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875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20대익 + 대익들아 돈 얼마정도 모았어??💰 | 인스티즈

아무생각 없다가 돈 모아야겠다 싶어서 올해부터 모으랴구...ㅠㅠㅠ

몇살이구 얼마나 모았어??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이전11

익인1181
와...나 진짜 막사는거였구나...
•••답글
익인1183
22 허허
•••
익인1193
익인1197
익인1205
익인1182
23살 한달한달 살아가기 빠듯하당^..^
•••답글
익인1184
알바경험 없는 23살 180만원 ㅠㅠ
•••답글
익인1186
21살 3마넌 ^^
•••답글
익인1187
23익 0. 하루살이 인생이라서 월급 받으면 탕진함.
•••답글
익인1188
22살 0원 ^^.. 지금 내 당장 쓸돈도 없음
•••답글
익인1189
익인1190
25 1800만웡
•••답글
익인1191
21 20마넌... 2월까지 써야됨..
•••답글
익인1192
익인1194
익인1195
사마농ㅎ
•••답글
익인1196
익인1227
헉 어케그렇게 모았어?
•••
익인1231
5400원이라고한거얌.......또륵...
•••
익인1232
쿠큐큐미안 ㅠㅠㅋㅋㅋ
•••
익인1198
24살 600만원!
•••답글
익인1199
익인1200
22인데 500,,?
•••답글
익인1201
21 약120 최근에 여행가서 ㅠ
•••답글
익인1202
21 80... 5월까지 매달 20씩 더 모아서 새 폰 사고 다시 매달마다 또 20씩 넣어서 내년 여름엔 해외여행 갈거야... 그러다가 취직해서 더 모아야지...
•••답글
익인1203
23살 650...
•••답글
익인1204
익인1206
25 천만원,,,
•••답글
익인1207
22익 이번주에 아이패드 사느라 80만원 쓰고 70만원 남았옹ㅠㅜㅜㅜ
•••답글
익인1208
통장에300만원 있어
모은건 아니구,,부모님이 이제 대학생 된다구 주심

•••답글
익인1209
20살 150 정도
•••답글
익인1210
21살 -51만원 ㅋ 푸핫.. 내가 생각해도 웃김...
•••답글
익인1211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219
와 대박이다,,,, 혹시 무슨일하는지 물어봐도돼?
•••
익인1226
사업해!
•••
익인1229
우와,,,, 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
•••
익인1213
23살 600정도
•••답글
익인1214
익인1215
21살 400정도
•••답글
익인1216
23살 300만원,,,?
•••답글
익인1217
돈 없들 익들 현타오지마 ㅠ 좋아하는 여행, 취미하다보면 돈 쓰게 되기도 하고 돈 없어도 경험이 좋은 사람, 돈 모으는게 행복인 사람 등등 다양하니깐!
•••답글
익인1218
21살 1300만 정도?
•••답글
익인1220
24살 사십만원 <적금땜시.. 근데 용돈을 안 받고 알바하면 내 생활비로 쓰니까 모을 수 없어
•••답글
익인1221
21살 1600만원정도
•••답글
익인1222
22살 한푼도 없어 걍 직장 다니면 모을래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23
23살 400마넌...
•••답글
익인1224
21살 지금 60? 정도 있는 듯
•••답글
익인1225
22살 0원~~
•••답글
익인1230
25/800만원?
•••답글
익인1233
익인1234
22살 예금 500 주택청약 400
현금 190 원룸 보증금 200 !! 다해서 1300있당

•••답글
이전11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자들 생리 잠깐이라도 자력으로 못 참음? 1132 11:26 26521 0
헐 국장 신청 오늘 6시까지였음 626 05.26 23:13 18427 3
우리 피티쌤이 건강하게 살 빼려면 환불받고 나가라는데 478  05.26 19:16 15223 0
이성 사랑방 158 만나다가 168잠깐 만났는데 378 11:47 9421 0
익명뷰티 성형미인 성형 어디를 하면 제일 티나면서 그런 느낌 난다고 생각해? 85 13:32 1918 0
36682574 쌍테 어디꺼가 좋아?? 추천해주라!! 19:04 2 0
36682572 건축익들아!!!!!!!!!!!!! 19:04 2 0
36682571 캐빈인더우즈 얘네 무슨 캐릭터야? (사진주의) 19:04 3 0
36682570 오 나 키 155인디 19:04 10 0
36682569 방에 모기 두마리 있다 19:04 4 0
36682568 익이 썸남이랑 있는데 누가 오 여자친구야? 물었을 때 19:03 9 0
36682567 셑카 올리면 누구세요 다는 애들 제일 싫어 19:03 6 0
36682566 우리나라 외교부 한인입양자도 마스크 지원해준대 19:03 5 0
36682565 이거 비꼬는거같아 아닌거같아??  19:03 7 0
36682564 월요일은 치킨피자 화요일 라면 오늘 비빔면(만두라면) 1..  19:03 7 0
36682563 다이어트 잘하다가 이주동안 겁나 과식함ㅠ 19:03 7 0
36682562 난 예쁜 피피티 보다는 심플이야 19:03 8 0
36682561 피티 3개월 150 비싸? 1 19:03 8 0
36682560 티파니앤코랑 비슷한 브랜드 뭐가잇을까 ⁉️⁉️❓❗️ 19:03 7 0
36682559 간호사익들 있어??ㅠㅠ고민좀 들어줘.. 19:03 13 0
36682558 이성 사랑방 사귀기 전에 ㅅㅅ했는데 19:03 33 0
36682557 체크리스트 메모지 쓰는 익 있어 ? 19:03 17 0
36682556 진짜 차별 쩐다 우리엄마ㅋㅋ 19:03 14 0
36682554 이 만화 아는 익들 있어? 3 19:02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9:00 ~ 5/27 1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7 19:02 ~ 5/27 19: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