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194l 0
암거나 ㄱㄱ
 
123

익인336
내 남자친구 이제 안변하겠지??
•••답글
익인337
아이돌 해도 될까?
•••답글
익인338
지금 썸남이랑 사귈까?
•••답글
익인340
난 그 사람 좋은데.. 그 사람도 날 좋아할까 ?
이번주에 같이 드라이브하자고 연락올까 ?

•••답글
익인342
나 취업 언제쯤 할 수 있을까ㅠㅠ
•••답글
익인343
나 오늘 다 할 수 있겠지?
•••답글
익인344
전남자친구한테 다시 연락올까?
미안하다고 자꾸 전화와

•••답글
익인347
나 올해 연애할 것 같아..??
•••답글
123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불안하고 막막한 익들 촉 봐줄게 ㅎㅎ 114 12:27 266 0
안뇽 타러 봐주러 왔어 33 2:48 138 0
다들 내 mbti 맞춰바 29 2:19 84 0
초보 타로 봐줄게 근데 ⚠️본문 꼭 읽어줘⚠️ 17  04.07 22:56 126 0
얘 진심으로 나 좋아하는 것 같아? 4 2:20 55 0
35899104 나 건강 고칠수있을까? 촉인아? 2 21:34 13 0
35898845 걔 연락올거같은데 그냥나의착각인가 21:17 5 0
35898659 나는 언제 나만 좋아하는 사람이랑 안정적인 연애할까? 21:02 6 0
35898599 오늘 우연히 마주친사람 걔 맞지 1 20:58 19 0
35898521 나랑 만나고싶어해? 20:54 5 0
35898398 나 첫연애 언제 할까 20:46 5 0
35898300 연락 안오겠지? 20:39 3 0
35897167 연락온다면 언제올까? 19:25 8 0
35897027 요새 mbti 많이물어보넹 2 19:15 38 0
35895247 이사람 나 좋아하는걸까 17:06 23 0
35894928 소개팅 성공할 수 있을까 16:44 12 0
35894904 촉인아 나 새남자친구 생겨서 배사바꾸면 16:43 30 0
35894375 내가있는곳 사람들이 어떻게생각해? 16:07 14 0
35894235 얼마나 버티면 될까...? 15:58 16 0
35893687 나 진짜 너무 답답해서 그러는데.. 4 15:18 27 0
35893401 마이 보이프렌드는 언제쯤 생길려나~!!!ㅠㅠㅠㅠ 14:58 14 0
35892859 한번은 연락올줄알았어 14:21 23 0
35891440 불안하고 막막한 익들 촉 봐줄게 ㅎㅎ 114 12:27 271 0
35891399 걔한테 연락 올까?? 12:23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8 21:46 ~ 4/8 2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촉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