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윤도운 엑소 이재욱
한떨기 전체글ll조회 1216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정국아, 이 아이가 이름이란다. 아주 예쁘지?"


...네.​

하이얀 피부에 커다란 눈동자가 갈 곳을 잃은 채 서 있었다. 볼록하게 솟아오른 가슴턱에 걸쳐진 리본이 애처롭게 바람에 흐트러진다. 제 또래아이치고는 성숙한 체형에 성장기의 어린이라 자부하던 정국은 재빠르게 내려앉는 시선을 피했다. 뽀얀 두 뺨에 핑크빛 홍조가 맴돌기 시작한건 이름뿐만이 아니였다.




"정국이 네가 이름 많이 챙겨주렴."


제 아비의 셔츠자락을 꼬옥 붙잡던 이름이가 부끄러운 듯 잔뜩 볼을 붉히며 웃는다. 곱게 휘어진 눈매를 따라 나비가 날아든다. 그때 어린아이였던 나의 나이는 고작 여덟살이였고, 제 앞에 서있는 이름은 나보다 열여섯번의 계절이 흐른 뒤 세상에 첫 발자국을 내딛은 아이였다. 날아온 나비가 조그만한 머리통에 앉았다가 재빠르게 날개짓을하며 저 멀리 날아간다. 네가 꽃인 줄 알았나봐. ....나도 네가 꽃인 줄 알았어. 목 언저리에 맺힌 말이 잇새로 잘근 씹겨나갔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본디 예쁜 꽃은 향기가 없다 | 인스티즈



본디 예쁜 꽃은 향기가 없다.


[




"그게 무슨 소리에요? 약혼? "


"히익!"


아,아니 아가씨! 그게 아니라...

지레 겁을 먹은 하녀들이 서로의 등어리를 밀어내며 서 있는다. 야 네가 먼저 말 꺼낸거니까 니가 말해! 너가 목소리가 커서 아가씨께서 들으신 거잖아! 제 교복 타이를 거칠게 풀어해진 이름이의 꾹 닫긴 입술이 서서히 빛을 찾아 기어나온다.



"됐어요. 그 얘긴 내가 본인한테 직접 들으면 되니까. "


오늘 아침부터 재수가 없더라니. 등굣길에 저를 데리러 온 태형을 칭하는 말이었다. 이름은 제 방에 들어가 타이트한 교복을 벗어재꼈다. 이제야 숨통이 트이네. 가장 모던한 디자인의 원피스를 골라 입은 이름은 그대로 제 침대에 놓여진 휴대폰을 들고 집 밖으로 향했다. 오늘을 꼭 완벽한 하루로 만들겠다-다짐한 이름은 엊그제 받은 네일을 자랑하듯 손톱 끝으로 전화번호부에서 태형을 찾았다.


"우리 집 앞으로 와. 급한 일이거든. "



.

.

.



"넌 항상 네 멋대로야. "


"그래서 싫어? "


"아니. 존나 좋아. "


태형은 깨끗한 티를 내는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키를 한 손에 쥔 채 흔들어 보인다. 무채색 계열의 단조로운 착장의 태형과 어울리지 않는 샛붉은 차였지만, 태형은 괘념치 않고 잔뜩 콧노래를 부르며 엑셀을 밟았다. 목적지채 말하지 않았지만 태형은 곧장 그 길을 따라 달려나갔다.


"무슨 급한 일인지 궁금해해도 되려나. "


운전대를 잡고 차 내부에 달린 거울을 보며 능청스레 웃는 태형에 이름은 창 밖을 향해 고개를 돌렸다. 목적지도 모른 채 달리는 나 나, 계획없이 몸부터 나가는 김여주나. 아주 도긴개긴이지, 그치?







"고마워. 이제 가도 돼. "



거친 엔진음을 내며 차는 정국의 집 마당에 세워졌다. 목적지는 굳이 말할 필요 없었다. 여주는 태형의 어깨를 두어번 콩콩 두드린 채 차를 뛰쳐 나왔다. 무릎 밑 까지 닿는 원피스에 새하얀 운동화라니.. 아주 언발란스한데. 태형은 정국의 집을 향해 달려들어가는 여주의 뒷 모습을 지켜보며 다시 시동을 걸었다. 개화기를 거쳐 뭉친 몽오리를 펼쳐내려는 한 떨기의 꽃과 그 주변을 배회하는 나비, 그리고 사냥개라니. 이것도 언발란스하긴 하네. 태형은 그대로 정국의 집에서 빠져나왔다.




.

.

.





"어, 아가씨 도련님께선 방에 계십..."


이름은 문을 열자마자 정국의 방으로 뛰어올라갔다. 꾹 닫힌 문 앞에 선 이름은 두드리려는 생각 조차 하지 못한 채 다짜고짜 문을 열어재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본디 예쁜 꽃은 향기가 없다 | 인스티즈


"...성이름? "



 문을 열자, 검은 정장을 입은 채 나갈 채비를 하던 전정국이 제 눈 앞에 서 있었다. 이름은 제 허파가득 찬 숨을 눌러 삼켰다. 채도 낮은 애쉬빛의 머리칼이 열린 문틈 비춰진 빛에 잔뜩 반짝이기 시작했다.


"...약혼 진짜야?"


늘러붙은 말이 허공에서 터지기 시작했다. 꾹 쥔 손아귀 안에서 피가 고이는 것만 같았다. 정국은 의아한 시선으로 이름을 내려봤다. 한 발짝, 두 발짝..... 그리고 정국은 이름이의 바로 앞에 서 서 길게 내려앉은 이름이의 머리칼을 두어번 쓰다듬는다.




"응. 진짜야."



.

.

.






 조용히 테이블에 앉아 차를 마시던 안 주인은 정국의 방으로 달려간 이름이의 모습을 떠올리며 샐죽 웃기 시작했다.


"사모님 방금은 여주 아가씨께서.."


"오늘따라 차가 더 맛있는 것 같네요. 그죠? "












+


안녕하세요! 누군가에게 글을 쓰고 내보이는 것이 처음이라 아직은 많이 미숙한 티를 내는 것 같네요. 오타 및 내용수정이 필요한 부분 말씀해주시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봐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암호닉도 받으려구요'ㅅ'! 아무쪼록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앗 암호닉 한빛 으로 신청하고 싶어요,,,>♡ 잘읽고갑니당!!
6년 전
비회원12.94
정국이랑 누구랑 약혼한다는 거죠..? 재미있어요!!!
6년 전
비회원187.5
정구기소스로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요 ♡ 글 분위기 너어무 좋아요 ♡♡♡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2
재밌을 것 같아요 신알신하고 갈게요! 마지막 대화에 이름 치환이 안 된 것 같아요(소곤소곤)
6년 전
독자3
[국이네]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 헤헤 약혼자가 서로 인가요 아니면 다른 애가 생긴건가요 .. 궁금한 부분 .. 신알신 누르구 갑니당 ㅠㅠㅜ!!!
6년 전
독자4
[순심아버지]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뒷 내용이 궁금해져요 정국이는 따로 약혼자가 생긴건지 아니면 여주랑 약혼을 한다는건지 궁금하네영 ㅜ

6년 전
독자5
[새싹]으로 신청해ㅑ요...♡ 크아 기대됩니다!!! 신알신도 하고가요!!!!! 다음화가 시급하빈다!!!!
6년 전
독자6
[담이]로 신청가능할까요??
신알신도 누르고 갑니다 다음편이 너무너무 기대돼요!

6년 전
독자7
헐 대박,,,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8
[꾸꾸야] 로 암호닉신청해요! 신알신하고갑니당
6년 전
독자9
[만듀]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아 정국이가 약혼자라뇨....... 약혼자 안 돼요...... 여주라면 몰라도 딴 약혼자는 안 돼요.... 절대로............. 다음화가 궁금하기에 신알신하고 갈게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03.02 05:08
엑소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박진영 [방탄소년단/전정국] ㅅㄱㅈ1022 1억_2 01.11 02:07
박진영 [방탄소년단/전정국] 본디 예쁜 꽃은 향기가 없다11 한떨기 02.17 22:50
박진영 [방탄소년단] 새멤버 외전 : 한 그룹의 멤버들이 아닌 실제 가족이 였다면..? (주인공 학생일때) ..1 흔설 01.28 00:00
박진영 [박진영] 반인반수 진영이7 너를 어떻게 키.. 01.31 00:15
박진영 [박진영/방시혁] 삼각관계11 너를 어떻게 키.. 01.30 20:24
박진영 [박진영/양현석] 공기반 소리반 ,널 내꺼로 만들겠어예고7 응엌 05.12 22:06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14:30 ~ 3/29 14: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