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593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아이폰 pdf 파일 저장하는 법 알려줄게💜 | 인스티즈

링크 누르고 첫 화면 위를 보면 저 위에 표시가 있어 그거 누르면

💜아이폰 pdf 파일 저장하는 법 알려줄게💜 | 인스티즈

이 화면이 나오고 또 밑에 거를 누르면

💜아이폰 pdf 파일 저장하는 법 알려줄게💜 | 인스티즈

옵션 버튼이 나와서 옵션을 누르면

💜아이폰 pdf 파일 저장하는 법 알려줄게💜 | 인스티즈

자동으로 체크되어 있는 걸 pdf로 체크하고 완료를 누르면

💜아이폰 pdf 파일 저장하는 법 알려줄게💜 | 인스티즈

파일 저장이 나와 그걸 누르면

💜아이폰 pdf 파일 저장하는 법 알려줄게💜 | 인스티즈

이 화면이 뜨니까 아이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싶으면 그대로 하고 파일에 저장하고 싶으면 다운로드 파일 터치해서 저장하면 될 거야!!

+

익인23

♥️아이패드 굿노트로 옮기는 법♥️

구글 드라이브 어플 설치

인스티즈 사파리로 들어가서 파일 링크 누르기

드라이브 어플로 열리는데 여기서

다음앱으로 열기

굿노트로 열기!!!!

이 방법도 있고 굿노트로 바로 보내면 pdf 파일로 열린다니까 익들이 편안한 방법으로 쓰세용~~

+

익인26

이거 자동으로 있어도 마크업 누르고 다시 공유 버튼 누르면 pdf 파일저장 떠! 근데 저 방법 진짜 처음본다 꿀팁 고마워! 쓰낭

익인이가 알려준 방법이 어쩌면 더 쉬운 방법일 수도 있겠어 내가 올린 방법이 잘 안 되면 익인이가 알려준 대로 함 해봐 익들아~!~!
 
익인1
헐 고마워 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응응 안 되는 거 있으면 물어봐도 돼!!
•••
익인2
사랑해ㅠ
•••답글
글쓴이
좋은 하루 보내~~!
•••
익인3
헉 좋은 정보다..슼할게!!
•••답글
글쓴이
응!!!! 고마워!!
•••
익인3
내가 더 고맙지!!! 덕분에 좋은 정보 알게 되었네 고마워ㅎㅎ
•••
익인4
허걱 슼해두 대냐용
•••답글
글쓴이
당연하지욥!!
•••
익인4
감댜랍니당
•••
익인5
인티앱으론 안되고 사파리에서만 되는거야?
•••답글
글쓴이
응응 사파리에서 열어야 해 ㅜㅜ
•••
익인6
헉 고마어 근데 나는 옵션이 안 뜨는데 왜지 ㅠ
•••답글
글쓴이
사파리 앱으로 연 거 맞아?
•••
글쓴이
이거 위에 버튼 누르고 해도 안 나오는 겨.....?
•••
익인6
아 사파리!!! 사파리로 하니까 됐당 고마어
•••
글쓴이
성공했어?? 신난다 고마워!!!
•••
글쓴이
참고로 저 한국사 정리해준 쓰니 허락 맡고 쓰는 글이야~!~!
•••답글
익인7
저장하면 어디서봐????
•••답글
글쓴이
파일에서 봐!!
•••
글쓴이
여기 위에 파일 누르고 다운로드 탭 들어가면 나올걸??
•••
익인7
고마워 쓰나 좋은꿈꿔🤍🤍🤍🤍🤍🤍🤍
•••
글쓴이
오야~!~!
•••
익인8
오오 고마워!!
•••답글
글쓴이
내가 더 고마워~!!~!
•••
익인9
헐 댑악!! 고마워 쓰니얌ㅠㅠ
•••답글
글쓴이
으응 댓글 달어줘서 고마웡~!~!
•••
익인10
곧 아이폰 유저가 될 내가 이 글을 사랑합니다♡
•••답글
글쓴이
💜💜
•••
익인11
고마워ㅠㅠㅜ
•••답글
익인12
이거 그냥 공유 카톡으로 ㅎㅏ면 바로 피디에프로 나오던데!!!
•••답글
글쓴이
헐 나 이 방법은 몰랐어 이게 더 쉬울 수도 있겠다
•••
익인12
응응 이거 왕 편해!!! 한 번 해바!!
•••
익인12
그래서 난 그냥 공유 버튼 누르고 내 갠톡으로 보내서 받아!!
•••
글쓴이
헐 헐 함 해봐야지 당신 천사야 역시 공부빼고 왕도는 다 있다니까 껄껄
•••
글쓴이
나 나는 왜... 이 이게 안 되지...?
•••
익인12
잉 어떻게 되는데?!?!
•••
글쓴이
으음 아예 공유버튼에 카톡이 읍더라고?¿
•••
익인13
고마워!!!!!!!!!!!
•••답글
익인13
혹시 아이클라우드에서 사진 앱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 아는 익 있을까? ??
•••
글쓴이
그거 혹시 꾹 누르면 사진으로 저장 그런 거 안 뜨나 혹쉬...?
•••
익인13
아아 네이버클라우드!! 아니면 아이폰 파일 앱이라두 ㅠㅠ
•••
글쓴이
아 파일 앱은 난 직접 캡쳐해서 쓴다.... 하하.....
•••
익인14
고마워 쓰나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내가 더 고맙지~~ 댓글 달어줘서 고마워용~~
•••
익인15
우왕 쓰나 슼해갈껭❣️
•••답글
글쓴이
응응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
익인16
천사가 어디 있나 했더니 여기있었네
•••답글
글쓴이
아힝 부끄럽게 말 예쁘게 해주는 당신이 나만의 1004...★
•••
익인17
고마벙..아이폰 왤케 복잡햌ㅋㅋ큐ㅠㅠㅠ
•••답글
글쓴이
그치 아이폰 완전 복잡해 ㅜㅜ 댓 고마워 익인아~!!
•••
익인18
감사링 ㅠ
•••답글
글쓴이
나도나도 댓글 감사링~~
•••
익인19
굿노트쓰는 익들은 바로 굿노트로보내면 pdf로 알아서열린당
•••답글
글쓴이
나도 아이패드 사고 싶다,,,
•••
익인20
고마워 쓰니~~
•••답글
글쓴이
어엉~!~! 댓글 달아줘서 내가 더 고마워엉^ㅁ^
•••
익인21
고마워!!!
•••답글
글쓴이
응응!!!!! 댓 고마워 익인아~~
•••
익인22
슼할게!고마워❤️
•••답글
글쓴이
오야 나도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
익인23
♥️아이패드 굿노트로 옮기는 법♥️

구글 드라이브 어플 설치

인스티즈 사파리로 들어가서 파일 링크 누르기

드라이브 어플로 열리는데 여기서

다음앱으로 열기

굿노트로 열기!!!!

•••답글
글쓴이
이거,,,, 글에 추가해도 될까????
•••
익인23
당연!!! 그냥 사파리로 들어가도 열리는 거 같은데 나는 이렇게 했오!! 어플로 하면 안된당
•••
글쓴이
이거 근데 굿노트로 바로 보내면 pdf파일로 뜬다고 위에 익인이 알려줬는데 음음 다른 건가...¿
•••
글쓴이
일단 추가해부럿서 익들 편안한 방법 쓰라고 했응게 정보 공유해 줘서 고마워 익아!!
•••
익인23
어플로 열면 안 열리더라궁 인티 사파리로 들어가서 열면 나는 드라이브 어플이 열리더라구! 기본 어플이 깔려 있어서 그런 거 같은데 1. 어플이 없는 경우 바로 굿노트로 이동 가능 2. 어플 깔려있는 경우 드라이브로 열리기 때문에 다음 앱으로 열기 눌러서 굿노트 복사!
•••
글쓴이
23에게
아아 내가 아이패드를 안 써서 잘 몰랐다 흑흑 이해시켜줘서 고마워 익아!!
•••
익인23
인티 사파리로 들어가면 그냥 열리는 거 같다잉
•••
익인24
헐 고마워 쓰나 ❤️❤️
•••답글
글쓴이
으응~~ 댓글 고마워 익인이~~💕💕
•••
익인25
꺅 좋은 정보 고마워!!🍊
•••답글
글쓴이
이거 이모티콘 귤인가? 요즘 귤 먹고 싶었는데 덕분에 먹게 됐구려,,,, 내가 더 고마워 익인이~~
•••
익인26
이거 자동으로 있어도 마크업 누르고 다시 공유 버튼 누르면 pdf 파일저장 떠! 근데 저 방법 진짜 처음본다 꿀팁 고마워! 쓰낭
•••답글
글쓴이
오매 더 쉬운 방법이 또 있었구만?????? 나 이것도 글에 추가해도 될까? 어쩌면 내 글보다 더 좋은 방법일 수도 있는데 꿀팁이라고 해줘서 고마워 익아😍
•••
익인26
응응! 당연하지
•••
글쓴이
아싸 고마워!!
•••
익인27
슼슼 고마워!!
•••답글
글쓴이
오야~~ 댓글 고마워용~!~!
•••
익인28
수크랩!!!!고마웡😍😍😍😍
•••답글
글쓴이
💕💕💕😍😍😍 나도나도 댓글 고마워!!!
•••
익인28
❤️_❤️
•••
익인29
글쓴이
땡스땡스~~!~!
•••
익인30
홀랭 아이폰은 저장이 까다롭구나...곧 갈아탈건데 ㅠㅠ 슼할게!
•••답글
글쓴이
응응 아이폰 생긴 건 점점 퇴화하면서 이런 건 왜 까다롭게 만든건지 요번 새 폰도 예쁘긴 하지만 응... 난 어쩔 수 없는 애플 노예... 그래도 함 해보면 쉬우니까 곧 애플 세상으로 오면 해 봐!! 댓글 고마워 익인아~~
•••
익인31
좋은 정보 고마워용 나도 조거 한국사 받고 싶다,,
•••답글
익인32
한국사 저거 아직 공유중이덩데?
•••
익인31
곰아워!!!
•••
글쓴이
익인31
아하 고마워!!! 댓글만 달아놓고 기다리구 있었더
•••
익인33
고마워.......사랑해.........ㅠㅠ!!!!!!
•••답글
글쓴이
😘😘😘 내가 더 사랑해 댓글 고마워~!~!~ 😍😍😍
•••
익인34
난 그냥 사본파일 보내기 늘러서 내 메일로 보냄 ㅋㅋㅋ
•••답글
익인34
쓰니 그래도 넘 침절하다
•••
글쓴이
오 이 방법도 좋겠다 오히려 여기 익들이 더 친절한 거 같아 익인이처럼 더 쉽고 좋은 방법들 알려주니까!!!
•••
익인35
오왕!!! 슼할게🤍🤍 좋은 정보 고마워💜
•••답글
글쓴이
응응 댓글 고마어 땡쓰땡쓰 💜💜
•••
익인36
와..쓰나 고마워🥺🥺
•••답글
글쓴이
😍😍😍😍😍😍 내가 더 댓글 달아줘서 고마웡!!
•••
익인37
쓰앵님 꿀팁 감사합니다~! 슼슼👍
•••답글
글쓴이
이 방법을 전적으로 들이셔야 함미다 고마워 익아!! 😍😍
•••
익인38
헐 진짜 고마워!!💖💖
•••답글
글쓴이
으응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잉~💕💕
•••
익인39
너무 고마워~!!! 덕분에 잘 저장했오!!
•••답글
익인40
슼슼 감사함다
•••답글
익인41
익인42
와 이건 진짜다 고마워 쓰냐❣️슼해갈겝><!!
•••답글
익인43
대박ㅠㅠ 완전 고마워❤️ 슼도 하고 갈게!
•••답글
익인44
고마워잉 ㅠㅠ 사랑해
•••답글
익인45
헉 고마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생지라는 말 써?1093 11.24 15:09 21934 0
연애중 나 남친이랑 사귄지 5일째인데 이런 dm왔어969  11.24 16:26 33276 1
여자들끼리있을때 엿맥이는거 먼지앎?588 11.24 15:33 37811 4
와 배라 이거 선 씨게 넘는거 아님??387 11.24 19:37 24427 0
두산 🐻 🐻 곰신이시어 한국시리즈 6차전 달글 🐻 🐻2549 11.24 17:33 2434 0
39816965 당근마켓에 롱 패딩 올렸는데 겁나 안 팔린다..새거인데ㅜ 11:45 1 0
39816964 카공 오바지...?  11:45 1 0
39816963 직업 종류?같은건 어디서 세세하게 알아 볼 수 있을까 11:45 1 0
39816961 아싸화법 멍싫어 11:45 2 0
39816960 친구 생일선물 깊티 스벅 vs 치킨 vs 핸드크림 11:45 3 0
39816959 도보 30분 거리에 있는 곳을 가야하는데 11:45 3 0
39816958 썸탈때 기프티콘 받으면 그냥 고마워하구 말아 아니면 같이 보내? 11:45 3 0
39816957 올영세일 11:45 8 0
39816956 크리스마스에 레스토랑 창가 앉으려면 얼마나 일찍 가야할까..? 11:45 7 0
39816955 미국 사는 학생 익들 있어? ㅠㅠ 11:45 4 0
39816954 머리만 아픈건 코로나 증상 아니겠지? 11:45 7 0
39816953 졸업하고 고등학교 친구들 다 손절할 건데 괜찮겠지?3 11:45 15 0
39816952 투썸에서 일하다가 더벤티에서 일하는데 왜 싼지 알겠다1 11:45 26 0
39816951 실비보험 가입할려했는데 초음파 본 것 때문에 못함 11:45 9 0
39816950 요즘 쓰니의 남친짤 저장 기준 11:45 10 0
39816949 만약 알바 6개월~ 1년 써있는데 6개월이상 못하면 어뜨케?? ㅠㅠ2 11:44 12 0
39816948 짬뽕에 검정색? 해물 들어있는거 있잖아2 11:44 14 0
39816947 확진자가 만든 김치 폐기하는거야? 11:44 21 0
39816946 내 생각하고 노래 올린거야? 11:44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11:42 ~ 11/25 11: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촉의 인기글 l 안내
11/25 11:42 ~ 11/25 11: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쟌텐 l 카이 l 백도 l 세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