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558l 0
 
익인1
익인1
일본어로 웃는다는 뜻!!
•••
글쓴이
아아!!! 줄인말이구만ㅋㅋㅋ
•••
글쓴이
와라우??
•••
익인2
와라와랄
•••답글
익인3
익인24
쑻쑻
•••
익인4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
Wawawawa
한국인들이 비꼬는 의미든 뭐든 (쑻)이라고 하는 것도 그 표현임

•••답글
익인6
WARAU=W=ㅋ=LOL
•••답글
익인7
笑う=와라우=웃다
•••답글
익인8
오 그런 중국에서는 뭐라고 해??
•••답글
익인9
hahahaha
•••
익인12
7 도 있을듯
•••
익인13
哈哈 한자는 요거
•••
익인34
ㅁ슴 ㅁ슴
•••
익인35
익인43
2233 인가 23인가 55인가 있던데
•••
 
익인10
익인11
笑う warau 앞글자 wwwwwwww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
익인15
와라우 (쑻)
•••답글
익인16
쑻은 뭐야??
•••답글
익인18
笑 이 한자랑 비슷해보여서 걍 우리나라 사람들이 장난으로 씀
•••
익인19
한자로 웃을 소!
•••
익인20
일본인들이 웃음 표시할 때 (笑) 이렇게 표시하는 거 한국말로 쑻 으로 장난치는 겨 ㅋㅋ
•••
익인17
태국은 5555555555 5발음이 하라서
•••답글
익인21
ㅋㅋㅋㅋㅋㅋ신기하다 우리나라는 ㅋㅋㅋㅋ ㅎㅎㅎㅎ 두갠데 뜻도 크크크 키키키 킥킥킥 쿄쿄쿄 흐흐흐 히히히 헤헤헤 호호호 엄청많ㄴㅔ
•••답글
익인22
일본어 컴퓨터 타자는 영타로 발음을 치는 방식인데 우리나라로 치면 (웃음) 을 다 치기 귀찮으니 제일 첫자인 ㅇ만 쳐서 ㅇㅇㅇㅇ 이케 웃는거야
•••답글
익인23
헐 나는 웃는 입모양인줄 알았어... 'w'
•••답글
익인28
나도 쿄쿄 하고 웃는건줄ㅋㅋ큐ㅠㅠㅠㅠㅠ
•••
익인25
'w')~ 이런 웃음인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6
일본은 w 중국은 h 한국은 z
•••답글
익인29
zzzzzzzz
•••
익인30
한국이 왜 z야??
•••
익인32
컴퓨터자판 ㅋ이 z라서...? 내 추측이야ㅋㅋㅋㅋㅋ
•••
익인27
익인31
wwwww 이게 풀 모양이랑 비슷하다고 草(풀 초)라고도 쓴다
•••답글
익인33
익인36
웃다가 와라우라서 w
•••답글
익인37
헝 진짜 난 ^^이거 뒤집어놓은건줄 알았어 웃는 모양이라...
•••답글
익인38
와라우와라우와라우
•••답글
익인39
인도네시아어는 wkwkwkwkwkwk 일케 웃던데
•••답글
익인40
우리나라가 젤 박장터지게 웃는듯
•••답글
익인41
태국은 555555555 이렇게 웃더라ㅋㅋㅋ
•••답글
익인42
아 맞아 ㅋㅋㅋㅋㅋㅋ 넘 신기했음 첨에 저게 뭐야? 이랬음..
•••
익인44
jajajajajahjajajaja
•••답글
익인44
익인44
익인45
와우 전세계의 웃음 표시를 알아가네
zzzzzzzwwwwww555555hhhhhh

•••답글
익인46
익인48
익인49
草 이것도 웃는 표시임 wwwwwww이게 많으면 풀처럼 보여서 저렇게 쓰더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친오빠/남동생/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해???1109 10.28 16:48 15369 0
치과의사도 의사라생각해??653 10.28 17:03 9392 0
다들 인생 첫 핸드폰 말해보자!!556 10.28 23:50 2592 0
연애중 여친 생리 내 잘못인가봐줘278  9:14 4826 0
드림 🏐 최애 적고 가면 고르기 적어줄겡✏️189  0:41 616 4
39380197 이 사진 표샾 티 많이 나? 40  14:29 1 0
39380196 70->58 피티 더 한다 만다..... 진지하게 고민이야 추천 plz...... 14:29 2 0
39380195 소니 a5100 미러리스 팔건데 얼마에 올릴까 14:29 2 0
39380194 익들 얼리임테기 뭐썼어?? 14:29 5 0
39380193 스벅 아이스 카페모카 기프티콘 있는데 다이어트하거든ㅠㅠ대체품 없니 14:29 5 0
39380192 나는 23일에 구매했는데 왜 못 받아?? 14:29 4 0
39380191 검은깨 검은콩 검은쌀 등등 검은 곡물로만 만든 미숫가루 집에 있는데 14:29 3 0
39380190 익들아 나 궁금한 거 있어 도와줘ㅠㅠㅠㅠㅠㅠ 14:29 7 0
39380189 아이폰 12 프로 카메라보호필름 !!! 14:29 6 0
39380188 김밥먹고 싶은데 김밥집들 배달비 왤케 비싸...1 14:29 7 0
39380187 코로나 다시 확 안좋아지는거 아니면 14:28 13 0
39380186 보이스피싱 ㄹㅇ 짜증난다 14:28 5 0
39380185 주식 오늘 삼전 얼마만큼 떨어질까 14:28 9 0
39380184 불친절한 손님 커피 손에 쏟으니까 기분 쓰레기 같음  14:28 10 0
39380183 공부 왜 이렇게 하기 싫지 14:28 2 0
39380182 이디야 토샷추 맛있다... 14:28 8 0
39380181 증사찍었는데 피드에 올릴까 스토리에 올릴까 14:28 7 0
39380180 남친이랑 서울로 1박2일 놀러갈건데 어디가 좋은지 추천좀ㅜㅜ 14:28 8 0
39380179 일주에 4번정도 러닝머신 1시간 뛰는 거 ㄱㅊ을까 14:28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9 14:20 ~ 10/29 1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9 14:22 ~ 10/29 14: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