니다, 일하시는데..."

"아, 괜찮아요 괜찮아요"


"뛰어왔어?"


옆에서 들려오는 민현의 목소리에 여주는 고개를 돌려 민현을 바라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민현은 뛰어오느라 묶여있는 머리에서 살짝 빠져나온 머리카락을 여주의 귀 뒤로 넘겨주며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예쁘다"



그 모습을 본 강경위와 윤경위는 깜짝 놀라 입을 가린채 마주보았고 채연 역시 심각한 얼굴로 두사람을 보았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10 | 인스티즈


"잘 하고와요"


파일이 옮겨지고 서둘러 usb를 뽑는 여주를 보며 민현이 말했다.

민현의 미소에 여주는 해사하게 웃으며 '이따봐요'라고 작게 말하곤 다시 뛰어나갔다.

그리고 그런 여주의 모습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던 민현은 들려오는 '오~~~'하는 소리에 상황파악을 하며 고개를 숙이며 웃었다.




#



"네 그럼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며칠간 힘들게 준비했던 세미나는 흉부외과와 신경외과 유망주의 합작답다는 찬사를 받으며 마무리 되었다.

발표를 마친 지훈은 얼굴에 기쁨을 감추지못했고 여주 역시 더욱 신경을 쏟았던 세미나에서 극찬을 받자 마음이 설레였다.


"쌤 덕분에 잘했네요"

"에이,지훈쌤이 다했지. 고생했어 오늘은 좀 일찍 자겠네"

"그러게요. 선생님 오늘 약속 있으세요?"

"응 오늘 약속있어"


여주는 지훈의 말에 곧장 민현을 떠올렸다.

이틀동안 있었던 세미나 준비로 눈코뜰새 없이 바빴던 여주는 옷을 갈아입으며 머리카락을 넘겨주던 민현의 모습에 설레여 살풋 웃었다.

그와 동시에 여주는 민현의 앞에 앉아있던 채연의 모습이 떠올라 잠시 행동을 멈추었다.


헤어졌다면서 왜 밥은 같이 먹는거람.

괜시리 찜찜한 생각에 여주는 머리를 긁적였다.


진료실에서 나오던 여주는 서연과 마주쳤다.

눈이 마주치자 곧바로 눈을 돌려버리는 서연의 뒷모습에 여주가 말했다.


"서연쌤"


여주의 목소리에 서연은 고개를 돌렸다. 그리곤 낮게 왜 라고 물었다.


"우리 내일 밥먹자, 넷이서"






**

안녕하세요 제닝뀨입니다 오랜만이죠?^^

일단 추석때 오겠다고 호언장담 해놓고 약속 어긴 저레기.. 진짜 죄송합니다.

어쩌다보니 상황이 안돼서...? 약속해놓고 정말 죄송해요.

 그 사이 민현이가 정말 경찰이 돼서 왔더라구요 (신기

그래서인지 다시 읽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노트북 앞에 앉아 생각을 쥐어짜봤어요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지만!

으아 수능 마치고 오면 딱 올라와있었으면 좋겠다는 말에 지켜보려했는데 왜 때문에 수능 일주일 연기...?

진짜 힘들겠지만 수험생분들 하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ㄹㅇ 수능 끝나고도 보실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암호닉 10화부터 다시 받는다고 했는데 신청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암호닉!



황제 소나기 쑥쑥22 쩨아리 호어니 자칩 0713 왕맹고 황민현 회색 우지니최고야 기대중 수파루파 알팤팤민 줄리 찰떡 또여니 챠미 미나리 황제호빵 짱요 빈럽 갈비찜 짜요짜요 햄찌 샘봄 허니 뉴리미 89 뿜뿜이 황댕댕 뽀로로 옹스더 덩율곰 강낭콩 봉봉 쭈뿌쭈뿌 과자 황미녀 구낸내 프칩 별 갓경 간장계란밥 빵야 레드 종현쩨알져아 선인장 휴식 1232 앒카포뇨 황찌 귤주스 0809 애슐리 레인보우샤벳 윤윤이 햄아 밍밍❤ 자연스롭겡 309 1610 탱구 룩스 코뭉뭉 자몽맛구름 빵야 추추 밍부기 복숭아 부기부기 한빛 뀰 우즈 아몬드 사용불가 벼리 자몽에이드 리베0511 마지 죽살이 쟈몽 지진 털없조알파카 블라썸 핫초코 센터 민트초코 핀아 호두 뿌유 녜리12 흰색 칸쵸 지재 620 팤하 아듀 전정꾸기 졔졍 야호야호 꿈틀 김다정오빠 굥뷰죰햬 하누월 곰돌이❤ 셸현 꼳꼳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헉 자까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헉
6년 전
독자5
밍부기에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제닝뀨
흑흑 이렇게 빨리 댓 와주다니여 ㅠㅇㅠ 감동이자나...? 고마워요❤️❤️
6년 전
독자2
ㅎㄹ 저 바로달려왓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암호닉 [황쁘]로 신청할게요!!
저번 주에 작가님글 알게돼서 정주행 진짜 한 3번씩 하고ㅠㅠㅠㅠ너무 보고싶어서 제 수능끝나면 와달라고 살며시 재촉도 해보고.........경찰 민현이 짤 뜨고나서는 작가님한테 빨리 보여드려야겠다 해서 짤도 놔두고가고ㅠㅠㅠㅠㅠ근데 항상 작가님이 답글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ㅠ작가님이 글 놓지 않아주셔서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ㅠㅠㅠ이번 글도 아껴서 읽을게요 짱

6년 전
제닝뀨
헉 황쁘님이셧군요! ㅋㅇㅋ 덕분에 글 썼습니다 ㅎㅎ 어휴 수능이 미뤄져서 힘드시겠어요? 제글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네요❤️❤️ 꼭 기억할게요 황쁘님!!!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독자10
챠미입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엄청 기다렸어요 진짜 흐어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말대로 민현이가 진짜 경찰이 되어있었네욬ㅋㅋㅋㅋㅋ제복을 실사로 볼줄이야ㅠㅠㅠㅠㅠ저 그날 죽다 살아났다니까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신 기념으로 정주행 다시 해야징 ㅎㅎㅎㅎ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6년 전
제닝뀨
꺅 챠미님 오랜만이네여 ㅎㅎ 제가 너무 늦게 왔죠 ㅠㅇㅠ ㅋㅋㅋㅋㅋㅋ민현 ...제복 입어줘서 고맙다...❤️ 챠미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13
황민현이에여!!!!퓨ㅠㅜㅜ자까님 진짜 엄청기다렷어요ㅠㅜㅜㅜ저두 현생사느라 바빳지만 자까님 글올라오길 얼마나 기다렷는지....자까님 없는 사이에 민현이는 진짜 경찰이되어잇궄ㅋㅋㅋㅋㅋㅋㅋ혹시 미래를 내다본게아니신가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으면서 제복입은 민현이사진 떠올렷더니 더 감정이입되구 캬하>< 오늘도 넘나재밋다구여❤️
6년 전
제닝뀨
황민현님 안녕하세요 어랜만입니다! 현생 ....(.... 이게 다 리얼 경찰민현 덧분....!!!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
즉가님 ㅍ퓨 자연스롭겡 입니다 ㅠㅠ 아이고 민현린 진짜 경촬..☆ ㅋㅌㅌㅋㅌ 너무 잘맞는것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오☆
6년 전
제닝뀨
자연스롭겡님 오랜만이네여 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8
진짜 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ㅜ대박재밌어요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
6년 전
제닝뀨
흐앍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9
셸현입니다!!!ㅜㅜㅜ너무너무 기다렸어요...그 사이 진짜 미년이가 경찰이되서 돌아오다니..너무 찰떡..진짜 상상속의 민현이가 똭 눈앞에...ㅜㅜㅜ오늘도 예쁘다 하고 웃는 모습에 설렘이 넘쳐서 흐어어어어어ㅜㅜㅜㅜㅜ
6년 전
제닝뀨
셸현님 안녕하세요!! 예쁘다 설렛어요...? (다행. 노리고 썼습니당 ㅌㅌㅋㅋㅌ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4
노리고 쓰셨다니 이런 설렘저격수!예쁘다 밑에 살풋웃는 민현이가 있어서 더 심장에 해로운..흐어어우ㅜㅜ
6년 전
독자11
암호닉 [봄파카]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에요ㅜㅜㅜ 제 기억력이 말을 안들어서 1화부터 다시 한번 쭈욱 읽고 오겠습니다! ㅋㅋㅋㅋ와주셔서 감사해욥❤

6년 전
제닝뀨
사실 저도 기억력이 안좋아서 제가 쓴 글임에도 다시 읽고 썼다는.... ㅠㅇㅠ 읽어줘서 고마워요 봄파카님❤️❤️
6년 전
독자12
황제호빵입니다! 작가님 정말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뮤비에 나오는 결창복을 입은 민현이를 보니 더더 작가님 글이 보고싶어지더라구요ㅠㅠㅠㅠ 오늘 글도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ㅠ♥
6년 전
제닝뀨
흑 황제호빵님 제글떠올려주셨다니 그저 감사할따름...❤️ 이게 다 뮤비경찰민현 덕분입니다!'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15
강낭콩입니다!!!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ㅜ 보고싶었잖아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알팤팤민입니다❣작가님 진짜 엄청 보고싶었어요ㅠㅜ수능도 1주일 연기되서 멘탈이 제정신 아니였는데ㅠㅜ신알신이 똭..심지어 오늘 여주랑 민현이 너무 달달합니다ㅠㅜ제 기준 못난 행동 중 하나가 내가 못해주고 나한테 지쳐 떠난 그 사람에게 미련가지는건데ㅠㅜ작가님 고구마없이 잘 해결해주실꺼라 믿습니당 우리 자주뵈요ㅠ
6년 전
독자17
작가님 안녕하세요ㅜ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문스톤]으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완전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2.156
기다렸어요 ㅠㅠㅠㅠ [유메]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저 정말 놀랐어요 진짜로 경찰복을 입은 민현이를 보다니..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8
자까님 황제입니다ㅜㅜㅜㅜㅜㅜ 경찰 미녀니.. 채연이 앞에서 그러는 것도 넘 좋구 그냥 설레툐 사랑해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와중에 맨 앞에 있는 제 암호닉 기분이 아쥬 크으으으으으으ㅡ乃乃
6년 전
독자19
블라썸이에요ㅠㅠㅠㅠ 아오 채연이 보기싫어ㅠㅠㅠㅠ 미녀니 여주꺼야ㅠㅠㅠㅠ 미녀니 그 와중에 달달하규 좋네여ㅠㅠㅠ
6년 전
독자21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가요!0!
6년 전
독자22
민현이가 경찰이 되어서왔다닠ㅋㅋㄱㄱㄱ앜ㅋㅋㅋㅋㅋㅋㄱㅋ타이밍대박이당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64.173
자까님 ㅠㅠㅠ 기다렷어요 제가 경찰민현좋아하는게 작가님글보고 좋아햇는데 진짜 실제로 경찰복입은거도 보고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와주셔서 감사해요 뽀뽀해도될 까요
6년 전
독자23
세상에ㅠㅜ 진짜ㅜㅜ 그남자와 그여자의 결혼생활 정말 제가 제일 재밌게 읽고있는 글잡중에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ㅠㅠ 암호닉 [떡잔치]로 신청합니다!! 오늘도 민현이는 최고네요ㅠㅠ
6년 전
독자24
오래 기다렸는데 드디어 ㅠㅠㅜㅜㅜㅠ 진짜 재밌게 읽고 있었거든요 ㅠㅠㅠㅠㅠ 암호닉 [포로리]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25
보고싶었습니다 작가님!
여전히 우리 민현이는 달달한 남짜야 ㅠㅠㅠ

6년 전
독자26
사용불가입니다아아ㅏ아유ㅠㅠㅠㅠㅠㅠㅇ허으허ㅓ어헝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엉엉 진짜 쪽지에 신작알림으로 딱 뜬 작가님 필명 보고 흐에에에에에!?!? 생각하면서 바로 들어왔답니다ㅠㅠㅠㅠ
다시 뵈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앞으로의 내용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27
[대깨황]으로 신청할게요!! 으어어ㅓㅓ 정말 기다렸어요 작가님ㅠㅠㅠ 얼른 결혼한 거 온 세상에 알립시다~~~~~ 녀러분~~~/ 넘 달달해 헤헤
6년 전
독자28
[뿌얌]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ㅜㅠ 작가님 수능 끝나고 꼭 볼 수 있었음 좋겠에욤
6년 전
독자29
[녤피치]로 암호닉 신청해요!!황민현...경찰 너무 찰떡이고 설렙니다!!!
6년 전
비회원171.154
[0846]신청합니다!! 오늘 1화부터 정주행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요ㅜㅜㅜ
6년 전
독자30
[녤꽃]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기다리고있었어요 작가님ㅠㅠ 경찰민현은 사랑입니다❤️❤️❤️

6년 전
독자31
줄리입니다ㅠㅠㅠㅠㅠ 역시 대박..ㅠㅠㅠㅠㅠ 최고다 황민현..작가님도 최고세요 진짜 의사 경찰 완벽해요 앞으로도 기대돼요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2
황제님 으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ㅜ!
작가님 ㅇ너무 오랜만이에여ㅜㅜ ㅜㅜ진짜ㅜㅜㅜ ㅜ 민현 너무 스윗하구ㅜㅜㅜ ㅜ 진짜 기다렸어요

6년 전
비회원91.5
헐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 [0118]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글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33
헐 대박 오랜만에 보내요!!!
다시 정주행하러 가겠숩당
오늘도 잘 봤습니다

6년 전
독자34
암호닉[백지]로 신청할게요.서연이 맘을 풀었으면 좋겠어요.앞으로 일주일만 더 화이팅하세요~♥♥♥
6년 전
독자35
[기대중]ㅜㅠㅠㅠ작가님...ㅠㅠㅜㅜㅜ그간 잘 지내셨나요? 알림을 이제서야 보는 바람에ㅠㅜㅜㅜ역시 기대했던만큼 오늘도 좋았어요!! 서연이가 마음을 풀어야 할텐데..ㅎ 그럼 다음화도 기대하고 갈게요!!!
6년 전
독자36
오핸만이에용 게으른개미로 신청 할께용!!!
맨날보고있옸는댕 아제야 신청하게 되네용
너무 재밌어용

6년 전
독자37
봉봉이에요 작가님 ㅠㅠㅠ! 오랜만입니당❤❤
6년 전
독자38
[호미]로 암호닉 신청해욥! 아 진짜 작가님 왜 이제 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데요ㅠㅠㅠ!! 진짜 제 최애 글잡이라 하루하루 기다렸어요ㅠㅠㅠ 이제라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저는 다시 안오시는줄 알고 해탈했는데 다시 와주시다니 너무 기뻐요ㅠㅠㅠ 이제 어디 가시면 안됩니다 자까님!!
6년 전
비회원208.166
[영이]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안녕하세요!
1편부터 쭉 봐오면서 암호닉 신청한 줄 ㅇㄱㆍㄹ았는데 신청이 안되어있어서 이제서야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작가님 글 재미있게 보고있었는데 너무 오랜만억 오셨네요, 오랜만에 글 들고 와주셔서 기쁩니다!
이젠 민현이와 여주 사이에 달달함이 흘러 넘치는 것 같아 저까지 달달해지는 기분이랍니다*.*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39
뿜뿜이입니댱 작가님ㅠㅠㅠㅠ저 채연이라는 사람은 이제 출연안해줘도 될거같은데,,,구냥 미년이랑 여주랑 리얼럽하세여ㅠㅠ
6년 전
독자40
휴식입니당! 오랜만이에여 작가님ㅜㅜㅜㅜㅜ 기다렸잖아용!!! 그래도 이렇게 좋은 글 들고 와주셔서 감사해요? 황민현 너무 달달하잖아요ㅠㅠㅠㅠㅠ 채연이가 여주한테 나쁜 맘 안먹었으면 좋겠네용ㅠㅠㅠㅠㅠ 다음 화도 기다리고 있겠슴당!!!
6년 전
독자41
오랜만이야도 여전히 달달하네여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다릴게여!
6년 전
독자42
[아듀] 예쁘다 ,,,,에 치여 죽었습니당 ,,,,,
6년 전
독자43
황찌에요ㅠㅜㅠ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기다리고있었습니다ㅠㅜㅠ오랜만에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44
작가님 추추예요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기다리고 잇었는데 기다리던 만큼 오늘도 달달하네요 채연님이 민현이한테 한 일들을 뼈저리게 후회하도록 더 달달했으면 좋겠어요 하핫 오늘도 재밌게 잘 읽었어용♡♡♡♡♡
6년 전
비회원15.128
작가님 [듐]으로 닉 신청해요! 너무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 지나가다가 몇 번 보다가 안오셔서 걱정했는데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돌아온김에 정주행하러 갈게요!
6년 전
비회원244.106
암호닉 [비회원]으로 신청할게여! 히히 다시 와주셔서 감쟈합니당 정주행을 몇번을 했는지 모를정도로 읽고 또 읽었는데 이렇게 쨘 와주시다니ㅜㅡㅜ!
6년 전
독자45
[황소]로 암호닉 신청 하겠습니다!!!작까님!!!!ㅠㅠㅠㅠ오랜만이에용~기다렸습니다ㅠㅠ오늘도 어김없이 달달하네요ㅠ좋습니다 좋아요ㅠㅠ다음에도 기대하겠습니닫ㅎ
6년 전
비회원247.94
흐하 ㅠㅠㅠ 제 최애빙의글 이에요 ㅠㅠㅠㅠ 이제 끝인건가 하고 얼마나 기다렸는데요..ㅠㅠㅠ 그래서 지금 너무너무 행복해요!! 다음편 빨리보고싶어요!! 자까님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166.252
와.......글 뜬 거 보고 제 눈이 잘못된 줄 알았어요 으아아아아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우와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안그래도 이번에 민현이가 경찰인거 보고 이 글 생각났었는데 마침 딱 와주셨군요ㅠㅠ헝헝 드디어 암호닉 신청할 수 있게됐네요! [쑤쑤]로 신청하고 갈게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용?
6년 전
독자47
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드디어암호닉을신청하게 되네요 [삐융]으로 신청 하겠습니다!! 민현이가 귀뒤로 머리카락 넘겨주면서 예쁘다 하는데 심쿵 민현이가 이번뮤비에 제복입었는데 그모습 상상하면서 글 읽고있어요ㅠㅠㅠ너무너무 좋아요 다음편도 기대되요 잘 읽고 갑니댜ㅠㅜㅜ❤️
6년 전
독자48
작가님 정주행 다 해써요ㅠ-ㅠ 넘나 제취향이신것입니더ㅠㅠ 암호닉 [다홍빛]으루 신청할게요 넘나 꿀잼 ㅠㅠㅠㅠㅠ 경찰미년 넘 조아요 기다릴게요 ❤️❤️
6년 전
독자49
진짜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9.73
[진수야축구하자]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오나전 기다렷어오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오랜만에 정주행 다시 하고오니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50
햄찌에요ㅠㅠㅠㅠㅍ 너무 오랜만에 울려서 눈물을 머금고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어요 으아아아유ㅠㅠ
6년 전
독자51
어어... 너무 스윗해... 너무 좋아...0226으로 암혹 ㄴ청이랑 신알신 하고가요
6년 전
독자52
[녤니짱]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ㅜ 흑 작가님 글짱입니다 ㅜ좋은글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35.113
부기부기에요!!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ㅠ 그래도 잊지않고 와주셔서감사해여ㅎㅎ
6년 전
비회원215.119
[망둥어]로 암호닉 신청이요!여윽시 오늘도 잼잼,,채연아 낄끼빠빠 좀 제발ㅠㅠㅠㅠ그 와중에 민현은 오늘도 잘생겼네요,,
6년 전
비회원51.180
암호닉 [Cherish]로 신청할게요! 그전부터 읽었는데 너무너무 재밌네요~~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ㅠ 저희 앞으로 조금만 더 자주 뵈요! 오늘도 이렇게 예쁜 글 써주심에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53
암호닉 [프롬더문]으로 신청할게요!!
이글 처음 1화 나왔을때부터 쭈욱 보다가 현생에 치여 8화까지 보다가 9,10 나온걸 이제야 알았네요 분명 신알신 한것같은데ㅠㅜㅜ 이제 신알신 울리면 바로 달려오겠습니다ㅠ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심장이 너무 설레서 오늘 잠 못잘것같네요...ㅎㅎ

6년 전
독자55
[3702]로 신청할게요!! 드디어 암호닉 신청하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56
작가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이가 진짜 경찰이 되어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넘 설레고...♡
6년 전
독자57
[붐바스틱]으로 신청합니다!! 너무 오랜만입니댜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58
암호닉신청가능하죠?? [딥러블리]로 신청할께용 !!!! 글 너무 재밋어요ㅠㅠㅠㅠㅠ민현이 쏘 스윗 ㅜㅠㅠㅠ
6년 전
독자59
암호닉 [룰루]로 신청하겠습니다~!~! 정말 많이 기다렸습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수능끝나면 오시는건가 하고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수능은 연기되었지만 원래 예정더ㅣ어있던 날에 오셨네용♡♡♡♡♡♡♡♡♡♡♡♡ 이걸 보니 1주일 뒤 수능은 정말 잘 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제닝뀨
룰루님 반갑습니다 ㅠㅠㅠ 예쁜말 감사합니다 수능 정말 잘 치실거에요❣️
6년 전
독자60
헐헐ㅜㅜㅜ작가님ㅜㅜ보고싶었어요ㅜㅜㅜ
이번뮤비보는데 막 글생각나고 그래서 계속 글다시보고있었어요ㅜㅜㅜ
[곰탱이]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62
암호닉 [티격태격]으로 신청합니다! 아 삐져나온 머리 넘겨주는 민현이 너무 설레ㅔ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
6년 전
독자63
호두입니다! 작가님 너무 오래간만이에요ㅠㅠㅠ 기다렸어요❤️ 앞으로 자주 오실거죠?
6년 전
독자64
잔망뷔래 암호닉 신청이요!!계속 봤는데 볼때마다 설레는것같아요!!계속 안올라와서 무슨일 있나 싶었는데 다행히도 올라왔네요 ㅎㅎ
6년 전
독자65
헐헐헐 작가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 전 짱요에요!!!! 유에스비 ㅠㅠ 잘 바꿔서 다행이에요 ㅜㅜㅜ 채연이 이제 좀 나가떨어졌으면....!!!!! 항상.재밌게 잘 읽고있어용
6년 전
독자66
으아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반가워요ㅠㅠㅠㅠㅠ 너무 기다렸는데 오셔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제가 경찰미년이 얼마나 보고싶었는데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93.148
[유팜] 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오랜만에 너무 젛아오ㅠㅠㅠㅠ경찰민현이는 선견지명이었나요
6년 전
비회원41.204
헐헐 어디 갔다 오셨나요ㅠㅠㅠ진짜진짜 오래 기다렸다구요ㅠㅠㅠ힝 너무 반가워요ㅠㅠㅠ글도 자까님도!❣❣❣다음편도 기대할 수 밖에 없는 내용이었어요 오늘도! 덕분에 하루 마무리 즐겁게 합니당 헿. 아! 암호닉은 [황제의꽃] 으로 신청할게요 헤헿
6년 전
독자67
헐 자까님 ㅜㅜㅜㅜㅜ진짜 기다렷어오ㅠㅠㅠㅠ 하..언제 읽어도 설레고 민현이가 다했짜나요..ㅠ 자까님 이번편 짱재 !!
6년 전
독자69
[고먀미] 암호닉 신청할게요! 으아 넘 설레버리네오ㅠㅠ??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0
곰돌이❤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민현이가 머리를.. 머리를...ㅠㅠ 넘나 설레는것ㅠㅠㅠ
6년 전
독자71
힝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다시 정주행하면서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와주시니 넘 기쁘네요ㅠㅠㅠㅠㅠ오늘도 !!!! 오랜만에 읽어서 더 !!!!!! 작가님 담편으로 또 만나요 우리~!
6년 전
독자73
자까님 저 이거 지금 정주행했어요 ㅠㅠㅠ[푸딩]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6년 전
비회원176.242
여기다가 처음 댓글 남기는데..... 이건 도저히 암호닉을 설정하지 않을수가 없어서.... [9596]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민현이 너무 멋있어여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1.82
[솔찬히]로 신청할게요! 정말
계속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4
으아니 민현이 너무 설레요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5
[젤리밥]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경위님들은 얼마나 놀랐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넘나 설레는 모먼트...ㅠㅠㅠㅠ크흐 잘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76
[늬앙]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 너무 재미있어요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될지 너무 궁금해요 ㅠㅠㅠㅠ 또 읽으러 가겠습니다... 총 총
6년 전
독자77
[■계란말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되게 오랜만이에요ㅠㅜ보고싶었습니다...순간 제가 잘못 본줄 알았어요 ㅋㅋ오늘도 내용 알차네요 ㅎ 짱입니다 너무 잘 읽고가요♡
6년 전
비회원41.213
헐 작가님 글도 안 읽고 일단 댓글부터 달아요 엄청 오랜만이여요ㅠㅠ 보고싶었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우럭]으로암호닉신창할게요!!! 전부터 글읽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79
[오타]로 설넝할게요 !! 어제오늘 처음부터 끝까디 가 정주행앴어요 ㅜㅜㅜㅜㅠㅜ옛날에 4까지읽었었는데 안들어온사이에 이렇게 진도가...!!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재밌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80
오오오 빨리 서연쌤이랑 오해도 풀고 이야기가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81
작가님 [새싹]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초록글에 떠있는 거 보자마자 정주행 시작하고 이제야 댓글 남기네요! 이런 행복하고 빠른 전개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용 ♡
6년 전
비회원41.213
[등판 39]로 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저 정말로 보고 싶었어요ㅠㅠ 그래서 정주행도 여러 번 하면서 기다렸어요 잘했죠ㅎㅎ? 오늘 내용 엄청 맘에 들어요 민현이가 저렇게 반응할 줄이야 ㅠㅠㅠ

6년 전
독자82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ㅠㅠㅠ 예전에 0426으로 암호닉 신청이 되어있었는데 명단에 없는 것 같아서요...ㅎㅎㅎ 혹시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있을까요?
아 그리고 정말 오랜만의 글인데 민현이 설렘 포인트 있는 글 가져다주셔서 감사합니당 잘 풀리면 좋겠어여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제닝뀨
누락됐나봐요 다음화에 냉큼 올려놓겠습니다❤️❤️
6년 전
독자83
[0209]로 신청합니다! 빠른전개 너무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84
[지진]입니다♥ 헐허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그래도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오늘도 너무 즐겁게 읽다갑니다!!
6년 전
독자85
헉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정태풍]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게봤어요ㅠㅠ 저 뮤비 나오고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 경찰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서연쌤 빨리 화 풀렸으면요ㅠㅠ
6년 전
독자86
[월남쌈]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 오랜만입니다ㅜㅠㅠㅠ너무재밌어요 ㅠㅠㅠ 그리고 그사이에 진짜 경찰읻어서오민현이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7
암호닉 [소낙]으로 신청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저는 왜 이 명작을 이제야 본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민현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8
작가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 새벽에 민현이는 왜이렇게 설레는거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9
너무 재밌어요ㅜㅜㅜ민현이는 달달하구만유 ㅎㅎㅎㅎ
6년 전
독자90
[시월] 암호닉 신청이요! 저도 수험생이라........ 이 글 보고 힘낼수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민현....... 체고시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1
[오잉]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ㅜㅠㅠ 너무 재밌어서 정주행도 하고 왔네요 ㅜㅜ 작가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비회원139.78
작가님 ㅠㅠㅠㅠㅠ 저 오늘 정주행 했는데 진짜 글이 너무 설레고 ㅠㅠㅠ 쏘스윗해요 진짜로 ㅠㅠ 너무 좋아요 암호닉 받으신다면 [황이춤춘다]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92
드디어 정주행울 꿑났습니더헿해래래 근데 진짜 아까 예쁘다하는디.. 왜 심장이 ㅠㅠㅠㅠㅠㅠ 엉엉 민현아 사랑해 진짜!!!!!!!! ㅠㅠㅠㅠㅠ 후에에엥ㅇㅠㅠㅠ 근데 진짜 작가님 넘 재미잇어여ㅠㅠㅠㅠㅠ 사랑함니다!!! 저 암호닉 [미녀니]로 신청합니다!
6년 전
독자93
[몽구]로 암호닉 신청 이요!!!!!!
작가님 너무오랜만이에요ㅠㅠ 오늘글도 줗았어용

6년 전
독자94
오랜만이예요ㅠㅠ 우리 서연쌤 단단히 토라졌네요 잘풀어줘야겠다~~ 민현이랑 여주 진짜 잘어울리는 모습이 상상돼요ㅎㅅ
6년 전
독자95
대박ㅠㅠㅠㅠㅠㅠ자까님 드디어 오셧군요ㅜㅠㅠㅠㅠㅠㅠ하어어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6
정주행 끝... 신알신 시작... 작까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6.30
[스타일] 로 신청이요!! 쓰차라 빟회원으로 남기구 가여ㅜㅜ
6년 전
독자97
[김볼살] 로 신청이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악 너무 설레고 재밌어요 ㅠㅠ
6년 전
독자98
헉.. 작가님 우지니최고야입니다아 .. 앗 잠시만... 글 후딱 읽구 올게요 ㅜㅜㅜ?
6년 전
독자99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석 때 오신다고 하셔서 제가 얼마나 눈이 빠지게 기다렸었는데 !!!!!! 그래두 지금 이렇게 예쁜 글과 함께 오셨으니 사랑할게요 ♥ 제가 이번에 너무 늦게왔죠오 ㅠ__ㅠ 현생 ,,, 죽고싶습니다 ,,, 크흥 ,, 오랜만에 보는 우리 경찰 미녀니 ㅜㅡㅠ 오늘도 아주 멋지게 왔군용 ! 채연이 넘넘 삻어요 !!!!! 채연이 절루가 !!!! 앞으로는 자주자주 오셔야해요 ? ㅠㅡㅠ 오늘도 제가 많이 사랑해요 >___<♥
6년 전
독자100
[두루따]로 신청합니다!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 의사랑 경찰이라는 소재 진짜 신선한데다가 민현이여서 더 좋아요ㅠ
6년 전
독자102
헐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예전에 정주행하고 또 정주행하다 암호닉만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 [세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보고 싶었어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3
[#황제갈량]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ㅜㅜ 예쁘다는 말에 설레가지고 헤어 나오지 못했어요ㅜㅜ

6년 전
비회원113.65
작가님 빵야입니다 진짜 너무 오랜만이에요 보고갚었어요ㅜㅠㅠㅠㅠ흐헝 진짜 글도 나므좋고 빨리 또 보고싶내요 작가님 항상 잘보고갑니다 힘내세요 하띵하띵@!! 암호닉 신청 또해요 [빵야]
6년 전
독자104
[이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늘 진짜루 설렜어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

6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귀 빨개졌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6
둘이 너무 사이가 좋아서 보는 내내 광대가 안 내려왔다는ㅠㅠ 오늘 1편부터 정주행완료했어요 히히 신알신하고 갑니다! 1-10편까지 너무 재밌게 잘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107
암호닉[비내리]로신청할게요!!!!!! 빨리 다시 정주행하러가야겠어요ㅜㅜㅜㅜ♥️ 경찰민혀니는 오늘도 찰떡...♥️
6년 전
비회원123.211
암호닉 [ 박쏠로 ] 신청합니다 ! 작까님 천재에요 천재 .. 진짜 오늘 다시 정주행하고 오는 길인데 심장이 바스라져서 남아나질않아요 ..ㅠㅜㅠㅜㅠㅜ 미년이 너모 스윗하고 캐릭터 성격도 너무 조코 ㅠㅠㅠㅠ 작가님 며칠 안남은 수능 정말 대박 나시길바라고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6년 전
독자108
[민민] 으로 신청해요 !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 민현이 너무 설레요 ... 뮤비에서 진짜 경찰이 되서 왔는데 이미지가 찰떡이에요 ㅠ
6년 전
독자109
[둠둠]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
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어요 ㅠㅠ 민현이는 언제나 너무 설레는 것 같아요 ㅠㅠㅠ 스윗가이 ㅠㅠ

6년 전
독자110
[꾸꿍] 으로 신청할게용!
오늘 처음 알게되어서 정주행했는데 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민현이가 경찰이라니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해놓고 이제부터 꾸준히 댓글달러 오겠습니당?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용!!!??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비회원115.143
역시 재밌어요 ㅠㅠ 제가 암호닉 신청 안했었나.. 없네요 [은세]로 신청합니당
6년 전
독자111
꺄아아 예쁘다 너무 설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아파트뿌셔 지구뿌셔 우주뿌셔!!!!!!민현이 너무 귀여워서죽음...
6년 전
독자112
다음 편 기대할게용!!! 항상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53.102
암호닉 [후렌치후라이]로 신청할게요!!
항상 열심히 읽어왔는데 너무오랜만이여서 깜짝놀라떠여ㅜㅜ와 근데 뭐 특별히 설레게 한것도 없는데 왤케 설레죠ㅠㅠ민현이라그런가 헤힣

6년 전
독자113
암호닉 [몽자]로 신청할게용!!!!
작가님 글 진짜 잘 쓰시는 거 같아요!!!! 어덕하죠 저 지금 죽은 거 같은데.. 몰입 너무 잘 되는 수준이 아니라 이건 뭐 정주행하기도 뭔가 아까워요ㅜㅜㅜㅜㅜ가장 최근 업뎃한 화가 다가올 수록 너무 불안해요 작가님..땨흐흙 다음화 나올때까지 차분히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14
작가님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할께오!!제제 입니다 진짜 너무 늦게 보던 첫화였는데 너무 자밌어서 순식간에 다읽어버렸네요ㅠㅠㅠ의사 여주와 경찰 민현이 케미가 쩔어요 진짜..!너무 잘보고 있습니다아앙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15
암호닉 [그린]으로 신청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세상에 이 글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 정주행하는 내내 진찌 설레서 몸둘빠를 모르면서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너무 너무 너무 기대하겠습니닫두ㅜㅜ
6년 전
독자116
작가님....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진짜... 예쁘다에서 심장이 멎는줄알았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이 쏘스윗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재밌어요진짜ㅜㅜㅜㅜ 민현이 부끄러워하는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윗한데 귀여우기까지하면 어떡해...... ㅠ 작가님 글솜씨에 놀라고 너무 재밌는글에 두번 놀라고 작가님 최고에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자까님♥️♥️
암호닉은 [옹이야]로 신청하겠습니당ㅎ

6년 전
독자117
민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넘 재밌어요ㅜㅜㅜㅜ 잘 읽고 가용
6년 전
독자118
자까님... 너무.. 좋아요,,, 하 인생 이렇게 좋은 글 백만년만에 봅니다ㅠㅠㅠㅠ 흑ㄹ긇그흘흑 넘 좋다구요!~~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19
하..요즘 너무바빠서 쟈꺄님 이제 봤지 뭐례오ㅠㅠㅜㅠ 진짜 민현이 너무 설레고 잘생걌고.. 뒤에 너무 기다려져요ㅠㅠㅠ 자까님 날씨가 많이 추운데 몸조심 하세옹
6년 전
독자120
작가님 얼른 오세요오오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21
하아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니뮤ㅠㅠㅠㅜㅠ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아 미쳐서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
6년 전
독자122
핫초코
미년 ㅠㅠㅠㅠㅠㅠㅜ 정말 사랑스러워ㅠㅠㅠㅠ
그 틈에 예쁘다고 할 줄은 ㅠㅠㅠㅠㅠ 흐오ㅠㅠㅠ

6년 전
독자123
작가님ㅠㅠㅠㅠ현생에 치여서 이제야 봤어요ㅠㅠㅠㅠ오늘도 민현이는 너무 스윗하고 여주 너무 맘에 들고ㅠㅠ자주 와주세요!!자주 보고 싶어요~??
6년 전
비회원20.246
[황제님 충성충성] 암호닉 신청해요 ! 작가님 ㅜㅜㅜㅜㅜㅜ 글 너무 잘 보고 있어요 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8.182
작가님ㅠㅠㅠㅠ어디계시나용 글정말잘보고있어융ㅇ!! 빨리ㅜ다시돌아와주세여??
6년 전
비회원68.93
카나 암호닉 신청합니다!! 너무 재밌어요!!! 민현이 너무 사랑둥이구...
6년 전
비회원202.212
[lia]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 예쁘네 하는데 너무 두근거려요 ㅠ
6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자까님 이제서야 글을 보고 댓글을 남깁니다 정말 글 재밌게 보고 있어요 민현이가 경찰이라니... 여주가 의사라니 ㅠㅠㅠㅠ 완전 잘 어울리는 조합 ㅎ아닙니까!!!!! 둘이 달달하게 생활하는 모습 보니까 제 눈에서도 꿀이... 암호닉 [황밍횽]으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125
[초록딸기]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처음 연재하실때부터 바로 달려와서 읽었었는데 오랜만에 몽글몽글 설레고 싶은 마음에 다시 정주행하러 왔어요ㅎㅎ 다시봐도 너무 설레고 스윗하네요 얼른 다음편 보고싶어요 작가님ㅠㅠ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126
작가님 보고싶어요 .........
6년 전
제닝뀨
희희 곧 돌아올게요❤️
6년 전
독자127
정주행 끝냈어요ㅠㅠㅠㅠ진짜 황민현 설렘사..
6년 전
독자128
ㅜㅠㅠㅠ 진짜 설레네요
6년 전
독자129
아 대박이에요ㅠㅠㅠㅠ 정주행중인데 마지막에 와 걍 대바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0
다음편 올라와서 전편 다시 읽으려고 들어왔어용 저는 다음편으로 쑝쑝 역시 다시 읽어도 재밌는 ㅠㅠㅠ
6년 전
독자131
하ㅜㅠㅜ 지훈쌘 서브병 도쟜다리ㅠㅜㅜㅜ 하 샐래규 지리구 ㅠㅠㅠ 쟈꺼니무ㅠㅜ 저 잠도 못자고 이불만 치는 주유ㅠㅠ
6년 전
독자132
지금 암호닉 신청하기엔 제가 너무 늦은것같아서 ㅜㅜㅜㅜㅜ 그래도 민현이랑 여주 막 몽글몽글한거 보니까 너무 좋아요
6년 전
제닝뀨
다음화에 신청해두세여!
6년 전
독자133
민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 보스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얼르누넷이서 밥먹는거 보고싶네요ㅠㅠㅠ
6년 전
독자134
아 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사소한거 하나하나 너무 설레고 좋아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35
얼른 둘이 사이 좋아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6
아우 설레 둘이 이제 아주 대놓고 연애해!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316 1억 12.18 01:12
안녕하신가!!!!!!!!!!!!25 1억 12.17 18:47
엔시티 [정재현/나재민] 호구를 자처 12 네오시리 09.15 11:15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232 1억 09.03 23:07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1억 08.21 02:1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046 1억 08.19 01:43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B7 콕콕 08.17 20:3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924 1억 08.17 03:2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818 1억 08.14 23:3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712 1억 08.09 01:45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A8 콕콕 08.06 20:4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622 1억 08.04 00:3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520 1억 07.30 22:2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423 1억 07.28 22:0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320 1억 07.26 23: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17 1억 07.24 01:1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121 1억 07.22 21:53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end12 1억 07.22 02:3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419 1억 07.15 22:55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312 1억 07.11 21:5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219 1억 07.05 23:0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112 1억 07.04 01:20
걍 이런 하이틴 드라마 보고싶어서 쓰는 글6 07.03 00:30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1억 07.01 01:4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919 1억 06.28 22:5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816 1억 06.26 02:05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712 1억 06.24 01:45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15:20 ~ 4/25 15: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