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86l 0
전남친현여친이 유튜버라 커플브이로긐ㅋㅋㅋㅋ

ㅋㅋㅋㅋㅋ너왜거깄엌ㅋㅋㅋㅋㅋㅋㅋ 아 레전드..ㅜㅜ
 
익인1
니가왜거기서나와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ㄹㅇ니가왜거기서나와였음 ㅋㅋㅋㅋㅋ
•••
익인2
와우..ㅠㅠ
•••답글
익인3
헐 유명한분들이야???
•••답글
글쓴이
음... 완전유명은아닌거같아!!!
•••
익인4
와우....오마이갓..
•••답글
익인5
헐 ㅇ오마이갓..
•••답글
글쓴이
기분 진차 이상함
•••
익인6
나 슈가맨 보면서 울고잇는데 방청객에 눈감고 턱에 깍지손 대고는 음~ 하는 표정으로 노래 듣고잇는 전남친 얼굴 클로즈업돼서 기겁함 감동와장탕
•••답글
익인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
몇번을 다시 돌려봐도 걔엿어..ㅋ
•••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익인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나 떼굴떼굴웃는중
•••
익인9
울다가 파사삭
•••
익인10
걔도 그 분들 좋아할것 같긴햇거든 ㅋㅋㅋㅋ 음악취향이 나랑 맞앗어가지고..근데 방청객일줄이얔ㅋㅋㅋ 그 표정이 진짜.. 음~~하면서 무척이나 황홀해보이는,,, 앤틱한,,, 후
•••
글쓴이
아미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울엌ㅋㅋㅋㅋㅋ
•••
익인11
달밤에 웃겻다 나이쓰
•••
익인12
아 그것도 잇어
이건 반대 입장인데 ㅋㅋㅋ
내가 별 생각없이 좀 웃긴 셀카를 sns에 올렸는데 이게 갑자기 엄청 타싸에도 퍼지고 난리가 난거야 자고 일어나니깤ㅋㅋㅋㅋㅋ나는 알람이 몇만개가 뜰수잇는걸 첨 알앗어 폰이 안켜질 정도...
아무튼 그때 그 엽사+평소 셀카 이렇게 엮어서 유명핻졌었는데
그동안 사겼던 남친들이 그동안 연락 한번 없다가 하나같이 다 연락해서는
잘 사나보네,, 보기좋다.. 피드에 온통 네 얼굴이네 이래가지곹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쪽팔려 죽는줄 알앗어..지금도 애들이 야~페북스타 하면서 놀려...ㅎ.....ㅎㅎㅎㅎ...

•••
글쓴이
12에게
헐 그사진 무척ㅇㅣ나 궁금한걸....???????
•••
익인13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
카톡 스샷이엇는데..
학교 선배가 계속 좋다고 쫓아다니는데 난 너무 싫엇거든 ㅠㅠㅠ 막 새벽엨ㅋㅋㅋ개뜬금포로 넌 고양이가 좋아 강아지가 좋아 이런거 물어보고,, 싫다는 티 내도 모르는척 하는건지 눈치가없는건지..지금 생각하니 좀 미안하긴한데ㅠㅠㅋㅋㅋㅋ

하루는 또 카톡 의미없는 내용들로 오길래 짜증나서
그때 마침 털 밀고 잇엇거든 그거 찍어서 보내고 ㅂ2 하고 보낸 다음에 그냥 별생각없이 웃겨가지고 스샷 올렸는데 그게 확 퍼졋엌ㅋㅋㅋ튜ㅠㅠㅠㅠㅠ 어느정도였냐면 비트에서 홍보모델??같은거 연락왓엇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회로 소속사 계약도 해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그때 참 생각없엇던게 아무리 그래도 어쨌든 그 선배랑 대화는 사적인거니까 누구나 볼 수 잇는 곳에 올리면 안돼는데ㅠㅠ
그 선배를 비웃고 조롱하고 그럴려햇던건 아니고 내가 보내놓고 내가 웃겨서 걍 웃긴글 딱 그정도 생각만 하고 올렸던건데ㅠㅠ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퍼져버려서.. 그오빠한테 미안하다고 사과햇엇어...ㅋㅋㅋㅋㅋㅋ 한동안 구글링하면 그 사진 떠서 머리 아팟는데 회사에서 다 지워줘서이제는 없드랔ㅋㅋㅋㅋ

•••
글쓴이
1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대박ㅋㅋㅋㅋㅋㅋㅋ아 익인이 인생 너무꿀잼인데... 인생이 고냥 시트콤이야 ㅋㅋㅋㅋㅋㅋㅋ텍스트로만 읽어도 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
익인15
전 남친이 랩하던 애라 유튜브랑 페북 페이지에 가끔 올라오는데 커플 브이로그면 충격 장난 아니겠땋...
•••답글
글쓴이
진짜 좀 많이 놀랬어......
•••
익인16
기분 진짜 이상하겄다 으으...ㅠ
•••답글
글쓴이
진차 이상해.... 난 아직도 솔론데~ 아놔~
•••
익인17
헉 진짜 싫겠다...
•••답글
글쓴이
넘우 싫어...ㅠㅠㅠㅠㅠ
•••
익인18
와 어우..쩐다
•••답글
익인19
내 전남친은 유튜브 계정 본인꺼 있는걸..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염씨가 실제로 있어? 1249 05.28 17:33 19029 0
ㄹㅇ어이털림 너네는 단축번호 안 해놔??? 615 05.28 23:00 12927 0
진짜 마라탕 체인점 여러 곳 다 먹어봤지만 젤 맛있는 곳은 681 05.28 19:50 14372 0
익명뷰티 정석미인 따지지 말고 진짜 자기취향 원탑 미인은 누구야? 263 05.28 22:28 2566 0
이성 사랑방 남친 포함 남자4 여자3 펜션 놀러가는거 보내준다 만다 114 05.28 11:55 3297 0
36704472 대학 등록금 거의 학원비네 1:34 2 0
36704471 친구 집 러그에 생리 샌거 묻었는데 도와주라ㅠㅠㅠㅠㅠ 1:34 3 0
36704470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40 하..나 진짜 남친이랑 어떻게 해야돼?? 진짜 스압..  1:34 4 0
36704469 공부용으로 독서대 쓰는 익들~!!!!  1:34 8 0
36704468 알바 입장에서 양 많이 달라고하면 어때?? 1:34 6 0
36704467 청바지에 운동화신고 꾸민티 내려면 위에 뭘입어야할까 1:34 5 0
36704466 카공 사람 많이 없는 카페에서 해두 되나 1:34 5 0
36704464 쓰니 밤샘과제를 위해 소주잔에 커피 타옴  1:34 24 0
36704463 아이폰 갤러리에서 동영상 자동재생되는거 어케 변경하더라?ㅠㅠㅠ 1:34 3 0
36704462 아니 왓챠 대박이네 1:34 7 0
36704461 인기글 이렇게 돼있으니까 괜히 이상해지네? 2 1:33 35 0
36704460 23살인데 아직도 화장 유목민이야.. 1:33 13 0
36704459 땡벌이요 이모티콘 아는 사람 ㅠㅠ? 1:33 3 0
36704458 이거 가방 혹시 브랜드 짭임?40 3 1:33 31 0
36704457 일반 거울로 보는 내 모습이 남이 보는 모습 맞나봐 1 1:33 12 0
36704456 얇은 후드티 여름에 입겠지? 4 1:33 10 0
36704455 아니 오늘 왜 안토요일?! 1:33 5 0
36704454 외모 순위 매기는 애들은 1 1:33 37 0
36704453 그그 대구에 쌍수하는 곳 오감아는사람!! 1:33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1:32 ~ 5/29 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9 1:30 ~ 5/29 1: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