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방탄소년단
엔시티
배우모델
기타
워너원
세븐틴
데이식스
하이라이트
문달ll조회 1545l 5
첫글과 막글
· [막글] [NCT/이제노] 로맨틱 밀레니엄 FIN  27  그저께
· [첫글] [NCT/치타폰] 무인도에서 탭댄스를 40-45  5  1년 전

위/아래글
· [NCT/이제노] 로맨틱 밀레니엄 FIN  27  그저께
· [NCT/이제노] 로맨틱 밀레니엄 llll  17  4일 전
· [NCT/이제노] 로맨틱 밀레니엄 lll  22  6일 전
· [NCT/이제노] 로맨틱 밀레니엄 ll  17  7일 전
· [NCT/이제노] 로맨틱 밀레니엄  15  8일 전
· [현재글] [NCT/이제노] 너 좋아하는 나  19  11일 전
· pıɐɯɹǝɯ ɹnoʎ ǝq ןן,ı (메일 보냈슝미다)  56  1개월 전
· [NCT/나재민] 습관은 사랑(마-지-막-화)  22  1개월 전
· [NCT/나재민] 습관은 사랑(8)  11  1개월 전
· [NCT/나재민] 습관은 사랑(7)  10  1개월 전
· [NCT/나재민] 습관은 사랑(6)  12  2개월 전
· [NCT/나재민] 습관은 사랑(5)  17  2개월 전
· [NCT/나재민] 습관은 사랑(4)  13  2개월 전
· [NCT/나재민] 습관은 사랑(3)  21  2개월 전
· [NCT/나재민] 습관은 사랑(2)  25  2개월 전
· [NCT/나재민] 습관은 사랑(1)  20  2개월 전

공지사항
· pıɐɯɹǝɯ ɹnoʎ ǝq ןן,ı (메일 보냈슝미다)  56  1개월 전
· Dal 오랜만이에요  9  2개월 전
· 메일링 알림 달랑달랑  15  4개월 전
· 아무도 기다리지 않아찌만 꿋꿋하게 입장하는 문달입니달랑  7  5개월 전
· 달랑달랑 안녕하세요 문달 왔습니다  45  5개월 전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독자1
헐 문달님 ㅠㅠㅠㅠ!!!!!!
•••답글
독자2
꺄오오옹 ㅠㅠㅠㅠ!!!!><><>< 이름만 보고도 설레게 만드는 그 이름 문달님 ><$<$<!!!!!!
•••
독자3
으흑흑 보고싶었슺다
•••
독자4
문달님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폰 보고 있다가 졸아서 아 이제 자야지... 하는 찰나에 문달님 신알신 울려서 바로 눈 번쩍 뜨고 보러 왔어요!!!!! 역시 믿읽문 믿고 읽는 문달님 ㅜㅜㅜㅜㅜ 아 이제노 최고예요 저도 제노 같은 남사친 있으면 평생 소원 같은 거 없을 겁니다 으앙 이제노 내 꿈에라도 나와도 ( ᵒ̴̶̷̥́ _ᵒ̴̶̷̣̥̀ )
•••답글
독자5
콩닥콩닥....누나 심장 죽어....역시 문달님 글 말랑말랑❣오..이...읽고 있는데 수정하셧ㅇㅅ나봐요! 다시 봐야지ㅜㅠ
•••답글
독자6
쌍욕을 하면서 과제를 하고 있던 달달쓰, 갑자기 급똥시그널이 나타나 휴대폰을 가지고 화장실을 가는데..!
아앗 문달림의 new 글 알람이?+?!
고흐흑 바흐흑
젠오야,,,왜 젠오같은 사람은 대학교에 없을까?
달달쓰는 아직 대학생이니..A가 더 좋아 하앙..
죄성함다 주는대로 먹을 것이지 투정하고 난리쥬?
문달님덕분에 x같은 과제로 짜증난 마음 식혀용 흑흑
문달님 따랑~해~💚

•••답글
독자7
갓갓문달님 이거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ㅏ아아ㅏ 진짜 자야하는데.... 문달님 새글 소식에 왔다구요...ㅠㅠㅠ 진짜ㅜㅜㅜ 잠 다잤어요ㅠㅠㅠㅠ
•••답글
독자9
A 후속있죠...? 그죠...? 이커.. 부정기girl과 앞으로의 flirting제노 해야해~ me 너무 기대하잖아~
•••
독자8
a같은 동기 아니 그냥 저런 사람 구해요... 내 인생에 제노도 너밖에 없어 제노야... 문달님 글 보구 힘내서 과제합니다... 과제 다 물리쳐죠 제노야ㅠㅠ
•••답글
독자10
허으우우유ㅜㅜㅍ 작가님 ㅜㅜㅠㅠ 드디어 오셨군요 제가 얼마나 작가님 기다렸는지..💚 글도 또 재밌는거 갖고 오셨죠 진짜💚💚 오늘도 잘 보고 가용><
•••답글
비회원17.147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요즘 새로운 글 필요했는데 이렇게 선물을 주시다니 너무 감사해여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독자11
문달릠,,,, me 문달 사랑맨이야,,, 너는 나의 보라색이야,,,ㅠㅜㅜㅠㅠㅠㅠ 아 이제노 같은사람 어디 또 없나,,
•••답글
비회원111.240
저 속을 알다가도 모르겠는 고장난 불도저 연하남 이제노 처돌이입니다 선생님 여기앉아서 다음편 기다릴거야 빼앵
•••답글
독자12
호곡 너무 잘쓰셔서 설레요ㅠㅠㅜㅠㅠ
•••답글
독자13
얼굴이 감동이고 설렘이다...정답이다!!!!!!!!!!!이보다 정확하고 명쾌한해답은 업써따!!!!!
•••답글
비회원19.100
하 문달님 ,, 제목 보고 오 제목 완전 대박인데 ?? 하고 봤더니 문달님 ,,, 진짜 문달님 최고임당 ... 사랑해요 문달 ㅜㅜㅜㅜ
•••답글
독자14
문달님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노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설레는데 어떡해여...? 진짜 그얼굴로....와......... 저는 8ㅅ8이에여....문달님 쵝오...
•••답글
독자15
악ㅠㅠㅜㅠㅠㅠㅠ외 알림이 안울린거죠?ㅠㅠㅠㅠㅠㅜㅠㅜㅡ짜둥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ㅜ
•••답글
독자16
라나입니다! 그냥 뭐라고 해야 되죠ㅠㅠㅠ 그냥 제노ㅠㅠㅠㅠㅠ 제노예요ㅠㅠㅠ 왜 회사에 저런 사람 한 명 없을까요 아 진짜 생각하니까 갑자기 또 눈물 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l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JYJ
SF9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스트레이키즈
신화
아이유
아이콘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
기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배우모델 [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19😫👀 71 1억 05.19 00: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철학과 민윤기 선배의 비윤리적 접근 10 59 낭망만나니 05.20 01:04
엔시티 [NCT/엔시티/재연재] 여러분이 부르짖던 호그와트썰 42~51 28  회원전용 양말귀신 05.20 12:05
방탄소년단 🐯:오느른 감동이쪼꼬찐빵 팜니다!!^ㅁ^ 111  회원전용 쪼꼬찐빵쓰니 05.18 20:26
엔시티 [NCT/이제노] 로맨틱 밀레니엄 lll 22 문달 05.18 21:36
엔시티 [NCT/쟈니] 야근이 내게 미치는 영향 37 반짝이는도시.. 05.19 15:02
세븐틴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Ⅲ 06 19 소세지빵 05.20 05:17
배우모델 [주지훈] 나는 치료목적이었지만 콘돔을 샀고 21 살구비닐 05.19 23:56
9558904엔시티[NCT] 짧은 글 모음: 아 깜짝이야 1반짝이는도시..4:25
9556810방탄소년단🐯:특명! 찐빵이를 지켜라! 11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1:48
9554703데이식스[데이식스/강영현] 리퀘스트 : 5년 사귄 전 애인 갑을로 재회하는 썰 上 (cl.. 2랑데부05.24 23:38
9554603방탄소년단🐯:잉챠 늑대가 오기전에 어서 딸기를 가져가야지!^ㅁ^ 77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4 23:30
9552301방탄소년단🐯:쏜님 무슨일이세여? 105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4 20:46
9551080방탄소년단🐯:어서오세요 찐빵가게에 오신걸 86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4 18:32
9550420워너원[워너원/옹성우] 나는 자기 말고 이 세상에 무서운 게 없어 4그 해 여름05.24 17:13
9549119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호그와트; 일곱 개의 호크룩스 39 3육일삼05.24 14:30
9548944방탄소년단🐯:쏜님 잘주무셨어여?zㅁz 35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4 13:59
9547836엔시티[NCT/엔시티/재연재] 여러분이 부르짖던 호그와트썰 52~58 15  회원전용양말귀신05.24 11:07
9543069엔시티[엔시티/황인준] 황인준이랑 연애하기 8말랑뽀짝05.23 23:54
9542624방탄소년단🐯:쏜님!!^ㅁ^ 이게 머에여? 81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3 23:31
9540090방탄소년단🐯:어흥!!!!!!-ㅁ- 쏜님 져 무섭져? 85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3 20:35
9538921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박지민] 불알친구 개지민이 남자로 보이기 시작한 썰 EP.01 3뷔타운05.23 18:28
9538133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태형]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02 4웨이콩05.23 16:54
9537778방탄소년단🐶:(솔지키 쏜님누나들 져부럽져??^ㅅ^) 35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3 16:12
9536833방탄소년단🐯:사쟌님두 머스터 가구싶어여 28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3 14:07
9536714엔시티[NCT/제노] 은신처 3소란스레05.23 13:49
9535545방탄소년단쓰니:(사쟌님 대신 찐빵을 팔고있는 쓰니) 53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3 10:25
9532361방탄소년단🐯:탄소씨 보고싶었습니다 65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3 01:26
9531640배우모델[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21😫👀 431억05.23 00:49
9530340[NCT/이제노] 로맨틱 밀레니엄 FIN 27문달05.22 23:50
9529394엔시티[NCT/쟈니] 야근이 내게 미치는 영향 +_사내 연애 보고서 16반짝이는도시..05.22 22:59
9526400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시편 ; 첫번째 조각 [재회] 9Winter,Writer05.22 18:55
9526312방탄소년단🐯:쏜님 뭐 보고계셰여??(・ㅁ・) 36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2 18:45
9525491엔시티[NCT/태일/도영] 짧은 글 모음: 호그와트의 그대들 二 14반짝이는도시..05.22 16:53
9525481방탄소년단🐯:쏜님... 진졍하세여.. 졔가아 찐빵이 준비해두도록 하게씀니다..... 37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2 16:50
9524960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보고 싶은 박지민 썰 1로또당첨되게해..05.22 15:33
9524025방탄소년단🐯:잉챠..찐빵이를 구워야지... 66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2 13:15
9523671배우모델[주지훈] 저는 좆같을때마다 담배를 피워요 16  회원전용살구비닐05.22 12:18
9518661기타[마블/톰홀랜드] 스파이더 그웬 너 X 스파이더 맨 피터파커 6~8 6마블번치05.22 00:10
9517280하이라이트[하이라이트/라이트] 너와 나의 계절 03 4동E05.21 22:57
9517137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김태형]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01 10웨이콩05.21 22:47
9516897방탄소년단🐯:져 마피아 안니에여.....ʕ •̀ ㅁ •́ ʔ 87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1 22:31
9514968엔시티[NCT/재현/루카스] 짧은 글 모음: 호그와트의 그대들 一 18반짝이는도시..05.21 19:16
9511371방탄소년단🐯:잉챠.. 마법찐빵이 팜니다...! 20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1 11:06
9510860방탄소년단🐯:1교시가 너무 무서워여...!ㅜㅁㅠ 14  회원전용쪼꼬찐빵쓰니05.21 09:2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자필만 게시 가능 (펌/표절 금지), 친목 (암호닉 제외) 금지
글잡담 F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5 8:30 ~ 5/25 8: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글잡담 F의 인기글 l 안내
5/25 2:40 ~ 5/25 2:42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2
신설 메뉴 l (ㄱ) 쩨렌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햄버거 브랜드 l 366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