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준혁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5299l 14
"씨.."

"그렇게 마음에 안들어?"

"우리 경수, 내 밤샘 공부..우리 꼬물이들.."


변백현이 이를 바득바득 갈며 소아과를 씹었던 결과였던 걸까, 소아병동으로 올라간지 일주일만에 외과로 내려와버렸어. 이유인 즉슨, 내가 소아병동으로 올라간 이유 중 가장 컸던 게 소아병동에 한번에 많은 인원이 빠져서 그랬었거든. 근데 병원 관둔다며 사직서까지 낸 동기가 다시 근무하기로 결정이 났나봐. 아무래도 이제 막 일주일 된 나를 소아병동에 놓는 것 보단 3년 내내 소아병동 있었던 내 동기를 다시 앉히는 게 효율적이긴 했지.


"저어기, 우리 자기가 예뻐라하는 신규아니야?"

"..."

"어제까지만 해도 어둡던데. 너 왔다고 표정 밝아진거봐."

"..."

"쟤가 나 좀 싫어하는 것 같더라."

"말이라고."

"설마 그 때 내가 조금 정색했다고?"

"그게 어디 조금 정색이야? 나 같으면 너 신고했어."


왜 저번에 나 응급실에 있었을 때 내 프리셉티로 있었던 신규 있었잖아. 나 아파서 토할 때 괜히 옆에 있다가 백현이한테 욕먹었던. 안그래도 픽하면 울어버리던 애였는데 변백현이 그날 지랄같이 화를 내는 바람에 걔는 아마 화장실가서 한참을 울었을거야. 그걸 변백현은 되게 사소한 일로 인식했는지 별것도 아닌 걸로 자기를 피한다며 투덜투덜거려.


"선배님!"


변백현이랑 나란히 앉아서 노닥거리는 나를 본 신규가 쪼르르 달려와서 아는 척을 해. 내 옆에 변백현은 본 듯 만 듯 살짝 눈인사만 하고선 함박웃음을 지어보이는거야. 


"오늘 오신다구 해서, 이거.."


그러면서 되게 수줍게 자그마한 종이가방을 내밀어.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얼떨떨하게 받아들었어. 사실, 내가 다른 병동도 아니고 외과로 툭 떨어져 버린 이유에는 얘도 한 몫을 했거든. 응급실에서 일할 때 얘가 내 프리셉티였잖아. 그 때 백현이도 응급실에 있어서 도움도 많이 받고, 뭣보다 매일같이 백현이 보면서 일했으니 컨디션도 좋았었어. 그래서 유독 내가 밑으로 들어온 신규한테 잘해줬었는데 얘는 그게 자기가 병원을 나가지 않은 이유라며, 입버릇처럼 나한테 말하곤 했었어.


병원에서 그래도 내게 최소한의 선택권을 준답시고 외과로 갈건지, 응급실로 갈건지 결정하라고 통보가 날아왔을 때 그 소식을 어디서 주워들은건지 신규한테 연락이 온거야. 아주 장문으로 제가 외과에 있는데 선배님도 외과로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는데 거기에도 많이 흔들렸던 게 맞아. 아무래도 오래있었던 외과가 더 나았던 것도 맞지만.


"뭐야, 이게?"

"선배님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우와, 시계야?"


종이 가방안에 있는 예쁘게 포장된 상자를 열었더니 손목시계가 떡하니 자리잡고 앉아있었어. 내 취향은 어찌 그렇게 잘 알았는지,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에 손목시계를 꺼내드는데 고맙단 인사를 할 찰나에 엇, 하고 눈을 동그랗게 뜨더니 저 가볼게요! 하고 떠나는거야. 역시 이제 막 대학 졸업하고 온 파릇파릇한 신규는 귀엽구나. 하고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을 즈음 잊고 있었던 백현이가 내 손목을 확 낚아 채더니 손목시계를 아니꼽다는 눈으로 쳐다봐.


"이십대 후반에 무슨 분홍색?"

"왜, 예쁘기만 한데!"

"그래서 그거 차고 다니려고?"

"당연하..!"

"차고 다니려고?"


내가 잊고 있었던 내 손목에 이미 채워져 있던 손목시계를 변백현이 가만히 쳐다봤어. 나 처음 병원 입사할 때 선물이라며 백현이가 사준 시계인데, 이게 그냥 시계가 아니라 좀 많은 사연이 얽혀있는 시계라 약도 몇번 갈아주면서까지 계속 차고 다녔던 거였거든. 


"아, 이제 3년 넘게 찼다고 필요없다는 거지?"

"그럴리가, 우리 백현이가 준 선물인데요."


백현이가 요 시계를 선물해주던 날이 생각나서 웃음이 삐져나왔어. 결국 나는 한쪽 팔에 시계를 두개나 차고 다녀야 하는 상황이 생길 것 같았지만, 그저 좋기만 했지.


그렇게 몇 분동안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놀다가 나는 출근 준비하러 가고, 백현이는 새로운 인턴이 오는 날이라며 잔뜩 들떠서 내려갔어. 이제 정말 백현이의 고된 인턴 기간이 끝나는가 싶었어.


다시 돌아온 외과병동이라 익숙한 사람들도 많고 아무래도 난 외과체질인가보다, 싶어서 기분도 좋았어. 옷 갈아입고 왼쪽 가슴부근에는 다시 외과증이 걸리고, 늦을 새라 얼른 인계받고 병동 돌러 갈 준비를 했어.


"선배님, 있죠. 오늘부터 인턴쌤들 새로 오신대요."

"오늘부터야? 머리 터지겠네."

"그 정도예요?"

"인턴들 차트 작성해놓은거 고치다가 날밤 샐걸."


오늘 온다는 인턴 목록을 받아서 쭈욱 훑어보는데, 뭐 이름하고 학교만 적혀있으니 나는 알아볼 턱이 없지. 대충 보고 넘기려다 익숙한 학교 이름에 다시 집어들어서 미간을 조금 좁히고 봤더니 신규가 내게 왜 그러냐며 물어와.


"왜요?"

"어..이 학교 출신도 있네."

"그 학교에서 혼자 왔대요, 외과에는. 거의 다 우리학교 출신인데."

"백현이가 좋아라하겠다. 후배왔다고."


변백현선생님요..?하며 표정이 점점 굳는 우리 신규를 보고있으려니 괜히 웃긴거있지. 변백현 아주 단단히 찍혔구나 싶었어. 그나저나, 백현이 학교에서 우리병원 왔을 정도면 공부 꽤 했던건가. 백현이도 차석 찍고 들어왔으니까 얘도 그정도 하겠지. 백현이도 똑부러지게 일 잘했으니 얘도 잘하겠지, 했는데 며칠 만에 그 기대가 와르르 깨져버릴 줄이야. 












"야, 이 답답아. 답답아!"

"죄송해요.."

"잠만, 퍼질러, 자면, 응? 언제 환자 볼거야?"


말을 탁탁 끊으면서 제 차트로 인턴 팔을 내려치는 꼴이, 딱 변백현 일년 전 모습이 오버랩됐어. 변백현이 저렇게 까이던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 새 레지던트 달고 제 밑에 들어온 인턴을 까네. 변백현이 제 후배 들어왔다며 나한테 자랑했던 게 불과 몇시간 전이었는데, 인턴치고 너무 편하게 잠을 퍼질러 잔 새 인턴때문에 변백현 속은 터질 지경이었어. 차트도 엉망으로 써놓은 바람에 우리 신규 거의 울다시피 앉아서 하나하나 고치고 있었고 아침부터 지각하는 바람에 백현이 손에 질질 끌려가다시피 하고 있는 새 인턴이었지.


"선배님.."

"그거, 그냥 변백현한테 넘겨."

"그래도.."


차트 수정해야 될 양이 10이라고 하면 그 중 8은 백현이 후배가 저지른 짓이었어. 안그래도 병아리같은 인턴들 새로 들어와서 간호사실은 난리가 났는데 거기에 아주 크게 거들어주시니 퇴근 시간을 2시간 오버한 채로 눈이 빠져라 타자를 두들기고 있었던거야. 두시간 내내 타자를 쳐대던 신규가 휴대폰을 들었다가 손목이 아픈지 놓쳐버리는 모습을 보고 한마디 해야겠다 싶어서 이를 바득바득 갈고 있었어. 회진 돌고 오기만 하면 제대로 쐐기를 박을 생각이었지.


피곤해서 따가워지는 눈을 문지르고 있으려니 맨 안쪽 병실에서 백현이랑 인턴무리들이 우르르 나와. 매일 레지던트 쌤들 뒤꽁무니 따라다니는 모습만 보다가 이제는 제법 앞쪽에 서있는 모습에 뿌듯함을 채 느끼기도 전, 문제의 그 인턴을 발견했어. 물론 나를 발견하고 쪼르르 먼저 달려온 건 백현이었지만.


"왜 퇴근 안했어?"

"..말투."

"아, 오늘 오버타임 길어지는 것 같은데, 무슨 일 있어요?"

"인턴쌤들 처음이라 정신 없는 건 아는데 이런 식으로 차트 넘기면 간호사실에서 다 처리 못하거든요, 우리 쪽도 신균데 두시간 넘도록 퇴근 못하는 거 보이세,"

"미안해요. 내일부터는 주의 시킬게요."

"그 쪽 인턴만 힘들고 우리 신규는 천하무적인 건 아니잖아요. 내일부턴 다시 돌려보낼거예요."


변백현이 인턴으로 있을 시절에도 나보다 윗년차 선생님들이 레지던트 쌤들이랑 많이 부딪히는 걸 보곤 했었는데 내가 이렇게 직접적으로 나선 건 처음이었어. 일단 백현이가 그 대상이기도 했고 괜한 투정이 섞인 것도 없지 않아 있었지. 그런 마음을 알아챈건지, 괜한 입씨름 하지 않고 바로 숙여주는 백현이 덕에 그 일은 무난히 지나갔어. 


사실 연애 전이나, 연애 초기에는 백현이랑 나랑 사소한 걸로도 많이 싸웠어. 가끔 투약 상태 확인하다가 의견이 엇갈릴 때가 많은데 백현이는 백현이대로 자기 오더가 맞다고 주장하고 나는 하루 종일 환자를 케어한 입장에서 내 판단이 맞을 거라고 밀고 나가다가 점점 감정싸움으로 번지는 거지. 그렇게 병원에서 한바탕 하고 그 감정을 식히지 못해서 집에 가는 길에 또 싸우고, 결국 내가 엉엉 울어버리고 나서야 백현이가 조금 굽혀주곤 했었어. 


쨋든 사건의 주 원인이었던 인턴을 쳐다보니 뒷머리를 긁적거리며 퉁퉁 부은 눈으로 서있어. 저가 잘못한 건 아는지 죄인 표정을 짓고 있는데 아침에 늦잠자서 눈이 부은 건지 뭔지, 그 얼굴이 너무 얄미운거야. 그래도 백현이가 나서서 사과했는데, 여기서 한마디 더 하기는 싫어서 입 꾹 다물고 하던거 마저 하려고 자판 위에 다시 손을 올렸어.


백현이 뒤에 졸졸 쫓아오던 인턴 몇명이 살짝 고개를 숙인 뒤 병동을 빠져나가고 백현이가 프론트를 돌아서 의자를 당겨다 내 옆에 앉았어.


"손목 많이 아파?"

"자꾸 말 놓지 말라니까, 인턴들 새로 왔는데."

"애들 지금 없잖아."

"너, 니 후배. 걔가 제일 문제야."


내가 머리를 쥐어뜯을 기세로 변백현을 노려봤더니 옆에서 신규도 동의한다는 듯 고개를 세차게 끄덕거려. 변백현은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 건지 한번 스윽 웃더니 알겠다며 대답하곤 자리에서 일어섰어.


그렇게 퇴근하고, 다음 날 출근해서 또 데스크 위에 쌓여있는 차트를 들고 대충 훑었어. 오늘도 엉망이면 가만두지 않을 기세였지. 


"아, 선배님. 그거 정리 끝난거예요!"

"벌써?"

"수정할 거 하나도 없던데요?"


나보다 한시간정도 일찍왔다는 신규가 밝게 웃어보이면서 다 했다는데, 어제까지만 해도 실수투성이였던 차트가 오늘은 완벽하다는게 말이 안되는 일이었어. 의아한 마음에 다시 내용을 확인했더니, 두줄을 죽죽 긋고 수정한 표시 투성이었어. 그러면 그렇지, 파란색으로 수정한 글씨는 죄다 백현이 글씨였던거야. 


"이거 누가 들고왔어?"

"그 바보 인턴 쌤이요."

"그래?"

"그리고 미안하다고, 이것도 주고 갔어요."


그러면서 데스크 위에 있던 커피랑 핫초코를 가르키는데, 저것도 분명 백현이가 시킨 일이 었을거야. 더워 죽을 것 같은 여름 날 나에게 핫초코를 추천할 위인은 백현이밖에 없었거든. 


덕분에 조금 널널해져서 의자에 앉아 핫초코를 홀짝이고 있는데 아침부터 제 후배를 끌고 여기저기 쏘다닌 백현이가 머리에 잔뜩 까치집을 짓고 반갑게 웃어보여. 


"잘했어요?"


칭찬받길 기다리는 어린애처럼 눈을 반짝이는 모습에 고개를 끄덕였어.


"인턴아, 내가 말했던 거 다 하고 식당으로 내려와."


뒤에 서있던 인턴을 턱짓으로 보낸 백현이가 생긋생긋 웃으면서 눈인사를 하곤 내려갔어. 어제보단 확실히 똘망똘망하게 눈을 뜨고 있는 인턴이 짧게 대답하곤 옆에서 트레이를 위에 이것 저것 챙긴 우리 신규랑 같이 병실로 들어갔어. 


백현이가 그 인턴한테 시키고 간 일이 정말 쉬운 일이어서 별 걱정 하지 않고 여유롭게 차트를 훑고 있었는데,


"아, 좀!"

"죄송해요.."

"거기서 그걸 그렇게 빨리 뽑아 버리면 어떡해요!"

"다 된 줄 알고.."

"옷 다 버리구, 이게 뭐야.."


옷 앞자락에는 피를 잔뜩 묻힌 우리 신규랑, 뒤에서 뒷머리를 긁적이며 신규 표정을 살피는 꼴통 인턴이 병실을 빠져나왔어. 대충 봐도 뭐하다가 저렇게 됐는지 대충 짐작이 갔지. 백현이 후배라더니 백현이랑 똑같은 건 아니네.


"제가, 세탁해다 드릴게요."

"됐어요."

"그럼 이거라도."


그러면서 그 꼴통같은 인턴이 제 가운 안에 입고 있던 가디건을 벗어서 건네는데 우리 신규는 단단히 짜증이 났는지 됐다며 받아주지도 않아.

"됐다니까요."

"앞에 다 묻었잖아요."


결국 인턴이 신규 허릿자락에 제 가디건을 단단히 묶어주고서야 만족이 됐는지 트레이를 끌고 들어가고 신규는 어이없단 표정으로 나를 쳐다봐.


"선배님,"

"응?"

"김종인 선생님 완전 또라이에요."






-




제가 너무..늦었..져..? 지금 답댓 달러 갈거예여..ㅎㅎ...다들 알라븅.....!!!!!!아 그리고 1편부터 차차 고칠 예정이에여..ㅠㅠ..너무 이상해 첫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곰탱이에요!!와우아와와와 저일등이에요!!!!아 너무좋아요 들어왔는데 알림음울려서봤더니 작가님신알신이!!ㅠㅠㅠㅠ너무너무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 저 새로운인턴이 종인이었다니ㅠㅠㅠㅠㅠ볼때 뭐가저래!!!이러고봤는데 보고나니까 김종인...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란색으로고치고 다음날 까치집짖고 온 우리 백현이도 너무너무너무너무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 와주셔서감사하고 재밋는글써주셔서감사하고 언제나언제나 감사해요!!!(하트) :]
9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제가 더 감사하지요 저한테 뭐가 그리 감사해요ㅠㅠㅠ ♥ 글 지루할때도 많고 재미없을때도 많을텐데 항상 재미나게 읽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당♥..♥
9년 전
독자2
종인?!?!?김종인?!?!?!?!??제워더요?!?!?!??ㅎㅎㅎㅎㅎㅎㅎ흐흐흐흐흫
9년 전
독자3
밍글맹글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오랜맘이에요ㅠㅠㅠ기다렸자나여!
9년 전
독자4
ㅋㅋㅋ김종인이라니 ㅋㅋㅋㅋㅋ내가 생각한 이미지랑 너무 달라서 놀랐어여 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그리공 암호닉 받나여?????지금 해되 되나여??
9년 전
꼬잉또오잉
암호닉 담편에서 받을 예정이에여!
9년 전
독자5
바밤바) 내.내가 아는 그 김종인!!!의 이미지가 아니라 당황 김종인님 제대로 해주세요 여주랑 변백이 고생하자냐ㅠㅠ
9년 전
독자7
모카입니다.
음??? 아닠ㅋㅋ세상엨ㅋㅋㅋ꼴통인턴잌ㅋㅋ종인이었어요?? 우리 니니??? 앜ㅋㅋ그래섴ㅋㅋ잠미 많았던거구낰ㅋㅋㅋ 눈도 부어있곸ㅋㅋㅋㅌ

9년 전
독자8
잠깐만 김종인선생님?!?!?!?!!!?!?!?!?!?김종인?!?!?!?!??!?!!?!
9년 전
독자9
이어폰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꼴통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쮸쀼쮸쀼
세상에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생각한 이미지랑 너무나도 달라서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후배라니!!!! 예헷
9년 전
독자12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꼴통누굴깤ㅋㅋㅋㅋㅋㅋㅋㅋ했는뎈ㅋㅋㅋㅋㅋㅋ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종인이 고생길이 후ㅏㄴ하네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이씽이에요!!
꼴통ㅋㅋㅋㅋ누구길래 ㅋㅋㅌㅌ했는데 종인잌ㅋㅋㅋㅋㅋㅋ눈이부었다길래상상했어욬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자몽입ㄴ다!!!ㅋㅋㅋㅋㅋㄱ세상에ㅋㅋㅋㅋ종이니가등장하다닠ㄲㅋㄲㅋㅋㅋㅋㅋ앞으로는어디서 자고있을지.....ㅋㄲㅋㅋ
9년 전
독자15
벚꽃
9년 전
독자18
헐 종인이라니! 반전같으면서 잘어울려요 ㅠㅠ 잠이 많은 인턴이라했을때 왜 몰라봤을까요? 엑소애들 중 한 명이라고 예상을 못해서 그런가봐요~ 새로운 인물이 등장했을때 좀 바보같다고 생각했는데 종인이라니까 귀엽고 반가운 인물이네요! 여주와 백현이를 힘들게 했던건 조금 밉네요 ㅠㅠ힝ㅠㅠ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될지 더 궁금해지네용 :-)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는 몽구같은 종인이가 너무 좋아요ㅠㅠ귀염귀염 곰돌이!
9년 전
독자17
조니니...계속잠만잔다할때부터뭔가종인이스멜이나더니역시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
민속만두에여ㅠㅠㅠㅠㅠ제가ㅠㅠㅠㅠㅠㅠ눈부었다는얘기듣자마자ㅠㅠㅠㅠ설마ㅠㅠㅠㅠ김종인일까 했는데ㅠㅠㅠㅠㅠㅠ어이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종인이라니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새인턴이 김종인이라는 줄 보고 바로 위로 올라가서
다시 읽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퉁퉁 부은 눈이 나올때 상상되서 엄마 미소 참느라고 죽는줄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오늘도 잘보고가요 !
바쁜일 있으셨나봐요 힘내시고 늘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1
내사랑 의사썰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항상 의사썰로 대리설렘을 하고갑니당..♡
9년 전
독자22
멜랑꼴리왔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니니일줄ㅋㅋㅋㅋㅋㅋ근데마니심각한거아닌가여ㅠㅠㅠㅠㅠ의사가저러며뉴ㅠㅠㅠㅠㅠ사람들 목숨이왔다갔다하는곳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규야예요!!!우와오와ㅋㅋㅋㅋㄱㅋㅋㅋ눈이 부었다는 부분에서 종인이..?했는데 진짜 종인이 맞네요ㅋㅋㅋㅋㅋ싸우기 전에 굽혀주는 백현이는 오늘도 설레네요ㅠㅜㅠㅠㅠ시계 자기가 준거 안차서 뭐라하는 것도 귀엽고ㅋㅋㅋ설레요! 항상 글 써주셔서 고마워요!!재밌게 읽고갑니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아 김종인이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 드디어 나오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니니????????????니니였어?????!!!!!!!!!!!!니니가드디어나오네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27
헐!!!!종인이 등자앙!!!
9년 전
독자28
역싴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일줄 눈부엇다거할때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니니야 예요! 인턴 잠많다길래 딱 아 종인이구나... 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여기서도 잠때문에 못살아정말~ㅋㅋㅋㅋ 졸졸졸 따라다니던 인턴 백현이가 이젠 인턴들 달고 다니는 레지던트가 되다니ㅠㅠㅠㅠㅠ 감격이예요ㅠㅠㅠㅠ 뿌듯하네요ㅎㅎ 자연스럽게 굽혀주는 백현이의 모습이 너무 좋아요~ 자기후배가 틀린거 다고쳐서 갖다보내구~ 핫초코까지 챙겨주구ㅎㅎ 그런데 종인이랑 여주네신입 나중에 눈맞는거아니래요~?ㅎㅎㅎ 매번 저렇게 부딪히다보면...ㅎㅎ 백현이와 여주와 같은 이쁜 사랑해랏!!ㅎㅎㅎㅎㅎ 둘다 귀여워요~ㅎㅎ 오늘도 잘봤어요!ㅎ♡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ㅎㅎ댓글로 다들 니니야님 암호닉을 외치고 계세여..! (종인이썰로 바뀐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종인이같은 인턴이랑 눈맞고 싶어요 쀵쀵
9년 전
독자34
그러게요ㅎㅎㅎㅎ 다들 니니부르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백현이가 종인이에게 밀려버렸네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30
진짜의사하고간호사는너무힘든거가태...머리아프겠다ㅠㅠ
9년 전
독자3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타시쨩은 엘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채 누가 인턴이길래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니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인턴이랑 신규랑 뭐가 있을거같네옄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와타시짱은 엘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이야기하는게 이렇게 웃길일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아? 일개 더쿠의 일본어가 재밌어요? 나니? 난데스까? 에에? 이거 더해줘야겠네?
9년 전
꼬잉또오잉
에엨ㅋㅋㅋㅋ그 특유의 일본인들의 에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쟈까님 취향 왜구래요............
이거 한번 소재로 써주셔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가 어디서 이상한거 이렇게 배워오는거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니니........????????????? 니니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니등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아이고 오랜만이예여 작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얘기먼저 했어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니가 등장해서 놀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바닐라라떼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답이 없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잘못하다가 우리 간호사쌤 심기건드리면 안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우리 현이 너무 이뻐 어쩌면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막 수정해놓은거 봐봐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진짜 우리 현이 덕분에 설렘사 할것같아ㅜㅜㅜㅜ
9년 전
독자37
쭈야에용 새 인턴이 잠잣네 눈이부엇네보고 종인이규나싶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종인이가 나오다니 ㅠㅠㅠㅠ 종이니가 의사가될거란생각은 한번도안해봣는데 신규쌤이랑 잘되려나~~~~
9년 전
독자38
b아몬드d이에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인턴이 종인이 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 ㅜㅜㅜㅜㅜㅜ예상외에 인물 등장
9년 전
독자39
올올김종이뉴ㅠㅠㅠㅠ대박 기대되요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40
지뚜입니다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대박..여기서도 잠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아진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글잡에서제일기다려집니다ㅠㅠㅠ저도공부잘해서의대가고싶은마음들게만드는글이네요..(먼산)
9년 전
독자42
쿠키몬스터입니다! 읽으면서 아 저인턴 뭐야 진짜 짜증난다 그러고있었는데 종인이라는 순간 엄마미소 만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빠순이란 어쩔수없나봐요..(먼산)종인이가 최애라서 더그럴수도ㅠㅠ프엑도 올라와서 울종인 넘귀여워ㅠㅠㅠㅠㅠ이러구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종인이 등장이라니 넘 좋은데요....흐윽흐윽 저 신규랑 종인이랑 왠지 잘될것같은..ㅎ저걸로 시즌투할거같은..ㅎ(는 제 바람
백현이글인데 종인이이야기뿐이네요 백현아 조아해 미안해 사랑하는거알지 ♥♥♥ 작가님도 사랑♥♥♥♥♥♥

9년 전
독자43
종인이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똨ㅋㅋㅋㅋ랔ㅋㅋㅋㄱㄱ잌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ㄲㅋㅋㅋㅋㄱㄱ
9년 전
독자44
ㅋㅋㅋㅋ앜ㅋㅋㅋ종인이였구낰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뭔가 저신규간호사랑 종인이보니까 약간 여주랑 백현이 생각도 나는게 핑크빛이 좀 있을 예정이신가여???????ㅎㅎㅎㅎㅎ아완져뉴ㅠㅠㅠ오랜만에 봐서 더재밌게읽었어여ㅠ
9년 전
독자45
세상엨ㄱㅋㅋㅋㅋㅋㄱ종인이라뇩ㅋㅋㅋㅋㅋㅋ반전이네요진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종인이라닛!!!으앙담편기대되요ㅠㅠ
9년 전
독자47
딸둥이에요ㅜㅠㅜㅠ왜이제서야오8ㅣㄴ거죠?ㅠㅜ느노ㅛᆢ미워요ㅠㅠ
9년 전
독자48
뭐애오늘 왤케 러블리러블리하게 전개가되지 근데 꼴통에 종인이라니 당황했을표정이 눈앞에 어른거려서 귀여워요ㅠㅠㅠㅠ 그리고 역시 자상한남자 변백현 ㅠㅠㅠㅠㅠㅠㅠㅠ그 말하니까 쪼르르고쳐주는거보면 바로 고민없ㅇ 결혼해여져ㅠㅠ
9년 전
독자49
으엌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0
헐?종인이?니니?인턴쌤이?????? 'ㅅ'
대박이네요ㅋㅋㅋㄱㄱㅋ진짜진짜좋아요!!!그리고종인이랑신입이랑이어질것같은느낌이...ㅋㅋ

9년 전
독자51
츄파츕스에요오옹!! ㅠㅠㅠㅠㅠ작까님 보고 싶었어요 ㅜㅠㅠ엉엉ㅇ 이제 집에 들어온 저에게 이런 선물이ㅠㅠㅠㅠ 작까님 글에 일등...언제쯤ㅋ..ㅠㅠㅠ할수있을까여ㅠㅠㅠㅠㅠ?? 그나저나 ㅋㅋㅋㅋ답없는 저 인턴이 ㅋㅋㅋㅋ종인이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잠 많은거보고 종인이같다..이러고 내렸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의촉이란 ㄷㄷ 종인이랑 뭔가 징어 후배랑 행쇼..할꺼 같은 이 분위기 뭐져?? 저렇게 싸우고 투닥거리다가 백징처럼 ㅋㅋㅋㅋ의사 간호사 커플 생기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욬ㅋ 그리고 우리 주인공 백현잌ㅋㅋㅋ칭찬받고싶어서 그렇게 다 고쳤어요?우쭈쭌쭈 5959해주고 ㄱ싶어욬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갈께요 알라븅 작까님♥*,*♥
9년 전
비회원101.214
저 인턴 종인이면 우리 신입셉티는 수정인가요? ㅎ ㅎ 작가님 제가 내일 이면 개학이라 ㅠ ㅠ 정말 하루종일 우울했는데 작가님 글 뜬거 보고 엄청기분좋아졌어요 ㅎ ㅎ
9년 전
비회원214.130
안녕하세요 작가님 뚱이에요! 사실 부은눈부터 바로 종인인줄 알아챘어욬ㅋㅋㅋㅋㅋㅋㅋ부은눈+잠많음=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시계!!시계!!!!시계그거참 좋은 선물이죠..(시계성애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계 계속말하니가 이상해요..시계가 왜 시계지? 아아아ㅏㅇ아아ㅏ 됐고 다들 종인이 찬양할때 전 오직 백현이만 파고들겠어요-☆ 와타시, 백현한테 푹 빠져버렸..달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초코 준비한것도 그렇고 역시 백현이는 이렇게 다정하죠. 자기 후배가 틀린거 다 자기가 고치고, 여주가 화낼때 큰싸움 안나게 숙여주고ㅋㅋㅋㅋㅋ역시 변백현. 그래도 잘했어요? 하고 칭찬기다릴땐 귀여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가끔 이렇게 터질때 진짜 엄마미소 숨기기 힘들어요ㅋㅋㅋㅋㅋ질투할때도 귀여워죽는줄알았고ㅋㅋㅋㅋ그래도 백현이 덕분에 요번편에선 둘이 안싸웠네여!!!휴 다행이다!!!맨날 싸워도 맨날 걱정되요ㅠㅠㅠㅠㅠ근데 이제 여주도 결혼할려고 생각했으니까 틀어질일은 없겠죠 ㅣ으흐흐흐ㅡ흐흐흐 쭉이렇게가는거에요흐흐흐흫ㅎㅎ 아 제가 이렇게 말했다고 갑자기 둘 사이 확 안좋아지게 만드는거아니시겠죠? 어 그럼 저 심장졸이다 죽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까지 흐에피엔딩 흐에에에삘리에붜에f터!!!!해야져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고 엔딩너무 빨리오면 또 막.. 슬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쥬금ㅠㅠㅠ근데 여기에 백현이랑 여주사이에 있는 ♡기류가 다른 곳에도 있는거 같은데여? 여주후배랑 종인이 사이에 묘한 무언가가있는거 같은데???????뚜뚜루뚜 뚜뚜루뚜 할꺼같은 이 기류는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후배는 종인이 싫다고하지만ㅎㅎㅎㅎ여주랑 백현이를 봐ㅋㅋㅋㅋ나중에 분명 종인이 좋아질꺼다ㅋㅋㅋㅋㅋㅋ지금 마음것 부정해! 그나저나 백현이도 종인이랑 같은실수를 여주한테 했나봐요 여주가 저렇게 말하는거보니ㅋㅋㅋㅋㅋ참 백현이제 드디어 인턴딱지 땠죠? 축하한다백현아ㅠㅠㅠㅠㅠㅠ작가님 말그대로 다른 분들 뒤 쫄쫄따라다니던 백현이가 이제 후배가 생기다니ㅠㅠㅠㅜㅠ드디어ㅠㅠㅠㅠ그렇게 힘들어했는데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보고싶다ㅠ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님ㅠㅠ이런글 읽을수있게해줘서 고마워요ㅠㅠ아!! 그리고 작가님!!!! 제가 빙의글은 아니지만 사극체 (사극에서 흔이 쓰는 그 말투ㅋㅋㅋ)로 글을 썼어요!!살면서 글 한번도 안써봤는데 처음시도한거에요! 그냥 계획없이 생각나는대로 쓴거지만 다 쓰고나니까 성취감이!!!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지금 아무한테도 못보여주고있어요ㅠㅠㅠ제가 블로그도 안하고 인티에서 비회원이다보니까 어디에 올릴대가 없는거에요ㅠㅠㅠ누구한테 보여주면서 의견을 물어보고싶어요.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궁금해죽겠는데!!!! 작가님한테도 보여주고싶고 그냥으어어ㅓ어어냐나다아아ㅏ !!!
9년 전
비회원214.130
만약 제가 작가님에게 이메일로 보내드릴수있다면 봐주실수있나요..? 여기를 고치면 더 낫겠다! 이런거나 조언 아니면 맘에 안든다! 별로다! 라고하셔도 괜찮아요! 아그리고 보기 싫으시면 그냥 싫다고 하셔도되요!!!!전 강철쿠크니깐요!!!정말 괜찮으니까 싫으시면 싫다고말해줘야해요ㅠㅠㅠㅠ작가님 귀찮게하는거 싫어요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는 그저 똥손 망손인데ㅠ.ㅠ제가 다른 사람글을 읽고 판단할 자격이 될까요..ㅠ_ㅠ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여따 이멜 쓰면 안되지 않아요? 엉엉.. 자기 표출 안되는 걸루 알고이써여ㅠㅠ 저는 요즘 잉여처럼 지내고 있어서 전혀 네버 귀찮지 않답니다ㅠㅠ방학간 일정이 모두 끝나서 이젠 요양 시간만 남았거든여..이것 참 이메일을 여따 쓸 수도 없꼬 난감하네여...그래도 뚱이님 댓글은 언제나 감덩!!인거 아시죠ㅠ.ㅠ 저번편에 제가 답글을 늦게달어서..흐엉헉 죄송해요ㅠㅜ
9년 전
비회원214.130
아니요아니요 작가님이 늦게달아도 제가 다 확인해요! 괜찮아요!!!ㅋㅋㅋㅋㅋㅋㅋ어 근데 여기에서 이메일 쓰면 안되는 건가요? 다른분들이 메일링 공지 쓰시면 독자들이 답글로 이메일 쓰셔서 전 되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작가님 똥손아니세여어ㅓ엉어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제가 작가님글을 얼마나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작가님 짱이세요(뜬금없는고백)!!!!!
9년 전
꼬잉또오잉
인티에 질문쪽지 보내구왔어요^♥^ 메일주소를 받아도 되는건지..ㅠ..ㅠ 꼭 됐으면 좋겠어욤 뚱이님 항상 너무 감사한 독자님이라ㅠㅠㅠㅠ..사실 그 메일링 글만 지금 방치되어있꾸 메일도 안보낸 나레기ㅠㅠ
9년 전
비회원214.130
꼬잉또오잉에게
쪽지보내는거 번거로우셨을텐데 고맙습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 저한텐 굉장히 고마운 분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내 소듕한 작가님..♡ㅠㅠ맘같아선 꽉찬하트 10000000개 드리고싶지만 자판에 빈 하트밖에없어서ㅠㅠㅠㅠ그래도 받으세요!!♡♡♡♡♡♡♡♡♡♡♡♡♡♡♡♡♡♡♡♡♡

9년 전
비회원214.130
꼬잉또오잉에게
자까님!!!제가 익잡에 '글잡 메일' 이거 검색해서 알아봤는데 이메일써도 괜찮은거같아요!!! 메일링이라는게 작가님들이 텍파만들어서 공유할때 독자들이 댓글로 이메일을 쓴는거라고하던데 글잡에서 흔한일이래요!그럼 괜찮은거맞겠죠..?

9년 전
꼬잉또오잉
비회원214.130에게
제가 질문 했더니 안된다구 하시던데ㅠ.ㅠ그럼 메일링 글에 댓글 남겨쥬세여! 메일링이 언제 이루어질지는 모르겠지만 거기있던 메일로 보낼예정이거든요~!

9년 전
비회원214.130
꼬잉또오잉에게
아 정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제가 지금 메일링글에 댓글달러갈게요!!ㅠㅠ

9년 전
독자52
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군가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앜 새루운인턴이 김종인이어써ㅋㅋㅋㅋㅋㅋㅋ반전이댜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인턴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신규쌤이랑종인이랑잘될것같은이분위기는뭐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오랜만이예욬ㅋㅋㅋㅋ항상잘보고잇어욬ㅋㅋㅋㅋㅋ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욬ㅋㅋㅋ
9년 전
독자55
인턴ㅋㅋㅋㅋㅋㅋㅋ너어어ㅓ어~? 종인이였구나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잘 어울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6
백개에요!!!!! 헐!!!!!!!!!!!!!!!!!! 김조닌!!!!!!!!!!!!!!이엿다니!!!!!!!!!!!! 이제 앞으로 조닌이의 활약을 기대해볼게여...!!! 그나저나 백현이가 차트수정도 다하고 핫초코도 놔두고 간거 정말 감동이네여... 저두 저런남친있으면 소원이없겠어여ㅠㅠ 하지만 현실은 시궁창ㅎㅎ... 아 그리고 다행이도 저 감기 다 나았어요! ㅇㅏ마도..요..? ㅋㅋㅋㅋ 이게다 꼬잉또오잉님이 화이팅이라고 말해주셔서..!!!!!!! 오늘 댓글은 뭔가 느낌표가 많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까뉨!!!!!!!!!!!! 싸랑해여!!!!!!!!♥
9년 전
독자57
양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나니 김종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웃기짘ㅋㅋㅋㄲ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초코우유에요!
얽ㅋㅋㅋㅋㅋㅋㅋ새로운 인턴이 종인이라니...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완전 이상하고 어떻게 들어온거지이러면서 보고있는데...종인이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ㅈ일줄 생각도 못했네요 하라ㅏㄹㅎㅎㅎ 인턴이 못해서 ㅠㅜㅜ백현이는 고생하고ㅜㅠㅠㅠㅠㅜㅠ차트수정하면서 얼마나 힘들었을까요ㅠㅠㅠㅠㅜ커피랑코코아까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등신랑감이ㅔ요ㅜㅠㅠ퓨ㅠ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아 꼴통이 종린이엇ㅋㅋㅋㅋ 눈부은서랑 겁나 상상됨
9년 전
독자61
종인이???????????바보인턴이???????????
9년 전
독자62
왘ㅋㅋㅋㅋㅋ인턴종인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잠얘기나왓을때 종인이 생각은 낫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뜩햌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아 종인아 너엿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아이고 종인앜ㅋㅋㅋㅋ너였구낰ㅋㅋㅋㅋ이와중에 백현이 예요 ㅠㅠㅠ(하트)
9년 전
독자65
아 백현아ㅜㅠㅜㅜㅠ 넌 항상 날 설레게해.....♡
9년 전
독자66
아나 종인이 그만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와 쇼크...
9년 전
독자67
오야에요!!!! 쪽지 확인 안했다가 초록글인거 보고 바로 달려왔어요ㅜㅜ 다음부턴 꼭꼭 쪽지 확인 바로바로 해야겠어용.. 이번편도 기대 이상이네요 !! 다만 알콩달콩이 없어서 좀아쉬워요.. 다음편엔 기대해도 되죠!?! ㅋㅋ 그래도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 볼때마다 웃음납니다 !! 제 삶의 낙이에요ㅠㅠ 빨리 보고싶어요 작가님 빨리오세용♡♡
9년 전
독자68
딱풀이에요 ㅋㅋㅋㅋㅋㅋ.꼴통인턴이 종인이었구나 ㅋㅋㅋㅋㅋ 그면 맨날 자고 팅팅부은눈이라고 하니까 상상이 좀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와..제가이걸왜이제보게됐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에서부터쭉정주행하는데너무좋앗어요ㅠㅠㅠㅠ시간가는줄도모르도계속읽엇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같은남자어디없나요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독자70
헐 김종인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편에 암호닉 꼭 신청 해야겠어요
9년 전
독자71
부은눈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은 언제신청가능한가요...?꼭 신청해야겠어요ㅜ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40화에서용! 감사합니닷~♥
9년 전
독자72
눈두덩이예옄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 많다고 했을때부터 종인이인가 설마설마했는뎈ㅋㅋㅋㅋ우리 종인이 어떡햌ㅋㅋㅋㅋㅋㅋ하루종일 잠만 자는것같은데 공부는 언제해서 의사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호사한테 혼나는 인턴이라닠ㅋㅋㅋㅋ우리 종인이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ㅇㅏ..왠지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험난할것같은 내새끼의 병원모험기..그리고 변백현ㅠㅠㅠㅠㅠㅇㅇ이가 불평하니까 까치집지으면서 자기가 수정 다 하고ㅠㅠㅠㅠ종인이는 백현이한테 밥사라!!!!나한테도!!!!(???)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3
메가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세훈이나 종인이로 예상이 가기는 했는데 잠 푹 잤다는 거 보고 종인인가? 했는데 맞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 다음 편엔 더 까이는 거 아닐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여전히 말 안 해도ㅠㅠㅠ 다정다정... 좋습니다ㅠ 핫초코에서 빵 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 차트 수정해주고 ㅠㅠ 또 거기서 감동 ㅠㅠ
9년 전
독자74
신규가 니니였다니 ㅋㅋㅋㅋㅋ 뭔가 어울려요 어수룩한모습이 막 상상이 간달까요 ㅋㅋ
백현이는 완전 자상하네요 ㅠㅠㅠ 힘들까봐 자기가 다시 수정해줫엉 ㅠㅠㅠ 멋있드아

9년 전
독자75
준짱맨이에여 와.. 그 인턴이 조..종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진짜 종인이라고생각하니까 그 부운 눈에다가 잠자다가 늦은거까지...ㅎㅎ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 완전 일치하는데여?ㅋㅋㅋㅋ 자까님 캐스팅짱짱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6
나니???????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50.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마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띨빵한 신규가 종인이었다니.. 잠 많다는건 읽고도 왜 눈치를 못챘지ㅋㅋㅋㅋㅋㅋ근데 백현이가 어지간히 좋아하긴 한나봐여 진짜 자기도 힘들텐데 다 받아주고.. 내가 백현이 같았음 벌써 헤어졌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7
소희예요~ 헐 종인이의등장이다아아앍!!!!! 제최애인걸또어떻게아시고!! 읔!!!!심장저격!!!!!!!! 아맞다 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자주잊어버린닼ㅋㅋㅋㅋ 안녕하세요 갈대입니다 원래이그조는돌아가면서핥는게맞지않습니까? 하루에한명씩 베스킨라빈스11 오늘은종인맛으로ㅎㅎㅎㅎ 이그러다백현이삐질라 혼합으로해주세여ㅇㅇ 토핑은자까님(찡끗)
9년 전
독자78
자까님 배긴이예요!! 저 글 올라오자마자 읽었는데 빌어먹을 쓰차 때문에ㅠㅠ.. 이제야 댓글 달아요.. 헝 그래도 쓰차 풀리자마자 댓글 달러 왔어요.. 읽고도 댓글을 바로 못 달아서 조마조마 했었거든요ㅠㅠㅠㅠ.. 징어가 다시 외과로 돌아오다니 좋아요 좋아.. 백현이도 자주 보고 우리 귀여운 신규후배님도 보고!! 선물 받은 손목시계를 하고 다닌다는 징어말에 질투하는 우리 백현이 반응 귀여워요 귀여워ㅠㅠㅠㅠ새로 들어온 인턴이란 말에 과연 누가 등장할까 싶었는데 잠이 많다는 말에도 왜 저는 종인이임을 눈치채지 못했을까요ㅋㅋㅋㅋ.. 어리바리한게 은근 귀엽네요.. 아니 그냥 귀엽네요 귀여워!! 징어 투정에 어찌 저리 여자 마음을 잘 아는지 인턴 교육 잘 시켜놓은 백현이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핫초코ㅠㅠㅠ 마음이 괜히 따땃해지네요ㅠㅠ 신규후배님은 종인이를 온몸을 다해 싫어하는 것 같지만 왜인지 모르게 둘이 잘 되어갈 거 같은 건 저뿐인가요.. 흐흐.. 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 허리에 가디건 둘러주는 건 또 왜이리 좋은 건지.. 백현이네 학교 출신 의사들은 다들 저렇게 멋지고!! 잘생기고!! 어!! 귀엽고!! 그런 건가요ㅠㅠㅠㅠ 도대체 그 학교가 어디죠ㅠㅠㅠ 진로를 간호사로 아주 그냥..ㅠㅠㅠㅠ 귀여운 종인이가 등장한 의사썰 앞으로 더더 기대되네요ㅠㅠㅠㅠ 저번에 읽었지만 댓글 달기 위해 또 들어온 김에 또 한번 더 읽고 설렘을 느꼈네요.. 항상 자까님 글은 옳아요ㅠㅠㅠ 사랑함당..♡ㅅ♡
9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ㅜㅜㅠㅜㅜ 진짜 좋은글이에요 ㅠㅠㅠㅠ 맨날 찡해요ㅠㅠㅜㅜ
9년 전
독자80
헐 그 인턴 보면서 아 진짜 답덥해 이ㄹ면서 봣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라니까 또 생각이 달라지네여....☆ 종인아ㅓ우뉴뉴ㅓㅇ어ㅠㅠ
9년 전
독자8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신규 간호사랑 니니 인턴쌤이랑 잘 되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 커플일거야ㅠㅠㅠㅠ분명히ㅠㅠㅠ
9년 전
독자83
종인이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백현이에게 많이 깨지는 종인이를 볼 수 있겠군여!!!
9년 전
독자84
종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부웠다는거 보고 예상은 했다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5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신규가고생이많아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ㅋㄱㅋㅋㄱㅋㄱㅋㅋ종인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제대로해종이나..★ 한번하고말거두번세번하지말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어.....종인이 나온다!!!!!!!!!!!!
9년 전
독자88
조니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9
와!!!!!!그인턴이종인이였다니!!!!!!세훈이일줄알았는데반전이다...우와...종인이가의사면섹시하다ㅠㅠ저병원어디에요?ㅠㅠ
9년 전
독자90
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니니엿다니!!!!!!!!!!ㅋㅋㅋ
9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감종인일것같았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퐝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3
둘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규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종인아 있잖아 내가 잠이 많다는걸 보고 감히 너라고 예상해버렸어헷♡
9년 전
독자95
반전ㅋㅋㅋㅋㅋ김종인이라니ㅋㅋ첨엔저사람 뭐지 했는뎈ㅋㅋ 김조닌이얔ㄱㄴㅋ
9년 전
독자96
헐...인턴이 종인이라니 대박이네요 그래서 잠이...허허
9년 전
독자97
종인이ㅜㅜㅜ귀여워ㅜㅜㅜ변백현왤케 자상해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8
김종인이라닠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수하는거왜이리카와이해옄ㅋㄱㅋㅋㅋㅋㅋㄱ으앜ㅋㄱㅋㅋㅋ
9년 전
독자99
학...조닌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가여워ㅔ구이여워라ㅠㅠㅠㅠㅠㅠ기우우오기여워
9년 전
독자10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굴까 궁금했었는데 종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의외의 결과
9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엿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잘 어울리는거같기도합니닼ㅋㅋㅋㅋㅋㅋ아이겨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3
죠니니ㅣ니ㅣ니니ㅣㄴ니니니닌누군가해뜨만
9년 전
독자104
종이닝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만처질렄ㅋㅋㅋㅋ자눈ㅋㅋㅋ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6
조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많은거부터 알아봤어ㅋㅋㅋㅋㄹㄲㅋㅋㄱㅋㄱㄱㅋㅋㅋ
9년 전
독자107
헐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왜 눈치를 못챗을까 ㅎㅎ..
9년 전
독자10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설마설했는딬ㅋㅋㅋㅋㅋㅋ종ㅇ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9
잠퍼질러잣다햇을때부터알아봣어야핸어! 우리종이니가바보라니...
9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죠니니엿구낭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정주행중인데ㅠㅠㅠㅠㅠㅠ조인아ㅠㅠㅠ
9년 전
독자112
종인잌ㅋㅋㅋㅋㅋ아 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9년 전
독자113
김ㅋㅋㅋㅋㅋㅋㅋ종ㅋㅋㅋㅋㅋㅋㅋㅋ인ㅋㅋㅋㅋㅋㅋㅋ너ㅋㅋㅋㅋㅋ이ㅋㅋㅋㅋㅋㅋ자ㅋㅋㅋㅋㅋㅋ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5
니니???????? ㅋㅋㅋㅋㅋㅋㅋ대박
9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엿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7
헐..종인이였다니....뭔가 설렘이느껴진다
9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많ㄴ다는거보고누군지딱알아버렸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ㅋㅋㅋㅋㅋㅋㅋ킄ㅋㅋㅋㅋㅋㅋㅋㅋ김ㅋㅋㅋㅋㅋㅋㅋ종ㅋㅋㅋㅋㅋㅋ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누군가 했더니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빵터져버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누군가 했더니 김종잌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3
으익 조이나 너마저 의사....너무 사기캐잖아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종이낰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6
종이니야? 아으아우아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헐 누군가했는데 종인이였구나ㅠㅜㅠ♥
9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처음보면서 종인인가 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잉에요ㅠㅠㅠㅠㅠㅠㅠ정말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3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잠이랑 눈부터 눈치를 챘어야하는뎈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1
헐허러러ㅓㄹ러러러 동인이종인이 ㅠㅜㅜㅜㅜ푸푸푸ㅠㅜㅠㅜㅠㅜ푸푸푸푸푸종ㅇㄴ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이ㅠ
9년 전
독자13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종인이랑 신규랑 행쇼스멜...ㅎㅎㅎ..
9년 전
독자133
눈이 부었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니니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4
종인이 또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 빵터짐ㅋㅋㅋ
9년 전
독자135
ㅋㄱㅂㅂㄱㅋㅋㅋㅋㅋㅋㅍㅍㅍㅂ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
9년 전
독자136
사고뭉치가 김종인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생각한이미지랑다르지만 그래도 귀여울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됴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8
헐ㅋㅋㅋㅋ그게종인이었다니ㅠㅠㅠㅠㅠ좋은데요?ㅠㅠㅠ
9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잠많은거하면종인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0
종이니!!!!!!!!!!!!!!'
9년 전
독자141
종이니!!!!!!!!!!!!!!'
9년 전
독자142
잠만 퍼질러 잔다 이 문장 딱보고 아 이건 김종인이다 확실해했데...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잠많은것부터 알아봤억ㅋㅋㅈㅋ 신규랑 김종인이랑 둘이 엮여서 러브러브해지는거아냐?ㅋ
9년 전
독자143
헐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4
잠을잔다는거부터 종인이를 예상했어욬ㅋㅋㅋㅋㅋㅋ종인아!!!잠좀그만자자
9년 전
독자146
종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했더니 반가워라
9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나왔당 ㅋㅋㅋㅋ심지어 꼴통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아 처음으로 댓글달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때매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인턴치고 너무 편하게 잔다길래 혹시 김종인...? 이랬는데 진짜 김종인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 이 꼴통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센스넘치시는것같아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0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만퍼질러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너ㅋㅋㅋㅋㅋ이 꼴통
9년 전
독자151
ㅋㅋㅋㅋㅋㅋㅋ부운눈 강조할때부터알아봤다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 많이 자고 혼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3
종인이ㅠㅠㅠㅠㅠ오구오궁 ㅠㅠㅠㅠㅠㅠㅠㅠ 상상된다 ㅠㅠㅠ 의사가운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부은눈ㅋㅋㅋㅋㅋㅋㅋㅋ 전편에 부은눈이라거 하신게 종인이엿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제 전편에 떡밥들이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5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ㄲ잠만퍼질러잔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종ㅈ인이였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6
우왕ㅋㅋㅋㅋㅋㅋㅋ죠닌닌다아 니닌ㅎㅎㅎㅎ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상상대 백현이레지던트됐다고 기살았겠네ㅎ
9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라니..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8
니니라닠ㅋㅋㅋㅋ어쩐지 눈이퉁퉁
9년 전
독자159
엌ㅋㅋㅋㅋㅋㅋㅈㅎㅇ인이 등장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ㅣㅣ
9년 전
독자160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했는데 바보인턴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1
ㅋㅋㅋㅋㅋ종인아ㅋㅌㅋㅋㅋ여기와서도잠만자니ㅠㅠㅠ 그리고백현이는왜때문에이렇게마음이넓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조니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엿구나!!!
9년 전
독자164
김종인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5
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ㅋ누군가 했더니 종인이넼ㅋㅋㅋㅋ어쩐지 잠이 망ㅎ더라...
9년 전
독자166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니ㅣ!?!
9년 전
독자167
잠잔다는말보고 엇 니니인가 생각했는데 역시 니니였네요!!!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 기여워ㅠㅠㅠㅠ 아 그 여주?..밑에 들어온 신규?..걔 여자 맞졍~?????!???? 혹시 니니랑 이어질려나......☆
9년 전
독자1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인가 했는데 종인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0
헐 대박 종인이라니..! 그와중에 백현이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
9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2
눈부었다고할때부터김종인일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4
앜ㅋㄱㅋㅋㅋㅋㅋㅋ김증인나오넥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5
누군가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만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6
ㅋㅋㅋㅋ종인아아아!!!!!!!!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7
행성

앜ㅋㅋㅋㅋㅋㅋ종인이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설마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앞으로 종인이도 나오는건가여 ? 다음편 읽으러가야겠따 ~!!

9년 전
독자178
헐 종이니였어.....내종이니..
9년 전
독자179
옼ㅋㅋㅋㅋㅋ인턴이종인이라니ㅜㅜㅠㅠㅠㅠㅠ니니야ㅠㅠㅠㅠ눈부어있던게종인이라니ㅋㄲㅋㅋㅋ정말잘어울리네여ㅋㅋㅋ
9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많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였어ㅋㅋㅋㅋ눈도팅팅붙고ㅋㅋㅋㅋ나는혼나가지고퉁퉁부은줄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앜ㅋㅋ인턴ㅋㅋㅋ엄청ㅂㄷㅂㄷ하고있었는뎈ㅋㅋㅋ조니니얔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아빵터짐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너이녀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3
니니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헐 종인이다ㅋㅋㅋㅋㅋ종인ㄴ이 등장으로 잠이 확 깨는데요..? 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 언제봐도 참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헐종인이가나오다니..(흥분)
9년 전
독자18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 니가 고생이 많아...응...
9년 전
독자187
설마설마했는데종인이ㅋㄱㅋㄱㄱㅋㄱ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
9년 전
독자188
종인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상상도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9
헐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0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1
헐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ㅋ도대체 잠을 얼마나 잔거야ㅋㅋㅋㅈㅋ
9년 전
독자192
존이니이이리?!!?!??!낭헤헤헤헤헤헿헤종인이나오넹ㅎㅎㅎㅎㅎ후하하핳
9년 전
독자193
조조조ㅈㅈ조 종인이....!
9년 전
독자194
올......ㅎㅎㅎ종인이였구나.....헤헤헤헤헤헤조니니였구나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5
김종인?!♥ 저렇게 또 새로운 커플이 탄생하나연♥
9년 전
독자196
종인앜ㅋㅋㅋㅋㅋㅌㅇㄴㅋㅋㅋㅋㅋ김종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겁놀ㅋㅋㅋㅋ아낰ㅋㅋㅋㅌ귀여우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ㅜㅜ아너ㅠㅠㅠ
9년 전
독자197
또라잌ㅋㅋㅋㅋ잠맘봌ㅋㅋㅋㅋ완전귀여웤ㅋㅋㅋ
9년 전
독자199
김종인아ㅠㅠㅠㅠㅜ요구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이래ㅋㅋ 작간님 최고
9년 전
독자201
역시 김종인이네여ㅋㅋㅋㅋ눈이 부엇다고 할때부터 아 김종인! 생각났어여ㅋㅋㅋ
9년 전
독자202
앜ㅋ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그 꼴통 후배가종인이라니 니니야 ㅋㅋㅋㅋㅎㅎㅎㅎ
9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그래서잠만잤구나눈도붓고조니니였어..니니쨔응
9년 전
독자20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니니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그럼 잠자는거다이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오규구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김종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6
뭔가 신규란 인턴이랑 잘될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니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잠많이잔다했을때 설마했는뎈ㅋㅋㅋㅋㅋ 니니여쎀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인턴ㅋㅋㅋㅋㅋ백현이 그래도 자기 후배라고 실수할까봐 싹다 고쳐주고 말이야ㅠㅠㅠ 감덩
9년 전
독자209
헐다음화에종인이나오겟네♡신난다ㅠㅠㅠㅠ정주행하러갑니다
8년 전
독자210
역시 니니였어ㅋㅋㅋ잠자는겈ㅋㅋㅋ
9년 전
독자211
ㅋㅌㅋㅌㅌㅌㅌㅌ조니니ㅋㅌㅌㅌ눈부었다고할때조금예상ㅌㅌㅌㅌㅌㅌ
9년 전
독자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퉁퉁부은눈이라길래 ㅋㅋㅋㅋ설마 니니인가 계속생각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차가운 이미지라서....... 꼴통은아니겠지 했는데
역시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3
엌ㅋㅋㅋㅋ종인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그럼이제 새로운러브라인이....????
9년 전
독자214
아낰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5
신입간호사였던 자기 모습 생각날 여주에게 좋은 후배가 생긴 것 같아요!! 앞으로 백현이 후배도 기대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6
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9년 전
독자217
오잉!!!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8
ㅋㅋㅋㅋㅋㅋㅋㅋ잠을 오래자는 새로윤 인턴이 김종인이었다니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9
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있는캐릭터들다귀여운거같아요...
9년 전
독자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조니니. 눈도다붓고오구
9년 전
독자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인턴이 종이니 ㅠㅠ
9년 전
독자222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3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울린듯 안어울리는데 어울리네요 ㅋㅋㅋㅋㅋ귀여워
9년 전
독자224
종인이일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소르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5
ㅋㅋㅋㅋㅋㅋ종인이였구나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6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팅팅에서 헐 설마 종이니? 했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때문에 애들 속은 터지겠지만ㅠㅠㅋㅋㅋ 귀여워요 오구오구
9년 전
독자227
종인아!!!!!!!!!!!!!!!!이해한다!!!!!!!!!!!!!자라!!!!!!!!!!!!!!!!!!!!싸라해!!!!!!!♡!♡!♡!♡!♡!♡!♡!♡♡!♡!♡!
9년 전
독자2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많다고 나왔을때부터 종인이인것을 직감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9
조이님ㅁㅁㅁ뮤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0
종인이???조니니라니ㅜㅜㅜㅡㅜㅜㅜㅜㅜㅠㅜㅡㅜㅜ좋아요!!!!!
9년 전
독자231
니니...귀엽잖아...어쩐지 뭔가 니니같을것같았는데 니니라니...어머나...사랑스러워....세상에..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2
니니얔ㅋㅋㅋㅋㅋㅋㅋㅌ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233
니니였구나 미워할수도없네 하.... 사랑래 그냥 결혼부터하자
9년 전
독자234
신규랑 인턴이랑 잘될거같은ㅋㅋㅋㅋㅋ이런ㅋㅌㅋㅋㅋ
9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6
종인이ㅜㅜㅡㅜㅜㅡㅜㅜ니니옇구나ㅜㅜㅡㅜㅜㅡㅜ우리니니잠많은 니니
9년 전
독자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잠만잤다길래 누구지 했는데 김종인이라니깐 바로 이해했어ㅛㅇㅋㅋㅋㅋㅋㅋ아...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8
뭔가상상간다종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9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랫ᆞ 그런거옇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0
악ㄱㅋㄱㅋㄱㅣㅇ조니니였엌ㄱㄱㄱ
9년 전
독자241
앜ㅋㅋㅋㅋㅋ 종인이였어욬ㅋㅋㅋㅋㅋ 그래서 계속 잠만 잔거에요??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을 퍼질러자는거에서 김종인임을 직감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3
헐 김종인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증나서 아..쟤뭐야..이랬다가 갑자기 확 좋아졌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4
봉이니!!!!!!세상에!!!!!!!ㅎㅎㅎ귀여워라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5
헐 인턴이 누군가했더니 종인이였엌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으앙 너무 재밌다
8년 전
독자246
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
8년 전
독자247
그 인턴이 김종인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ㄱ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0
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잠만자고 눈이 부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1
니닠ㅋㅋㅋㅋㅋ김니닠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ㅋ부은모습 자동상상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3
누가 저렇게 바보 같아 했는데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4
응그래종인이닝ㅎㅎㅎㅎㅎㅎㅎ??사실눈붓고잠만잔다고할때부터너로상상하고있었엏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55
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
8년 전
독자256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잠자고 눈부어잇엇는데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오구오구 우리 니니 어쩐지 잠만 자더라니 ㅎㅎ호ㅎ 역시 우리 니니 였구나 ㅎㅎㅎ 아구 귀여워 ㅎㅎㅎㅎ근데 저 병원은 어디 길래 저렇게 잘생긴 사람들이 많은거죠
8년 전
독자259
우와 꼴통신입이 니니라니!! 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엽다ㅋㅋㅋ
8년 전
독자260
ㅋㄱㅋㅋㅋㅋㄱㅋㄱ종인이였엌ㅋㅋㅋㅋㄱㅋ아 이름 들으니까 왜이리 귀여워요ㅜㅜㅜㅜㅜ종인이 눈 붓는거 상상간다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종인이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 잼나여
8년 전
독자263
앜ㅋㅋㅋㅋ예상은했는데 진짜종인이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4
아???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엿어??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졸린거상상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쩐지....! 종인이 눈 부은거 상상가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아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우리 싱규 좋아하눈공가?!?!!
8년 전
독자267
ㅋㅋㅋㅋㅋㅋㅋㄱ아낰ㅋㅋㄱ킴종인ㅋㅋㅋㅋㅋ이제야 뭔가 이해가된닼ㅋㅋㅋㅋㅋㅋㅋ 김종인이라면 그럴싸해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8
김종인일줄알앗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어덯게했길래 저렇게 화냍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9
그 꼴통이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종인이였어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ㄲ퉁퉁 부은눈이라갈래 설마했는데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구ㅏ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1
종인이일거 같았지만.....종인아 띠리하게 굴지말고 빠릿빠릿움직여야지ㅠㅠㅠ 왜 혼나는겨ㅠ
8년 전
독자27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3
세상에 인턴 종인이예요?진짜 좋다 그 병원이 어디래여?재가 찾아갈게요
8년 전
독자274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규가 종인이라니ㅋㅋㅋㅋㅋㅋ아 어쩜좋아 우리니니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종인이 나오니까 너무 반갑네요ㅋㅋㅋㅋ잠많은 우리 종인이가 잠잘 시간도 없어서 피곤해죽는 의사라니ㅋㅋㅋㅋㅋㅋ아대박ㅋㅋㅋㅋ어쩜좋아 작가님 그냥 종인이이름만 나왔는데 너무좋네요..물론 백현이도좋고!
8년 전
독자275
종인이가 인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도많은애가 어떻게 의사가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6
ㅠㅜㅜㅠㅠㅠㅠㅠ조니니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7
종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미지가 넘 너무 ㅁㅈ아서 진짜 웃겈ㅋㅋㅋㅋㅋㅋ 편하게 자고 일어난는거 약간 종이니 스타일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맞ㅅ게 글을 쓰시졐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 종인이의 화약 기대해봊니다 ㅎㅎㅎㅎㅎ 그나ㄷ저나 미련한 ㅁ잭현이ㅠㅠㅠ그걸 또 자기가 해요ㅠㅠㅠ 아유 미련곰탱이같으니라고...
8년 전
독자278
니니ㅠㅠㅠㅠㅠㅠㅠ부운 눈 생각난다ㅠㅠㅠㅠㅠ졸려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9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0
ㅋㅋㅋㅋㅋㅋㅋ이해가간다잠뚜러기ㅣ
8년 전
독자281
아ㅋㅋㅋㅋㅋㄱ김종인ㅋㅋㅋㅋ잠 그래 종인이는 잠을 많이자야지!!ㅋ신규랑 잘딀거같은삘인데~~~
8년 전
독자282
앜ㅋㅋㅋㅋㅋ마지막진짜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종ㅇ인이엿더닠ㅋㅋㅋ
8년 전
독자283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앜ㅋㅋㅋㅋㅋㅋ 아 이제 왜 늦잠잔지 알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4
어우 신규들이 좀 답답하긴 하지만 ㅠ 백혀니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헐니니라니대박여주따르는후배도짱귀엽네요ㅠㅠ현이는말할것도없고ㅠㅠㅠ♡♡
8년 전
독자286
아ㅋㅋㅋㅋㅋㅋ종인이었허ㅋㅋㅋㅋㅋㅋ어쩜지잠자드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7
종인이?!!!!우리ㅣ니니?!!!!???
8년 전
독자288
ㅋㅋㅋㅋㅋㅋ니니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는거 이해한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9
조이니ㅋㅋㅋㅋ어쩐지눈이붓는다고ㅋㅋㅋㅋ 니니뭔가곰돌미나면서귀여울것같아요
8년 전
독자290
ㅋㅋㅋㄱㅋㅋㅋ잠만잔다는 인턴이 종인이 였구나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한방 먹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가 된다 왜그랬는짘ㅋㅋㅋㅋㅋㅋㅋ욕하던 마음이 차분해졌어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2
역시종인이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줄알알닼ㅋㅋㅋㅋㅌ
8년 전
독자293
ㅋㅋㅋㅋㅋㅋㅋㅋ니니라닠ㅋㅋㅋㅋㅋㅋ그래서 잠만 잔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4
헐 대박!!!!와!!!인턴이 종인이였어!!!! 종인이 잠이 아주 많아!!!와!!!
8년 전
독자295
종인이 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6
아진짜 백현이 완전 착하다ㅠㅠㅠㅠㅠㅠㅠ자기가 차트 수정도 다하구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안좋아 할수가 없잖아용ㅠㅠㅠㅠㅠㅠ인턴이 종인이!!!!와웅ㅎㅎㅎ진짜 재밌겠당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97
종인이귀여웤ㅋㅋㅋㅋㅋㅋ 백현이도착하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대로 종인이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9
ㅋㅋㅋㅋㅋ생각도못했는데ㅋㅋㅋ
8년 전
독자300
종인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눈이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1
앜ㅋㅋㅋㅋㅋㅋㅋㅋ잠많다는것부터 눈치챘어야했는뎈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302
그래서 잠만 자고 눈도 붓고 종인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3
아ㅋㅋㅋㅋㅋㅋㅋㅋ눈붓고 그게 종인이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핵웃기네
8년 전
독자304
아 종인이구나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8년 전
독자305
역시 종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 좀 그낭 자!!!!!
8년 전
독자306
변백현이 잠만퍼질러잔다라고 말할때 김종인인가 싶었는데 맞을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7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아 일좀 제대로 하잨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종인이인거 알고 생각해보니까 진짴ㅋㅋㅋㅋ종인이네욬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8
종인아 일쫌 잘해야것닼ㅋㅋㅋㅋㅋ아니면 큰일나것섴ㅋㅋㅋ
8년 전
독자309
잠많고 눈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종인이였구낰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0
잠만잔다고했을때 종인이가 떠올르긴했지만 진짜 종인이일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1
ㅋㅋㅋㅋ김종인이라니 싱크로율이 백퍼에욬ㅋㅋㅋ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312
오 종인이구나 오오오
8년 전
독자3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부은애라 그랬는데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넘귀여운거아녜여..ㅠㅠ(사망
8년 전
독자314
인턴이 종인이라니..! 김종인이라니..! 쓰러져도 되는 부분입니까..? (현기증) 아 정말 쓰러질 거 같군요 정말로... 정말로..... 어쩐지 잠이 많ㄷㅓ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턴 종인이라니 생각만 해도 꾸욥.... 아무리 종인이라고 해도 자신이 해야 할 일은 제대로 해야 된다고 봅니다. 김종인 인턴 너무해..! 백현이는 너무 너무 언제나 사랑스럽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인트가 안 아까울 정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류의 글은 쓰기 어려운데 작가님은 의사 생활 하시는 거처럼 너무 잘 쓰셔서 볼 때마다 놀랍네요 'ㅅ'... 최고시당...
8년 전
독자315
앜ㅋㅋㅋㅋㅋㅋ종인아 ㅠㅠㅠ 오ㅑ이리 귀여워
8년 전
독자316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저도 대학 간호학과 가는게 목표이기도하고 자까님 글솜씨에 놀라서..진짜 재밌게 읽고있어요ㅠㅜㅠ자까님 짱!!
8년 전
독자317
오 바보 인턴이 종인이였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8
작가님.......저 의사 변백현보고 이상형에 의사 추가됐습니다....의대가면 저런 남자 만날 수 있는건가요...☆
8년 전
독자319
신규도 다ㅠㅜㅠㅠ♥♥


8년 전
독자320
아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였구나 ㅋㅋㅋㅋㅋ 잠만자는 얘가 종인이였네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1
ㅋㅋㅋㅋㅋㅋㅋ아 막줄에서 웃음터졌어요 종인이였다니~~~
8년 전
독자3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지 누구지 궁굼했는데 김종인이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잠이 많다고했을때부터 알아봣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잘읽고 가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3
헐ㅋㅋㅋㅋㅋ인턴이 그럼 김종인이었던건가?ㅋㅋㅋㅋㅋ반전이다
8년 전
독자324
바보 인턴이 종인이라니 ㅎㅎㅎㅎ 종인이가 이제 공식귀요미가 되겠네요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25
엌ㅋㅋㅋㅋㅋㅋ종인이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6
바보인턴이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잘해봐..
8년 전
독자3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8
ㅇㄴ김종인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부었대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아 파이팅 넌 할 수 있어
8년 전
독자329
신규도 귀엽고 백현이도 귀엽고 종인이도 귀엽고 여주도 귀엽고ㅠㅜㅜㅜㅠㅜ
8년 전
독자330
앜ㅋㅋㅋㅋㅋ종인이규낰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89.1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1
헝 그인턴이 조니니였다니...
8년 전
독자332
ㅋㅋㅋㅋㅋㅋㅋㅋ답답할만 하네...그나저나 남은 차트 수정하고 갔다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3
종인앜ㅋㅋㄲㅋㅋ
8년 전
독자3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구나 잠잘때부터 종인이같았는데
8년 전
독자335
아 종인이 너무기얍다
8년 전
독자336
아낰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몽총잌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여쎀ㅋㅋ
8년 전
비회원141.17
와 김종인선생님할때 완전소오름
8년 전
독자3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앜ㅋㅋㅋㅋㅋ열일해야스것듴ㅋㅋㅋㅌㅌ
8년 전
독자338
김종인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39
앜ㅋㅋㅋㅋ종인이라닠ㅋㅋㅋㅋ
7년 전
독자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사고뭉치네 ㅋㅋㅋㅋㅋ 백현이도 바쁠텐데 차트정리까지 하고 멍뭉이처럼 잘했어요? 물어보구 ㅠㅠ 진짜 사랑둥이네...
6년 전
독자341
종인이..응..앞으로 화이팅..
6년 전
독자342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343
잠만보에 눈 부은거 누가봐도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너무 기여어 곰도니 선샌님이야 .. ㅜㅜ
4년 전
독자344
정주행중~~~~~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