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709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제발 다들 CU가서 이거 꼭 먹어줘ㅠㅜㅠㅜㅜㅠ❗ | 인스티즈

내가 다먹어버려서 사진을 안찍었는데 이거 진짜 짱맛있어 진짜루 곱창 너무 먹고싶은데 사먹으러못가서 포장도 못해서 편의점에서 사먹었는데 맛있어...곱창 비린내가 안나 진짜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익인1
흐미맛있겠다
•••답글
익인2
글쓴이
안매워!!! 나 매운거 못먹는데 안매워써!!
•••
익인3
헐 술안주 각이다...
•••답글
익인4
헐 씨유편순이 폐기로 와주세요...
•••답글
글쓴이
흐흐흐흐 폐기로 가라~!~~!!
•••
익인8
ㅋㅋㅋㅋ 나도ㅋㅋㅋㅋㅋㅋ 돈주고 사먹기 아까워서 먹고싶은것들 다 폐기로 바래
•••
익인5
칼로리를 봐버렷ㅅ어
•••답글
글쓴이
앙대....안된다구.....나 다먹었단마리야....후식도 먹었다구...
•••
익인6
아니...758?!?!?!?!
•••
익인7
양은..? 난 양이 중요해.. 곱창은 한줌도 안 되겠지..
•••답글
글쓴이
아....기억이 안나... 너무 허버허버 먹었나바..면도 많았구 어묵도 많이 들어있어써!!! 곱창도 그렇게 적진 않았던것같은데.. 신나서 곱창만 다 건져먹고 나머지 먹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직
•••
익인9
먹고싶을듯 말듯해
저거 사진 있는 익들 없오??

•••답글
글쓴이
이거 누가 블로그에 올려놓은거!
•••
익인19
헐 고마웡💞
집앞에서 사먹거봐야겠다ㅏ

•••
익인10
와 계란도 있구 구성 쩌네
•••답글
익인11
저거 우리 편의점에서 제일 안팔려 수란덮밥인가 그게 제일 잘나가더라,,,
•••답글
글쓴이
수란덮밥 진짜 노맛이던데...... 왜지, .?
•••
익인21
편스토랑 우승상품?이라던데 폐기러 한번도 안나어ㅏㅅ어
•••
글쓴이
오징어 비린내가 나고 너무 달았어ㅠㅜㅜㅜㅜㅜ흑ㅠㅠㅜ 마라꼬꼬덮밥 그건 맛있었는데
•••
익인12
얼마야???!!??
•••답글
익인13
아 4200원 써있구만
•••
익인14
당장 씨유 가고싶다ㅠㅠㅠㅠ
•••답글
익인15
무슨 맛이야???!!!
•••답글
글쓴이
약간 달아 보통 곱창보다는 단데 그래도 마시써!!! 떡볶이 단맛같은?
•••
익인16
헐 내일 간다
•••답글
익인17
안돼 오지마 -cu알바생-
•••답글
글쓴이
우리 집앞 cu 내가 맨날 가지렁~
•••
익인18
와 독특해보여 꼭 먹어볼래
•••답글
익인20
약간 비린향 잘느끼는 익들은 추천 안해ㅠㅠㅠ 나 곱창 좋아하는데 냄새가 좀 심했어ㅠㅠㅠ
•••답글
글쓴이
헝ㅠㅠㅠ 나는 편의점 곱창이래서 비린내 날줄알았는데 안나서 놀랬는데ㅠㅠㅠ 내가 둔한편인가보다ㅠㅜ
•••
익인29
헉... 나 못 먹겠다 ㅠㅠㅠ 좀만 비려도 바로 헛구역질 나오는 1인... 먹어보고 싶었는데....
•••
익인47
익인22
아 ㅇㅈㅇㅈ 편순이 폐기나와서 먹었는데
•••답글
익인23
그리고 안에 오뎅 레알 개쫀듯ㄱ
•••
글쓴이
헝ㅠㅜㅜㅜㅜㅡ드디어 나말고 먹어본 사람이 나왔어ㅜㅜㅠㅠ다들 내 글보고 먹었다가 맛없을까봐 걱정했는데ㅠㅠㅜㅠㅜ
•••
익인26
하지만 우리편의점은 요며칠동안 저거 안들어왔으므로 오지마세요 ^^..
•••
익인24
내일 야식 이걸로 간다..쓰니 믿어보겠으..
•••답글
익인25
그냥 마늘면볶이 컵라면도있는데 것도 마시서!!
•••답글
익인27
오늘 과제 11시 59분까지 딱 제출하고 야식으로 저거 땡겨야지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8
아 진심 배고픈데 이걸 봐버렸어 후우... 낼 가야겠다
•••답글
익인30
이거 울 편의점에도 있었는데 계속 폐기나와서 쥔짱이 발주 안하셔
•••답글
글쓴이
힝ㅠㅜㅠㅠ슬프다
•••
익인31
그래 좋아 다들 씨유로 가보자!! 지에스는 오지말구!!
•••답글
글쓴이
지에스도 잔뜩 추천해줄까????!!! 히히히힣
•••
익인32
ㅇ... 아안돼 오지마 지에스가 지에스 맛있어!!!!!
•••답글
익인33
와 이거 대박 낼 씨유 달려간다!!!!!
•••답글
익인34
세상에 짱 맛있겠다!!!!
•••답글
익인35
칼로리 실화야....??
•••답글
익인36
내일 씨유 꼭간다 진짜
•••답글
익인37
진짜 맛있겠다.... 내일 가봐야지~ 제발 있길 바라면서ㅜ
•••답글
익인38
난 먹어봤는데 조금 물리더라!! 달고 짭고 그래 근데 생각보다 맛있었엉
•••답글
익인39
오 맛있겠당 먹어봐여지
•••답글
익인40
저거 맛있지...(씨유점주)
•••답글
익인41
오 우리 편의점에도 들어왔으면 좋겠다
•••답글
익인42
쩐다요즘 편의점음식들 근데울동네에선 한번도못봤어ㅠ
•••답글
익인43
이거 폐기라 먹어봤는데 난 곱창 냄새나고 면도 뿔고 별로였너 ㅠㅠㅠㅠ
•••답글
익인44
오오 확인!
•••답글
익인45
익인46
맛있겠당
•••답글
익인48
익인49
씨유 알바생으로서 곱창타코도 ㄱㅊ음 가격은 좀 비싸긴 해
•••답글
익인50
양도 좀 적고 ㅋ 가격에 비해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는 사주보고 출산일 택일해서 제왕절개로 애 낳는거 이상해보여?? 526 03.28 21:06 10717 0
친언니랑 같은대학 같은학과에 같은학번으로 입학하면 어때? 466 03.28 20:13 16276 0
진짜 냄비근성 최고야👍 790 12:18 7775 13
이성 사랑방 💔💔현 시점 대부분의 커플들 상황💔💔 159  03.28 21:35 9048 0
만화/애니 🏐에서 딱 외적으로만 봤을 때 얜 진짜 대박이라고 생각한 캐는? 88 03.28 18:18 1977 0
35730352 혹시 철학과 고학년인 익 있어?? 18:01 1 0
35730351 재수했는데 술안마셔서 그런가 아직도 고딩같아 18:01 1 0
35730350 🤚미니가습기 같은 거 쓰는 사람 있어? 18:00 4 0
35730349 나 학원 강사익인데 이 시국 학부모들 입장에서 이해 안 가능게 18:00 6 0
35730348 다들 개강 개학연기한거야? 18:00 5 0
35730347 보정 한거랑 안한거랑 골라주랑  18:00 6 0
35730346 편의점 알바하는데 기분 세상나뿌다 18:00 6 0
35730345 여신강림 나만 노잼이야....? 1 18:00 9 0
35730343 열 안나는데 목만 간질간질한 사람 있어?? 1 18:00 8 0
35730342 아 표정관리 안 하는 사람 진짜짜증나 18:00 12 0
35730341 갤럭시 쓰는 애들아 너네 폰트 뭐 써 ?! 18:00 12 0
35730339 다들 중학교때 뭐에 무관심하거나 냉정했니?? 7 17:59 26 0
35730338 트위드자켓 보통 얼마 해?? 17:59 8 0
35730337 근로장려금 상반기엔 신청가능했는데 2 17:59 17 0
35730336 마트에 킥보드 가지고 들어가면 안되겠지...? 1 17:59 12 0
35730335 인티에서 유행한 가디건 실물 봐따 17:59 17 0
35730333 지금 거실인데 담배냄새 나는데ㅠㅠㅠ 대체 어디서 올라오는겨... 1 17:59 7 0
35730332 🌟🌟🌟내일 겉옷 안입는거 오바야??🌟🌟🌟 11 17:59 61 0
35730331 사주 믿을만 하다 생각해?본사람들 후기 궁금해 3 17:59 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17:56 ~ 3/29 1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9 17:58 ~ 3/29 1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