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00l 0
 
용사1
시 엘 조 아
•••답글
용사2
용사3
포숑! 근데 레카 나오면 레카ㅎㅎ
•••답글
용사4
플로리안
•••답글
용사5
흰토끼♡
•••답글
용사6
포숑 아님 레카!
•••답글
용사7
레카 수호!!
•••답글
용사8
레카 산들!
•••답글
용사9
용사10
테디 프리즘처럼 앞머리 단정한 헤어가 조아 레카나 수호같은건 내취향아니더랔ㅋㅋㅋㅋ
•••답글
용사11
시 엘 조 아
•••답글
용사12
플로리안 진짜 내기준 넘사헤어...ㅠㅠㅠㅠ 너무 예뻐
•••답글
용사13
요즘 안개무결에 꽂힘.. 그리고 레카
•••답글
용사14
요정윙 ㅠㅡㅠ
•••답글
용사15
나는 시엘이랑 흰토끼
•••답글
용사16
무족건 흰토끼
•••답글
용사17
뭐더라 일단 멍눈+루야+뽀발조합 이 원탑이라 생각하구 그다음은 시엘 플로리안 테디 이렇게가 예쁜거같오ㅎㅎ
•••답글
용사18
옛날엔 미로 많았는데 요즘엔 하나도 없네ㅋㅋㅋㅋㅋㅋㅋ 남자 머리는 딱 하나 못 꼽겠다ㅠㅠ 시엘 테디 흰토끼 플로리안 미로 내 취향ㅠ
•••답글
용사19
용사20
마라벨 제외 갓포숑
•••답글
용사21
용사22
미로원탑
•••답글
용사23
크으 하나만,,,?ㅠㅠ,,,흰토끼,,,포숑 흑사탕,,,프리즘,,,
•••답글
용사24
아앗 테디도,,,
•••
글쓴용사
용들 댓 보고 레카 봤는데 와 대박예쁘다
•••답글
용사25
포숑 시엘 믹염항 에반
•••답글
용사26
미로 최고존엄ㅠㅠㅠ 그리고 미출시긴 한데 레카ㅜㅜ 레카 처돌이야 나
•••답글
용사27
흰토끼 미로 최고야 .......
•••답글
용사28
레카 테디 스윗송
•••답글
용사29
절 대 레 드 카 펫
•••답글
글쓴용사
레카 언제 나와????왜 안 내????????? ༼ಢ_ಢ༽
•••답글
용사30
블레이가 최고인것을 ..
•••답글
용사31
닥 흰토끼..ㅠㅠㅠㅠ
•••답글
용사32
산들..? 리부트라 지난 마라벨 헤어 못 구해서 ㅋㅋㅋㅋㅋ 미련 없어 ㅜ 마라벨 빼곤 음 레카 존엄인 듯 ㅋㅋㅋㅋㅋㅋㅋ 미출시 헤어도 빼면 음 포숑이나 루야 젤 많이 끼는 듯
•••답글
용사33
에반이나 요정윙
•••답글
용사34
이번에 16트해서 뽑은 프리즘....
•••답글
용사35
흰토끼 포숑
•••답글
용사36
다방면 탑 포숑
헤어 최강 블레이
마라벨은 전체적으로 다 좋아함
그리고 짙은 머리는 수호
미출시 헤어 최강 레카(레드카펫)

•••답글
용사37
개인적으로 플로리안 블레이
•••답글
용사38
흰토끼ㅠㅜㅠㅜ
•••답글
용사39
테디..... 저번에 안뽑은나 죽어
•••답글
용사40
플로리안....로망헤어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메이플스토리 아니 이번 스라벨 한벌옷 1억도 안하게 생겼는데.. 17 9:54 331 0
메이플스토리 전남친관련닉 캐릭 캐삭할까 닉변할까?ㅎㅎ 25 1:15 406 0
메이플스토리 이번 주년이벤트는 왤케 조용한 것 같지 28 17:26 277 0
메이플스토리 229인데 30분에 10퍼 ㄱㅊ은거야..? 28 14:47 193 0
메이플스토리 나 가지모자 샀는데 후회중인듯 28 15:11 328 0
36823964 에반이랑 데슬 중에 누가 200 찍기 더 힘들어? 4 23:43 6 0
36823876 엔버 인풀 넣는건 좀 그렇지 ㅠㅠ 2 23:38 10 0
36823828 홀쉘 전기줄 막아주는거 맞지?? 23:34 11 0
36823741 오 대박 로얄 대박났따 1 23:28 26 0
36823734 이번에 그 아무것도 안 했는데 머시기 이벤트 있잖아 2 23:28 20 0
36823712 아악 카반반 자꾸 죽기 직전에 데카 다씀ㅠㅠㅠㅠ 23:26 13 0
36823678 오늘 현생에서 게임 뭐하냐고 물어보길래.. 2 23:23 29 0
36823665 에디 공 10 토드템 말인데... 2 23:22 14 0
36823642 나 카오스 혼테일 잡을 수 있는데 2 23:20 21 0
36823486 17주년 훈장 말이야!! 2 23:11 28 0
36823483 토드할때 토드당할?템이 렙제가 높으면 수치가 올라가서 적용된다고 하잖.. 2 23:10 14 0
36823408 이번 스라벨 무기 뭔가...소원가득보다 귀여운거 같음 5 23:05 68 0
36823315 동숲 섬 이름 골라줄래..?(길잃ㄴㄴ) 3 23:00 38 0
36823123 복귀한 메린인데 본캐 뭐해야할까 12 22:47 50 0
36823004 황금마차 성형 쿠폰.. 안드로이드한테 못 주나? 4 22:39 54 0
36822952 남은 코인으로 큐브를살까 코젬을살까.... 1 22:36 26 0
36822927 인피풀 제로 신궁 200찍었으니 ㄹㅇ꿀이지 22:35 23 0
36822893 어빌 나도 질문이써... 2 22:33 27 0
36822800 어빌리티도 첫째 둘째줄 이런거 중요해? 2 22:27 4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23:43 ~ 6/5 23:4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