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여신 전체글ll조회 833l

빨라지는 손놀림을 멍하니 바라보다, 나도 모르게 다리를 움직여버리자, 사람들이 모두들 작게 탄성을 지른다. 
움직이면 안돼요. 언제부터 지키고 있었던 건지 책을 읽고 있던 교수가 안경테를 올리며 지적했다.
고개를 끄덕일 수도, 대답을 할 수도 없어 그냥 눈을 두번 꿈뻑였다. 여러개의 눈들과 손들이 작은 내 행동 하나에도 반응을 하고 있다.
겉눈질로 시계를 바라보자, 5분도 채 안남았다. 후- 드디어 끝났구나. 속으로 300초를 샌 후 난 몸을 간신히 펼 수 있었다.
오늘은 특별한 제출하는 평가가 아닌지, 몇 여자들은 그림을 나에게 선물했다. 낯이 익은 사람들은 음료수따위를 놓아주며 자기 번호를 적기도 했다.
오랫동안 일을 하면서 그림을 선물하는 사람은 잦았지만, 번호를 받은 경우는 처음이라 그냥 웃기만 하자, 그림과 함께 있는 연락처를 내 가방에 쑤셔 넣는 여자도 몇몇 있었다.


“맨날 이거해요?”
“네?”


수줍게 웃던 여자들이 떠올라 나름 우쭐해져 관심 없는 척 가방을 챙기고는, 벗어놯던 자켓을 주섬주섬 입고 있는 나에게 어디선가 본 듯한 얼굴인 남자가 다가왔다.
맨날 이 일 하냐구요. 모레도 해요? 임팩트 있는 얼굴과는 다르게 식상한 질문에 어물쩍 대답을 하고, 삐뚤어진 책상을 맞추고 있자 남자는 대충 찢은 스케치북 한장을 돌돌 말아, 나에게 던지듯 선물하고는 없어져버렸다.
아까 가방에 다 넣어서 이제 자리 없을텐데. 걱정을 하고 있자, 어느 장식 없이 말려만 있던 종이가 땅에 떨어지며 펼쳐졌다. 
자연스레 그림을 주으며 확인한 내 반나체의 그림은 확실하게 특이했다. 몇번씩 받아봤던 같은 구도의 그림인데, 남자의 인상과 오묘하게 매치되는 선이였다.
나름 깐깐한 내 안목에 드는 그림에 만족할 때 쯤, 교수가 날 불렀다.


“수고했어요, 인기 많네?”
“네…. 감사합니다.”
“저번달 보다 두둑하게 넣었으니깐, 이쁜 옷 사입고.”
“감사해요. 그럼 모레 뵈요.”


그래, 몸 좀 풀고. 굳혀있는 내 어깨를 몇번 돌려주던 교수가 등을 툭툭 치고는 강의실에서 나갔다.
교수 마저도 없는 텅빈 강의실을 쭈욱 둘러보다, 발에 닿는 둥근 촉감에 몸을 숙이자, 누군가 실수로 흘리고 갔을 1/4도 체 안쓴 콩테가 있었다.
이게 그 잘난 미대생들이 쓰는 콩테인가? 몇번 만지작 거리자 손에 묻어 엄지와 검지가 시꺼매져, 대충 바지에 비벼 닦고는 콩테를 주머니에 쑤셔 넣었다.
강의실을 나가는 발걸음이 받은 금일봉에 비례하지 못하게, 무겁기만 하다.

 

-

 

커플링은 뭐로 할까 하다가 그냥 써봤어요.

어떤게 어울릴지 모르겠음 ㅠㅠ

범준/형태도 생각해봤고, 뇽토리, 인피니트도 생각해봤는데. 음..

뭐가 제일 잘 어울리나요? 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독자1
전 뇽토리로 읽었슴다 근데 별로 상상이 안가네여...ㅎㅎ
12년 전
독자2
수열........이건 수열이다...........
12년 전
독자3
범태여....................이건 레알 범태. 진짜 이건 범준형태예요 범준형태로 생각하고 읽음.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9:50 ~ 9/27 9: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