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371l 0
그래봤자 사람들 다 잡담 방에 글 쓰는데 가라고 하면 왜 가야해??이런것도 마방이야? 하는데 아님 마방의 정확한 기준이라도 이음 좋겠ㄷ다
 
익인1
미성년자도 있으니까
•••답글
익인33
익인2
걍 이성사랑방을 마방이랑 합치는것도 괜찮은듯
•••답글
익인38
안돼 나는 중학교때 연애상담 다 인티에서 했단말이야ㅠㅠ
•••
익인3
난그냥 말업이 다 신고함ㅎ
•••답글
익인4
19금이면 가면됨
•••답글
익인5
성 관련된 건 그냥 마방가서 쓰면 되잖아
•••답글
익인35
2222 간단
•••
익인39
익인6
나 그거 문의 남긴 적 있는데 조만간 새로 정리해주실거라고 하셨음 ㅠㅠ 그니까 정확하게 정해지기 전엔 일단 성적인 발언이나 뉘앙스나 묘사나 고민은 전부 마방으로 가는게 맞음 ㅠㅠ
•••답글
익인7
십구금 얘기자너..
•••답글
익인8
관계얘기는 다 마방이야 여기 초등학생 중학생도 많아서
•••답글
익인9
솔직히 여기 초중학생도 많은데 가끔 너무 지나친 수위의 글들 올라와... 마방조차 없으면 안 돼
•••답글
익인10
나는 미성년자들도 ㅅㄱㄱ 하는 애들도 있을거고 궁금한것도 있을텐데 마방은 성인인증 해야 하지 않아?? 인티 초보라 잘 모르지만 그럼 미자들은 어떻게 궁금증을 해결하지..
•••답글
익인12
미자중에 성관계 하는 비율 생각하면 당연히 성인인증이지 ,, 대체 무슨 말을 하는거임
•••
익인10
? 내가 뭐 잘못할 말 한거? 미자들 중에 성관계 하는 애들도 있을거고 하면서 걱정되는 부분에 대해 궁금증이 있을 수 있는거 아냐? 인티에 올라오는 글만 봐도 성인인데 성에 대한 지식 부족해서 질문하는 글도 많은데; 좀 기분나쁘네
•••
익인18
성쪽으로 궁금한 건 보통 댓글에서 안 싸우는데 가끔 좀 음란한,,,,진짜 19이야기 올라올 때가 있어서 기준이 있긴 해야할듯!!
•••
익인10
아아.. 내가 마방은 거의 안가봐서 분위기를 잘 몰랐는데 그렇구나.. 그럼 확실하게 기준을 잡아야 하긴 하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20
불마크 아닌건 성인인증 안해도 돼
•••
익인11
그니까 쓰니는 19금 얘기는 되도록 마방에 써줬으면 하는 소리를 저러케 말한거 아닌과..... 아님 말구ㅠㅠ
•••답글
익인29
ㄴㄷ 이걸로 이해했는데 미자때문에 마방이 있는걸 모르는 게 아니라 마방이 있으면서도 ㅅㄱㄱ 얘기 다 잡담에서 하는데 마방 있어봤자 무의미하단 소리 아님...?????
•••
익인56
ㅁㅈ
•••
익인13
마방은 미자가 못 보나???
•••답글
익인16
엉 성인인증 해야할걸
•••
익인13
아아 성인이라서 몰랐으
•••
익인21
ㄴㄴ 볼수잇음
•••
익인13
엥 그러면 잡담이나 마방이나 똑같은 거 아냐? 미자들도 들어가서 볼 수 있으니깐
•••
익인20
볼수있어
•••
익인23
글만 못쓰는거아닌가
•••
익인34
가벼운 글은 쓰고 불붙은 건 못 쓰는 거 아닝가
•••
 
익인14
ㄹㅇ 뚜렷한 기준이 필요함
•••답글
익인14
수위 센 글 올라왔을때:
이거 마방 아니야?
마방 가
(글에 대한 리액션)
이게 왜 마방이야;
아니 마방 가는거 쓰니도 알겠지 둥글게 좀 말해~~

ㄹㅇ싸움판임

•••
익인36
22 명확한 기준이 없으니까 끝없는 논쟁...ㅠ
•••
익인45
익인15
마방 아니고 그냥 익명잡담에서 음란한 얘기하면 신고 가능해
•••답글
익인17
부모님이랑 보기 어려운 성적인 글은 마방이야 익잡은 전체이용가고... 피임법 이런건 익잡에서도 괜찮은 것 같더라
•••답글
익인17
진짜 줅님이 옮겨주시겠지~ 이러면서 방치하는 것도 안좋아보임 애초에 규칙위반임 경고 먹어 그리고 마방에서 제발 성희롱 좀 하지마라!!!!!!!!!!!
•••
익인19
불맠만 성인인증 아니였오...? 기억이 잘 안난당
•••답글
익인20
불마크만 성인인증이니까 난 관련글은 마방가는게 맞다고 생각함
•••답글
익인22
미자가 있자나
•••답글
익인22
가끔보면 너무 미자보기에 오반데 익잡에서 많이봥
•••
익인24
성인이라해도 관계얘기 보는 거 싫을 수 있다구 생각해
•••답글
익인25
엉 나도 안궁금함 남 관계얘기..ㅠㅠ.. 그래서 마방있는게 나아
•••
익인32
22 난 보기 싫어
•••
익인27
약간 관계가 연상되는 얘기는 다 마방가는게 맞는데
이런건 제외일듯 (남친이 가슴 만짐?) 이런거

•••답글
익인27
좀 가벼운 느낌
•••
익인28
나는 경험이나 견해 노골적인 이야기 이런건 마방감이라 생각하는데 성 지식 관련이나 유익한 건 나쁜 게 아닌데 왜 마방까지 가야하나 싶기도 해 ......! 이건 내 개인적인 생각
•••답글
익인30
헉 난 여태 노골적인 성관계 이야기 ? 만 마방인줄 정확한 기준이 필요한 듯 ...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 차이가 다르니
•••답글
익인31
마방이 어디야..?성고민방?
•••답글
익인37
애매하긴 한데 뭔가 기준이 있긴 해 처음부터 마방에 올라오는 글들은 익잡에서 마방 가라고 하는 글들이랑 수위가 달라서...
•••답글
익인40
관계얘기는 대부분 마방 가지않나?
•••답글
익인41
마방 성고민방으로 바뀌지 않았나? 그냥 성적 스킨쉽, 성관계 관련된 거면 19수위 관련없이 마방 가야한다고 생각.. 그래서 이름도 바뀐 거 아닌가
•••답글
익인43
노노 아직까지 마성의방 아니야??
•••
익인43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41
보니까 카테고리에는 성고민(마성의 방) 일케 되있다
•••
익인42
미자가 또래 애인과 성관계 갖는다해도 19금 영화 못보는거처럼 당연히 성적인 얘기는 성인인증 받는 게시판에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답글
익인44
피임법이나 산부인과적? 인 고민 다 마방일걸... 옛날에 글케 봤는데
•••답글
익인46
19는 다 마방이 맞는데..실제로 마방가보면 수위나 취향이 더 하드함..그래서 사람들도 잘 안가다보니 뭐 질문해도 답이 안달리고, 많은 답변 필요할 때 길잃인거 알면서도 익잡에 쓰더라고
•••답글
익인48
익인47
이성방에 넣어놓고 음지글 양지글 버튼 처럼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음 좋겠엉.. 마방 볼땐 사람이 없어서 재미없고 이성방에서 수위글 보면 당황스럽궁..
•••답글
익인49
익인53
33 마방은 사람이 별로 없으니까 뭐 물어봐도 댓글이 잘 안달리고 그렇다고 이성사랑방에 쓸순 없고 ㅜㅜ 그래도 마방이 따로 있어야하는건 맞는거니까 사랑방에서 따로 나누어졌으면 ㅜㅜ 마방 유입이 많아졌음 하는 마음,,,
•••
익인56
익인50
소중이 제대로 씻는법
소중이 고민글(이물질 나오는데 이거 모야)
이런것도 마방가야할까??? 초중생도 보면 좋을 정보글이라는 생각도 들어서

•••답글
익인51
진짜 익잡이나 사랑방에 마방글 올리는거 환멸남 관심은 받고싶고 마방에는 글쓰기 싫고 왜 그러는지.. 니들 물고빨고하는거 보기 거북한 사람도 있다는거 알았으면ㅠ
•••답글
익인52
마방이 뭐야..?
•••답글
익인54
근데 난 여러사람 의견 듣고싶은데 마방가면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아쉬워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55
마방에 쓰고 익잡에 링크 가져와
•••
익인57
나도 막상 글 쓸때 마방 가기엔 너무 수위가 약한 거 같고 익잡에 쓰기엔 좀 그렇고 애매할 때 많음ㅠㅠ 기준이 너무 애매함
•••답글
익인58
맞아 정보글같은거까지 마방가야하니까 불편한거같긴해
•••답글
익인59
솔직히 남의 성생활 전혀 알고 싶지 않음.. 근데 양지에막 떠서 우연히 보게되면 좀 기분 별ㅇ루..
•••답글
익인60
모든 세부 카테고리가 익명 잡담 속의 한 카테고리 아냐??
익예처럼 말하면 익잡이 큰방이고 다른 카테고리는 독방같은 건데 나도 걍 알아서 스루하면 될 것 같은데
걍 마방가고 싶은 사람 마방가고 귀찮은 사람은 익잡에 쓰고

•••답글
익인61
남초사이트는 그냥 다이야기하는데 여초는 다 숨겨놓는듯 부끄럽나?
•••답글
익인62
성 관련은 무조건 마방에 몰아넣는 게 아니라, 마방 이외 게시판에도 어느 기준까지는 허용되는 게 좋다고 생각해 성에 대한 비교적 평범한 글을 올리고 싶은데 마방은 좀 수위가 세서 주저하는 사람들도 많을 거고.. 알아두면 좋을 성 지식 관련 글까지 모두 마방에 몰아넣는 것도 좋은 방법은 아닌 것 같아 윗댓에 적혀있는 것처럼 음지양지버튼처럼 해놓는 거 좋다! 익잡이랑 이성방에 버튼 만들어두면 좋을 것 같아 그래서 마방은 아예 미성년자 출입을 막고 다른 게시판은 나이 상관없이 볼 수 있게.. 주절주절
•••답글
익인63
아ㅏㅏㅏ진짜 너무 공감 나는 딱히 보고싶지 않은데 익잡에서 뭐 남친에 관한 19금 자랑같은거 너무 적나라하게 표현하면서 음흉하다 뭐하다 하고 낄낄거리는거 너ㅓㅓㅓㅓ무 싫어 너무너무너무싫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응 이태원 방역 개망함847 0:56 31775 4
예민함 정도 체크해봤는데 18개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737 11:20 14706 0
우리집 백억대 자산가라ㅋㅋㅋㅋㅋ961 3:31 37122 1
본인표출오랜만에 촉인 왔오!!465  11:49 768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자기앞에서 하품하지 말래 ㅠ238 21:57 5244 1
39417222 내년에도 대학교 오티 같은거 없을려나? 22:59 1 0
39417221 대체 화장실 문을 열어놓고 볼일을 보는 건 무슨 심리지?🤮🤮🤮 22:59 1 0
39417220 과제...제출할까말까... 점수는 총성적의 10% 22:59 1 0
39417219 하객룩으로 유명한 쇼핑몰 어디였지 4글자인 것 같은디 22:59 1 0
39417218 나 4.4인데 대학원 설대 갈 수 있을까? 22:59 1 0
39417217 아나 아이폰 12프로 푸디 왜 광각이 기본 모드얔ㅋㅋㅋㅋㅋㅋ 22:59 1 0
39417216 이제 살이 좀만쪄도 튼살생기네 22:59 1 0
39417215 5살 차이면 많이 나는거지...? 22:59 2 0
39417214 코로나 이후로 진짜 체력 거지된듯 22:58 4 0
39417213 옛날에 남자애한테 주먹으로 얼굴맞아서 22:58 8 0
39417212 아 그 곰탱이 음료수 먹고싶다ㅠㅠㅠㅠ 22:58 5 0
39417211 아이폰 카메라 세개가 너무 안 예뻐보였는데...😣1 22:58 13 0
39417209 덱스 이제 인스타 올려주면 진짜 넘 좋을거같음ㅠㅠ 22:58 3 0
39417208 이성 사랑방 남친이 집해오면 결혼해준데2 22:58 21 0
39417207 인프제 익들아 너네도 이런 사람 안좋아해? 22:58 9 0
39417206 올해안에 연애 가능할까?? 22:58 2 0
39417204 국내 2박 3일 캐리어 24인치 오바야,,?1 22:58 7 0
39417203 와 나 순간 코로나 걸리는 상상함ㅋㅋㅋㅋ 22:58 4 0
39417202 손민수한다고 생각할까봐 무서움  22:58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1 22:55 ~ 10/31 22:5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31 22:48 ~ 10/31 22: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