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286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배민으로 케이크 처음 시켰는데 비주얼 미쳐버렸따🍓🍓🍓 | 인스티즈

배민으로 케이크 처음 시켰는데 비주얼 미쳐버렸따🍓🍓🍓 | 인스티즈

꺄아ㅏㅏㅏ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익인1
헐대박 배민 이런것도 되구나ㅠㅠ혹시 지역 서울이야..?넘맛있어보여ㅠㅠ
•••답글
글쓴이
웅웅 서울이야!’ㅜㅜ
•••
익인2
와진짜맛잇게따
•••답글
글쓴이
학학 먹어보겠어여
•••
익인5
악악악악ㅠㅠㅠㅠ 가게이름이뭐야?ㅠㅠㅠ
•••
글쓴이
고마워케이크’ㅜㅜ!!!! ㅇㅁ청맛이따
•••
다른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왜케귀여웤ㅋㅋㅋㅋ
•••
익인3
와 장난아니다 ... !!!
•••답글
익인4
핰 도레도레야 ??
•••답글
익인6
너무고마워 케잌이로군..
•••답글
익인7
갑자기 케이크가 땡긴다
•••답글
익인8
도레도레인가..??
•••답글
익인9
도레도레...???
•••답글
익인10
헐대박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2
Aㅏ..눈 뒤집혀
•••답글
익인13
어디야??서울살아서 먹구 싶다
•••답글
익인14
무슨 케이크인지 알려줄 수 있어..?ㅜㅜ
•••답글
글쓴이
요기 너무고마워!!! 케이크 이름이 너무 고마워야!
•••
익인30
고마워ㅠㅠ!
•••
익인15
와 어딘지 알려주라ㅠㅠ
•••답글
익인16
헐 어디야??ㅠㅠ
•••답글
익인17
익인18
우와우ㅠㅠㅠ
•••답글
익인19
알려주라ㅠ
•••답글
익인20
어디 케쿠야
•••답글
익인21
도레도레인가 저거 내 최애ㅜㅜ
•••답글
익인22
익인23
헐 대박 뭐야 ,,? 어디야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4
헐!!!!!ㅠㅜㅜㅜㅜ막 꿈빛파티시엘에서 나올것같아 보기만해도 기분좋다
•••답글
익인25
Q배구ㅠㅡㅏ파ㅠㅠㅠㅠ
•••답글
익인26
도레도레거야???
•••답글
익인27
쓰니가 고마워케이크라는데??
•••답글
익인31
도래도레 케이크 이름이 고마워 케이크 아님?? 나눈 갔을 때 그리 봤는디
•••
글쓴이
마자마자 이거 보고 다시 봤는데 고마워케이크by도레도레 이르케 써잇다
•••
익인28
도레도레야? 맞다면 저거 진짜,, 마싯서...
•••답글
익인29
헐 진짜 맛있겠다ㅠㅠ!!!!
•••답글
익인32
우와 저런 케이크는 얼마 정도 해? 진짜 맛있겠다 딸기 ㅠㅠ
•••답글
글쓴이
구천구박원 ㅠㅠㅠ 두조각 시켰는데 혼자 다먹어ㅛ어 뿌듯해
•••
익인33
이거 에 있는 가게 아니얌??
•••답글
글쓴이
멀라! 라이더스로 시켰는데 보고 오께!!
•••
글쓴이
롯데시티호텔구로래!
•••
익인37
ㄱ.ㄷ 라 했는데 필터링 됐네ㅠㅠ 여기 집근천데 한번도 안먹어봐써,,,
•••
익인34
익인35
익인36
딸기 하나만 떼어먹고싶다ㅠ
•••
익인38
고마워 케이크 맛있음!
•••답글
익인39
와 이런거 배달하려면 힘들겠다
•••답글
익인40
와 최고다....
•••답글
익인41
헐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보여
•••답글
익인42
고마워케이킄ㅋㅋㅋㄱ이름 진짜 귀엽다
•••답글
익인43
헐 나중에 구로에 먹으러 갈랭
•••답글
익인44
익인45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6
악 맛있겠다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7
얼마나 맛있ㅇㅓ? 입안에서 녹아?
•••답글
익인48
우와 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 나 딸기 처돌인데
•••답글
익인49
미쵸따 왕맛있겠다
•••답글
익인50
도레도레 너무고마워 케이크!
•••답글
익인51
헐 맛있겠다.....
•••답글
익인52
대박 우리집 배달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먹어봐야지
•••답글
익인54
도레도레랑 똑같이 생겼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 색상 요 5개중에 골라주쎄요!!!!✊✊ 910 02.28 13:50 16529 0
뿌링클 사줄게에 띠껍게 대답해봐 801 02.28 21:16 10812 0
??????? 중국에 60억 지원 실화야????????? ㅌㅋㅋㅋㅋㅋ.. 2280 02.28 16:41 21441 7
이성 사랑방 185 귀염상 훈남 vs 180 짱잘 317 02.28 22:58 3789 0
디자인 왘 제니 너무 넘사야.. 얼마나 노란게 강하면 이러냐,, 323 02.28 12:42 32458 30
35214008 심심헌디 쿠팡이나갈까 4:35 6 0
35214007 고2인데 시험기간에 아이패드로 공부하는 거 안 이상하겠지? 4:35 7 0
35214006 라면은 막 끓였을때보다 누가 먹는거 볼때가 제일 먹고싶음ㅋㅋㅋ쿠ㅠㅜㅠ.. 4:35 6 0
35214005 지금 할 수 있는 생산적인 활동 뭐 없을까? 1 4:35 9 0
35214004 수능 끝나고 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고.. 1 4:34 13 0
35214003 소중ㅇ ㅣ에 뾰루지 나는 익들 있니..? 2 4:34 8 0
35214002 하 다이어트중인데 코로나때문에 헬스장 못가는중 4:34 8 0
35214001 디자인 이런 보정 어떻게 하는지 아는 사람!ㅠㅠ  4:34 8 0
35214000 알라딘 피포페인팅 1일차❤️ 2  4:34 15 0
35213999 반배정 망했다 4:34 7 0
35213998 와 깜짝이야 4:34 7 0
35213997 오늘이 4년에 한 번씩 돌아온다는 내 친구 생일이다 4:34 18 0
35213995 아이폰 se 나오긴 할까 .. 1 4:33 16 0
35213994 살면서 나만큼 가난한애 못봐서 나 열등감 덩어리임 4:33 31 0
35213993 나 아이큐테스트 126 나왔어 헤헤 3 4:33 24 0
35213992 카톡 진짜 싫음... ㅠㅠ 1 4:33 29 0
35213991 불닭 먹어버렸다 4:33 6 0
35213990 예쁜 친구 두명  4:33 28 0
35213989 사주나 연애운 보면 몇월에 연애운 들어온다 하는거 1 4:33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4:33 ~ 2/29 4:3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9 4:32 ~ 2/29 4: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이찬원 l 댗청 l 린당 l 대구FC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