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1.20 15:30 l 이변 재밌어? 12 •••
l조회 177l 0
 
쏘니1
난ㅠㅠㅠㅠ 좀 아쉬웠어... 뒤로갈수록 질질 끌고 캐릭 붕괴느낌 들었음
•••답글
글쓴쏘니
헉 그래...?ㅠㅠㅠ 캐릭 붕괴가 어떻게 돼...?ㅠㅠㅠㅠ
•••
쏘니4
뭔가 주변인물 캐붕도 그렇구 주인공도 갈수록 매력을 못느끼겠었어.. ㅠㅠ 사바사니까 참고만 해줘!!
•••
쏘니5
아 캐붕은 뭔가 센놈이었는데 급작스럽게 약한 놈처럼 보이는..? 말로 설명하려니 어렵네 ㅠㅠㅠ
•••
글쓴쏘니
공수도 그렇진 않지?ㅠㅠㅠ 주변인물만 그런 거야? 이변 기대했는데ㅠㅠㅠ
•••
쏘니6
나도 기대하고 산 사람 중 1인 ㅠㅠ 근데 사바사라 뭐라 말을 못 하겠다... 울보공은 맞는데 나랑은 취향이 안 맞았어 ㅠㅠㅠ
•••
쏘니2
난 재밌었오
•••답글
글쓴쏘니
고마워!ㅠㅠㅠ 고민이다ㅠㅠㅠ
•••
쏘니3
난 괜찮았는데 판타지 비중이 생각보다 크더라 참고행~~
•••답글
글쓴쏘니
고마워! L보다 판타지가 더 커?!
•••
쏘니7
비슷하거나 L이 좀 더 많아 내기준! 근데 배경에 깔리는 판타지 요소들이 본격적으로 나온다고 해야하나
•••
쏘니8
지루하고 공이 내기준 너무 애기같아서 중도하차함 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쏘들 소설 줄임말 오해해본적 있어??ㅋㅋㅋ 22 1:53 319 0
소설 지금 컬쳐랜드 문상 엄청 싸다 쏘들아 쟁여라 25 02.28 23:55 820 0
소설 이북 좋아하는 쏘들 이거 사면 삶의 질이 올라감 14 18:18 183 0
소설 오디오코믹스 신작 녹음한데.. 33 14:50 246 0
소설 아코 이 발목 일러는 진짜 몰까,,? 13 21:17 108 0
35225535 소설 혼불 때문에 미칠 거 같아 1 22:13 11 0
35225318 소설 괴물의 방문 공 찐사야? 8 22:00 20 0
35225278 소설 하하버스 살고있는 공이나 수 없니...? 2 21:58 16 0
35225273 소설 킵미클로저 어때여ㅕ 5 21:58 13 0
35225201 소설 the same 같은 벨 없나 7 21:53 28 0
35225040 소설 르웰린이 그렇게 헌신발닦개공이니..? 2 21:43 32 0
35224650 소설 아코 이 발목 일러는 진짜 몰까,,? 13 21:17 110 0
35224603 소설 현실에서 친구랑 벨 덕질하고싶다 8 21:15 37 0
35224525 소설 내 거르는 키워드 알려줄까? 다들 식겁할걸 5 21:09 64 0
35224458 소설 리디 문상으로 충전한다는 쏘들아 2 21:05 47 0
35224299 소설 난 동양풍도 안보고 서양풍도 안봐 12 20:54 70 0
35224162 소설 인생집착물 ㅊㅊ좀 해줘 ㅜㅜ 9 20:45 50 0
35224142 소설 톨쥬님 결국 댓창 막으셨네ㅠㅠ 4 20:42 103 0
35224116 소설 ㅋㅋㅋㅋㅋㅋㅋ ㅌㅇㅌ에서 누가 베라 이거보고 2 20:41 56 0
35224027 소설 타락지천기담 vs 마도조사 고를 수 있어?😨 3 20:34 41 0
35223985 소설 향수 속 손가락 2권에서는 트러블 없이 바로 이어져?? 4 20:31 22 0
35223912 소설 아코 비엘 컬렉션47 9 20:26 95 0
35223750 소설 가보연 이 대화 진짜 설렌다 2 20:15 69 0
35223439 소설 오프더레코드 어때??? 3 19:56 3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22:13 ~ 2/29 22:1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소설의 인기글 l 안내
2/28 17:14 ~ 2/28 17:16 기준
1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