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838l 0

허걱 용들아 이거 알았어??? | 인스티즈

코젬이 여로의 하얀 모래랑 에르다의 물이 만나서 굳어진거래

글고 이걸 아케인리버 몹들이 에르다 마시다가 꿀꺽하기도 해서

몹 잡으면 일정 확률로 나오는 건가바

오왕,, 왠지 낭만적이야 모래랑 물이었다니
 
용사1
헐 그런거였어 역시 스토리겜이긴 한가봐
•••답글
글쓴용사
그치 그냥 돈 쓰게 하는 템인줄 알았는데,, 스킬을 얻을 수 있는것도 그 안에 메이플의 역사가 담겨있어서,,
•••
용사2
헐 대박 진짜 몰랏다,,,,,, 나오면 멍꿀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상징성 있는 거였다니
•••답글
글쓴용사
그니깐 ㅜㅜㅜ 아무 생각없이 찾아봤다가,, 뭔가 멋져
•••
용사3
헐 괜히 여로가 상류가 아니였다..
•••답글
글쓴용사
여로에서 만들어져서 아케인리버를 타고 두둥실..~
•••
용사4
좀 많이 먹었으면 더 많이 떨어졌을텐데
아케인리버 애들 소식하네

•••답글
글쓴용사
그니깐 보기랑 다르네 ㅋㅋㅋ 웃기네 얘네?
•••
용사5
헐 처음알았어
•••답글
글쓴용사
나두 마을귀환주문서 살라구 어디 파나 검색하다 첨 알았당..!
•••
용사6
아니 얘들아 좀 많이 먹지...
•••답글
글쓴용사
그래 얘들아 아케인리버 호로록 했어야지 ㅜ
•••
용사7
할 대박 몰랐어... 메이플은 이런거 알아가는게 개꿀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용사8
헐 대박 근데 여로에서 만들어지는건데 왜 갈수록 더 많이 나오냐 증말
•••답글
용사9
용사10
헐대박 설정 무엇 ㄷ ㄷ ㄷ ㄷ
•••답글
용사11
우와... 전혀 몰랐어.. 얘들아 많이 좀 먹어줘..!ㅠㅠ
•••답글
용사12
갓겜...이제먹을때마다 기쁨2배 ㅠ하앙
•••답글
용사13
용사14
헐 귀여워ㅠㅠㅠㅠㅠ 나 나중ㅇㅔ 재획할래ㅠㅠ
•••답글
용사15
후엥 역시 메이플... 감성적이야...
•••답글
용사16
와 대박 신기해 뭔가 귀여워...ㅋㅋㅋㅋ 앞으로 더 흐뭇하게 코젬을 먹겠군 그니까 코젬 많이 떨궈줘.
•••답글
용사17
헐랭.. 역시 스토리갓겜.. 좀 더 많이 먹고 뱉어라 얘들ටㅏ
•••답글
용사18
좀 많이먹지...내일 재획각
•••답글
용사19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메이플스토리 다들 본캐에 빠지게 된 이유가 뭐야?51 14:20 268 0
메이플스토리 다음 중 가장 빡치는 순간은??34 2:34 228 0
메이플스토리 225-230인 용들 주스탯 몆이야???38 0:39 308 0
메이플스토리 다음달 헤쿠 성쿠로 나왔으면 하는 거 적어보자!!👏👏30 19:24 156 0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좀 했다의 기준이 뭘까??23 13:34 260 0
39903425 메이플스토리 이거 사도 될까10 22:07 48 0
39903417 메이플스토리 용들 코강 궁금한 거 있오2  22:06 19 0
39903274 메이플스토리 예티랑 핑크빈2 21:59 44 0
39903222 메이플스토리 자본 없이 투자하면 어디까지 키울 수 있어?13 21:57 41 0
39903161 메이플스토리 메린쓰 축하받고 싶어요6 21:53 65 0
39903120 메이플스토리 님덜님덜 핑크빈후드는 이제 또 안줄까??2 21:51 32 0
39903029 메이플스토리 별의기록자 셋 내가낀다 vs 판다 vs 옷만낀다7 21:46 47 0
39902962 메이플스토리 아니 예티옷 왤케 테두리가 없어?? 21:42 28 0
39902906 메이플스토리 메린이 이제 시작이야 조언 좀 주라ㅠㅠ32 21:38 48 0
39902883 메이플스토리 호영 코어 강화는 레전드다..1 21:37 29 0
39902826 메이플스토리 닭뛰3에서 1재획 하면 얼마정도 벌어??? 21:34 20 0
39902597 메이플스토리 듀블 잼써?10 21:22 33 0
39902495 메이플스토리 패파 무보엠 진로상담 해줄 패파용 모여라1  21:17 38 0
39902458 메이플스토리 부캐 호영 무기좀 골라주세욥1 21:15 21 0
39902330 메이플스토리 잠재능력 감정 꼭 해야할까8 21:07 55 0
39902091 메이플스토리 227인데 30분만 사냥해도 질린다!!!3 20:55 80 0
39901952 메이플스토리 꼭 나왔으면 하는 신캐 컨셉 있어?12 20:49 98 0
39901934 메이플스토리 도미 질문좀ㄷㄷ3 20:48 33 0
39901909 메이플스토리 231에서 235까지 몇재해야할까???2 20:47 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9 22:12 ~ 11/29 22: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메이플스토리의 인기글 l 안내
11/29 22:14 ~ 11/29 22:16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