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3l 0
 
익인1
글쓴이
당장 우리동네 네네를 검색한다😲
•••
익인2
글쓴이
나만 몰랐던거야?! 당장 네네 찾는다!
•••
익인3
깐부치킨❤️
•••답글
익인5
브랜드야? 처음들어본다❤️
•••
글쓴이
어디서 들어본 것 같군?!
•••
익인4
파닭에 파무쳐
•••답글
글쓴이
헐랭 처음들어봐! 찾아봐야지!!
•••
익인4
가격도 내기억 다른가게 한마리가격에 두마리 팔았던거깉아...
•••
글쓴이
혜자다🤭 우리 동네서 좀 멀긴 한데 배달 가능한가 봐야게따😭
•••
익인6
네네!!!! 과거 네네딸램 파닭 젤 좋아했음 ㅜ
•••답글
글쓴이
네네 인기가 이르케 많은데 몰랐단 말야?! 반성해야겠어
•••
익인7
다송파닭 왕천파닭 아는 사람...
•••답글
글쓴이
호엥 ㅠㅠ 치니까 청주만 뜨네ㅠㅠ
•••
익인12
왕천파닭 ㄹㅇ 엄청 맛있다 진짜....
•••
익인8
미쳐버린 파닭
•••답글
글쓴이
할랭 우리동네에 이짜나?! 꼭 시켜먹어봐야지!
•••
익인9
네네 묵어봐야게따
•••답글
글쓴이
나랑 같이 묵어보쟈!!!
•••
익인10
이건 일반적인 파닭은 아닌데 좀 다른 느낌이거든 교촌 소이살살 진짜 맛잌ㅅ어
•••답글
글쓴이
교촌이 그렇단 말이지?! 당장 검색한다
•••
익인11
자담치킨 개꿀맛이야 먹어봥
•••답글
글쓴이
엉엉 우리 동네엔 없어ㅜㅜㅜ 왜때문이야ㅠㅠㅜㅜ
•••
익인13
난 부어도 좋아ㅜㅜ
•••답글
글쓴이
부어치킨 짱 오랜만에 들어본다ㅜㅠㅠ 우리 동네에 있었는데 없어진지 쫌 됐는데ㅜㅜㅜ
•••
익인14
네네 짱이야
•••답글
글쓴이
네네가 가장 많이 나왔자너?! 당장 일주일 내러 먹어보겠어 도전!!!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는 집착광공 이런 사람 실제로 만날 수 있음? 1637 07.10 21:08 18102 0
야야  쓰는 익들아 뭐뭐 튕겨?? 1100 07.10 20:18 14351 0
아니 아이폰 왜 특정앱 자꾸 튕겨?? 884 07.10 19:45 13008 1
이성 사랑방 남친이 전여친이랑 잤어 390 07.10 14:55 20818 0
익명뷰티 바지사이즈 26이면 통통이야...? 213 07.10 15:57 6392 0
37374901 서울우유 달고나라떼 어때? 13:25 2 0
37374900 수면마취하고 국소마취할때 울었는데 13:25 2 0
37374899 사랑니 뽑고 거즈 뺄때 어떻게 빼..? 13:25 4 0
37374898 머리숱 많은 나에게 첫 파마 추천해줄사람.....!!! 13:25 8 0
37374897 언니랑 이부형제인데 무례한 사람 봄ㅋㅋ 13:25 11 0
37374896 마스크껴서 좋은 점발견함 13:25 12 0
37374895 메뉴를 다 다르게 시키면서 왜 빨리 똑같이 으나오길 바라는건지 모르겠네.... 13:24 6 0
37374894 왓챠 체르노빌 본 익들아 13:24 9 0
37374893 푸라닭 뭐가 맛있어?? 3 13:24 8 0
37374892 헬스장에 청치마 입고가는 사람도 있어? 4 13:24 15 0
37374890 시럽+파우더 네일 ㅜㅜ 13:24 12 0
37374889 제주 렌트 2박3일 19만원 비싸? 1 13:24 10 0
37374888 걍 요즘 드는 생각인데 진짜 머리 나쁘면 아무것도 못하지 않을까 1 13:24 17 0
37374887 유튭에 라온마 전편 스트리밍해주네ㅜㅜㅜ 13:24 11 0
37374886 나 꿈에서 스토커가 막 쫒아와가지구 소리지르면서 도망댕겼는데 13:24 10 0
37374885 카페 레시피 잘알들 있니? (달고나라떼 이디야꺼) 2 13:24 12 0
37374884 넷플릭스로 볼 드라마 추천해줘!! 2 13:24 9 0
37374883 나 없이도 개안켓나 이 짤 있는 익!!!!??? 13:23 8 0
37374882 지금 피아노치기 정당한 시간이라고 생각해? 7 13:23 3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11 13:23 ~ 7/11 13:2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11 13:22 ~ 7/11 1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