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방탄소년단
엔시티
데이식스
세븐틴
워너원
빅스
프로듀스101
기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티시엔ll조회 3040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글자 크기  
첫글과 막글
· [막글] [엔시티/마크] 본격! 이민형 우리 엄마 사위 만들기 _ 삽질 듀오에게 썸이란  16  14일 전
· [현재글] [첫글] [NCT/마크] 본격! 이민형 우리 엄마 사위 만들기  25  보름 전

위/아래글
· [엔시티/마크] 본격! 이민형 우리 엄마 사위 만들기 _ 삽질 듀오에게 썸이란  16  14일 전
· [현재글] [NCT/마크] 본격! 이민형 우리 엄마 사위 만들기  25  보름 전

공지사항
없음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비회원241.54
....헐 연하 애옹이 마크ㅠㅠㅠ 작가님 저 이런 글에 설레죽어요 민형이랑 여주 결혼할때까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모바일
보름 전  2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티시엔
헙 결혼ㅠㅠㅠ 감사합니다 모바일
보름 전  1:07
독자1
자까님....다음글....기다릴게요....넘 조아요ㅠㅠㅠㅠ 모바일
보름 전  2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시엔
감사합니다.... 기다려주세오.... 모바일
보름 전  1:07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이입 너무 잘되고 너무 웃겨요 여주가 미리부터 신입생 중에서 연하 건진다고 말했던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미래 남친 찾았다고 친구가 알려주는 거 웃겨요 그런 거라면 여주 성격 대박
보름 전  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시엔
사실 여주 성격 저구요..? 연하 좋아합니다 케케 감사해요 모바일
보름 전  1:07
독자3
헐 헐 헐 자까님 얼른 돌아와주세요 ㅜㅜㅜㅜㅜ 완전 대기타고있을게요,,
보름 전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시엔
헉 열정적이시네요 시간나면 바로 돌아올게요~!! 모바일
보름 전  1:51
독자4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있는 짤들이 너무 절묘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제 마음을 대벼해주는 그런 느낌..? 읽는 동안 계속 심장 계속 벌렁거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 하고 가요💚
보름 전  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시엔
감사합니다💚 모바일
보름 전  1:51
독자5
앗! 그럼 내가 애옹이 어머님 며느리 돼야겠다~^^꺄~~~ 모바일
보름 전  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시엔
?!?!?! 김애옹(62/과수원농사꾼) 모바일
보름 전  1:58
비회원10.77
아 솔직히 약간 진짜 대박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울 아기사자 애옹거리는거랑 주접왕 여주 벌써 기대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다음글 꼭꼭 기다릴게요.. 제가 사랑하는 풋풋 설렘 캠퍼스물....
보름 전  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l 수정  삭제
티시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 모바일
보름 전  10:59
독자6
자까님 아주 좋습니다 계속 사위 만들어봐요 우리..!!^_^ 모바일
보름 전  1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시엔
감사합니다 도짜님💚 모바일
보름 전  14:37
독자7
어메 이게 뭐야,,, 그래서 다음 편은요,,,? (감동) 모바일
보름 전  15:27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시엔
열심히 써보겠슴미다~!! 모바일
14일 전  18:48
독자8
핫 너무 귀엽자나여ㅜㅜㅠㅠㅠ 이런 글을 가지고 오시면...저야 완전 땡큐죠😆😆 자까님이 쓰시는건 다 좋습니다..😍 신알신 하구 가요!! 모바일
14일 전  19: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9
와 연하 애옹이... 작가님 신알신 하구 갑니다! 다음을 기대할게요 엉엉엉엉
14일 전  2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0
아니 연하 민형이라니ㅜㅜㅠㅠ 노후생활까지 연재해주세요 작가님 ㅜㅜㅠㅠㅠㅠ
14일 전  2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1
와대박 작가님,,,장난없어요 너무 조아여ㅠㅠ 다음편 제발 플리즈 부탁드립니다 ㅠㅜ따흑ㅠㅠㅠㅠ울애옹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4일 전  2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2
허억 허억 진짜 너무 재밌어요 진짜 빨리 보고싶어요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엉엉🥺🖤
14일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3
마음에 안들리가요 ㅠㅠㅠㅠㅠ 어흑 너무 올라가서 광대 아파요 ㅠㅠㅠㅠ
14일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자14
민형아 사귀자
14일 전  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아이콘
JYJ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신화
아이유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101
기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 짝사랑메이트 19 48 침침이의 일상 12.16 21: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김PD의 신혼일기 07 37 화백 12.13 21:37
데이식스 [데이식스/김원필] 옆집 사는 고딩한테 코 꿰이는 썰 30  회원전용 짧윷 12.13 20:51
세븐틴 [세븐틴] 반인반수 닭=대환장파티 19 41 세봉이네 하숙.. 12.15 21: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외전|Off the record ; 지민의 이야기 2 29 센트 12.13 18:15
엔시티 [NCT] 안녕하세요, NCT R 입니다! 11 22 술무졀빈 12.18 16: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시즌3_14 20 1억 1:15
데이식스 [데이식스] 심심하니까 아들부잣집 막내딸이 되어보자!-16 30 막내딸 12.12 23:41
7556965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전정국] 利己心(이기심) 1하얀연6:17
7554357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태형] who are you하얀연1:57
7553482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시즌3_14 201억1:15
7553442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좀비물] Tomorrow ; 12 4내일이란 미래1:13
7552863워너원[워너원/박우진/강다니엘] HIDE ; 6 4  회원전용단 이0:51
7551328세븐틴[세븐틴/김민규] 반인반수 김민규썰 F 1  회원전용시트린12.18 23:46
7550716세븐틴[세븐틴] 뭐어라고오~?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82 40세봉이네 하숙..12.18 23:17
7549007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실낙원 05 2새턴12.18 21:52
7547572엔시티[NCT/이태용/김도영] 항공과를 꿈꾸는 대한민국 고3들에게 00 6알비12.18 19:48
7547292엔시티[NCT/정재현] 자존감 바닥 정여주가 넘사벽 정재현 만나는 썰 #23 16윤오를 재현하..12.18 19:18
7545819엔시티[NCT] 안녕하세요, NCT R 입니다! 11 22술무졀빈12.18 16:42
7540756워너원[워너원/박우진/강다니엘] HIDE ; 5 8  회원전용단 이12.18 03:15
7540043엔시티[NCT] 그는 왜 사라졌을까? #2클라우드-나인12.18 02:30
7539861워너원[워너원/박우진/강다니엘] HIDE ; 4 2  회원전용단 이12.18 02:18
7539764엔시티[NCT/정재현] 꿈을 쓰는 작가 : 01펭강12.18 02:12
7537827방탄소년단주절주절 공지 171억12.18 00:33
7537140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홍일점] 엉망진창 노답 교생실습 시즌2, 12편 12낭망만나니12.18 00:00
7536832워너원[워너원/김재환] HIT YOUR LOVE 9Lighter12.17 23:49
7536335엔시티[NCT] 내 마음대로 정형사+김검+서변 24해챤들12.17 23:24
7536220워너원여러분 오랜만이에요 ㅎㅎ 꺄울 5참새의겨털12.17 23:19
7531589데이식스[데이식스/강영현] 썸남이 깡패라면 07 11  회원전용은하철도12.17 17:44
7531377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Z : PRO 2제터12.17 17:19
7530156세븐틴[세븐틴/민규] OFF ON OFF _ 어떤 걸로 드릴까요? 3132312.17 14:14
7526576엔시티[NCT] 그는 왜 사라졌을까? #1클라우드-나인12.17 03:33
7525201데이식스[데이식스/강영현] 카페 알바생과 썸을 타보자 01 10데리야끼12.17 02:09
7524891엔시티[NCT/해찬] 배틀커플 해찬이랑 너심 연애썰 12고고12.17 01:55
7524416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전정국] 대학생 전정국과 연애하는 썰 시즌3_13 231억12.17 01:33
7522605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현무뎐 업로드 및 작은 선물 공지 70하늘고래12.17 00:19
7520881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석진] 키다리 아저씨 02 1로또당첨되게해..12.16 23:10
7519893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전정국을 짝사랑하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 보다 어렵다 .. 52현이12.16 22:28
7519318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석진윤기지민태형정국] 미인도(美人圖) - 2 8소휘12.16 21:56
7518588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 짝사랑메이트 19 48침침이의 일상12.16 21:19
7518545엔시티[NCT/이민형] 우울증 여주 X 중학생 때 여주 좋아했던 민형 SSUL 711월 22일12.16 21:18
7517443엔시티[NCT/김도영] 츤데렌데 세심한 남사친 김도영이랑 썸을 타보자! 07 411월 22일12.16 20:15
7514053엔시티[NCT/김도영] 첫사랑 리퀘스트 1 12뇽안12.16 16:54
7512965프로듀스101[스타쉽/이광현] 나의 너에게 번외시골즈12.16 15:53
7510644워너원[IKON/김한빈] Talk to me 2초코송이12.16 12:44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자필만 게시 가능 (펌/표절 금지), 친목 (암호닉 제외) 금지
글잡담 F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스윙키즈크리스마스스카이캐슬엔플라잉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에어드롭플레디스ㅋ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9 15:56 ~ 12/19 15:5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글잡담 F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노래방에서 많이 부르는 장르는? l 351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