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179l 0
목소리가 너무 여잔데
 
익인1
그니까 난 첨봤을 때 목소리 안 듣고도 여성분이시구나해서 남잔 줄 알았단 반응(심지어 많음) 너무 신기해
•••답글
익인2
그로게 딱봐도걍 잘생긴언닌뎨 🤔
•••답글
익인3
잉??????? 여자분이셔???? 와.... 내가 소리를 들은적이 없었나?
•••답글
익인4
난 처음에 목소리 들어본 적 없을 때는 당연히 귀여운 남자인 줄 알았음
•••답글
익인5
헉???!!!!! 남잔줄 알았는데....?! 얌무님 목소리가 기억이 안나....!!
•••답글
익인6
난 썸넬만 보고 남잔줄알다갘ㅋㅋㅋㅋ 영상보고 ???
•••답글
익인7
목소리 여리여리한 남성분도 있으니까?
•••답글
익인8
나 인티에서 짤로만 봤는데 당연히 남자인줄 알았는데??? 헐 여자야?
•••답글
익인39
여자분이셔
•••
익인9
난 대왕버블티로 첨봣는데 에이에스엠알이니까 숨소리?로 말해서 첨엔 남잔줄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힘 너무 귀여워 대왕버블티 내 최애영상 맨날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
그것도 반대로 생각하면 편견이니까..?
•••답글
익인62
22222 격공
•••
익인80
익인11
헐.....나 영상 한번도 봐본적 없고 썸네일만 봤었는데 진짜진짜 남자인줄
•••답글
익인12
예전에는 말 안하고 요리한다음 먹방하셨어
•••답글
익인13
그래서 나도 처음에 남자분이신줄
•••
익인14
그 빅사이즈 음식 만들어 드시는 분이지?? 나도 유튜브에 갑자기 떴을 땐 남자분인 줄 알긴했어ㅋㅋㅋㅋ
•••답글
익인15
나 처음에 남잔줄 알았어..소곤소곤 얘기해서 목소리가 잘 안 들려서 그런갘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
너무 여자같던데
•••답글
익인17
와 나 그분 영상 잘 안 봐서 여자인거 이글 보고 알았다 당연히 남자인줄...
•••답글
익인24
익인18
ASMR 속삭일땐 잘 구분이 안갔음 난..
•••답글
익인32
익인48
333 asmr은 구분이 안 돼
•••
익인79
익인19
나도 썸넬만 뜰 때는 남잔줄 알다가 영상한번 보고 아 여자구나 햇음
•••답글
익인20
난 처음에 영상봤을때 남자인줄 알았는디 ....... 목소리 들어도 남자인줄 알았오
•••답글
익인21
얼굴선 자체가 딱 여자가ㅌ오
•••답글
익인22
마자 그냥 딱봐도 여자인데ㅋㅋㅋ첨엔 머리 짧다고 꼽주려고 남자냐고 물어보는건가 하는 꼬인 생각도 했었당ㅋㅋㅋ
•••답글
익인23
아 여자분이셨구나
•••답글
익인25
난 영상보기 전에 여기서 캡처된 것들만 봐서 남자분이신 줄 알았는데 영상보니까 여자분이셨다...
•••답글
익인26
그래서 맨날 댓글에 여자라고 알려주셨는데 ㅋㅋ쿠ㅠㅠㅠㅠ
•••답글
익인27
너무 귀여우심
•••답글
익인28
에이에셈알 듣다보면 목소리 거의 안나오고 먹는것만 보이니까 구럴수있다구 생각햐
•••답글
익인29
목소리 가는 남자라구 생각할 수도 있징
•••답글
익인30
잘생쁨의 정석
•••답글
익인31
난 영상 안보고 썸네일만 오래 봐왔어서 남잔줄...
•••답글
익인33
아 여자여??
•••답글
익인34
맨 첨에 속삭이면서 할 때 보고 남잔줄 ㅠㅜㅜㅜ 근데 먹소리 듣고 나닠가 너무 여자야 앞구르기
뒷구르기 하면서 봐도 여자야 ㅠㅠ

•••답글
익인35
왜지 난 썸넬부터 너무 여자던데 싱기
•••답글
익인36
첨에 속삭이면서 말할 때는 구분 안 가기도 했오 요즘은 그냥 목소리로 말하셔서 딱 티 나더랑
•••답글
익인37
영상은 안보고 맨날 썸넬만 보고 지나가다가 어쩌다 한번 보고 댓봤는데 언니라고 써있는거 봐서 영상 다시봤엌ㅋ 그냥 머리짧고 잘생기셔서 남자로 생각한듯
•••답글
익인38
딱봐도 몸선이 여자심ㅋㅋㅋ
•••답글
익인40
난 목소리를 못 들어서 그 전에 당연히 남자라고 생각했었음...ㅜㅜㅜ 처음에 알았을때 진짜 충격에 반성...
•••답글
익인41
나 왜 지금까지 남잔 줄 알았지
•••답글
익인42
난 뭐 남자아이돌인줄알았음 너무 잘생겨서
•••답글
익인43
여잔거 딱 알겠던데..
•••답글
익인44
얌무님 남자냐 이런 말 속상하다고 하더라ㅠㅠ
•••답글
익인45
목소리 딱 들어보면 여자 티나지 않나?
•••답글
익인46
예전엔 여잔줄 알았엌ㅋㅋ
•••답글
익인49
여자 맞아
•••
익인51
아 반대로 적었다 남잔줄 알앗오
•••
익인47
안녕하세요~냠무임니다!
•••답글
익인50
난 썸넬만봐도 잘생긴 언니로 보이더라 주변에 그런 스타일 친구 몇명있어서
•••답글
익인52
얌무님 옛날 에쎔알 영상은 지금보다 더 소근거리면서 말해서 첨에는 나도 남잔줄알았으
•••답글
익인53
Asmr일땐 남자분인줄 알았는데 내 편견에 머리를 탁치게되었지....
•••답글
익인54
난 목소리 한번도 안 들어보고 사진으로만 봤어서 남자분이신줄 알앟오ㅠㅠㅠ
•••답글
익인55
엇... 난 첨에 남자인줄 알았었는뎈ㅌㅋㅋㅋㅋ근데 계속 보다보니까 여자분인거 눈치챔ㅋ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6
예전에는 목소리 엄청 작게 소곤거려서 나는 겉모습만 보고 남자인 줄 아라쓰!
•••답글
익인57
난 진짜 남잔줄알았오,,요즘 남자 유튜버 막 화장하고 그런사람들 많아서
•••답글
익인58
난 처음엔 목소리가 좀 얇으신 남성분인 줄....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9
나도 나중에 목소리듣고알았고 그전엔 남자인줄알았움
•••답글
익인60
asmr 속삭이는 목소리일땐 진짜 남자 목소리인줄 알았어..
•••답글
익인61
ㅁㅈ 목소리가 너무 여자
•••답글
익인63
난 왜 보자마자 여자분이라고 바로 생각했지?ㅇㅂㅇ
•••답글
익인64
나도 사진만 봤을땐 남자분이신줄ㅜ알았다
•••답글
익인65
그냥 딱본순간부터 여자분으로 느껴졌는데 헷갈린다는게 신기행
•••답글
익인66
너무 잘생기셔써ㅠㅠㅠㅠ
•••답글
익인67
그러니까 외모나 목소리나 너무 여잔데
•••답글
익인68
난 남자인줄알았어 근데 뭔가 완전히 남자보단 예쁜 남자?? 잘생쁨이야 진심 중성적인 매력이 있어 난 목소리를 들은 적도 없다
•••답글
익인69
얌무 잘생겨서 그래 ㅜㅜ 귀여웡
•••답글
익인70
얼굴이 딱 봐도 여자던디?....
뼈대 자체가...
다들 남잔줄 알았구나...

•••답글
익인71
맨 처음에 난 남자인 줄 알았어 좀 예쁘장한 남자
•••답글
익인72
난 짤로만 봐서 남성분인줄
•••답글
익인73
헐 나 지금까지 남자분이신 줄 알았어..
•••답글
익인74
영상 두세개 정도 봐서 그릉가
•••
익인75
영상 첨볼때 난 아리까리하던뎈ㅋㅋㅌㅋ
•••답글
익인76
얌무팬들 이래서 꼭꼭 얌무언니라고 부른다 넘 귀여웡
•••답글
익인77
남자로 믿고싶은거겟디 누가봐도 여잔뎈ㅋㅋ
•••답글
익인78
난 썸넬만 봐서 남자분인줄 알았어 미소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문재인 대통령 본인이 뱉은 말 부메랑처럼 돌아오네 2679 02.22 18:45 34648 15
고딩 댄스부 짧은 옷 입고 야한춤 왜추는 거임?? 489 02.22 19:41 18764 3
개강 더 미루는 거 반대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나,,, 502 02.22 15:09 9826 1
익명뷰티 나 20키로 감량한건데 키랑 몸무게 맞춰줘! 222  02.22 14:56 8600 1
이성 사랑방 익들은 남친이 무한리필집 가자 하면 어떤 생각들어? 197  02.22 17:56 6770 0
35096079 저렴한 블랙 골드체인 미니백 인쇼껄로 추첨 좀! 13:55 1 0
35096078 중국인 입국금지 하라는 사람한테 모두 이짤 좀 보여줘 13:55 1 0
35096077 코로나 도대체 언제쯤 잠잠해질까...? 13:55 5 0
35096076 나 공감능력 딸려서 그런데 이거 답장 어케 햐ㅐ야대?  13:55 5 0
35096074 애기가 마스크 벗으려는거 넘 귀여워  13:55 9 0
35096073 경남도 확진 14명이구나ㅜㅜ 13:55 9 0
35096072 kf94 30매 일단 구했는데 일회용 50장 산거 취소할까?? 4 13:55 27 0
35096071 우리동네 진짜 찐 논밭있는시골인데 사람들 밖에거의없어... 13:55 14 0
35096070 창원 확진자 동선 어디쯤? 3 13:55 30 0
35096069 부산 확진자 4일동안 찜질방 숙박 장난하나 ㅋㅋㅋㅋㅋ 1 13:55 50 0
35096068 충북 제천에 세명대학교 별로야..? 1 13:54 25 0
35096067 익들아 빨ㄹ도아워ㅜㅜㅜㅜ알바 답장어때? 4 13:54 34 0
35096066 신천지 우르르 감염되고 일반 교회 잠입하라고 했을때 온천교회 기어들어.. 13:54 26 0
35096065 근데 진짜 이재명지사 일 잘하는듯,, 2 13:54 46 0
35096064 헐 넷플 응팔 언제 뜬거야 2 13:54 15 0
35096063 우리동네 마스크 진짜 많은데.. 13:54 39 0
35096062 이시국에 제주도가는거 어떻게 생각해? 7 13:54 34 0
35096061 심즈 cc템 다운받는 중 1 13:54 12 0
35096060 경남도청 사이트 들어가지는 익...? 2 13:54 3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3 13:52 ~ 2/23 1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3 13:52 ~ 2/23 1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이진혁 5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