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그루잠 전체글ll조회 6395l 8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지금 우린 크림슨 하트 기지에서 벗어나 라이언 하트 소유의 섬, 연회장에서 몇십키로 떨어진 항구 근처에 왔다. 쌔한 새벽 냄새와 철썩거리는 방파제를 덮치는 푸른 바도들을 뒤로하고 긴 리무진을 타고 간 보스 뒤를 따라 검은 승용차를 숨쉬지 않고 장정 5시간동안 운전하는 지민 선배의 뒤, 별로 넓지 않은 뒷 좌석에 태형 선배와 앉았었다. 그래. 앉았었지. 어젯 밤 일이 있고 나서 나혼자 태형 선배가 어색해서 정자세로 오른쪽에 딱 붙어 앉아있었다. 속은 안절부절해죽겠는데 태연해보이는 김태형에 무릎에 딱 올린 손바닥만 애꿎은 땀만 배출해서 축축하다. 내 몸핏에 딱맞게 제작된 검은 정장바지에 손바닥을 슬그머니 닦았다. 
그런데 왜 나만 이러는건지 당사자만 제 발 저려서 몸이 굳었다. 태형 선배는 왼쪽에 딱붙어서 창가에 손을 괴고 풀로 무성한 주위풍경으로 시선을 돌렸다. 태형 선배가 내른 차창으로 들어오는 시원한 풀잎냄새를 나르고 들어오는 바람에 그의 갓 염색한 금빛머리칼이 흩날렸다. 지민선배는 너무 오래된 운전에 지친 나머지 어깨를 두드리며 고개를 젖히니 우두둑 하는 소리. 아 존나 피곤하다 진짜. 이 차는 자동운전 없냐? 나만 고생하잖냐. 꼭두새벽 1시부터 이게 뭐냐? 해뜨는 거나 보고. 라이언하트, 이 개새끼들!!!! 지민선배는 오른 손으로 검은 셔츠의 윗 단추를 풀더니 기어를 내리고 급 브레이크를 했다. 끼익-. 몸에 잔뜩 힘주고 있던 나는 좀 추하게 앞 석의 머리 받침대에 얼굴을 박았다.
"나 좀 나가서 공기좀 쐬고온다. 별로 안걸리니까 보스한테 꼰지르지 마라."
차문을 벌컥 열고 저 방파목 사이로 자취를 없앤 지민 선배에 차 안은 조용했다. 나 답지않게 왜이래. 민탄소. 이때까지 내가 쳐놓은 장벽을 깨부수고 밀물처럼 덮쳐오는 태형 선배에 잔뜩 기가 죽은 나는 이 사람이 어떤 말, 행동을 할지 무섭고 예측불가였다. 그리고 내 가슴을 받치고 모양을 예쁘게 잡은 검붉은색 브래지어와 세트로 맞춘 팬티가 뻣뻣한 붕대보다 더 무겁고 답답하게 느껴진다. 여전히 밖으로 고갤 괸 태형선배의 머리카락을 슬쩍 곁눈으로 봤다. 예쁘다 색깔.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금빛 머리카락에 순간 손을 내밀어 만지고 싶어졌다. 한참 몰래 처다보면서 나도 선배를 따라 염색이나 한번 해 볼걸 그랬나..하고 계속 바라보았다. 그러다 갑자기 내쪽으로 확 고개를 돌린 태형 선배에 소스라치게 놀라며 휙 앞석으로 눈을 돌렸다. 내 얼굴 옆 선을 훑는 태형 선배의 눈빛이 느껴져서 어깨를 움츠렸다.     


 
"민탄소."


꿀꺽. 지져귀는 새들 소리 사이 낮은 소리가 들려오자 침을 혀 밑으로 삼켜보낸 후 태형 선배를 아까 전 일은 없었던 듯이 쳐다보았다. 네. 무슨 일이십니까. 마음관 달리 딱딱하게 나오는 말에 태형 선배는 내게 등 뒤로 바짝 앉으라는 듯 내게 불쑥 다가와 어깨를 잡아 등 뒤 시트로 붙혔다. 강제적으로 바른 자세로 앉게 되자 바로 내 허벅지 위로 머리를 대고 눕는 김태형에 허벅지에 힘이 불끈 들어갔다. 손을 깍지끼곤 배 위에 올려 다리를 열린 창문틀 위로 뻗어 걸쳐올린다. 내 가슴 아래로 보이는 태형 선배의 감은 눈. 그리고 유난히 눈길을 사로잡는 잘 뻗은 코. 매끈한 구릿빛 피부가 어잿밤을 생각나게 해 아찔했다. 보기에도 실크처럼 부드러워서 손에 쥐면 바스스 흩어질 것 같은 금빛 머리카락이 내 정장바지 위로 사르르 흩어졌다. 편안히 숨을 들이키는 태형 선배에 내 배에도 힘이 들어갔다. 태형 선배가 내 허벅지에 누은 탓에 내 손을 어디둬야 될지 몰라 허공에 띄우고 있으니 내 허벅지 쪽에서 소리가 들려왔다. 


"지금만 허락해 주니까 만지고 싶으면 만져."


 그 소리에 고개를 숙여 태형 선배 얼굴을 내려다보니 느리게 뜨는 태형 선배의 눈. 그는 손에 깍지를 풀고 오른 손을 올려 허공에 방황하는 내 두 손을 부드럽게 끌어 내려 하나는 자신의 금빛 머리카락, 왼손은 자신의 보들보들한 볼 위로 내려주었다. 그리고 다시 눈을 감음에 나는 굳은 손가락을 서서히 움직혀 비단결같은 그의 머리카락 사이를 빗었다. 부드럽다가도 손가락 사이로 들어오는 머리카락이 내 손끝을 달궜다. 아무리 보고 느껴도 예쁘다. 머리카락을 만지는 내 손길에 기분이 좋은지 편안한 표정으로 입꼬릴 올리는 선배. 아무렇게나 되있는 머리카락을 정리해주다 어느샌가 솔솔 들려오는 그의 얕은 숨소리에 머리카락을 만지던 손을 멈추고 그의 콧대를 따라 매만졌다. 혹시나 그가 깰까봐 조심히 종이를 만지듯 못난 곳이 없는 그의 구석구석을 한번 만져보았다. 남자얼굴을 이렇게 만져보고 허벅지를 내준 것도 처음이라 신기하고 떨렸다. 눈가를 꾹꾹 마사지해주다 내려와서 분홍빛을 머금은 도톰한 입술 위로 손가락을 멈췄다. 




아, 그러고보니 어제 밤, 이 예쁜 입술이 내 피부 위로 데였던가.









바다를 탐내는 자들.



Two Hearts.



w. 그루잠.







-3# 벽. (부제: 아직, 아직이요. focus-태형과 탄소)








선배의 방을 들어가니 선배는 뒤돌아 그대로 얼굴을 큰 손바닥으로 쓸어내리더니 한숨을 내쉬면서 방 안 쪽 화장실 문을 열었다. 하늘색 빛을 띄던 화장실 전구를 보고 아 갖고 싶단 생각을 했다.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는 태형 선배의 등은 만지고 싶을 정도로 매끈하고 섹시한 구리빛을 띄었다. 잔근육까지 눈을 쫓던 나는 그가 문을 닫고 들어가서 물소리가 안에서 들려오자 처음 들어오는 남자의 방을 탐색하기로 했다. 목욕가운을 입고 팔짱을 끼곤 방안을 천천히 둘러보니 방 한 가운데에서 옆쪽으로 붙은 흰 시트의 킹 사이즈 침대. 금방이라도 달려들어 누우면 폭하고 잠이 쏟아질 것 같이 생겼다. 침대 옆에는 전신거울과 책상 하나. 반대쪽 편에는 벽장 안에 옷장이 있었다. 책상으로 가까이 가보니 책상 위 곱게  올려져있는 무광의 작은 사진. 이거 내 증명사진이잖아? 것도 유리 안에 끼워져 있다. 유리를 들어올리기가 쉽지 않아서 포기했다. 왜 선배가 내 사진을 들고 있지?
찜찜한 기분에 그냥 생각하지 않기로 하고 선배의 새하얗고 푹신해보이는 침대에 몸을 풀썩하고 뉘였다. 되게 편하다. 새하얀 페인트가 평평하게 발린 천장을 눈을 껌뻑거리며 보고있자니 좀 심심했다. 심심하기도 했고 몸을 씻어야했는데 마음만 급한 탓에 태형 선배를 귀찮게 했다. 안에서 더이상 들리지 않는 물소리에 혹시 선배가 씻다가 자는 건 아닌지 화장실 문에 가까이 다가가 귀를 문에다 대고 무슨 소리라도 들을려고 애쓴다. 뭐지. 선배 진짜 자는건가. 왜 아무소리가 안들려.. 내가 한눈판 사이에 죽는 거아냐?? 싶어서 문을 열려는 순간.    



 

백금색으로 변한 머리카락의 물기를 털털 털어내며 거의 다 마른 머리를 쓸어 올리고 물방울이 맺힌 몸. 아래만 흰 수건으로 가리고 나온 태형 선배.
 
안에서 열고 나오는 문이라 부딪힌 나는 발을 아야했다. 괜히 그를 걱정해서 펼친 오지랖에 험한 꼴 봤네. 아픈 발가락에도 불구하고 내 상상과 다르게 멀쩡하게 나온 태형 선배에 마음이 놓였다. 왜 거기있어. 아.. 저 아무소리 안들리길래 걱정돼서요.. 라고 개미 기어들어가는 소리를 하며 고갤 내렸다. 내 머릴 쓰담아주는 손길에 올려다보니 입꼬릴 올리고 날 내려다보는 태형 선배. 밝은 갈색에서 흰 색으로 물들인 머리가 꽤 손길을 끌었다. 

그런데 살짝 시선을 내리자 내게 너무나 가까운 태형선배의 맨몸에 머리엔 노란 신호가 왔다. 조금 위험하다고. 아직은 괜찮다는?
아래만 고작 흰 수건으로 아슬아슬하게 가리고 있는데 민망했다. 수건 틈사이로 보이는 구리빛 살색에 눈을 돌릴려고 해도 계속 은밀한 곳에 눈이 갔다. 남자를 자청하는 나라지만 실은 여자인 나. 여자인걸 알면서도 이런 차림으로 나온건 내가 그렇게 편하단건가. 하긴 방안으로 들인 것 자체를 별로 신경쓰지 않아보였다. 합리화지만 거기에 조금 안심한 나는 태형 선배가 흰 침대 끄트머리에 앉는 걸 보고 그의 앞에 가서 섰다. 팔을 뒤로 젖혀 몸을 뒤로 살짝 뉩힌 태형 선배는 다리를 꼬고 나를 호기심어린 눈으로 처다봤다. 그 모습에 홀린 것 같았다. 선배는 정말 섹시했다. 내가 남자였다해도 그를 섹시하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래서, 부탁할게 뭔데?"





그의 말이 끝나자 목욕가운을 속옷이 보이게 어깨에서 끌어내렸다. 드러나는 상반신과 살짝 뜬 분홍색의 브래지어. 허리, 그리고 배꼽까지 내린 목욕가운. 피곤해 보였던 그의 눈이 커지는 김태형. 뒤를 보이게 해서 반밖에 못입은 속옷의 뒷 자크를 보였다. 선배. 제가 아무리 해도 안잠궈지던데 어떻게 잠구는 지도 모르겠고, 도와달라고 할 사람이 선배밖에 없더라구요. 너 원래 속옷 안입지..않나? 뒤로 조금 떨리는 목소리를 들은 것 같지만 나마저도 떨리기에 신경쓸 겨를이 없다. 일이 생겨서요. 훤히 들어낸 몸에 잠시 당황한 듯한 태형 선배가 잠시 고민하더니 침대에서 일어나는 소리가 등 뒤로 들렸다. 갑자기 민감하고 남의 손길을 탄 적없는 미끈한 등을 그가 검지로 등 근육의 선을 따라 어깨뼈부터 시작해서 슬금슬금 내려가더니 종착지는 척추의 끝. 보일랑말랑하는 골반에 걸친 검은 레이스의 팬티. 가만히 골반을 지분거리기만 하는 선배에 뭐라 말할려고 고개를 돌릴려고 했지만 갑자기 골반을 끌어당겨 내 등이 자신의 상반신을 닿게 하는 몸짓에 끌려갔다. 뜨거운 물로 목욕한 건지 느껴지는 따뜻하고 물기어린 태형선배의 살결에 꼼짝하고 말았다. 스킨쉽. 조금만 더 사이를 좁힌다면 하반신까지 빈틈없이 닿을 것이다. 골반을 잡았던 손이 허리 옆선을 지나 배에 도자기 빗듯 따끈한 살을 느끼며 쓰다듬는다.
신음이 나올 뻔 한 걸 이를 악 물고 참으며 돌발 행동을 하는 태형선배의 핏줄 선 손을 붙잡았다. 잠시만,


 "가만히."

   내 손을 잡아 내리고 다시 끈적하게 쓰다듬는 선배에 야릇하고 찡한 감각이 아찔하게 스쳐가는 아랫배를 간질여 손을 쥐었다폈다를 여러번 했다.
쓰다듬는 범위가 슬슬 위로 올라오더니 가슴위에 헐렁하게 걸쳐있는 분홍색 브래지어 안으로 가슴 둔덕으로 올라가 바로 유두 밑. 봉긋하게 솟은 가슴의 밑을 놀리며 다시 내려갔다 훅하고 올라오는 손에 숨이 턱턱 막혔다. 거부할 줄 모르는 내 몸은 그저 태형 선배에 소리없이 반응했다. 그는 무릎을 굽혀 내 등을 혀로 밑에서부터 척추를 따라 느리게 핥아올랐다. 부르르 떤 나에 태형 선배는 내 몸을 마주보게하여 턱을 들어올리곤 그대로 내 목을 쪼옥쪽거리며 빨았다. 침대 옆에 있던 전신 거울에 우리가 어떤 자세인지 그대로 적나라하게 내 눈에 보여줌에 온몸에 전율이 흘렀다. 거울로 비치는 잔근육이 잘 잡힌 그의 구릿빛 넓은 등은 섹시하다고 생각했다. 
몽롱한 기분에 태형 선배의 미끌거리는 어깨를 밀어냈지만 무너지는 다리에 핏줄 돋은 그의 팔이 내 허리를 감아올렸다. 피가 빨리는 느낌에 그의 어깨에 꽉진 주먹을 올리고 살짝 정신이 멍한 상태로 이를 문 입새사이로 무의식적으로 그만..그만.. 개미만한 소릴 흘렸다. 그에 입술을 움직이던 태형은 내가 제정신이 아닌 상태에서 뱉던 소릴 들었는지 갑자기 움직임을 멈추고 내게서 떨어졌다.

그래. 그만하자.

뜬금없이 달아오르던 분위기를 끊고 윗입술을 혀로 훑은 태형 선배는 내가 꼼짝없이 당하다 그의 머리칼을 쥐고 만졌는지 헝클어진 앞머리를 쓸었다. 어리둥절한 이 상황에 거의 벗겨질 듯한 목욕가운을 동여맸다. 태형 선배가 스스로 멈추지 않았다면 잡혀먹힐 뻔 한 걸지도 모르겠다. 그가 평형심을 잃고 나와 끝까지 갔다면 정말 나도, 내가 쌓아왔던 꿈도 다 무너질뻔 했다. 한편으로 아쉬워하는 내 마음 어느 한 구석에 놀랬다. 어쨌든간에 그가 순순히 물러줬다는 것에 큰 고마움을 느끼고 있다. 내가 무슨 생각으로 그의 방에 이 어두컴컴한 시간에 찾아와 도와달랬을까. 그는 내개서 등을 돌려 옷장을 열더니 그 안에서 무엇을 꺼내 와 내 앞으로 내밀었다. 붉은 상자. 나를 쓰다듬고 만지던 손에서 받아들어 여니 검붉은색 브래지어와 같은 색인 팬티. 남자가 여자한테 이런 선물을 주는 건... 무슨 의미지? 의구심을 품고 그의 눈을 올려다 봤다. 꽤 멀쩡해보이는 흥분조차 담지 않은 그는 어깨를 으쓱였다. 붕대로 그렇게 무장하고 사는 건 네 건강에도 안좋고 보는 사람도 그렇던데. 일부로 조용히 구해왔으니까 안심하고. 그러니까 벗어 
 그래도 나름 생각해준 그에 잠깐 감동했으나 벗으라는 말을 듣고 동공이 흔들렸다. ....벗으라고? 상자를 들고 멍청하게 서있으니 그가 내 몸을 돌렸다. 부끄러우면 뒤돌던가. 목욕가운을 훅 내려서 그대로 브래지어끈을 풀어 벗겨낸 그의 손길에 휑해진 내 가슴을 황급히 가렸다. 여기서는 안보이니까 내려. 도와달라며. 가슴을 움켜가린 손 위로 가슴부분을 덮는 브래지어 부분을 올리기에 바로 끈을 어깨에 넣어 가렸다. 웃긴 내 행동에 그가 바람빠진 소릴 내며 웃으며 후크를 잠궈주었다. 역시 넌 아까 것보다 이게 더 잘어울리네.  
가슴을 제대로 담지못한 브래지어의 앞 부분을 직접 손으로 끌어내려주는 그에 또 움찔했다. 뒤돌아선 나를 끌어 자신의 품에서 못나가게 어깨를 감싸안은 그는 그의 입술자국이 남은 내 목덜미를 아쉽다는 듯 혀를 내어 핥았다. 또 몽글몽글한 무언가 피어나는 듯 내 아랫배를 간질였다. 얇은 살을 핥는 거로는 성에 안차는 듯 내게 입술을 벌리며 다가와 내 입과 부딪히고 내 혀를 찾아 들어왔다. 나를 간접적으로 잡아먹듯 입술을 빨아올리며 혀를 감아올리는 행동에 내 안에서 무언가 흘러나와 아래를 적시는 느낌을 맛보았다.
축축하게. 부끄러움을 뒤늦게 알아차린 뇌는 얼굴을 붉히게 만들었다. 몇분지나지 않아 입을 떼고 그가 침으로 번들번들한 내 입술을 엄지로 훑어서 자신의 입 안으로 넣고 빨았다. 내게 박히는 갈망하는 눈빛이 계속 닿다 그는 눈을 깜빡였고 갑자기 자신의 방 문으로 걸어가 문을 열더니 나를 문 밖으로 밀었다. 



"여기까지. 팬티까지 입힐 자신 없으니까 잡기 전에 가라."



문을 매몰차게 닫아버린 그에 나는 멍하게 한동안 노란 조명 밑 복도에 깔린 빨간 카펫을 밟고 서있다 정신을 잡고 계단을 천천히 3층으로 걸어 올라갔다. 손에 붉은 팬티를 들고 괴상한 꼴로. 방에 들어가 본 화장실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은 귀까지 홍조를 띄고 있었다. 간밤에 태형 선배가 잠궈준 속옷후크를 풀지 않고 벗어 욕조에 들어가 차가운 물로 계속 씻고 그가 닿았던 부분을 그가 줬던 레몬향 바디워시로 씻어내렸으나 오히려 더 진하게 느낌이 피부속으로 스며들었다.
속옷 후크를 먼저 잠구고 그대로 머리위로 넣어 내리면 되는 것을 급한 정신머리에 생각도 못하고 그에게 의도치 않게 도발을 하고 온 나는 정말 모지리인가보다.
그가 남자인 것을 생각 못하고. 역시나 크림슨 하트에 와서 그를 만난 후로 제정신이 아니다. 미친 것처럼.

 
*




어젯밤 일이 아직도 선명한데 나는 왠지 모르게 잠시 벽을 허물었었다.
아뿔싸, 내가 뭘 하는 걸까. 내가 이래도 되는 걸까. 언제든 나를 여자라고 밝히고 이 크림슨에서 내쫓을 수 있는 그에게 놀아나는 느낌이 확 들었다. 크림슨에 들어온 이후로 제대로 되는 일이 없다. 속수무책으로 태형 선배에게 끌려다니는 나. 이러다간 진짜로 태형 선배에게 잡아먹히고 말 것 같다. 정말 일이 잘못된다면 나는 그 결과를 받아들일 자신이 없다. 삶을 잃어버리는 느낌을 겪어본 적이 없기에. 바다를 떠나 헤엄칠 자신이 없다.
물이 샌 듯 넘치게 들어오는 부정적인 생각에 홧김에 바로 옅은 잠을 자고있던 태형선배의 상체를 일으켜 세웠다. 잘 가만히만 있다 잠자는 자신의 심기를 건드리는 나의 행동에 눈을 확 뜨고 창가에서 발을 내려 내 쪽으로 상체를 돌려 지나칠 정도로 차가운 내 눈과 눈을 맞췄다. 자신의 희고 아름다운 앞머리카락을 신경질적으로 쓸어 올리면서 내가 만졌던 입술을 열었다.

"가만히 있다가 왜 그래? 어제 너 때문에 잠 한 숨도 못잔 거 알잖아."

"제 허락없이 허벅지에 눕지 마세요."

"뭐가 문제냐고."

"제 몸에 마음대로 손 대지 마세요."


싫다면? 내게 바짝 다가와 한번도 본 적 없는 김태형의 무서운 얼굴에 마음이 흔들렸다. 너무나도 가까이 얼굴을 마주하는 김태형에 어제가 생각나 갑자기 분하고 부들부들 손이 떨렸다. 미쳤지 내가. 지금 여기까지 여지를 준 건 나였다. 알몸에 딸랑 하나 입고 목욕가운 그거만 걸치고 올라가 김태형에게 도와달라한 내가 미친 년이었다. 그가 무슨 생각을 할지 생각을 못할 정도로 그를 너무나 신용했다. 뭣때문에 그를 내 뇌리 안으로 들여보낸지 모르겠다. 그 사람의 존재를 안지 고작 몇주도 안됐으면서 경계심을 푼 게 잘못이다. 이때까지 잘해왔으면서, 왜 이러니 나 진짜.
무서울정도로 굳히고 날 쳐다보는 김태형에 나는 동공이 흠칫 흔들렸지만 꿋꿋이 그를 노려보았다. 그리고 다시 쐐기 박았다. 

"질 나쁜 장난은 그만 두세요. 선배라도 이제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 않을 겁니다."

 
질 나쁜 장난? 그 말을 끝으로 점점 더 무서워지는 김태형의 인상에 차 안 분위기마저도 내 목을 조이는 느낌이라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했다. 그저 포커페이스로 그의 대답을 기다릴뿐. 말이 심한 건 알지만 훈련장에서부터 해서 내가 여자란 걸 알고 나서 치는 장난은 어젯밤에 치닫아 이해할 수 없는 이 미묘한 분위기로 몰고 갔다. 언젠간 선을 그어야 할터. 언제까지 선배에게 끌려다닐 순 없었다. 아무리 나를 담당하는 선배라 해도. 내 꿈을 포기할 순 없다. 선배는 바짝 힘준 얼굴근육에 슬슬 표정을 풀어가며 그의 행동과 상반되게 언행을 했다.

"난 네가 해달란 거 왠만하면 다 들어줬고 어제도 내 나름대로 참을 만큼 참았는데." 

"후배. 아껴주고 입 닥치고 있으니까, 내가 물로 보여? 잘해주니까 점점 기어오르지? 하긴. 내가 너무 봐줬다."

"남자취급을 받고 싶으면 몸도 남자처럼 하고다녀. 누구 들쑤시지말고."


그는 내가 정리해준 그 예쁜 머리카락을 보란듯이 헤집으며 내게서 아예 눈을 돌리며 아무것도 묻지 않은 입술을 손에다 닦았다. 그가 모르는 내 마음을 후벼파는 말을 속구로 던졌다. 니 필요할 때만 찾는게 나야? 이용하고 버리는 건가 보네.





"보기보다 영악하다, 너." 





스트라이크. 

그가 나를 상처줄려는 의도로 던진 말이라면 효과는 100%였다. 내 벽의 조그만한 구멍에 정확히 적중해서 쩍 금을 가게 했다. 왜 상처 받았는지도 모를 내 마음에 나조차 혼란스러웠다. 

내 손가락 안을 매워서 빛내던 금빛 머리카락에게서 은근히 레몬냄새가 내 손에 배여와 내 손끝을 간지럽히는 듯했다. 
그리고 잠시 머물렀다가 김태형이 열어둔 차창 너머로 휙 하고 바람이 건너와 향기를 몰고 공중으로 사라졌다.   
차 안으로 차가운 바다가 한번 쓸어간 듯 분위기는 차갑게 식었고 나만이 상처받은 게 아니란걸 향기가 사라짐에 깨달았다. 아, 저 사람도 내게서 가시를 찔렸구나.
고개를 돌리고 밖을 아무말 없이 내다보던 태형 선배는 벌컥 차 문을 열고 나가 지민 선배가 앉았던 운전석에 앉아 쾅 차문을 닫고 시동을 켰다. 차 시동소릴 들었는지 급히 나무들 사이를 내려오던 지민 선배는 이제부터 태형 선배가 대신 운전을 해준다는 생각에 분위기도 모르고 눈이 접히게 해맑게 웃더니 조수석 문을 열고 들어가 앉았다. 우리 태형이, 나 대신 운전해줄거야? 라면서 새하얀 미소와 끙끙대며 애교를 보이는 지민 선배를 쳐다보지도 않고 손가락으로 핸들을 피아노 치듯 두드리다 다부지게 잡곤 갑자기 엑셀을 밟았다. 그에 나도 지민선배도 중심을 못잡고 휘청였고 커브길에도 무자기로 기분대로 운전하는 태형 선배에 지민 선배가 어리둥절했으나 평소에도 보기 어려운 아니, 이때까지 보지 못했던 태형 선배의 감정없어 보이는 진정한 무표정을 보곤 입에 지퍼를 잠궜다. 이렇게 험악하게 운전하는 사람은 처음봤다. 지민 선배도 그렇게 부드러운 편은 아니었으나 속도제한 30이라 표지판이 길 거리 가장자리에 있던걸 박고 그대로 운전하는 것에 기겁했다. 폭발적인 속도와 차의 움직임에 거의 조수석에 매달리다싶이해서 차를 타고 온 것 같다. 라이언하트의 연회장에서 조금 먼 호텔로 달리는 차의 길은 험하고도 멀었다. 그리고 마음이 오락가락하며 기분이 수직하강을 달리는 날 시간조차 도와주지 않고 빨리 달려갔다. 

갑자기 그를 만질 수 있던 방금 그 시간으로 돌아가고 싶어졌다. 정말 그때만 만질 수 있게 허락했다. 그는.  










3#-벽. (부제:아직, 아직이요.) 완료.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윤기태형지민호석남준정국석진] Two Hearts-3# 벽.(부제: 아직, 아직이요) -퇴고 중단-  109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그루잠
우와 1등 ㅠㅠㅠㅠㅠ축하해요 둘다 지금 마음 싱숭생숭해서 충동적인거죠.. 에구 연회가 이제 코 앞인데 저래가지고 ㅠㅠㅠㅠㅠ 어서 글 올리고 싶네요 금요일에 만나요~~
8년 전
독자2
태쁘예여ㅜㅠㅠㅜ아 완전 심쿵 집중해서 인상쏘가면서 막 읽었어요ㅠㅠㅠㅠ태횽이의 떽띠함이 글러 충분히 잘 전달되었어요..히힣ㅎ불맠이 남ㅁ았다니 기대하며 현실로 돌아가요저는ㅋㅋㅋㅋㅋㅋㅋ잘읽었어요!!
8년 전
그루잠
고마워요!ㅎㅎ몰입하셨다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금요일에 만나요 태쁘님
8년 전
독자3
헷 잼잼이에여!! 원래 올라오는 날 아니라 엥?! 하고 들어왔는데 작가님 말씀에 답이 있었네요! 허허 괜히 오늘 의심미 쩔어요 앜ㅋㅋ 저도 모르게 음흉한 미소 지으면서 봤다는.. 그나저나 여주 입장에선 저러는 태형이가 혼란올 수 있겠네요..! 유일하게 여자인거 알고 저렇게 행동하니까 껄껄 워 근데 태형이 몸 구릿빛에 섹시한 등파은 진짜 상상이..어휴.. (행복) 아 오늘도 글 잘 읽었어요ㅎㅅㅎ 금요일이 기대되네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
8년 전
그루잠
저도 감자해요 호하핳ㅎㅎ 이번 편은 섹시랑 갈등이 주제입니다 좋아요 좋아 ㅠㅠㅠㅠ담편에도 좋은 글을 가지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금요일에 만나요!!
8년 전
비회원69.119
다고쳐예요 느앙 태형이.....침질질입니다.이렇게야해지면오예입니다
금요일날까지디다릴게요♥♥♥

8년 전
그루잠
어서와욬ㅋㅋㄱ 아직은 시작도 아니네요 에구.. 금요일에 봐요!!
8년 전
비회원156.80
아쿠아입니다 ㅎㅅㅎ! 워후!!!! 그래요!!! 만지는게 뭐 어때서요 (흐뭇) 우리 작가님 만세다 만세 !!! 그리고 무엇보다 글이 무척이나 재.밌.습.니.다.만? ^^
8년 전
그루잠
ㅋㅋㅋㅋㄱㅋㅋㅋ그렇쵸 만지기만 했죠! 금요일에 만나요
8년 전
비회원149.75
닭키우는순영입니다 워...워후!!! ㅋㅋㅋㅋㅋㅋ아 브금 맘에드네요 김태형 섹시함 낭낭한거보소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지민이해맑해맑ㅋㅋㅋㅋㅋㅋ앞으로 전개가 어떻게될까요 궁금 하ㅠㅠㅠㅠ
8년 전
그루잠
금요일에도 만나구 한 3회연재를 연달아 할 생각이어요 훅훅 진도 빼봅시다!!
8년 전
비회원78.62
정주행하고왔어요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잘읽었어요ㅠㅠㅠㅠ 암호닉[뀨뀨]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
8년 전
그루잠
어서와여 암호닉 접수했습니다~
8년 전
비회원195.121
곰탱♥이에요... 안돼..태형이랑 멀어지는건가......하..나레기... 왜 기회가 주어졌는데...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은 항상 옳습니다ㅋㅋㅋㅋ 다음글도 기대할께용!
8년 전
그루잠
뜾 뻥차버렸네요ㅠㅠㅠㅠㅠ다른 사람들이 안나온 대신 싸우고난리야! 금요일에 봐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그루잠
흠 이거 말해줘도 되는 부분..? 증명사진을 1화에서 탄소의 마이에서 들고 갔어요. 이 부분 해석을 도와주기 위해서 예를 하나 들고 올게요. 여학생들끼리 누군가 증명사진을 찍으면 꼭 달라고 하잖아요? 그 사람에게 나쁜 감정이 있다면 그 사람의 사진을 갖고 싶어할까요? 그리고 여기서 태형이는 탄소의 사진을 들고 갔죠. 떡밥은 여기까지 입니다 하하하하ㅏ하하핳 설명이 도움될지 모르겠네요... 금요일에 만나요 ㅎㅎ
8년 전
독자23
태형이 너무 야한거 아닌가여 정말 오예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아 화내지마 ㅠㅠ 그럼 더 섹시하단다 하하하핳
8년 전
독자6
[버누]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 진짜 대작이네요 ㅠㅠㅠㅠ 필력도 장난 아니시고 분량도 장난없고 ㅠㅠㅠㅠ 그 와중에 김태형은 겁나 섹시하네요.. 에이 그냥 그대로 해버ㄹ...(자제)
둘이 겁나 달달했는데 왜 때문에ㅠㅠㅠㅠ 여주가 성격은 진짜 남자네요. 완전 빳빳에 철벽.. 만약 제가 태형이였어도 진짜 화날 것 같은게 키스에다가 몸까지 만졌는데 그게 장난이라니..8ㅅ8 겁나 진지하게 했잖아요.. 심지어 속옷까지 사줬는데 장난이라니...ㅠㅠㅠ 선배고 뭐고 안봐준다니ㅠㅠㅠㅠㅠ 태형이가 화낼 만 했어요.. 그래도 막상 화난 모습 보니까 진짜 무섭네요. 텍스트한테 쫄기는 또 처음이예욬ㅋㅋㅋㅋㅋㅋ 다음 신작알림 기다릴게요!

8년 전
그루잠
ㅋㅋㅋㅋㅋㅋ텍스트한텤ㅋㅋㅋㅋ 과찬이세요...(쭈굴) 금요일에 보길 기대할게요 암호닉 접수 했습니다!
8년 전
독자7
오하요곰방와 이에요!!
아니..태형이랑..여주라..크흥..ㅎ..부끄럽구만..ㅎ
근데 여주가 좀 그러네요..ㅎ 자기가 먼저 이케..해놓고선..이제와서 만지지말라니..ㅎ^^..내가 태형이였으면 정말..ㅎ와..^^..아니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왜이리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키스랑뭐!모 만진게어때섴!!!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그루잠
안녕하세요!! 예 이번 화에 큼큼.... (붂끄) 금요일에 만나요 힣ㅎ
8년 전
독자8
으아아ㅏㅏㅜㅜㅜㅜ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독방에서 보고 기다리고있었는데 오신줄도 모르고ㅜㅜㅜ신알신도 신청하고갈께요ㅜㅜ혹시나 암호닉 신청이 된다면 [#Real V]로 가능한가요ㅠㅠㅠㅠㅠㅠㅜ작가님 사랑해요ㅜㅜㅜ
8년 전
그루잠
어서와여!!! 암호닉 받고 있어요 잊지 않고 와줘서 고마워요 (싸랑쓰릉)
8년 전
독자9
으악 작가님 지금시간이....
어서 주무세여....!!!!!!

8년 전
그루잠
저위에 비회원님들 댓글때문에 못자고 있어요 안떠서.... 먼저 주무세여!! 방탄몽 접신 하시길...
8년 전
독자10
버블방탄입니댜 ㅎㅎㅎㅎ 하 .....태형이 섹시해요...근데 지짜 나름 참고 여주비밀도안말했는데 괜히 철벽치다 망했서 ㅠㅠㅠㅠㅠㅠ
8년 전
그루잠
ㅠㅠㅠㅠㅠㅡ그러게요 역시 여주는 각목이어야제맛 금욜에 보아요!
8년 전
비회원92.162
죠리뿅이에여
엄허엄허 이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비지엠ㅋㅋㅋㅋ 씽크로율 100%

8년 전
그루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심미돋져
8년 전
비회원5.38
윤기융털이에요!!!!!!세상에!!!!변태같아!!!!!!!!아진짜이러시면 작가님 땡큐죠☆ㅋㅋㅋㅋㅋㅋㅋㅋ하정말 보면서 저도 움찔.......이거.....좀...앞으로는 무슨일이생길까...하는 기대감이랄까요ㅋㅋㅋㅋㅋㅋㅋ와.....변태력 스케일은 작가님이 찐ㅇ짱맨이에요 사랑해요♡!!!!!!ㅡ
8년 전
그루잠
ㅋㅋㅋㅋㅋㅋㅋ칭찬이져..?변태...라고 하는데 왜 좋지ㅋㅋㅋ 또 만나요 금요일에!
8년 전
비회원11.20
작가님 당연히 칭찬이죠♡ 아정말저왜이렇게변태같죠 부끄럽게........
8년 전
비회원0.68
워후 작가님 천사셔... 지금도 충분히 의심미가 낭낭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화난 거 너무 무서워요...ㅋㅋㅋㅋㅋ 여주는 그럴 의도가 아니였는데 왜 벌써 꼬여ㅜ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니 [효인]으로 하겠습니다!
8년 전
그루잠
접수했습니다아!!
8년 전
독자11
너를 위해입니댜ㅡㅜㅜㅜ태형이 화난거 귀여운거 저뿐인가요....ㅜㅜㅜㅜㅜ잘보고가요!!♥
8년 전
그루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패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잘가요!!
8년 전
비회원93.96
태형이가.....음흉....헤.... 저런 캐릭터의 태형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진짜 아니 왤케 필력 뛰어나세요?진짜.....이건 초록글에 올라가야해 그냥 최고......짱이에요ㅠㅜㅜㅜㅜㅜ 지금 아까부터 몰ㄹ아서 읽던 터라 암호닉을 어디서 신청해야할지모르겠어요!!!!!악!!!!! 제일 마지막을....댓글을 ㄷㄷ남겨볼게여....
8년 전
독자12
명진이에요 너무 늦게 보게 되었네요
아 이런 수위 부끄부끄 대체 다음엔 얼마나 세단거죠?!
떽 ! ㅎㅎ 늦게 온만큼 정주행 똑띠하고 가겠습니다.
탄소가 표현을 해본 적이 없어서 서툰가봐요...
흑흑. 다음 편 보러 가겠습니당

8년 전
독자13
대박 진짜 분위기 섹시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와 대박이에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 탄소도 너무했어 태형이가 고자도 아니고..!
8년 전
독자14
헐 와우.....머야머야 와.....김태태 겁나 완전 대박 섹시해ㅠㅠㅠㅠㅠㅠ구릿빛피부에 금발....와....상상하니까......아.....대박 분위기봐.....(사망) 아ㅠㅠㅠㅠㅠㅠ수니 살려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이어워어 대박 분위지 진짜 워~후 김태형 겁나 섹시해 워 금발 워 검나 좋아요
8년 전
독자1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해요ㅠㅠㅠㅠㅠ태형이함테왜그랬어여주야ㅠㅠㅜㅜㅜㅠㅜ아ㅠㅠㅠ
8년 전
독자17
김태형.... 이 자식....... 의심미 낭낭한게 매으 마음에 들ㅇ니다 후후... ㅘ잉 ㅠㅠㅠㅠ 둘이 싸우지 말라구ㅠㅠ퓨ㅠㅠㅠ퓨퓨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만 영문 모르곸ㅋㅋㅋㅋㅋ 귀엽..ㅎ
8년 전
독자18
태형이도 탄소한테 흔들리고 탄소도 태형이한테 흔들리고있는 상태인가봐요! 아ㅠㅠㅠㅠ태형이 심쿵숨머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대박ㅠㅜㅠㅠ태형이 분위기 완전 야해요ㅠㅠㅠㅠㅜ능글거리는 태태도 매력있지만 무표정인 태형인 정말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분위기 짇ㅈ짜 세쿠시......김태형에 사망하고 가요.........
8년 전
독자21
이렇게 또 태형이랑 틈이생겨버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힝ㅠㅠㅠㅠㅠㅠ정말 미묘한 무언가가 있는것 같아요ㅜㅜ뭐라 설명할순 없지만요...
8년 전
독자24
작가님....중간에 무자기가 아니라 무작위 아닌가용???ㅎ 오타나신거...아니시라면 조용히 소금...ㅠ
8년 전
그루잠
오타 맞네요 하하ㅏ하하하핳ㅎㅎ 시험끝나고 왕창 고치러 올게요 지송해요...
8년 전
독자25
우왕 작가님 답댓이라니 신기해요ㅋㅋㅋㅋ
8년 전
그루잠
사투리써서 전혀 그걸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지역에선 발음 제대로 안 해서 위화감이 없었네... 답댓 위에 암호닉 분들 위주로만 해드리고 있어요. 꼭 말이 필요한 부분에는 댓글을 달아드립니다! 허헣
8년 전
독자26
글이 섹시하닿ㅎㅎㅎ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어흑 자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건 대작이여ㅜㅜㅜ작가밈 짱짱매누ㅜㅜㅜ
8년 전
독자30
의심미 가득해요 글에 부끄러워요>//< 새벽에 읽으니까 막 더 몰입해서 보고... 태형이 되게 잘 참았다고 생각해요.. 여주 거의 다 벗은 상태나 마찬가진데 그정도만 행동한건 정말 잘 참았다고 생각..해요 .. 스고이~ 둘이 벌써 꼬이고ㅠㅠㅠ 또 화나니까 엄청 무섭고 그와중에 해맑은 우리 지민이는 귀엽고ㅋㅋㅋㅋㅋㅋ 잘 읽었어용!
8년 전
독자31
처음에 탄소 허벅지에 누워서 만지라고할때 만지라는 태형이 저만 설렌건가요ㅠㅜㅜㅠㅜㅜㅠ증명사진을 가져가더니 유리에 끼워놓고 왠지 모를 설렘이 가득한거같네요
8년 전
독자33
여주에게서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향기가 나는 것만 같네요 은근 밀당도 하고 후우우
8년 전
독자34
ㅠㅠㅠ제가 이걸왜 이제야 봤을까요 ㅠㅠㅠ진짜재밌네여
8년 전
독자35
시나몬이에요 말실수한걸 돌리고싶네요ㅠㅠㅠ화내지마 태형아 무섭잖아
8년 전
독자36
와 ㅠㅠㅠㅠㅠㅠ 완전 아찔한 저런 분위기 좋아요ㅜㅠ 2번 읽었어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헐 대박....태형아....너무 야해요...근데 너무 좋고 ㅎ...
8년 전
독자38
아닛 가운만입고 가다니....! 태형이한테 도와달라고할때부터 놀랐는데...ㅋㅋ 정말 오예네요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39
태형선배...많이삐지셨나봐요.. 정말ㄷㄷ하네요....파워운전...근데왜멋있지...ㅎㅎㅎㅎㅎ그리고저도계속글을읽으면서레몬향이어디서나는것같네요ㅎㅎㅎ
8년 전
독자40
워메 탄소야 ㅠㅠㅠㅠ 그런 차림으로 남자한테 가면 진짜 참은 태형이가 용하다 용해 ㅠㅠㅠㅠ 진짜 장난없다 ㅠㅠ
8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 아 김태형 섹시하다 위험한 남자야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42
아 태형이 탄소 야해요...야하네욬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서로 상처주고 맴찢이에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헠헉 이젠 태횽이가 한걸음만 걸어도 세쿠시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하는 지경에 왔써요..
8년 전
그루잠
입덕해(짝)입덕해(짝)
8년 전
독자44
완전 몰입해서 읽었어요..!! 작가님 제 생각에는 이게 일반적인 페이스 같은데요?! 이게 쉬어가는 거라니요!
8년 전
독자45
달빛이에요! 여주 너무 무방비하다 근데 나는 태형이 알몸이 왜자꾸 상상이 잘될까요..?ㅎㅎ... 아ㅏ 얼릉 텍파가 와서 7화를 봐야할텐데! 기다리고잇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46
끄어어..탄소가 도발한거네요!!탄소가 잘못했네!태형이 화난거 무서워요ㅠㅠ아 근데 진짜 재밌네요..빨리 연회장 가는거 보고싶어요!!작아님 필력 짱!깜빡하고 못했던 신알신 드디어 합니다ㅠ
8년 전
독자47
태형이ㅠㅠㅠ큐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왜그랬어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48
선댓
8년 전
독자49
헉 둘이 너무 부끄러워요 ㅇㅅㅁ 워후!!!!!!!! 너무 좋아요 ㅎㅅㅎ 잘 보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와징짜 딱와 저때까지 너무세쿠시하다ㅠㅠㅠㅠㅠ진짜 완전 내꺼스러운
8년 전
독자51
와헐 ㅠㅠㅠㅠㅠ김태형...김태형 대박이에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탄소가잘못해써....그래.......그러면안돼지......ㄴ...........허..여지조차주면안돼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ㅓ어ㅓ 너무감정이입되네욬ㅋㅋㅋㅋㅋ하...김태형 겁나 치명적이네요 ㅠㅠㅠㅠㅠㅇ담편으로날라갑니다!!
8년 전
독자53
세상에......... 예상했던 므흣이!!!!!!!!!!!!!!! 아우 정말 작가님을 왜 이제 뵈어서....ㅠㅜ와 진짜 태형이 너무 섹시하네요.. 브금까지 완벽해서 아주 그냥 빨려 들어가 버렸습니다... 와...... 진짜 이거 괘대박 진짜......어우 그나저나 태태ㅠㅠ 박힌 가시가 다시 빠지길! 잘봤습니당
8년 전
독자54
어후..야해여..(흐믓) 태형이 넘나 야한것ㅎㅎㅎ
8년 전
독자55
헐..................태태야......왜그래.......무섭게ㅠㅠㅠㅠㅠㅠㅠ이번화도잘보고가요ㅠㅠ그리고 브금이랑 내용이랑 너무 잘맞아서 몰입잘되요bbb
8년 전
독자56
자까님 이거 진짜 재미써여......ㅜ
8년 전
독자57
내가 김태형 이럴줄 알았지..하 작가님 불맠이 없어진 요듬 이런글을 써주시면..진짜 사랑합니다 하♥ 젛다...ㅎㅎㅎ 다음 편 보러 가야겠네여 ㅎㅎㅎㅎ
8년 전
독자58
세상에..밤에 그런일이 있었다니....독자로서는 아직 아쉽긴하지만..ㅎ..
8년 전
독자59
61이에요!
태형이 진짜 너무 섹시한 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하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그나저나 둘 다 서로에게ㅠㅠㅠㅠㅜ 얼른 파티 내용도 궁금해서 담편보러갈께용(찡긋)

8년 전
독자60
여주가 여주도 모르게 너무 도발적이었어....유혹짱이네...
8년 전
독자61
훠후!!!!!! 이런거 정말 크나큰 오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와 대박 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저 이제 처음부터 보고있는데 진짜 대박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필력 짜앙 ㅜㅜㅜ끄엉 감사합니다 ㅜㅜㅜ
8년 전
독자63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4
와...도레미쳤다......태형아..태형아.....너 너무 섹시한거아니니...으어.....와.....으어...감탄밖에...
막 등판.. 근데 진짜 태형이는 여주가 혼란스러워 할수도 있을듯... 역시 이번화도 재밌어요!!

8년 전
독자65
어쩜 브금이랑 태태랑 잘 어울릴까여..
얼른 태태랑 여주랑 다시 화해해라!!!;!!!

8년 전
독자66
태형선배......선.....배............
(앍)

8년 전
독자67
아진짜 분위기기남섹시해요ㅜㅡ잠못자고보거잇네옹
8년 전
독자68
헐 어떡해 사이틀어지는건가 그래도 탄소가 너무 위험했어ㅠㅠㅠㅜㅠㅠㅜ아무리 남장이여드ㅡ 넌 여자고 김태형은 남자야ㅠㅠ
8년 전
비회원254.194
아..............진짜 꺄 부끄럽지만서도 너무 좋은 앞부분
둘다 너무 섹시하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아 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두근두근을 넘어서려하네여 아주
탄소가 어떤 마음으로 뱉은말인지는 알지만 자기가 뱉은말 덕에 태형이에게서 배로 상처를 돌려받은 ..맘이아프네여
이런 상황들이 ㅠㅠㅠㅠㅠㅠㅠ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9
와 진짜재밌다...
8년 전
독자70
말랑입니다! 하..정말 김태형 분위기 넘나 발리는것..♡♡ 역시 작가님 필력은 짱이네요 다시 한번 느낍니다..
8년 전
독자71
아니 이때까지 그래놓으니가 태태도 그러지 응?!막 갑자기 그러면 둘사이가 안젛아지자너!!이거 나원참 누구 편을 들어야하는건지...ㅠㅠㅠㅠㅠ헝 빨리 다음편보러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72
우와 완전 퇴폐퇴폐한대용... 분위기 장난아니고
브금도 너무 마음에 들어용 ㅎㅎ
잘보고각용 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3
우와.......진짜 작가님 글 잘쓰시는 거 같아요!!!!
7년 전
독자74
아이고 태형이 프로필에도 그...색을 밝힌다고 되있더만 그건 아주 바람직한데ㅠㅠㅠㅠ결국 탄소가 뽱...탄소가 아직 감정? 같은 걸 잘 모르는 것 같아요. 너무 무방비했어...분위기 대박이에요 워
7년 전
독자75
ㅠㅠㅜㅜㅜㅠㅠㅠㅠ보기보다영악하다ㅠㅠㅠㅠㅠ심장터지뮤ㅠㅠㅠㅜㅠㅠㅠㅜ태헝이대작 탄소짇짜ㅕ연애무경험자답게 아주 용기잇군 ㅎ
7년 전
독자76
하아...작가님 짱짱맨뿡뿡....ㅠㅠ
7년 전
독자78
자몽소리입니다 한번도 본적없던 무표정이 태형이와 탄소를 가르던, 감정이 그 벽이였군요 이글만 유독 느리게 댓글을 다는것 같다고 느끼셨으면 정답입니다 ㅎㅎ.... 분위기가 ㅎㅎ~ 여자로 여자이기에 더 느끼면 안되는 감정이라 앞으로도 많을 혼선을 빚을것 같은데 그 부분에 초점을 맞춰 읽어도 재밌을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더 많이 읽고 싶네요 ㅎㅎ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7년 전
독자79
갸아아아아악 너무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인생작 오조오억번을 봐도 재밌어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필력 치얼즈
6년 전
독자80
헐 대박... 자까님 글 읽으면서 대박이라는 말밖에 안하는거같아요진짴ㅋㅋㅋㅋㅋ 분위기 너무 섹시하고... 얼른 연회 시작되는 것도 보고싶고...
6년 전
비회원18.27
하 .....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
전체 인기글 l 안내
4/24 17:52 ~ 4/24 1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