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91l 0
인연

미필고

킬더라잇

페이백

패션

등등...!!
 
쏘니1
글쓴쏘니
얘기두 많이 해?? 첫글에 다 모르는 소설들이라..ㅜ
•••
쏘니6
이북화 되면서 벨시장이 많이 커졌거든ㅋㅋㅋㅋㅋ 유명작도 그만큼 늘어났지! 하지만 본문은 넘넘 유명한거라 항상 언급되지
•••
글쓴쏘니
아하..! 고마워!
•••
쏘니2
웅 유명작
•••답글
글쓴쏘니
얘기 많이해!?
•••
쏘니4
웅웅 아직도 엄청 언급돼!
•••
쏘니5
오랜만에 왔으면 읽을 거 산더미다 얼른 달리장!
•••
글쓴쏘니
새로운 인생작 만들로 가야게땋ㅎㅎ
•••
쏘니3
요즘도ㅋㅋㅋㅋㅋㅋ 요즘도 저거 초인기작이야 다
•••답글
글쓴쏘니
첫페이지에 다 모르는 소설들이라 걱정했어ㅋㅋ큐ㅠㅠㅠ
•••
쏘니7
아무래도 신간 얘기를 많이 하긴 하지! 뭐 추천해 달라고 했을 때나 인생작 말할 때 본문 소설들 안 빠지고 꼭 있오ㅋㅋㅋㅋ 오랜만에 왔으면 볼 거 많겠다 ><
•••
글쓴쏘니
아하! 나도 저거 다 인생작이거듢ㅎㅎㅎ!!
새로운 인생작을 만들러가야겟군..

•••
쏘니8
저건 교과서작들이라 ㅋㅋㅋㅋㅋ 킬더라잇은 좀 언급 없어지는거 같긴햌ㅋㅋ
•••답글
쏘니9
저건 레알 교과서지 요즘 재밌는 소설들 진짜 많아 ㅠㅡㅠ
•••답글
쏘니10
당연ㅠㅠㅠ맨날 재탕하는 것들ㅠㅠㅠ
•••답글
쏘니11
저 작품들은 마음속의 고향느낌???? 생각날 때마다 책갈피 해둔부분들 다시본다ㅠㅠㅠ
•••답글
쏘니12
당연쓰 저건 당연히 읽어야 하는 벨소설계의 필수도서 이런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초등학교 때 필수도서 권장도서 이런 거 있잖아
•••답글
쏘니13
필수도서 권장도서 ㅋㅋㅋㅋ
구작이 명작이단걸 느낄때가 진짜 많더라고.
물론 신작에도 특출나는게 많긴 하지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쏘들 소설 줄임말 오해해본적 있어??ㅋㅋㅋ 22 1:53 339 0
소설 지금 컬쳐랜드 문상 엄청 싸다 쏘들아 쟁여라 25 02.28 23:55 823 0
소설 이북 좋아하는 쏘들 이거 사면 삶의 질이 올라감 14 18:18 191 1
소설 오디오코믹스 신작 녹음한데.. 33 14:50 248 0
소설 아코 이 발목 일러는 진짜 몰까,,? 13 21:17 120 0
35225800 소설 이번 마크다운 다들 얼마 썼어?? 22:32 7 0
35225658 소설 쓰레기공 보고싶어 3 22:23 29 0
35225622 소설 마크다운 이렇게 사려고 하는데 추천해줄 쏘 있니...? 2 22:20 21 0
35225612 소설 폼리스 54분 남아땅 22:20 20 0
35225535 소설 혼불 때문에 미칠 거 같아 5 22:13 39 0
35225318 소설 괴물의 방문 공 찐사야? 8 22:00 27 0
35225278 소설 하하버스 살고있는 공이나 수 없니...? 3 21:58 29 0
35225273 소설 킵미클로저 어때여ㅕ 6 21:58 18 0
35225201 소설 the same 같은 벨 없나 7 21:53 29 0
35225040 소설 르웰린이 그렇게 헌신발닦개공이니..? 2 21:43 38 0
35224650 소설 아코 이 발목 일러는 진짜 몰까,,? 13 21:17 128 0
35224603 소설 현실에서 친구랑 벨 덕질하고싶다 9 21:15 41 0
35224525 소설 내 거르는 키워드 알려줄까? 다들 식겁할걸 5 21:09 65 0
35224458 소설 리디 문상으로 충전한다는 쏘들아 2 21:05 49 0
35224299 소설 난 동양풍도 안보고 서양풍도 안봐 12 20:54 71 0
35224162 소설 인생집착물 ㅊㅊ좀 해줘 ㅜㅜ 9 20:45 51 0
35224142 소설 톨쥬님 결국 댓창 막으셨네ㅠㅠ 4 20:42 111 0
35224116 소설 ㅋㅋㅋㅋㅋㅋㅋ ㅌㅇㅌ에서 누가 베라 이거보고 2 20:41 61 0
35224027 소설 타락지천기담 vs 마도조사 고를 수 있어?😨 3 20:34 4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22:35 ~ 2/29 22:3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소설의 인기글 l 안내
2/28 17:14 ~ 2/28 17:16 기준
1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