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준혁 엑소
영랑 전체글ll조회 1432l

안녕하세요, 데이식스 글잡 '좋아합니다' 작가 영랑입니다.

무책임하게 아무말도 하지 않는 것 보다 이렇게 한 마디라도 드리는 게 예의일 것 같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좜니다3 쓰기 전에도 공지 올려놓고 참 면목이 없네요.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진짜 너무 바쁜 현생의 관계로 좋아합니다의 연재 주기가 더 길어질 것 같습니다.

다음화가 언제 올라올지 가늠도 못 할 정도로 길어질 거 같아요.

기다려주시는 분들에게 늘 감사하기만 해야되는데 죄송한 마음이 너무 커져요.

하지만 전에도 말씀 드렸듯이 저는 좋아합니다는 무슨일이 있어도 완결 낼 생각입니다.

여러분은 잊고 지내시다가 그냥 어쩌다 신알신이 울리면 들어오셔서 즐겁게 읽어주세요.

오랜만에 찾아와서 드릴 말씀이 긍정적이지 못함에 대해 다시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항상 하는 말이지만 진심으로, 여러분 덕분에 이유를 찾아요.

늘 행복하기만 하세요!


+ 구남친 강영현은 삭제했습니다! 나중에 장편으로 데려올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안녕하세요 작가님 언제나 작가님 글을 감사히 읽는 독자입니다 하루가 자유롭게 글만 쓰게끔 시간을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본업과 취미를 같이 병행한다는 건 참 어려운 일인 것 같아요 해야만 하는 일과 하고 싶은 일 사이를 좀처럼 가질 수 없는 것처럼요 열심히 본업 하시다가 문득 짬이 나시면 들려주세요 그때까지 정주행 하면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이제 곧 날씨가 풀릴 것 같은데 작가님의 앞날도 봄날처럼 따뜻하고 잘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저도 작가님 글 보는 낙으로 살고 있습니다 그럼 완결을 기다리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5년 전
영랑
무슨 말을 어떻게 꺼내야할지 모르겠어서 독자님 댓글을 몇번이고 곱씹고 나서야 키보드에 손을 얹네요. 대가 없이 저를 응원해주고 이해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건 자체만으로도 의미있고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감사하다는 말 밖에 할 수 없는 제가 너무 미울 정도로 감사해요 독자님. 제 이유가 되어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 않게 제가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ㅠㅠ 독자님의 매일매일이 행복으로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5년 전
독자2
오시는 그 날까지 기다리고 있을게요 시간나실때 오세요😊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데이식스 [공지] 신청해주신다면 피할 수 있어요 갑분싸86 랑데부 04.21 23:21
데이식스 [데이식스] 연재 관련 공지 및 사과의 말씀3 영랑 02.27 03:30
데이식스 [데이식스] 좋아합니다,,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런지요,,,,11 영랑 01.21 02:0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16:54 ~ 4/23 16: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