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548l 5
 
익인1
👍👍👍
•••답글
글쓴이
🥰🥰🥰
•••
익인2
오 무찌다잉
•••답글
글쓴이
뿌듯뿌듯💚💚💚
•••
익인3
글쓴이
이런 거 받으니까 더 뿌듯행💚💚
•••
익인4
궁금한거 있는데 정기후원은 정해진 금액이 있어? 아니면 그냥 마음대로 후원하는거야?
•••답글
글쓴이
5천원부터 가능할 거야! 내가 알기로는 5천원 단위로 되어있는 거 같아!
•••
익인5
오...! 나 이번달부터 막 시작해서 후원자증???받았는데ㅎㅎㅎㅎ
•••답글
글쓴이
오 마자마자 나도 처음 할 때 후원자증 받았어! ㅎㅎㅎ 뭔가 이런 거 증표? 같은 거 오면 더 뿌듯해 ㅎㅎㅎ
•••
익인6
나 원래 하던데 취소해서 다른데 알아보는 중인데 여기는 논란 같은건 없엉???
•••답글
글쓴이
나는 논란 못 들어본 거 같아..! 유명한 연예인들 여기에 많이 하길래 나도 그냥 여기에 했어 익숙하기도 하고! 잘 모르겠담 ㅎ..ㅎ
•••
익인7
오호 그럼 여기루 할까 여긴 어린이들한테 후원하는거 맞지?
•••
글쓴이
응응! 그래도 잘 찾아보고 하는 게 좋을 거 같아 ㅎㅎㅎ
•••
익인24
응 알았엉 고마웡!!
•••
익인8
훔 난 언제 올까,,, 저거 후원자 다 주는거야??
•••답글
글쓴이
처음 할 때 후원증? 같은 거 주고 정기 후원한지 1년 되면 주는 거 같아! 주는지 몰랐는데 방금 우편함에 있길래 가져왔당 ㅋㅋㅋ
•••
익인9
헐 이거였구나
나 일년때 연락 왔는데 못 받았다 ㅜㅜ

•••답글
글쓴이
헉 왜 안 주셨지 ㅠㅠㅠ
•••
익인10
아..바꿔야겠다. 나 천사무료급식? 그거 하는데 말 많아서.. 에휴
•••답글
글쓴이
응응 잘 찾아보고 바꾸는 것도 좋을 거 같아!
•••
익인11
우리아빠 거의 8년?9년?째 하는데 매년 오더라
•••답글
글쓴이
오오 매년 오는 거구나 ㅠㅠ 좋다 ㅠㅠ 이런 거 받으면 뭔가 뿌듯해 ㅎㅅㅎ
•••
익인12
와멋있어 최고네쓰니
•••답글
글쓴이
아앗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야?ㅎㅎㅎ 고마워 🥰🥰
•••
익인13
멋찌다아아👍
•••답글
글쓴이
희희 뿌듯뿌듯 고마옹 😘
•••
익인14
왜 나는 3년째 하는데 이런거 안오지...? 내가 주소를 안썼었나?
•••답글
익인18
주소 안썼거나 잘못쓴거 아냐?? 나도 후원중인데 은근 우편물 몇번씩 오더라고
•••
글쓴이
혹시 모르니까 홈페이지 들어가보는 게 어때??! 이메일도 자주 오고 그러는데..!
•••
익인23
나도 이메일은 자주와! 아마 주소를 안썼나봐
•••
익인15
헉 나도 받았었는데!!! 고딩때부터 학교에서 단체로 한거라 거의 반 강제였찌만 나름 뿌듯했엌ㅋㅋㅋㅋㅋㅋ지금도 쭉 하는중
•••답글
글쓴이
와 고딩 때부터 ㅠㅠㅠ 멋있다 ㅠㅠㅠ 나는 정기 후원은 대학생 돼서 첨 해봤어 ㅠㅠㅠ 나도 쭉 해야겠다 !👍👍
•••
익인16
쓰니 마음씨가 너무 착하고 멋지다💗
•••답글
글쓴이
희희 고마워 ㅎㅎ 다들 좋게 말해줘서 넘 기뻐 💓💓
•••
익인17
오 머찌따!!👍🏻
•••답글
글쓴이
뿌듯뿌듯 😊😊💓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헉 홈페이지 한 번 들어가보는 게 어때??! ㅠㅠ
•••
익인20
오 밀알도 저런거 있으려나
•••답글
글쓴이
있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
•••
익인21
너 너무 멋지다
•••답글
글쓴이
희희 고마옹 🥰🥰
•••
익인22
혹시 유니세프도 논란있어?
•••답글
글쓴이
있다고 들었는데 잘 모르겠어..! 한 번 찾아보는 게 좋을 거 같아!
•••
익인27
하훟ㅎ고마워 나도 후원하고싶거서 알아보고있거든. .
•••
글쓴이
초록우산도 괜찮은 거 같아! 내가 찾아봤을 때 국내에 빈곤 아동 대상으로 지원을 많이 해주는 거 같아서! 여기저기 잘 찾아보는 게 좋을 거 같아 ㅎㅎㅎ
•••
익인29
고마워정말♡
•••
익인25
와웅 멋져👍👍
•••답글
글쓴이
고마웡 😊😊👍
•••
익인26
울 쓰니 멋져!!
•••답글
글쓴이
뿌듯뿌듯해 🥰🥰
•••
익인28
멋쟁이 쓰니👏👏👏
•••답글
글쓴이
희희 별 거 아닌데 다들 칭찬해줘서 넘 뿌듯하당 ㅎㅎㅎ🥰🥰
•••
익인30
쓰니 너무멋지다! 나도 덕분에 알게돼서 방금 정기후원신청했다!
•••답글
익인31
오구 잘했엉 나두 거기 5년째 하구있는데 ☘️☘️
•••답글
익인32
머찌다
!!
축하해

•••답글
익인34
달마다 일정금액 후원하는거야?
•••답글
익인35
우와 쓰니 멋지다👍👍 혹시 얼마씩 하는 지 물어봐도 될까?
•••답글
익인36
우와 대단해
•••답글
익인37
오오 나두!! 애들이 쓴 편지랑 달력 달마다 온다
•••답글
익인66
허어 저기 후원하년 그런것도 와??
•••
익인38
💚💚💚 쓰니 멋지당
•••답글
익인39
와 나 몇년째 하고있늦데 왜 한번도 못받았지
•••답글
익인40
아유 이뻐라 ❤ 잘했다잉 👍
•••답글
익인41
나는 굿네이버스로 필리핀에 사는 친구 초3때부터 기부하고 있어!! 가끔 편지도 오구 그런당 나중에 만나러 가고 싶어ㅠㅠㅠㅠ
•••답글
익인42
멋지다! 꾸준히 후원하는거 힘든일인데ㅠㅠ 나도 고정 수입 생기면 소액이라도 기부든 후원이든해야지! 쓰니 본 받고 갑니도👍🏻👍🏻💚💚
•••답글
익인43
멋있다앙
•••답글
익인44
나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초록우산에 3만원씩 정기후원 하는데 여기가 제일 나은거 같아 쓰니 믓지다!!!
•••답글
익인45
멋지댜~~!!! 나는 중학교때 반에서 아프리카 정기후원했었는데 애기한테 편지 와서 눈물흘렸어,,,,너무 감동ㅠㅠ
•••답글
익인46
착하다 이뿌네ㅜㅜ 살면서 꼭 돌려받을거야
•••답글
익인47
우왕 머싯다~~~
•••답글
익인49
근데 이거 많은돈이 아니여도 괜찮아..? 만원정도라던지 학생이러소..
•••
익인61
익인48
멋지당ㅠㅠㅠ
•••답글
익인50
진짜 멋있다
•••답글
익인51
와 믓찌다잉
•••답글
익인52
그린피스는 아무것도 안준다잉ㅠㅠ 나도 딱 1년 됨!!!!
•••답글
익인53
난 3년째하는중ㅎㅎ헿
•••답글
익인54
멋있어 ㅎㅎ
•••답글
익인55
난 유니세프 하는데 가끔 스티커 아니면 카탈로그 오던데 초록우산 괜찮어...?
•••답글
익인56
논란 같은 건 없징?? 항상 해야지 해야지 하고 안하다가 이제 진짜 후원 할까 생각 중이라...근데 월 만원은 너무 적나ㅠㅠ? 나도 용돈 받은거라 월 3만원 정도는 좀 부담스러워서...
•••답글
익인57
금액이 적어도 괜찮을까?
•••답글
익인63
웅 만원 정도만 해도 돼!
•••
익인58
어떻게 해??
•••답글
익인60
헐 난 4년짼데 저런 거 받은 적 한 번도 없어...... ㅠㅠㅠ뭐야
•••답글
익인62
본받아야겠다!!멋있어!!👍👍
•••답글
익인64
헐 주는구나.. 이사해서 못 받고 있었던 건가..?ㅠ
•••답글
익인65
나 곧 받겠당!!
•••답글
익인68
외람된 얘기 미안한데 혹시 기부금 영수증 신청 안해도 돼??? 그리구 멋지당👍👍
•••
익인69
안해도 되는지는 모르겠눈데 나는 했어!! 고마워♡
•••
익인67
익인70
멋있어 최고야
•••답글
익인71
멋있다! 베푼만큼 쓰니도 다 돌려받을거야
•••답글
익인72
멋있다 쓰니야!
•••답글
익인73
오 머쪄머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인 익들 들어와보세요📱 1176 05.31 20:31 16919 0
과 내에서 완전 신비주의 여자애가 노래방에서 안부르고 계속 버티다가 1058 05.31 14:14 34655 0
이 손동작 되면 전 세계 1%래 651 05.31 19:55 18581 1
이성 사랑방 여자친구가 나랑 헤어지고 그날 밤에 장미꽃다발 받은듯 한 인스타 올렸.. 347 05.31 08:39 21149 0
익명뷰티 살찌는 음식중에서 원래 잘 안먹는 음식 뭐 있어?? 200 05.31 13:20 2703 0
36751578 트럼프 이거 일 첫글? 첫 발판? 그게 뭐야??? 5:58 1 0
36751577 날짜 연속으로? 고급지게 뭐라고해? 5:58 7 0
36751576 쿨한척하는게 제일 싫어 5:58 7 0
36751575 지금 이야기 나오는 거 증거 있는 고야?? 1 5:57 10 0
36751574 옆집 ㄱㅐ소리 ㄹㅇ 너무 시끄럽고 커서 나도 소리 지름 1 5:57 13 0
36751573 대학교 대면 시험이 가능해? 5:56 19 0
36751572 출근해야하는데 변기에서 못일어나는중... 5:56 12 0
36751571 4월 기사..(어나니머스,빌게이츠) 1 5:56 60 0
36751570 모닁라묜 5:55 17 0
36751568 유럽 코로나 점점 끝나가..? 3 5:55 21 0
36751567 아씽 9시에 알바가야하는데 5:55 16 0
36751566 두끼 가면 라면 먹을 수 있자나 어케 머거?ㅠㅠㅠㅠ 5:55 17 0
36751565 아이폰 메모장 흰샏으로 못하나?? 6 5:54 27 0
36751564 출산장려게임 9 5:54 96 0
36751563 엥 유튜브 전체화면 해놓고 마우스 스크롤하면 댓글창으로 내려가지네? 1 5:53 13 0
36751562 ..갑자기 돼지국밥 먹고 싶다 다이어트 중인데 5:53 8 0
36751561 진짜 지구종말이 가까이 오는 건가 1 5:53 54 0
36751560 점점 미국이랑 유럽 국가들이 왜 선진국인지 모르겠달까.... 4 5:52 81 0
36751559 증거가 있는것도 아니규 2 5:52 7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 5:52 ~ 6/1 5: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 5:54 ~ 6/1 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