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4966l 0

"자기야 문을 여는게 좋겠나 닫는게 좋겠나” mbti로 반응해봐! | 인스티즈

"자 내가 이사를 했어 근데 집이 새집이야

문을 닫으면 페인트냄새가 심해가 머리가 깨질것같은데

그렇다고 문을 열면 매연이 들어와가 계속 기침이 난다

이때 남자친구가 들어왔어 내가 물었지

'자기야 오늘 이사했는데~

문을 닫으면 페인트 냄새가 심해가 머리가 깨질것같고

문을 열면 매연때문에 죽을것같은데 어떡하지?

문을 여는게 좋겠나 닫는게 좋겠나?'“

enfp:허얼 페인트 냄새 진짜 심한데...일단 문을 열고...근데 또 닫는 것도 좋을 것 같고...머리 아플 것 같은데 어떡해ㅠㅠ
 
이전1112131415161718

익인1795
intj 열어 놓고 다른방 가있어!
•••답글
익인1796
ISFJ 음 현관문 열어놓는 건 어때?
•••답글
익인1797
infp 헐 그르게 어카냐...그래도 여는 게 낫지 않나..?밖에 잠깐 나가있어ㅜ
•••답글
익인1798
INFJ - 환기는 해야할텐데 페인트 냄새 계속 맡다간 진짜 건강 안좋을거야 밖에 매연 심해? 오늘 미세먼지가 많던가? 차가 많이 안다니면 좋을텐데 집 창문 열었을때 좋은 공기 들어오고말야 그치? 공기청정기라도 있으면 더 괜찮았을까? 아니야 뭐든 자연적으로 환기하는게 제일 좋댔어 일단 창문 열어보고 매연 너무 심하면 창 닫고 환풍기 틀고 현관 연 다음 선풍기라도 돌리자 그래도 공기 순환 안된다 싶으면 창문 열어두고 어디 나갔다올까? 머리는 지금도 계속 아파? 요즘 친환경 페인트도 믾다 그러던데 아직 인체에 해롭지 않게는 안나오나보다...
•••답글
익인1799
istp: 페인트 냄새보단 매연이 낫지 않나? 열어놓자
•••답글
익인1800
infj : 문 열어서 환기부터 시키고 당분간은 다른곳에서 지내는게 어때?
•••답글
익인1801
창문열어두고 우리집 올래?
•••답글
익인1802
isfj 어떡해 ㅠㅠ 우리 집 와있을래? 못 오는 상황이면 선풍기를 문쪽으로 틀어 두고 문 좀만 여는 건 어때??
•••답글
익인1803
infp 음..ㅠ 그럼 우리 카페라도 가 있을깡???
•••답글
익인1804
Infp 헐 괜찮아? 그럼 일단 다른데 좀 가있어ㅠㅠㅠ
•••답글
익인1805
istj 우리집 와
•••답글
이전1112131415161718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보걸 나시 골라주면 A+받음 1283  07.05 21:52 15127 1
우울증은 바쁘면낫는다, 바쁘면 우울할 시간도 없다 이말 공감해?? 912 07.05 14:50 15466 0
본인표출40알바카톡왔다는 사람인데 나 그만둬야겠지.. 1010 07.05 13:53 34519 0
이성 사랑방 아쿠아리움 데이트 재밌을까?? 202 07.05 15:13 13480 2
메이플스토리 남들은 예쁘다는데 난 별로인 성형,헤어 뭐있어? 145 07.05 16:29 4720 0
37288383 취업전인 익들도 부모님 이러시니ㅠㅠ(공시생) 7:03 2 0
37288382 어릴때부터 아빠 다혈질인가 여튼 별거아닌거에도 버럭버럭 하시는데  7:02 7 0
37288381 치킨집 알바생들아 오픈하자마자 1 7:02 8 0
37288380 기분 진짜 안좋은날 어떻게해? 1 7:02 7 0
37288379 그 인티 아웃풋중에 그거 젤웃김 7:01 21 0
37288378 z플립 2세대 내년 초에 나올거라는데 7:01 3 0
37288376 나 이제 안녕이라고 인사 못 하겠어 3 7:00 46 0
37288375 우리 강아지 눈뜨고 자는 거 봨ㅋㅋㅋㅋ 40 🐶 2  7:00 35 0
37288374 개명했다는데 내친구중에 그이름n명있음 이러는거 6:59 32 0
37288373 생리하는데 운동 할까 말까 식단만 할까? 2 6:59 10 0
37288371 친구 연영과인데 학교에서 연극한다고 초대받아서 가는데 3 6:58 62 0
37288370 편백나무에는 벌레 절대 안생겨??  6:57 8 0
37288369 코로나 검사받고 걸어간게 왜 문제야?... 5 6:56 48 0
37288368 내남친 진짜 찐사랑인게 같이 여행가서 나 똥 못 싼다고 똥마사지 해줌 2  6:56 62 0
37288367 대익인데 여초회사는 죽어도 가기 싫음 1 6:55 41 0
37288365 새내기익 너무 떨려서 못자겠어 6:55 28 0
37288364 예전에 같은 반 친구 그려줬던 거 찾았는데 충격적,,,, 3 6:54 170 0
37288363 심각한 상황에서 웃는 익들 있어?ㅠㅠ 9 6:53 64 0
37288362 컴활 2급 따는 데 보통 며칠 걸렸어?? 2 6:53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6 7:00 ~ 7/6 7: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6 7:00 ~ 7/6 7: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